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개인적 약속/헌신 & 당신의 생각하는 영적 모자를 쓰세요 [Beloved One/TA]

 

 

개인적인 실천 - 당신의 본보기가 주위의 자들의 영혼을 움직이는 영감이 되게 하세요

개인적 헌신 & 당신의 생각하는 영적 모자를 쓰세요

각자가 창조자에게 직접 전화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어려워지고 있습니

 

 

개인적 약속/헌신

A Personal Commitment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Oscar. 4/24/2012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당신들 세계에서의 평화의 촉진은 간단한 일이 아닙니다. 모든 인간 존재로부터의 개인적 약속이 의미 있고 지속적인 변화들을 만들기 위해 요구됩니다. 인구의 대다수가 열정, 두려움, 이기심의 노예들로 남아있는 한, 더 나은 세상을 원하는 자들의 사랑과 진실의 말들은 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때 평화의 촉진과 유란시아Urantia에서의 빛과 생명의 시대의 출현은 실제로는 이기심의 사슬들과 물질주의의 환영들로부터 인간들의 해방의 촉진입니다. 이 세계에서 그처럼 필요한 평화와 모든 변화들은 이 세계 인구의 거대한 규모 속의 영적 발전을 통해서만 가능해질 것입니다.

 

이것을 달성하기 위한 주된 자원은 각 사람 안의 신성한 불꽃과의 연결을 수립하는 목적을 가진 고요Stillness의 실천입니다. 이 연결을 통해 인간 마음은 진실로 영적인 마음의 지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적인 실천이지만, 그 파급효과가 세계적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의 개인적 실천으로서, 그의 창조자Creator와 관계를 수립하는 길과 방법을 발견하는 것을 각 사람에게 달려 있을 것입니다.

 

영원한 목표들의 달성을 고무하는 진실에 대한 배고픔과 의로움에 대한 갈증을 한 인간이 발달시키는 것은 – 당신이 이 세계에서 걷는 동안 당신이 될 수 있는 한 최선이 되는 것은 - 신성한 불꽃과의 점점 커지는 더 깊은 연결을 통해서입니다. 한 남자나 여자가 그를 동물의 수준 바로 위에 있는 존재로부터 불멸의 영혼으로 이끌 그러한 변화들로 민감해지는 것은 신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는 방법을 배우는 것을 통해서입니다.

 

예, 필요한 변화들은 확실히 얻을 수 있지만, 그러한 변화들이 먼저 모든 당신들 각자의 가슴 안에서 일어나야만 합니다. 그것은 내부로부터 외부로, 개인으로부터 지역사회로, 영spirit으로부터 – 마음을 통해 – 물질의 세계로 가는 변화입니다. 이 말을 읽고 있는 모든 당신들 각자가 당신이 이 세상에서 보고 싶은 변화가 되게 하세요. 당신의 삶이 당신의 메시지가 되게 하세요. 당신의 본보기가 당신 주위의 자들의 영혼을 움직이는 영감이 되게 하세요, 현재 그처럼 필요한 중요하고 용기 있는 결정들을 만들기 위해 말입니다.

 

당신들의 아버지Father의 사랑이 당신을 채우게 하세요, 그것이 당신으로부터 다른 이들에게 흘러넘치게 하세요. 의로움은 전염되며, 아버지Father의 의지로 봉헌된 삶은 항상 고무적이고, 최소한 더 나아지려는 욕망의 깜박이는 빛을 가진 자들의 가슴을 접촉합니다. 그의 존재의 내부에서 신God을 발견하는 모든 개인은 이 지구상에 빛과 생명의 수립을 향한 올바른 방향에서 하나의 문제를 줄이고, 한 걸음 나아간 것입니다.



 

 

당신의 생각하는 영적 모자를 쓰세요

Put Your Spiritual Thinking Caps On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3/3/201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우리는 당신이 듣고, 내가 가르치는 멋진 시간을 가질 텐데, 비록 보통처럼 당신이 이 대화가 어디로 갈지를 알지 못한다 해도 말입니다. 그러한 것이 겸손한 모탈mortal이 발달시키는 신뢰인데, 시간을 내고 그 약속을 존중하기 위해 그들의 의지를 줄 때 말인데, 내부의 그들의 사랑하는 이와 ‘데이트date’가 재촉될 때, 그것이 거룩한 약속처럼 느껴질 때 말입니다.

 

당신은 그러한 만남get-together이 믿는 자의 지구 삶에서 이미 나타나기 시작할 수 있음이 어떻게 가능한지를 자주 의문합니다. 이 비밀은 오직 천국에서만 알려져 있고, 모탈이 내부의 신God으로부터 그 특별한 선물을 향해 보이는 믿음과 신뢰에 엄격히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예, 나는 당신의 느낌들, 그리고 그러한 특별한 선물이 그 모탈이 그 내재자와 접촉할 능력을 가지고 심지어 내부에 거주한다는 것이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임을 알고 있습니다.

 

이 행성에서 진화하고 있는 모든 정상적 마음의 인간들이 그처럼 선물을 받았다는 것이 전에 언급되었습니다. 순전히 당신들의 우주의 통치자인 마이클Michael이 인간의 삶을 체험하기 위해 이 행성을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존재하는 신의 창조자 아들existential Creator son of God이 되는 그의 체험적 훈련을 완성하기 위해 이것을 행했는데, 또한 체험적이 되면서, 그리하여 신God의 손으로부터 그의 반박할 수 없는 통치자 자격undisputed Rulership을 얻기 위해 말입니다.

 

마이클Michael은 지구상에서 죠수아 벤 죠셉Joshua Ben Joseph으로 기능했고, 신의 아들Son of God이자 인간의 아들Son of Man이라는 이중의 인격 안에서 지저스Jesus로 또한 알려져 있습니다. 그가 십자가에서 수치스러운 죽음으로 죽었을 때 그의 엄청난 책임감을 완성했고, 그 후 그는 그의 창조His Creation에 대한 이론의 여지가 없는 지배력을 가지고 그의 완전한 힘과 영광으로 다시 회복되기 위해 일어났습니다. 그때 이래 우주적 아버지Universal Father는 모탈들이 불멸이 되도록 돕기 위해 사고 조절자들Thought Adjusters로 이 행성에 선물을 주었습니다.

 

이것은 다른 행성들에서는 보통의 경우가 아닌데, 모탈들이 자유 의지의 생물들이고, 천국의 내재자Heavenly Indweller에게 삶을 통한 그들의 길에서 그들을 돕도록 요청을 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이것을 다소 길게 설명하려는 그 이유는 더 많은 인간들이 삶을 여정에서 그들을 돕는 얼마나 큰 선물을 그들이 받았는지 깨닫고, 이러한 소중한 선물들을 유리하게 사용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할 시간이 정말로 무르익었기 때문입니다.

 

모탈의 삶은 쉽지 않으며 — 특히, 대중 매체들의 결과로서 많은 미신들이 인간의 마음을 장악하는 이 위태로운 시간에 말입니다. 많은 마음들이 세계의 장면들로 나타나는 많은 구루들과 거짓 예언자들을 통해 허약해졌습니다. 개인들이 각자가 창조자에게 직접적인 전화선을 가지고 있고, 중개자가 필요 없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의 조사를 하고, 계속 진화하면서 영적 통찰력을 받아들이도록 당신의 마음을 허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 자신의 내적 신념 체계를 창조하세요, 그리고 신God으로부터의 당신의 선물인 당신 자신의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로부터 지원과 도움을 찾으세요. 부디 당신들의 생각하는 영적 모자들을 쓰세요.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9265  교정시간 가르침/5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