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혼의 정화 & 영원한 희열 상태로 - [Thought Adjusters]

 

 

 

너의 영혼이 건강한 혈색과 삶에 대한 열정을 얻을 수 있다

영혼의 정화 & 영원한 희열 상태로


영혼의 정화

The Purging of the Soul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1/2/2019

http://heavenletters.org/there-is-nothing-too-good-to-be-true.html


 

 

 


너희 모두는 너의 몸이 독성 물질을 그 자신으로부터 제거할 때의 경우들을 통해 고통 받는데 —불쾌하고 에너지적으로 소진되는 과정, 자주 고통스러운 복부 경련과 괴로운 구토, 그리고 다른 고약한 증상들로 인해 말이다.


예방적 조치로서, 너희의 일부는 계절적인 청소에 참가하는데, 도움 되는 음식의 섭취, 정화시키는 물의 흡수를 통해 말이다. 그 과정의 출발에서, 너는 ‘압박 받음downtrodden‘을 느낄 수 있지만, 며칠 안에, 너의 에너지 수준이 올라갈 것이고, 네가 회복의 길 위에 있다는 확실한 표시를 느낄 수 있다.


너의 보이거나 보이지 않는 운영 시스템들 사이에 유사성들이 있다. 그것이 왜 네가 ‘영혼의 해독soul detoxification“을, 만약 자발적으로 시작하지 않았다면, 궁극적으로 일어날, 너의 내부 세계를 뒤흔들 하나의 과정으로 심각하게 고려해야 할 이유이다.


너의 평형 상태equilibrium는 하나의 복잡한 행동이고, 너의 ‘영적 몸spiritual body’은 또한 그 건강으로 해로운 것을 거부하게 촉진하는 하나의 방어 체계로 내장되어 있다. 만약 네가 적절하게 그러한 ‘생명의 위기들life crises’로 대응한다면, 그것들이 이로운 ‘영혼의 정화soul-purging’에 대한 하나의 촉매로서 작용할 것이다. 네가 정기적 예방을 위한 체크업check-ups을 위해 나에게 오는 건강한 습관을 형성하지 않는다면, 해로운 행위들의 파급효과들이 극심한 정신적이거나 감정적인 건강 위기들로 이끌 것이다.


너의 영적 ‘맥박pulse’으로 세심한 관심을 줌으로써, 너는 즉각적으로 무엇이 ‘빗나갔는지out of whack’를 탐지할 것이고, 효과적인 대응책을 택할 것이다.


‘유념하면서mindfully’ 사는 것은 너의 기관의 모든 미묘한 층들로 관심을 주는 것을 포함한다. 빈번한 중단은 그것들 자체가 최고의 치료 계획이 되는 것을 막을 수 있는데, 평화가 막강한 조언자Adviser이고 치유자Healer일 때 말이다. 너의 진심의 협력이 이 과정에서 필요한데, 그럼으로써 너의 영혼이 건강한 혈색과 삶에 대한 열정을 얻을 수 있다.


-----


영원한 희열 상태로

Into Bliss Everlasting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2/3/2019



친애하는 어린이여, 너의 마음을 열어라. 너의 마음을 열고, 내가 너에게 풍요를 쏟아주도록 허용해라 — 사랑의 풍요를, 너는 네가 만나거나 접촉하게 될 누군가를 향해 사랑스러운 생각으로 변할 수 있다.


‘자아/에고’를 길로부터 치워라, 그리하여 영이 너를 통해 움직일 수 있는데 — 너의 생각들을 통해, 너의 말들을 통해, 너의 행동들을 통해 말이다. 내가 사용할 수 있는 열린, 순수한 용기가 되어라, 그리하여 내가 너를 통해 다른 이들에게 나의 치유하는 사랑을 쏟을 수 있다. 너는 사랑이 치유한다는 것을 알지 못했느냐? 나는 너의 마음속에서 그 질문을 본다.


내가 너에게 이것을 말하게 해라, 네가 열린, 신뢰하는 마음으로 나에게 오는 매번, 네가 조금 더 많이 치유되고, 그리하여 어둠이 달아날 것이며, 조금 더 많은 빛의 통찰력과 이해가 동터올 것이다.


최대의 치유가 놓인 곳은 네가 끈질기게 나를 찾는 곳이다. 인간의 마음은 무거운 문과 같고, 그것은 한 번에 조금씩 열기 위해 쐐기가 필요하며, 너무나 많은 빛은 인간 마음을 크게 불안정하게 만들 것이다.


이것이 왜 소위 깨달음을 달성하고 증진하기 위한 약들이 결코 작용하지 않는 이유이며, 불가피하게 뒤따르는 허탈/낙심이 노예 상태를 만드는데, 그것이 마음이 다시 ‘그곳에 가도록go there’ 다시 갈망하게 만들 때에 말인데, 그러는 동안 그 과정에서 그처럼 매우 섬세한 뉴론들neurons을 손상시킨다.


뇌와 마음은 모두 그들 자신의 힘으로 희열을 달성할 수 있는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들이 준비되고, 그것들을 위험하게 만들 수 있는 어떤 종류의 화학 물질들로 방해받지 않을 때에 말이다.


그러므로 나의 어린이여, 순수성과 성실성이 부드러운 어떤 방법을 가져야만 하는데, 한 번에 하루씩 말이다.


나를 따르라, 그러면 나는 너를 영원한 희열로 이끌 것이다. 네가 나를 가질 때 결코 다른 무엇에 대한 필요성이 없다. 그리고 나는 존재하는 모든 것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2225 교정시간 가르침/1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