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초 대형 우주선 약 1천만대 대기 중

 

U F O

 

 

 

" 루시퍼, 사탄, 아눈나키 하수인들이 지배한 지구의 어둠의 시대는 끝났다 "

 

- 지구 태양계 대 순환 - 35번째 약 26,000년 주기 끝 완료 중 

- 우주, 은하연합 소속 함대 - 초대형 우주선(UFO) 약 1천만대 대기 중

- 우주 에너지 변환 시스템 - 은하 광자대 (포톤벨트) 진입

 

 

태양 주위에 초대형 UFO들의 엄청난 활동들

 

UFO near the Sun - Review of Activity for March 7, 2012.(HQ)

 

 

 

 

 

UFO 은폐 정보 폭로 세미나 / 다큐멘터리

 The Disclosure Project


 

디스클로져 프로젝트

UFO / 외계인 은폐정보 폭로

 

1 부

 

 

 

 

2 부

 

 

 

 

 

태양을 가릴 우주선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욱 "앞당기기" 시작했습니다

어둠의 3일에 대한 업데이트 / 미니 '스타시스' 진행

두려워하지 마세요. 우리는 사람들에게 번쩍번쩍하는 빛을 비추지는 않을 것입니다

어둠의 3일에 대한 업데이트

Update on the Three Days of Darkness(3DD)

 

By CM thru Candace . 8/20/2012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6/Update-on-the-Three-Days-of-Darkness-3DD.shtml

  

 

지극히 사랑하는 이들이여, 여기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고, 업데이트를 줄 때가 되었습니다.

시간이 가까워졌습니다. 우리는 날짜를 주지는 않을 테지만, 나는 여기서 당신들에게 영향을 줄 플랜들의 작은 변화에 대해 오늘 업데이트하려고 합니다. 태양을 가릴 우주선이 태양 뒤에 있어왔고, 얼마 동안, 가까이서 쉽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더욱 “앞당기기 move forward” 시작했습니다.

이제, 사람들이 무엇이 계획되어 있는지 알지 못하고 NOT aware, 대부분이 내부에서 듣고 있지 않으므로 NOT listening within, 3DD가 태양의 부분적 일식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약 24시간 동안 지속될 것인데, 모든 이들이 다가올 무언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은 “통고 notice”를 줍니다. 이 시간 동안 뉴스 방송들이 협력하게 될 많은 나라들이 있으며, 일부는 그것을 계획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압력이 그것을 요구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전 세계가 예기치 않은 부분적 일식에 주목하면서 그 이유를 의문할 때 말입니다.

그 일식은 달에 의한 부분 일식과는 다소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당신들은 거대한 둥근 원반을 보지 못할 것인데, 그 방법이 다르기 때문이고, 그러나 그것이 명백해질 것인데, 이것이 우리가 사용하는 방법에서 니비루 NIBIRU 나 그러한 다른 것이 아님이 더욱 확실히 명백해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형성되는 점진적 일식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사용되는 방법으로 인해 그것은 갑작스러운 것이 될 것입니다.

3DD의 끝에서 비슷한 현상이 또 다른 24시간 동안 있을 것입니다. 전기가 완전한 일식이 실현된 후, 실현되기 전이 아니라, 실현된 직후에 나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세계 전역의 대부분의 뉴스 방송들이 전기에 대해 그 성명을 만들기를 바라는데, 따라서 사람들이 그들 집에 어떤 종류의 조명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사람들은 집으로 가도록 GO HOME 조언 받게 될 것입니다. 여행하는 자들에게는 물론 호텔이나 사용되고 있는 모든 다른 일시적 거처가 집이 될 것입니다. 모든 ALL 비행기들이 이 첫날 24시간 동안 착륙하게 될 것인데, 우리가 그렇게 처리할 것입니다.

나라들이 배들을 항구로 데려오도록 고무되고 있으며, 이것이 한동안 지도자들에게 나갔지만, 세계무대의 일부 플레이어들에게는 그다지 심각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대형선박들은 그들 자신의 전기를 만들므로 괜찮을 것이고, 작은 것들은 만약 사람들이 항구로 가지 않을 만큼 우둔하다면, 열이나 전기를 일으킬 방법이 없을 텐데, 그것은 그들의 문제입니다.

병원들은 물론 간신히 자가 발전기들을 사용할 것이고, 바라건대 처음 24시간 동안 안정된 환자들을 집으로 보낼 것을 희망합니다,. 다른 상황들도 같습니다. 대부분의 사업체들이 전기를 요하므로, 모든 이들이 집으로 가게 되며, 비상시 필요성을 제외하고는 어떤 서비스도 운영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은 잘 WELL 짜여진 계획입니다.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러나 우리는 사람들에게 번쩍번쩍하는 빛을 비추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대처하는데 어려움을 가질 것입니다. 물론 자연과 친한 사람들은 잘 해쳐나갈 것입니다. 이것 사이에 여전히 미니스타시스 mini stasis 가 있습니다. 모든 지적인 동물들, 사람들의 관리를 받는 동물들이 스타시스로 들어갈 것입니다. 우리는 소들이 젖을 짜지 못한 채 돌아다니게 하지 않을 것이며, 그들이 또한 잠으로 들어갑니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예에 지나지 않습니다.

미니스타시스는 최소한 한 주나, 한 주 이상이 걸릴 것입니다. 미니스타시스 동안 우주선으로 on board 오는 그러한 당신들은 우리의 고안된 스케줄에 따라 들어올려질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전기가 나간 직후가 될 것인데, 그러나 지역 상황들에 따라 유동적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물론 앎 속에 있는 자들이 두려워하게 될 자들과 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만약 당신들이 여분의 초들, 플래시 전등들, 배터리들을 가질 수 있다면, 나누기에 유용할 것입니다.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으며, 플래시 전등이라면 한 집에 하나로 충분한데, 당신[채널]은 초를 선택했습니다. 전기 없이, 어둠 속에서 3일을 견디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으며, 그러나 집에 화장실이나 다른 곳을 찾아가는데 어떤 종류의 조명이 있다면 지내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낮 시간 동안은 완전히 깜깜하지 않을 NO 것입니다. 태양의 코로나가 태양으로부터 상당한 거리까지 확대되고, 코로나가 완전히 차단되지 않으므로, 낮에는 완전히 깜깜하지 않을 테지만, 무겁게 내려않은 땅거미와 비슷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사람들에게 밖으로 나가거나 창문을 내다보는 것이 괜찮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거룩한 양초들 holy candles 을 가져야 하고, 기도하면서 마루 바닥에 엎드린 채 방안에만 있어야 한다는 말을 내보낸 것은 폭력배들 thugs 입니다. 사람들은 그러나 기도 속에 있게 될 것이라고 나는 확신합니다.

언론방송이 협력하는 곳에서는 이것이 사실로 보도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어둠 속에서 길을 찾도록 어느 시점에 약간의 조명할 것들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어쨌든 정말 필요한 모든 것이고, 병원들과 요양원들을 제외하고 말인데, 그들 대부분이 자가 발전기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빛을 만들 무엇이든 전기가 없는 동안 잘 쓰일 것입니다. 태양광 전기와 저장 배터리를 가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부 전기를 가질 수 있고, 이들과 발전기를 가진 자들 역시 이웃들을 초대하는데 친절해질 것입니다. 어둠 동안 제거/이동들 removals 이 없을 NO 것입니다. 그것은 오직 ONLY 어둠의 기간 중간에 계획된 미니스타시스 동안에만 일어납니다.

일식이 사라지는 24 시간 후에, 전기가 점차 다시 들어오게 허용되고, 자연 빛의 증가가 “뒤에 남은 left behind” 자들이 한데 모이고, 일어난 일을 다루기 시작하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우리 팀의 많은 이들이 들어올려질 것인데, 이 일에서 할 역할을 가진, AH에 알려지지 않은 자들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이러한 사람들이 모두 3일 후, “반쯤 밝은 빛 half light”이 들어오는 그 24시간 동안 도울 것이고, 그들의 많은 이들이 그 예비적인 24 시간 동안 행동으로 들어가도록 촉발될 것입니다. 어둠이 시작된 직후 불려들어갈 자들의 대부분은 어둠이 끝나기 몇 시간 전에 돌아갈 것입니다.

이제 미니스타시스 동안 식물들과 동물들이 태양을 필요로 하고 NEEDED, 행성이 지나치게 냉각되는 것을 허용할 수 없으므로, 물론 일식용 우주선이 이동하면서 해가 비출 것입니다. 그런 다음 우주선이 미니스타시스가 끝날 때에 다시 움직입니다. “반쯤 밝은 빛” 의 이틀[시작 전 하루와 끝난 후 하루]과 함께, 이것은 미니스타시스를 포함해 도합 5일이 됩니다.

해가 부분적으로 가려지는 것이 명백해지자마자, 앎 속의 당신들은 일하러 갑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만약 이것이 당신의 개인적 잠 시간 동안 시작한다면, 아침에 뉴스로 깨어날 수 있습니다. 이 “반쯤 밝은 빛” 의 첫 날이 또한 어둠의 일부에게 그들의 행동을 청산하려는 강력한 동기를 줄 것이며, 그러나 대개 그것은 사람들이 그들의 최선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은 충격과 경악을 적게 LESS 만들 것입니다.

지금 적절히 계획하세요, 그리고 그 시간이 일어날 때까지 단순하게 사세요 LIVE. 이 3일은 일반적으로 어느 행성에서든 이루어지는데, 가능하다면 가을과 봄의 계절 동안, 혹은 그 시기가 가까워질 때인데, 행성의 사람들이 겨울의 너무나 심한 한기를 견딜 필요가 없도록 말입니다. 당신들의 남반부가 일반적으로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북반구에서는 식량이 거의 추수에 가까워졌습니다. 인간은 이것이 끝난 후에 수확하는데 바빠질 것입니다.

이것은 충분한 이상이며, 아마 필요한 마지막 업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나의 재림 기관인 어번던트호프 AbundantHope, My Second Coming Organization 에서 봉사하는 당신들에 대한 큰 사랑 속에서,

크라이스트 마이클.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 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