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우주와 너 자신에게 친구가 되어라 & 모든 꿈에는 하나의 목적이 있다

 

 

 

천국편지 / 우주와 너 자신에게 친구가 되어라


우주와 너 자신에게 친구가 되어라

Befriend the Universe and Your Self


Heavenletter #5750. - God  August 22, 2016

http://heavenletters.org/befriend-the-universe-and-your-self.html





신이 말했다.


가끔, 이따금, 너는 너 자신의 가슴을 밟는다. 너는 너 자신을 공격한다. 너는 너 자신을 욕할 수 있다. 이러한 때들에서 너는 스스로 올바르게 하고 있고, 있지 않다. 오, 그래, 세상이 너를 욕할 수 있지만, 너는 너 자신을 존중할 것이다. 세상이 너에 대해 말하는 것이 너의 관심사가 아닌 동시에, 너 자신을 억누르는 것은 너에게나 세상에게 올바르지 않다.


너는 무엇보다도 네가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는지를 안다. 네가 세상의 모든 지혜를 이미 가지고 있지 않음에 대해 무엇이 그처럼 나쁜가? 어떤 상황에서도 너는 너 자신에게 불친절해서는 안 된다. 너 자신에게 욕을 해라, 그럼 너는 그것보다 더 못하다. 너 자신에게 조급해 봐라, 그럼 너는 내가 너라고 말하는 자보다 못하다. 네가 너 자신에게 네가 못하다고 말하는 요점이 무엇이냐? 아니, 아니, 너 자신을 욕하지 마라. 어떤 조롱의 형용사도 안 된다. 항상 너 자신에게 친절해져라.


너는 너 자신에게 좋은 친구가 될 것이다. 그것이 되어라.


만약 네가 시간에 앞서, 말하고 행할 모든 것을 이미 알고 있고, 너의 눈에 확실했다면, 왜 네가 지구상에 살겠는가? 나는 네가 지구상에서 잘못을 만들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네가 인간 존재인 덕분에, 너는 배우고 있고, 너는 배울 것이다. 배우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잘못을 만드는 것이 그것들의 하나이다.


너는 내가 네가 지구상에서 잘못을 만들게 되어 있지 않다고 말하는 것을 들을 것이라고 생각했느냐? 너의 완전함은 네가 세상에서 대체로 너 자신을 찾는 것보다도 존재의 더 깊은 층으로부터 일어난다. 이것은 반대들을 선언하는 상대적 세계에서의 일들의 방식에 지나지 않는다. 정의에 의하면, 만약 네가 여기 지구상에서 사랑과 지혜의 멋진 행동들을 할 수 있다면, 너는 또한 실패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네가 너 자신에게 채찍질하는 데는 아무 의미도 없다. 너의 완전함은 너의 인간성보다 다른 영역들 안에 놓여 있다. 나는 그 말을 취소한다. 너의 완전함은 너의 인간성 안에 놓여있지만, 독점적으로는 아니다. 너는 완전함의 순간들을 갖는다. 너는 실로 너의 힘을 가지고 있고, 또한 네가 배우고 나날이 너의 앎을 강화시키는 영향권들을 가지고 있다. 네가 배움에 대해 너 자신을 꾸짖는 것은 아무 의미도 없다.


이것은 너 자신을 사랑한다는 것의 그 의미이다. 그런 다음, 너는 다른 이들을 사랑할 수 있다. 사랑은 부드럽고 친절하게 되어 있다. 너의 바로 그 자신으로부터 시작해라, 그러면 그것이 다른 이들에게 옮겨갈 것이다. 네가 다른 이들에게 하는 것처럼 왜 너 자신에게 같은 것이 되지 못하느냐?


너는 너 자신에게 하나의 부모이다. 너는 너의 생의 매일, 너 자신을 키우고 있다. 온화하고 격려하는 부모가 되어라. 흥분하지 마라. 신용을 주어야 할 곳에 신용을 주어라. 너는 무언가를 배웠다. 너는 지금 더 현명하다. 이것은 비난이 아니라 축하할 대의이다. 너 자신을 지원하는 친구가 되어라.


하나의 잘못이 만들어졌다. 이제 너는 더 낫게 배웠다. 이제 더 좋게 살아라. 누구에게든 소리치지 마라. 이것은 너를 포함한다. 누군가에 대한 비난을 끝내라. 비난은 결코 요점이 아니다. 변화, 성장, 배려, 더 큰 비전, 등에 격려의 토닥거림 — 이것들이 그 요점들이다.


너는 너 자신이나 누군가에 상을 찡그릴 이유를 찾기 위해 지구상에 살고 있지 않다. 너 자신에게 미소 짓고, 너의 부드러운 가슴을 고무할 이유들을 찾아라.


너는 배워야만 하는 무언가를 배운다. 이제 너는 너 자신과 다른 이들에게 관대해짐을 배우고 있다.


너는 비난에 앞서가는 법을 배울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 바로 지금 너는 어제의 너보다 더 현명하다. 그리고 내일 너는 오늘의 너보다 더 현명해질 것이다.


바다에는 파도들이 있다. 강한 조수들조차 파도들로 깨어진다. 너는 지식의 파도들을 타고 가며, 그런 다음 또 다른 파도, 또 다른 파도가 온다.


사랑하는 이들아, 이제 너희는 좋은 것goodness과 자비의 의미를 이해하고 있다.





모든 꿈에는 하나의 목적이 있다


모든 꿈에는 하나의 목적이 있다

To Every Dream, There Is a Purpose


Heavenletter #5751. - God  August 23, 2016

http://heavenletters.org/to-every-dream-there-is-a-purpose.html



신이 말했다.


너의 꿈들을 믿어라. 너의 꿈들을 믿는 것은 네가 꿈들을 존재로 가져오는 것을 돕는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너는 단지 거기 앉아서 너의 꿈들이 실현하도록 기다리지 않는다. 동시에, 먼저, 너는 너의 꿈들을 너의 그것들을 꿈꾸는 것을 통해 짓는다. 먼저 꿈이 있다. 그런 다음 너 안에서 자라는 그 꿈을 위한 욕망이 있다. 너의 욕망이 너 안에서 계속 꽃피게 해라. 너의 꿈들을 따라라. 너는 너의 꿈들을 어떤 이유가 있기 때문에 꿈꾼다.


너의 그 꿈을 달성하려는 욕망이 너의 그것을 꿈꾸는 것을 넘어 올라가기 전에 몇 년이 걸릴 수 있다. 너의 꿈은 그것이 꽃피기 시작하고, 그것이 너의 그것의 꿈꿈을 넘어 움직이기 전에 많은 해가 걸리도록 심어진 욕망이 될 수도 있다.


가끔 너는 너의 꿈을 잊어버릴 수 있지만, 그것은 심어졌고, 그 꿈은 그 자신의 힘으로 올라가기 시작한다. 그것은 너의 꿈이 그 자신의 마음을 가진 것과 같다. 너는 네가 너의 꿈들을 요청했다고 말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그것이 왔다.


그것은 네가 그 꿈을 갖기로 의도되었던 것 같고, 그 꿈이 결실로 온 것은 너를 통해서이다. 하나의 꿈은 너의 생각보다 더 깊은 곳으로부터 기원함을 염두에 두어라. 우리는 심지어 꿈들을 – 청했던 청하지 않았던 – 너의 운명이 나타나는 것으로 부를 수도 있다.


하나의 꿈이 너 안에서 계속 꿈틀거리는 한, 그것을 양육해라. 너는 너 자신에게 꿈으로 들어가라고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는데, 네가 너 자신이 그것으로부터 나오라고 말할 필요가 없듯이 말이다. 네가 꿈들을 가지고 있는 동안 너의 꿈들을 가지고 있어라. 꿈들은 어딘가로부터 온다.


이것은 모든 너의 꿈들이 절대로 실현되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하나의 꿈이 다른 꿈을 이끌 수 있다. 어느 경우든, 심지어 실현하지 않을 꿈들을 꿈꾸는 데에도 큰 가치가 있다. 어떤 꿈들이 완성의 길로 이끌 것인지는 말할 수 없다.


세상이 너를 꿈꾸는 자라고 부른다 해도 개의치 마라. 내버려두어라.

너만이 너의 꿈들의 완성자라는 것도, 너의 꿈들이 너의 소유물이라는 것도 정확히 아니다.


다른 이들의 꿈들이 또한 하나의 역할을 할 수 있다. 한 사람 이상이 비행을 꿈꾸었다. 다빈치가 기계적인 수단으로 땅으로부터 이륙하는 것을 꿈꾸었다. 그의 꿈은 세상의 다른 시간에서 실현되었다. 꿈들은 세계에 속한다.


너의 욕망이 더 깊을수록, 그것을 실현하게 만들기 위해 너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질 수 있다. 동시에, 꿈들은 너로부터 날아가서 다른 어딘가에 착륙할 수 있다. 너는 너의 꿈들이 실현하도록 의무로 묶여지지 않는다. 훨씬 더 큰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데, 그것이 너의 꿈들로 올 때 말이다.


또한 이것은 하나의 꿈이 낭비됨을 의미하지 않는다. 꿈은 가치가 있기 위해 실현해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그 꿈이 가치 있게 되도록 실현해야 할 필요가 없다. 꿈을 욕망하는 것의 너의 기여가 그것의 역할을 달성할 수 있다.


꿈이 실현하도록 욕망하는 것에 대해 말할 때 정확히 무엇이 의미되었는가? 많은 어린 소년들이 소방수가 되기를 욕망한다. 모든 소년들이 소방수가 되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소방수가 될 의무가 없다. 하나의 꿈이 있을 수 있고, 그것 후에 또 다른 꿈이 있을 수 있다. 꿈들은 가슴들을 활짝 연다.


가끔 어떤 이는 그가 가졌음을 알지 못했던 꿈들을 실현시킨다. 하나의 꿈이 그 꿈의 실현자가 알기도 전에 그 자신을 실현하기 시작하는 일이 거의 우연으로 보일 수 있다. 그리고 나의 아이들의 일부가 가까이 오지만, 충분히 가까이 오지는 못한다.


꿈들을 실현시키는 것을 환상적이지만, 꿈들은 그것들이 실현하지 않거나 너를 통해 실현하지 않을 때에도 그것들의 일을 한다. 조만간 세상에서는, 꿈들이 언제, 어디선가 그것들의 자리를 찾는다.


가치가 그 과정 속에 존재한다. 그래, 꿈을 꾸는 것 - 그것은 그려보는 것 – 이 하나의 과정이다. 그것은 창조적 과정이다.


너의 꿈들을 환영해라. 그것들이 너를 어디로 데려가는지를 보아라. 너의 꿈들을 따라가라. 꿈들은 하늘의 별들과 같다. 어떤 별들은 아직 인간 눈에 보이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별들은 존재한다. 모든 꿈들은 그것들의 진실을 가지고, 그것들의 목적에 봉사한다. 꿈들은 그것들이 일어나기 전에 존재한다. 네가 우주로부터 가로챈 그 꿈들을 존중해라. 너는 그것들로 봉사하고, 그것들은 너에게 봉사한다. 네가 꿈들을 축복하기를, 그리고 네가 꿈들로 축복받기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723 신의 편지/1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