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속 얘기들 !

+ 폭 로 / 나는 보헤미안 그로브에서 엘리트들에게 밀크쉐이크 시중을 들었다

 

 

 

나는 보헤미안 그로브에서

엘리트들에게 밀크쉐이크 시중을 들었다

 

2016. 3. 23 ~ 25.   by  

 

 

엘리트들이 매년 은밀한 모임을 갖는 장소로 알려진 보헤미안 그로브에 관한 글입니다.

이 글은 컨스피러시뉴스의 보헤미안 그로브에 대한

의견을 반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1회 ~ 3회 연재)

 

 (1)


 

  

1957년 보헤미안 그로브에서 찍힌 사진. 사진 왼쪽의 로널드 레이건과 오른쪽의 리차드 닉슨은 각각 1981년과 1969년에 미국의 대통령이 된다.

 

크리메이션 오브캐어


모임 첫 날 밤에 열리는 ‘Cremation of Care’ 행사의 모습

  

리차드 닉슨은 ‘누구나 미국의 대통령이 되기를 열망할 수 있습니다만, 보헤미안 클럽의 대표가 되기를 희망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라고 말한 적이 있다. 그러나 보헤미안 그로브 근방의 캘리포니아 소노마 카운트에서 자라는 아이가 보헤미안 클럽의 폐쇄적인 캠핑장에서 서빙 일 자리를 얻는 것은 쉽다.

 

엘리트들이 야생에서 편안히 쉬기 위해서는 많은 도움을 필요로 한다. 그래서 매년 수백의 젊은이들이 야외 테이블을 치우고 포르쉐를 주차하면서 몇 주를 보내기 위해 채용 과정에 줄을 선다.

 

1872년에 설립된 보헤미안 클럽은 본래 언론인들과 음악인들로 구성되었었다. 그러나 그 이후 여러 해가 지나면서 이 예술가들의 고객들이 회원의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되었다. 지난 한 세기 동안 보헤미안 클럽은 정치인들과 강력한 회사 중역들과의 관련성으로 알려져 있다. 회원들과 손님들에는 딕 네니, 월터 크론카이트, 도널드 럼스펠드, 클린트 이스트우드와 아이젠하워부터 시작한 거의 모든 공화당 출신 전직 대통령을 포함하고 있다. 소노마 카운티에 위치한 보헤미안 그로브는 2,700에이커의 숲으로 매년 여름 회원들이 아름다운 삼나무 밑에서 잠을 청하고 예술 활동에 참여하고 술에 취하게 되는 삼 주짜리 야영 기간동안 일할 지역 아이들을 채용한다.

 

우리들의 대부분은 19, 20, 21세였다. 우리는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여전히 소노마 카운티에서 부모와 살면서 커뮤니티 대학을 다니거나 학교를 쉬는 중이었다. 이 글에서 언급되는 아이들의 대다수는 음식을 나르고 식기를 치우거나 주차하는 기본적인 일을 맡았다. 소노마는 생계비가 높고 미국 내 시골지역 중에 세번 째로 집이 없는 아이들의 비율이 높으며 풍요로운 샌프란시코 근방보다 임금이 낮은 곳이다. (그러므로) 이러한 일자리는 환영을 받으며, 지역 내에서 경험 없이도 얻기 쉬운 몇 개 안 되는 일자리이다.

 

‘보헤미안 그로브에서 일을 구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중범죄자이거나 인터뷰 자리에 엉망인 상태로 나갔을 겁니다’ 라고 일 년 동안 음식을 나르는 일을 했고, 여러 해 주차를 맡았던 올리비아가 말했다. “대리 주차 일에 훈련은 전혀 필요하지 않아요, 전혀요.” “그들은 당신을 현장에 바로 투입합니다. 당신은 30만 불 나가는 벤트리를 주차하게 되고 그들은 ‘어서, 서둘러, 빨리’ 라고 말하죠.”

 

창설 때부터 남성만 가입할 수 있는 보헤미안 클럽은 1978년에 캘리포니아 주 대법원에서 차별로 판결이 날 때까지 여성은 그곳에서 일하는 것 조차 금지되었다. 내가 보헤미안 그로브에서 일한 것은 대학에서 첫 해를 보내고 난 2009년 여름으로 아주 오래 전 일이다. 그러나 내가 일할 수 있는 곳은 주차, 그리고 오래된 삼나무 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수백 명의 회원들을 위한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는 식사 구역으로 제한되어 있었다. 땅에는 빨간색 선으로 여성들이 허용되지 않는 구역이 표시되어 있었다. 관리, 수송과 같이 더 돈이 되는 일들은 빨간 선 너머에 있었다.

 

두 번의 여름을 시중들면서 보낸 데본은 ‘보헤미안 그로브는 오지 중의 오지’ 라고 말한다. 캠프장은 작고 외딴 몬테 리오 마을 밖에 위치해 있고, 심지어 주유소로부터도 수 마일 떨어져 있다.

 

캠프 내에서 여자들의 이동 제한 때문에 식사 구역에서 일하는 직원들은 캠프장을 통과해야만 일터로 갈 수 있었다. 구불구불한 진입로를 지나서 검문소, 그리고 먼지가 날리는 커다란 주차장에 도착하면, 우리는 주차된 밴에 나누어 타고 이동한다. 한 번에 15명이 타고 먼지 날리는 길을 지나간다. 만약 늦게 도착하면 지각 처리되고 40분에 대한 임금을 받지 못하게 된다.

 

이곳은 불규칙하게 위치한 수십 개의 개별 캠프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 종류는 기본적인 전기만 있는 나무판 위에 지은 천막에서부터 개인 요리사와 바가 준비된 독립적인 건물까지 다양하다. 회원들은 이 캠프장 사이를 돌아다니면서 점차 취해가고 마음 내키는대로 나무에 소변을 본다. 직원용 승합차가 있는 소변금지 구역도 소용이 없다. 식당에서 접시 닦는 일을 했던 스테판은 말한다. “한 번은 식당에서 주차장 사이의 400미터 거리를 차를 타고 지나가면서 수십 명이 술에 취해 비틀거리는 것을 보았죠.” “그들은 길에서 바로 옆에 있는 나무에 오줌을 눕니다. 어떤 사람들은 직원 트럭을 피하려고 하지도 않아요. 우리는 이들의 뒤에서 달팽이 속도로 운전해서 따라가야 했습니다.”

 

(2)

    

 

그로브사진 01



 

그로브사진 02

    


 

그로브사진 03

    

친구들과 나는 보헤미안 그로브에 대해 떠도는 신비한 이야기를 잘 알고 있었다. 도널드 럼스펠드처럼 힘 있는 보수주의 인물들이 모습을 드러낸다고 알려져 있는 것을 알고 있었다. 우리는 컬트 같은 옷을 입고 회원들이 호수에 있는 우상을 불로 태우는 크리메이션 오브 캐어가 캠프의 시작을 알리는 의식이라고 들었다. 우리 중 많은 아이들은 1942년에 보헤미안 그로브에서 열린 맨하탄 프로젝트를 위한 준비 모임에 관한 전설적인 이야기를 들었다. 이러한 기이함에도 불구하고 그곳에서 일하는 것은 쓸 돈을 벌기 위한 어느 서비스 일처럼 대게 지루한 것이었다.

 

보헤미안 그로브를 다른 일반적인 일과 차별하는 것은 명망이 아니라 긴 근무 시간과 전체적으로 짧은 기간이다. “그곳에서 일하는 동안 일이 저를 고갈시켰어요.” 카메론은 말한다. “정오쯤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그로브로 가서 오후 2시에 출근시간을 기록하면 밤 12시가 넘어야 집에 돌아와요. 그냥 기절해 버리죠. 그러고는 깨어나고 다시 시작돼요.”

 

보헤미안 클럽 회원들과 손님들에게 보헤미안 그로브는 자연인으로 돌아가고, 술에 취해 놀고, 나무에 오줌을 누는 등 자신들의 명성을 가진 사람들이 정상적인 환경에서 할 수 없는 행동을 하는 곳이다.

 

직원들에게는 정반대의 곳이다. 우리는 모든 회원들에게 ‘님’ 을 붙여서 부르도록 교육 받았고, 외모에 대해 엄격히 감시당했다. 그곳에서 일하게 된 하루 전날 밤에 복장규범에 대한 내용을 이메일로 받았다. 귀밑으로 머리가 내려와서는 안 되고 수염도 허용되지 않았다. 여자들의 경우는 매달리는 형태의 귀걸이, 긴 앞머리, 반짝이가 금지되었다.

 

“분위기 파악을 위해 눈썹에 피어싱을 했더니 바로 집으로 보내졌죠.” 두 번의 여름 동안 음식 시중을 들었던 메건이 말했다. “근무 때마다 피어싱을 떼어내야 했어요. 제 얼굴은 보통 드러나지 않지만 감염되어 있었죠.” 눈에 보이는 문신에는 붕대를 사용하도록 조언 받았다. “목에 커다란 붕대를 항상 하고 있던 여자애가 있었어요. 저는 ‘이런, 목이 엉망이네’ 라고 생각했죠. 하지만 아니에요. 엉망이었던 건 문신이었죠.”

 

그곳의 일을 특별하게 만든 몇가지가 있다. 통제할 수 없는 일에 대해 당신에게 소리지르는 멍청이 같은 고객이 우리의 다음 대통령이 될 수 있다는 점이다. 그 인간이 젭 부시가 될 수도 있다.

 

데본은 밀크쉐이크를 갖다 줄 수 없다고 전 공화당 대선후보에게 전해야만 했던 밤을 기억했다. “페이스트리 요리사가 모두를 위한 디저트를 만들고 있을 때는 밀크쉐이크 주문에 대한 규정이 있어요.” “어느 날 밤, 젭 부시가 그곳에 있었고, 저를 불러서 밀크쉐이크를 요청했죠. 저는 그에게 오후 8시 전에는 밀크쉐이크를 왜 주문할 수 없는지를 말했어요. 하지만 그는 ‘아니, 난 정말 밀크쉐이크를 원해’ 라고 했고 저는 ‘죄송합니다만 가져다 드릴 수 없습니다’ 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그는 제 매니저에게 말하겠다고 했어요. 마치 자신의 대선운동에서처럼 부시는 밀크쉐이크 대결에서 결국 패배했죠. 저는 매니저를 찾아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를 말해줬어요. 매니저는 테이블로 와서 제가 말해준 것과 기본적으로 같은 말을 했습니다. 젭 부시는 약간 화가 났어요. 그는 ‘내가 누군지 알아?’ 와 같이 말했고 매니저는 굽신거리며 ‘예, 당신이 누군지 압니다, 하지만 밀크쉐이크 규정은 당신에게도 적용됩니다’ 라고 대답했습니다.”

 

캠프장에 접근할 수 있는 남자 직원들은 보헤미안 그로브의 성향을 볼 수 있다. 모든 오락은 회원들과 회원의 손님들이 제공한다. 그리고 모두가 남자이기 때문에 무대에서 여자 옷을 많이 입는다. 일부는 전문 배우지만 대다수는 그렇지 않다.

 

연출 팀과 일을 했던 윌은 말한다. “제가 본 최악의 연극이었어요. 가끔은 전체 세트장을 쓰레기로 만들 수 있는 사람이 무대 감독이에요. 조명을 다뤄본 적이 없는 누군가가 나타나서 전체를 핑크 빛으로 만들어 버리죠. 그런가 하면 와인 다섯 잔을 마시고 대본을 읽는 사람도 있어요. 그리고 이들은 모두 동시에 한 무대에 서죠!”

 

“아마추어지만 회원들은 스스러움 없이 직원들에게 전문가 수준의 무대 제작을 요구한다. “무대에 사람이 지나가는 (천정이나 바닥에 난) 뚜껑문이 없다고 다 큰 어른이 갑작스럽게 성을 내는 걸 봤어요. 그래서 우리는 돈을 구해서 뚜껑문을 만들어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 뚜껑문을 관절염이 있는 78세 노인 이 통과하기를 원했어요. 안전하지 않아요.”

    





(3)


 


보헤미안그로브크로스드레스




보헤미안그로브참가자

       

회원들과의 대화는 장려되지 않았지만, 그런 일이 발생하는 경우 공손하게 응대하도록 지시 받았다.

보헤미안 그로브의 많은 젊은 직원들은 나처럼 근방에 위치한 엘 몰리노 고등학교 졸업생들이었다. 내 학번의 약 10퍼센트만 4년제 대학을 갔다. 캘리포니아 밖의 대학을 가는 경우는 더 드물었을 것이다. 데본은 예외였다. 그녀는 전액 장학금으로 하버드를 다녔다.

 

어느날 밤 식당 구역에서 데본이 담당하는 테이블의 손님들이 그녀에게 저녁 시중을 드는 것 외에 하는 일이 무엇인지를 물었다. 그녀가 하버드를 다닌다고 말하자, 손님들은 환호했다. 그 손님들은 하버드 캠프 소속이었다. 전통적으로 보헤미안 그로브 내의 많은 캠프장 중 하나는 특정 대학이나 집안, 또는 회사와 관련되어 있다. “그들 중 대부분은 매우 흥분했어요. 그들은 저에게 묻기 시작했죠. ‘어느 기숙사에 있니? 전공은 뭐지?'” 데본은 말했다. “그러고 나서 제 옆에 앉아 있던 사람들 중 한 명이 생각에 잠긴듯 고개를 흔들더니 말했어요. ‘너 같은 사람들이 하버드에 다닌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여러 해 동안 활동가들, 필립 와이즈 같은 기자들, 알렉스 존스 같은 음모론자들이 보헤미안 그로브에 수없이 많이 잠입했다. 이들 중 누구도 힘 있는 노인들이 파티하고 나무에 소변을 보는 것 외에 크게 흥미로운 점을 발견하지 못했다.

 

전체 캠프장에 접근할 수 있던 내가 말을 해 본 전직 직원들 조차도 흥미 부족에 실망했다. “보헤미안 그로브에 일한 후, 저는 51구역이 아무 것도 없는 지루한 네바다 주의 테스트 장소라고 믿게 되었어요.” 케빈은 말했다.

 

보헤미안 클럽의 모토는 ‘거미줄 치는 거미는 이곳에 오지 않는다’ 로 클럽은 사업이나 네트워킹을 위한 곳이 아니라는 의미이다. 이 모토는 진지하게 받아들여져서 명함을 건내는 것 같은 사소한 것에도 회원들이 소리를 지른다고 한다. 이것이 크리메이션 오브 캐어 예식이다. 삼 주간 숲에서 편안하게 보내는 준비를 하면서 삶의 모든 걱정들을 재쳐두는 것이다. 사업 걱정을 버리는 이 전통을 목격한 많은 직원들은 음모론자들이 캠프에 대해 과장하는 것으로 본다. “과거 맨하탄 프로젝트 시대의 회원들이 지금과 같고, 그리고 누가 당신이 폭탄을 만들고 있냐고 묻는다면 아마도 ‘거기에 대해서 이야기하지 맙시다. 전 도미노 게임을 하고 싶어요’ 라고 말할 것이다.

 

‘왔노라, 벌어졌노라’ 는 캠프 주변에서 들을 수 있는 또 다른 구호였다. 휴대전화기, 카메라, 어느 종류의 녹음장비도 보헤미안 그로브 내에서 허용되지 않는다. 어느 정도는 이 슬로건이 자신들이 좌지우지하는 외부 세계로부터의 의무와 스트레스 없이 ‘현재를 즐긴다’ 는 의미를 축하기 위한 것으로 보여질 수 있다. 또한 이 사람들이 캠프에 있는 동안 나누는 개인간의 순간들을 은근슬쩍 상기시키는 것이기도 하다. 이 순간들은 상원 또는 회사의 이사회 회의실에서 친숙한 얼굴을 보게 될 때 큰 의미를 갖게 될 것이다.

 

보헤미안 그로브의 지속은 변하지 않은 권력의 증거이다. 그곳은 사회의 진전과 변화가 중요하지 않은 곳이다. 캠프장 위로 있는 삼나무는 보헤미안 그로브가 설립된 거의 150년 전과 같은 모습이다. 부유한 사람들을 상위에 유지시키고, 가난한 사람들은 대호황의 시대임에도 살아남기 위해 애써야만 하는 동일한 시스템이 여전히 튼튼히 유지되고 있다.

 

음식 시중에 불만이 있는 여드름이 난 내 고등학교 친구들은 이 대규모 권력이 있는 곳에 신청 조차 하지 않았고 아마도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결국 보헤미안 그로브 직원들에 대해 진정한 신분 조회가 없는 이유는 그곳에서 벌어지는 어떤 일도 비판 받을만한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Source: gawker.com


컨스피러시 뉴스 

http://conspiracynews.co.kr/?p=2709  -  http://conspiracynews.co.kr/?p=2721

 

 

 

 

아래  + 어둠의 그들은 누구인가?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어둠의 그들은 누구인가?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로스차일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