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림 CM 편지 !

+ 돌아온 크라이스트의 추가 메시지들 / 7 ~ 8 편

 

 

 

 

돌아온 크라이스트의 추가 메시지들 / 7 - 8 편

 

크라이스트의 추가 메시지들

By Christ Michael

 

http://www.christsway.co.za/members/mempage.php?lang=en

 

 

 

2천년전 알려진 모습의 "예 수" [ ESU ] JESUS IMMANUEL

[크라이스트 마이클 CM + 이수 임마누엘 ESU - 합동육화]

 

 

7. 사랑과 평화의 시대

 

http://www.christsway.co.za/members/pages.php?lang=en&cl=fu

 

만약 당신이 완전히 나의 편지들 Letters 을 이해하지 못했다면, 나는 왜 내가 오늘 당신과 함께 여기 있는지를 진실로 설명할 수 없다. 당신이 그것들을 이해할 때까지는 당신은 지구상의 사람들에게 그처럼 열렬히 동경되었던, 그러나 지구상의 사람들에 의해 그처럼 열렬히 저지되었던 평화의 시대를 가져오는데 필요한 사랑스럽고 창조적인 개인이 될 수 없다.

 

나는 이 성명이 ‘신은 모든 이들에게 접근될 수 있어 God is accesible by all’ 라고 말하는 많은 이들에 의해 열렬히 반대 받을 것임을 잘 알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진실로 말한다. 그러나 나는 내가 지구에서 말했던 것을 되풀이 하고, 그것을 의미하는데 – 그리고 나는 그 진실을 말하는데, 비록 그것이 당신들의 가슴 속에서 반역을 일으킨다 해도 말이다. 동경된 사랑과 평화의 시대에 도달하기 위해 당신들이 걸어야 할 길은 실로 좁고, 절대적으로 곧다.

 

당신들은 길을 뛰어갈 수 있지만, 당신의 여행이 궁극적으로 당신이 심각한, 심지어 격렬한 잘못을 만들었음을 보여줄 때, 당신은 당신의 의미 있는 유일한 앞으로 나가는 길이 그 길에 다시 도달하는 것임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의 방황이 당신이 많고 많은 고뇌와 슬픔의 청사진들을 만들도록 이끈 이래, 이것들이 많은 방식들로 실현을 기다릴 것인데, 심지어 당신이 그 길을 다시 얻기 위해 당신의 의식을 새롭게 숙달하기 위해 분투한다 해도 말이다. 그러나 그것들 역시 당신이 이전보다 더 큰 열의로 현실 Reality 을 찾게 만들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길을 뛰어나가는데 잘못이란 없고 – 당신 행동의 당신의 선택에 대한 판단은 없으며, 오직 시기적절한 교훈들이 당신을 당신의 길로 다시 데려갈 것이다. 이것은 가장 축복받은 해방감으로 뒤따르는데, 당신이 다시금 천국이 보낸 축복과 삶의 새로운 기쁨으로 보이는 것의 수혜자가 될 때 말이다.

 

나의 사랑하는 지구상의 영혼들이여, 내 말을 믿으세요, 지금의 당신들의 상태에서는 당신들이 평화의 시대를 가져오는 것에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것에 대한 많은 말이 있고, 그것에 대해 동경이 있으며, 영적 진화가 당신들을 사랑과 평화의 시대로 데려갈 수 있는 사고방식으로 들어 올렸다는 믿음이 있다. 그러나 이 생각의 상당량이 자기망상이고, 자기착각이다. 당신들은 당신의 태도, 당신의 생각들, 말들, 행동들에 대해 자신들을 용서하는데, 당신들이 세상에서 당신의 에고로 구속되었고, 맹목적이 되었기 때문이다. 당신들은 생각하고, 느끼고, 모든 체험으로 반응하는데 더 사랑스러운 방법을 채용하기 위해 용감하게[ 분투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의식 안에 단일하게 움직이는 힘으로 남아있는 한 에고가 궁극적으로 이길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집에 들어와서 그것을 부신다면 당신은 어떻게 반응하겠는가? 당신은 그들의 엄청난 삶의 불안정성에 대한 당신의 깊은 연민에서 그들을 즉시 용서할 것인가?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이 다시금 아버지 Father 로부터 풍부하게 끌어올 수 있을 때 상실이란 없음을 알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신성한 의식 Divine Conscsiousness 과 완전히 하나가 될 때 이것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공개적으로 당신을 중상하고 당신의 좋은 명성을 파괴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반응할 것인가? 당신은 사랑스럽게, 평화롭게 미소를 보내고, 그 사람을 진지하게 축복할 수 있는가? 당신들은 당신들이 사랑과 평화의 시대 ERA OF LOVE AND PEACE 로 들어갈 때 그렇게 할 것인데, 당신 안에 어느 폄하를 거부하기 위한 에고가 더 이상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폄하자를 명확히 보고 그가 다른 사람을 해치려고 밀어붙인 그 충동을 이해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다 해도, 당신의 명성이 더 이상 문제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즐겁고 당신의 존재의 근원과 조화 속에 있을 것이며, 그것은 그러한 희열의 삶의 전망을 열어줄 것이고, 그것은 모든 낮은 것들이 중요하지 않음을, 그것들이 단지 부정적인 망상들에 지나지 않음을 드러낼 것이다.

 

당신은 당신에게 작은 부적절함이 지적되었을 때 그것을 참을 수 있고, 당신 주위로 보호 망토를, 설명과 핑계들의 망토를 끌어내릴 필요 없이 받아들일 수 있는가? 더 많이 당신이 당신의 에고를 초월할수록, 당신의 부적절함이 더 적게 당신을 방해할 것이다. 당신은 사랑과 우아함으로 교정을 받아들일 것이고, 미래에 모든 것을 올바로 하기 위해 당신의 마음을 조성할 것이다. 이것이 진정한 영적 진화이다.

 

오직 의식의 청소의 완전한 과정을 통해 양심적으로 일했고, 끊임없이 신성한 의식이 연민의 사랑의 현신이 될 수 있도록 부른 자의 마음가짐만이 공동-창조할 수 있을 텐데 – 그렇다 - 당신들이 지구상에서 체험하기를 정말로 사랑할 그런 종류의 존재/삶을 창조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당신들은 그들이 무조건적 사랑을 찾았고 실천했다고 상상하지만 그들은 그들의 행동 기준에 맞지 않는 다른 사람들을 망을 보고, 그들을 판단하고 꾸짖는데 신이 나고 행복해하는, 거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들의 세계 전역에 있는지를 깨닫는가? 그러한 마음이 어떻게 사랑과 평화의 시대를 창조할 수 있는가?

 

하나의 거미는 그의 집을 엮는다. 당신은 당신의 환경, 건강, 당신의 욕구들, 당신의 의도들, 당신의 목적들과 함께 당신 마음속의 행복을 엮는다. 이것이 판단의 과정이 아님을, 이것이 순전히 전지자기장 에너지들 안의 현실의 하나의 성명에 지나지 않음을 당신들은 이해한다. 이것이 당신들의 진실이다. 당신들이 완전히 이것을 인정하고, 모든 시간에 신성과 의식적 합일을 추구하기를 결정할 때까지 사랑과 평화의 시대는 당신을 피할 것이다.

 

당신들이 당신의 의식 안에서 사랑과 공감의 초월적 영광을 현신했을 때, 어떤 종류의 다름/차이에 대한 조금도 비판과 거부가 없이 당신의 의식이 휴식 속에서 평화로울 때 당신은 실로 신의 왕국 Kingdom of God 의 한 멤버가 될 것이다.

 

그 시간이 올 때까지, 나는 당신들이 내가 당신들이 이 순간에 견디어야 하는 모든 것을 연민적으로 알고, 연민적으로 이해하면서 모든 시간 사용가능하고 접근 가능함을 알게 KNOW 하고 싶다. 나는 당신의 사랑으로서, 당신의 위로자로서, 당신의 재-확신으로서 사용가능하다. 나는 당신의 생명이고, 나는 당신의 길이고, 나는 당신의 진실이다. 나는 당신들을 당신의 현재 부담들로부터 해방시키려는 깊은 연민과 시급한 열망으로 사랑한다. 그리고 나는 당신들을 그것들로부터 해방시킬 것인데, 만약 당신이 내게 와서 내가 나의 존재의 온기로, 당신을 당신의 현재 허약함과 슬픔을 넘어 올라가도록 돕기 위한 지도와 통찰력으로 응답하도록 내버려둔다면 말이다.

 

그러므로 지구상의 귀를 기꺼이 기울이고 나의 말을 받아들이고 나의 위로를 찾는 모든 자들을 돕기 위해, 나는 나의 편지들 Letters 에서 당신들에게 말했다.

 

그것이 널리 받아들여져야만 하며, 지구상의 만족스러운 평화의 상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당신들의 매일의 생활 속에서 실천하려고 분투하는 더 높은 비전 HIGHER VISION 이 있어야 한다. 오직 더 높은 비전에 도달함으로써 물질적 세상이 광범위한 멸종에서 구조될 것인데, 깨우치지 못한 사람들이 슬프게 그들의 현재의 무질서한 심기들을 거둘 때에 말이다.

 

이것은 비판이나 비난의 판단이 아니며, 친애하는 영혼들이여, 그러나 당신들의 존재의 법률로부터 태어난 하나의 성명이다.

 

자신을 위해서나 세상을 위해서 더 높은 비전이 없다면, 영적인 진화나 그 존재 상태의 달성이 있을 수 없는데, 신성한 의식 Divine Consciousness 그 자체가 명확히 당신들 안에, 당신들 삶 안에, 당신들 환경들 안에 있기 때문이다. 그 때에 당신들은 모두 신성한 의식의 투명성이 되었을 것이고, 그리하여 당신들은 전에 꿈꾸지 못했던 삶의 품질을 체험할 것이다.

 

비전 THE VISION

 

완전한 세계와 완전한 삶에 대한 당신들의 비전은 모든 창조를 포용하는 사랑이 되어야 한다. 아낌없이 주고 받는 것 말이다. 빛나는 것과 아름다움이 성장하는 모든 것으로부터, 모든 살아있는 존재들로부터 빛은 발한다. 모든 종류의 희열의 창조성이 있다. 움직임의 용이함, 여행은 단지 욕구의 문제이다. 번영의 집들과 즐거운 가정들. 그리고 모든 곳에, 모든 원자 속에 신성한 의식의 실현이 있다.

 

나는 그러한 비전을 미래의 세속적 존재의 품질 Euality of Being 을 묘사하는데 신의 왕국 Kingdom of God, 천국의 왕국 Kingdom of Heaven 보다 더 나은 용어로 부를 수 없는데, 신성한 의식이 명백히 모든 살아있는 것들에 스며들고, 그들이 그들 세속적 존재의 매 순간에 신성한 의식의 성질을 투명하게 실현할 때 말이다.

 

슬프게도, 수백만 명이 아직 빛을 일별하지 못했고, 그들은 그들의 삶을 새로운 교사들과 새로운 지식을 통해 새로운 영적 체험들을 추구하는데 그들 생을 보내고 있으며, 따라서 탐구가 내부의 신성한 의식의 체험을 위한 것이 되어야 하고, 영적 비전이 그로부터 일어난다. 이것은 오직 끊임없고 정기적인 명상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명상 MEDITATION

 

명상을 통해서만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완전히 고요하게, 조용하게 만들 수 있다. 오직 그때에만, 신성한 의식이 당신의 뇌세포로 그 자신의 지식을 당신의 마음으로 가져오면서 들어갈 수 있고, 오직 그때에만 에고의 결함이 당신의 뇌 세포들과 신경계로부터 서서히 해소될 수 있다.

 

나는 기꺼이 영적 행복에 대한 그들의 자기-중심적 추구를 옆으로 치우는 사람들, 더 나은 삶을 살고 더 많은 소유물을 소유하는데 영적 방식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찾고 있다.

 

나는 사람들이 지구상의 천국의 왕국을 창조하는데 참가하기에 적합하게 되도록 그들 자신을 재건하기 시작하는 상호 지원 시스템에서 기꺼이 서로와 연대를 맺으려는 사람들을 찾고 있는데, 신성한 의식 Divine Consciousness 이 모든 천국 Heaven 의 사람들의 의식 속에서 지고로 다스릴 때 말이다.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나는 지구상의 천국의 왕국의 진정한 멤버들이 무엇을 기꺼이 받아들일 것인가를 명확히 규정할 것이다. 다음은 멤버들이 그들의 매일의 생활에서 실행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합의해야만 하는 규정들인데, 왜 규정이 그처럼 중요한지의 이유들에 따라서 말이다.

 

 

 

 

8. 사랑과 평화의 시대, 또는 지구상의 천국의 왕국의 회원자격

 

http://www.christsway.co.za/members/pages.php?lang=en&cl=co

 

회원들을 위한 규정들을 정하기 전에, 나는 당신들 마음 안의 당신 자신의 창조적 힘에 관해 당신의 기억들을 환기시킬 것이다.

 

그러나 당신들의 생각과 느낌이 욕구, 의도, 목적의 사고 패턴들에서 결합할 때 당신은 하나의 생명 형태를 창조했다. 그 생명 형태는 하나의 청사진인데, 당신 의도의 전기적 윤곽과 대응하는 감정의 자기장은 이 추진하는 의도를 볼 수 있는 실현으로 가져오기 위해 에너지의 입자들을 한데 끌어 모은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욕구들의 하나의 실현이고, 당신 자신에 대한 당신의 지식, 당신의 미래가 너무나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 실현은 당신의 체험 속으로 그 행복한 면과 그 어두운 면을 가져올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먼저 신성한 의식 Divine Consciousness 으로 가서 당신 문제에 대한 진정한 해결책을 찾고, 이 해결책을 그 지구상의 완전한 실현을 위해 신성한 의식으로 다시 가져올 때, 그때 당신은 그 내부에 어떤 미래의 실망도 나르지 않는 빛의 완전한 실현을 가진다.

 

신성한 의식 Divine Consciousness 으로부터 먼저 지도를 찾는 것을 제2 천성이 되게 노력하라. 비록 당신이 신성으로부터 아무 것도 들은 것이 없다고 느낄 수 있다 해도, 나는 당신에게 진실로 말하는데, 만약 당신이 믿음에서 꾸준히 남아있다면, 시간이 올 때 당신은 그 대답이 보이는 형태로 당신에게 돌아와 있음을 발견할 것이다. 그러므로

 

1. 지구상의 천국의 왕국 Kingdom of Heaven 의 멤버로서 나는 매일 명상을 할 것이고, 10분에서 시작하면서 내가 편해지는 얼마의 시간으로 움직이면서 말이다. 나는 모든 생각들을 가능한 한 많이 옆으로 치우고, 나의 마음을 고요하고 조용하게 만들 것이다. 나는 진심의 기도로 신성한 의식 Divine Consciousness 이 나의 의식으로 들어와서 장악하라고, 나에게 신성한 지혜와 신성한 사랑을 가져오라고 말인데, 그것이 나 자신의 삶을, 내가 관계하는 모든 이들울, 그리고 일반적으로 세계를 축복할 수 있게 말이다. 나는 신성한 의식과의 결합의 이 시간을 내가 치유와 해결을 위해 그것에게 가져가는 모든 문제들이 적절히 치유되고 해결될 것임을 알도록 KNOW 사용할 것이다. 나는 신성한 의식이 그것이 사랑스러운 확신의 기도에 항상 응답함을 알도록 나에게 은총을 줄 것을 기도한다.

 

2. 천국의 왕국 Kingdom of Heaven 의 창조를 돕는 한 멤버로서, 나는 모든 선망의 생각을 버려야 한다. 나는 신성한 의식 Divine Consciousness, ‘아버지 Father’ 의 아이로서 내가 필요한 무엇이든, 원하는 무엇이든, 알려는 무엇이든 물을 수 있고, 적절한 시간에 그것이 확실히 나에게 실현될 것임을 기억하고 확인해야함을 기억해야 한다.

 

3. 왕국의 진정한 멤버로서, 매일 나는 모든 에고의 생각들을 거부하고, 그것들을 연민의 사랑의 생각들로, 내가 왕국의 건설을 돕게 될 무조건적인 사랑스러운 생각들로 대체할 것이다. 매일 나는 나 자신에게 반복할 것이다. ‘나는 사랑과 평화의 시대의 건설을 돕기 위해 착수했고, 나의 모든 사랑스러운 생각은 지구상에서 하나의 변형적 영향력이 된다.‘

 

4. 나는 천국의 왕국 Kingdom of Heaven 이 기쁨과 웃음의 장소임을 기억해야만 한다. 매일 나는 내 주위의 자들의 영을 가볍게 하는 것을 돕기 위해 내가 더 많이 깨우쳐질 수 있도록, 가쁨과 웃음의 적절한 자발성으로 들어 올려 질 수 있도록 기도한다.

 

5. 매일 나는 에고를 극복하고, 다른 사람들과 깊고 의미 있는 접촉을 만들기 위해 내가 귀를 기울여야 함 LISTEN 을 기억해야 한다! 나는 나의 에고 충동이 나 자신에 대해 말하는 것을 통제해야 하고, 귀룰 기울여 들어야 하며, 이해하기 위해, 내가 들은 것과 감정이입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6. 매일 나는 에고를 극복하기 위해 내가 보복을 원하거나 핑계를 찾지 않으면서 나 자신에 대한 진실을 들을 수 있어야 한다. 천국의 왕국 Kingdom of Heaven 에서는 뒤에서 빈정됨, 보복, 원한이 없다. 지구상의 천국의 왕국의 건설을 돕기에 착수함으로써, 나는 모든 이 에고 충동들을 초월해야 하고, 그것들을 무조건적 사랑으로 바꾸어야 한다.

 

7. 매일 나는 천국의 왕국 Kingdom of Heaven 에서는 내일이 완전해질 것이라는 유일한 앎 KNOWING 을 기억해야 하는데, 신성한 의식이 왕국의 모든 거주자들의 마음과 가슴을 채우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나는 모든 경고자의 말을 피해야만 한다. 나는 다른 이들의 단점을 되풀이 하는 것에 사로잡히지 않을 것이다. 나는 정부들과 세계의 악들에 숙고함으로서 나의 낮은 의식욿 몰두하지 않을 것이다. 천국의 왕국을 짓기 위해, 나는 내가 영속화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은 모든 것으로부터 물러나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왕국이 결코 형성되지 않을 것이고, 아니면 다른 이들이 그것을 지을 수 있을 때 나는 뒤에 남게 될 것이다. 나는 내가 매일 짓고 있는 자기-몰두 의식에 의해 차단될 것이다.

 

8. 나는 나의 위로를 구하는 모든 이들에게 사랑으로 귀를 기울일 것이고, 신성한 의식에게 내게 그들의 아픈 가슴으로 말할 적절한 말을 주라고 요청할 것이다.

 

9. 매일, 나는 세계를 위해, 나 자신을 위해 사랑으로 다음 단언을 시각화하고 만들 것이다. 나는 신성한 의식이 나의 마음을 깨우치므로, 나의 단언들이 강력하고 생명을 준다고 끊임없이 확인한다. 나는 그것들이 미래의 사건들의 씨앗들이라고 시각화한다.

 

단 언 AFFIRMATION

 

‘매일, 나는 내가 모든 현재의 이기적인 에고 욕망들의 용해를 돕도록 나의 가슴과 마음을 초월적인 신성한 의식에게 연다. 매일 나는 세계에 사랑과 평화의 새로운 시대 NEW ERA OF LOVE AND PEACE 의 건설에서 나를 돕도록 신성한 의식을 받아들이기 위해 나의 영혼을 연다.

 

‘천상의 왕국 KINGDOM OF HEAVEN 에서는 오직 신성한 사랑, 신성한 연민, 기쁨, 웃음, 그리고 자기-표현의 아름다움만이 항상 지고로 실현하게 될 것이다.

 

‘세계의 모든 지역들의 자연이 풍성하고 조화롭게 번성할 것이고, 지구상의 모든 개개인에게 열매와 음식을 공급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잘 먹여질 것이다. 모든 이들이 잘 입게 될 것이다. 모든 이들이 영적으로 고양될 것이고, 매일 모든 면에서 신성한 의식을 나타낼 것이다.

 

‘나는 이 행복의 비전을 신성한 의식 Divine Consciousness 에게 들어올리고, 거기서 그것이 지구상의 그 완전한 실현을 위해 신성한 생명 DIVINE LIFE 으로 점화될 것이다. 나는 나의 사랑스러운 감사를 지금도 그 모든 것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형성되고 있는 나의 근원 SOURCE 에게 준다. 아버지, 감사합니다.’

 

나의 사랑하는 영혼들이여, 이 시간에 빛을 선택하는 어린이들과 세속적 에고의 오락들과 어둠을 좋아하는 어린이들 사이에 뚜렷하고 명백한 구분이 있음이 알려지고 있다. 빛이 세계를 빛내게 하기 위해서는 모든 이들이 신성 the Divine 의 어린이들이 되어야 한다.

 

내가 당신들이 이해했으면 하는 것을 말한 이래, 사랑스럽게, 연민을 가지고, 심지어 마지못해 나는 당신들을 떠난다. 나의 사랑이 열렬한 동경 속에서 당신들을 감싸고 있는데, 당신들이 작은 아이가 그 아버지의 사랑의 목소리로 귀를 기울일 때처럼 단순히 나의 말들을 듣고, 나의 시급한 메시지가 당신의 삶에서, 당신을 둘러싼 자들의 삶에서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보장하게 말이다.

 

이것은 당신들의 미래의 강력한 창조성에 대한 진실한 메시지이다. 만약 당신이 믿고 행동한다면, 당신은 그것일 일어날 것임을 볼 것이다. 가장 확실히, 당신 자신의 삶 안에서 당신은 당신의 천국의 왕국에 있는 당신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신성한 사랑 속에서 쉬라. 평화 속에서 쉬라. 빛 속에서 쉬라.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1.htm 돌아온 크라이스트/5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