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나는 너의 창조자의 선물이다 & 하나의 살아있는 예 [Thought Adjuster]

 

 

 

의사결정 과정을 돕도록 나를 너의 매일의 삶으로 들어가게 할 때 훨씬 더 쉬워질 수 있다

나는 너의 창조자의 선물이다 & 하나의 살아있는 예

많은 이들이 성경과 소위 경전들로 부르는 것들을 읽었다. 단지 이야기들이고 전통들이다


나는 너의 창조자의 선물이다

I Am Your Creator’s Gift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3/25/2018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가슴의 의도들, 변화하려는 자발성, 그리고 이것들을 따르려는 결정들은 모두 천국에 있는 창조자Creator에게 알려져 있다. 그러나 너는 인간이고, 신God은 전적으로 네가 추락하고, 너의 시도에서 실패할 것을 기대한다. 너희 인간들은 걷는 법을 배우는 하나의 아기와 같으며, 그러나 그 아기가 넘어질 때 그가 그 자신을 질책하는가? 물론 아니다.


그것은 기분 좋게 일어나서, 다시 시도한다. 너희도 그렇다.


자기-완성으로 가는 길은 그 자신을 많은 놀람들과 실망들로 내주며, 그것이 너희가 배우는 방법이다.


만약 네가 시도하지 않는다면, 그때 가치 있는 어떤 것도 얻어지지 않는다. 이것이 완벽함으로 이끄는 그 길이다. 너희는 다른 누군가가 앞으로 나와서 너를 위해 그것을 해줄 것으로 생각하면서 ‘너의 손바닥에 앉아서는sitting on your hands’ 거기 도달하지 못한다. 아니, 모든 인간들은 삶에 두루 걸쳐 그들 자신을 어떻게 처신하는가에 대해 그들 자신의 책임감을 나른다.


네가 어떻게 선택하고, 네가 어떻게 결정하는가는 완전히 너에게 달려 있다. 선택들은 만들기에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는데, 미지에 대한 너의 두려움 때문이다. 그러나 선택들을 만드는 것은 네가 너를 의사결정 과정을 돕도록 나를 너의 매일의 삶으로 들어가게 할 때 훨씬 더 쉬워질 수 있다.


그것이 시간이 걸리는데, 네가 더 큰 내적 듣는 기술들을 발달시킬 필요가 있기 때문이며, 내가 너의 존재의 고요 속에 거주하기 때문이다. 물론 이것은 너의 쪽의 자유의지의 결정이다. 그러나 나의 사랑하는 이여, 네가 너 자신의 의지로 나에게 올 때 그것은 나를 기쁘게 한다. 이런 양식으로 나는 네가 거기 있는 것에 의존하기 시작할 수 있으며, 반면 너는 보답으로 나에게 항상 의존할 수 있다.


스스로 약속된 시간에 옴으로써 나를 존중할 때 너는 훨씬 더 빨리 발전할 것이다. 그 배움은 발전하려는 너의 자발성에 달려 있다. 나는 너를 이끌기를, 그리고 너를 가르치기를 기다리고 있다. 나는 세상의 모든 참을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는 동안 나는 너의 가이드가 될 그 기회를 기다린다.


나는 지금 너에게 말하는, 너의 창조자Creator의 선물이며, 따라서 나와 함께 고요 속에서 머물러라.



 


하나의 살아있는 예

A Living Example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Oscar. 1/11/2013



가끔 많은 너희가 문제들이나 복잡한 상황들과 부딪칠 때 ‘지저스는 어떻게 할까’를 고려하기 위해 멈추며, 너희는 높은 길을 택하기를 바란다. 지저스는 이 세계에서 영적 발달의 높은 수준들에 도달한 많은 자들에게 영감의 위대한 근원이고, 위대한 예이다. 신의 의지로 헌신된 삶이 살아있는 한 예/모범이 얼마나 큰 도움이 되겠는가!


너희 세계의 많은 이들이 성경과 소위 경전들로 부르는 것들을 읽었다. 지저스와 그의 삶의 가르침들은 그들에게는 죽은 말들에 지나지 않는다. 그들의 눈에는 이것들이 단지 이야기들이고 전통들이다. 여전히 전통적 종교들 안에 존재하는, 자신의 탐구에서 거짓들로 인해 좌절감을 체험했던 그러한 진실의 탐구자들은 만약 마스터의 가르침들의 살아있는 예로 노출된다면 큰 깨어남을 체험할 것이다. 하나의 그림이 천개의 말의 가치가 있듯이[백문이 불여일견], 아버지의 의지를 알고 따르기 위해 헌신했던 하나의 삶은 형식주의, 의식절차들, 화석화된 진실들의 정체된 종교의 가장 웅변적인 설교나 가장 아름다움 교리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다.


너의 삶이 너희 세계에서 변화를 위한 하나의 촉매가 될 수 있는가? 그렇다! 너의 삶을 영적 의미에서 네가 될 수 있는 최선이 되기 위해 노력하면서, 믿음 속에서, 천국에 있는 너의 아버지와의 너의 관계 속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살아라. 그러한 삶은 진실의 탐구에서 기꺼이 모험하려는 모든 이들을 위한 불타오르는 깨우침의 길과 같이 될 것이다. 그들이 단지 그들과 같은 누군가가, 같은 지역의, 그들 세대의 누군가가 모든 두려움 없이 지속적인 행복과 자유를 즐기면서 세상에서 어떻게 성공적으로 살 수 있는지를 볼 때, 이 살아있는 예로 노출된 모든 자들이 자연스럽게 같은 혜택들을 즐기기를 원하고, 더 많이 알고 싶은 충동을 느낄 것이다.


지저스가 2천 년 전에 주었던 더 높은 진실들을 살려는 종교 지도자들에 대한 필요성이 결코 지금보다 더 큰 적이 없었다. 이 시대의 종교적 지도자들은 전통적 종교들로부터 오지 않을 것이고, 그러나 그들의 가슴 안에서 신을 발견한 후, 모든 것을, 심지어 그들 자신들을 버릴 준비가 된, 이 내적 목소리가 그들에게 약속한 그 영광에 도달하려는 목표를 가진 남자들과 여자들이 될 것이다. 세상의 빛이 될 이러한 남자들과 여자들은 그들의 삶을 설교하는데 헌신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단지 이 세상에서 그들의 삶을 살 테지만, 이러한 삶들이 그들 자신에 관해 말할 것이고, 마스터의 가르침들은 그 믿음이 그들이 신의 어린이들임을 깨닫게 만든 자들에 의해 생산된 그 영적 과실들에서 명백해질 것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1297 교정시간 가르침/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