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하문명 모음 !

+ 엔키와의 대화 (3) / 니비루, 아누나키, 지구인 DNA - [Enki & Candace] 4/19/2016

 

 

 

당신들 세계에 우리의 교배종들에 대한 혼란이 있습니다. 엔키는 하나의 비밀을 밝혔다

엔키와의 대화 (3) / 니비루, 아누나키, 지구인 DNA

 

 

엔키와의 대화 (3)

Enki... Candace


Enki & Candace  4/19/2016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016-P-ENLIL-the-targets-and-discussions-around-his-coming-to-the-light #265



 

 

Candace: 먼저 캐시Kathy에게 ... 당신은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엔키의 서the Lost Book of Enki“를 다운로드 하고 읽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 도서관에 그것을 가지고 있고, 그 링크는 http://library.abundanthope.org/inde...files/LBoE.pdf 입니다. 그들의 해들의 하나로 내가 답변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이 그들의 한 해를 샤르SHAR라고 부르고, 그것은 우리들 해의 3600년과 같습니다. 만약 당신이 내가 포스트 하게 될 선택된 타블렛을 읽어본다면 ... 샤르 안에 임신 기간에 대한 대화가 약간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 대기권을 위해 금을 필요로 했기 때문에 왔고, 니비루의 대기권이 극심하게 얇아졌고, 그들이 화산활동을 가동시키려는 시도들이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니비루의 대기가 그것이 태양으로 정기적으로 가깝게 가지 못했기 때문에 사라졌습니다. 그것은 매 3600년 만에 이 태양계로 오며, 그것은 그들의 사람들의 생존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들이 거주했던 영역은 인간들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창조했던 룰루들Lulus들은 그들을 신들gods로 보았습니다. 이것은 지구의 다른 부분들에서도 자주 일어났는데, 플레야데스Pleiades와 오라이언Orion으로부터 사람들이 이 세계에 문명들을 유지할 때 말입니다.

 

‘엔키의 서’는 오래 전에 엔키가 한 서기를 통해 준 것이고, 자카리아 시친Zacharia Sitchin에 의해 영어로 번역되었는데, 엔키는 그가 번역 기간 동안 그의 생활에서 상당한 지도를 받았고 말했습니다.

 

자, 이제 엔키Enki가 오늘 왔습니다.

 

엔키: 오늘은 좋은 날이지요? 모든 매일이 사랑스러운 날이 되어야 하며, 난 내가 지금 있는 곳의 모든 날들이 그처럼 사랑스럽다고 자유로이 인정합니다. 오늘 나는 일반적으로 우리의 생활양식들과 우리가 가졌던 기술에 대해 다소 다룰 것입니다.

 

아누나키들Anunnaki의 그룹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지구로 오기 전에 오래 동안 만성 질병들을 갖지 않았고, 우리는 모든 질병들의 치료법을, 당신들이 늙지 않는de-aging 기술이라고 부를 수 있는, 원래 패턴 프로그래밍original pattern programming으로 돌아가는 기술을 가졌습니다. 당신들의 장소에 우리는 모든 지역들을 위해, 광산에서 일했던 자들을 포함해, 사용된 병원들을 지었습니다. 그러한 조건들에서 부상들이 있었고, 그들은 일반적으로 비슷하게 치료받았습니다.

 

우리는 그리 많은 질병들을 갖지 않았습니다. 니비루에는 어떤 병도 없었는데, 그것이 근절되었기 때문입니다. 지구상의 우리의 도시들과 작은 마을들에는 가끔 질병들이 있었고, 그러나 우리는 이것들에 대한 기술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만약 관련된 사람이 어떤 거리에 떨어져 있다면, 거기 콜로이드 금속들colloidal metals이 보관되어 있었습니다. 우리는 다소 당신들의 지금 시대의 캣-스캐너들Cat scanners과 같은 기계들로부터 그리 멀리 있지 않았고, 그것은 단순히 유기체 주파수를 탐지하고, 병들을 파괴했습니다. 당신들은 지난 300년 동안 그러한 것을 소규모적으로 개발했던 사람들을 가졌으며, 당신들의 어둠의 자들이 그것이 더 이상 가도록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장수에 대한 거대한 이유였고, 그와 같이 시간 연속으로 작용했던 스캐너들이 나이 먹는 것을 역전시켰습니다. 이것들은 매번 50년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미숙한 원주민들로부터 우리의 일꾼 사람들을 발달시켰을 때 ... 그들이 같은 치료를 받았으며, 그러나 그들의 교배종들hybrids은 그렇게 반응하지 못하는 문제들을 일으켰고, 그들은 시간이 지나면 당신들이 표현하듯이 죽었습니다. 교배종들은 완전한 인간이 아니었습니다. 비록 당신들이 오늘날 당신들의 인종들 안에 우리의 DNA의 약간을 유지하고 있다 해도, 일부 인종들에게는 그것이 그다지 이롭지 못했다고 말해둡시다.

 

당신들의 세계에 우리의 교배종들에 대한 혼란이 있습니다. 우리의 최초의 성공적인 교배 커플은 당신들의 아담과 이브가 아니었고, 전혀 그렇게 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이 여전히 다소 인간 이하이지만, 일단 그들과 교배가 가능해졌을 때 ... 우리의 DNA가 일반적으로 전해졌지만, 어린이들 안에서 항상 증가하지 않습니다.

나는 캔데이시에게 다소 휴식을 취하라고, 그리고 ‘엔키의 서’에서 일부 제안된 것을 찾아 읽으라고 요청했습니다.

 

Candace: 자, 나는 얼마 전에 우리가 시작했을 때, 그 책 한 부를 얻었고, 내가 일찍이 훑어보거나 놓친 자료의 일부를 완전히 읽었습니다. 아래에 흥미 있는 관련된 타블렛tablets이 있습니다. 당신들은 엔키와 내가 오랜 휴식과 산보 동안 대화했던 것을 알 때 흥미로울 것인데, 그 “타블렛들”이 상당히 비슷하지만, 오늘날의 우리의 타블렛들보다는 더 좋았습니다.

 

그 서기scribe는 그것들이 무엇인지를 완전히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그것들은 서기가 만들어진 것으로 생각했던 돌들이 아니었습니다. 당신들은 돌 조각들에 그처럼 많은 것을 넣을 수 없으며, 이것은 구약의 모세의 이야기에도 해당됩니다. 율법들을 적는데 무거운 돌로 된 타블렛이 없었습니다. 내가 이 두 개의 타블렛을 자세히 읽었을 때, 나는 아담과 이브의 성경 이야기로의 유사성에 대해 상당히 놀랐습니다. 엔키에 의해 창조된 이 최초의 커플과 다른 이들이 그들의 성기 위에 잎들을 사용했고, 갈비뼈 이야기에 대해 입증할 기초가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불완전할 뿐이었습니다. 나는 그 모두를 게재하지 않을 것인데, 그것이 영어를 하는 당신들이 읽기에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정말로 재미있는 독서입니다.

 

당신들이 읽어야 할 갈비뼈 이야기에 대해서는 ... 그것이 사용되었음을 ... 닮은꼴로부터 몇 개의 오바미Obami의 창조에서 사용된 같은 아이디어임을 이해하세요, 내 생각에는 그것이 합성인간synthetics라는 라벨이 붙었고, 그러나 나는 확신하지 못하지만, 모든 곳에서 많은 것을 읽었습니다. 갈비뼈의 이야기는 이 최초의 교배 커플의 성공적인 번식으로 이끌었습니다. 전체 이야기가 매혹적이고, 나는 그것을 이해하는데 곤란이 없었으며 ... 내가 유전적 과정들에 대해 상당히 읽었고, 일부 포럼에서 안 것들이 있었습니다. 나는 번식을 위한 크로모좀들chromosomes이 존재하지 않았다고, 그것이 갈비뼈 이야기로 해결되었다고 힌트를 줄 수 있습니다.

 

 


 

6번째 타블렛의 요약

 

놀라운 지도력으로, 엔키는 하나의 비밀을 밝혔다.

압주Abzu(아프리카)에는 아누나키와 비슷한 야생의 존재wild Being가 어슬렁거린다.

아누나키의 것으로 그 생명 에센스가 증가됨으로 인해

그것이 지적인 원시적 일꾼Primitive Worker으로 승격될 수 있다.

창조는 모든 시작의 아버지Father of All Beginning에게 속한다고 엔릴이 소리쳤다.

우리는 오직 기존의 존재에게로만 우리의 이미지를 줄 수 있다고, 닌마Ninmah가 논쟁했다.

생존하기 위한 금이 절실히 필요하므로, 지도자들이 예스Yes에 투표한다.

엔키Enki, 닌마Ninmah, 그리고 엔키의 아들 닌기쉬지다Ningishzidda가 실험들을 시작한다.

많은 실패들 후에 완벽한 모델 아다무Adamu가 얻어진다.

닌마가 의기양양하게 외친다. 나의 손이 그것을 만들었다!

그녀는 그녀의 성취에 대해 닌티Ninti(“생명의 여신“)으로 다시 이름 지어진다.

엔키의 배우자인 닌키Ninki는 여성 지구인인 티아맛Ti-Amat의 유형을 돕는다.

지구인들은 혼혈종들이므로 짝은 짓지만 번식하지 못한다.

닌기쉬지다는 생명의 나무로 두 가지 에센스 가지를 덧붙인다.

승인되지 않은 진행들을 발견하고, 엔릴은 지구인들을 추방한다.

 

일곱 번째 타블렛의 요약

 

압주Abzu로 돌아온 다음 아다무와 티아마트는 아이들을 낳는다.

지구인들이 광산들에서, 그리고 하인들로 일하면서 급증한다.

엔릴의 손자들, 쌍둥이인 우투Utu와 이나나Inanna가 태어난다.

아누나키 커플들이 지구에서 다른 자식들을 낳는다.

기후 변화들이 지구상에, 그리고 라무Lahmu에서 곤란들을 일으킨다.

니비루의 궤도 접근이 격동들에 수반된다.

엔키와 말덕Marduk은 달을 탐험하고, 그것이 사람이 살기 힘들다는 것을 발견한다.

엔키가 성운들과 천계 시간을 결정한다.

그 자신의 운명에 대해 비통해하면서, 엔키는 말덕에게 지배권을 약속한다.

아누Anu는 말덕Marduk이 아니라 우투Utu에게 새로운 우주정거장의 지휘권을 준다.

엔키는 두 지구인 여성들을 만나고 짝짓기를 한다.

하나는 아들, 아다파Adapa를, 다른 여성은 딸, 티티Titi를 낳는다.

그의 돌봄을 비밀로 하면서, 엔키는 그들을 업둥이들로 키운다.

매우 지적인 아다파는 최초의 개화된 인간이 된다.

 

아다파와 티티가 짝을 짓고, 두 아들, 카인Ka-in과 아벨Abael을 낳는다.

 

 

 

엔키: 당신들 세계의 혼란된 역사에 대해 캔데이시의 많은 질문들에 대답한 후 곧바로 계속합니다. 나는 흥미를 가진 자들에게 타블렛들의 요약들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 그 장들을 완전히 읽으라고 요청하겠습니다. 당신들은 아담과 이브의 성경 이야기로 유사성을 넘어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의 우리의 최초의 성공적인 창조들이 아담과 이브가 아니라고 말할 것이며, 그러나 유란시아 서Urantia Book의 이야기가 진실입니다.

 

그 시간이 왔을 때 우리는 지금 지중해의 바닥에 있는 그 지역으로 가는 것이 완전히 금지되었습니다. 우리는 완전히 그 이유를 이해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말할 수 있는데, 아담과 이브의 이야기는 우리WE가 지었던 사람들의 개선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면에서 또한 우리들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당신들이 어떤 명료성을 가지고 아누나키들의 이야기들과 당신들 세계의 다양한 인종들의 다른 이야기들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데, 우리가 결코 유일한 자들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우리는 인도 지역에는 없었습니다. 우리는 대부분 중동과 아프리카의 부분들에서 일했습니다. 나중에 토스Thoth가 남미에서 도시를 세웠습니다.

 

캔데이시: 나의 산보 동안 우리가 말하는 동안, 나는 그들이 여기 있었던 해들의 두 배 이상 아누나키들을 앞서는 티아우바Thiaoouba의 이야기를 언급했습니다. 그것이 또한 실제이고, 대개 이 세계의 황인종과 흑인의 근원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남은 자들과 상호교류를 하지 않았으며, 그는 내게 상기시켰는데, 이 세계가 수없이 거대한 변화들, 자기극 역전, 거대한 폭우들을 거쳤다고, 거대한 숫자의 사람들이 죽었다고 말입니다.

 

엔키: 우리는 또한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의 인종들과 갈등이나, 유전적으로 속하지 않습니다. 이들은 루시퍼 주의자들과 관련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오래 전의 홍인종들이 일반적으로 그들이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세계에 지금 플레야데스 인종들Pleadian races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래전부터 또한 오라이언Orion으로부터 온 사람들이 한 인종을 대표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이들 다양한 인종들의 어느 것으로 혼합되지 않으며, 비록 우리가 여기서 증식했고 우리가 여행을 했을 때 우리의 일부가 작은 규모로 혼합되었을 수 있다 해도 말입니다. 만약 자연적 번식이 같은 수의 크로모좀과 유사성으로 인해 일어났다면, 당신들은 번식하지 못하는 혼혈종들은 얻지 못합니다.

 

우리가 만든 혼혈 인간은 향상될 수 있는 진보된 짐승BEAST으로부터 왔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그 이야기를 그 책의 그러한 장들로부터 읽기를 바라겠는데, 당신들 자신의 이해를 위해 말입니다. 오늘날 당신들은 교배 토마토들이나 다른 식물들을 가지고 있고, 그 자손이 하나나 다른 것이 될 것인데, 그것이 그 지역에 있는 원시적 인간을 개선하려는 우리의 초창기 일에서 같았으며, 그것은 아누나키가 아닌 당지 원시적 인간이 출현했다는 것을 제외한 다른 것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너무나 많은 양립불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 세계에 어느 인간들이 있기 오래 전부터 파충류 인종들reptilian races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누나키들은 인간들입니다. 우리는 일할 지역들을 선택했는데, 우리가 왔던 당시에 그 지역에 인간들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다소 우연이었고, 우리는 그 이후 알게 되었는데, 우리의 최초의 사람이 착륙했던 곳이 실제로 당신들이 스타 함대star fleet로 부르는 것에 의해 안내된 착륙이었음을, 그리고 우리가 룰루Lulu로 불렀던 일꾼들을 창조하기 전에 우리가 그 작은 지역에 유일한 인종이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여기 지금 당신들 세계에서 갖는 같은 문제들의 일부를 ... 우리들 자신이 힘든 일을 하지 않으려는 욕망, 그리고 오래 살려는 욕망을 가졌으며, 우리들 세계의 구조를 위해 광신에서 일하는 것조차 매력적이지 않았습니다.

 

니비루는 여전히 그 대기권을 위해 어느 정도 금을 필요로 하며, 우리는 지금 당신들의 소행성대에 있는 몇 개의 소행성에서 여기 당신들 태양계 안에IN YOUR SOLAR SYSTEM 있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채광하고 있습니다. 거기 돔 밑에는 도시가 있습니다. 플레야데스로부터 온 큰 큐모의 우주선이 있고, 그들은 노력과 기술을 나누어줍니다. 우리 니비루의 대기권이 지금은 완전히 복구되었지만, 여전히 작은 필요량이 있는데, 아주 작은 대기권의 손실이 계속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광범위하게 늘여진 궤도로 인해 우리는 생명을 주는 태양들의 존재 속에 충분한 시간을 있지 못합니다. 지구는 물론 그 속에 있습니다.

 

오늘 캔데이시와 함께 일한 것은 나의 기쁨이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이 일할 것입니다. 얼마 동안 이러한 편지들이 우리가 누구인지를 회복할 것이고, 그런 다음 우리는 제시된 질문들의 더 많은 것에 관계할 것입니다. 다음 글에서 엔릴은 우리가 어떻게 재정을 충당했는지를 다를 것이고, 만약 우리가 했었다면 ... 당신들은 그것이 흥미로운 것임을 발견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그것에 대해 의문하도록 지금 당신들을 두고 떠납니다. 나는 엔키입니다I AM ENKI.

 

캔데이시: 내가 처음에 엔키와 엔릴에게 더 긴 프로젝트를 제시했을 때 하나의 제안이 있었습니다. 그것이 한동안 지연되었는데, 엔릴의 퇴위를 둘러싼 심각한 문제들, 그리고 또한 이 모든 것을 기뻐하지 않는 자들과 우리가 하는 일 때문입니다. 그것의 해결이 있었고, 이것이 그들이 지금 참가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3/9384 각성과.깨달음.가르침들/524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엔릴과 엔키가 말합니다 (1) / 지구의 상황에 대하여 - [Enlil and Enki] - 4/11/2016 


+ 엔키가 말합니다 (2) / 자기극 역전에 대한 기본 정보 [Enki] - 4/13/2016

 


[참고] 2014 년 1월 12일 나눴던 대화 메시지

+ 엔릴 후기 / 지구촌 - 어둠의 지배자 빛으로 돌아오다 [CM,Esu,Enki,Enlil.Candace]


+ 엔키 Enki 와 엔릴 Enlil - 비공식 3자 토론 / 엔릴 이후에...[Cand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