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촌 얘기들 !

+ 세계은행 내부고발자 인터뷰 - 세계은행의 돈세탁 폭로 사건

 

 

 

[ 다시보는 페이지 ]


세계은행 내부고발자 인터뷰 - 세계은행의 돈세탁




게시자: TranslationWorks   https://www.youtube.com/watch?v=FbZ8HRI5g-0


세계은행 내부고발자 인터뷰 - 세계은행의 돈세탁


세계은행 내부고발자 카렌 휴즈는 인터뷰에서 세계 가난을 해결하겠다는 의미로 시작한 세계은행이 실제로는 가난을 늘리고 있음을 폭로합니다.


세계은행은 개발도산국들에게 끝나지 않을 빚을 얹어주고 선진국들에게 무한 노동력으로서 착취한다고 하는군요.

전세계에 세계은행 내부고발자들이 있는데 카렌 휴즈는 그 중에 한명입니다.
카렌 휴즈는 아이비리그 예일대를 나온 변호사이며 세계은행에서 20년 이상을 근무하였는데요.
마지막으로 시니어 카운셀러로서 세계은행에서 근무했는데 근무 당시 엄청난 부패들에 대해 내부고발을 하였고 그래서 불법 해고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전세계의 4만3천개의 다국적 기업들은 배후의 세력에 의해 소유되고 있고 대형 언론들도 그들의 손아귀에 있으며 은행들도 사실은 그 세력의 지배를 받는 하나의 은행입니다.


이 배후의 세력은 너무나 강력해서 국가들 마져도 소유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세계은행 내부고발 사건




게시자: TranslationWorks



세계은행 내부고발 사건

세계은행 내부고발자 캐런 휴즈와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그녀는 예일 대학에서 법학을 공부하고 세계은행에서 지난 20년간 시니어 카운셀러로 있었습니다.


그녀는 세계은행에 있는 부패들에 대해 고발하고 또한 미국 경제와 세계 경제에 대해 경고하다가 세계은행에서 해고를 당했습니다.

이미 프리메이슨들과 일루미나티 등등 비밀조직들이 각 세계의 은행들과 정부기관들을 장학한 사실은 공공연한 비밀이죠.


세계의 독재자들과 대통령들이 모두 이런 비밀조직들에 속해 있음이 너무나 분명한 공공연한 비밀이 되버렸죠.


그들 배후에 누가 있는가에 대해서는 토털 온슬롯과 성경과 예언들 시리즈가 분명히 다루고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면 영적 분별력을 얻으시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


캐런 휴즈는 인터뷰에서 많은 사실들을 밝혔는데 내용을 대충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05:34 부패뒤에 또 부패가 있으며 골드만삭스, 시티뱅크, 뱅크 어브 어메리카, 도이치 뱅크, 등등이 결국 한 은행이며, 세계적인 거대 기업들은 배후의 비밀스런 수퍼 조직의 소유이다.

07:32 그들은 모든 미디어를 통제하고 있으면 국민들을 매일 세뇌하고 있다.

08:54 그들에게는 미화가 망하게 하려는 대본이 있다.

12:37 세계은행의 전무 이사들이 협박 당하고 있다.

14:58 세계은행과 IMF는 사실 한 기관이다.

16:49 세금은 어디로 가는가? 40%는 영국의 은행가들의 소유가 되고 60%는 바티칸의 예수회로 흘러들어간다.

18:03 미국은 마약을 팔아서 자금을 얻고 있다.

18:25 링컨과 JFK는 FRB와 얽힌 미국의 경제 문제를 해결하려다 살해당했다.

20:23 천주교의 지도층은 이미 오랬동안 더러운 일에 관여되어 왔다. 예수회에 대해서 미국의 건설자들은 늘 경고해왔다.

23:18 사람들은 출생하면 한척의 배처럼 취급을 받고 그 이름으로 주식시장에 채권이 발행된다.

24:54 미국 외에도 예수회와 바티칸에게 이런 끔찍한 국가포획 상황에 있는 국가들이 많다.

27:32 CIA 는 예수회에 지배를 받는 집단이다.

28:37 오바마는 그들의 하수인이다. 왜냐하면 그의 아내 미쉘이 미남계에 낚였기 때문이다.

30:37 지난 2013년 10월 8일에 사우스 캐롤라이나 챨스턴에서 원폭이 터지게 하려고 했다. 그것을 막으려 했기 때문에 많은 고위급 군대 장관들이 짤리고 계속 짤리고 있다.


성경 예언은 바티칸의 교황청이 적그리스도라고 너무나 오랜 세월동안 지목해 왔죠.
종교 개혁자들은 교리의 차이들을 보이긴 했지만 이점에 대해서는 모두 공통된 견해를 가졌었습니다.
그런데 왜 오늘날 개신교회는 더이상 이점을 강조하지 않을까요? 왜 그들은 이구동성 베리칩이 짐승의 표이고 적그리스도는 이제 출현할 것이라고 주장하죠?


과거 종교개혁사를 보면 누가 적그리스도 였는지는 너무나 분명한데 말이죠.
그이유는... 개신교회가 이미 천주교의 딸들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얼마전에 있었던 WCC의 배후에 누가 있는가? 이 모든 운동 뒤에는 바티칸의 교황청과 예수회가 있습니다.

지금은 깨어날 때 입니다. 계시록 18장은 이 음녀가 심판을 받을 것이라고 예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와 음행한.. 즉 그녀와 더불어 권세를 누려온 온 땅이 심판을 받을 것이며 배도한 개신교회도 그 심판을 피하지 못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