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신과 프라상트: 우리 행성의 미래에 대한 후속 질문들

 

 

 

천국편지

신과 프라상트: 우리 행성의 미래에 대한 후속 질문들

 

신과 프라상트: 우리 행성의 미래에 대한 후속 질문들

God and Prashant: Follow-up Questions in Regard to the Future of Our Planet

 

Heavenletter #5597. - God   2/24/2016

http://heavenletters.org/god-and-prashant-follow-up-questions-in-regard-to-the-future-of-our-planet.html

 

 

 

 

프라상트가 신에게,

 

신이여 당신에게 묻기 위한 더 많은 질문들이 있습니다.

 

1) 당신이 몸들과 세계가 다 좋게 변할 것이라고 언급한 이래, 사람들의 대다수가 음식 없이 살 수 있는 날이 올 것입니까, 그리하여 농업 곡식들의 경작, 가축/고기/소고기를 위한 사료를 위해 사용되는 지구상의 농장/농사용 땅의 2/3를 구하고, 그리하여 숲들이 다시 자랄 것이며, 다른 종들이 번성하도록 말입니다. 나는 현재 몇 백에서 몇 천의 사람들이 – 기 수련가들Breatharians이 - 이 세계에서 음식 없이 살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2) 당신은 인간의 몸이 완벽하게, 완벽한 조화 속에서 창조되었다고 언급했는데, 그것은 – 나의 관점에서는 – 지구상의 다른 인종의 다른 백만 명 모두에 대해서는 진실입니다. 그때 왜 인간들이 땅과 바다, 공중의 식물들, 나무들, 동물들의 수십억을 그들의 필요성을 위해 파괴하고, 인간 외에 다른 종들이 끝나도록 지구를 오염시킵니까?

 

몇 주 후에, 나는 또 다른 일반적 질문을 물을 계획인데, 사후의 생, 환생, 에스트랄계, 원인 계, 영혼의 계들, 더 높은 계들과 차원들에서의 삶, 풍경, 조직들, 지리학, 제한들, 힘들, 신과 융합하는 수준들, 우리가 가진 선택들, 그리고 하나됨, 등에 관해 말입니다.

 

인류를 위해 매일 신으로부터 하나의 편지를 발행하는 천국의 편지들Heavenletters을 지원하는 것은 좋게 느껴집니다.

   

 

신이 프라상트에게,

 

사랑하는 프라상트여,

 

나는 세상이 이미 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것을 위한 표시들을 찾아봐라. 사자가 이미 양과 함께 누워있다. 세상에는 경이로움이 있다. 그것을 찾아봐라. 왜 너는 이 모든 대답들을 알아야만 하느냐? 만약 네가 모든 대답들을 가지고 있었다면, 그것들이 무슨 목적에 봉사하느냐? 다른 질문들이 일어날 것이다.

 

네가 분명히 묻는 세상에 대한 이러한 질문들은 너와 세상에 대체로 많은 것을 의미한다. 이것들은 너의 가슴으로부터 나에게 묻는 질문들이고, 그것들은 너의 개인적 삶에 대한 질문들보다 아마도 너에게 더 많은 것을 의미할 것이다.

 

친애하는 얘야, 이러한 질문들은 또한 너 자신으로부터 주의를 돌리는 것인데, 마치 너의 손가락을 똑딱 꺾는 것처럼 너는 모든 대답들을 알 수 있다.

 

대답들은 너 안에 있다. 모든 대답들이 너 안에 깊이 있지만, 너는 말로 된 대답들을 가져야 할 필요가 없는데, 하나의 말이 다른 말로 이끌기 때문이다. 모든 질문이 부속 질문들을 가지고 있다. 그것이 어린 아이들이 그들의 아버지에게 별들에 대해 묻게 될 이유이다. 그리고 대답들과 함께, 그 아이는 또 다른 왜들을 더하며, 그 질문들이 무한히 계속된다. 질문들은 무한하다. 질문들은 그 장점을 가지며, 질문들은 계속된다.

 

가끔 질문들을 묻는 것은 파인애플의 껍질을 벗기는 것과 같다. 각각의 질문은 하나의 각도 후에 도 다른 각도로부터 오며, 그러나 모든 각도가 네가 깎는 하나의 파인애플로부터 온다.

 

아니면 우리는 네가 벌목꾼이라고 말할 수 있다. 여기 하나의 큰 나무가 있다. 너는 여기를 자르고, 너는 저기를 자른다. 너는 다른 각도로부터 자르는데, 그 나무가 잘라지고 땅에 쓰러질 때까지 말이다. 그러나 이 모든 시간, 다양한 각도로부터, 너는 그 똑같은 하나의 나무를 자르는 끝에 와있다. 모든 자르기가 똑같은 하나의 나무로 향해있다.

 

사랑하는 얘야, 너의 질문들로 더해진 모든 너의 각도들은 똑같은 하나의 질문으로부터 온다.

 

나의 아들 프라상트야, 내가 지난번에 네게 주었던 대답이 또한 너의 질문들의 더 많은 리스트들을 표명한다.

 

네가 살고 있는 세상의 표면에는 리스트들이 있다. 세상의 표면에는 물을 질문들의 리스트들이 있다. 많은 질문들이 있다. 왜라는 질문들은 네가 그것들에 지닌 중요성이 아니다. 조각들이 아니라 전체를 보아라.

 

의식의 하나의 상태인 천국에서는 지킬 리스트들이 없다. 질문들이 없다. 물을 질문들이 없고, 질문들을 물을 분리된 사람도 없으며, 질문들을 대답할 어떤 분리도 없다. 거기 하나됨이 있음을 기억해라.

 

내가 말하는 것은 그 구체성에 상관없이 너의 질문들이 물어졌고 대답되었다는 것이다.

 

문제들의 수렁으로부터 걸어 나와라. 문제들을 제기하는 것으로부터 벗어나라. 문제들을 분해하는 것을 그만 두어라. 네가 문제의 개념으로 파들어 갈 때, 문제가 왕이고, 질문들은 여왕이다. 너는 문제들로 예속된다. 너는 문제들로 절한다. 너는 문제들을 존경하는데, 마치 그것들이 영화배우들인 것처럼. 문제들은 드라마들이다. 문제들의 무대로부터 나가라. 문제들은 너에게 짐이다.

 

문제의 개념 없이 너의 삶을 더 좋게 살아라. 지구상의 삶에 대해 인생이 짧다. 너의 삶과 잘 지내면서 그것을 살아라.

 

질문들은 마음에 속한다. 마음은 그 장소를 가지고 있지만, 마음의 질문들은 너의 운동장이 아니다. 그것들은 또한 너의 고지가 아니다. 문제들의 생각이 너를 소모하게 하지 마라. 문제들을 설정하는 것을 멈춰라. 그것들을 찾지 마라, 네가 그것들을 복잡하게 만들기 때문인데, 그것은 네가 달성하기로 의도한 것이 전혀 아니다.

 

문제들로의 대답들이 문제들 속에 놓여 있지 않다. 너 자신을 승격시켜라. 내가 너에게 푸른 초원에 누우라고 말할 때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느냐? 그것은 짜증나게 하려던 것이 아니다. 그것은 덮는 모포처럼 너 주위로 어려움들을 덮기로 되어 있지 않다. 푸른 초원에 눕는 것은 문제들을 세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어떤 봉기를 시작하려는 것이 아니다. 봉기라는 말이 재미있지 않느냐. 그것은 일어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싸우는 것을 의미한다.

 

문제들의 영역을 나가라. 푸른 초원에 누워라, 그리고 하늘을 바라보아라. 제발, 위를 바라보아라! 네가 그처럼 바라는 해결책들은 문제들 자체 안에서 찾아지지 않는다.

 

너의 생활로 더 많은 행복을 가져와라, 너는 세상을 올릴 것이다. 명확히, 이것이 너의 의도인데, 세상을 올리는 것 말이다.

 

세상은 문제들이 끝이 없다고 믿는다. 세상은 문제들이 시야에 끝도 없이 불쑥 나타나는 잡초들이라고 믿는다. 세상은 문제들이 하나씩 베어져야만 한다고, 세상이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고 믿는다.

 

그러나 세상은 행복으로 끝이 있다고 믿는데 빠르다. 세상은 행복으로 빠른 끝이 있다고 믿는다. 세상이 그 입장을 바꿀 때 그것이 어떤 변화를 만들 것인가.

 

세상의 병들을 지적하는 것은 세상을 들어 올리지 못한다. 세상에서의 너의 역할은 들어 올리는 것이다. 너의 역할은 세상을 야단치는 것이 아니다. 세상보다 더 높이 올라가거라. 더 깊이 들어가거라.

 

네가 무엇을 하든, 세상이 너에게 현실적이 되라고 말할 때 그것이 의미하는 듯 보이는 것이 되지 마라.

 

질문들은 자주 폐단들을 포함한다. 질문들은 가치를 나를 수 있지만, 폐단은 가치를 나르지 않는다.

 

사랑하는 프라상트, 나는 너에게 드라마로부터 나가라고 말한다. 드라마는 흥분시킨다. 드라마는 세상으로 지속적인 평화를 가져오지 못한다, 전혀.

 

너의 적을 사랑하라는 개념은 게으르지 않다. 사실은 적들이 없다는 것이다. 세상에 있는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한다. 판단되는 사람들이 있다. 추방된 사람들이, 경청되지 못한 사람들이 있다. 마찬가지로 가혹하게 보이는 상태들과 상황들이 있다.

 

프라상트, 모든 개개인인 너희는 삶을 위해 – 심지어 그것이 그렇게 보일 때에도 - 그들의 가슴 안에서 사랑을 발견하기 위해 잘 할 것이다.

 

나에게 신뢰를 가져라. 너 자신에게 신뢰를 가져라. 삶에 신뢰를 가져라. 이것이 세상에서 모든 변화를 만들 것이다.

 

꽃들을 가꾸어라.

 

너와 모든 이들에게 사랑을,

 

신 God

    

-----

 

프라상트가 글을 씁니다.

 

신의 대답을 가져온 것에 감사합니다.

 

평화와 사랑에 대해, 이 지구상의 외부나 내부의 문제들에 상관없이 세상의 상태에 대한 문제들로부터 움직이는 것은 이제 나의 도전입니다.

 

당신은 이 신의 대답을 또한 천국의 편지Heavenletter로 발행해줄 수 있습니까?

 

이 신의 대답을 발행하는 것이 또한 나 자신만이 아니라 세상의 나머지를 위해 질문을 물은 나의 목적을 달성할 것입니다. 나는 이 신의 대답이 천국의 편지들을 정기적으로 읽은 모든 사람들에게 도달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프라상트Prashant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256 신의 편지/1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