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하문명 모음 !

+ 당신은 혹시 '스타 피플(Star People)'인가? - 스타 시드, 인디고, 크리스탈, 레인보우 아이들 -

 

 

 

빛의 일꾼 '스타피플'/ 스타시드, 인디고, 크리스탈, 레인보우 아이들

당신은 혹시 '스타 피플 (Star People)' 인가 ?

 

 

 

 

1) 스타 피플의 정체

 

요즘 TV를 시청하다 보면 모 회사 핸드폰 광고에 “넌 어느 별에서 왔니?”라는 재미있는 멘트가 나오는데, 어쩌면 이런 시류적 현상 자체가 일종의 중요한 비밀을 넌지시 우리에게 암시해주는 것이 아닌가 생각된다.

 

“스타 피플(Star People)”이란 한 마디로 말해서 인간의 몸을 가지고 있는 외계인의 영혼에 해당되는 사람들을 지칭한다. 글자 그대로 본래 이 지구의 영혼이 아니라 <다른 별에서 온 사람들>이라는 뜻인데, 그들이 온 곳은 우리 태양계 안의 다른 행성이거나 아니면 다른 태양계, 또 더 멀리는 다른 은하계에서 온 존재들도 있다고 한다.

 

이들이 지구에 온 목적은 일부는 연구와 조사, 관찰 등의 경우도 있으나 그 대부분은 지구에 새로운 우주적 주기(週期)가 시작되려는 지금 시대에 맞추어 인류와 지구의 차원전환을 돕기 위해서라고 언급되고 있다.

 

지구는 현재 새로운 시대로 진입하고 있으며, 지금의 3차원 상태에서 4차원을 거쳐 5차원으로 상승되려고 하고 있다. 그러므로 이런 외계의 영혼들은 이런 지구의 차원전환을 가속화하고 아직 깨어나지 못한 인간이 스스로 신성한 존재로서의 정체성을 자각함으로써 보다 높은 의식의 단계로 진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곳에 온다고 한다. 오늘날 이 지구상에는 통상 수백만-수천만 명 이상의 “스타 피플”들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2) ‘스타 피플’이라는 용어의 사용

 

이 “스타 피플”이란 용어를 처음으로 사용한 사람은 미국의 저명한 초상과학 분야의 저술가이자 UFO 학자인 브래드 스타이거(Brad Steiger)이다. 그는 1967년~1972년 경부터 UFO에 관계된 사건이나 사람들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보통의 인간들과는 뚜렷이 구별되는 특징을 가진 사람들을 자주 만나게 되었는데, 그것이 동기가 되어 조사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그가 만난 이런 사람들 중에는 어린 시절부터 직접적인 UFO의 존재들과 관련된 경험을 가지고 있다든지, 자신이 어딘가 우주의 다른 곳에서 왔다는 명확한 기억, 또는 지구에 온 목적이나 사명 등을 의식적으로 분명히 가지고 있는 이들이 많았다고 한다.

 

【거의 예외 없이 그들은 자기들이 행성 지구에 다가오고 있는 변화의 시대와 전환기에 어떻게든 ‘원조자’ 내지 ‘인도자’로서 봉사하기 위해 이곳에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었다. ... (중략) ... 적어도 이들 독특한 개인들의 상당수는 그들이 이전 생애에 (지구와는) 다른 세계, 다른 현실의 차원계에서 살았다고 믿었다.】

 

또한 그들은 때때로 다음과 같은 의식적 특징이 있다는 것이다.

 

【어떤 스타 피플들은 수천 년 전에 이 지구에 타고 왔던 우주선에 관한 기억들을 지니고 있다. 지구에 왔던 이러한 우주선상의 승선은 진화하고 있는 호모 사피엔스(Homo Sapiens)를 관찰하고, 연구하고, 융합되기 위한 것이었다. ... 스타 피플들은 대부분은 꿈 속에서, 명상 속에서, 환영(幻影) 속에서, 또 영혼 속에서 다음과 같은 소리를 거듭 반복해서 듣는다. “지금이 그 때이다.” “지금이 기억해야 할 때이다.” “이제 활성화되어야 할 때다. 이제는 미래에 놓인 지구의 대정화(大淨化)와 고등한 의식상태에 관해 행성지구의 동료 시민들에게 경고할 때이다.”】

 

그런데 브래드 스타이거 뿐만이 아니라 저명한 예언가이자 자동서기 능력자였던 루스 몽고메리 역시 유사하게 자신의 『우리들 속의 외계인들(Aliens among us)』이란 저서에서 이런 인간의 몸을 하고 있는 외계 존재들에 관한 내용을 다룬 적이 있다.

 

브래드 스타이거는 자신의 아내와 함께 스타 피플에 관한 몇 권의 연구 서적을 집필한 바가 있는데 그것은 『스타 피플(1981)』과 『물병자리의 신들(1976)』, 『스타 본: Star Born(1992)』과 같은 책들이다. 그런데 흥미롭게도 그는 이 용어를 미국의 전통적인 원주민인 인디언들로부터 차용해 온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인디언들은 오래 전부터 다른 별들이 지구의 주민들과 관계가 있는 영적 존재들이 사는 거주처라고 믿고 있었다는 것이다. 책의 공동저자이자 브래드 스타이거의 아내였던 프랜시(Francie)는 특이하게도 채널링 능력의 소유자인데, 그녀는 이 시대에 스타 피플들이 대량으로 활성화되는 이유에 대해 채널링 과정에서 이렇게 답변했다.

 

【스타 피플들은 언제나 위기에 처한 모든 존재들을 돕습니다. 그들은 항상 지구인 형제, 자매들로 하여금 자기들이 알고 있는 궁극적으로 일어날 사건들에 대비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스타 피플들은 인류의 미래에 놓여 있는 대이변에 관한 예지적인 영감을 받고 있으며, 그들은 대정화의 시기 이후에 생존자를 돕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3) 스타 피플의 특징

 

브래드 스타이거는 자신의 저서에서 스타 피플들의 여러 가지 공통적 특성들에 대한 조사 결과를 소개하고 있는데, 그것은 다음과 같다. 퍼센티지(%)를 표시한 것은 1970년부터 최근까지 약 8만 명 가량의 사람들로부터 응답받은 앙케트 질문서의 수집을 통한 평균적인 통계수치라고 한다.

 

(1). 육체적 특징과 조건들

 

a. 스타 피플들의 65%는 여성이고, 35%는 남성이다

b. 마음을 끄는 그윽한 눈동자를 갖고 있다.

c. 사람을 끌어당기는 강한 자력(磁力)과 개인적인 카리스마

d. 전기와 자기장(磁氣場)에 매우 민감하다

e. 보통 사람보다 낮은 체온(92%)

f. 만성적인 정맥동염(靜脈洞炎) 증세가 있다(83%)

g. 소리, 빛, 향기에 대한 과민성이 있다.(70%)

h. 특별하고 변이적인 척추(35%)

i. 진귀한 혈액형(26%)

j. 정상인보다 낮은 혈압(70%)

k. 관절부분에 대한 붓기나 통증(70%)

l. 목 뒤쪽의 통증(73%)

m. 치명적인 질병에 걸렸다가 살아났다(37%)

n. 높은 습도에서는 좋지 않은 영향을 받는다(70%)

 

(2) 정신적, 감정적 특성들

 

a. 자신의 사명이나 임무수행에 관한 커다란 긴박감을 느낀다(92%)

b. 어렸을 때 비가시적인 놀이 친구가 있었다(40%)

c. 요정(妖精)을 본 적이 있다(20%)

d. 형이상학적 경향과 높은 관심

e. 기적에 대해 믿는다(86%)

f. 유령을 목격한 적이 있다고 확신(48%)

g. 우주와의 일체감을 경험했다(90%)

h. 다른 행성들의 생명체에 대한 전적인 믿음

i. 감정을 처리하거나 표현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거나 화학적 불균형 상태에 있다(71%)

j. 환생을 현실로 받아들이며, 전생(前生)의 기억을 경험했다(67%)

k. 물리적이나 비물리적인 외계 존재와의 텔레파시 교신(90%)

l. 자신의 수호령이나 천사가 있음을 믿는다(50%)

m. 스스로 높은 지성체나 원천으로부터 오는 모종의 통신이나 메시지를 받았다고 믿음(55%)

n. 성스러운 형상이 나타난 이후 자신이 축복받고 있음을 느낀다(55%)

o. 영적인 실재를 지각했다(60%)

p. 다른 세계 속에 현재 동시적으로 존재하고 있는 평행세계를 인식하고 있다

q. 신(神)이나 창조적인 에너지 원천을 믿는다

r. 심각한 사건에 관계가 있거나 정신적 상처가 있다(34%)

s. 강렬한 종교적 체험을 했다(55%)

t. 빛의 존재가 나타나 계시를 했다(37%)

u. 스스로 외계나 다차원 수준의 존재들 또는 빛의 존재들과 조우했다고 믿는다(34%)

 

(3) 특이능력이나 기술

 

a. 자기 자신과 타인들을 극적으로 치유할 수 있었다(50%)

b. 명상수련 동안 흰빛을 체험했다(63%)

c. 투시(透視)와 투청(透聽) 능력을 경험(55%)

d. 오라(Aura)를 볼 수 있는 능력이 있다(57%)

e. 자동서기(自動書記)를 행한다(38%)

f. 다가올 미래에 대한 예언을 하거나 예지적인 꿈, 또는 환영(幻影)을 보았다(57%)

g. 깨달음, 각성의 체험을 했다고 주장(72%)

h. 천사의 방문을 받았다고 보고함(38%)

i. 유체이탈(幽體離脫) 경험(74%)

j. 임사체험(臨死體驗)을 한 적이 있다(55%)

k. 이미 작고한 사랑하는 이의 영혼을 감지하거나 접촉(42%)

 

그리고 최근에 수집된 스타 피플들의 UFO와 관계된 추가적인 신비 경험들은 다음과 같다고 한다.

 

a. 수정(水晶)으로 만들어진 도시나 행성을 바라보는 꿈을 꾸거나 그런 기억을 가지고 있다(50%)

b. 자신이 우주선 안에 있거나 먼 행성에서 지구를 바라보는 생생한 꿈이나 경험, 또는 기억이 있다(69%)

c. 자기 스스로를 UFO의 실제 승무원으로 인식하는 내용의 꿈이나 기억(54%)

d. 빛의 존재로 지구로 오고 있는 자신의 존재를 바라보는 꿈이나 기억(43%)

e. 어떤 지시나 상담을 받기 위해 UFO 위로 이끌려 올라가는 꿈(44%)

f. 유사(有史) 이전 시대의 지구 모습을 보는 꿈이나 기억을 경험함

 

 

 

 

 

● 외계(외부 세계)의 영혼들이 인간세계로 들어오는 방법

 

나름대로의 사명이나 임무를 가진 라이트 워커들(Light Workers)이나 스타 피플(Star People) 같은 외계의 존재들이 지구로 들어오는 방법에는 다음과 같은 2가지가 있다고 한다.

 

1) 버쓰인(Birth-in)

 

이것은 보통의 인간이 태어나는 것과 똑같이 외계인의 영혼이 모태(母胎)로 들어가 신생아(新生兒)로 태어나는 방법이다. 이런 스타 피플들은 모든 인간과 마찬가지로 태어나는 과정에서 이전 생(生)의 기억들을 모조리 망각한다. 앞서 언급한 라이트 워커들은 모두 버쓰인(Birth-in)에 해당된다.

 

현재 지구상의 스타 피플 가운데 다수의 경우는 버쓰인에 해당되고 워크인(Walk -in)은 비교적 소수에 해당된다고 한다. 외계의 영혼이 지구에 들어오는 것은 쉽지 않으며, 특히 버쓰인의 방식으로 오는 것은 모든 기억을 상실하는 망각의 베일을 쓰는 까닭에 보다 더 어려움이 있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2) 워크인(Walk-in)

 

이 방법은 말 그대로 이미 태어나 있는 인간의 몸으로 직접 들어오는 것이다. 다시 말해 어떤 이유로 해서 이 세상을 떠나기를 원하는 영혼의 허락과 동의하에 그 영혼은 떠나고 대신에 다른 외계 영혼이 그 몸을 차지하여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것은 두 영혼의 합의하에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흔히 있는 다른 영혼의 강제적인 ‘빙의(憑依) 현상’ 즉 귀신들림과는 전혀 다른 것이다.

 

워크인해서 교체되어 몸에 새로 들어온 외계의 영혼은 대개 자신이 누구이고, 어디서, 무엇 때문에 왔는지를 모두 기억한다. 하지만 일부 경우는 교체된 초기의 혼란으로 인해 상당 기간 기억을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또한 DNA나 주파수 차이로 인해 인간의 육체에 적응하는 데 다소 문제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혼란과 어려움을 겪는다. 이러한 영혼 교체는 대개 교통사고와 같은 예기치 못한 사건, 사고, 대수술, 장기간의 만성질병, 또는 임사(臨死) 체험 시에 일어난다.

 

3) 위크인의 특징들

 

미국의 조슈아(Joshua) 박사는 영단의 듀알 컬(Dwajl khul) 대사와 교신하고 있는 심리학자인데, 그를 통해서 메시지를 전한 마스터 듀알 컬의 말에 따르면 현재 지구상에 워크인 방식으로 들어와 살고 있는 존재들이 약 100만 명이나 된다고 한다.

 

워크인은 어느 정도 다 자란 인간의 몸으로 들어오는 것이기 때문에 성인이 되기까지 소요되는 아기 시절이나 아동기의 성장단계를 생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이 영혼교체 현상은 결코 누워서 떡먹기식으로 쉬운 일은 아니며 새로 들어오는 영혼이나 떠나는 영혼 양쪽에서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다고 한다. 때문에 워크인하는 영혼들은 용기 있는 존재들이라는 것이다. 듀알 컬 대사의 가르침이 전하는 워크인 현상에 관계된 주요 특성과 문제점들이 있는데 그것은 다음과 같다.

 

a. 어떤 의미에서 워크인이라는 것은 떠나간 영혼의 카르마(業)의 일부를 새로 들어온 존재가 떠맡아 감수하는 것이다. 카르마는 떠나간 영혼이 남기고 간 육체라는 용기(容器)와 뇌의 기억 속에 남아 있다. 새로 들어온 존재가 맡아야 할 책임의 부분은 떠난 존재가 뒤에 남긴 개인적인 카르마를 정화하고 균형잡는 것이다.

 

b. 대부분의 경우 육체로 새로 들어온 존재는 매우 불편한 압박감을 느끼거나 기분이 침체된 우울증을 경험하며, 우발적인 여러 가지 난처한 일들을 겪는다. 즉 떠나간 영혼이 남기고 간 이전 상태 그대로의 결혼생활이라든가 자녀문제, 생계, 직업, 친구관계 등의 복잡한 문제들에 직면하는 것이다. (*이런 문제를 피하기 위해 어떤 존재들은 미혼의 청소년이나 아이의 몸을 택하기도 한다.) 이전의 기억이 그대로 남아 있기 때문에 워크인한 존재는 남편이나 아내, 또는 가족들이 그 몸의 영혼이 바뀌었다는 것을 눈치 채지 못한 상태로 활동할 수가 있다. 물론 어느 정도의 태도 변화가 있다는 것은 느끼지만 그것을 습관이나 성격의 변화 정도로 볼뿐 영혼이 교체되었음을 알지는 못한다.

 

c. 워크인들이 자신이 워크인이라는 것을 처음에는 의식적으로 알지 못하는 경우도 많은데, 왜냐하면 떠나간 존재의 뇌 기억을 모두 그대로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영혼이 일단 육체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일단 그 육체의 물리적 조건과 뇌의 지배를 받을 수밖에 없다는 뜻) 그들은 한 동안 자신에게 무엇이 일어난 것인지를 알지 못해 어리둥절하거나 혼란스러워하지만 점차 자신의 정체를 느끼거나 본래의 기억을 회복해 간다.

 

d. 지구에 어떻게 봉사할 것인가는 그들의 영적 발달 수준에 달려 있다. 행성 지구의 역사상 지금 시대는 우주로부터 많은 영혼들이 기꺼이 카르마와 위험을 떠안으면서까지 인간세계로 들어와 어떤 역할을 맡고 싶어 할 정도로 가장 중대하고도 흥분되는 시기이다.

 

이런 시기에 지구상에서 육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일종의 귀중한 특권이자 프리미엄(Premium)이다. 그러므로 허송세월로 인생을 낭비하는 자들은 다른 영혼이 그 육신을 사용하여 영적으로 성장할 기회나 중요한 사명을 수행할 기회를 빼앗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부끄러워해야할 일이다.

 

4) 위크인에 관해 연구하는 한 심리학자의 의견

 

미국의 스콧 만델커(Scott Mandelker) 박사는 오랫동안 불교를 비롯한 여러 동양 종교들과 심리학을 전공하면서 동시에 UFO 접촉자들 및 워크인들, 스타피플들에 관해 연구해온 학자이다. 그는 이에 관계된 탁월한 저서를 2권 발표하기도 했는데, 워크인 문제에 관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피력하고 있다.

 

【 내가 나의 저서에서 언급했듯이, 지난 50년간 지구로 유입되어 육화하고 있는 엄청난 수의 우주인 영혼들이 있다. 나는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서 ‘워크인’ ‘방랑자(Wander)’ ‘스타피플’이란 용어를 사용했고, 그들에 관한 이야기들은 브래드 스타이거와 루스 몽고메리의 저작(著作)들에서도 공통적인 것이다.

 

하지만 그런 내용의 이야기들이 대중에게 얼마나 낯설고 불가사의해 보이냐에 관계없이 이 현상은 사실상 훨씬 더 거대한 우주적 계획의 일부이다. 실제로 차원 사이를 넘어 이동해 오는 E.T. 영혼들은 더욱 장대하고도 진기한 사건을 예비하기 위한 선발대들이다. 이런 이유 때문에 이와 같은 현상이 나타나는 것이며, 우리 외계인 형제들이 인류를 깨우기 위해 이곳에 온 것이다. 즉 외계인 방랑자들이 이 지구상에 육화하기로 선택한 것은 이 우주적 사건의 과정을 돕기 위한 것이다.

 

지구가 상위차원의 밀도로 상승되어 (지구상 생명체들이) 추수된 이후에 개막되는 새 시대의 주기에는 자비와 조화의 신세계로 변화될 것이라는 예언들이 있었다. 또한 많은 이들은 인류가 머지않아 우주의 진화를 위해 모여 헌신하고 있는 우호적 행성들의 연합을 마음으로 받아들이게 될 거라고 예측한다.

 

그때는 훨씬 더 많은 외계인들이 자기들의 기원과 본래의 능력을 완전히 인식한 채 우리 인류 속에 섞여서 살게 될 것이라고 한다. 그들은 인간과 나란히 서서 함께 일하면서 새로운 세상건설에 앞장서고 우리를 가르치며, 지구의 재건을 도울 것이다.

 

또 다른 계통의 정보들은 오랫동안 고통을 겪어온 우리의 행성 어머니인 가이아(지구)가 이제 곧 파괴적이고 미성숙한 영혼들을 위한 교실로서의 역할에서 해방될 것이라고 언급한다. 분명히 멋진 일들이 예상되고 있다. (일부 어둠의 외계인들의) 인간납치와 정부의 정보은폐라는 UFO/ET 문제의 부정적인 기본 특성에도 불구하고 실상은 낙관적인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호의적이고 자애로운 외계인들과 지구에 직접 육화하기로 선택한 존재들의 궁극적 문제에 대해 숙고해야만 한다. 실제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들은 바로 새로운 지구 행성의 탄생인 것이다.】

 

5) 위크인의 사례 - 금성인 지구에 오다

 

그럼 여기서 자신이 본래 다른 행성으로부터 지구에 와서 위크인(walk-in) 방식으로 인간이 되었다고 주장하는 한 스타 피플의 흥미로운 사례를 살펴보자.

 

금성에서 온 여인 쉴라(Sheila) 미국의 시카고에 사는 쉴라라는 여성은 외견상 세 아이를 가진 평범한 가정주부였다. 그러나 1990년 경 그녀는 놀랍게도 자신이 본래 금성에서 온 외계인이라고 주장하며 이를 공표했는데, 이것은 그녀가 집필한 『나는 금성에서 왔다(From Venus I came)』라는 책을 통해서였다.

 

그녀의 주장에 따르면 자기는 원래 인간이 아니며 1955년에 우주선(UFO)를 타고 미 네바다 주 사막에 착륙했다고 한다. 그 주목적은 워크인 방식으로 인간세계에 들어옴으로써 자신이 금성의 지도자들로부터 부여받은 사명을 수행하기 위해서였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녀가 지시받은 임무는 바로 인류에게 다른 행성에 생명이 존재함을 알리고 평화와 형제애의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그녀가 설명하는 내용들을 요악하면 다음과 같다.

 

【 나는 지구에 오기 전 본래 금성의 ‘테우토니아(Teutonia)’라는 도시에서 태어나 성장했으며 210세가 될 때까지 살았다. 금성에서의 원래 이름은 옴넥 오넥(Omnec onec)이었다. 지구로 가서 인류에게 중요한 진실을 전하는 메신저가 되라는 지도자들의 지시에 따라 나는 <역사의 신전(Temple of History)>에서 금성의 과학자들이 장기간 수집한 행성 지구에 관한 관측 자료들과 정보들을 공부했다.

 

이윽고 때가 되자 나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한 삼촌과 지구로 왔으며, 티벳에 있는 고대의 수도원에서 인간의 삶에 적응하기 위한 훈련을 1년 동안 거쳤다. 그리고 미국으로 전송되어 교통사고로 버스에서 죽어가던 7살 먹은 한 소녀의 영혼과 교체됨으로써 그 아이의 몸에 워크인 되었다. 갑자기 7세의 인간 소녀가 된 나는 금성인으로서의 기억을 그대로 간직한 채 테네시 주(州 )의 한 도시에서 소녀의 할머니 손에 의해 양육되었다.

 

나는 어른이 될 때까지 보통 사람과 같은 외적환경에서 자라났으며, 금성에 관한 이야기는 일체 함구한 채 살았는데, 이것을 견뎌내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었다. 나는 성장해서 결혼했고 시카고로 이사해 거기서 아이 셋을 낳아 키웠다. 그동안 바텐더, 의상 디자이너, 회계원 등의 여러 직업을 가지고 일을 하기도 했다. 그러나 나는 금성의 지도자들에게 지시받은 임무를 수행해야 할 때가 되자, 나의 본래의 정체와 우주에 관한 진실을 널리 알리기 위해 책 집필에 착수했던 것이다.】

 

쉴라는 환생과 카르마(業)를 언급하며, 그리고 지구가 장차 정화작용을 통해 자체적인 카르마적인 균형을 잡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또한 인류의 영혼은 무수한 우주 생명이 지구에 온 것으로서 이러한 영혼이 육체 속에 들어가 있는 목적은 자신의 참다운 본성(本性)을 깨닫기 위함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오늘날에도 그녀는 미국과 유럽 등을 여행하며 금성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활동을 계속 하고 있다.

 

 

 

 

 

◆ 스타 시드와 라이트 워커

 

1) 스타 시드와 라이트 워커의 차이점

 

‘스타 피플(Star People)’이란 말 이외에도 유사한 의미의 ‘스타 시드’란 용어가 있는데, 이것은 별들로부터 지구에 뿌려진 씨앗, 즉 “다른 별에서 온 종자(種子)에 해당되는 사람”이란 뜻이다. 이 용어 역시도 브래드 스타이거의 저서에서 처음으로 사용된 말인데, 결국 스타 피플과 같은 의미이다. 그리고 이 스타 시드들에 관한 내용들은 1980년대부터 활성화되기 시작한 외계 채널링 정보들에서 공통적으로 언급되며, 가장 빈번하게 나타나는 용어 중의 하나이다.

 

이 밖에도 1980년대 이후 높은 영적 존재들인 마스터(Master: 大師)들이나 대천사들의 채널링 메시지에서 자주 사용되는 ‘라이트 워커(Light Worker)', 번역해서 보통 ‘빛의 일꾼(사명자)’이란 용어가 있으며, 이 말 역시 스타 피플이나 스타 시드와 유사한 측면이 있다. 하지만 마스터들의 채널 정보에 따르면, 양자(兩者) 사이에는 명확히 구분되는 몇 가지 다른 특성들이 존재한다.

 

물론 이 ‘라이트 워커’란 용어를 광의적 개념으로 사용할 때는 지구상에서 빛을 전파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존재들, 즉 스타 피플이나 스타 시드, 또 뒤에서 소개될 인디고와 크리스탈 영혼들 모두가 포함될 것이다. 그러나 이를 좁은 의미로 한정해 사용할 때는 ‘라이트 워커’에 해당되는 특별한 영혼들이 따로 있다고 한다. 다시 말해 라이트 워커들은 앞서 언급한 스타 피플들과는 약간 다른 케이스에 해당되며, 또 인디고나 크리스탈 영혼들과도 다르다는 것이다.

 

그 주된 특징들 중의 하나는 ‘라이트 워커’의 경우, 다른 스타 피플과 같은 외계 영혼들과는 달리 지구에서의 오랜 윤회환생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그들이 오래 전의 지구의 윤회 사이클로 들어와 육화를 거듭하게 된 것은 그럴만한 우주적 레벨의 카르마(業)가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한 마디로 말해 ‘라이트 워커’ 영혼들은 외계 다른 행성들에서 일정한 수준 이상의 영적 진화의 단계를 성취한 것이 사실이지만, 그들은 오랜 고대에 지구에 관여했던 외계인들로서 그 과정에서 지은 모종의 카르마(Karma)가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바로 그 해결되지 않은 카르마로 인해 자신의 영적진화에 장애를 받게 되자 지구에 인간으로 태어나 인류에 대한 봉사와 헌신 및 빛의 전파 활동을 통해 자신의 카르마를 청산하고 영적 상승을 도모하고자 하는 존재들이라는 것이다.

 

다음의 내용은 채널러 패멀러 크리비(Pamela kribe)가 마스터 예슈아(Jeshua)로부터 받은 정보들로서 ‘라이트 워커’ 영혼들이 지니고 있는 주요 특징들이다.

 

2) 빛의 일꾼들의 심리적 특성들

 

a. 어린 시절부터 자신이 다른 사람들과는 다르다고 느낀다. 대개 그들은 자신이 다른 이들과는 거리가 있고 스스로 외톨이라고 느끼며 오해한다. 그들은 종종 인생에서 자기만의 독특한 길을 찾아야만 하는 개인주의자가 되는 경향이 있다.

 

b. 그들은 가정과 전통적인 직업 및 조직구조 내에서는 불편한 감정을 가진다. 빛의 일꾼들은 선천적으로 반권위주의자(Anti-authoritarian) 또는 반독재주의자들인데, 이것은 그들이 태어나면서부터 권력과 위계제도상의 독단에 기초한 결정들이나 가치들에 저항한다는 것을 뜻한다. 이런 반권위주의적인 특성은 설사 그들이 소심하고 수줍은 성격으로 보일지라도 그러하다.

 

c. 어떤 형태로든 치료자나 교사로서 다른 사람들을 돕는 데 이끌린다고 스스로 느낀다. 따라서 그들은 심리학자나 의사, 교사, 간호사 등이 될 수도 있다. 그들의 직업이 이처럼 꼭 남을 직접적으로 돕는 방식이 아닐지라도 그들에게는 보다 높은 인류의 선(善)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도가 명백히 존재한다.

 

d. 그들의 삶의 비전(Vision)은 모든 만물이 어떻게 서로 연관돼 있는가에 관한 영적의식으로 채색돼 있다. 또한 그들은 의식적으로나 무의식적으로 내면에 지구 밖의 빛의 영역(천체)에 관한 기억들을 간직하고 있다. 그러므로 이들은 때때로 이런 세계에 대한 향수를 느끼는 경우가 있으며, 스스로를 지구상의 한 이방인으로 느낀다.

 

e. 그들은 생명을 깊이 공경하고 존중하며, 종종 이것은 동물에 대한 애호라든가 지구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 및 염려로 나타난다. 지구상에서 인간에 의해 저질러지는 동물과 식물세계에 대한 파괴행위들은 그들에게 깊은 상실감과 슬픔을 유발한다.

 

f. 대개 심성이 친절하고 인정이 많으며, 섬세하고 동정적이다. 그들은 타인의 공격적인 행동에 대응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홀로서기에 어려움을 겪는데, 공상적이고 순진하거나 매우 이상주의적이다. 뿐만 아니라 인간 세상살이에는 부적합한데, 바꿔 말하면 비현실적이다.

 

그들은 주변 사람들의 부정적인 감정이나 분위기에 쉽게 영향을 받으며, 따라서 그들이 정기적으로 홀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중요하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자신의 감정과 타인의 감정을 구분해 분리시키는 것이 가능해진다. 그들에게는 자기 자신 및 어머니 지구와 소통하기 위한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

 

g. 그들은 지구상에서 수많은 생(生)들을 살았으며, 그 반복된 환생의 과정에서 영성(靈性)이나 종교 등에 깊이 관계돼 있었다. 그들은 과거 전생(前生)에 압도적인 숫자가 기존 종교체제 내의 승려, 수녀, 은둔 수도사(修道士), 심령가, 마녀, 영매, 사제(司祭), 신부(神父), 비구니(또는 여사제) 등으로 살았다.

 

그들은 한마디로 가시적인 세계(물질세계)와 비가시적인 세계(영적세계), 지구상의 일상적 삶과 사후의 신비세계, 신(神)의 세계와 선과 악의 영혼들 사이에서 가교역할을 하는 사람들이었다. 이런 역할을 수행하는 동안에 그들은 무지한 인간들로부터 거부당하고 박해를 받은 바가 있다. 그들 가운데 많은 이들이 자체적으로 소유한 특별한 영적 능력으로 인해 (중세시대에 마녀나 마법사로 몰려) 화형(火刑) 언도를 받았다.

 

때문에 그런 종교적 박해에 의한 정신적 상처들이 그들 영혼의 기억 속에 깊은 흔적으로 남겨져 있다. 이것은 현생에서 세상에 완전히 정착하는 데 두려움, 달리 말해서 현실적으로 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으로 나타날 수가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과거 생(生)에 자신들의 신분이나 정체로 인해 난폭하게 핍박을 받거나 공격당했기 때문이다.

 

3) 이런 특성들과 능력들 외에도 필자 나름대로 파악한 일반적으로 의식이 아직 깨어나지 못한 스타 피플들이나 스타 시드, 라이트 워커 같은 사람들이 일부 가질 수 있는 사회적 측면의 여러 특징과 공통점이 있는데, 그것은 다음과 같다.

 

a. 그들은 인간세상의 낯선 환경에서 외로움과 거리감, 상실감을 느낄 뿐 아니라 이곳에서 자신이 이방인이라는 잠재의식적 느낌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이것이 심해지면, 일부의 경우 우울하고 의기소침한 고립감에 빠져 매우 소극적 삶을 사는 경향이 있다.

 

b. 보통 사람이 별로 관심을 두지 않는 UFO와 외계인, 영적세계, 종교, 초상현상(ESP) 등에 강한 관심과 이끌림을 느낀다. 보통사람은 SF(공상과학) 영화 내용을 허구적인 픽션 정도로 치부해버리는데 반해 이들은 그것을 실제처럼 받아들인다. 반대로 보통 인간들이 관심을 갖거나 열광하는 일들에 대해서는 별 흥미를 못 느낀다.

 

c. 때때로 인간의 이기성과 폭력성에 환멸을 느끼고 진절머리를 내기도 하는데, 이런 인간세계에 대한 정신적 혐오감이 잠재적 고독감과 결합되면, 사회에 대한 소속감이 없이 변두리를 배회하게 된다.

 

d. 일부는 살아본 적이 없는 지구의 거칠고 낮은 에너지 진동에 치여 현실에 잘 적응하지 못하며, 사고(思考) 자체가 몽상적이고 비현실적 경향이 있다. 또한 현실적 물질적 삶을 도외시하고 불균형하게 정신적, 영적측면에만 치우치게 되는 경향이 있는데, 따라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경우도 있다.

 

e. 최악의 경우는 지구환경의 중압감에 눌려 살아가야 하는 고통을 견뎌내지 못하고 젊은 나이에 질병이나 사고(事故), 자살 등으로 생을 마감하기도 한다. 즉 이런 케이스는 사명수행은 고사하고 인간세계에서 철저히 낙오되어 완전히 삶 자체가 실패하는 경우이다. 반면에 어떤 이들은 고향별에 대한 공경심을 극복하고 지구의 물질적 현실에 잘 적응하여 자신의 과업을 훌륭히 수행해 나간다.

 

f. 이들의 유전자는 예정된 미래의 삶의 특정 시기에 모종의 신호에 의해 기억이 활성화되도록 암호화돼 있다. 이러한 깨어남은 조용하고 점진적으로 진행되거나 아니면 아주 극적이고 갑작스럽게 나타날 수도 있다. 그러나 계속 잠재된 상태에 머무를 뿐 명확히 각성이 안 되는 경우도 많다.

 

g. 외계 영혼들의 의식이 활성화되는 데 장애물로 작용하는 것은 지구의 부정성과 탁한 에너지장이며, 이로 인해 근원과 단절되어 길을 잃고 헤매거나 완전한 망각상태에서 영영 깨어나지 못하는 수도 있다. 이런 경우에는 지구에 온 목적을 망각한 관계로 그저 자신이 3차원의 보통 인간인줄 알고 다른 사람들처럼 산다.

 

 

 

 

 

■ 스타 시드, 인디고, 크리스탈, 레인보우 아이들,

 

외계에서 지구로 태어난 아이들을 인디고, 크리스탈, 레인보우 아이들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래전부터 지구에 와서 살아온 존재를 스타 시드(STAR SEED), 빛의 일꾼(LIGHT WORKER)들 이라고 합니다.

 

스타 시드들(THE STAR SEEDS)의 특성들

 

1970년 이후에 태어난 사람으로 성격이 예민하고, 삶의 목적도 없고, 슬픔과 무감정, 우울증으로 고통을 겪고 있으며, 자신에 대하여 남들이 갖는 기대로 인해 매우 혼란스럽게 느끼고 있고, 스스로도 자신이 새 시대에 어울리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면, 여러분은 스타시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승한 마스터와 대천사로부터 받은 채널링에 의하면, 1970년대 초반 이후에 이 지구에 태어난 젊은이들의 약 80%가 플레이아데스 별자리에서 왔으며, 이들은 이미 많은 육화를 체험했는데, 생의 대부분을 플레이아데스 별자리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플레이아데스의 사람들은 조화와 기쁨, 통합 속에서 살아갑니다.

모든 사람들이 사랑스럽고, 무조건적으로 사람을 돕습니다.

 

그들의 타고난 재능들은 완전히 개방되어있으며, 충분한 자원이 있기 때문에 일상적인 삶 속에서 투쟁과 같은 것은 전혀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부드러우며, 평화롭고, 예술적이며, 다 같이 공동생활을 합니다.

 

따라서 스타시드인 분들이 이 지구에서 살아가면서 행복을 느끼지 못하고, 매우 낮설고 혼란스럽게 느끼며 의기소침해 있는 것도 무리는 아닙니다.

 

아래에 스타시드에대한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이러한 스타시드가 아닌지 살펴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플레이아데스적인 특징을 갖고 있다면, 이러한 능력을 마음껏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 느긋하며, 대하기가 편한 성격을 가지고 있음

2. 환경문제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가짐

3. 높은 기술을 요하는 기구나 장치에 대한 강한 호기심을 나타냄

4. 영적이고, 심령적인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음 - 천리안 (영을 볼 수 있는 능력), 천이통 (영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능력), 초감각 인지 (ESP), 텔레파시등

5. 스태미나의 부족 (쉽게 피곤해짐)

6. 조직적인 활동에 익숙하지 않음 (계획에 관심이 없음)

7. 고기류, 인공 재료, 인공 섬유, 복잡한 제조공정을 거친 음식을 싫어함 (자연적인 삶을 추구함)

8. 뉴에이지 운동 (New Age movement)에 대한 깊은 관심을 나타냄

9. 사람이나 동물에 대한 잔혹한 행위를 싫어함

10. 태어날 때부터 두통이니 근육의 긴장으로 인한 스트레스성 질환을 앓음

11. 시간을 지키지 못하고, 시간개념이 없음 (약속시간에 항상 늦음)

12. 창작 활동에 깊은 관심을 가짐 (예, 음악, 예술, 그림, 스케치, 조각, 저술등)

13. 천성적으로 체계적인 삶과 반복하는 것을 싫어함

14. 삶을 편하게 하고 재미있게 하는 새로운 기술들을 쉽게 받아들임 (휴대폰, 컴퓨터, 인터넷등)

15. 판에 박힌 일이나 표준화된 일을 싫어함 (변화가 거의 없고, 자기표현을 할 수 없는 직업)

16. 돈에 대해서 별로 관심이 없으며, 가진 것을 어떻게 쓰느냐하는 것에도 관심이 없음

17. 전쟁을 싫어함

18. 다른 성(性)을 가진 사람들을 자연스럽게 존중함

19. 현실도피를 위해 불법적인 약물이나, 술, 담배, 기타 자극제를 복용하는 것에 대하여 별로 개의치 않음

20. 파트너를 자신과 동등하게 대우함. 특히 개인적인 관계나 친한 친구사이에는 아주 솔직함

21. 우울증이나 정신분열증과 같은 정신적 질병이 발작할 가능성이 높음

22. 중요한 날들 - 가족이나 친구생일, 어버이 날, 각종 기념일 등을 쉽게 잊어버린다.

23. 성(性)적으로 남녀의 일을 별로 구별하지 않음

(남자가 아기의 기저귀를 갈고, 여자가 쓰레기를 내다버릴 수도 있음)

24. 개인적인 소유나 물질에 대한 애착이나 관심이 거의 없음

25. 몸에 강력하고도 아주 활성화되어 있는 중요한 차크라가 있는 반면, 부차적인 차크라와 별로 사용하지 않는 차크라가 있다. 이는 오렌지색의 골반차크라, 녹색의 가슴차크라, 자주색의 이마/제3의 눈 차크라가 특히 여기에 해당한다.

26. 거식증이나 폭식증과 같은 식이장애를 일으킬 가능성이 높음

27. 가진 것을 스타시드들끼리 교환하고 싶어 하며, 현금거래는 최소화하려 함

28.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경향이 있음.

여기에는 부모, 파트너, 친구, 고용주, 정부당국도 포함됨

29. 개인의 자유를 최대한 존중하며, 종속적인 생활방식을 아주 싫어함

30. 복장이나 에티켓, 사회생활에 필요한 기술들을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음

(격식을 차리지 않으며, 편한 옷을 입고, 자유롭게 행동한다.)

31. UFO나 외계인, 천사, 상승한 마스터, 우주의 창조주, 신의 존재를 쉽게 받아들인다.

32.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때는 쉽게 화를 내는 경향이 있음 (개인적인 욕구를 빨리 충족하고 싶어 한다)

33. 매우 예민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남들의 비판에 쉽게 상처를 입게 됨

34. 관심을 가지는 문제나 활동에 대해서도 시간이나 에너지, 열정을 조금 밖에 쏟지 않음

(관심을 끄는 다른 활동으로 쉽게 옮겨감)

35. 살아있는 모든 생명체에 대하여 강한 유대감 (일체감)을 가짐

36. 지구나 다른 행성에서 이전에 살았다고 하는 느낌을 강하게 갖고 있음

37. 사회적인 기대에 부응하고 싶어 하지 않음.

하는 일이 일상적이고 지루하게 느껴지게 되면, 쉽게 다른 직장으로 옮긴다.

 

스타시드들은 지구와 인류를 위해서 해야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은 모든 인류를 위하여 통합과 무한한 사랑, 그리고 관용을 창조할 수 있으며, 모든 사람의 영적 및 심령적인 힘을 키울수가 있습니다.

 

이들은 주변에 있는 과학으로 설명할 수 없는 미지의 세계에 대한 새로운 지식을 얻을 수도 있으며, 타고난 영적 및 심령적인 재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들은 성(性)과 인종, 종교에 대하여 오랫동안 인류가 가지고 있던 부정적인 태도를 변화시킬 수도 있고, 하나됨의 개념을 쉽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대체 치유법을 연구하고, 이것들로 인류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웰빙을 위하여 사용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인디고와 크리스탈 차일드

 

브래드 스타이거의 스타 피플에 관한 초기 연구 결과에 이어 1990년 이후 범세계적으로 활성화된 채널링 현상과 자신이 스타 피플임을 자각한 많은 사람들에 의해서 추가적인 많은 정보들이 밝혀지게 되었다. 그것은 스타 피플에도 여러 종류들이 있다는 것이다. 또한 지구에 온 시기적으로도 여러 유형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채널 정보에 따르면, 소위 이런 스타 피플들은 지구상에 1940년대 핵폭탄이 개발되어 실험되면서부터 집중적으로 지구에 태어나는 1차적 파동이 시작되었다고 한다. 중요한 것은 이런 영혼들은 어디까지나 스스로 태어나기를 원한 자원자들이라는 사실이다. 결과적으로 1940년대, 50년대, 60년대에 약 200~300만 정도의 영혼들이 태어나 지구 전역에 뿌려졌다고 한다.

 

이어서 중요한 2차 파동이 시작된 것은 1970년대 초부터인데, 이때부터 80년대를 거쳐 90년대에 이르기까지 ‘인디고 아이들(Indigo Children)'로 불리는 약 150만 명 정도의 영혼들이 또 몰려서 태어났다고 한다. 이처럼 인디고 아이들은 대략 90년대 말까지 약 30년 동안 태어났으며, 따라서 지구상에는 한 세대의 인디고 종족이 존재하고 있다.

 

흥미로운 것은 1990년대 중반 이후부터는 이른바 ‘크리스탈 아이들(Crystal Children)’이라는 또 다른 특수한 인종의 아이들이 태어나기 시작했는데, 이 아이들은 그 이전에 태어난 스타 피플들이나 인디고 아이들과 다시 구별되는 여러 특징들을 지니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채널링 정보에서 빈번히 언급되는 이런 모든 아이들은 어디까지나 세상을 변화시키고 인류가 커다란 평화와 조화 속에서 살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행성 지구의 진동을 높이기 위해 우주로부터 온 영혼들이라고 말해지고 있다. 또한 이들은 다가오는 철수/상승 과정에서 미래의 지도자들이고 관리자들이라고 한다.

 

인디고와 크리스탈 아이들에 관해 연구하는 캐나다 학자 데브라 그레이브스(Debra Graves)는 이 아이들에 관해 단적으로 이렇게 언급하고 있다.

 

【 인디고와 크리스탈 현상은 인간종족으로서의 우리의 진화과정에 있어서 다음 단계에 해당되는 것이다. 어떤 면에서 우리 모두는 좀 더 인디고와 크리스탈 인종과 같이 되어가고 있다. 그들은 우리에게 그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이곳 지구에 왔다. 그러므로 그들에 관한 정보들은 우리 인류가 성장과 진화의 다음 단계로 옮겨갈 때 모든 이들에게 보편적으로 응용될 수가 있다. 】

 

아울러 이런 별들에서 온 아이들에 관해서는 이미 오래전의 채널링 메시지에서 언급되고 있으며 그 한 예로 채널러 라이아라(Lyara)가 1982년에 수신한 우주의 메시지를 참고적으로 한 번 살펴보도록 하자.

 

1) 은하간함대 사령관 라이튼(Lytton)이 스타 차일드에 관해 보낸 메시지(채널링: 라이아라)

 

【 ‘별에서 온 아이들(Star Children)’은 ‘그리스도화된 아이들’이라고 불리게 될 것인데, 왜냐하면 그들은 예수/사난다와 똑같은 지식과 진동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스타 피플들은 과거 유대의 에세네파 사람들이 예수를 배후에서 도왔듯이 그들을 뒷받침하는 후원자가 될 것입니다.

 

이런 아이들이 현 지배세력의 눈에 띠어 등록이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들 몸의 진동이 백신이나 다른 약물의 성분을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에 예방접종 같은 것을 회피하게 되는 것은 부득이합니다. 여러분 역시도 그렇게 될 것이며, 이미 많은 이들이 그렇습니다. 여러분 손에 맡겨진 이 아이들을 책임지고 잘 돌보아주십시오. 그들은 여러분이 처음 문을 연 지구의 황금시대를 인도할 것입니다.

 

수많은 ‘별에서 온 아이들’은 자신의 부모들을 단지 지구로 들어오기 위한 일종의 통로나 탈 것으로 이용했을 뿐입니다. 그들을 반가이 맞이했던 많은 가족들의 경우 지구의 차원전환기 동안만 육체에 머무르는 그 아이들의 운명하고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 아이들을 이해하지 못하는 수많은 가족들로 인해 가정 내에서 분열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별에서 온 아이들’은 매우 낯선 방식으로 홀로 여러분의 사회에 태어날 것입니다. 여러분 역시도 아직은 자신들이 모르는 이런 아이들과 함께 일할 운명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영적인 깨달음과 더불어 오는 자유를 얻게 될 때, 자신이 오직 스스로의 신성한 자아에 대한 책임만을 지고 있는 자유로운 영혼임을 자각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많은 남편과 아내들이 돌연히 다른 이들과 합류하고자 떠날 것이고, 행성 지구의 전환을 위해 일하는 새로운 가족을 출범시킬 것입니다. 사랑은 여러분의 참다운 본성이니 사랑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의 순수한 본질을 표현하는 것은 두려움 없이 사랑하는 것이고, 삶의 모든 것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인디고와 크리스탈 아이들에 관한 선구적 연구자인 미국의 도린 버츄(Doreen Virtue) 박사에 따르면, ‘인디고’나 ‘크리스탈’이란 말을 사용하게 된 것은 정확하게 이 특별한 아이들의 오라(Aura) 색채와 에너지 패턴에서 발단된 것이라고 한다. '인디고(Indigo)'란 단어는 ‘진한 남색 또는 암청색’을 뜻하는데, 인디고 아이들에게는 흔히 이런 오라 색깔이 보인다는 것이다. 이 남색은 일곱 차크라 중에서 <제3의 눈>에 해당하는 인당(印堂) 부위의 아즈나 차크라의 색깔에 해당된다. 또한 크리스탈 아이들의 오라 역시 수정(水晶)의 프리즘 같은 다채로운 파스텔조의 색깔과 오팔색의 빛 또는 아름다운 유백색의 광채를 방사한다고 한다.

 

서구에서는 이런 새로운 인종의 아이들에 관한 연구가 활발하며, 2002년과 2003년에는 인디고 아이들에 관한 학자들의 국제회의가 개최된 바도 있다. 인디고 아이들과 크리스탈 아이들에 관한 연구 결과는 심리학 박사이자 채널러인 도린 버츄와 채널러 리 캐롤(Lee Carroll)과 잔 토버(Jan Tober)에 의해서 많이 알려졌다.

 

도린 버츄는 『크리스탈 아이들(Crystal Children, 2003)』,『인디고 아이들에 대한 돌봄과 양육(The Care and Feeding of Indigo Children, 2001)』 등의 여러 권의 책을 썼고 리 캐롤 역시 자기 아내인 잔 토버와 공저로 낸 『인디고 아이들(Indigo Children: The New Kids Have Arrive, 1999)』과 『인디고 찬양(Indigo Celebration: More Messages, Stories, and Insights from the Indigo Children, 2001)』이란 저서가 있다. 도린 버츄 박사는 인디고 아이들에 관해서 단적으로 이렇게 말하고 있다.

 

【 태어나면서부터 인디고 아이들은 신에게 부여받은 날개옷을 입고 세상에 나온다. 그들 가운데 많은 애들이 삶의 의미를 탐구하면서 지구를 구할 방법을 깊이 사색하는 철학자로 태어난다. 그 아이들은 선천적인 재능을 가진 과학자, 발명가, 예술가들이다. 그러나 낡은 에너지를 토대로 만들어진 우리사회는 이 아이들의 타고난 재능들을 알아보지 못하고 매장해 버리고 마는 것이다.

 

인디고 아이들은 인류를 새로운 평화의 시대로 인도하기 위해 왔다. 어떤 방식으로든 그들을 돕는 것은 우리의 정신적 의무이다. 】

 

또한 도린 버츄 박사는 자신이 처음으로 크리스탈 아이들의 존재를 알게 된 경우를 이렇게 설명하고 있다.

 

【 나는 천사들에 관한 강연과 연구모임을 개최하면서 세계 전역을 여행하는 과정에서 처음으로 크리스탈 아이들을 알게 되었다. 나는 먼저 크리스탈 아이들의 눈과 마음을 이끄는 특성들에 주목했다.

 

그 아이들에게 영적인 대화방식으로 말을 건네 보았는데, 그 아이들도 나의 질문에 분명하게 텔레파시로 응답하였다. 내가 마음으로 보낸 칭찬에 아이들이 웃음으로 응답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었다. 그 때 나는 ‘이 아이들이 내 생각을 분명히 듣는구나!’라고 실감했다. 】

 

장기간에 걸쳐 수많은 인디고 및 크리스탈 아이들과 그 부모들을 만나 상담해온 도린 버츄는 그 아이들이 보여주는 특성들과 행동패턴에 항상 매혹당해 왔다고 밝히고 있다. 그리고 현재 크리스탈 아이들을 낳아서 기르고 있는 부모들 중에는 임신하기 전부터 영계에 있는 크리스탈 아이의 영혼과 교신하고 나서 서로 합의하에 그 아이를 임신하게 되었다는 엄마도 있다고 한다. 또한 임신 중에도 태아와 계속 소통하며 출산일까지 미리 통보받은 경우도 있다는 것이다. 이밖에 도린 버츄 박사와 리 캐롤의 연구 내용들을 토대로 인디고 아이들과 크리스탈 아이들이 가진 보통 아이들과 다른 비범한 주요 특징들을 추려보면 다음과 같다.

 

2) 인디고 아이들의 주요 특징

 

* 대부분이 1980년 이후의 출생자들이다.

 

a. 강한 자존심(자부심)과 명확한 자아의식(自我意識)을 지니고 있으며, 보통의 인간이 지닌 죄의식이나 죄책감이 없다.

b. 민주적이 아닌 권위적인 명령이나 지시에 따르기를 거부한다. 즉 어른이나 부모, 교사의 이름으로 내세우는 권위를 견디지 못하고 반발하거나 그런 권위주의적이고 기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전적으로 거부하려는 경향이 있다. (존중하는 마음으로 애들을 대하라는 것) 따라서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지 못하거나 학교에 가기 싫어하는 아이도 있다.

c. 매우 원숙하고 깊고 현명해 보이는 눈을 가지고 있다.

d. 높은 감수성을 가지고 있는 반면에 강한 직관력을 나타낸다.

e. 하던 것에 금방 싫증을 낸다. 즉 한 가지 일에 집중하는 시간이 짧은 듯이 보인다.

f. 여러 생(生)에 걸친 자신의 과거 전생(前生)의 기억 - 또는 외계인이었던 기억 -을 가족들에게 이야기하는 경우가 있다.

g. 특히 독서와 수학적인 학습방식을 좋아한다.

h. 자기가 흥미를 느끼는 것에 열중할 때를 제외하고는 가만히 앉아 있지 못한다.

i. 연민이 깊고, 죽음 또는 사랑하는 이들을 잃어버리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많다.

j. 지나치게 에너지가 넘쳐나고, 대단히 활동이 왕성하다.

k. <제3의 눈>이 발달돼 있다. 따라서 이들은 선천적인 투시자들이다.

l. 너무 이른 시기에 실패를 겪으면, 계속 배우기를 포기하고 배우는데 담을 쌓는다.

m. 창조적 사고를 요구하지 않고 기계적으로 어떤 것을 암기하거나 단지 듣기만 하는 것을 싫어하고, 스스로 탐구하면서 배우기를 좋아한다.

n. 자기 주변에 정서적으로 안정되고 믿을만한 어른이 있기를 바란다.

o. 단조롭고 변화가 없는 일을 하지 않으려 한다. 예컨대 줄서서 오래 기다리는 것 같은 일에 쉽게 지겨워하고 참지 못한다. 아울러 이들은 대개 틀에 박힌 현 주입식, 획일적 교육 역시 지루해 하거나 견뎌내지 못한다. 따라서 기존의 교육제도와는 잘 맞지 않는다.

p. 높은 지성과 심령적 재능이 있다.

q.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속이거나 가식적으로 좋은체하는 행동을 못한다.

r. 때문에 분노를 내면에서 삭히기 보다는 종종 밖으로 표출하며, 그로인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s. 자기와 같은 유형의 친구가 없을 경우, 자신을 이해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생각하고 내향적인 경우가 있다. 그런 면에서 학교에서 잘 적응하지 못할 경우도 많다.

t. 잘못 판단하면, 이들은 주의력결핍장애(ADD)나 과잉활동성주의력결핍장애(ADHD) 아동이나 문제아로 오인될 수가 있다. 물론 그렇다고 이런 증상을 가진 모든 아이들이 인디고 아이들이라는 것은 아니다.

 

위의 (t)항과 관련해서 도린 버츄 박사는 다음과 같은 점을 지적한다. 즉 새로운 변화를 싫어하고 어린애의 순종을 중요시하는 기존 세대의 어른들은 인디고 아이들을 쉽게 오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컨대 권위에 대한 무조건적 복종을 거부하는 행위라든가 지칠 줄 모르는 이들의 왕성한 활동성을 잘못 오인하여 문제가 있는 ADHD, ADD 아동으로 낙인찍어 치료대상으로 분류해 버린게 된다는 것이다.

 

그런데 불행하게도 그들이 이렇게 치료대상이 될 때는 이 아이들의 아름다운 영적 재능과 감수성은 상실돼 버린다고 한다. 또한 이와 같이 그들을 장애아동으로 딱지를 붙여 분류할 경우, 이 아이들은 사춘기 때 약물이나 알콜에 손을 대게 되거나 다른 형태의 극단적인 장애 행동에 빠질 수도 있음을 연구자들은 경고하고 있다.

 

그리고 인디고 아이들의 권위에 대한 반발은 그들이 영적으로 알고 있고 깨어있는 데서 오는 것이라고 한다. 즉 지구의 일반적인 과거 체제들에 의해 강요되는 것들은 인간을 기계적으로 획일화하고 노예화하는 것들이기 때문에 복종하기를 거부한다는 것이다.

 

 

 

 

3) 크리스탈 아이들의 주요 특징

 

* 대부분이 2,000년 이후의 출생자들이다. (극히 일부는 1995년에 태어났다.)

 

a. 사랑이 풍부하고 마음이 관대하며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적인 인격을 가졌다.

b. 나이에 맞지 않게 총명해 보이고 흡인력 있는 큰 눈을 가지고 있다.

c. 어렸을 때는 옷 입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벌거숭이로 뛰노는 것을 더 좋아하는 듯이 보인다. 마지못해 옷을 입어야할 경우는 부드럽고 자연적인 면이나 실크 소재를 가장 좋아한다.

d. 텔레파시(Telepathy) 능력이 있으며, 자신에게 맞지 않는 에너지는 반사시키는 경향이 있어 주변의 전기기구나 가전제품들의 자주 고장 나기도 한다.

e. 남을 도우려는 이타심(利他心)이 있으며, 특히 어려움에 처한 다른 아이들을 도우려 한다.

f. 자연과 물, 동물을 사랑한다.

g. 매우 민감한 면이 있으며 자비심이 있다.

h. 돌이나 수정을 가지고 놀기 좋아하고 보석과 수정에 흥미가 깊다.

i. 창조적이고 예술적이며 음악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다.

j. 다른 영적세계나 차원들을 볼 수 있는 능력이 있다(제3의 눈 개안됨). 따라서 종종 천사들이나 수호령, 전생(前生)에 관한 이야기를 잘한다. (선천적인 심령능력자들임)

k. 어렸을 때 말을 늦게 배우는 경향이 있다. 3~4세는 돼야 말을 배우기 시작하는데, 이것은 그들이 텔레파시로 대화하는 습성이 있기 때문이다. 자기들끼리는 보통 텔레파시로 소통한다.

l. 풍부한 환타지(공상) 능력과 창조적 재능이 있다.

m. 까다로운 음식 알레르기가 있으며, 채식을 좋아한다.

n. 성격이 온화하여 아주 귀엽고도 사랑스럽다.

o. 다정다감한 면이 많고 껴안고 키스하고 포옹하는 것을 좋아한다.

p. 보통의 인간들이 내면에 가지고 있는 어떤 형태의 두려움도 없으며, 놀라운 균형 감각을 가진 대담한 탐험가들이다.

q. 잘못 판단하면 자폐증 아이나 말더듬이로 진단할 수도 있다.

 

기존의 의학자들이나 교육자들은 보통 아이들과는 다른 크리스탈 아이들의 이런 특성들을 이해하지 못한다. 따라서 이들이 어렸을 때 보통 아이들과는 다른 비정상적인 언어 패턴을 보인다는 것만으로 이를 자폐증이나 언어장애로 잘못 판단하는 실수를 범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룹(Group)’이라고 호칭되는 집단적인 우주의 존재들로부터 메시지를 받고 있는 채널러 스티브 로더(Steve Rother)는 1997년의 채널링에서 크리스탈 진동의 아이들의 도래에 관해서 처음으로 밝혔고 자세히 언급한 바가 있다. 메시지에서 ‘그룹’의 존재들은 그 당시 “지구상에 크리스탈 진동의 존재들을 위한 안전한 여건이 조성되면, 그들은 올 것이다.”라고 예언했었다. 그리고 이런 정보들은 2000년에 출판된 그의 저서 『리-멤버(Re-member): 인간 진화를 위한 안내서』10장에 수록돼 있다. 그 후 2002년에 스티브 로더에 의해 다시 수신된 크리스탈 어린이들에 관한 ‘그룹’의 메시지가 있는데, 그것을 요약해서 잠시 살펴보도록 하자.

 

【 여러분 가운데 많은 이들이 최근에 에너지가 달라지고 있음을 느끼고 있는데, 이러한 에너지적인 교체현상은 크리스탈 에너지를 통합하기 위한 일종의 진화상의 단계입니다. 여러분은 왜 그렇게 자신이 수정(水晶)들에 대해 끌리는지 의아하게 생각한 적은 없는가요? 수정들 자체가 에너지적인 레벨에서는 인간과 수백 년 동안 교감해왔기 때문에 그것은 우연의 일치가 아닙니다. 그것보다도 인류의 진화가 인간 고유의 생명 형태를 수정과 같은 결정화(結晶化)된 구조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수정들이 그렇게 여러분의 주위를 끌고 있는 것이지요.

 

사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이른바 자연과 지구상의 모든 것들이 지금 수정질(결정구조)의 형태로 바뀌는 과정에 있음을 말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지구의 대부분의 것이 성질상 수정질이라는 사실을 알게 됨으로써 이런 변화들을 알기 시작합니다.

 

인간은 현재 탄소(Carbon)를 바탕으로 한 생명체들입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단지 탄소 원자의 기초가 약간 다르게 변환된 것이 수정의 원소인 규소(Silicon) 원자임을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지구인 자체의 과학적 주기율표(週期律表)도 둘 사이에는 단지 약간의 차이만 있다는 사실을 나타내 주고 있습니다. 탄소에 가해진 지구의 압력작용이 물질로 하여금 여러분이 다이아몬드(Diamond)라고 알고 있는 결정화된 구조로 바뀌는 진화를 일으킵니다. 우리의 관점에서는 인간과 여러분 주위의 모든 것이 가장 아름다운 다이아몬드로 우리가 변화하고 있음을 보고 있습니다. (중략)

 

5년 전 우리는 크리스탈 진동을 가진 아이들의 귀환에 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그 메시지의 서두에서 우리는 크리스탈 아이들이 오고 있고, 기존의 인간특성과 비교할 때 그들이 마법적인 능력으로 보여질 새로운 진동을 가지고 있다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당시 우리는 이 아이들이 인간진화의 다음 단계이고, 여러분이 현재 갖고 있는 육신과 소위 앞으로의 ‘빛의 몸(Light Body)’ 사이의 중요한 연결고리로서 육화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크리스탈 아이들은 두 가지 기본적인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첫째, 그들은 대단히 강력한 존재들이며, 여러분이 종종 마법적이라고 볼 수도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그들은 낮은 진동의 에너지들에 아주 상처받기 쉬운 특이한 감수성을 지닌 존재들입니다.

 

크리스탈 진동의 아이들은 다단계(다차원) 교신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생각을 알뿐만 아니라 중요하게도 여러분 가슴 속에 있는 것까지도 인식할 것입니다. 그들의 숫자가 지구상에서 증가할 때, 당신들은 그들이 서로 즉시 교신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그들은 에너지에 대한 그들의 이해력과 내면에서 빛을 굴절시키는 방식으로 염력(念力)의 능력을 보유할 것이며, 사물을 마음으로 이동시킬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더욱 중요하게 그들은 생각만으로 물질을 거의 즉각적으로 재배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언급한 바와 같이 크리스탈 진동의 아이들은 그들의 신체 내에 보다 많은 빛을 간직할 수 있게끔 하는 결정화(結晶化)된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중략)

 

여러분은 또한 크리스탈 진동의 아이들이 수신되는 모든 진동파에 민감하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소리와 색채, 주변의 자기장(磁氣場), 냄새, 환경오염물질과 같은 모든 형태의 진동 에너지들은 크리스탈 아이들을 교란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따라서 이들은 환경에 아주 민감하며, 오염원에 대한 저항력이 취약하다는 사실입니다.

 

감각을 가진 살아 있는 존재로서 지구 또한 수정과 같은 결정(結晶) 형태로의 변형을 겪고 있습니다. 인간은 최근에 물(水)이 가진 수정질(水晶質)의 속성을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정보는 그것이 최근의 발견이라기보다는 지구 자체가 그렇게 결정화된 상태로 진화해가는 단계에 있다는 것입니다.

 

지구행성의 격자망 조정은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지구의 자기 격자망을 준비하는 크라이온(Kryon)의 작업은 향후 몇 개월 이내에 끝날 것입니다. 이것은 지구가 고등한 주파수들에 더 쉽게 공명하도록 만들 것이고, 모든 인간들이 자신의 육체에 진정한 힘을 간직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크리스탈 아이들이 제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 우주적 사건만이 에너지를 정착시키고 크리스탈 진동의 아이들이 인류의 진화를 위해 다음 단계를 밟아 나갈 수 있게끔 문을 열어줄 것입니다. 】

 

4)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 성장과정에서 고려할 사항

 

도린 버츄 박사가 보고한 바에 의하면, 크리스탈 아이들의 영혼은 대개 자기들을 영적인 성장환경에서 양육해 줄 수 있는 부모를 선택해서 태어나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 그래야만 자기들의 영적 지식과 재능을 가꿔주고 보호해줄 수 있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부모가 영적으로 무지한 사람일 때는 그 조부모가 고도로 진화된 빛의 일꾼일 경우가 많았다고 한다. 이런 경우에는 할아버지 할머니에 의해서 이 영혼들이 도움과 보호를 받아 자라난다는 이야기이다.

 

채널 메시지들도 기성세대가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을 다룰 때, 먼저 기억할 필요가 있는 것은 앞서 지적한대로 이 아이들이 기존의 인간들과는 매우 다르다는 것과 기존 아이들에게 적용돼 왔던 것들이 더 이상 효과가 전무하다는 사실을 지적하고 있다. 그리고 이들을 대할 때 기본적으로 고려해야할 사항은 다음과 같다고 한다.

 

a.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은 우뇌(右腦) 지향적인 존재들이다.

-이것은 그들이 매우 창조적이고 직관적이며, 상상과 감정이 풍부한 지성체들임을 의미한다. 하지만 기존의 인간들은 반대로 좌뇌(左腦)를 주로 쓰는 관계로 직선적, 평면적 사고를 하며 합리적, 언어적, 논리적이다.

 

b.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은 환경적인 스트레스에 고도로 민감하다.

- 왜냐하면 이 아이들은 초감각적지각(ESP)을 지니고 있어서 보통 사람들이 감지하지 못하는 것들을 보거나 듣거나 느끼기 때문이다. 따라서 큰 소음이나 군중, 요란한 TV나 음악 소리에 부정적 영향을 받으며, 조용하고 평온한 가정적 환경이 필요하다.

 

c. 이 아이들에게는 아무 것도 감출 수가 없다.

- 부모나 교사들은 이들 앞에서 항상 솔직하고 진지한 태도를 보여주어야 한다.

그들은 부모의 에너지장(오라)을 읽으며, 말하지 않은 어른들의 내면의 생각이나 감정까지도 정확히 아는 까닭이다.

 

d.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은 음식에 대해서도 민감하여 종종 음식 알레르기 증상을 나타난다.

- 이 아이들은 흔히 가공음식이나 식품첨가물이 든 식품들에 대한 내성(耐性)이 없는 경우가 많다. 또한 설탕과 카페인에 대해 부정적으로 반응한다. 콜라 같은 인공색소가 든 음료들, 비스킷, 파이, 햄버거, 초코렛 등의 식품들은 때로는 기능장애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동물호르몬으로 가득찬 치킨이나 육류, 화학 처리된 통조림들도 역시 부적합하다.

 

e. 이들에게는 좌뇌와 우뇌를 고루 활용할 수 있는 균형 잡힌 교육제도가 필요하다.

- 음악, 미술, 연극, 댄스, 예술 같은 형태의 창조성이 가미된 교육이 바람직하다.

그리고 폭력적 활동으로 가득 찬 TV 시청이나 전자게임 등은 최소화시켜야 한다.

 

그런데 인디고 아이들과 크리스탈 아이들은 부분적으로는 비슷한 특성을 공유하고 있으면서도 확연히 다른 특징들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그들의 기질적 차이에서 비롯된다고 연구자들은 지적하고 있다. 다시말해 크리스탈 아이들은 천성이 행복하고 관대하며 남에게 기쁨을 주는 영혼들인 동시에 선천적으로 영적인 교사의 자질을 지녔다고 한다. 즉 그들이 태어난 주목적은 인류를 진화의 다음 단계로 데려가고 우리 내면의 힘과 신성(神性)을 깨닫게 해주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그런고로 강력한 사랑과 평화의 잠재능력을 가진 이 아이들은 자기 부모를 가르치고, 인류가 나가야 할 방향을 올바르게 지적해 줄 수 있는 존재들인 것이다.

 

반면에 인디고 아이들은 본질적으로 전사적(戰士的)인 영혼들인 관계로 그들이 지구상에 태어난 집단적 목적은 더 이상 쓸모없는 기존의 낡은 고결함이 결여된 지구상의 정부나 법률, 교육 시스템 등을 폐기시키기 위해 왔으며, 따라서 그들에게는 이 목표를 성취하기 위한 침착함과 열정, 과단성이 요구된다는 것이다. 1980년대 출생한 인디고 영혼들은 현재 20대의 성인기로 들어섰는데, 이들이 30~40대 이상이 되어 사회의 중추적인 지도자 그룹으로 자리 잡았을 때는 아마도 우리 인간 세상의 모든 구조가 완전히 변혁될 것이다.

 

이처럼 인디고와 크리스탈 아이들이 인류와 지구를 돕기 위해 이곳에 온 목적은 같으나 기질적으로 그 임무나 사명은 좀 다르다는 사실을 알 수가 있다. 한마디로 인디고들은 우리를 잘못된 신념의 감옥에서 자유롭게 해방시키게 될 ‘기존 시스템을 부수는 개혁가들’이고, 크리스탈들은 인간에게 내면의 평화와 신성을 가르침 ‘영적 스승들, 마스터들’로서 온 것이다. 그리고 객관적으로도 인디고 아이들과 크리스탈 아이들의 특성을 비교해 볼 때, 크리스탈 아이들의 영혼이 참을성이 좀 적은 인디고 아이들보다는 좀 더 성숙되고 진화된 영혼들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채널 메시지에 따르면, 사실상 인디고 아이들이 5차원 의식(意識)을 지닌 반면에 크리스탈 아이들은 더 상위의식에 해당되는 6차원 의식을 가지고 태어났다고 언급되고 있다.

 

 

 

 

5) 인간의 몸을 입은 천사들 - 인디고와 크리스탈들의 에너지 체계

 

채널러 실리아 펜(Cilia Fenn)의 의견에 따르면, 인디고와 크리스탈 아이들이 이전의 인간 세대와는 행동이나 정신적인 특성만 다른 것이 아니라 그들 몸의 에너지 체계 자체가 아예 다르다고 한다. 다시 말하면 그들은 인간 진화의 다음 단계에 해당되는 존재들이므로 우리 행성이 막 생성되고 있는 새로운 DNA와 기존 인간과는 존혀 다른 차크라 체계를 갖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을 비교하자면 다음과 같다.

 

(1) 기존의 인간들의 원형적 에너지 체계 - 7개의 차크라

 

a. 기저 차크라(l번 믈라다가) : 붉은색

b. 천골 차크라(2번 마니프라) : 오렌지색

c. 태양신경총 차크라(3번 스와디스타나) : 황색

d. 가슴 차크라(4번 아나하타) : 녹색/핑크색

e. 목구멍 차크라(5번 비슈다) : 푸른색

f. 이마 차크라(6번 아즈나) : 남색/보랏빛

g. 정수리(백회) 차크라(7번 사하스라라) : 백색

 

(2) 인디고 & 크리스탈 아이들의 원형적 에너지 체계 - 13개의 차크라

a. 지구 별(Earth Star) 차크라(1번) - 청녹색

b. 좌측 발과 복사뼈 차크라(2번) - 황녹색

c. 우측 발과 복사뼈 차크라(3번) - 오렌지 - 황색

d. 무릎과 종아리 차크라(4번) - 황색

e. 좌측 엉덩이와 넓적다리 차크라(5번) - 오렌지

f. 우측 엉덩이와 대퇴부 차크라(6번) - 오렌지

g. 생식기와 기저 차크라(7번) - 오렌지색

h. 좌측 팔과 손 차크라(8번) - 푸른 보랏빛

I. 우측 팔과 손 차크라(9번) - 붉은 보랏빛

m. 가슴과 복부 차크라(10번) - 보랏빛

n. 좌측 상부 흉곽 차크라(11번) - 푸른색

o. 우측 상부 흉곽 차크라(12번) - 붉은색

p. 크라운(정수리) 차크라(13번) - 황금색/ 은백색

 

이처럼 기존 인간과는 전혀 다른 에너지 체계를 가진 이 신인종(新人種)인 아이들의 경우 에너지가 천사와 같이 척추로 곧바로 흘러내려 에너지적인 날개를 형성하면서 순환한다고 한다.

 

그리고 이것은 이 인간 천사들이 에너지의 자가발전 및 공급이 가능하며, 결과적으로 그들이 높은 진동의 에너지를 몸에 지니고 있음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인디고 아이들은 넘치는 그들의 강력한 에너지를 보통 아이들과는 다르게 운동이나 창조성, 지도력 등으로 강하게 표출하려 하지만 인간세상에서는 종종 이런 행동이 활동과다증상이나 주의력결핍장애로 오인되어 진단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앞서 언급되었듯이 인디고 아이들의 임무는 인간의 낡은 기존체제를 개혁하고 뒤집는 것이기 때문에 그들의 에너지는 외부세계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인디고 아이들의 ‘분노나 참을성 없음, 격렬함’ 등은 낡은 체제와 낡은 에너지를 극복하고 청소하기 위해 집중된 에너지의 표현이라는 이야기이다. 반면에 크리스탈 아이들은 이와 달리 자신의 에너지를 느리고 완만한 신체적 행동으로 표출하거나 영적이고 다차원적인 측면에 대한 집중으로 나타낸다고 한다.

 

문제는 이런 아이들에 관한 사전지식이 없는 의사들이나 상담자들이 이 아이들을 정신 장애자로 오진하여 정상으로 돌려놓는답시고 <리탈린(Ritalin)>과 <프로잭(Prozac)> 같은 ‘항우울제 약물’을 투여하는 경우가 있다는 것이다. 그럴 경우 이런 약품들은 이 아이들을 천사로서의 원형에서 분리시키고 낡은 3차원적 경험에만 갇혀 있도록 만들어 버리는 오류를 범한다고 천상의 메시지들은 경고하고 있다. 그러므로 그들에게는 이런 사실을 잘 아는 부모나 교사가 있어서 아이들을 이해하고 그들 스스로 에너지 흐름의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필요할 것이다.

 

 

미래의 작은 아바타들(Avatars) - 레인보우 아이들

 

도린 버츄 박사는 놀랍게도 인디고, 크리스탈 아이들에 이어 현재 막 태어나려 하고 있고, 또 곧 태어나게 될 또 다른 제3의 영혼들이 있다고 언급한다. 그 아이들은 ‘레인보우(Rainbow Children)’라고 하는데, 이들은 크리스탈 아이들보다 더 진화된 영혼들이라고 한다. 채널러 실리아 펜 역시도 이 미래의 존재들을 ‘레인보우 크리스탈 영혼들’ 이라고 호칭했는데, 이들은 완전한 우주의식(宇宙意識)에 도달한 존재들로서 우주적 인간에 해당된다고 하겠다. 이들의 공통적 특성은 다음과 같다.

 

a. 이들은 이전에 결코 지구상에 태어난 적이 없는 영혼들이며, 완전한 DNA를 가지고 있다.

b. <신성(神性)의 화신들>이고, 이미 영적인 정점에 도달한 존재들로서 아무런 두려움이 없다.

c. 오로지 모든 것을 위해 봉사하고자 지구에 내려온 작은 아바타(Avatar)들이다.

 

그들이 지구에 가져오는 가장 큰 선물은 자기들이 지닌 높은 진동의 에너지를 인간과 함께 나누는 것이며, 인류가 새로운 진동으로 전환되고 신성이 계발되도록 돕는 것이다.

 

d. 이들은 크리스탈 아이들이 성인(成人)의 나이가 되었을 때, 그들을 부모로 선택해 그 자녀로 태어나기 시작할 것이다.  (* 크리스탈 아이들이 20세가 되면서부터 그들의 아이로 태어난다는 것)

 

e. 이들의 오라(Aura)는 모든 빛의 스펙트럼을 지닌 무지개빛의 에너지를 방사한다.

따라서 ‘레인보우(무지개)’ 아이들로 호칭된다.

 

 

< 출처 : 세라핌 http://blog.naver.com/catcatcutty/20179718160 >

< www.jeshua.net 에서 채널링 된 메세지를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http://blog.naver.com/bwkwon7/220471139031  에서 일부발췌 인용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