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하문명 모음 !

+ 지구와 태양계의 잊혀진 역사 / 테라 페이퍼 / 테라 문서 - 4부

 

 

 

 

테라 페이퍼 / 테라 문서 - 4부

 

테라 페이퍼/테라 문서 - 4부

TERRA PAPERS

 

By Robert Morning Sky

8/17/1996

http://abundanthope.net/artman2/uploads/1/The_Terra_Pages_transc.pdf

 

 

왕자 EN-LIL은 도전받지 않게 될 것이다! 그는 ERIDU에 대해 철권을 유지할 것이다. 짐승들이 황야에서 죽게 내버려두라! 왕자 EA (EN-KI)가 그들을 보살피게 하라! 그들은 ‘MUS’로 ‘괴물들monsters’이고, 도움을 받을 자격이 없다! 이단자 짐승을 그러므로 ‘ADA-MUS’로 부르게 하라! 여자들은 진통으로 고통 받게 하라! 더 이상 출산 챔버들chambers는 그들에게 사용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정원의 짐승들이 충실하게 남아있다면, 그들은 남도록 허용될 것이다. 그들은 ADAPA로 불릴 것이다.

 

그리하여 짐승이 두 그룹으로 나뉘어졌고, 충실한 자들과 불충한 자들로, 즉 ADAMUS와 ADAPA로 말이다.

 

그러나 왕자 EA (EN-KI)는 기뻐했다. 추방자들 안에서 여전히 존재해온 독립적인인 생명을 창조하는 실험을 계속할 기회가 있었기 때문이었다. 지적이면서, 그러나 왕자 EA (EN-KI)와 왕자 EN-LIL이 성장해온 시스템으로부터 독립적인 하나의 생명체를 조작하려는 그의 욕망이 여전히 가능했기 때문이었다. 짐승이 자유와 독립에서 하나의 기회를 가질 것인데, 그 자신, ASA-RRR의 한 왕자가 갖지 못한 무엇 말이다.

 

그 짐승은 왕자 EA (EN-KI), 주군 K-D의 생명창조 기술들로의 하나의 증거였다. 야만적 힘과 어느 정도 지능의 합성의 공학은 지루했지만, 왕자는 그 생물을 위해 더 많은 것을 원했다. 짐승의 말하는 능력을 발달시키는 것이 주군 EA (EN-KI)에게 우선사항이 되었는데, 그것은 K-D들과의 대화를 허용했고, 발전을 측정하는 수단을 공급했다. 짐승의 어휘가 아주 최소한이었다 해도, 그것은 이해할만 했다.

 

황야에서 거부된 짐승들의 작은 무리들을 찾으면서, EA (EN-KI)와 그의 여동생 NIN-HUR-SAG는 그들에게 잔인한 환경에서 필요한 생존의 기술들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처음 불 피우는 것으로부터 간단한 옷 만들기, 동굴 벽들에 낙서로부터 상징들을 읽는 것까지, 짐승은 생명창조 과학의 두 주군에 의해 더 높은 지능으로 가는 길로 데려가졌다. 공주 NIN-HAR-SAG의 실험적 ‘원형prototype’이 발달의 여러 단계들을 통해 갔으며, 그러나 그것은 그 능력들에서 고유함이 증명되었다.

 

시간이 되자, 짐승들의 몇몇이 배우고 그 지식을 다른 짐승들에게 대화하는 예외적인 능력을 보였다. 왕자 EA (EN-KI)와 그 여동생은 그들에게 관심의 대부분을 집중시키고, 그들을 가르치기 시작했는데, 그럼으로써 그들이 그 지식을 다른 이들에게 퍼뜨릴 수 있도록 말이다. K-D 자신으로부터 배운 이들 ‘교사들teachers’은 ‘SU’로, ‘알고 있는 그들they who knew’로 알려지게 되었다. ‘EA-SU’인 교사들은 ‘EA (EN-KI)의 방식’을 퍼뜨렸다.

 

[나중에 ‘의로움의 교사Teacher of Righteousness’가 EA-SU의 하나의 변형으로서 IESU (Jesus)라는 이름을 갖게 될 것이다.]

 

황야에서 짐승들은 왕자 EA (EN-KI)의 노력을 통해 발전했고, 주군 왕자 EN-LIL은 더욱 생물들에게 분노하게 되었다. ERIDU 단지compound 안에서 많은 ADAPA 짐승들이 여전히 충성적으로, 충실하게 봉사했지만, 말(명령)의 주님은 여전히 생물에 대해 증오와 불신을 느꼈다.

 

ASA-RRR의 국가의 배Ship of state인 AR 기함이 곧 ERIDU에 도착할 예정이었다. 막강한 죽음의 배Deathship가 엄청난 중력의 당김을 일으킬 것을 알면서, 왕자는 그가 활용할 수 있는 길로 AR의 진로를 운전할 것을 결정했다. 얼음의 극지 위로 그 길을 바꿈으로써 중력의 끌어당김이 빙하들이 대양으로 떨어지도록 충분히 강해질 것이다. 이것은 그 결과로 필요한 환경적 변화들을 일으킬 것이다. 만약 야기된 홍수가 짐승들을 파괴한다면, 그럼 그렇게 되리라. 말(명령)의 왕자는 짐승들의 희생을 행성의 온난화, 사용할 수 있는 대양의 물들의 양적 증가, 상하의 반구들의 빙하시대의 종식과 맞바꾸면서 정당화할 수 있었다. 그 모든 것이 짐승의 운명보다 굉장히 더 큰 중요성을 가졌다.

 

주군 K-D EA (EN-KI)가 그의 동생의 계획들을 발견했을 때, 그는 즉각적인 반대를 만들었다. 그러나 말(명령)의 주군은 주의를 주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문제를 더 악화시킨 것은 왕자 EN-LIL이 ADAMUS가 단 하나도 남아있는 것을 금했는데, 오직 충성적인 ADAPA만이 홍수로부터 피난처가 주어질 것이다. 이단자 짐승들은 필요하다면 희생될 것인데, 그들은 명령을 어겼기 때문이다. 그리고 말(명령)의 주군은 왕자에게 경고했는데, 짐승에게 경고를 [미리]주는 것은 국가의 적을 돕는 것이라고, 극악한 범죄라고!

 

왕자 EA (EN-KI)는 함정에 빠졌다! 거부된 생물들과 일하는 것이 한 가지라면, 왕실의 원조를 주는 것은 또 다른 일이었다. 문제에 많은 선택이 없이, 왕자 EA (EN-KI)는 임박한 홍수에 대해 경고를 주지 않으면서, 조용히 남아있겠다는 그의 근엄한 서약을 주었다. 마지못해 그의 형의 말을 받아들이면서, 왕자 EN-LIL은 AR의 행사적 도착을 위한 그의 계획을 계속했다.

 

그러나 생명창조 왕자Genesis Prince는 그의 짐승이 죽게 허용할 수 없었다. 비밀리에, 주군 EA (EN-KI)는 계획들을 만들었다. 짐승들의 몇몇을 ‘HEN-T’ 하이브리드의 지하 동공들로, 다른 짐승들은 고지의 산으로 데려가면서 왕자 EA )EN-KI)는 최소한 짐승들의 일부의 생존을 확신했다. 마지막 조치로서, 주군 EA (EN-KI)는 특별한 화물 배를 건축했고, 그것은 고통을 가장 받기 쉬운 지역으로부터 멀리, 먼 바다로 항해시킬 것이다. 이러한 비밀 계획들을 가지고, 왕자 EA (EN-KI)는 ADAMUS가 살아있게, 그의 실험이 다치지 않도록 유지했다.

 

막강한 AR이 돌아왔을 때, EN-LIL이 예상했던 대로 홍수들이 시작되었다. 그는 안도감을 느꼈고, 짐승은 그를 더 이상 방해하며 돌아다니지 않을 것이다.

 

홍수들이 가라앉자, 주군 EN-LIL은 그의 형의 속임수를 발견했고, 그의 격분은 통제할 수 없었다. 두 왕자는 ERIDU 궁전에서 서로 대결했다. 각자가 서로 배신했는데, 주군 EN-LIL은 그 초기 단계들에 있는 왕자 EA (EN-KI)의 원형들을 파괴하려고 시도했고, 주군 EA (EN-KI)는 짐승의 번식을 조절함으로서 그의 동생의 행정부를 훼손하려고 했다. EN-LIL은 홍수로 짐승을 파괴하려고 했고, EA (EN-KI)는 그의 창조물, 짐승에게 경고를 주지 않겠다는 약속을 깼다.

 

각 왕자가 제국에 대항한 범죄를, 왕실의 궁정 왕자의 임명된 의무들의 의도적 파업sabotage의 행동을 저질렀다. 만약 그런 종류의 행위가 계속된다면, 둘 다 왕위를 달성할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왕자 EA (EN-KI)는 결코 ASA-RRR의 왕좌가 그의 것이 될 것을 믿지 않았는데, 왕위계승 권리들Rights of Succession이 그것을 그에게 확신시켰다. 그러나 왕자 EN-LIL은 명백한 계승자였다. 그는 모든 것을 잃을 입장이 될 수 있었다!

 

왕자 EN-LIL, 말의 주군은 선택권이 없었다. 그는 하나의 결정을 만들었다. 휴전이 있어야만 했다. 결코 다시는 그나 그의 행정부의 어느 누구도 주군 EA (EN-KI)의 의무, ERIDU의 개발과 그의 모든 생명체들을 간섭하지 않을 것이다. 주군 EA (EN-KI)는 약속을 돌려주는 외에 대안이 없었다. 그와 모든 K-D들은 결코 주군 EN-LIL을 다시는 간섭하지 않을 것이다.

 

그의 좋은 의도의 표시로, 왕자 EN-LIL은 그의 형에게 짐승을 위한 농업 도구들, 그를 위한 도구들을 주었고 그럼으로써 짐승이 그 자신의 양식을 키우는 법을 배울 수 있었다. 생명창조 왕자Genesis Prince는 놀랐지만, 그의 동생으로부터 선물에 대해 감사했다. 교환으로 왕자 EA (EN-KI)는 ERIDU의 행정부에서 주군 EN-LIL에 의해 사용되는 어떤 특별한 하이브리드들의 기술과 능력들을 개선할 것을 약속했다.

 

그리하여 한동안 ERIDU에 평화가 오게 되었다. 짐승들은 교육받고 개화되는 것이 허용되었고, EN-LIL 아래서 ERIDU의 제국이 자라면서 번성했다.

 

유전자 조작은 짐승에게 최소한의 대화와 이해를 위한 능력을 주었다. 공학적 개선을 통해, 정원에 남아있던 ADAPA들이 분석적인 사고 처리과정에서 상당히 더 강하게 만들어졌다. 그들은 고도로 지적이 되었고, 작은 규모의 결정들을 할 수 있었으며, 그러나 유순하고 순종하며 남아있었다. ADAPA들과 HEN-T 하인들의 사용을 통해, 왕자 EN-LIL과 ANNUNAKI들은 ERIDU 운영에서 극적인 발전을 만들 수 있었다.

 

그러나 그들의 성적 활동에서 통제되지 않았던 ADAMUS의 짐승들은 숫자에서 급히 커졌다. 유전자 조작이 그들 안에 구체적 특성들을 생산하는데 더 어려워질 것이다. 어느 유전자 개선도 임의적 번식으로 적용될 것이고, 바라는 결과들이 아마 희석될 것이다. 기껏해야, 짐승들의 일부만이 바라는 특성들을 유지할 것이고, 그들의 대부분은 그 바라는 특성을 아주 잃어버릴 것이다.

 

그러나 개인적 접촉과 그의 EA (EN-KI)-SU(교사)를 통해, 주군 EA (EN-KI)는 ADAMUS 짐승에게 ADAPA가 결코 얻지 못할 것을, 아름다움을 감상할 하나의 기회를 주었다. 짐승에게 예술과 음악의 경이들을 즐기고 느끼는 법을 가르치면서, 왕자는 그 속에 자신감과 그를 둘러싼 세계에 대한 앎을 포함시켰다. ASA-RRR ‘시스템System’의 영향력에 때묻지 않은 채, ADAMUS는 하나의 가족으로 소속감, 그리고 그 자신의 운명을 형성하고 선택하는 감각을 발달시켰다.  

 

왕자는 기뻐했다. 그 시스템은 장악하지 않을 테고, 그 짐승과는 아닐 것이다. 그것은 하나의 기회를 가졌고, 아니라면 그렇게 그는 희망했다. 짐승이 결코 다시는 그 시스템으로 바람직하지 말아야 함을 보장하려는 하나의 노력에서, 주군 EA (EN-KI)는 생물의 성적 욕망을 계속 개선시켰다. 만약 그 시스템의 봉사에서 노동인가, 성적 쾌감의 추구인가의 선택 상황에 놓인다면, 짐승은 항상 섹스를 선택할 것이다. 이것은 짐승을 그의 동생, EN-LIL의 눈에는 바람직하지 못하게 만들 것이다.

 

두 뚜렷한 짐승들, ADAPA와 ADAMUS는 행성 ERIDU의 일부였다. 주군 왕자 EA (EN-KI), 생명창조 과학의 마스터는 ‘짐승들의 주님(EL)Lord of the Beasts’ (EL-EA (EN-KI) 혹은 LEO)였다. 왕자 EN-LIL, 명령의 주님은 ‘복종하는 하인들의 주님Lord of Obedient Servants’이었다.

 

왕자 EA (EN-KI)의 짐승에 대한 말이 이웃 별들과 은하계들로 퍼지자, 생명창조 주군들의 또 다른 그룹이 주군 EA (EN-KI)에게 선물을 베풀었다. ‘AKHU’라고 알려진 그들은 새와 같은 조상으로부터 내려왔다. 생명창조 주님들은 EA (EN-KI)에게 ‘열정passion’을 공급하는 단일 가닥의 DNA 필라멘트를 선물했다. 이 단일 요소로, 한 존재에게 강렬한 느낌들을 준 보이지 않은 동기유발의 힘이 왕자의 짐승들에게 전수되었다. 그리고 이 선물로, ADAMUS 짐승은 더 많은 열정을, 더 많은 느낌을 가질 것인데, ASA-RRR 제국의 존재들, 그들 자신보다도 말이다. AMHU의 요청으로 받아들인 그 선물은 ‘FEA(EN-KI)ther의 선물’로 알려지게 되었다.

 

그리하여 두 짐승의 길, EN-LIL의 ADAPA들과 EN-GI 또는 EN-KI의 ADAMUS는 계속 갈라졌다. 처음에 같은 목적을 위해 같은 뿌리를 가졌지만, 둘은 이제 다른 길 위에 있었다.

 

시간이 가면서, 왕자 EA (EN-KI)와 왕자 EN-LIL은 두 그룹을 함께 일하게 만들 수 있었다. ADAPA 짐승들은 복종하는 하인들로서 그들의 노동을 완수했고, ADAMUS 짐승들은 음식과 필수품을 위한 교환에서 노동을 완수했다. ERIDU가 하나의 단지로부터 많은 단지들로 확장했을 때, 두 짐승들의 사용이 일반적인 일이 되었고, ERIDU는 노동하는 짐승들의 세계가 되었다.

 

ERIDU의 세계는 멀리 떨어진 태양계, 주군 AR-ZU와 그의 반역자들과의 전쟁에 의해 거의 파괴된 한 시스템의 새로운 수도가 되었다. 그 회복이 제 9 통로에서 왕 AN-U의 입지를 강화시켰고, ARI-AN 여왕들과의 그의 자리가 확고함을 보장했다. ERIDU는 수도 도시의 이름이고, ERIDU는 수도 세계의 이름이며, 그리고 ERIDU는 태양계의 이름으로, 번성하는, 생산적인 시스템이 되었다.

 

그러나 ASA-RRR의 방식은 항상 내전과 관련되었다. 왕자 EA (EN-KI)와 왕자 EN-LIL 둘 다의 자식들이 서로 끊임없는 전쟁을 만들었다. 질투, 시샘, 순전한 권력의 욕망이 왕실 가계들의 멤버들이 서로를 공격하고, 재산을 포획하도록 동기 유발시켰다. 그리고 제국 그 자체가 왕실의 전쟁에 의해 위태롭게 되지 않는 한, 그것들이 허락되었다. 젊은이들이 서로에 대항해 그들의 전쟁 자질을 겨루는 것은 좋았고, 이러한 일들로부터 ASA-RRR의 방식이 태어났다.

 

그리고 ... 왕자 EA (EN-KI)가 짐승에게 배우고 지식을 유지할 능력을 준 이래, 많은 왕족들이 그들의 작은 왕국들의 행정에서 짐승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다른 짐승들을 통제하기 위해 짐승을 사용했다. 왕자의 공포로, 많은 짐승들이 그들의 주인들에게 끊임없는 식량 자원과 피난처의 대가로 충성을 맹서했다. 왕자 EA (EN-KI)의 하나의 두려움은 만약 그 생존이 위협된다면 짐승이 그 시스템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이었고, 이제 그 두려움이 실현되었다. 그러나 자유 의지는 짐승들의 실험의 일부였는데, 만약 왕자 EA (EN-KI)가 간섭한다면, 그는 짐승을 창조한 그 자신의 목적을 위반하는 것이다. 그리하여 짐승이 전쟁을 배웠다.

 

왕족들의 전쟁들은 단지 하인들과 짐승들로 구성된 조각들을 가진 행성적 체스 게임들에 지나지 않았다. 재활, 죽은 자를 생명으로 다시 데려오는 기술, 그리고 의학적 이식들은 부상이나 치명상의 경우에서 항상 왕족들에게 사용가능했다. 그러나 절름발이 부상, 상처들, 죽음은 짐승들을 위해 남겨 놓은, 현장에 있는 낮은 군인들을 위한 것이었다.

 

그러나 짐승은 그 자신을 거듭거듭 다시 증명했다. 충성적이고 지적인 짐승은 ERIDU의 매일 사건들의 운영에서 결정적인 참가자들이 되었다. ASA-RRR의 짐승의 유전적 배경은 배우고, 그 ‘시스템’으로 적응하는 그 능력에서 심오한 영향력을 가졌다.

 

(인물그림 – 40 페이지 중간 오른쪽)

 

왕자 EA (EN-KI), 왕족들, ANNUNAKI들의 지도 노력들을 통해, 시간 안에 짐승은 그 자신의 일들의 책무를 맡고, 그자신의 작은 왕국이나 영역을 운영하도록 허락되었으며 ... 왕족 주인들의 하나로 말인데 ... 궁극적으로는 ASA-RRR의 제국으로 그 충성과 신의를 계속 서약하는 한 말이다.  

 

그리하여 ADAMA는 ERIDU의 일부가 되었다. 노동의 노예 짐승으로서 엄격한 하나의 역할로부터 사회로 기여하는 멤버로서(위의 주님에게 충실한 이해를 가지고)의 역할로, ADAMA는 세계의 다른 생물들 위로 한 자리 올랐는데, 위의 그의 주인 다음 자리로 말이다.

 

왕족들의 전쟁들이 만연했고, 충실한 ADAMA들은 그들을 위해 전투 현장에서 봉사했다. ERIDU 왕국은 ADAMA들의 등과 피로 흥했다가 망했다. 주군 EN-LIL과 주군 EA (EN-KI)의 아이들은 끊임없이 영유권과 권력의 권리들을 두고 서로에게 도전했다.

 

그리하여 거대한 장악의 전쟁을, 짐승들의 왕인 주군 EA (EN-KI)의 아들, 주군 왕자 MARDUK에 의한 시도를 볼 시대가 시작되었다. DAK 전사들의 기술들에서 하나의 성취한 마스터인 왕자 MARDUK은 ERIDU의 시스템의 왕이 되기를 원했다. 그의 삼촌, 왕자 EN-LIL, 그리고 심지어 그의 아버지, 주군 EA (EN-KI)를 포함해, 왕권을 위해 다른 왕족 가계 멤버들에 도전하면서, MARDUK은 전쟁, 호기심의 일들, 왕좌를 점령하기 위해 치명적 반역의 기술도 사용할 것이다.

 

----40

 

그의 아버지, EA (EN-KI)는 ERIDU와 ASA-RRR의 왕권을 빼앗겼는데 ... 그 자신, 말덕MARDUK은 같은 운명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권력으로의 그의 부상rise 한가운데서, 왕자 MARDUK은 그 자신의 형제, 주군 왕자 DUMUZZI의 암살에 대해잘못 혐의를 받았다. 감옥에 갇히는 것을 거부하면서, MARDUK은 그의 고발자들과 싸울 것을 선택했고, 피라미드 요새 속으로 피신했다. 조급히 위원회가 소집되고, MARDUK을 그 석조 구조물 속에 봉인함으로서 전쟁을 끝낸다는 결정이 만들어졌다. 그 안에 갇혀서, 왕자 MARDUK은 죽게 될 운명이었다.

 

그러나 그에게 행운이 있었다. 그의 추종자의 몇 명이 그 구조물 밑으로부터 위로 터널을 낼 수 있었고, 그리하여 MARDUK이 도피할 기회를 주었다. 그의 머리에 상금이 걸린 채, 왕자 MARDUK은 하늘로 도망갔다.

 

그리고 한동안 평화가 다시 한 번 ERIDU로 찾아왔으며 ... 그러나 ASA-RRR 제국의 방식처럼 그것이 오래 가지 않을 것이다.

 

ARI-AN 제국의 별들 안의 높은 곳에서, MARDUK은 한 동맹을, AN-U의 해묵은 적과 SSS-T 왕권의 여왕들을 찾을 것이다. ‘SSA-TA’로, ‘지하의 사람들underground ones’로 알려진 그들은 ARI-AN의 세계들 안의 거대한 동공들에 거주했던 렙틸리언/파충류 반역 그룹의 일부였다. 끊임없이 왕좌의 여왕들을 위협하면서 그들은 여왕들의 지배체제를 훼손할 새로운 방법들을 끊임없이 찾았다.

 

멸시되고 두려움을 받던 SSA-TA 반역자들은 왕자를 접견했다. 그들의 지원에 대한 교환으로 그들에게 큰 부와 권력, 그리고 그의 제국에서의 완전한 참가를 약속하면서, 위압적인 MARDUK은 그들의 지원을 받아내었다.

 

SSA-TA는 열렬히 ASA-RRR에 대항하는 노력을 지원하기 위한 기회를 붙잡았다. DAK 제국을 약화시킴으로써, SSS-T 여왕들이 또한 약화될 것이다. 어쩌면 ARI-AN에서 그들 자신의 반역이 성공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ARI-AN 제국에 두루 걸친 그들의 동맹들에게 성명서를 보내면서, SSA-TA는 거대한 숫자의 전사들을 모았고, 그 각자가 헌신적이고, SSS-T 여왕들에 대해 의도적인 적이었다.

 

비밀리에 MARDUK을 지원하면서, ERIDU 식민지들에서의 장악의 성공이 SSA-TA 반역자들에게 제 9번 통로 위에 엄청난 목조르기를 줄 것이다. SSS-T 여왕들은 그들과 협상을 해야만 할 것이다. 반역이 성공하지 못한다면, MARDUK의 죽음이 시리우스인들SIRIANS과 여왕 둘 다 만족시킬 것이다. SSS-T 제국으로부터 멀리서 내란의 실패는 여왕에 의해 용납될 것이다.

 

 

 

 

다시 한 번, 전쟁의 불안이 ERIDU 태양계의 지평선에 떠올랐다.

 

그러나 ERIDU에서 또 다른 반역의 성공은 기껏해야 외진 곳에서 일어나는 일이다. 위대한 AN-U는 또 다른 혁명의 전쟁이 일어날 수 없다고 그 자신을 확신시키기 위해 무엇이든 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왕자 MARDUK에게 활동적 지원을 주어야 할 또 다른 그룹이 있어야만 하는데, ERIDU 태양계 그 자체 안에 확고한 발판을 가지고 있는, EN-LIL 사령부 군대의 통합적 일부인 그룹 말이다. 

 

채광 작업 안의 깊은 곳에서 HEN-T 하이브리드는 충성적인 하인들로서 그들 자신을 증명했다. ADAMUS가 그렇게 하기 오래 전에, HEN-T 하이브리드는 ERIDU의 가장 충실한 행정가들의 왕실 가족들의 하나의 지위로 올라갔다. 비록 왕실 자손 가족들의 많은 이들이 ADAMUS 짐승을 다른 짐승들에 대한 행정가들로서 사용했지만, 왕자 EN-LIL은 HEN-T만을 계속 사용했는데, 그들이 덜 위협적이고, 훨씬 더 복종한다고 고려하면서 말이다. 중요한 중간 수준의 행정직들이 엄격히 HEN-T 하이브리드들에게 임명되었고, 결코 ADAMA 짐승에게는 임명되지 않았다.

 

ADAMUS 짐승과는 달리, 주군 왕자 EA (EN-KI)는 HEN-T를 더 높은 지능으로 변경도, 조작도 하지 않았고, 그리하여 그들을 더 굽실거리는, 선택자들의 낮은 것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왕자 MARDUK의 계획된 어둠의 전쟁으로 더 치명적인 것은, HEN-T가 도마뱀의 세포 물질로부터 창조되었다는 것이고, 따라서 그것은 렙타일이었다. SSA-TA 반역자들의 먼 친척으로서 그들이 접근될 수 있고, 설득하는 것이 가능해질 것이다.

 

SSA-TA의 배후 장면들과 함께, 왕자와 속임수의 마스터들의 군대가 주군 EN-LIL의 HEN-T 하인들을 유혹하는 그들의 운동을 시작했다. HEN-T에게 그들이 그의 행정가들이 될 것임을 약속하면서, 만약 장악이 성공할 때, MARDUK과 SSA-TA는 HEN-T를 반역자 쪽으로 넘어가도록 모든 책략을 사용했다. MARDUK은 심지어 제국의 부와 재산에서 몫을, 그리고 그들의 지배를 위한 미래의 영역을 제안했다. MARDUK의 제국에서의 그들의 자리는 왕자 그 자신의 다음이 될 것이다. 

 

그리하여 비밀 장악이 시작되었다. ARI-AN SSS-T에 의해 창조되고 개발되었던 HEN-T 하이브리드들을 그들 자신의 사용을 위해 사용하면서, 복수심에 가득 찬 MARDUK은 비밀리에 그의 요원들을 광산들, 행정 사무실들, 그리고 EN-LIL 자신의 사령부 군대 속으로 깊이 침투시켰다.

 

HEN-T 하이브리드들이 왕자 EN-LIL의 행정부의 관직에서 높이 올라갔을 때, 그들은 ‘TCHET-T’로, ‘TCHET의 자들(’말/명령‘ ... EN-LIL인 ’말‘)’로 알려지게 되었다. EN-LIL의 행정부 멤버들에 의해 ‘SHET-I’나 ‘SHET’로 불러진 그들은 주군 왕자 EN-LIL 자신과 왕실 가족들에게 신뢰받는 하인들이 되었다. 그들의 충성심은 결코 의심되지 않았고, 아무도 그 반역을 의심하지 않았다.

 

서서히 그리고 조용히, 그 음모가 시작되었다. 음모는 간단했는데, 속임수로 훈련된 SSA-TA 도마뱀들이 HEN-T 일꾼들의 직급들로 침투할 것이다. 그들은 말을 퍼드릴 것이고, 그들의 먼 사촌들을 반역으로 모집할 것이다. 짧은 시간 안에, SHET가 HEN-T 리저드들을 반역자의 우리로 들어가게 설득할 수 있었다. 음모에 가담한 HEN-T는 ‘SHET-I’로, ‘비밀의 자들the Secret Ones’로 알려졌다.

 

지하의 작업장들에서 HEN-T의 직급들의 초기 침투에 뒤이어, 음모는 주군 왕자 EN-LIL의 행정부의 바로 그 내부 핵으로 움직였다. 통신과 병참 부서들을 포함해서 사령부 군대가 또한 목표가 되었다. 주의 깊게, 계획적으로 음모는 주군 왕자 EN-LIL의 행정부의 모든 부서 안에 발판을 얻었다.

 

시간이 되자 왕자 MARDUK과 숨어있던 SHET-I가 준비되었다. 공격을 시작하라는 말이 주어졌다. 그의 전함들로 ERIDU를 침공하면서, MARDUK은 악랄하고 무자비하게 공격했다. ERIDU의 DAK와 BEH 군대들은 놀랐다. 통신실에서 HEN-T의 일꾼들이 효과적인 방어 행동을 막기 위해 침입의 메시지들을 교란시켰다.

 

마침내 통고를 받았을 때, DAK 전사들은 파업하는 전함들 속에서 대응했고, 따라서 그들을 무력하게 만들었다. 많은 배들이 우회하거나 잘못된 좌표들이 주어졌다. ERIDU의 통신 시스템들이 침묵했다. EN-LIL은 폐위되었다. SHET-I, 그리고 변절자 HEN-T 하이브리드들이 잘 이행했다.

 

ERIDU, ASA-RRR 제국의 섬 전초기지가 이제 왕자 EN-KI의 아들이자, 왕 AN-U의 손자인 주군 왕자 MARDUK의 점령된 제국이 되었다. MARDUK은 승리했고, 렙틸리언 반역자들의 지원을 받은 ‘장악의 전쟁War of Take-over’이 기대들을 넘어 성공적이었다. 은밀함과 속임수, 숨은 기만성이 직접적인 대결을 막았다.

 

왕자 EN-LIL과 그의 추종자들은 ASA-RRR의 먼 세계로 도망갔다. 왕자 EA (EN-KI)는 그의 많은 추종자들과 ADAMUS 짐승들을 그의 별 시스템 ‘BAAL-EA (EN-KI)-DAUS’(플레야데스)로, BAAL (Lord) EA DA (The Creator)의 장소‘로 데려갔다.

 

주군 EA (EN-KI)와 EN-LIL 둘 다의 왕실 자손들이 또한 도망가도록 강요되었다. MARDUK이 ERIDU의 세계에 착륙했을 때, 왕좌 위의 그의 자리가 도전받지 않았다. 미래에 어떤 도전도 일어나지 않도록 보장하기 위해, 왕자는 즉시 왕실 계승자들의 남아있는 자들을 수색하라고 명령했다. 그들의 선택은 쉬울 것인데, 완전한 복속인가, 아니면 죽음인가였다. 전체 ERIDU 제국이 MARDUK에게 절을 할 것이고, 그는 그것을 반드시 하도록 만들 것이다.

 

일단 자리에 앉자, MARDUK은 그의 마지막 운동을 시작했는데 ... 그 자신이 아닌 다른 이의 어느 영웅적이거나 제왕적 위업들에 헌사된 모든 기록들을 바꾸거나 파괴하는 것이었다. 석조 기념물들, 오벨리스크들, 큰 건물들이 바위 절단기로 변경되었고, 진흙이나 나무로 된 태블릿들이 불타거나 파괴되었다. 다른 군주의 어떤 기록들도 남지 않을 것이다. MARDUK은 모든 것들의 시작과 끝이 되었고, 그는 그 자신을 주군 신Lord God이고 우주의 창조자로 임명했다.

 

그리하여 그는 ‘태양 신 RRA’가 되었다.

 

그리하여 ERIDU의 기록들이 바뀌었다. RRA MARDUK의 지배체제는 총체적이고 소급적이었다.

 

만들어질 단 하나의 변화만이 남아있었다. 기록들은 새 얼굴이 주어졌고, 약간의 기억들이 남았다. 그의 SSA-TA 렙틸리언 앞잡이들의 심리-변경 기술들을 사용해서, 새로운 왕 RRA는 ERIDU의 존재들의 마음의 조직적인 변경을 명령했다.

 

기념비적 과업을 달성하기 위해, SSA-TA는 기존의 구조물들을 ‘재-프로그래밍re-programming’을 위한 챔버들로 개조했다. 하나씩, 또는 그룹들로, 식민지 주민들과 짐승들, ADAMA와 ADAPA가 부, 재산, 권력, 성적 호의들, 모든 유혹들로 약속받았는데, 그것은 희생자들을 밝게 불 켜진 ‘재-프로그래밍’의 방들로 가는 터널 속으로 이끌 것이다. 일단 그 안에 들어가면, 기억들이 지워지거나 변경된다. 사건의 기억을 숨기게 설계된 ’스크린Screen‘ 기억들, 이미지들이 자주 이식되었다. 태양 신 RRA는 기록들의 하나이고 유일한 신이 될 것이고, 하나이고 유일한 기억의 신이 될 것이다.

 

자원적 치료를 거부한 식민지 주민들이나 짐승들은 잡혀서, 강제로 조정을 위한 기억 변경 챔버로 데려가졌다. 일부 EA (EN-KI)-SU(교사)는 황야나 높은 산들로 도망갔고, 거기서 ‘장악Take-over’의 비밀, 태양 신 RRA, 그리고 SHET에 대한 실마리를 돌에 새길 것인데 ... 그들의 점거와 재-프로그래밍이 있기 전에BEFORE 말이다. 어쨌든 진실이 다시 빛으로 나올 것이다. 그러나 실마리들이 숨어서 남아있을 것인데, 발굴되고, 인식되거나 해독될 때까지 말이다. (‘화성의 얼굴Face on Mars’과 ‘달의 돔 시티들Doomed Cities of the Moon’이 두 가지 예이다.)

 

시간이 지나자, SHET-I가 그들의 일을 완수했다. ERIDU의 사람들은 ‘잊어버렸다forgotten.’ 그들이 그들의 분리된 길들을 지나갔을 때, 그러나 그들 각자는 희미한 불안을 가졌고, 무언가가 거기 더 이상 있지 않았으며, 무언가가 빠져 있었다. 그리고 흥미롭게도, 그들이 공통 배경들을 갖지 않은 듯이 보였지만, 각자는 기억했고, 각자가 불러왔는데, 터널 끝에 밝은 빛 하나가 있음를. 그리고 ... 각자는 그들이 그 빛으로 가게 되어 있었고, 그 빛 속으로 들어갔음을 알고 있었는데 ... 거기에 그들의 궁극적 보상이 놓여 있기 때문이다.

 

보장책으로, SSA-TA는 한 가지 더 예방조치를 취했다.

 

짐승들에게 주입된, 깃털의 선물인 “열정Passion‘을 보장하는 것은 반역에 자극을 주지 않았고, 반역자 리저드들은 짐승이 안개 속에서, 유순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설계된 전자 신호들의 구름을 전파할 거대한 타워들을 건축했다. 그 전자 담요는 또한 외부의 신호들이 짐승들에게 도달하는 것을 막는 커버로서 봉사했다. 아무도, EA (EN-KI)도, EN-LIL도, 또한 ARI-AN 여왕들도 짐승과 접촉하는 것이 허락되지 않을 것이다.

 

(차트 – 44 페이지 중간)

 

더욱 짐승을 통제하기 위해, 왕자 EN-LIL의 복종의 집들, 짐승이 매번 일곱 번째 날에 복종의 수업을 위해 방문했던 곳이 SSA-TA에 의해 접수되었다. 제국을 지원할 교리들이 신조가 되었다. EA (EN-KI)의 방법들, 가르침들이 악이 되었고 악마의 말이 되었다. EA (EN-KI), 생명을 주는 K-D (G-D)가 ‘DA-EA (EN-KI) BA-EL’로(Creator EA (EN-KI), Lord Fatgher), ‘악한 자Evil One,’ ‘악마의 자Diabolic One’가 되었다.

 

그러나 SHET-I는 어떤 것도 우연으로 남기지 않을 것이다. 고대 존재들, 반인 반짐승, 하늘을 날아온 별 존재들, 혹은 올림퍼스 산의 반역적인 신의 이야기가 적힌 순진한 진흙 태블릿이 표출된다면 ... 이것들은 원시적 인간의 상상력의 우화들과 신화들이었다. 이것들은 판타지의 이야기들이고, 그 외 아무 것도 아니다. ‘합리적인rational’ 인간은 아이들의 일로 그 자신을 관련시키지 말아야 한다.

 

주군 RRA 앞에서 세계의 부인denial이 완성되었다.

 

장악과 재-프로그래밍에 적극적 역할을 했던 SHET-I 리저드들은 기존의 제도들과 노동자들의 상관들과 행정가들의 지위로 격상되었다.

 

시리우스 군주들과 마스터들의 시대가 갔다. 왕자 EN-LIL, 말(명령)의 주님이 갔다. 성장과 발달의 ‘황금Golden’ 시대가 갔다. 

 

ERIDU, 하나의 원시적 태양계가 별 시리우스의 한 왕에 의해 하나의 중심지로 발달했고;

ERIDU, 하나의 행성이 실제로 전쟁 주군 ZU-ZU (제우스)가 이끈 반역의 전쟁에서 파괴되었으며; 생명창조 과학자들에 의해 재건되었고;

ERIDU, 다시 태어난 행성의 첫 정착지이고 도시이며;

ERIDU, 정복과 전쟁들의 장소이고, 복종과 별들로부터 온 왕들의 장소가

이제 ERIDU, 재건축된 역사와 조작된 과거를 가진 한 세계가 되었다.

 

RRR은 태양 신Sun God이 되었고, 그러나 렙틸리언들이 책임자리에 있었다.

 

ASA-RRR이 그들 이전에 했던 대로, SHET-I가 작업의 생산과 효율성을 증가시키기 시작했다. 그러나 덧붙여, 그들은 새로운 상품의 발달과 생산으로 들어갔는데, 그것은 ‘S-MA’라고 부르는 약이었다. 한때 왕들에게만 사용된 약을 SHET-I가 만들고 모든 은하계 존재들에게 팔기 시작했다. 이익이 치솟고, 주군 RRA은 재빨리 모든 제 9번 구역에서 가장 부유한 왕들 중 하나가 되었다. 그의 축적된 부를 가지고, RRA은 추종할 수 없는 제국과 군대를 지었다. SSA-TA와의 그의 동맹은 주군 RRA에게 AN-U와 다른 전사 정복자들을 억제하는 돈/수단을 주었다. 주군 신 RRA는 영원히 살 것이다!

 

아니면 그는 그렇게 희망했다 ...

 

위대한 주군 신 RRA은 철권과 그의 핏줄 속에 아직 흐르는 ASA-RRR의 방식들로 다스렸다. SHET-I는 ERIDU의 통치 책무를 효율적으로, 냉정하게 돌봤다. 그러나 주군 RRA은 SHET-I를 신뢰하지 않았다. 만약 그들이 그들 자신의 여왕을 반역했다면, 그들은 주군 RRA를 반역하는 것을 망설이지 않을 것이다.

 

SHET-I는 냉혈의 파충류들로서 어느 인종에도 인정이 없었다. 그리고 비록 그가 신이라도, RRA는 이방인이었다. 그들의 관계, 그들의 동맹은 사업이었고, 그 이상이 아니었다. RRA는 그들을 신뢰할 수 없음을 알고 있었다.

 

그리하여 주군 RRA는 그의 가장 신뢰하는 사제들, 그리고 그의 아이들을 제국의 지배 자리로 움직였다. 모든 이들에게 ‘RA-KA’로 ‘RRA, 주군 아버지Lord Father’로 알려진 그는 제국의 부의 관리에서 그의 아이들을 지시했다. 그들이 그들의 자리로 임명되었을 때 그들은 ‘RA-KA-M’으로, ‘RA의 아이’로 알려지게 되었다. (이후 시간들에서 ‘KA-M’이 KAM으로, 방패를 위한 이름으로 바뀌었다.) 이것은 RA의 아이들에게 새로운 이름, ‘RA-KAM’, ‘RA의 방패인 자들‘을 주었다.

 

매우 중요한 재활 센터Re-animation center의 지배력을 유지하기 위해, 주군 RRA는 그 챔버들을 보호하고 책임지는 한 사제들의 엘리트 그룹을 선발했다. 그들이 또한 제국의 일들의 주된 행정가들로서 봉사할 것이다. ‘RA-KA=PER-A-A’로, ‘RA-KA-pharoahs’로 인식되면서, 그들은 주군 RRA에게 충성하는 하인들로서 봉사했다.

 

그러나 주군 신 RRA은 전능하지 않았다. 그의 권력, 그의 제국은 SHET-I에게 의존했다. 그의 왕권이 취약함을 인식하면서, 주군 신 RRA는 ASA-RRR의 제국과의 재결합의 가능성을 재고했다. 그의 부와 권력은 확실히 그에게 협상 능력을 주었다고 그는 느꼈다. 주군 신 RRA는 그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또 다른 동맹이 필요했다.

 

그러나 그것은 너무나 늦었다.

 

그가 무엇을 할 수 있기 전에, 밤의 어둠 속에서 쿠데타가 일어났다. 폭력도, 전투도 없이, SHET-I가 간단히, 그리고 조용히 모든 것을 장악했다. 태양이 궁전 위로 떠올랐을 때, SHET-I가 지배력 속에 있었다. 주군 RRA의 모든 정예 전사 경비 군이 투옥되었거나 제거되었다. 오직 신 RRA 자신을 포획하는 일만 남아있었다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6.htm 테라페이퍼/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