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폭풍의 눈

 

 

 

천국편지 / 폭풍의 눈

 

 

폭풍의 눈

The Eye of the Storm

 

Heavenletter #5179. - God 1/29/2015

http://heavenletters.org/the-eye-of-the-storm.html

 

 

 

 

신이 말했다.

 

네가 거칠어졌다고, 짜증이 났다고, 화가 났다고 느낄 때에는 일을 잠시 쉬어라. 누구에게도 손상을 일으키지 마라, 그것은 너 자신의 가슴에게 손상을 주지 않음을 포함한다. 가슴들은 소중하다. 가슴들은 어느 종류의 공격에도 해를 입지 않을 필요가 있다.

 

네가 화를 낼 때 네가 너 자신의 신이 준 가슴을 흥분시키거나 심지어 공격한다는 사실을 고백하느냐? 만약 네가 황폐감을 느낀다면, 너의 가슴은 어떤 상태에 있겠느냐? 기진맥진해졌을까? 부디 너의 가슴을 더 잘 보살펴라. 너 자신의 가슴만이 아니라, 모든 가슴들에 관심을 가져라.

 

폭풍은 지나간다. 너 안의 폭풍이 지나갈 때까지 기다려라. 너는 다른 가슴들을 파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부디 너 자신의 가슴과 합의를 해라. 그것이 편안함을 확실히 해라. “너 자신의 가슴으로 진실해져라”는 좋은 말이다. 단지 이 말이 완전히 이해되지 않을 수 있다.

 

이 말은 모든 수단으로 너의 가슴을 표현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 자신에게 진실이 되는 것은 너 자신을 분출시킴을 의미하지 않는다. 우리는 진실을 말하는데, 네가 화를 느낄 때 네가 너 자신에게 진실하지 않다고 말이다. 그럼 왜 너는 너의 아름다운 가슴에 속하지 않는 톤으로 표현하는데 정당성을 느끼느냐? 분노는 하나의 침입자이다. 다른 사람에서 변덕스러운 분노를 표현하는 것은 경솔하다.

 

내가 너의 가슴을 억제하라고 말하고 있느냐? 나는 네가 더 이상 폭풍의 눈 안에 있지 않을 때 폭풍을 표현하는 것을 기다리라고 말하고 있다. 그것이 지나갈 때까지 기다려라. 분노가 가라앉을 때까지 기다려라. 그럼 너는 비탄에서 세상을 면제할 것이다.

 

화는 어떤 수단으로든 너의 진정한 성질이 아니다.

 

너는 현명하다고 느끼지 않을 수도 있다. 그렇다 해도 너는 어떤 일들이 다른 것들보다 더 현명함을 알고 있다. 네가 화를 낼 때의 너 자신보다 더 현명해져라. 너 자신을 표현하는 것은 얼마 동안 기다릴 수 있는데, 그렇지 않느냐? 만약 네가 너의 올바른 마음속에 있지 않다면, 네가 그럴 때까지 기다려라. 네가 화가 나있을 때 너는 올바른 마음속에 있지 않다. 너의 분노가 가라앉을 때까지 기다려라. 그것은 항상 가라앉는다. 너는 무엇을 생각했느냐? 아마도 너는 전혀 생각하고 있지 않았을 것이다. 지혜, 심지어 작은 지혜도 어리석은 것보다 낫다.

 

분노는 강력한 메커니즘이다. 누군가가 너의 단추를 눌렀다. 너는 너무나 멀리 밀쳐진 것처럼 느꼈고, 너는 화를 냈다. 너의 삶에서 이번만은 네가 너 자신을 옹호하려 했다. 분노의 영향력 아래 있을 때 행동하는 것은 너 자신에게 좋은 징조가 아니다. 공격자는 그 자신을 공격하는데, 누가 그 순간 그의 편치 백이 되는지에 상관없이 말이다.

 

아무도 너를 화나게 만들지 않는다. 네가 너 자신을 화나게 만든다. 너는 분노에 불을 붙이는 연료이다. 너의 분노는 너에게 속하고, 너는 너의 분노의 화염을 끌 사람이다. 너는 분노를 원한다면 계속 가게 할 수 있다. 누가 알겠나, 네가 그것을 충분히 가졌음을. 너는 네가 필요한 분노의 모든 실습을 했다.

 

물론 만약 네가 화가 났거나 단지 언짢기만 했다면, 너는 너의 포켓 속에 너의 짜증에 대한 좋은 이유를 가지고 있다. 물론 너는 정당화된다. 내가 말하려고 하는 것은 정당화가 요점에서 벗어나 있다는 것이다. 분노에 대한 정당화는 성급함, 서두름, 예의의 부족에 대한 정당화이다.

 

나는 어떤 사람들이 어떻게 너의 화를 내게 하는가를 이해한다. 그들은 너에게 하나의 권한이라고, 너보다 더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여기에 중요한 점이 있다. 너는 다른 사람이 만든 어떤 것에 화내는 것보다 더 나은 것을 알고 있는데, 그것이 얼마나 공격적으로 보일 수 있는지, 혹은 정말로 공격적인지에 상관없이 말이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너를 조롱하고 싶어 하는 것이 될 수도 있다. 아마 이것은 그들의 권력 게임인지도 모른다. 그때 그들의 게임으로 말려들어가지 마라. 다른 것들이 더 많이 어려울수록, 네가 침착해지고, 그 상황과 너의 대결을 악화시키지 않을 더 많은 이유가 있다.

 

나는 한 마리의 너에게 쥐가 되라고 말하지 않는다. 나는 또한 네가 성난 황소가 되라고 말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현명하게 행동하라고 요청한다. 네가 정말로 화를 내어야 한다면, 너는 항상 나중에 화를 낼 수도 있다. 분노는 가볍게 받아들여서는 안 되고, 또한 너는 양쪽 발로 그 싸움으로 뛰어들 필요가 없다.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2-1.htm 신의 편지/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