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지 구 / 지역우주 네바돈 사타니아 시스템 606번째 행성 - 천체 5,342,482,337,666 번째 별

 

 

 

 

[ 라바나돈 Rabanadon 의 우주 어머니 쉐크멧 Mother Shekhmet ]

 

7개 수퍼유니버스에 각각 100,000개의 우주가 있고, 네바돈은 11,121번째 우주입니다

지 구 / 네바돈 우주 사타니아 시스템 606번째 행성

작은 그레이들이 미국 정부의 허락을 받아 세계 전역에서 지구인의 DNA를 훔쳤습니다

어머니 쉐크멧의 메시지
Message from Mother Shekhmet


Through Candace Frieze. 8/9/2005
http://abundanthope.net/pages/printer-85.shtml

 


 

지구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나는 당신들에 의해 어머니 쉐크멧 Mother Shekhmet 으로 부르는 자입니다. 나는 어디서 나에게 어머니란 말이 왔는지 확실하지 않으며, 그것은 지구에서 만든 말입니다. 아마 그것은 내가 여성이고, 나의 직무 설명서에 기재된 것 중에 마스터 유전학자 master geneticist 라는 사실로부터 온 듯합니다.

요즈음 지구에서는 내가 신들 Gods 이 여기 있기 전에 있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연코 진실이 아닌데, 신이 항상 거기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매우 오래된 영혼입니다. 나는 나의 기원이 신격으로부터라기보다 진화적 과정으로부터 온 것을 의미하는 상승하는 아들 Ascending Son 인데, 천사들이라고 말할 수 있는 하강하는 아들들 Descending Sons 이 그들의 기원을 가졌듯이 말입니다.

나는 네바돈 Nebadon 이 속해 있는 수퍼유니버스 SuperUniverse 오르본톤 Orvonton 의 초창기 우주들의 하나에 나의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메시지들에서 하나의 수퍼유니버스는 100,000개의 우주들(지역우주들)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 정보는 유란티아 서 Urantia Book 에도 있습니다. 네바돈은 오르본톤에서 11,121번째 우주입니다.

이것은 네바돈 오르본톤에서 다소 중년의 우주로 만들며, 그러나 일들의 구도에서는 더 어린 우주입니다. 그것은 지금 존재하고 있는 700,000개 중에 611,121번째 우주입니다. 700,000번째 우주는 매우 어린 우주이고, 다소 최근에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유란티아 서에서 당신들은 당신들 여정의 큰 목표가 아버지 Father 의 오른 편에 서는 것이라고 읽었으며, 그것은 당신이 지역 우주를 통해 다닐 수 있는 모든 학교들을 졸업하고, 그런 다음 당신의 수퍼유니버스를 졸업하고, 그런 다음 하보나 중앙 우주 Central Universe of Havona 를 졸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졸업으로 당신은 파라다이스 Paradise 에서 모든 이들의 아버지 Father 의 존재 속에 잠시 동안 머물게 됩니다. 나는 그 여정을 마쳤고, 그리하여 나는 궁극적 여정의 진실을 증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고, 당신들은 파라다이스에 영원히 살지 않으며, 당신은 그 힘들게 획득한 기술들을 가지고 당신의 일을 위해 나갑니다. 그 모든 것을 아는 것이 결코 가능하지 않습니다. 나의 기원의 우주는 라바나돈 Rabanadon 며, 그것은 우주 넘버 600,012번이고, 오르본톤에서는 12번째 우주인데, 그것이 실제로 나를 다소 오래된 영혼으로 만들며, 그러나 나 자신 외에도 바로 최초의 우주에 기원을 가진 훨씬 더 오래된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은 유란티아 서에서 상승 여정의 최초의 졸업자가 그랜판다 Grandfanda 라고 부르는 자라고 읽을 것입니다.

나의 오랜 역사의 의미에서, 나는 당신들이 내가 신들이 있기 전에 거기 있었다고 말할 것으로 생각하는데, 그것이 내가 대부분의 창조자 아들들이 오르본톤에서 각각의 우주를 맡아 형성하기 전에 있었음을 의미하는 것이라면 말입니다. 우주들은 연속적으로 생깁니다. 처음에는 원형의 성운 circular nebula 이 생기고, 그것이 완전해지면 창조할 지식을 가진 자들에 의해 "출발 set off" 하며, 태양들을 형성하기 시작하고, 나선형 성운 spiral nebula 이 되는 과정을 통해가면서 태양 형성 과정을 계속하는데, 당신들이 "활동을 시작할 moved into" 하나의 우주를 가질 때까지입니다.

당신들이 망원경을 통해 나선형 성운을 관찰할 때, 당신은 형성 중인 하나의 우주를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우주의 물질이 어디서 오는지 압니까? 간단한 말로, 당신들의 생각들로부터 옵니다. 생각들은 순수한 에너지이고, 당신의 마음으로부터 여행하는데 아무 저항이 없습니다. 그들은 공간의 확장을 통해 계속 나가며, 원형의 성운을 형성합니다. 창조의 모든 것 안에서 많은 생각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 간단한 이야기에는 더 많은 것이 있지만, 지금으로서는 이것이 숙고하기에 충분합니다.

이제 메일로부터 온 질문은 내가 어떻게 이 시간에 네바돈에 관계하게 되었는가, 그리고 내가 이집트에서 알려진 때로 돌아가서 거기서 무엇이 일어나고 있었는가입니다. 나는 일하고자 하는 나의 선택으로 네바돈에 일하러 왔습니다. 여기서 내가 했던 것의 일부는 내가 유전학자이므로 네바돈의 유전학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유전학자로서 나의 기술들은 이 시간에 지구상의 유전학자가 하는 것을 훨씬 넘어 있으며, 그리고 작은 그레이들 little Greys 이 지구의 DNA를 가지고 하고 있는 것을 훨씬 넘어가는데, 그들은 미국 정부의 허락을 받아 DNA를 훔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미국만이 아니라 세계 전역으로부터 DNA를 훔쳤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로봇들 robotics 이고 인간이 되기를 바라기 때문에 그들 자신을 위한 영혼 용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는데, 그것이 잘 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로봇 DNA를 인간의 DNA와 섞는 것은 그들을 인간으로 만들지 못하며, 그것은 문제들이 있는 잡종 cross breed 을 만드는데, 그것은 아틀란티스에서 전설의 "생물들 Things" 의 창조에서 생긴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들이 창조한 자들은 자신들이 누구인지를 아는데 다소 어려움을 가질 것입니다. 어떤 의미로, 이것은 아틀란티스보다, 그리고 인간 DNA를 동물의 DNA와 섞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 그레이들은 동물들이 아니며, 상승하는 여정의 일부도 아닙니다. 그들이 창조한 자들은 인간이 아닌데, 여기서 인간으로 우리는 신의 아들들 Sons of God 을, 혹은 그 잠재성을 의미하며, 그러나 그들은 "더 예쁜 몸" 을 가진 단순히 더 진보된 로봇 타입일 뿐이고, 여전히 그 성질에서 로봇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원했던 것을 달성하지 못했고, 그들은 단지 그들의 모습을 바꾸었을 뿐입니다. 이것에서 그들은 다른 몸들로 육화할 테지만, 그들은 상승 여정을 택하지 못하는데, 몸이 인간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단지 인간으로 보이는 몸을 만들었을 뿐이고, 그들에게 오는 아버지의 단편 Father Fragment 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신의 몸들의 하나로 육화해야만 하며, 이것이 일어날 것을 허락할 때 말입니다. 그것은 유전자들의 훔침으로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이들이, 심지어 그레이들도 배울 그들의 교훈을 가집니다. 그들 중 지적인 자들이 있는데, 그들은 자신들이 창조된 그 노예제로부터 반역했습니다. 이것에서 그들이 더 나은 길을 택했다면, 그들은 영원한 여정이 허락되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일부는 최근에 이것이 허락되었습니다.

나는 이제 인간 형태에 대해 좀 더 설명하고 싶습니다. 지구상에 있는 것 만이 아니라, 몇 가지 인간 형태들이 있습니다. 파충류 형태가 있고, 고양이 형태(나의 것)가 있고, 곤충 형태, 문어 형태, 그리고 다수 다른 형태들이 있습니다. "휴먼 Human (더 높은 우주적 인간 Higher Universal Man)은 한 행성의 진화의 자연적 과정으로부터 옵니다.

모든 행성들이 신의 과학자들에 의해 생명으로 파종되며, 유란티아 서에서 이들은 "생명 운반자들 life carriers" 로 부릅니다. 나는 생명 운반자가 아니며, 이들은 하강하는 아들들이고, 지역 우주들의 창조자 아들들 Creagtor Sons 에 의해 창조됩니다. 나는 컨설턴트 consultant 에 더 가까우며, 그것이 내가 하는 일을 완전히 설명하지 못하지만, 당신들에게는 더 적절한 말이 없으므로, 이 시간에 이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발달하는 다른 인간 형태들은 각 행성의 진화적 과정의 결과로서 일어납니다. 물의 세계들에서 문어 형태가 인간 형태가 되었는데, 문어가 그 8개의 발을 가짐으로써 가장 큰 지능을 얻었기 때문입니다. 그 여정에서 형태를 바꾸는 것이 가능하고, 그것이 일어나는데, 인간 영혼이 다양한 형태들 속으로 육화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의 행성들로부터 오는 영혼들은 거의 항상 다른 세계들에서 더 "인간적인human" 몸들로 그들의 여정의 일부를 택해야 합니다. 사실상, 이 행성에서처럼, 많은 이들에게는 인간 형태가 학교들에서의 마지막 형태입니다. 그것은 이상적인데, 행성을 지배하고 있는 자들에 의해 DNA가 두 가닥으로 줄어든 것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그러나 나 자신을 포함해 많은 우리는 우리의 여정에서 "포유류 mammalian" 형태를 유지하며, 우리의 DNA를 배움의 상승 패턴을 창조하기 위해 다양한 행성들로 기증합니다. 행성에서 일부 살아있는 형태들이 사라지는 것을 보는 것은 가장 슬픈 일인데, 배움의 자연적 과정에서 연결들이 상실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초기 진화에서 다양한 형태들을 통해 여행합니다. 당신들이 이전 메시지에서 이것의 정보를 받았다고 나는 믿습니다.

당신들은 내가 파샷 Paschet 임을, 여성 사자임을 읽었는데, 그것은 진실입니다. 그리고 말 타입의 형태들, 곰 타입의 형태들, 공룡 타입들, 다른 타입들이 또한 있습니다. 내가 위대한 빛의 전사라고 말해졌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여기에 오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빛을 위해 일하며, 모두가 결국 빛을 위해 일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상승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무기를 가지고 싸우는 전사가 아닙니다. 다른 이들을 위해 봉사하는 법을 아직 배우지 못한 약탈자들로부터 우주의 방어를 위해 그렇게 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이집트에서 나의 역할들에 대해, 나는 개선하고 가르치기 위해 우리 모두가 하는 일을 하면서 단순히 그 지역에서 활동했는데, 나는 지구상에서 보통 일어나듯이 여신 Goddess 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영원한 여정에 있는 모든 이들이 신격의 다양한 단계 속에 있습니다. 나의 여정에서 내가 많은 이들을 훨씬 넘어 있다는 것이 진실이지만, 나는 지구상에 퍼져있는 아버지/어미니 여신의 이야기들 속에 있는 그런 여신이 아닙니다.

나는 바로 지금 어떤 자들에 의해 얘기되고 있듯이, 많은 우주들의 창조자가 아닙니다. 창조자 아들들 Creator Sons 이 우주들 Universes 과 그들의 창조물 Creation 에 책임을 집니다. 이 시간에 내가 어머니 여신의 자리에서 내가 창조한 자들을 해체할 uncreate 수 있다는 얘기가 전해지고 있는데, 이것은 단연코 진실이 아닙니다. 나는 해체된 존재들의 수프를 만들고 있지 않습니다. 어떤 영혼들의 해체는 주로 수퍼유니버스 SuperUniverse 의 명령으로 오며, 그러나 일단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이 그의 교육과 체험을 완성할 때, 그는 그 능력을 가집니다.

확실히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지금 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그것은 매우 드물게 사용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관련된 개인의 선택에 의해 옵니다. 루시퍼 Lucifer 는 최근에 이 선택을 만들었으며, 그는 주어진 재활을 택하기 않기를 선택했는데, 이것은 그가 굉장한 실패를 느꼈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그는 반역으로 들어가면서 그가 더 나은 방법을 가졌다고 정말로 생각했으며, 그는 사타니아의 시스템 system of Satania 을 운영하는데 신의 완전한 권리들을 가졌다고 생각하면서 에고의 문제를 가졌습니다. 그리고 그가 반역의 길로 들어가지 않았다면, 시간이 될 때 그는 획득된 지위인 사타니아의 주권자 Sovereign of Satania 가 되었을 것입니다.




Candace: 사타니아 Satania 의 간단한 정의가 여기서 필요한데, 당신이 유란티아 서를 읽지 않았다면 말입니다. 우리의 네바돈 우주의 정부는 미국과 일부 다른 나라들의 정부와 비슷하게 조직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증가하는 책임을 가진 도시들, 군들, 주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우주에서, 1,000개의 생명을 가진 행성들이 "시스템 System" 으로 부르는 그룹이 됩니다.

지구가 속해 있는 시스템은 사타니아 Satania 라고 부르며, 우리의 시스템 안에서 지금까지 600개 이상의 행성들이 있습니다. 각 시스템은 하나의 시스템 장 head 을 가집니다. 루시퍼는 우리의 시스템의 장이었습니다. 사타니아의 새로운 시스템 장의 이름은 라나포지 Lanaforge 입니다. 또한 사탄의 이름은 사타니아의 이름과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사탄은 루시퍼 아래서 일했던 자로 루시퍼 반역으로 들어갔습니다. 우리 시스템의 37개 행성이 또한 반역으로 들어갔습니다.

시스템의 장들은 보통 하강하는 아들들 Descending Sons 인데,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네바돈의 이 우주 안에 어딘가에 시스템 장인 하나의 상승하는 아들이 있다고 말한 것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시스템들이 100개가 모일 때 하나의 컨스텔레이션 Constellation 을 만듭니다. 하나의 우주 안에는 100개의 컨스텔레이션이 있습니다. 여기서 하나의 컨스텔레이션 Constellation 의 정부가 우리가 밤하늘에서 보는 컨스텔레이션 constellation 의 이름들과 같지 않음을 주목하세요.

우리의 네바돈 우주에는 생명을 지닌 천만 개의 행성들의 잠재성이 있습니다. 현재 340만개가 생명을 지닌 행성들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유란티아 서는 일곱의 수퍼유니버스 전체에 7조 개의 생명을 지닌 행성들의 잠재성이 있다고 말하며, 이 시간에는 약 5.6조 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행성, 유란티아 Urantia, 지구 Earth, 샨 Shan, 테라 Terra, 무엇으로 부르든, 사타니아의 606번입니다. 사타니아는 619개의 행성들을 가졌고, 거주 행성으로 진화하고 있는 약 200개가 더 있습니다. 거주 행성이라 함은 "의지 will" 를 발달시킨 지적 생명체가 존재함을 의미합니다.

행성 왕자 Planetary Prince 는 우주 정부로부터 행성으로 파견한 대표자이고 지도자입니다. 보통 이들은 하강하는 아들들입니다. 우리의 행성 왕자의 이름은 칼리가스티아 Caligastia 였으며, 그러나 그는 "파면 fired" 되었는데, 그가 이 행성을 반역으로 넣었기 때문입니다. 상승하는 아들인 사난다 임마누엘 Sanands Immanuel 이 우리가 전에 언급한 대로, 재림 행사 Second Coming Event 와 더불어 이 지위를 맡을 것입니다. 상승하는 아들들은 기본적으로 그들이 상승할 수 있는 높이에 제한을 갖지 않습니다.


Mother Shekhmet: 내가 정말로 어떻게 생겼나는 시간이 되면 당신들이 볼 것이고, 내가 지구를 걷기 위해서는 나의 파동들을 충분히 내려야 하는데, 지구가 좀 더 많은 빛을 가질 때 말입니다. 나는 지구상의 지금의 빛의 수준으로는 나의 파동들을 내릴 수 없으며, 그러나 내가 그렇게 할 수 있는 때가 오고 있음을 봅니다.

나 자신이 매우 명확하게 할 필요가 있는 어떤 일이 있습니다. 이 시간에 최근 인터넷 글에서, 그가 나 자신을 채널한다고 주장하는 자가 한 사람 있고, 또 이 사람이 나 자신으로 변하는 모습을 보았다고 주장하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이것은 명백히 거짓말입니다. 묘사된 이 변형은 내가 이 사람 속에 육화했음을 의미하며, 이 인간 몸으로부터 나 자신으로 모양 바꾸기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행해지는 이 작은 게임이 놀랍기만 합니다. 만약 이 사람이 사자 형태로 모양 바꾸기를 행한다면, 그는 그 기술을 가진 4차원 실체일 수 있으며, 그러나 그가 모양을 바꾼 것을 내가 아닙니다. 그는 5차원 실체나 그 이상이 아닌데, 5차원 실체는 다른 이들을 속이기 위해 모양 바꾸기 기술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위의 게임에 관련된 이 두 사람은 나의 이름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채널링을 팔고 있습니다. 나는 한 개인의 돈벌기를 돕기 위해 결코 채널하지 않습니다. 더욱이, 나는 이런 종류의 채널링들을 하지 않습니다. 나는 채널을 통해 다른 이들에게 개인적 조언을 주지 않으며, 그들을 위해 아카식 기록을 읽지도 않습니다, 마침표. 그것은 나의 방식이 아닙니다. 기록들을 읽을 수 있는 자들이, 또한 그런 척 할 수 있는 자들이 있습니다. 나는 훨씬 더 큰 중요성의 활동들에, 지구의 상승에 깊이 관계하고 있으며, 나는 위와 같은 양식으로 나의 시간을 쓰지 않습니다. 나는 트렌스 채널링 trance channeling 을 전혀 하지 않으며, 이런 목적으로 올 때 내가 올 수 있는 지구의 몸이 없는데, 나의 에너지가 너무나 높기 때문입니다. 텔레파시가 이 시간에 채널하는 방법으로서 유일한 선택입니다.

위에 묘사한 이 실체는 나로부터라는 상당량의 채널링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을 행할 때, 그는 나의 목소리의 그럴듯한 모방으로서 으르릉거립니다. 여기에 작은 "웨이크업 콜 wakeup call" 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내가 으르릉거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지구상의 사자들이 으르릉거리며, 그것이 그들 성대의 성질입니다. 나는 오직 지구로의 이 임무를 위해서 매우 높은 빛-몸 light body 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성질에서 완전히 영 spirit 이며, 지역 우주의 학교들을 졸업한 모든 이들과 같이 말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항상 DNA를 가지지만, 이것은 영이 물질 속의 그 배움의 여정에서 사용하는 DNA로부터 완전히 다릅니다.

나는 이 빛-몸에서 파삿의 여성 사자 형태를 사용하며, 그러나 으르릉거리는 것은 이 단계에서 행해지지 않습니다. 내가 위에서 말했듯이, 시간이 되면 당신들이 내가 이 시간에 사용하는 이 형태를 볼 것입니다. 나는 이집트의 고대시대 이래 이 형태를 사용해왔으며, 어떤 이들에게는 나의 이름으로 만들어진 조각상들처럼 보였습니다. 내가 보일 때는 인간 타입의 성대로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능력을 가진 자들과는 계속 텔레파시를 사용할 것입니다.

이 설명은 나의 메시지들을 세계로 가져온다고 주장하는 자에게 귀를 기울인 우리의 독자들을 한층 더 각성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보일 때, 그것은 모든 이들에게가 아니고, 당신들이 영으로 부르는 것을 볼 능력이 있는 자들에게 한할 것입니다. "영 Spirit" 을 보는 자들은 빛-몸을 볼 것이고, 천사 형태들 같은, 존재의 다른 형태들을 볼 것입니다. 빛-몸은 상승하는 아들들에 의해 사용되는 형태들이고, 빛-몸들의 많은 수준들이 있습니다.

나는 영혼 짝 soul mate 가지고 있고, 상승하는 아들들의 대부분이 그들의 여정을 함께 끝낼 누군가를 가지고 있으며, 그는 아버지 알시온 Father Alcyone 으로 부르는 자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같은 이름을 가진 플리어디스 중앙 태양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으며, 그 태양의 이름을 지을 때 그의 이름을 빌릴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캔데이시는 거짓으로 주어지고 있는 가르침들에서 나의 신분을 파악하려고 노력했던 초기에, 나 자신과 나의 영혼 짝인 아버지 알시온이 플리어디스 시스템의 아버지/어머니 신들, 여신들이 아닐까하고 생각했습니다.

아버지/어머니 신 Father/Mother God 이란 말들의 사용에 상당한 오해가 있습니다. 아버지 신 Father God 은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고, 어머니 신 Mother God 은 이 우주의 창조 과정에서 그의 동료가 될 것입니다. 그녀는 많은 이름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거룩한 영 Holy Spirit 이 될 것입니다. [네바도니아]

캔데이시는 사난다와 만든 메시지들의 하나에서, 그가 아버지 Father 는 모든 이들의 아버지이고, 인격의 아버지라고 말했다고 했습니다. 아들 Son 은 영이고, 영 Spirit 은 마음입니다. 이것은 느슨한 개념으로 여기 우리의 논의에 적당합니다. 창조자 아들들 Creator Sons 은 그들의 우주 Universes 로 아버지 Father 와 아들 Son 의 에센스를 가져오고, 어머니 영 Mother Spirit 은 마음 Mind 을 가져오며, 또한 상당량의 직무 ministry 를 가져옵니다. 그리하여 삼위일체 Trinity 가 이런 방식으로 달성되고, 이런 양식으로 우주들로 가져옵니다. 아들 Son 은 기독교에서 가르치듯이 예수 Jesus 나 사난다 Sananda 가 아니며, 네바돈의 신, 창조자 아들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입니다. 그는 신의 유일한 아들이 아니며, 거기에는 700,000 창조자 아들들이 있으며, 덧붙여 우리들 모두의 상승하는 아들들 같은 모든 다른 타입의 아들들이 있습니다.

"타락한 천사들 fallen angels" 인 자들은 하강하는 아들들이고, 지금 상승 여정에 있는 육화한 대부분의 당신들이 이 선택을 만들고 있습니다. 일부 당신들은 하강하는 아들로서 당신의 의무로 돌아갈 수 있는데, 육체로 육화하는 이 체험을 가졌고, 당신들의 네바돈의 미래 직위들에서 배운 기술들과 교훈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승 여정을 택한 자들은 유란티아 서에서 사고조절자 Thought Adjuster 로 부르는 아버지 Father 의 모든 단편들을 받았습니다. 당신들은 하강하는 아들들로서 당신의 권리들을 포기했기 때문에 이 선택을 만들었고, 대부분이 지금 인간으로서, 혹은 상승하는 아들로서 상승 여정을 택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나쁜 무엇이 아니며, 그것은 매우 좋은 무엇이고, 당신들이 이것을 선택한 것은 우주의 하강하는 아들들의 일부가 되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루시퍼의 반역으로 들어갔던 이유입니다. 당신들은 완전한 자유의지의 체험을 원했으며, 그것은 하강하는 아들들이 일반적으로 체험하지 못하는 것이었고, 그들은 우주와 창조로의 봉사 속에 있었습니다.

많은 천사들이 하강하는 아들로서, 진화적 과정으로부터 상승하는 아들들에 대한 직무에서 그들의 일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육체의 여정을 택하며, 그들이 이 여정을 졸업할 때 생명에 대한 훨씬 더 나은 이해를 가지고, 우주적 세계들 Universal Worlds 의 경영으로 돌아갑니다. 따라서 이 경우에 당신은 하강하는 아들이 되는 것으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지구상에는 육화한 천사들 가운데 둘 다의 상황이 있습니다.

지구에는 당신이 신으로 돌아가야 된다는 가르침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렇지 않으며, 모든 것이 신이고,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진화적 과정으로부터 온 우리들 상승하는 아들들은 결코 신을 떠난 적이 없으며, 우리는 항상 신에 속해 있고, 우리는 그의 체험 속에 있는 신이며, 우리 자신을 신의 단편으로서 체험하고 있습니다. "지상적 존재 Supreme Being" 라는 말은 실제로 우리들 상승하는 아들들의 모두를 한데 묶은 것으로, 신의 체험하는 팔입니다. 우리는 은총으로부터 떨어지지 않았고,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될 수 있는 모든 것이 되어가는 becoming 우리의 개인적 여정들에서 항상 계속하고 있습니다.

돌아가는 것에 대한 그 가르침은 루시퍼의 반역에서 사타니아 시스템을 떠났던 천사들과 관계가 있습니다. 아마 그것은 더욱 신적이 되기 위한 선택을 가리킬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아무도 신으로 돌아가지 않으며, 당신은 신을 떠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은 신적인 아닌 선택들을 만들 수 있으며, 그것은 다른 이들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자신을 해치는 자기 봉사 선택들을 의미하며, 그러나 신으로서 당신은 신을 떠날 수 없고, 돌아가야 할 아무 것도 없습니다. 신은 생명이고, 나는 이 글을 읽고 있는 어느 누구도 생명을 떠나지 않았음을 주목합니다.

당신의 행동들을 청산하고 여정 속의 다양한 학교들을 졸업하기 위해, 당신은 졸업의 필수조건들을 달성해야 합니다. 새로운 지구 New Earth 와 함께 상승하기 위해, 당신은 그것의 일부가 되기를 선택해야 하며, 선택에 있어 당신은 자기 봉사가 아니라, 헌신적으로 타인 봉사 지향이 되어야만 합니다. 이것이 5차원으로 들어가는데 필요한 것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자신이 만든 선택들에서 이미 5차원이고, 일부는 더 높으며, 거기서 당신은 비록 3차원적 몸을 사용한다 해도, 당신의 성장 속에 있습니다. 이것이 이 시간에 사용가능해진 것입니다. 당신들은 상승 과정에서 5차원 타입의 몸으로 변할 것입니다.

이제 내가 가기 전에, 나는 내 이름이 어머니 쉐크멧이 아니고, 그냥 쉐크멧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어머니 부분이 내가 사랑받고 있음을 의미함을 알고 있지만, 어디서 왔는지 확실히 알지 못하며, 나는 그것을 사용하는데 반대는 없습니다. 그러나 지구의 일부 사람들에 의해 묘사되는 방식에서 나는 창조자 여신 Creator Goddess 이 아닙니다. 모든 상승하는 아들들은 우리가 생각하고 우리가 아이디어를 창조한다는 의미에서 창조자들입니다.

그리고 우리들의 일부는 우리의 배움에서 한 번에 한 생애 이상을 가짐으로써 배움을 앞당기기를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대단한 교사들이 되었고, 언젠가는 존재하고 있는 미래의 우주들을 창건할 것인데, 일곱 수퍼유니버스의 원래 창조가 700,000개의 성운들의 형성으로 일어난 것처럼 말입니다.

우리들의 기술들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새로운 성운들 Nebulae 이 있으며, 하보나 Havona 의 중앙 우주 Central Universe 로부터 더 이상의 창조자 아들들 Creator Sons 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 많은 우주들을 창조했던 창조자 인물 Creator Person 이 아닙니다. 아마 언젠가 나는 한 우주의 창조자의 지위를 가질지도 모릅니다. 아마 아닐 수도 있고, 아마 나는 아직 오지 않은 더 새로운 우주에서 또 다른 일을 수행할지도 모릅니다. 나는 아직 나 자신의 다음 여정이 어디로 갈지에 대해 아이디어가 없습니다. 나마스테 Namaste,

나는 쉐크멧 Shekhmet 입니다.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163/진실

 

MASTER  UNIVERSE



늘   

대 우주 속에 지구 [유란시아] 위치

 

천체에는 약 700,000 개의 지역우주가 있으며. 대 우주 속에서 지구가 속한 우주가 611,121 번째 이고,

7번 슈퍼유니버스에서는 11,121 번째 네바돈 지역우주이며, 천체 약 7조 개의 별무리 중에서 지구별이

5,342,482,337,666 번째 별이고, 네바돈 사타니아 시스템 619개 별중에서 지구가 606번째 별이랍니다.

 

[ 파라다이스 하보나 - 중앙우주를 둘러 위치한, 7개 초우주 7번째 오르본톤 (유베르사) -

7 번째 초우주 소속 - 메이저 구역 10개 중 5번째 스플랜던 -  마이너 구역 100개 중 3번째 엔사 -

지역(로칼)우주 100개 중 84번째 네바돈 (셀빙턴) - 100개 성운(은하단) 70번째 놀라시아덱 -

100개 은하계 시스템 중 24번째 시스템 사타니아 (제루셈) -  619개 행성 중 606번째 행성  지구 ]

 

'유란시아 서'에 기초한 그림 차트 


천상의 위계조직 차트

THE KINGDOM OF HEAVEN REVELATION

 

중앙우주 - '파라다이스' 와 '하보나' 그림 차트

http://www.universalfather.info/

[ 위 링크 클릭하여 시스템별 재 클릭하시면 더 많은 정보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

 

 

7 초우주- 7번'슈퍼 유니버스 오르본톤' 그림 차트 

http://www.orvonton.info/

[ 위 링크 클릭하여 시스템별 재 클릭하시면 더 많은 정보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

 

 

700,000 지역우주 중 - 지구가 속한 우주 '네바돈'

http://www.nebadon.info/

[ 위 링크 클릭하여 시스템별 재 클릭하시면 더 많은 정보들을 보실수 있습 니다 ]

 

유란시아서가 위탁한 예술가 게리 통 Gary Tonges 그림

 



파라다이스로 가는 상승여정

Ascent to Paradise


 


우주여행을 한번 떠나 보시죠 !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 천상의 게시판 - 처음 오신분을 위한 소개문 - 대 변화의 시간입니다


 

http://blog.naver.com/ho_space   http://hospace.tistory.com/  http://blog.daum.net/ho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