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하문명 모음 !

+ 엔키가 말합니다 (2) / 자기극 역전에 대한 기본 정보 [Enki] - 초기 변화들이 2달가량 지속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은하계 안의 위치와 관련되는 주기와 리모델링의 더 진보된 시간 속에 있습니다

엔키가 말합니다 (2) / 자기극 역전에 대한 기본 정보

초기 변화들에 대한 이 과정이 아마 2달가량 지속될 것입니다 - 대피는 필요한 조치입니다


 

엔키 ... 자기극 역전에 대한 기본적 정보

Enki .... Basic Information of the Magnetic Reversal

 

4/13/2016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016-P-ENLIL-the-targets-and-discussions-around-his-coming-to-the-light #235

    


                

엔키:

 

친애하는 어번던트호프의 독자들이여, 여기는 로드 엔키lord Enki입니다. 오늘 나는 당신들과 함께 당신들의 다가오는 변화들의 일부에 대해 논의하고 싶습니다.

 

당신들의 과학자들은 당신들 세계에 자기극 역전들이 얼마나 자주 일어나는지에 대해 오류 속에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 행성을 걷던 우리의 시간 동안 많은 것을 거쳤습니다. 일반적으로 이것들은 끔찍한 외상을 초래할 충격적인 것들이 아니고, 단지 세심한 준비들을 요하는 것들이었습니다. 그것들은 12,500년과 26,000년이 될 때마다 행성의 우리의 시간 동안 각기 달랐습니다. 그것들은 상태들과 천계의 주기들에 따라 일어나는데 유동적이었습니다.

 

극들은 알키온Alcyone 주위로의 당신들의 궤도에서 중간점에 도달될 때 항상 역전하지는 않습니다. 당신들은 그러나 그것이 일어날 때 항상 광자대photon belt 안에 있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세계의 지난 번 것에 대한 기록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들이 살아남았고, 발견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성의 역전들은 인류의 행위와 부정적인 것으로 항상 관계되는 행성에서의 활동에 막대하게 달려있습니다. 당신들의 마지막 것은 약 12,500년 전에 있었는데, 그것이 당신들/우리들의 세계에서 당시 매우 부정적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내가 당신들 세계를 걸었던 이전의 사건들의 어느 것에서도 당신들 세계의 거대한 대피가 없었습니다. 당신들은 은하수Milky Way 은하계 안의 당신들의 위치와 관련되는 주기와 리모델링의 더 진보된 시간 속에 있습니다.

 

우리들은 거대한 상실들을 가져온 폭우 안에 갇혔지만, 그것은 캔데이시가 사용하기 좋아하는 용어의 짧은 표현인 ... 역전 동안은 아니었습니다.

 

실제로 그것이 끝날 때 태양이 지금 그것의 반대쪽에서 나올 것이고, 삶이 즉시 적응할 것입니다. 사실상 삶은 그것이 이루어진 후 한 동안 이 세상을 거의 추월할 것인데, 회복된 긍정적 상황이 삶에서 기쁨의 느낌을 일으킬 것이고 ... 그 모든 것이 ... 당신들의 식물들과 동물들이 번성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역전 동안 당신들은 당신들에게 다가오는 지축의 변경과 같은 더 큰 일들을 가지는데, 이것 역시 우리들은 그 다양한 정도의 파괴들과 함께 수없이 견디었습니다. 우리가 대부분 살았던 중동 지역은 상당히 안정된 ... 큰 땅 덩어리로 그리 많은 주요 단층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이제 이 글을 읽고 있는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당신들에게 영향을 줄 성질의 무언가를 다룰 것입니다. 이들 변화들과 함께 그것이 역전의 시간으로 더 가까이 가게 될 때 ... 사람들의 마음속에 소란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감정과 두려움이 증가하고, 우리는 당신들의 미디어가 그것을 보도하리라고 기대하지 않습니다. 미디어는 그러나 역전이 명백해지는 그러한 양식으로 진행될 때까지 운영되어야 합니다. 일부 보도가 있을 것이 희망 시 되지만, 그것은 우리들 손에 있지 않습니다. 두려움이 있을 터인데 ... 보도되든 아니든, 사람들이 모든 종류의 에너지 변화들을 감지할 때 말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예상하고, 우리는 배에 탄 과학자들과 대화했는데, 초기 변화들에 대한 이 과정이 아마 2달가량 지속될 것이라고 말입니다. 당신들은 짜증을 내고 화를 낼 일부 사람들에게 당신들이 할 수 있는 대로 위로를 주어야 합니다.

 

당신들이 직면할 대피는 필요한 조치인데, 이것이 진화적 시대의 끝이고, 웨이브WAVE에 의한 행성의 승격이기 때문입니다. 웨이브WAVE는 행성이 경영된 이 모든 해들 동안 문제가 된 적이 없었습니다.

 

우리가 당신들이 가르침을 받은 것으로 알고 있는 역전 동안 ... 신God이 아닌 모든 것이 ... 행성을 떠날 것입니다. 그리고 보통 뒤이은 시대로 넘어가는 이러한 시간들에서 그 세계로의 그들 임무가 끝난 많은 이들이 일반적으로 또한 떠날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런 면에서 떠나게 될 많은 이들을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행성이 정지 상태로 서기 전에 대피되기 때문에, 당신들은 이 떠남을 그다지 잘 알지 못할 것입니다. 지금은 일반적으로 슬픔의 시간인데, 그들의 임무를 다한 사랑하는 이들이 떠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대피가 없을 때, 얼마나 많은 이들이 행성을 떠나는지가 아주, 아주 명백해집니다. 그 과정은 보통 3-4일간이 됩니다. 이러한 시간들 동안 우리와 다른 이들은 항상 내부에 머물고 준비를 하라고 충고 받는데, 전기가 역전 동안 작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그 시간 동안 행성 밖에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자기장이 멈출 때 행성에 지역에 따라 일부 상실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일부 간단한 준비들을 가는 것이 해롭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말하자면 나의 상승된 지위로부터 이 과정을 위에서 직접 관찰하는, 처음으로 그 체험을 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배를 타지 않을 것을 선택할 것입니다. 이들의 일부는 실제로 그것을 할 것인데, 만약 그들이 배를 타지 않고 피난처에 머문다면, 다음 문제는 지축 변동이 일어날 때가 될 것입니다. 배를 타지 않는 자들 중에서 그들이 강한 생존 기술들을 가지고 있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뒤에 남을 어둠의 자들이 여전히 제거/이동될 것입니다.

 

모든 당신들의 검은 실체들이 이 시간 동안 행성으로부터 제거됩니다. 만약 당신들이 대피되지 않는다면, 당신들은 신God이 아닌 자들의 많은 죽음을 볼 것입니다. 또한 빛이 아닌 보이지 않는 것들도 떠나며, 모든 그러한 끔찍한 사고체들thought-forms도 떠납니다. 심지어 어둠의 자들도 대피될 것임을 이해하세요, 비록 그들의 운명이 빛의 그것이 아니라 해도 말입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친척들, 친구들, 당신이 함께 일하던 사람들을 잃을 것입니다. 그들의 종말은 대피 동안과 대피 후에 올 것입니다.

 

마지막 자기극 역전은 그 당시 인간 생명의 75%의 상실을 보았으며, 인간 인구가 지금처럼 거대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 세계의 30억에 대한 기록을 가지고 있고, 그 75%가 상실되었습니다.

 

당신들의 종교에서 당신들은 심판Judgement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이 그 심판입니다Beloved, this IS the judgement. 나는 당신들이 이것을 숙고하라고 지금 떠나며, 이것에 대해 당신들과 함께 나눈 것은 나의 기쁨이었습니다. 당신들은 다가오는 주들 동안 형제들Brothers로부터 더 많은 것을 들게 될 것이며, 그러나 나는 이것이 나 자신에 의한 첫째 것으로 게재되기를 원했습니다. 나는 로드 엔키Lord Enki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3/9384 각성과.깨달음.가르침들/523



아래 클릭하시면 (1) 엔릴편이 연결됩니다


+ 엔릴과 엔키가 말합니다 (1) / 지구의 상황에 대하여 - [Enlil and Enki] - 4/11/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