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네가 지구상에 있는 동안 & 여유 공간을 만들어라

 

 

 

천국편지 / 네가 지구상에 있는 동안

 

네가 지구상에 있는 동안

While You Are on Earth

 

Heavenletter #5666. - God  5/30/2016

http://heavenletters.org/while-you-are-on-earth.html





신이 말했다.

 

우주에 있는 모든 것을 이해하는 나는 어떻게 나의 아이들의 일부가 다른 이들에게 냉담한지를, 어쩌면 다른 이들의 느낌들에 상관없이 의도적으로 냉담한지를 정말로 이해하지 못하는데 — 마치 내가 너의 가슴으로부터 너의 이웃들과 형제들과 자매들에 대한 관용에 대해 결코 말하지 않은 듯이 말이다.

 

이것은 똑같은 사람들이 그들의 삶 속에 나의 존재를 인정할 때 내게는 특히 혼란스럽다. 그것이 터무니없이 보일지라도, 가끔 자만심으로 빠진 천국의 편지 독자들조차 있으며, 그들은 그들의 관계들의 가지들을 꺾는 힘을 가지고 있다. 다른 이들보다 더 잘 알고 있음과 너의 우월감을 느끼는 것은 전쟁들이 시작되는 한 가지 방식이다.

 

확실히 나는 네가 다른 이들에게 굽실거리게 되어 있다고 제의하려는 것이 아니다.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은 언제 네가 누구에게도, 너 자신에게도 가장 이익이 되지 않는 선택을 만 들 수 있는가이다. 어쩌면 너의 삶이 다른, 더 나은 방향에서 앞으로 나갈 수도 있다. 이것은 너의 소명이다.

 

네가 하나의 관계를 떠나고, 네가 너와 갈라진 그 사람을 책망해야 할 때, 나는 말하는데, 네가 떠나야만 한다면, 흔쾌하게 떠나라는 것이다. 너는 너의 떠남을 합리화할 필요가 없다. 너는 네가 모든 대답들을 가지고 있음을, 네가 불친절할 때 정당화됨을 그처럼 확신해 할 필요가 없다. 네가 판단하고 너의 길에 가슴의 통증을 남기는 것은 좋지 않다.

 

내가 말했듯이 경찰관이 어떤 사람을 체포해야 할 수 있지만, 그는 그가 체포하는 사람에게 명예훼손을 줄 필요가 없다. 그 경찰관은 자만심을 발달시키지 않을 것이다. 그는 세상의 마스터가 아니다. 그는 누군가를 폭파하거나, 그 자신을 왕으로 만들거나, 다른 누군가를 가치 없는 주체로 만들게 되어 있지 않다.

 

만약 네가 상점의 고객이고 불만스럽다면, 너는 다른 상점으로 가는데 자유롭다. 너는 씩씩거리면서 떠날 필요가 없다.

 

너는 너의 떠남을 방송할 필요도, 다른 이들이 또한 너를 따르도록 영향을 줄 필요도 없다. 대량 탈출을 만드는 것은 시도할 너의 일이 아니다. 너와 모든 관련된 자들이 자유로울 수 있을 때 하나의 입장을 취하는 것에 대해 조심해라.

 

만약 네가 그래야만 한다면 친구를 떠나라, 그러나 모욕 없이 떠나라. 네가 대단한 드라마에서 하듯이 떠남을 작품으로 만들지 마라.

 

지구상의 많은 이들은 소동을 만들고 그것을 자랑스러워했다. 친애하는 이들아, 소동을 만드는 것은 자랑스러운 무엇이 아니다. 다른 사람을 명예 훼손하기를 바라는 것은 덕성스럽지 않다.

 

아무도 네가 겨냥하지 않고 쏠 수 있는 공격하기 쉬운 대상이 아니다. 왜소해지지 말고, 위대해져라. 우리는 최종적 발언을 갖는 것에 대해 전에 한 번 말했다. 정말로 너는 추악한 최종 발언을 남기고 싶으냐? 이것이 너의 마지막 인상으로서 네가 정말로 남기고 싶은 것이냐?

 

만약 네가 하나의 관계를 떠나야 한다면, 그럼 떠나라. 잔득 화가 나서 뛰어나가지 마라. 너의 서명이 선의를 쓰게 해라.

 

내가 말했듯이 만약 네가 누군가를 체포해야 하는 경찰관이라면, 체포를 해라. 좋은 경찰관은 정중할 수 있다. 그는 확실히 공격적이 될 필요가 없다. 경찰관은 경찰관이지, 판사나 배심원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체포된 사람이 또한 경찰관을 공격하지 말아야 한다. 어디에 올바른 생각이 있는가? 어디에 상식이 있는가?

 

너는 모든 이들을 잘 대접할 수 있다. 다른 이들을 걷어차는 것은 나의 아이들의 일이 아니다. 이것은 내가 너희에게 부르는 노래가 아니다.

 

만약 네가 하나의 교사라면, 네가 문제의 학생을 사무실로 보내는 외에 다른 선택이 없다면, 그럼 그렇게 해라. 너는 그 학생을 조롱하지 않고, 또한 너 자신의 응원단을 기대하지 않는다. 너는 그 아이를 사무실로 보낸다. 사무실로 보내진 아이도 너를 조롱할 권리가 없다.

 

너는 모든 이들을 사랑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너에게 놀람이 아니다. 네가 될 수 있는 최소한은 정중해지는 것이다. 너는 할 수 있다. 세상과 너 자신을 성급한 오류로부터 자유롭게 하는 것은 힘이다. 네가 지구상에 있는 동안 사랑해라. 축복해라. 배려해라. 과실을 맺어라.


    



여유 공간을 만들어라 

 

여유 공간을 만들어라

Make Room

 

Heavenletter #5667. - God  5/31/2016

http://heavenletters.org/make-room.html

 

신이 말했다.

 

내가 말하는 것을 가슴으로 가져가라. 나는 네가 대단히 관심을 받을 가치가 있다고 말한다. 너는 세상에서 환영을 받고 존중 받을 것이다.

 

동시에 세상이 너에 대해 말하는 것은 너의 평가 기준이 되기로 되어 있지 않다. 세상은 너의 신God이 아니다. 내가 신이다. 내가 말하는 것을 가슴으로 가져가라. 세상과 그 속의 사람들이 부주의하게 너에 대해 만들 수 있는 무엇이든 가슴으로 가져가지 마라. 세상이 너를 크거나 적게 만드는데 상관없이, 세상은 너의 측정이 아니며, 세상의 누구도 너의 측정이 아니다.

 

만약 세상이 너를 크게 만든다면 그것은 멋질 것이다. 이것은 당연한 예의가 될 것이다. 그것을 찾아라, 네가 그것을 찾기를. 너의 쪽에서는, 네가 다른 이들을 이 세계로 환영하는 것을 확실히 해라. 네가 어디에 있든, 걸어 들어오는 모든 이들이 크게 만들어질 것이고 — 환영받고, 포옹 받고, 소증하게 여겨지고, 신God이 준 영혼으로 간주될 것이다. 세상이 너를 환영할 때, 너는 너 자신에 대해 더 좋게 느낀다. 네가 너 자신에 대해 더 좋게 느낄 때, 너는 더 빨리 자라고, 강하다고 느낀다. 너는 개화한다. 세상이 너를 축소할 때, 너의 성장이 수축된다. 너는 무엇을 주겠느냐?

 

나는 누군가가 너를 작게 느끼게 만들도록 너를 창조하지 않았다.. 나는 확실히 누가 너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거나 시기할 수 있든, 그것에 의해 네가 뒤처지고 상처받도록 창조하지 않았다.

 

나는 네가 모든 이들에게 존중되도록, 네가 모든 이들을 존중하도록 창조했다. 이것은 전면적이다. 네가 누군가에 대해 개인적으로 무엇을 생각할 수 있든, 누군가가 얼마나 어리석은가를 네가 생각할 수 있든, 혹은 누군가가 전적으로 잘못이라고 네가 생각할 수 있든, 네가 얼마나 무례할 수 있었는가에 상관없이, 네가 얼마나 공격 받았는가 느낄 수 있는데 상관없이, 너는 모든 이들이 배우고 성장하기 위해 이 지구상에 있을 권리를 존중할 것인데, 이것이 네가 자라는 방식이기 때문이다. 너는 세상에 영향을 줄 씨앗들을 심기 위해 여기 있다.

 

네가 말하는 모든 말이 세계 전역에서 들린다. 너의 마음을 지나는 모든 생각들이 울려 퍼진다. 네가 개인적으로 무엇을 느낄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나쁜 느낌들을 옹호하는 것은 너의 일도 아니도 다른 사람의 일도 아니다.

 

다른 이들에 대해 민감해져라, 그것이 너 자신에게 올 때 덜 민감해져라. 너는 세상을, 혹은 너와 함께 이 세상에서 사는 누군가를 비난하기 위해 여기 있지 않다. 그것이 세상으로, 그리고 너와 함께 세상을 나누기 위해 여기 있는 모든 자들에게 올 때, 열린 가슴이 되어라.

 

물론 모든 인간 존재들은 너와는 다른 세계에 사는데, 모든 이가 그 자신의 존재 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학교에서의 반들이 동질적으로 그룹지어질 수 있는 반면, 세상에서의 삶의 많은 것은 저절로, 다양하게, 있는 그대로 그룹지어 진다. 세상은 모든 이들을 위한 것이고, 너는 너의 가슴 안에 모든 이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 것이다. 아무도 너와 같이 생각하고, 너와 같이 보고, 너에 따라 행동할 의무가 없는데, 너는 정말로 그들이 그렇다고 생각했느냐?

 

나는 너에게 자유 의지를 준다. 너 역시 다른 이들에게 그들이 하는 식으로 생각할 자유 의지를 허용해야만 한다. 우리는 그들이 일컫는 어떤 나라로부터, 어떤 문화와 관습들로부터 오든, 세계의 시민들에 대해 말하고 있다. 네가 너와 정반대인 자들에게 세상의 어떤 공간을 주는 것이 가능하다. 그것은 전혀 상관없다. 차이점들에 불구하고, 세상은 모든 이들에게 속한다. 너는 세상의 반대자가 아니다. 너는 또한 찬성자가 될 필요도 없다. 네가 할 것은 모든 이들을 위한 장소를 허용하는 것이다.

 

‘더 나은better’과 같은 말들은 비교적이고, 따라서 상대적이다. 네가 다른 이들에 대해 무엇을 생각하든, 모든 이가 어떤 방식이나 또 다른 방식에서 다른 이보다 더 낫다. 다른 사람이 너보다 더 개방적이 될 수 있다. 이 세계의 모든 이가 돌아다닐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라. 여유 공간을 만들어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512 신의 편지/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