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어리석게도! & 행복의 비밀

 

 

 

천국편지 / 어리석게도! & 행복의 비밀

 

 

어리석게도!

Silly You!

 

Heavenletter #5432.- God 10/8/2015

http://heavenletters.org/silly-you.html

 

 

 

신이 말했다.

 

너는 세상에서의 삶이 순간적으로 변할 수 있음을 알고 있다. 너는 또한 삶의 현상이, 바로 그 성질이 좌우로 변함을 알고 있다. 삶이 변하지 않는 듯 보일 때에도, 그것은 변하고 있다. 삶은 그것이 보이듯이, 언제나 새롭다. 이것은 내가 이것을 말했던 처음이 아닌데, 안 그러냐?

 

네가 어린 아이였을 때, 변화가 바로 너 앞에서 변했다. 너는 일 인치씩 자랐다. 너는 새로운 말을 배웠다. 그 장엄함을 — 너는 언어를 말하는 법을 배웠다. 너는 아기로부터 걸음마를 배우는 아기가 되었다. 너는 세발자전거를 타는 법을 배웠다. 삶이 너의 두 눈 사이에서 번쩍거렸고, 네가 알게 된 다음 일은 네가 자전거를 탔다는 것, 그런 다음 오토바이를, 등등을 탔다는 것이다.

 

아동기 이후에 변화들은 그처럼 갑작스럽게 나타나는 듯하지 않는다. 변화들이 생각들 후에 나타나는 듯 보인다. 그것들은 기준 절차로서 예상되었다. 심지어 나이가 들면서, 머리가 회색이 되면서, 그것은 즉시 일어나지 않는다. 그때 갑자기, 봄이 나타나는 식으로 갑자기 너의 머리가 모두 회색이 되었거나, 너의 머리가 드문드문해진 것으로 보인다.

 

어리석게도, 변화의 이런 증거들이 너에게 고통처럼 나타난다. 아이디어들이 네가 주목한 것으로 축적된다. 이제 너는 네가 늙어가고 있다는 생각을 갖는다. 세상이 너에게 이것이 현실reality이라고 말한다. 심지어 네가 현실Reality이라고 발음한 것도 하나의 아이디어이고, 자주, 상속된 아이디어이다. 현실reality의 하나의 아이디어는 실제 현실Reality과 동일하지 않다. 세상에서 실제 현실Reality의 발음은 완전히 틀릴 수 있다. 한 때에 평평한 지구가 현실로 고려되었다. 그 아이디어를 되살리는 자들이 있다. 이 이론이 여전히 진실이라고 말하는 자들조차 있다. 누군가가 그렇게 말한다.

 

신념의 스타일들이 또한 드레스 스타일들처럼 변한다. 변화를 설명하는 사실들이 또한 변한다. 하나의 이론이 오늘에 있고, 또 다른 이론이 내일에 있다. 세상의 진실은 유행에 따라 변한다. 진짜 진실Truth은 같은 것으로 머문다. 세상의 진실은 스타일을 정하는 자들에 의해 만들어진다. 세상에서 보이는 진실은 전혀 근거가 없는 유행에 기초해 변한다.

 

내가 묻는 남은 두 개의 질문이 있다.

 

너는 어떻게 어떤 것을 아는가, 그리고 왜 너는 지구가 평평한가, 둥근가, 혹은 네모난가를 알아야만 하느냐? 모든 것이 너의 해석이 있든 없든, 간다. 그것이 네가 생각하는 현실로 어떤 차이점을 만드느냐? 만약 네가 모래를 젖었다고, 물을 말랐다고 할 때 그것이 모래와 물로 만드는 어떤 차이점이 있는가?

 

그러나 그것이 너 자신에게 올 때, 모든 것은 네가 그 의미라고 말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이 너에게 차이점을 만든다. 너의 머리가 회색으로 변했다. 너는 이것이 끝의 시작이라고 말할 수 있다. 너는 그것이 하나의 퇴조라고 말할 수 있다. 너는 그것이 너의 쇠퇴라고 말할 수 있다.

 

너는 이것을 입증하는 위대한 시를 쓸 수 있다. “우리는 함께 언덕을 올랐고 ... 이제 우리는 비틀거리며 내려왔어, 존 ... 그리고 그 기슭에서 함께 잠들었지 ...‘ 가장 자주, 너는 너 앞에 있는 자들, 너 옆에 있는 자들로부터 너의 해석을 집어 든다. 너는 내장된 아이디어들로 둘러싸여 있다.

 

네가 어떻게 해석하는가가 세상에서 모든 차이점들을 만든다. 대체로 세상에 의해 예상된 너무나 많은 체험들이 있고, 너 또한 그것들을 예상하며, 따라서 사실로 여겨진 너무나 많은 해석들이 있는데, 그러므로 실제로 너의 체험을 예상하고 결정해라.

 

세상이 뒤죽박죽인가, 아니면 무엇인가? 너는 네가 세상의 신념들을 받아들였을 때 이미 그것을 알고 있었다.

 

한 때 불가능했던 것이 지금은 일상적인 것이 되었고, 심지어 하나의 기준이 되었다.

 

네가 이미 알고 있지 못한 것은 내일이 무엇을 가져올 것인가이다. 네가 무엇이 뒤죽이고 무엇이 박죽인지 알고 있음을 그처럼 확신하지 마라. 지금 붙잡고 있는 것을 버려라.

 

 

 

 

행복의 비밀

The Secret of Happiness

 

Heavenletter #5433.- God 10/9/2015

http://heavenletters.org/the-secret-of-happiness.html

 

 

신이 말했다.

 

오늘 가슴을 택해라. 너의 머리를 가지고 오늘 너의 가슴을 택해라. 너는 상승기류에 있다. 받아들여라, 이것이 신이 너에게 말하고 있음을. 모든 나의 사랑으로, 모든 나의 가슴으로, 나는 오늘 너에게 말하는데, ‘오늘 행복해지거라BE HAPPY TODAY’고. 나는 이 말을 너에게 노래 부른다. 나를 위해 대양을 수영하는 나의 아이가 되어라. 신을 위해 무엇을 네가 할 수 없는가? 너는 신을 위해 행복해질 수 있다. 그래, 너는 심지어 신을 위해 행복해질 수 있다. 너는 신의 사랑을 위해, 너의 신의 사랑을 위해 너 자신이 행복해지도록 허용할 수 있다.

 

여기에 행복의 비밀이 있다. 너 자신을 잊어버려라. 나를 기억해라. 네가 여기 지구에 왜 있는가를 기억해라. 너 자신에 봉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너 자신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서가 아니다.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라. 내가 항상 행복하다 해도, 나를 위해 행복해져라.

 

너는 나에게 봉사하기 위해 여기 지구에 있다. 너는 네가 행복할 때 내게 가장 잘 봉사한다.

 

따라서 그럼 네가 우울해질 때, 너는 어떻게 화창해지느냐? 어떻게 너는 이 순간의 색깔을 회색 하늘로부터 너의 가슴으로 도달하는 화창한 하늘로 바꾸느냐?

 

네가 나를 생각할 때 행복해져라. 이것은 인위적이 아니다. 이것은 그런 척하는 게 아니다. 이것은 너 자신이 무언가가 되도록 강요하는 것이 아닌데, 절대로 아니다. 이것은 행복이 너의 가슴과 영혼을 인수하기를 허용하는 것이다. 위를 바라보아라. 나를 생각해라. 나를 행복하게 만들 생각을 해라. 너 자신의 행복에 아부하는 관심 없이, 너는 단순히 더 행복해질 것이다. 너의 행복에 대해 심지어 겸손하거나 초연한 관심 없이도, 행복이 나타나고 번성할 것이다. 너의 행복은 나에 대한 너의 선물이다. 나를 위해 행복해져라.

 

행복으로 섬광처럼 빛나라, 그러면 너는 그것을 보지 못할 수 있다. 너는 행복을 강제로 먹일 수 없다. 행복은 각광 속에 있을 필요가 없다. 그것은 주목되지 않고 들어가기를 더 좋아한다.

 

너 자신에게 너무나 많은 관심이 있을 때 너는 불행하다. 너 자신에게 관심을 줄이면, 너는 단지 더 행복하다. 그럼 무엇이 너를 불행하게 만드느냐? 너 자신에 대한, 특히 너 자신의 만족에 대한 너무나 많은 관심이다. 이것이 너를 소란스럽고, 즐겁지 않게 만든다.

 

행복으로, 이 길로 오너라. 그것에 대해 흥정하기를 그만둬라. 그것을 궁리하기를 그만둬라. 마치 네가 숲속에 덫을 놓듯이, 행복에 덫을 놓지 마라. 행복은 네가 사냥하는 먹이감이 아니다. 이것이 혁명적인 생각인가?

 

행복은 네가 그것이 너 옆에서 그의 마음대로 걸어오게 할 때 너를 따르는 하나의 지각이다. 전등 없이 행복을 사냥해라, 행복은 너를 발견할 것이다. 너는 행복이 너를 추적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행복은 너에게 미소 지을 것이다.

 

우리는 하나의 자연스러운 일에 대해 말하고 있다. 행복이 너 옆에 걷는 것은 자연스럽다. 행복은 너의 자연적인 상태이다. 행복은 나인데, 내가 너의 손을 잡고 너 옆을 걸을 때에. 이 행복은 결코 드물거나 일상적인 것을 벗어난 것이 되게 되어 있지 않다. 행복은 하나의 자연적 사건이다. 그것은 전혀 추가된 것이 아니다.

 

너는 행복 없이는 그 무엇도 없음을 알만큼 충분한 것을 알고 있다. 불행해지는 것은 부자연스러운 것이다. 불행해지는 것은 이기적인 것이다. 그것은 너 자신에 대한 너무나 많은 관심이다. 어떤 면에서 너는 내게 공주와 완두콩the Princess and the Pea을 생각나게 한다. 10개의 쌓인 메트레스 위에 누워서도 하나의 완두콩이 공주를 괴롭혔다.

 

잠시 동안, 만약 네가 개인적 하녀를 두었고, 그녀의 전체 관심이 너에게 주어져 있을 것을 상상해봐라. 개인적 관심으로서 그녀는 네가 편안한가, 네가 너무나 덥지 않은가, 너무나 춥지도 않은가를 알고 싶어 한다. 그녀는 그녀의 관심으로 너 위를 맴돈다. 너는 목이 마른가, 아니면 배가 고픈가? 그녀는 너에게 거대한 메뉴의 리스트를 읽어준다. 네가 아침에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 오트밀인가 계란인가, 아니면 둘 다? 너는 너의 계란을 어떻게 하는 것을 좋아하는가? 노른자가 위로, 아니면 한쪽만 살짝 익힌 것? 너는 계란 하나를 좋아할까, 아니면 둘을? 너는 오늘 커피를 좋아할까? 블랙커피, 아니면 가벼운 것으로?

 

그리고 계속된다. 손과 발로 시중을 받는 것은 정말로 그다지 재미있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네가 행복을 찾는 방식이 될 수 있다. 행복으로 그처럼 비굴해지지 마라. 그것을 지나치게 염려하지 마라. 행복이 오고 있음을 알아라, 그것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라. 행복을 성가시게 하지 마라. 행복이 너의 것임을 알고 있어라. 행복이 그 자신의 자유 의지로 오게 허용해라. 너의 걸음 속에서 행복을 받아들여라. 행복에 대해 신경질적이 되지 마라. 너는 공주와 완두콩이 되지 않을 것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799 신의 편지/1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