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슬픔의 순간들에서 내가 당신의 옆에 있기를 요청할 때 - 당신과 함께 있음을 알라
나의 영혼의 검은 밤 - 그날 밤 지독하게 시험받았다
나의 영혼의 검은 밤
The Dark Night of My Soul
By Christ Michael/Jesus
Received by Anyas. 7/18/2019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나의 지구의 삶이 끝으로 오고 있었고, 당신들이 그러한 교차로로 도달할 때 하도록 재촉 받듯이, 나는 생의 검토life review를 수행했다. 처음에, 나는 나의 많은 실망들과 후회들을 다루어야만 했다. 나의 육체적 가족의 부재가 나에게 무겁게 느껴졌다. 나는 나의 필요성의 최대의 시간에 극도로 혼자임을 느꼈는데, 나의 신뢰하는 세 제자들이 나와 함께 기도하고, 나에게 내가 필요한 감정적 지원을 줄만큼 깨어있을 수 없었을 때 말이다. 나는 또한 자신들에게 떨어질 많은 역경들을 알면서 나를 거부했던 자들을 슬퍼했고, 나는 나의 다정한 수행원들의 복지에 대해 걱정했다.
그 관점에서 나는 나갈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 나는 내가 필요한 것을 느꼈고, 나는 나의 사랑하는 자들을 위해 더 많이 할 수 있기를 바랐다. 내가 그 강렬한 시간들 동안 나의 인간적 감정들의 조수를 묘사할 때, 나는 당신들이 그렇게 말할 수 있다고 확신했다. 그처럼 절박한 느낌들은 인간적 체험의 일부이다. 높은 스트레스와 불안의 이야기들 속에서 당신들은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의 지원과 격려를 찾고, 그것들을 소중이 여긴다.
나의 인간적 성질은 그날 밤에 지독하게 시험받았다. 세 번씩이나 나는 나의 제자들에게 깨어있으면서 나와 함께 기도해줄 것을 요청했는데, 내가 ‘그 컵을 들여마시기drinking of the cup’를 피하기 위한 큰 유혹에 직면했을 때 말이다. 세 번씩이나, 나의 지친 수행단은 잠으로 떨어졌고, 내가 혼자서 나의 생각들의 연상을 다루도록 남겨놓았다.
그때 하나의 전환점이 나의 생각 속에서 왔다. 나의 생의 검토가 나를 나의 가르침의 더 행복한 시간들로 데려갔고, 이것이 나의 영을 들어올렸다. 나의 실망이 아버지의 의지Father’s Will를 행할 새로워진 결의로 대체되었고, 나는 나의 감정적 평정을 회복했다.
당신들 모두가 그러한 내적 과정들을 거치는데, 삶이 당신을 너무나 가혹하게 찢어놓는 듯이 보일 때 말이다. 내가 그러한 큰 슬픔의 순간들에서 - 당신이 내가 당신의 옆에 있기를 요청할 때 - 당신과 함께 있음을 알라. 나의 영은 결코 잠들지 않으며, 그것은 내가 나의 영혼의 검은 밤을 견디는 동안 내가 위로받는 것을 필요로 했던 양식으로 당신을 위로할 것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3329 교정시간 가르침/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