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KY PROJECT - 지구를 위한 새로운 플랜 / 은하계 광자대(포톤벨트) 진입

 

SKY  PROJECT

 

 


 

지구 행성의 우주적 상승과

인류의식 5차원 상승 프로젝트 !

 

+  2010' 지구인의 이원성 3차원 삶의 실험 종료선언 [창조주 근원]

+ 지구 차원상승 - 태양계 리모델링 [은하 광자대 포톤벨트 진입]

( 지축이동, 극의 역전, 지진, 화산폭발, 쓰나미, 기후변화 등 )

+ 청소운동 - 어둠의 구조 매트릭스 [일루미나티 외, 금융,정치 등]

+ 지구인 분리이동 - 초대형 우주선 대거투입 [우주, 은하연합]

+ 심 판 - "스타시스" 를 통한 분리 후, 새 지구인 약 10억명

+ 지구인 5차원 상승 [아카식 기록] - 새 문명시대

+ 새 하늘 새 땅 - 대 우주문명 통합 / 지구 "보석행성"

 

 

S T A S I S

 

 

" 재림사건 " / 행성 지구를 위한 새로운 게임 플랜

 

행성 지구를 위한 새로운 게임 플랜

A New Game Plan for the Planet Earth

 

Messages from Christ Michael, Sananda, Monjoronson

Through Candace. 10/24/2006

http://abundanthope.net http://secondcoming.insights2.org

 

 

Candace: 여러분 안녕하세요. 우리의 별 사람들에게는 지난 주말이 길고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주말엔 강렬한 회의가 있었고 그 죄종결과는 어둠이 전적인 완고함 속에서 계속 가운데 손가락들을 쳐드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주말을 통해 감지했으며, 수없이 바쁜 신호들을 받았습니다. 우리의 어둠의 친구들은 단지 우호적이 되기를 거부하며 돌아서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플랜이 다소 변하려고 합니다.

나는 오늘 논의에 참가했으며, 우리가 다음에 어디로 갈 것인가에 대한 개인적 의견을 요청받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두 가지 선택, 떠나든지 아니면 단계를 올리고 이것을 달성하든가 입니다. 중간의 선택은 없습니다. 가이아 Gaia, 유란티아 Urantia 는 빈둥거릴 시간이 더 이상 없으며, 행성이 우선순위가 되어야만 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생명형태들과 새로운 영혼들을 발육을 위한 장대한 종자 행성이며, 그것을 어둠에게 잃게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글은 몇 군데서 과격하며, 일부 사람들에게는 읽기 어려운 정보가 될 것입니다. ... 먼저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 말할 것입니다.

 

Christ Michael: 캔데이스는 오늘 오후, 아침과는 달리 즐거운 기분으로 다소 농담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방금 내게 내 차례가 되었다며, 내가 이제 무대에 서있다고 말했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항상 네바돈 Nebadon 의 무대에 서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제 우리는 어디로 갈까요? 내가 샐리 Sally, 제스 Jess, 레이 Rae 를 통해 제의했듯이, 이제는 마침내 충분합니다 enough is finally enough.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사랑의 신 God 이며, 나의 창조물 중 하나를 해체 uncreate 하는 것은 내게 즐거운 일이 아닙니다. 나는 그토록 매우 참을성을 가져왔으며, 루시퍼의 반역 Rucifer Revellion 이 그 진로를 다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했는데, 악은 항상 그 자신을 마침내 질식시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당신들이 나와 합류하여 구조하려고 왔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계속 기쁨 속에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든 어둠을 빛으로 전환시키는데 성공하지 못했으며, 내가 이제 나 자신의 어떤 것을 해체해야만 하는 것은 큰 슬픔 속에서 입니다. 그것은 루시퍼에게도 힘들었습니다. 그의 잘못에 대해 필요한 재활의 여정을 택하기보다 그 자신의 해체를 선택했던 것은 그가 어떤 식으로 그의 마지막 말을 하려 했던 것과 같았습니다. 그는 나의 가장 뛰어난 자들 가운데 있었으며, 그는 사타니아 영주 Lord of Satania 의 지위를 성취했는데, 왜냐하면 나는 그가 나의 우주에서, 유란티아가 그 일부로 속해 있는 이 제도의 비전을 보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유란티아 Urantia 는 나의 영역의 주된 종자 행성 seed planet 입니다. 그것은 또한 존재하게 될 가장 아름다운 행성들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많은 이들에게 부동산의 최상품이었으며 많은 이들이 그것을 얻기 위해 싸웠습니다. 비록 네바돈 Nebadon 의 다른 지역들에서 중대한 반역들이 있어왔지만, 그것이 이 지역에서 가장 강렬했습니다. 루시퍼는 광범위한 자유의지를 허용하는 나의 비전을 보았으나 무언가가 그것에 대한 그의 아이디어를 부패시켰으며, 그 속에서 그는 존재하는 더 높은 조직의 도움 없이 완전히 그 자신의 쇼를 벌리기로 결정했던 것이었습니다.

나는 많은 다른 우주들에서 허용하지 않았던 본보기의 자유의지를 허용합니다. 여기서 나의 생각은 외곽의 우주에서 형성되고 있는, 앞으로 올 그러한 미래의 우주들을 위해 최고 중의 최고(의 창조자)를 생산하는 것이었습니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일부 독자들이 그것을 놓쳤을 경우) 당신들이 그것들을 위해 오게 될 창조자 존재들 Creator Beings 입니다. 낙원 Paradise 으로부터 올 창조자 아들들 Creator Sons 은 더 이상 없으며, 당신들이 그들이 될 것입니다. 이것이 여기 나의 사랑하는 유란티아 Urantia 에, 좀 더 성장하기 위한 당신들의 운동장인 여기에 남아있습니다.

그러면 오늘 우리는 어디로 갈까요? 당신들 모두를 단지 들어올리고 당신들을 집 Home 으로 보내며, 행성에게 최소한 그 자신을 청소하기 위한 극이동을 허용하는 가능성이 논의된 적 있었습니다. 이것은 지금 필요한 것 이상으로 행해질 많은 재이식 reseeding 노력들을 만들 것인데, 그 결과로 생명의 많은 파괴가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과거에 두 차례의 전복으로 행성에 재이식을 했습니다. 만약 내가 이 시간에 나의 지원을 철수하기로 한다면, 행성은 몇 주 안에 그 자신을 시정할 것이고, 그것은 막대한 규모가 될 것입니다.

나는 이제 천상 Heaven 의 방식들에 저항하는 자들이 그들의 마음을 바꾸기 위한 충분한 이상의 시간을 주었습니다. 계속적이 될 격변적 변화들을 위한 시간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식으로 영원히 행성을 붙잡고 있을 수 없습니다. 오염이 끔찍할 정도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신 God 의 과정들에 대해 무지합니다. 그것은 행성의 국민들이 내부로부터 그들의 문제들을 해결하는 것인데, 이것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어둠의 진영은 국민이 그들 자신의 힘으로 서는 것을 방해하기 위한 그들의 종교와 정치적 프로그램에서 매우 성공했습니다. 찬란한 빛인 미국은 많은 방식에 있어 세계의 모든 나라들에 가장 뒤져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종교가 큰 책임이 있습니다.

심지어 뉴에이지 New Age (운동)도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 행성의 추악한 부분들을 보지 않으려고,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하지 않으려는 너무나 많은 이들이 있는데, 그들은 대신 긍정적 생각들로 충분하다고 생각하며, 많은 기도들이 작용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은 계속 휴거, 들어올리기의 당신들 식을 원하고 있으며, 우리가 모든 당신들의 문제들을 풀어주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나는 들어올리기 lift off 가 없을 것임을 결정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나의 미래의 신들 gods 이 좀 더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걸어 나가지 않을 것이고, 나는 당신들이 더욱 봉사로 들어오기를, 걸어 나가지 않기를 요청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봉사는 행동 속에 있습니다. 당신들은 행해야만 합니다. 존재함은 쉬라는 것이 아니라 행동의 의미가 되기로 되어 있습니다. 존재한다함은 행하는 것입니다. 함께 우리들은 행할 것입니다.

게임 플랜 game plan 은 어둠이 진실로 지금 큰 숫자로 행성을 떠나기 시작한다는 것을 제외하면 변한 것이 없습니다. 대개 그들은 심장 발작을 일으킬 것입니다. 나는 아직도 소수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는데, 나는 그들이 자신들 앞에서 증거를 볼 때 깨어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어느 누가 깨어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는데, 그들은 갈 것이고 그들의 장소는 어디서도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에 지진 활동들이 있을 것입니다. 고갈된 석유 매장지를 가진 세계의 다양한 지역들에서 계속되는 지진 활동들이 있을 것이며, 지각 판들의 재조정이 일어날 것이고 일어나고 있습니다. 다음 5년 동안 대대적인 인구 손실이 있을 것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유란티아 Urantia 는 이 과잉 인구를 더 이상 유지할 수 없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최근의 손실에도 불구하고 지상의 인구가 바로 지금 70억 이상으로 늘어났습니다. 다양한 소스들에서 당신들이 읽었듯이, 이 행성을 위한 이상적 인구는 5억에서 10억 사이입니다. 빛의 기술을 가질 경우 10억이 최대치입니다.

이것은 이 행성이 종자 행성 seed planet 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 야생의 생물을 가져야만 하고, 행성의 대부분에서 새로운 영혼들의 성장을 가져야만 합니다. 인간은 이 행성의 관리자가 되기로 되어 있지 높은 숫자로 증식하기 위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어떤 모습으로 있든, 인간의 훨씬 높은 인구를 유지하는 다른 행성들이 있으며, 그러나 이들은 매우 현대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고 모든 그룹들과 평화 속에 있습니다. 빛 Light 과 생명 Life 속에 있는 많은 행성들은 꽤 밀집된 인구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이 일부 당신들이 모든 것이 이 행성에서 안락하게 살 수 있다고 믿는 이유인데, 그것이 그들의 기억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종자 행성에서는 그것이 그 경우가 아닙니다. 인간은 야생으로부터 떨어진 어떤 지역들에서 살아야만 하고, 그럼으로써 야생의 개체들이 성장하고 증식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목적은 야생의 개체들이 단계적으로 들어갈 수 있는 용기들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종자 행성에서는 몇 개의 종들이 인간 수준의 지성을 획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 종들은 유란티아에서 그것을 하기 위한 궁극적 조건들 아래, 당신들이 알고 있는 인간 형태를 제외하면 대개 고양이와 코끼리가 될 것입니다. 예, 코끼리 사람들이 있는데, 코끼리의 신인 가네쉬 Ganesh 에 대해 들어보지 않았습니까? 당신들은 언젠가 가네쉬를 만날 터인데, 그는 카프리콘 Capricorn 호에 타고 있습니다.

이 글의 이 지점에서 여기에 좀 더 덧붙이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이 행성의 대부분의 동물들은 그들이 첫 번째 인간 생명을, 가끔 여러 번의 인간 생애들을 갖기까지 사고 조절기 thought adjuster 를 받지 못합니다. 우리는 점점 더 많은 고양이들, 일부 개들, 일부 코끼리들이 아직 그들의 동물 몸속에 있으면서 이것을 획득하는 것을 봅니다. 그리고 나는 이것에 대해 매우 기쁩니다. 이것은 좋은 징조이며, 정말로 그렇습니다. 캔데이스 Canduce 는 최근 그녀의 생활 속에서 이 숭고한 목표를 획득한 두 마리의 사랑하는 고양이들을 체험했는데, 그것은 동물 혹은 인간이 자발적 결정을 하게 될 때, 의지 will 를 발달시킬 때 일어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아버지 Father 의 의지는 지구상에서 너무나 빈약하게 이해되고 있는 용어입니다. 이것이 아버지 Father 의 일부가 그들에게 오는 이유인데, 그들이 자발적 결정인 중요한 무언가를 행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여기서 ‘내가 있어 I AM’ 라고 말했고, 그들의 영원한 여정이 다시 태어납니다. 그것은 자신의 방향을 바꿉니다. 그들은 아주 오래 동안 생존과 존재의 교훈을 배워왔으며, 계속 전진하기보다 대개 그들의 통제 밖에 있는 어떤 방식들 속에서 배웠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한 존재가 그 몸의 유형에 상관없이, ‘나는 있어, 나는 존재해, 난 내가 되려는 것을 조절해, 난 나의 여행을 할 거야’ 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행성 위에서 인간의 몸속에 있는 인구의 일부는 생애 동안 자주 그것을 하지 못합니다. 이들은 어둠의 자들이 진화의 과정을 막기 위해 행성 위에 배치했고 그들 스스로 노예 상태를 유지했던 질적으로 저하된 인간 DNA 를 가진 로봇 인간들 robotoids 입니다. 이 사람들은 전적으로 새로운 영혼들이며, 그들은 튤립이 된 기억을 가지고 있지 않은데, 그들이 그렇게 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복제 clone 와 다름없습니다. 그들은 가끔 사고 조절기 thought adjuster 를 가지는데, 그들 중 10% 가량입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그들은 별개의 비정상적 그룹 영혼들로 돌아가며, 거듭거듭 다시 시작합니다. 많은 것들이 해체 uncreate 되어야만 하는데, 그들이 신 God 의 개념이 없고 짐승의 명령을 행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바뀔 것인데, 그러나 그것은 이 점에서 또 다른 논의를 위한 주제입니다. 이것은 창조의 계획에 거대한 손실이며, 지켜보는 모든 이들에게는 큰 슬픔입니다.

이제, 여기서 본래 주제인 게임 플랜 game plan 으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우리는 많은 어둠의 자들이 이제 매우 급속히 행성을 떠나게 될 것이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진로를 고수합니다. 일부는 데려가질 것이고, 다른 이들은 파동으로 인해 죽을 것입니다. 나는 10월 17일의 사건에서 어둠의 자들이 기회를 잡기를 바랐으나, 이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10월 17일에 대해 간단히 언급하겠는데, 10월 17일은 당신들이 2012년에 기다렸던 그 날이었습니다. 달력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맞지 않습니다. 마야인들이 그 달력을 썼을 때는 그 당시에 알려졌던 주기에 기초를 두었는데, 시간이 변했습니다. 시간에 대해 해야 할 첫 번째 일 중 하나는 당신들의 달력을 바꾸는 것인데, 지구가 지금은 일년에 360일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지구의) 기울기의 변화에 덧붙여, 당신들의 계절들이 빨리 오는 이유입니다.

당신들이 여기서 보듯이, 2012년이 되기로 된 날짜는 하나의 날짜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상승의 날 Ascension Day 이 아닙니다. 상승은 어느 날짜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며, 오히려 행성이 그 단계를 밟을 때 일어납니다. 상승의 날은 지구가 단일 극성으로, 빛과 생명 속으로 들어갈 때입니다. 이것에 대해 예측할 수 있는 날은 없습니다. 가이아 Gaia 와 그녀의 주민들이 바람직한 변화들을 만들고 통일 의식으로 들어갈 때, 지구는 상승할 것입니다. 그것이 목표로 남아있습니다. 우리는 들어올리기 lift off 를 하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그 목표가 달성될 것입니다. 들어올리기를 하고 행성을 재이식 reseed 하는 것은 그 목표를 늦추게 될 것입니다.

상승의 날이 올 때 그 날은 모론시아 신전 Morontia temples 의 설치로 표시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은 신의 강림 Advent of God 이며, 이 높은 상태로 들어가기 위한 지구 계로의 충분한 신 의식 God Consciousness 의 강림입니다. 그것은 그것이 도달하기까지 오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오직 아버지 Father 만이 안다는 성경의 이야기의 뒤에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재림 Second Coming 이고, 신의 강림 Advent of God 이며, 그때 하나의 행성이 빛 Light 과 생명 Life 의 신성한 단계로 들어갑니다. 나의 재림 Second Coming 사건은 그 과정에 시동을 걸고 사람들을 일깨우기 위한 하나의 사건입니다. 그것은 빛과 생명 속으로 들어가는 운동이 아닙니다.

나는 지금이 무대를 사난다 Sananda 에게 넘겨줄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제 충분히 말했습니다. 나마스떼 Namaste, 평화 속에 있으세요.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고, 아톤 Aton 이며, 네바돈의 아버지 Father of Nebadon 입니다.

 

 

Esu Sananda: 유란티아의 나의 사랑하는 친구들과 동료 여행자들이여, 안녕하세요. 정말 우린 아직 앞에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참을성이 닳아 없어졌습니다. 나는 성장하는데 대한 끈질긴 저항의 이 마지막 상태에 대해 크게 슬퍼하며, 거의 낙담하고 있습니다. 내가 돌아서기를 진지하게 바랐던 많은 이들이 있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행성이 먼저 옵니다. 그녀는 잃어버릴 수 없습니다. 그녀는 그 생명과 대기, 그리고 그 주민들의 마음에 대한 오염으로 파괴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이제 더 공식적으로 발표되기를 기다리는, 대체로 행성의 왕자 Planetary Prince 로서의 나의 쇼가 됩니다. 우리는 기다려온 사건을 계획대로 가질 것입니다. 바로 지금 어떤 세부사항을 줄 수는 없으나, 나는 일이 이루어지도록 많은 것들이 다소 갑자기 대체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계획된 대로 텔레비전 케이블 시스템을 접수할 것이고, 우리는 (우주선)카프리콘 Capricorn 호에서 상당한 양의 교육을 줄 것입니다. 그것을 담당하고 적절한 때에 그것에 참가할 별 사람들 star people 이 있을 것인데, 우리가 재림 Second Coming 사건을 시작할 때 지구의 주민들을 놀라게 하지 않으려면 우리가 미리 알려져 있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즐겁고 성스러운 사건으로 보일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들이 누구이고 왜 우리들이 개입하고 있는가를 발표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이 시간 동안 그러한 별 사람들 star people 가운데 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TV에 나올 것입니다. 그것이 필요합니다. 기독교인들은 서구와 유럽에서 너무나 조종이 되어 있어 나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이 그때입니다. 나는 나의 머리를 다시 길렀고, 그들이 기대하는 모습으로 보일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나의 황금빛 후광을 볼 것인데, 우리는 TV 에너지를 사용해서 이것이 스크린에 나타나 보이게 할 것입니다. 이 시간에 우리는 그들(기독교인들)이 지금까지 한 동안 속아왔으며, 멀리 있는 잘못 알려진 천국으로의 휴거는 그들이 신의 일을 하는 것을 막기 위해 만들어진 가짜 이야기에 지나지 않음을 설명할 것입니다. 진실이 주어질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무엇이 일어날까요? 나는 알지 못합니다. 많은 이들이 기뻐할 것이고, 다른 이들은 자신을 넣기 위해 놓아둔 그들의 선입관의 상자에서 나올 수가 없을 것입니다. 일부는 분노할 것이고, 일부는 바보가 된 듯 느낄 것이며, 그러나 나는 대부분이 한 동안 거부할 것을 생각하면 슬픔을 느낍니다. 너무나 많은 이들이 아직도 큰 중동전쟁을 원하고, 그들 식의 아마겟돈 Armageddon 을 가져오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다시금, 많은 이들이 어떻게 공화당이 최소한 미국에서 그들을 잘못 이끌었는지를 의문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마겟돈은 단지 낡은 것이 새것으로 바뀌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무서운 전쟁들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러한 오랜 기다림 속에서 우리는 많은 것을 이루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이것을 위한 게임에 앞서 있습니다. 우리는 네사라 NESARA 의 개념을 새로운 높이로 올렸습니다. 우리는 세계적으로 관련된 106개의 중앙은행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사라 NESARA, 그 개념들은 실질적인 재림, 너무나 오래 지체된 이 사랑스러운 행성으로의 신 의식의 강림 Advent of God Consciousness 으로 이끌 재림의 시간, 재림의 사건으로 시작되는 시기의 일부를 구성할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완전히 예견하지 못했던 이 기다림이 이 메시지를 읽는 그러한 당신들에게 오랜 기간이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세계의 나머지가 대체로 이것에 대해 알지 못하고 있음을 기억하세요. 당신들은 이 지식의 줄 때 작은 대접을 받아왔습니다. 예, 우리는 어둠의 자들이 네바돈 Nebadon 의 철수 명령을 받았던 때인 2005년 4월 3일 이후에 그들이 조건부로 항복할 것을 희망했습니다. 이것은 특별한 문서로 되어 있었는데, 네바돈의 상징을 레이저로 만든 3차원 타입의 홀로그램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철수하라는 통고장의 의도에 대해 어떤 의심도 할 수 없게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정말로 대부분의 자들이 항복할 것으로 생각했으며, 우리는 이것에서 실수했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이들이여, 실수로부터 큰 성장이 오는데, 우리는 그때 네사라 NESARA 의 아이디어를 세계적 높이로 끌어올렸습니다. 그리하여 그것은 점진적으로 세계적이 되었고, 그것이 미국에서만 일어났을 때보다 더 빨리 전진했습니다.

알 고어 Al Gore 가 임명될 것이고, 그는 그의 가족과 함께 바로 지금 큰 안전장치 속에 있습니다. 그는 최소한 2008년까지 직위를 보유할 것이고, 재선이 있기 전까지 어쩌면 완전히 4년 동안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미국 국민이 몇 달 안에 있을 어떤 식의 재선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미국으로 오는 격변들이, 캘리포니아로, 멕시코만으로 오는 몇 개의 지진들이 있기 때문이고, 일부 중대한 화산 폭발도 있을 수 있으며, 자신들의 정부가 전복되고 새로 만들어지는 것을 보게 될 미국 국민의 전체적 스트레스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시간 동안 사령부에는 한 사람의 지도자가 있어야만 하고 행정부 내에는 많은 변화가 없을 것입니다. 알 고어 Al Gore 는 진짜 인물입니다. 우리는 그와 많은 회의를 가졌습니다. 어떤 식으로는 그가 미국이 워싱턴에서 타락을 보게 허용하면서 지난번에 대통령이 되지 않았던 것이 하나의 축복입니다. 그는 그의 시계상 어쨌든 일어나게 될 911을 막을 수 없었을 터인데, 미국에서는 대통령이 명목상 인물에 지나지 않으며, 특히 백악관의 현 거주자들처럼 실질적인 권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정치 무대로 들어가서 그것을 현 상태로부터 거룩한 지도체재로 바꿀 것을 고려할 필요를 느끼는 일부 당신들이 있습니다. 나는 정부가 우리들에 의해 항복한 후, 국가들 사이의 현실로 통일 의식을 가져오기 위해 세계적으로 필요했던 시민의 책임감이라는 생각에 봉사하기 위해 최근 만들어진 ‘우리는 하나의 세계 WE ARE ONE WORLD' 라는 구호의 구상으로 들어갈 많은 당신들을 보기를 기대합니다.

당신들은 하나의 세계 ONE WORLD 가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노예제의 새로운 세계질서 New World Order 라는 계획을 자신들에게 강요하기보다, 당신들의 의식적 선택과 참가로 이것을 할 것입니다. 빛 Light 과 생명 Life 의 신성한 상태로 들어가는 것은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국민의 의식적 방향에 의해서 와야만 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미국의 헌법 속에 있으며, 이것은 세계의 모든 사람들에게 퍼져나가야만 합니다. 나는 돕고 조언하기 위해 거기 있을 것인데, 그러나 당신들이 그것을 그렇게 만들어야만 합니다. 당신들은 천국을 지구로 가져오고, 지구를 천국으로 돌아가게 만들 것입니다.

이제 우리가 시작했던 변화들의 진행에서 세계의 나머지는 어디에 있을까요? 대부분이 지원 쪽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푸틴 Putin 은 우리들과 함께 남아있는데, 그러나 그의 휘하에 있던 일부 권력 투쟁가들로 인해 지옥 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 일에 헌신했던 그의 가장 뛰어난 많은 참모들이 금년 9월 11일 일어난 헬리콥터 추락 사건에서 살해되었습니다. 세계에 걸쳐 저항하고 있는 자들은 그들의 잠 속에서 죽을 것이고 떠날 것입니다. 일부 당신들은 이것에 대해 들을 것이고, 일부 당신들은 알지 못할 것인데, 미디어는 그것을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것을 지연시키는데 더욱 이용될 수 있는 많은 소송들의 필요성을 방지할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 갈 것입니다. 그들에 대한 이야기는 끝납니다. 지금이 이것을 위한 바로 그 시간입니다.

멕시코의 새 대통령은 바로 지금 우리 진영에게는 주요 가시입니다. 우리는 대영제국과는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으며, 토니 블레어 Tony Blair 는 조건부로 항복했는데, 그러나 그는 진짜 얼간이이며 지도자로는 적합하지 않은데, 그는 떠나도록 움직여질 것입니다. 그가 재판을 받을 것인가 아니면 다른 길로 갈 것인가는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몬조론손 Monjoronson 은 이 시간에 그의 법정제도를 준비하느라고 매우 바쁜데, 이런 종류는 많은 뇌물과 범죄 변호사들에 의한 지연 책략을 가진 지구 타입의 재판과 대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언제 TV를 접수하며 이 모든 것을 시작할까요? 나는 어둠의 진영에게 날짜를 주기를 원하지 않으며, 그러나 그것은 아주 곧 입니다. 그것은 오늘 저녁이 될 수도 있고, 몇 주가 될 수도 있습니다. 아직도 긴장감과 어떤 비밀주의가 있어야만 합니다. 나는 더 많은 것이 공개될 수 있고 비밀주의가 없어지며, 진실이 발표될 수 있는 때를 그처럼 기다려왔습니다. 우리는 세계적으로는 TV를 접수하지 않을 터인데, 그것이 너무나 광범위한 일이고, 언어 문제가 문제의 일부가 되며, 광범위한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미국에서의 접수로 충분하며, 다른 서비스 분야들이 그것을 따를 것입니다. 일부 게재는 그 접수의 일부로 영국에도 공급될 것입니다.

우리는 약 두 주 동안 미국에 있는 TV를 소유할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필요할 때 특별한 뉴스를 다룰 유능한 미디어 사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결정되어 있지 않은데, 모든 것이 요구조건들에 앞서 알려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특별한 사건인데, 우리가 그 전례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미국 국민의 반응에 크게 달려 있을 것입니다.

재림 Second Coming 사건은 이것이 있은 다음에, 내가 위에서 언급한 준비 후에 곧 일어날 것입니다. 계획되어 있는 아주 아름다운 쇼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 동안 또한 더 많은 청소가 있을 것입니다. 그 동안 일어날 특별한 어떤 것이 있으며, 당신들은 그것이 일어나기까지 그것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할 것입니다.

거대한 자금은 언제 사용 가능해질까요? 재림 Second Coming 사건 후 입니다. 연방준비국 Federal Reserve 은 우리가 텔레비전을 접수할 때 해체될 것이며, 그러나 교육이 계속될 약 두 주 동안은 자금이 배달될 시간이 아닙니다. 그것은 또한 어떤 작성서류를 배달할 시간도 아닌데, 왜냐하면 이것이 자금의 주요 수령자들이 될 자들을 주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미국에서는 많은 해들의 인플레이션을 부분적으로 회복하기 위해 소수점이 한 자리 위로 움직일 것입니다. 미국보다도 더 많은 인플레이션을 가져온 일본에서는 소수점이 두 자리로 움직일 것입니다. 과거에 저메인 Germain 이 언급했듯이, 여전히 오래 동안 행해져온 은행의 사기와 부정한 세금에 대한 돈의 회복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을 위한 날짜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으며, 그러나 약 일년 안이 될 것입니다. 시기의 많은 것이 미국의 국민과 그 문제에 대한 책임감으로 그들의 깨어남에 달려 있으며, 그 속에서 그들은 이 일을 보고 밀쳐둘 수는 없을 것입니다.

Candace: 미국에 살지 않은 자들에 대해서는 부정이익, 탐욕, 상환할 돈의 사용 가능성에 따라 세계 전역의 많은 나라들에서 상환 프로그램들이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나라들에서는 다양한 환경들과 시간표들이 있습니다. 태국은 최근 온건한 쿠데타로 네사라 NESARA 개념으로의 여행을 시작했는데. 적당한 시기에 재선이 뒤따르게 될 임시 대통령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Sananda: 금융 산업, 돈 산업에서 많은 일자리들이 없어질 것인데, 모든 것을 희생하며 연방준비제도 Federal Reserve System 와 국세청 Internal Revenue System 이 만들어졌습니다. 영향을 받게 될 자들에게 임시 재정 원조를 제공하기 위한 계획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 사람들이 다른 산업들에 들어갈 때, 당신들은 더 적은 시간 동안 일할 필요를 느끼는 자신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것이 많은 가르침이 있게 될 이유입니다. 당신들의 공공 서비스 TV 채널들이 이 분야에서 여러 시간에 걸쳐 상당량의 가르침을 줄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예루살렘 Jerusalem 으로 갈 것인데, 재림 Second Coming 사건 이후가 될 것입니다. 나는 나의 주거지로, 나의 안전을 위해 카프리콘 Capricorn 호에 있게 될 것이나 그 지역에서 일어나야만 하는 가르침을 시작하기 위해 보호구역으로 왕복여행을 할 것입니다. 계획된 큰 세계 전쟁은 최근 레바논 전쟁에서 우리들에 의해 약화되었습니다. 그것은 발발하지 않았는데, 이스라엘과 미국이 철수하지 않을 경우 우리가 강력한 공격을 계획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때 모든 것을 준비했습니다. 그 시간이 오자 우리는 밤교대 근무의 근로자들에게 그곳을 대피하라는 통고를 주었으며, 그런 다음 우리는 텔아비브 Tel Aviv 에 있는 모든 정부 건물들을 쓰러뜨렸습니다. 그들은 메시지를 알았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스라엘 ISRAEL 은 결코 한 나라가 아니며, 팔레스타인의 고대의 날들로 거슬러 올라가서도 그런 적이 없었습니다. 이스라엘 ISRAEL 은 하나의 장소가 아니라 신 God 의 삼위일체를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그 나라는 그 지역의 다른 팔레스타인인들과 개정협상을 만든 다음 다시 이름이 지어질 것입니다. 그것은 어둠의 지배자들에 의해 이스라엘, 이집트의 부분들, 시나이, 이라크의 대부분, 요르단과 레바논의 모든 부분을 포함한 거대한 지역을 소유하기 계획된 것이었습니다. 어둠의 진영은 이곳을 팔레스타인의 원래 영토로 간주했습니다. 물론, 그들은 정말로 세계를 소유할 의도였습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는데, 러시아와 중국이 이것에 협력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북한의 어둠의 자들의 이 어리석은 창조물에 협력적이고 매우 도움을 주었던 중국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은 이것의 일부로 중국인들을 끌어들이려고 희망했으며,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전쟁은 중국이 미국을 침공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중국은 통화 게임으로 깨끗이 이것을 달성했습니다. 중국은 미사일로 공격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러시아와 같이 플라스마 방어막 plasma shield 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캔데이스 Candace 에게 물어보세요. 새 세계질서 New World Order 는 지금 문자 그대로 그리고 비유적으로도, 통제를 아주 벗어났으며, 그 자신 위에 무너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신속히 이것을 한층 더 도울 것입니다. 당신들의 텔레비전 Tell A Vision 은 당신들이 우리의 케이블 TV 시스템의 접수를 기다리는 동안 오히려 시청하는 오락물이 되어야 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제 이 작은 업데이트를 가지고, 부디 당신이 어떻게 행동으로 들어갈 것인가의 꿈꾸기로 돌아가세요. 신 god 이나 가이드들, 천사들이나 심령가들이 당신의 목적을 말해줄 것을 기다리는 어리석음을 그만두세요. 당신들의 목적은 4차원 행성에서의 일을 말하는 것이고, 당신들은 지금 4차원의 행성입니다. 5차원과 그 이상에서의 삶을 위해 행성을 준비하는 가르침의 생각을 얻기 위해서는 나와 있는 작은 영화 “비밀 The Secret" 을 보세요. 하늘에 당신의 목적이 씌어져 있는 칠판은 없습니다.

일부 당신들은 목적을 가지고 태어났으며, 그러나 바뀌는 것이 가능합니다. 당신을 인도할 외부의 소스를 찾기보다 당신 스스로 자신이 퍼즐의 어디에 맞는지를 찾도록 하세요. 당신이 당신 자신의 가이드입니다. 부디 그것을 알고 가세요. 이제 테이블을 자기 차례를 참을성 있게 기다려온 몬조론손 Monjoronson 에게 넘길 시간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나 I AM That I AM, 사난다 임마누엘 이수 쿠마라 Sananda Immanuel Esu Kumara 입니다. (그런데 나는 오래 전 라이라 Lyra 에서 태어났을 때 주어진 나의 이름인 이수 Esu (E Sue)로 나의 친구들 사이에 알려져 있습니다.)

 

 

Monsoronson: 캔데이스가 의자에 많은 쿠션을 놓고도 엉덩이가 아파 쉬려고 잠시 휴식을 취한 후에야 내 차례가 되었습니다. 오, 육체의 불편함이여, 그것을 큰 현실 속에서 내가 곧 체험할 터인데, 나의 단계별 낮춤이 거의 끝났기 때문입니다. 나 역시 잠의 부족, 가끔 나쁜 음식의 소모로부터 오는 것을 포함해 물질계의 약간의 문제를 가질 것입니다. 나는 이것들을 전에, 나의 과거의 치안판사 임무 Magisterial Mission 시에, 그리고 빛과 생명 Light and Love 으로 곧 들어갈 사랑스러운 행성으로 얼마 전 아들인정 수여식 Sonship Bestowal 때에 이것들을 체험했습니다.

나는 그 시간 동안 여기서 해야 할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행성이 그 모론시아 신전 morontia temple 을 설치할 무렵 내가 빛과 생명으로 들어가는 축제들을 위해 참석할 때 몇 주 동안 내가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의 친구들이여, 나는 지구가 또한 이것을 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이 경이로운 단계로 들어가는 두 행성이 나의 현재 체험에서 다소 한데 가까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짧은 부재 시에 매우 유능하고 가장 멋진 직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 행성에게는 아직 5년 정도 남아있습니다. 그러나 당신들 계산으로는 약 3,000년 전인데 그 행성에 그처럼 중요한 기여를 한 것에 대한 나의 기쁨을 상상해보세요. 그것은 가까이 있는, 루시퍼 Lucifer 의 반역으로 직접 영향을 받지 않은 실제로 사타니아 Satania 에 있는 한 행성이며, 그러나 아직 그 일부 부작용과, 루시퍼 직위를 다른 이로 대체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 행성은 그 삼위일체 교사 아들 Trinity Teacher Son 임무의 매우 마지막 단계들 속에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여기서도 또한 참석할 것인데, 그 장대한 지위로 들어가는 유란티아 Urantia 에서 교정 시간 Correcting Time 때문입니다. 반역에 가담했지만 치유를 체험하고 있는 그러한 행성들로 인해 얼마나 큰 기쁨을 우리가 지금 느끼고 있는지요! 이 다른 행성들은 우주의 회로들이 끊어졌을 때 유란티아가 체험했던 그런 정도의 불쾌감을 갖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유란티아가 자원했던 종류의 감옥 행성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 행성(지구)은 무시무시한 조건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어둠의 가장 검은자들이 네바돈 Nebadon 주변으로 더욱 그들의 반역과 불안의 전염병을 퍼뜨리는 것을 막기 위해 여기 수용되었기 때문입니다. 은하연합 the Galactic Federation 은 이제 몇 개의 우주들을 포함했던 장기간의 우주전쟁을 가까스로 끝냈습니다. 이제 은하계에는 평화가 가까워졌으며, 보다 나은 미래가 오르본톤 Orvonton 의 젊은 우주들을 위한 전조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 조그만 지연들에 대해 그다지 마음 상해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이행되는 어둠의 죽음의 고통에 지나지 않으며, 그것은 컨트롤되고 있습니다.

나는 많은 빛의 일꾼들 Lightworkers 이 지연들로 기뻐하지 않음을 알고 있는데, 그들은 계속되는 고통을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더 큰 그림에서는 고통이 짧아졌는데, 계획이 지구적 규모로 세워졌고, 카르마를 크게 해소하면서, 세계적 어둠이 그 자신 위에 무너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카르마가 이 행성에서는 이해되고 있지 않으나, 나는 오늘 그것으로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나는 다가오는 기쁨들, 그리고 다가오는 역경들로 들어갈 것입니다.

우리는 행성의 자기학을 그 활동들로부터 막지 못합니다. 지각 판들이 행성의 파동의 상향운동으로 인해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것을 위한 것이고 물리학의 자연적 과정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우리는 불의 고리(태평양)에 위치한 해안 지역들에서 일어나게 될 것을 막을 수 없으며, 행성은 조정을 만들어야만 합니다. 이것은 정상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것은 행성의 기울기가 똑바로 서는 것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기울기에서 이 마지막 변화가 완전해질 때 당신들은 연중 같은 계절들을 가질 것입니다. 이것은 통일성 개념의 일부입니다. 행성이 균형을 더 많이 벗어날수록 더 많이 기울어지고 계절적 변화가 심해집니다. 나는 당신들이 약 5년 안에 기울기가 완전히 교정될 것이고, 계절의 변화가 멈추며, 따라서 지구가 좀 더 조용해질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빛과 생명으로 들어가기 전 한 동안 일어날 것이고, 그 과정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들은 농사를 지을 더 많은 지역들을 가질 것이고 그리하여 당신들의 식량을 재배할 것입니다. 곡물 생산은 연중 계속될 것입니다.

Candace: 똑바로 되는 변화가 완료될 때 우리는 연중 재배할 수 있는 조건들을 가질 것입니다. 시간은 어떤 식으로든 변하는 것처럼 보일 테지만, 기후 변화 없이 해를 측정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질 것입니다. 그러나 하늘에 달이 움직이고 별들의 변하는 패턴들이 여전히 도움이 될 것이고, 물론 우리는 시간의 경과를 표시하기 위해 달력을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모론시아 신전과 빛과 생명에 대한 설명을 찾으려면, “유란티아 서 Urantia Book(www.urantia.org)” 의 55 페이지를 찾아보세요. 나는 또한 유란티아(지구)와 같은 행성에서 사는 삶의 가치에 대해서는 578 페이지를 읽을 것을 제안하는데, 이것이 더 진보된 유능한 영혼들을 만듭니다.

Monjoronson: 이제는 어려운 주제인 인구 조절로 들어갑니다. 당신들은 자신들이 매우 과잉 인구이고, 비 오염 에너지의 지식에서 매우 뒤떨어져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행성은 생존하기 위해 이것을 청소해야만 합니다. 이것은 분노한 신 Gpd 이 아니며, 이것은 자연입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당신들의 성장의 이 기간 동안 행성이 완전한 청소를 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행성은 오래 전 전쟁 활동들로 인해 비정상적인 계란 모양이 되었습니다. 상승하는 파동들과 일부 전문가들의 일은 행성의 찬 공간의 균일한 압력으로부터 일어나는 완벽한 둥근 배(행성)를 회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중력이며, 그것은 당김이 아니고 미는 힘입니다. 이 모든 것은 빛과 생명으로, 그 과정의 일부로 들어가는데 본질적입니다. 그것은 좋은 일이며, 그러나 그 해결방법들이 많은 이들에게 그다지 좋게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에 의해 묘사된 들어올리기 lift off 는 있을 수 없으며, 이 거대한 인구를 옮길 충분한 장소들도 없습니다. 육체 속에 있는 자들 뿐 아니라 육화하지 않은 자들도 있습니다. 우리는 영으로 in spirit 많은 이들을 새 행성으로 옮겼으며, 그들은 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과정을 시작하기 위해 몸속에 있는 일부 사람들을 옮겼고, 지구 변화들이 시작될 때 몸속에 있는 더 많은 이들을 거기 옮길 것입니다. 몸으로 가는 자들은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DNA 를 가져야만 하고 상당히 순수해야 합니다. 우리는 새 행성으로 범죄성분을 옮기지는 않을 것입니다.

또한 새 행성은 갑작스럽게 수십억의 사람들을 다룰 수 없습니다. 그것의 살아있는 인간 수는 처음에는 200,000 정도로 제한될 것입니다. 그것은 원시적이고, 그것이 빨리 발육하도록 많은 기술적 도움을 가질 것이나, 우리가 한 동안 동굴인 양식으로 살게 될 수십억을 그곳에 옮길 수 없음을 이해해야 하는데, 지구의 수십억이 생존방법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조립식 주택이나 아파트도 없습니다. 문명은 거기서 무로부터 시작하는데, 그러나 급속히 발전할 것입니다. 인구 증가는 자연적으로 일어나야 하며, 영계에서 기다리는 시민들은 육화하기 위한 그들의 기회를 기다려야만 합니다.

당신들의 내부 세계들(지구내부)도 표면 인구를 수용할 수 없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 1954년에 돌아왔을 때 행성은 약 25억의 인구를 가졌고, 지금은 70억이 되었습니다. 당시에 필요할 경우를 위해 대피 계획들이 준비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이들이 뒤에 남겨져 죽을 것이었는데, 신 God 의 사람들이 먼저 들어올려질 것이고, 다음으로, 결정하고 책임을 지기에는 너무나 어린 어린아이들이 뒤따를 것이었습니다. 사난다 임마누엘 Sananda Immanuel 은 당신들의 일부를 수용하기 위해 플레야데스 Pleiadian 의 많은 행성들을 준비했는데, 새 행성은 그 당시 아주 미숙했기 때문입니다. 새 행성은 이제 준비되어 이식되고 있는 중이며, 거기 생명에게 필요한 동물들과 함께 말입니다. 인간은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 약 5개의 지역사회들에 배치될 것입니다. 더 많은 이들이 미래에 가능한 대로 옮겨질 수 있으며, 많은 원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로봇 robotic 인구는 다가오는 격변에서 육체적으로 소멸될 것입니다. 그러나 맨션 세계들 mansion worlds 에 그들을 위한 특별한 장소가 만들어졌으며, 비록 많은 이들, 실제로 대부분이 사고조절기 thought adjuster 를 얻지 못한다 해도 말입니다. 그들이 영원한 존재의 가능성에서 상실되어서는 안 됩니다. 소요 속에 있는 일부는 그들이 의지의 행동으로 들어갈 때 달리는 얻을 수 없는 조절기를 실제로 받을 수 있습니다. 무질서는 많은 이들에게 성장을 산출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에서의 요점은 성장 growth 입니다.

이것은 종자 행성 seed planet 이라는 그 성질에 의해 자극되는 하나의 행성입니다. 생명은 생존을 찾도록 자극을 받아야만 합니다. "유란티아 서" 의 처음 두 인간의 이야기 속에서, 그들은 북쪽으로, 험한 조건들 속으로 인도되었는데, 그럼으로써 그들은 문제 해결로의 여정을 계속할 것이었습니다. 당신들의 많은 유인원과 원숭이들은 진화를 위한 성장에 있어 다소 정체되어 있는데, 그들은 성장에 이점을 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사는 곳에서 풀들을 먹고 더 큰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서 좋은 사회적 시간을 갖는데 매우 편안해 하고 있습니다.

정신 mind 은 문제들을 해결함으로써 성장하며, 그것은 전체 창조계 내의 모든 개개의 실체에 해당됩니다. 나는 아버지 Father 에게 봉사하는 여행에서 나 자신의 체험들로부터 이 지점에 있는 내가 되었습니다. 비록 내가 나의 창조 이래 약 3백만 년이나 나이가 먹었다고 언급했지만, 나는 이 시간 상당히 젊으며, 기간에 관한 한 다소 빨리 성장했는데, 큰 변화를 다루고 그것으로부터 배우고자 하는 나의 개인적 욕구들 때문입니다. 나 자신의 여행은 나의 선택, 나의 이력서 뒤에 있으며, 나는 네바돈 Nebadon 으로부터 어둠을 제거하기 위한 이 장대한 여행의 일부가 되기 위해 나의 이력서를 크라이스트 마이클에게 제출했습니다. 이번의 치안판사 임무는 나의 가장 도전적인 여행이고 앞으로도 그러할 터인데, 그것은 내가 지금까지 가져온 몇 가지 중에서 보통의 치안판사 임무보다 훨씬 큰 것이었습니다. 교정의 시간 Correcting Time 은 많은 다른 체험들을 만듭니다.

인구 감소의 많은 것이 다음 5년에 걸쳐 일어날 것입니다. 인류는 그 자신에게 이 문제의 많은 요인을 가져왔는데, 더 큰 그림에 대한 자각의 부족 때문입니다. 인구 조절은 더 큰 그림을 보고자 하는 생물체의 의지로부터 오며, 그것은 어둠이 인구를 통제하려는 시도 속에 만들었던 수단들로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예를 들면, 에이즈는 그것에서 살아남으려는 의지만 있으면 치유의 빛을 받습니다! 그것은 어둠이 기대한 대로 잘 되지 않았으며, 암이나 다른 시도들도 잘 되지 않았습니다.

인간 man 은 이 고통을 겪을 것인데, 그는 해안으로 이사했고, 그의 집을 모래 위에 지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이것을 겪을 것인데, 그는 기본적 생존기술을 잃어버렸기 때문입니다. 그는 이것을 겪을 것인데, 그는 그의 복지를 부패한 사회적 기관들의 손에 넘겼기 때문입니다. 그는 이것을 겪을 것인데, 행성에서 거의 유일한 에너지 자원으로 사용된 석유의 고갈 때문이고, 또 행성의 나무들과 석탄의 사용 때문입니다. 그는 이것을 격을 것인데, 그가 아무런 관심을 주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어둠은 이 고통을 겪을 것인데, 그들이 그들 아래 있는 인간들을 너무나 잘못 이끌었기 때문이고, 그들은 많은 경우들에서 그 신분의 상실, 해체, 그리고 튤립이 되는 것으로 돌아가기와 함께 고통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래 있는 인간은 시간이 너무 늦기 전에 좀더 일어설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와 전 태평양 연안에서의 다가오는 격변에서 일부 사람들은 이 시간 동안 어둠이 자신들의 대피를 위해 지어놓은 지하 대피소로 들어가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곳으로 들어올려지거나 옮겨지지 않을 범죄성분의 자들로 알려진 많은 이들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어떤 개인들의 일부 들어올리기를 할 것입니다. 미국의 지하시설은 이 다가오는 격변의 완전함을 다룰 수 없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할 수 있을 뿐인데, 따라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하고, 당신의 배움을 위해 그 모든 것을 체험하세요.

러시아는 지하에 그 인구 전체를 상당한 기간 동안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계획했습니다. 미국과 행성의 그 외 다른 모든 곳들은 그것을 하지 않았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종말기 end times 에서 악한 나라로 보였던 러시아가 실제로 행성을 위한 그 날을 구했습니다. 거기 악이 있었다고 해도, 그러나 그 악은 일어섰으며 새 세계질서 New World Order 의 사람들에게 No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나라는 다가올 격변에서 잘 해갈 것인데, 그들이 그것에 대해 준비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도 오직 높은 파동의 자들만이 광자대 photon belt 의 영향력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사실로부터 단순히 일어날 인구감소를 볼 것입니다. 행성의 최대의 청소를 일으킬 것은 광자대 photon belt 입니다. 재림 Second Coming 사건 후에, 그때 일어날 청소와, 게다가 다소 큰 숫자로 잠에서 일어나지 않게 될 어둠의 자들로 말미암아, 행성이 파동에서 4.7정도가 될 것이 예상되며, 많은 이들이 이것에서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이해되고 있지 않는 것은 단순히 물리학적 사실입니다.

당신들의 동물들은 잘 해낼 것입니다. 동물들은 이미 높은 파동에서 존재하고 있으며, 광자대는 실제로 그들을 향상시키는데, 행성 위의 식물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제 흥미로운 주제입니다. 유란티아 그룹들과의 나의 일 중 하나에서, 나는 일부 당신들이 봉사할 수 있게 생존하는데 도움을 받을 것임을 제의했습니다. 약 백만의 당신들이 지금 밤에 잠자는 동안 연령감퇴 de-aging 를 거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건강과 나이에 따라 몇 달에서 4년까지의 기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일부 당신들이 30세에 있다면 단순히 더 이상 나이를 먹지 않을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행성에 상업적 연령감퇴 시설을 설치하려고 시도하고 있는데, 그러나 이들은 광자대의 시간 동안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연령감퇴를 체험하게 될 자들은 다가올 이 도전적 시간 동안 계속 봉사하기 위해 높은 수준에서 선택을 했으며, 당신들의 업무명세서는 비록 당신이 이 과정을 알지 못한다 해도 받아들여졌습니다.

당신들은 또한 면역체계가 향상되었는데, 격변의 시간 동안 일어나는 여러 질병들에 걸리는 것을 막기 위해 하늘 의사 라파엘 Sky Doc Rafael 에 의한 왁친을 통해서 입니다. 당신들은 무서운 조류 독감을 포함해서 어둠의 진영이 만든 창조물들에 대해 여러 방식으로 면역이 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은 광자대의 해로운 방사선에 면역이 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은 멋지게 살아남을 것인데, 따라서 당신의 개인적 염려들을 버리세요. 만약 당신이 관련될 수 있는 해안에 산다면, 당신이 이사 갈 것을, 그것도 아주 빨리 갈 것을 강하게 제의합니다. 당신의 수호천사들은 더 작은 환경들에서는 당신이 안전하게 살아있도록 유지할 수 있으나, 거대한 파도에서는 아닙니다. 떠나세요. 만약 당신이 이것을 신뢰하지 못한다면, 그때 당신은 길을 따라 곤란에 처할 것입니다. 이것에 대해 매우 잘 씌어진 캔더스의 글을 읽어보세요.

이 연령감퇴와 관련된 혜택을 갖지 않을 많은 수의 별의 일꾼들 star workers 이 있습니다. 이것은 잘한 일에 대한 보상으로 이 시간 동안 집 Home 으로 돌아가기 위한 그들의 영혼 계약 때문입니다. 이것은 개인적 선택이며, 많은 이들이 때가 올 때 도움을 받을 수 있고 그들의 길로 나갈 수 있는 자들을 돕기 위해 위험한 지역에 머물 것입니다. 이들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그것은 그들의 해방입니다.

연령감퇴를 거치는 일부 당신들은 높은 수준에서 여러 세기동안 머물기 위한 선택을 했으며, 따라서 이것이 일어날 것입니다. 일부 당신들은 빛의 몸 light body 을 저장해놓고 있으며, 적절한 때에 당신들의 여러 별 가디언들 star guardians 에게 접촉될 것이고, 그때 당신은 지구의 몸을 비우고 빛의 몸속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살든, 몸의 물질적 변화에 상관없이, 당신의 시민권을 유지하게 도와줄 준비된 변호사들이 있습니다.

몸이 심하게 손상된 상당수의 당신들은 좋은 면에서 복제되어, 새로운 몸으로 들어갈 터인데, 그것은 당신과 같아 보이며, 그러나 필요한 부분에서 일부 향상된 정신적 능력들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다른 말로 더욱 심령적 psychic 이 될 것입니다. 일부 당신들은 진보했으나, 빛의 몸을 저장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수의 경우에서, 당신의 미래의 계획이 당신이 같은 모습을 유지할 필요가 있는 경우 당신의 빛 몸으로 돌아가는 것이 이 시간에 적절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Candace: 나는 바로 지금 연령감퇴 de-aging 를 거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잠잘 때 밤에 이루어집니다. 당신은 많은 강렬한 윙윙거림 buzzing 과 새콤거림 tingling 으로 깰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깰 만큼 통증을 느낀다면, 당신과 일하는 실체에게 그것을 알리세요. 그러면 그 과정이 다소 조정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냄새가 매우 심한 오줌, 가끔 입 냄새, 강렬한 갈증을 가질 수 있습니다. 나 자신은 밤에 물병을 잠자리에 놓아둡니다. 당신의 피부는 처음에는 다소 나빠 보이고 건성으로 나타납니다. 나는 햇볕에 태웠을 때처럼 일어나는 피부 껍질을 가졌습니다. 당신은 노인점이 떨어져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종종 얼마의 머리카락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이에서 뒤로 갈 때 당신이 가졌던 고통스런 상태의 어떤 세포 기억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런 식으로 나의 과거의 일부를 재방문하고 있는데, 그것은 그때처럼 그리 불쾌하지는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건강하다면 이것은 중요한 문제가 안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한때 부러진 다리를 가졌다면, 다시 부러진 다리를 갖지는 않을 것이지만, 그 부상으로부터 오는 육체적 통증에 대한 어떤 기억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빨리 지나갑니다. 나는 1990년 후반에 어떤 문제를 상기시키는 근육 힘줄의 불편을 겪었습니다. 나는 걷는데 통증을 느낀 짧은 기간을 가졌는데, 지금은 벗어나고 있습니다.

 

 

Monjoronson: 지금 태어나고 있는 많은 5차원의 사람들이 있으며, 그들은 위협이 덜한 지역으로 육화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보통 때와 같이 행성의 DNA를 계속 향상시키기 위해 높은 DNA를 가지고 오는데, 그 DNA는 아담과 이브의 임무의 불이행을 겪었습니다.

이제 당신들 대부분에게 더 어려운 주제로 들어갑니다. 오래 전에 행성으로 온 어둠의 과학자들에 의해 창조된 어둠의 DNA가 행성으로부터 완전히 청소될 것입니다. 이것은 5년 이상 오래 걸릴 터인데, 그러나 그것이 일어나야만 합니다. 태어나 있는 일부 당신들은 카르마의 결점과 어둠의 유전자들을 치유하면서 이것을 자연스럽게 합니다. 많은 당신들에게는 그것이 행성에 온 당신들의 주요 목적이었습니다. 한 예로, 당신들은 심장 수술을 할 필요가 없이 치유된 아기들의 많은 이야기를 들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내부에 있는 당신의 현존에 의해 DNA를 청소하고 있습니다.

전체 로봇의 DNA는 행성으로부터 청소될 것입니다. 이것의 많은 것이 재난과 광자대 Photon belt 의 작용에 의한 죽음의 자연적 결과로 일어날 것입니다. 많은 것이 여기 배들에 있는 팀들에 의해 당신들의 DNA의 일부로 로봇의 DNA가 살 수 있도록 또한 개선되었습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향상된 몸속에 이미 살고 있다면, 그때 당신은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맨 처음 로봇의 DNA 속으로 태어날 수 없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어둠은 반 크라이스트 antichrist 활동으로, 원래의 DNA가 이 행성을 회복하는 것을 막기 위해 이것을 근원과 단절되게 만들었습니다. 행성은 이것에도 불구하고 수복되었습니다. 20년 전만 해도 행성의 사람들의 60%가 로봇들이었습니다. 지금은 인구의 큰 증가 아래서도 50%인데, 육화 과정 동안 수정작업이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어둠의 진영의 로봇의 창조는 행성을 그들 자신을 위해 유지하려는 시도에서 중요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로봇들은 문제들을 잘 풀지 못하며, 그들은 대개의 경우 신 God 을 지각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균형의 범주 안에서 그들의 수를 유지해야함을 모릅니다. 그러므로 어둠의 타입들은 이런 식으로 그들의 전쟁을 싸웠습니다. 그러나 여분의 인구를 없애버리려는 어둠의 진영의 시도들은 더욱 당신들로 향했으며, 빛의 일꾼들을 해치기 위해 많은 질병들이 맞춤 제조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당신들이 이것에 걸리지 않도록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진실이 아닌 납치의 이야기들을 내놓았습니다. 사실은 은밀한 방식으로 개선된 DNA를 가져오기 위해, 대부분의 당신들의 난자들이 조작되어 당신들 육화 시에 거듭거듭 당신들 몸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납치가 아니며, 이것은 선택에 의한 것이고, 선택으로 남아 있습니다. 어둠의 진영은 공포와 두려움을 일으키기 위해 가축도살의 대부분을 저질렀습니다. 유전학에서 특별히 행성을 도운 자들은 연구용으로 동물의 표본을 가져갔으며, 대개 동물들이 새 행성으로 이전될 때 어떻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어느 종류가 그곳의 대기 조건에서 생존할 것인지, 그 장소의 인류에게 도움이 될 것인지를 결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새 행성은 완전히 진화한 행성이 아니며, 그러나 다소 맞춤식의 행성입니다. 그것은 식물들로 이식되었고, 그러나 동물들은 아직 이식되지 않았는데, 따라서 동물들이 데려가져야 합니다. 그것은 최근, 일찍이 그 생명헌장을 부여 받았으므로 봉사로 들어가고 있는데, 이 행성의 조건들 때문입니다. 다음 20년간, 그 행성이 증가된 인구를 다룰 수 있게 될 때 그 인구를 늘리기 위해, 격동의 많은 생존자들이 이 행성으로 몸으로 데려가지는 선택을 부여 받을 것입니다.

새 행성과 그 주민들은 이것에 적응해야만 합니다. 거기 처음으로 배치된 20만 명이 적응하고 방법을 준비할 때, 그때 더 많은 이들이 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생존 기술의 부족과 의욕저하로 멸망하는 것을 보기 위해 새 행성으로 수백만을 보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이것을 하는 것은 행성의 자기학의 균형을 벗어나게 만들 것이고, 부정의 반영인 계절 변화를 만드는 기울기를 시작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의 많은 것을 상술하고 있는데, 이것을 읽는 당신들이 이 정보를 가지고 당신의 임무를 계획하는데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예를 들어, 이 시간에 미국의 서부해안에 따른 큰 임무를 계획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자신들이 많은 죽음을 다룰 것이라는 생각으로 자신의 임무를 계획할 필요가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많은 이들이 단순히 죽을 것인데, 행성의 파동적 수준이 변하기 때문입니다.

일부 지역들은 질병과 경제적 문제들로 인해 다른 지역들보다 더 심하게 타격을 받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다가오는 것을 보는 것은 슬프며, 그러나 그것은 이 시간이 되기 전에는 개입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특별한 환경 속에 있는 특별한 행성이며, 이 행성은 네바돈 Nebadon 의 가장 중요한 종자행성으로서 그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그 목적은 완전히 진화하지 못한 다른 행성들의 이식을 돕기 위해 다른 곳으로 옮겨질 수 있는 새로운 영혼들과 생명 타입들을 창조하기 위한 것입니다. 일들을 하는 많은 방식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이 여기서 여행하는 동안, 당신들의 교훈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은 종자 행성 seed planet 이 무엇인가를, 그것이 어떻게 유지되어야만 하는가를 배울 것입니다. 당신들의 먼 여정에 있어 어떤 지점에서 당신들은 자신들의 통솔 하에 많은 종자 행성들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들의 미래의 여행에서 당신들은 힘든 시간을 만날 것이고, 당신들은 어려운 결정을 만들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 체험을 선택했으며, 그것에서 살아남을 것인데, 미래의 창조계에서 창조자 존재 creator being 가 되는 것이 당신들의 목표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많은 당신들이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다른 당신들은 도울 것이고 마음에 다른 목표들을 가지고 자신들의 교육을 증진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영원한 여행은 다른 어느 누구가 아닌 당신들 각자 혼자에게 속합니다. 앞으로 올 당신의 게임 플랜 game plan 에 대한 지침으로 이 작은 공문을 사용하세요.

치안판사의 법정들은 거의 성업 중에 있습니다. 우리는 명백히 가장 다루어질 필요가 있는 것을 먼저 다루고 있으며, 나의 목전의 일은 바로 지난 주말에 늘어났는데, 게임 플랜 game plan 이 수정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곧 나의 몸을 당신들 에너지 수준으로 낮춘 몸속에서 행성을 걷게 될 것입니다. 나 역시 오래 앉아있으면 엉덩이가 아플 것입니다. 캔더스는 오늘 어깨도 아팠는데, 그것이 한 동안 누어있게 휴식을 필요로 했습니다. 나는 재림 Second Coming 사건이 있는 몇 주가 지나기까지 행성을 공개적으로 걷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다가오는 시간의 또 다른 비전을 말하기 위해 당신들의 텔레비전에서 적절한 시간에 소개될 것입니다.

많은 교육들과 곧 이어 몇 개의 놀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진행되고 있는 것에 대해 정직해질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사실이고,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는 더 이상 독소를 다룰 수 없습니다. 우리는 양극성과 단일극성의 상황의 둘 다에서 작용할 에너지 변화들을 가동시켜야만 하는데, 그것은 0점 에너지 zero point energy 를 사용합니다. 자석들을 사용하는 일부 에너지 변화들이 오고 있으며, 그러나 이것이 양극성이므로 나중에 재 조절되어야만 할 것입니다. 내가 당신들의 자석들이 당신들이 빛과 생명 Light and Life 으로 들어갈 때 작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음을 기억하세요.

나는 행성의 궁극적 인구수를 알지 못하며, 그 조절이 완전히 일어나는데 얼마나 걸릴지를 알지 못합니다. 그것의 많은 것이 당신들에게 달려있습니다. 당신들은 행성의 관리자들이 되어야만 하고, 이러한 변화들을 가져와야만 합니다. 당신들은 막대한 원조를 받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별의 방문자들은 관대하고 사랑스러우며, 필요한 기술들을 줄 테지만, 그들이 당신들을 위해 그 모든 것을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계획을 해야만 하고 도움을 청해야만 합니다.

그것은 강요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훈련을 위한 운동장이므로 잘 사용하세요. 행성은 변화들이 어떻게 일어나는가와 인구가 어떻게 반응하는가에 따라 최소한 1/3로, 가능하게는 2/3로 줄어들 인구를 가질 것입니다. 만약 계획이 야생의 지역들을 보존하고 사람들이 더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는 그룹들과 지역사회들로 집중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인구는 지상과 그 아래에서 20억까지 유지될 수 있습니다.

일부 재난은 변화의 시간 동안 단순히 희귀해지는 석유, 석탄, 천연가스로부터 올 것입니다. 지진들은 이 과정을 많이 교란할 것입니다. 선박운송의 변경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미국에서 당신들은 지금 많은 상품들이 코스코 COSCO 와 다른 회사들을 통해 중국으로부터 온다는 사실을 알 필요가 있으며, 서부 해안의 항구들이 곧 존재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자국에서의 필수품들을 제조하는 것으로 돌아가야만 하는데, 중국이 그 국민에게 그들의 토스트들을 공급해야만 하기 때문이며, 당신들은 자신들의 토스트를 만들어야만 합니다. 이런 유형의 세계적 판매는 전혀 유지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은 다시 지역적이 되어야만 할 것입니다.

돈을 없애는 목표는 필요한 식품이나 물건들의 지역 생산으로 돌아감으로써 촉진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한 동안 더 작은 집에서 사는 법을 배울 것인데, 일부 사람들이 변화들이 있기 전에 내륙으로 이주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주택건축들 또한 내륙지역으로 퍼질 것인데, 어느 정도 광자대 photon belt 의 영향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그러한 토스터 toaster 를 간직할 필요가 있는데, 중국이 그것을 선적할 수 없을 때 당신들이 가지고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 모두는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로부터 뺏어서 모든 종류의 낭비적 방법으로 사용된 에너지의 사용을 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AbundantHope 의 포럼과 다른 포럼들에서 좋은 논의 주제가 될 것입니다. 나는 많은 논의들을 제의합니다. 이 긴 글에서 언급했듯이, 대대적인 들어올리기 lift off 는 있을 수 없습니다. 미국의 지하시설은 서부해안으로부터 올 3천 만 명을 단번에 수용할 수 없으며, 당신들은 1년 안에, 만약 1년이란 기간이 있다면, 서부해안의 지역들을 대피시킬 수도 없습니다.

캘리포니아는 LA를 대양에 충분히 빠뜨릴 수 있는 사건 전에 어떤 초대형의 지진들을 체험하기 쉽습니다. 지금은 다가오고 있는 것에 대해 심각해질 시간입니다. 지난 60년간 인구가 너무나 많이 증가해서 이전의 아이디어들이 더 이상 소용없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통제 밖이 되었으며, 다가올 자연적 청소라는 점 외에 어떤 수단으로도 고칠 수 없습니다.

많은 기관들이 아마도 혼란과 실책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당신들의 뉴올리언스의 상황에서 무엇이 일어났었는지를 보세요. 정부는 이것들을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기 위해 하룻밤 사이에 다시 만들어질 수 없습니다. 지난해에 지진이 강타한 파키스탄의 가난한 사람들은 아직도 세계 사회로부터 제대로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만들어진 잘못에 대가를 치룰 시간입니다.

어둠의 진영이 교회 가는 자들에게 천국으로의 휴거 rapture 를 기대하도록 확신시킨 것은 슬픈 일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이 사람들의 생존기술을 무력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문제들을 시정하려는 욕구를 무력하게 만들었는데, 너무나 많은 이들이 그들이 천국에 있을 것이고 그들의 잘못을 직면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천국으로의 그들의 여행이 “올바른 교회,” 혹은 올바른 종교, 혹은 그들이 속한 것이 무엇이든 그곳에 속함으로써 보장되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이 어리석음에 대한 교훈을 또한 체험할 것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 이 긴 글의 마지막 언급을 위해 다시 마이크를 잡고 싶어 합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안녕을 고하며, 나는 일부 당신들이 한 동안 다소 잠을 덜 잘 것을 희망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자신의 창조를 하는데 그것을 쓸 수 있도록 말입니다! 평화 속에 있으세요, 나는 어쨌든 불안 속으로의 이 오랜 여행의 끝에서 그것이 어리석은 말같이 들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봉사 속에 있는 치안판사 임무 Magisterial Mission 속의 몬조론손 Monoronson.

 

Christ Michael: 여러분, 다시 한번, 안녕. 제스 Jess 와의 나의 최근 일에서 나는 이 글을 읽고 있는 모든 당신들과 그에게 사과를 했습니다. 나는 그 말을 더 잘 설명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때 깊이 슬퍼했으며, 여전히 만들어져야만 하는 변화들에 대해 슬퍼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나는 더 일찍 진행했어야 하는지도 모르는데, 왜냐하면 너무나 많은 이들이 이 기다림 속에서 괴로워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나의 창조물들을 사랑하며, 나는 그들의 신 God 으로의 귀환을 위해 마침내 마지막 순간이 될 때까지 지체했습니다.

어둠의 강력한 자들은 그들이 빛으로 전환할 경우 매우 지식이 많으므로, 변화들을 신속히 앞으로 움직이는 것을 도울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명백히 그렇게 되지 않았고, 지금은 포기할 시간입니다. 만약 당신이 버릇없는 자식을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당신은 이 상황을 슬퍼할 것입니까?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도 그렇습니다. 나는 결국 아버지 Father 입니다. 아버지에게 돌아와서 용서를 받은 방탕한 아들에 대한 성경의 우화를 기억하세요. 나는 기다렸으며, 나는 용서하기 위해 기다렸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마침내 움직여야만 하며, 지금은 우리가 그렇게 할 시간입니다. 나는 이제 너무나 오래 기다려온 당신들의 고통을, 당신들의 박탈감을 느꼈습니다. 나는 아프리카와 같은 장소들에서 사람들이 고통을 겪을 때 그들의 고통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이들이여, 청소를 하는 데는 어떤 관점에서의 고통이 있습니다. 높은 수준에 있는 많은 이들은 이 모든 것 뒤에 무엇이 있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에 그들의 행동에 대한 카르마를 통해 그 결과를 느껴야만 하는 자들이 있었으며, 이것이 당신들에게는 고통으로 보입니다.

캔더스는 자주 그녀가 카르마나 모든 종류의 고통에 싫증났다고 말하는데, 이것은 확실히 가장 정당한 의견이고 반대입니다. 그러나 이 카르마, 고통은 에스트랄 체 astral body 안에 있으며, 그것은 하나의 자연적, 물리학적 행동입니다. 당신은 에스트랄 몸 안에서 전자들을 광자들로 바꿀 때 빛의 몸 light body 을 만듭니다. 이것은 각 개인의 진로이며, 고통으로 보이는 것 속에 자주 큰 성장과 자리를 잡은 광자들이 있습니다. 일단 당신들이 나의 우주를 졸업할 때, 그리고 대부분의 다른 이들이 이원성의 비슷한 양식 속에서 일할 때, 당신들은 모두 사랑하는 광자들 photons 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모두 광자들이 되고 더 이상 에스트랄 형태가 없게 될 그 시점이 당신들의 여행이 진정으로 그 시작 속에 있는 때이고, 창조 creation 가 일하게 만드는 더 큰 지식으로 들어가는 때입니다.

사난다 Sananda 는 나의 우주를 졸업한 한 사람, 하나의 크라이스트 Christ 입니다. 당신이 사난다임을, 당신이 크라이스트임을 모르는 상당수의 당신들이 있습니다. 사난다 Sananda 의 상태와 상승마스터 Ascended Master 의 상태 사이에 있는 많은 당신들이 있습니다. 상승마스터는 사고 조절기 thought adjuster 로 융합된 사람입니다. 그리고 일부 당신들은 곧 당신의 사고 조절기로 융합될 것이거나 최근 융합되었을 것입니다. 지구 계에서 발달의 다양한 수준들에 있는 많은 마스터들이 있습니다. 많은 마스터들이 많은 고통이 있는 그러한 지역들에 있는데, 비록 그들이 고통스러워하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그들은 그렇지 않으며, 오히려 그 역경 속에 있는 다른 이들을 돕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에게 길을 보여주며, 그리하여 별들을 향해 좀더 뻗어야 할 필요가 있는 자들에게 손을 내미는 것입니다.

당신들 영혼의 진화의 여행은 결코 쉬운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자유의지가 있는 이유이고, 올라가는 자들 속에 불완전함이 있는 이유입니다. 모든 이들이 생명의 사다리에서 그들 아래 있는 자들을 가르칩니다. 생명은 진실로 하나의 사다리이며, 그것은 나에게도 해당됩니다. 모든 우주는 그 속에서 역할을 계획하는 모든 개개의 실체에게 그 도전을 제시합니다. 일부 당신들은 고통을 겪는 것처럼 보일 수 있으나, 그때 당신은 개인적으로 고통을 이해하며, 따라서 그것을 인식하고 그것과 공감할 수 있습니다.

2000년 전에 당신들의 장소로의 나의 여행에서 나는 행성 지구의 생활의 상당한 척박함을 체험했으며, 그러나 나는 여기 인류를 깊이 사랑했습니다. 그것이 내가 돌아온 이유이며, 그 당시 나의 개인적 고통의 직접적 결과인데, 우리는 일어났던 고통의 어느 정도를 없애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심한 정도의 고통은 겪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무질서 없이는 생명이 성장하지 못합니다.

새 영혼들은 특히 종자 행성에서의 진화의 생존체험이 없이는 만들어지지 않으며, 그것은 종자 행성이 아닌 행성보다 생명에 더 많은 도전을 제시합니다. 빛과 생명으로의 여행은 종자 행성에서는 더 긴 시간이 걸리며, 그러나 진화하는 종자 행성의 체험은 모든 우주에게 너무나도 필요한 것을 제공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이 나의 귀중한 종자 행성이므로 그것을 잘 사랑해주세요. 그것은 사랑을 너무나 필요로 합니다. 그것은 과거의 창조계들에서 체험된 “정상치 normal” 어둠의 지나친 잉여 속에 있었던 오르본톤 Orvonton 의 어둠을 위한 감옥 시설로서 봉사하면서, 종자 행성으로서 필요 이상으로 봉사했습니다.

당신들은 오래, 그리고 잘 봉사해왔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일어서서 이 여행을 계속하라고 요청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오게 될 매우 노련한 창조자들 Creators 이 되며, “거기 있었고 그것을 했으며 자신이 말하는 것을 잘 알고 있는” 창조자들이 됩니다. 이것에 대해 당신들에게 축복을 주는데, 왜냐하면 영광의 유란티아 Urantia, 나의 가장 사랑하는 가이아 GAIA 에서의 고통 때문인데, 따라서 이 어둠이 결코 다시는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당신들은 그것이 추악한 머리를 들기 전에 그것을 알 것이고, 당신들은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할 힘을 가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둠이 오르본톤 Orvonton 에서 그처럼 멀리 간 이유는 체험의 부족 때문이었습니다. 단지 그뿐입니다. 그 이상은 없습니다. 이제 체험이 생겼으며, 당신들이 “이 미지 UNKNOWN 를 기지 KNOWN 로 만드는 것” 을 도왔습니다. 그것이 이제는 알려졌습니다. 당신들 모두에게, 그리고 이 여행을 위한 미래의 창조계들 속에 평화가 있기를.

나마스테 Namaste, 나는 네바돈 Nebadon 뿐 아니라 오르본톤 Orvonton 의 전 은하계를 이 진창으로부터 벗어나게 하기 위해 나에게 합류해준 당신들 모두에게 깊은 빚을 졌습니다. 여행은 거의 끝났으며, 그것은 참으로 그래야만 합니다. 우리가 완고한 자들을 길로부터 제거하는 동안 잠시 더 참아주세요. 그리고 그때 당신들은 이미 자신들의 참된 모습으로 커질 것입니다.

크라이트스 마이클 Christ Michael.

 

 

http://www.ageoflight.net/1-3.htm No.307/309/2006. 1-2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