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내가 있기 전에 당신이 있었다 & 불사인이 되는 것은 완전히 지속가능하게 되는 것이다 - [Trinity Teacher Uteah & TA]

 

 

 

인류는 그 DNA로 만들어진 변경들과 실험들에 의해 개선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내가 있기 전에 당신이 있었다 & 불사인이 되는 것은

완전히 지속가능하게 되는 것이다


내가 있기 전에 당신이 있었다

Before I Was, You Were


By Trinity Teacher Uteah

Received by George Barnard. 9/19/2018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유티아: 당신들, 나의 새로운 친구들에게 인사드립니다.


죠지: 안녕하세요, 유티아.


유티아: 우리는 서로에게 우리가 다시 대화할 것이라고 약속했고, 우리는 친구들이 될 것입니다. 내가 있기 전에 당신들이 있었습니다.


죠지: 실로. 그것이 나를 생각하게 하고... 그리고 숙고하게 만듭니다.


유티아: 나는 당신들이 웃게 만들었으며, 나는 당신들이 그 유머를 보는 것이 기뻤습니다. 나는 1960년대 이래 당신들이 알게 되었던 모든 자들과 말했는데, 아니 대화했는데, 압도적으로 그들은 당신을 하나의 친구로서 보는데, 그들 자신을 당신의 교사들로 보기보다는 말입니다.


조지: 그것은 그들이 말해야 했던 것을 내가 단지 알기를 원하지 않았던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들 모두를 소금의 알갱이로 받아들였고, 나는 그들이 모두 아주 죽은 자들로, 모두를 경계지역으로부터, 일종의 유령들처럼 생각했습니다. 그 외에, 주된 자는 ABC-22로, 그의 영어 대화는 다소 이상했고, 나의 것도 정말로 그랬습니다. 예, 그 당시에는 다소 빈약했습니다.


유티아: 당신은 당신의 영적 장로들의 큰 숫자를 그럭저럭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당신의 지난주의 제안들은 옳았고, 요점에 가까웠습니다. 당신은 만약 당신들이 유란시아에 지금 트리니트 교사들Trinity Teachers을 가진다면, 그들이 여기 머물 것이라면, 나, 유티아가 트리니티 교사들의 대변인Trinity Teachers’ Spokesperson이 되기 쉬울 것이라고 제안했고 ... 그것은 맞습니다. 나는 그러므로 임명되었고, 우아하게 그 과업을 받아들였습니다. 더욱이 당신은 제안했는데, 유란시아 인들이 새로운 일들을 가르침 받을 테지만, 중요하고 새로운, 매우 위험한 발달들로부터 떨어져 있어야 한다고 경고 받기가 더 쉽다고 말인데, 예, 다소 무서운 새로운 경향들로 말입니다.


우리가 앞서 간단히 말했을 때 당신이 예견했던 것보다 더 많이, 그 당시 당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이, 인류는 그 DNA로 만들어진 변경들과 실험들에 의해 개선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배려하는 어린이나 특별히 영적인 자손이 되기보다는, 더 공격적인 경향들이 앞으로 들어올 것이고, 일부 다소 억류하는 정부 기관들에 의해 선호될 것이며, 당신들은 “무기화된weaponized‘ 인간 존재들의 용어로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실로 그들은 무기화될 것이지만, 더 이상 인간 존재들이 아니고, 더 이상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가 내재하지 않을 것이고, 그러므로 파라다이스Paradise의 순례자들이 되지 못할 것입니다.


나의 새로운 친구여, 이점을 고려해보세요, 그들이 더 낮은 인간 존재들이 될 것이고, 시간의 기간에 걸쳐, 신의 가치 있는 아들들과 딸들로 부르는 인류의 권리를 궁극적으로 줄일 것인데, 그들이 진정한 신의 아들들과 딸들과 짝을 짓는 것이 주어질 때 말입니다. 그것이 나에게는 그것입니다. 더 이상이 없다면...


죠지: 크리스Chris와 안야스Anyas는 앞에 이 상황을 잘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 그룹의 더 어린 멤버들에게 그것을 넘기고, 그들에게 언제나 나의 완전한 지원을 줄 것을 제안합니다. 유티아, 나는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존중하지만, 서니Sunny와 나는 우리의 친구들로서 페놉티아의 사무엘Samuel of Panoptia과 다마스커스의 서기Scribe of Damascus와 같은 이들로, 우리 시간에 거대한 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우리들과 하고자 하는 대로 하세요... 우리는 당신들의 봉사자들입니다.





불사인이 되는 것은 완전히 지속가능하게 되는 것이다

To Be Eternal Is to Be Fully Sustainable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8/25/2018



“인간 존재들이 많은 방식들에서, 한 사람으로부터 다른 사람으로, 다르다 할지라도, 신 앞에서, 영적 세계 안에서는 모든 모탈들이 동등한 발판 위에 서있다.” [UB 1468:03]


네가 너의 영적 교사들과 가이드들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 내부로 돌아설 때, 네가 어떤 주제를 끄집어내야 할지를 확신하지 못하는 아침들이 있다. 그러나 이것이 너의 관심의 최소한이 되어야 하는데, 영이 너의 관심으로 숙고할 가치가 있는 어떤 흥미로운 생각들을 가져오는 데나, 큰 대화의 시작이 되는 지혜의 많은 보석들을 가진 영정 교본들에서 네가 아침에 읽은 것을 유리하게 사용하는데 매우 지략적일 때에 말이다.


실로 무한한 우주 안에는, 너의 마음과 너의 영혼 둘 다를 양육하는데 기여할 대화의 끝없는 주제들이 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위의 인용문을 오늘의 주제로 들어보자.


그것을 읽을 때, 많은 수준들에서 지속가능하게 되기 위해 투쟁하고 있는 너희 행성과는 반대로, 파라다이스의 신성한 처소는 아버지 그 자신Father Himself이 영원한 자ETERNAL로서 완전히 지속가능하다는 생각이 너의 마음으로 들어왔다. 영원한 자가 되는 것은 완전히 지속가능하게 되는 것이다!


이것이 이후의 삶afterlife에서는 모든 모탈들이 동등한 발판 위에 서 있는 그 이유이다. 그들의 영적 유아기가 전개되는 실제적인 무대로부터, 그들은 완전히 새로운 세트로 이동되며, 그들이 그들의 다음 중도 정거장을 향해 발전할 때 그들은 점점 더 그들의 고유한 인격 – 그들의 에너지 지문 – 의 디자이너 향기designer fragrance를 발산한다. 이것은 그들이 영적으로 ‘동등한 기회들equal opportunities’로 접근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기인한다.


더 이상 큰 교육으로의 접근이 소수의 특권이 되지 않는다. 더 이상 너는 너의 시간과 에너지들의 많은 것을 생계를 만드는데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더 높은 영역들의 완벽함 속에, 일곱의 핵심 가치들이 각각의 결정 과정에서 고도로 지배한다. ‘그것이 삶과 평등권, 개인적 성장, 삶의 성질을 지원하는가? 그것이 모든 이들을 위한 감정이입, 연민, 사랑에 의해 추진되는가?’ 그것들을 너의 영원한 삶으로의 이 서문 동안 좋은 사용으로 넣는 것이 너에게 잘 봉사할 것인데, 그것들이 정말로 문제가 되는 것의 핵심에 – 여기와 이후에서 – 영원히 있을 때에 말이다.


촘촘하게 짜인 가족 안에서는, 어떤 멤버들이 전문적으로나 다른 식으로 아무리 명석하게 나타날 수 있다 해도, 이것은 그들의 형제들의 지위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그들이 서로에 대해 느끼는 그 사랑은 그들의 세속적 성취들과 아무 관계가 없지만, 그들의 영적 획득과 관계된 모든 것을 갖는다. 이것이 아버지Father가 너희 각자를 보는 방법인데, ‘너는 전체로 어떻게 기여하는가? 너는 너의 역할을 완벽함으로 플레이하는가?’로 말이다. 실로 그러한 복잡한 우주적 유기체 안에서는, 그 크기나 기능에 상관없이, 각 부분이 그 일의 순탄한 운영을 위해 본질적이다. 그리고 각 부분이 너무나 소중하므로, 그것은 매일의 꼼꼼한 유지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평생의 품질보증서 아래서 일한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1754 교정시간 가르침/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