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성실성에 대한 교훈 (정직, 진실성) & 고려할 질문들 - [Thought Adjusters]

 

 

 

성실한 인물은 - 아젠다를 즐기지 않고, 모든 것을 원초적이고, 순수하며, 신성한 것으로 본다

성실성에 대한 교훈 (정직, 진실성) & 고려할 질문들

부의 어떤 양도, 사회적 특권도, 물질적인 물건들도 네가 이 세상을 떠날 때 가지고 가겠는가?


성실성에 대한 교훈

A Lesson on Sincerity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10/7/2018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오늘 우리는 잠시 동안 성실성 속에서 삶을 사는 것에 대해 논할 것이다. 정확히 무엇이 성실성을 수반하는가? 무엇이 그것이고, 무엇이 그것이 아닌가? 성실성은 의문의 그림자가 없는 정직성이다. 그것은 어떤 숨은 아젠다의 그림자가 없는 전적인 진정성이다. 성실한 인물은 숨은 아젠다를 즐기지 않고, 모든 것을 원초적이고, 순수하며, 신성한 것으로 본다. 그는 항상 다른 이들 속에서 성실성을 보려고 분투하며, 그리고 그것이 달리 증명되기까지 다르게 믿을 것을 거부한다. 이것은 그 최선에 있는 순진성인데, 비록 그것이 무지의 라벨을 나른다 해도 말이다. 이것은 너희의 교본/유란시아 서Urantia Book가 성실성에 대해 일하기를, 성실성, 성실성, 그리고 더 많은 성실성을 실천하기를 강조하는 이유이다.


성실성의 정점에 도달한 유일한 모탈은 너희의 마스터 지저스Master Jesus였다. 그는 최악의 사람도 그 자신 안에 선을 갖지 않았음을 믿기를 거부했다. 그는 모든 사람들이 그들 안에 선을 가졌고, 선을 행하기를 원함을 믿었는데, 인간의 인격/성격이 기본적으로 선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잘못된 가르침들로, 잘못된 신념 체계들로, 가끔은 환경들로 인해 빗나간다. 어떤 신념 체계들은 사람들에게 말하는데, 그들이 기본적으로 부패한다고, 그들이 죄로 잉태되고 태어나기 때문이고, 그러므로 그들이 몸값을 지불하고, 순진한 피의 흘림으로 구속된다고 믿지 않는 한, 어떤 선도 행할 수 없다고 말이다.


이것은 크라이스트Christ의 이름을 지닌 교회들을 장악한 잘못된 가르침의 심각한 오류의 개념이다. 이것은 남자들과 여자들이 신의 어린이들이고, 그들이 단지 이것이 그렇다는 그들의 가슴을 성실히 믿는다면 천국의 왕국이 내부에 있다고 지저스가 가르쳤던 진실일 수 없다. 지저스의 삶은 이것으로의 증언을 지닌다.


너무나 많은 지저스의 가르침들이 단순한 모탈들의 죄에 대해 분노한 신을 달래기 위한 이 잘못된 피와 희생 개념의 신념 속에 잃어버린 것은 행성을 위한 하나의 비극이다. 지금은 지저스의 진정한 가르침들이 부활되고, 이들 잘못되고 미신적인 신념-체계들의 매장된 무덤으로부터 나와야 할 때이며, 따라서 인류의 영혼들이 자유롭게 되고, 그들이 실로 지고의 신Supreme God의 진화하는 어린이들이고, 이 우주적 신Universal God은 각 모탈이 그의 존재이고, 여기 이후로 수행하기를 선택하는 자들을 위한 영원한 삶/존재의 다음 수준에서 계속하게 될 완벽함의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는 이 구원의 메시지에서 기뻐할 수 있다. 이 목표는 ‘천국의 왕국이 내부에 있다The Kingdom of Heaven is within’는 지저스의 말을 믿는 모든 자들을 위해 무료이다.


각각의 모탈의 씨-영혼seed-soul은 그 자신의 완벽함의 청사진을 운반하며, 선택들이 더 나은 것을, 아니면 나 나쁜 것을 위해 만들어지고, 그 자신의 선택들과 성실한 결정들에 의해 올바른 방향에서서 성장하거나, 아니면 발달이 저해되고, 영양실조의 영혼 성장이 있는가는 자유 의지 결정을 만드는 그 과정을 통해서이다. 인간들이 자유의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것도 강요되지 않으며, 그러나 많은 귀중한 시간이 물질적 추구들로 낭비되는 반면, 이 가장 중요한 기초적 삶을 사는 것에 대한 실질적 이유는 거의 완전히 무시되거나, 기껏해야 잘못 이해되고 있다. 성실성과 진실성을 증가시키는 것은 각 인간의 가슴 속에서 일어날 필요가 있고, 그리하여 믿음과 신뢰가 진실로 번성하기 시작하며, 영혼들이 개화하기 시작한다. 이것이 이 지구의 삶을 사는 것의 진실과 아름다움과 선함이다.


 

고려할 질문들

Questions to Consider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Oscar. 3/5/2013



먼 과거에, 혹은 먼 미래에 너의 동료 인간들의 삶을 상상해보라. 모든 존재들이 그들의 삶을 사는 방식에서 믿기 어려운 다양성을 상상해보라. 이제 너의 일, 네가 너의 삶을 만드는 그 방법의 관련성을 고려해보라. 많은 부나 단지 적은 부를 축적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 인간 눈에 특권으로 채워진 일자리와 네가 단지 생존하는 것을 허용하는 일자리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만약 네가 너의 삶을 관찰할 수 있다면, 심지어 단 한 순간이라도 영원의 관점으로부터 관찰할 수 있다면, 너는 정말로 중요한 그러한 일들에 너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의문을 갖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하나의 모탈 생물로서도, 너는 너 자신의 내부에 영원의 하나의 단편을 운반한다. 너의 이 존재의 비물질적인 부분은 영에 의해 공급된 마음으로 너에게 너의 삶의 많은 것들의 가치를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을 준다. 지금 어떤 일들을 너는 네가 이 세상을 떠날 때 가지고 가겠는가? 확실히, 부의 어떤 양도, 사회적 특권도, 물질적인 물건들도 너는 맨션 월드들로 가져갈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네가 이 번 생에서 배운 교훈들, 네가 너의 동료들과 수립한 사랑스러운 관계들, 신성한 계획에 대한 이해들은 여기 이후의 사업에서 너를 지원할 통화가 될 것이다.


이 간단한 기준으로, 지적인 인간 존재들은 이번 생에서 그들의 결정의 더 나은 방향을 잡을 수 있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더 많은 시간들을 일하는 것이 더 나은가, 아니면 내가 집으로 가서, 내가 사랑하는 자들과 시간을 보내야만 하는가? 내가 내일 먹을 것에 대해 지나치게 걱정해야만 하는가, 아니면 내가 매일 새로운 날을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대면해야 할까? 내가, 내가 소유하지 못한 그러한 일들에 대해 불평해야만 하는가, 아니면 내가 자신이 부과한 제한들 위로 올라가기 위해 내가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유리하게 사용해야 할까? 내가 저항과 반역적인 태도로 변화에 직면해야 하는가, 아니면 내가 탐험과 모험의 태도를 양성할까? 내가 세상의 규칙들로 나 자신을 항복할 것인가, 아니면 내가 나의 영이 발전적인 완벽함의 새로운 수준들로 나의 행동들을 이끌게 할까? 이러한 질문들의 각각에 대한 적절한 대답은 – 최고의 결정은 – 이러한 것들의 어느 것을 내가 이 세상을 떠날 때 가져갈 것인가를 단순히 물음으로써 찾아질 수 있다.


너의 삶이 어려워질 필요가 없다. 어려움들은 영적 성장을 달성하는데 필요조건이 아니다. 네가 너의 매일의 생활의 정상적 도전들을 해결하는 방법이 영적 진보를 촉진하기 위한 수단이 될 수 있는데, 네가 너를 단순히 너의 목적의 필요성들에 초점을 두지 말고, 장기적 관점에서 결정을 만드는 법을 배우도록 강요함으로써 말이다. 너의 진정한 필요성들은 매우 적으며 – 그것들은 한 손의 손가락으로도 셀 수 있는데 – 그러나 일단 모탈의 존재/삶을 위한 이러한 자연적이고 기본적인 필요성들이 충족되었을 때, 너의 시간을 또한 너의 영원한 영적 필요성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사용해라, 왜냐하면 거기에서 너의 영혼의 실질적 만족과 존재의 더 깊은 기쁨이 체험될 수 있기 때문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1832 교정시간 가르침/1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