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모든 ‘악’의 진짜 원인은 무엇이고, 왜 이 세계에 존재하는가? [Kibo]

 

 

 

처음에 근원들의 근원은 모든 것들의 근원들이자 중심들인 파라다이스 삼위일체를 창조했다

모든 ‘악’의 진짜 원인은 무엇이고, 왜 이 세계에 존재하는가?

 

모든 ‘악’의 진짜 원인은 무엇이고, 왜 그것이 이 세계에 존재하는가?

What is the real cause of all ‘evil,’ and why it does exist in this world?

 

By Kibo to the questioner on TIU. 7/12/2013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453-What-is-the-real-cause-of-all-quot-evil-quot-and-why-it-does-exist-in-this-world

 

 

 

 

나는 이 주제가 다른 이들이 이해하는데 얼마나 어려운지를 알지 못한다. 나도 그것을 생각했고, 고려했으며, 그것에 대해 물었고, 그 문제에 대해 가르침을 받았다. 문제는 그 질문에 대답한다기보다, 언어의 방식들과 사용법에서 그렇게 함으로써, 그것은 다른 이들이 그들 자신의 만족으로 그것을 이해하게 허용하고, 그것이 그들에게 그것을 고려하고, 그들 자신 안에서, 그들 자신과 함께, 이해할 기회를 줄 것이다. ... 그것은 까다로운 일인데, 그것이 그것의 외부 견해와 그것의 내부 견해와 동시에 관련되기 때문이며 ... 따라서 이것에서 나를 기다려주세요, 내가 그 모든 것에 대해 내가 배운 것을 당신들에게 주는데 나의 최선을 다할 것이고, 당신들이 당신 자신의 체험을 위해 거기서부터 그것을 잡도록 할 것이다.

 

처음에 근원들의 근원 SOURCE OF SOURCES 은 모든 것들의 근원들이자 중심들인 파라다이스 삼위일체 Paradise Trinity of Sources and Centers of All Things 를 창조했다. 파라다이스 섬 Paradise Isle 은 그들에 의해 하나로서 데려와질 완전한 존재들을 위한 하나의 거주 장소로 창조되었다. 이들 완전한 존재들은 빛과 생명과 사랑을 알고 있었고, 근원 Source 또는 주 창조자 Prime Creator, 그리고 그것을 대표한 파라다이스 삼위일체 Paradise Trinity 의 의지와 하나로서 있었고 ... 그것은 정말로 모두 좋았고, 시간이나 공간의 척도 없이도 모두 좋았다.

 

그러나 일 WORK 이 이루어질 필요가 있었고, 있었던 그 집합이 대체로, 말하자면, 일하는 축제가 되었다 .....

 

이제 ... 당신들은 기억해야 하는데, 이 영역에서는 시간이나 공간의 필요성이 없었고, 창조되었던 시간/공간의 영역은 말하자면, 바닥에서 시작해서, 꼭대기로 ... 근원 중심들 SOURCE CENTERS / 트리니티 TRINITY 로서 근원 SOURCE 과 완전함 속의 결합으로 돌아가는 그들의 길을 일하도록 창조된 상승하는 존재들을 훈련하기 위해 창조되었다. ... 그들은 문제에서 모든 적절한 평가, 훈련, 지식, 책임감을 가진 신들 Gods 로서 체험 속에서 돌아갈 신들 gods 을 창조했고, 그럼으로써 그들이 나가서 그들 자신의 우주들을 창조할 수 있도록 말이다.

 

그것이 일어나기 위해서는, 이원성 ... 빛/생명/사랑의, 하나와 결합 속에서 영원하고 무한한 것의 끊임없는 안정된 희열에 대한 하나의 대체물이 있어야 했다. ..... 이들 존재들은 나가서 대체물과 반대들의 영역을 통해 그들의 길을 일할 수 있어야 했다. ... 사랑이 두려움으로 반대되어야 하고, 그들 둘과 함께 오는 모든 것이 철저히, 총체적으로 탐험되고, 발견되며, 이해되고, 극복되며, 정복될 것인데, 창조자가 되는 것, 우주의 관리인이 될 것과 함께 올, 그것 안의 모든 일, 그것이 되고, 그것이 당신들 자신인 것이 되는 것에 책임을 질, 의식과 힘, 기 force 를 인식할 수 있기 위해서 말이다. ... 그것은 정말 많은 것이다. .....

 

그래서 파라다이스의 명령이 주어졌는데: 너희는 나 너희 아버지가 하늘에서 완전한 것처럼 완전해져라 BE YE PERFECT, EVEN AS I, YOUR FATHER IN THE HEAVENS, AM PERFECT.

 

우리는 모든 면에서 무엇이 신과 같아지는 것인지, 실제로 신이 되는 법을 배우기 위해 여기 있으며 ... 그때에도 우리는 그것과 하나가 될 수 있고, 하나로서, 통일 속에 있는 그것인 모든 것이 될 수 있으며 ... 그러나 그것은 또 다른 지루한 글이며 ... 이 지루한 글은 어둠과 두려움 ... 악.. 그리고 그것과 그것이 의미하는 모든 것을 발견하고, 탐험하고, 이해하기 위한 필요성에 대한 것인데 ... 우리가 우리 자신의 우주의 창조에서 그러한 개념을 지배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말인데 ... 우리는 언젠가 ... 나가서 아버지처럼 되고, 아버지가 ... 우리 속에서, 우리와 함께, 우리를 통해 하고 있는 것으로 우리가 보고 알고 있는 것을 행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

 

근원 창조자 Source Creator 의 의지를 정말로 인식하기 위해, 우리는 그 의지에 반대된다고 고려되는 대체물로부터 선택할 수 있어야 했다. 신이 하는 모든 것이 사랑과 빛 속에 있고, 그 반대가 두려움과 어둠이므로 .... 악은 사랑과 빛 속의 신의 의지에 저항하거나 반대하기를 선택하는 상승하는 존재들로부터 온다.

 

여기서 고려해야 할 일은 우리가 시간의 직선적 개념 속에 존재하고 있다는 것인데, 그러나 신 God 은 아니다. 신에게는 시작과 끝이 존재 속에 있는 같은 점에서 존재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 결과가 모든 잠재성들, 원인들과 결과들에 대해 이미 알려져 있다. 전체 시스템이 특정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설계되었고, 그것은 그것이 하도록 설계된 것을 한다. 우리들 모두는 그 설계의 일부이다. 따라서 어떤 의미로, 우리가 자유의지와 그것의 모든 원인과 결과를 체험하는 동안, 우리가 체험하고 있는 모든 것은 가능한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도록 보장된 하나의 설계된, 거의 기계적 방법의 훈련이다. 우리가 행했고, 행하고 있고, 행할 모든 것은 이 시스템을 설계한 하나/하나님에 의해 완전히 이미 열려져 있으며,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체험하는 것 속애 있고, 그것이 우리와 함께 계속 그것을 체험하는 것을 체험하는데, 존재의 체험 속의 실증을 위해 말이다. 우리들은 모두, 그리고 개별적으로, 우리 안에서, 우리로서, 신인 것이 되고 있는 신이다.

 

우리가 상승 속에서 영적 진화를 위해 통과해야 하고, 견디어야 하고, 즐기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이 된 이후, 우리가 마침내 그 최종적 점에 도달할 때, 고유한 개인으로서 우리를 위한 모든 잠재성이 달성된 곳에서, 우리는 신격의 망토를 우리 자신에게 받아들이고, 영원하고 무한한 창조의 영역을 창조하고 있는 신의 의식의 외곽 변경에서 이미 형성되기 시작한 새로운 영역들의 우주를 창조하기 위해 나갈 것이다. .....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통해 간다. 우리들 각자는 그것 안에서 우리가 하도록 된 것을 하고, 우리가 되도록 된 것이 되면서, 우리를 설계한 하나/하나님에 따라 우리가 하도록 설계된 것을 하고 있다. 그것은 완전함 속에서 그 자신을 성취하도록 설계된, 우리 모두가 맨 처음에 설계되었던 그 완점함으로 도달하는 것을 허용하는 완벽한 시스템이다.

 

우리가 해야 하는 것은 우리들 자신 속에 있고, 우리들 자신인 근원이자 중심을 완전히 체험하는 것이며, 그것이 그 본래 모습이 되게 하고, 그것과 그 여정을 나누는 것이다. 여기에는 결국, 오직 우리들의 하나가 있을 뿐이고, 그것은 이 글을 쓰거나 읽는 누군가가 아니며, 그러나 그것들을 쓰는 것과 그것들을 읽는 것에 책임이 지는 그 하나가 있을 뿐이다.

 

이것은 순전히 단순한 의미에서 훈련이다. 그것은 우리의 대부분이 바로 지금 상상할 수 있는 것을 훨씬 넘어가는 무엇을 위한 교육이다. 그것은 그것이 되어야 하는 것이 되기 위해, 그것의 본래 모습이 되어야 한다. 더 많은 빛을 위해 어둠을 떠나는 자들이 있고, 빛으로부터 어둠으로 떨어지는 자들이 있다. 빛으로 꾸준한 발전을 만드는 자들이 있고, 커지는 어둠 속에서 거주하는 자들이 있다. 그 중간에서, 담 위에서, 철조망에서 ... 팽팽한 줄 위를 걸으면서 ... 어느 쪽으로도 떨어지지 않고 ... 사는 자들이 있는데 ... 발판으로 도달하는 시간이 올 때까지, 그리고 그것을 다시 하거나, 이쪽저쪽으로 떨어지거나, 그것들이 올 때 그 결과와 영향력을 다룰 시간이 될 때까지인데 ... 그러나 우리들 모두가 그것을 통해간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들은 대개 빛을 찾도록, 그것을 찾도록 ... 그런 다음 더 많은 빛을 찾도록 ... 설계된 자들인데 ... 빛이 영원하고 무한하며, 그것에 끝이 없고, 그것의 사랑과 영광에 끝이 없기 때문인데 ... 그리고 우리들, 당신과 나는 더 멀리, 더 위로, 그것 속으로 가도록 설계되었는데 ... 우리가 체험을 하고 있는 여기, 지금 속에서 말이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우리의 역할을 하도록 .. 빛이나 어둠 속에서 그것이 되도록 ... 우리가 찾도록 설계된 그 목적을 찾도록 설계되었는데 ...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체험하는데 ... 그것이 신 속에 있는 우리의 참된 자신이고, 우리는 그보다 더 많이도 더 적게도 될 수 없다. 우리는 일어나서 소리 내어 말하기를 추구하거나, 아니면 침묵하고 관찰한다. 우리는 다른 이들을 치료하고 그들을 돕기를 추구하거나, 아니면 돕지 않기를, 그들을 어둠 속으로 빠뜨리며 ... 우리는 어둠 속에 빠지는데 ...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더 많은 빛 속에서 고양되며 ... 우리는 우리가 그 자신의 모습 속에 우리의 참된 자신이 되기로 우리를 설계했던 하나/하나님의 의식 속에서 우리의 참된 자신이 되어가야 하고, 되며, 될 것인데 ... 그러한 지배와 상부지배는 이길 수 없고, 싸울 수 없고, 그 실현으로 저항할 수 없는데 ...

 

그 모든 것이 하나/하나님이 그것이 되도록 설계했던 것이 되어야 하는데, 우리가 선과 악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선과 악이 될 수 있고 ... 삶과 존재의 모든 면들을 알 수 있도록 말인데, 우리가 그 모든 것을 극복하고, 하나/하나님 안에서 통일을 달성하며, 영원히 우리가 되기로 된 신들이 되어갈 수 있고 될 수 있도록 말인데 ... 이것이 왜 우리가 우리 자신을 알아야 하는가, 우리 자신에게 진실이 되어야 하는가, 우리의 참된 자신이 되고 우리 자신을 성취해야 하는 가인데 ... 창조된 존재들로서 ... 우리의 생각들, 느낌들, 계획들에 상관없이 말인데 ... 그러한 생각들, 느낌들, 계획들이 모두 체험의 일부이고, 우리가 이 시점까지 우리의 삶에서 만든 것이며, 빛이 더 많은 빛을 얻음을, 어둠이 사라짐을 보라 ... 우리는 우리가 어떤 속도로 그것을 지각하든, 그것을 영적 진화를 보며 ... 우리는 우리가 완전히 그 하나/하나님 THE ONE 으로 신세를 지고 있음을, 그것이 우리 안에서 행동하고, 그것과 함께 행동하기 위해 필요성들이 그것으로 완전한 지배력을 주어야 함을 인정하는데 ... 우리가 그것과 더욱 같아지고, 그것처럼 될 수 있도록, 그것이 알고 있는 것을 알 수 있고, 그것이 하는 것을 할 수 있도록 말이다.

 

그리고 이 점에서 그 모든 것이 같은 것을 거듭거듭 말하는, 그러나 다른 식으로 말하는 문제가 되는데 ... 따라서 나는 여기서 떠날 것이고, 그 문제에 논의를 위해 문을 활짝 열어둘 텐데 ... 그것이 고려되어야 할 중요한 질문이기 때문이며, 만약 우리가 악을 극복하려 한다면 말인데 ... 심지어 우리가 악이 지배력을 잡고 승리를 얻는 것을 보는 것을 의미한다 해도 말인데 ... 나는 그것이 일어나는지조차 볼 수 없는데 ... 그러나 그것은 내 문제이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그것이 길어진 데 대해 사과하는데 ... 그것을 간단하게 말로 넣는 것이 힘들지만 .. 이것이 단지 내가 생각하고 느끼고 체험한 것이며, 나는 단지 나누고 있을 뿐이며 ... 따라서 그 문제에 대해 당신들이 체험한 모든 것을 나누는데 부디 자유롭게 느끼세요... 나는 항상 더 많이 배우기를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하나/하나님 THE ONE 안에는 ... 신의 시간 안의 모든 것들에는 .. 느린 것도 없고 ... 단지 개인적 고유한 체험만이 있으며 ... 우리 모두는 거기, 끝이 없는 끝에 도달하는데 ... 이 일은 영원히 계속 되며 ... 우리 모두는 우리가 그렇게 하도록 설계된 대로 그 이정표로 도달하는데 ... 느리다는 것도 없고 ... 빠르다는 것도 없으며 ... 더 나은 것도 없고 .. 더 나쁜 것도 없는데 ... 오직 하나 ONE 가, 단지 그 하나 ONE 만이 있고 ... 우리는 이미 완벽하며 ... 그러나 우리는 완전해지기 위해, 완전함을 체험하면서 여기 있으며 ... 그리고 그것은 파라다이스의 창조된 생물들조차 잡지 못한 멋진 여정이며 ... 우리는 경이로운 존재들보다 더 많은 무엇이고 ... 우리는 행동 속의 신이며 ...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바로 지금 알고 있는 것 이상인 ... 무엇을 의미하는데 ... 그러나 나는 당신들에게 확신하는데, 우리가 모두 위대하고 경이롭다는 것을.

 

완전함이 되고 있는 완전한 신성한 존재들 ... 우리는 서로 하나로서 나누고, 함께 있고, 서로를 위해, 서로를 거기 도달하도록 돕기 위해 여기 있으며 ... 그리고 우리 모두는 거기 도달하며 ... 따라서 ... 느림도 없고 ... 우리를 묶고 우리를 엮는 길 위에 있는 우리 자신의 고유하고, 개인적인 길의 위대한 여정만이 있을 뿐인데 ...영원하고 무한한 생명의 위대한 여정이 ... 영적 길이 있는데 ... 결국 ... 그것을 사랑할 수밖에 없고 ... 그것이 모두 우리로서, 우리 안에 있는 하나/하나님을 위한 것인데 ... 그래서 또한 우리를 위한 것인데 ... 하나/하나님 안에 있으면서 말인데 ... 하나를 위한 모든 것이고, 그리고 모든 것, 그 모든 것을 위한 하나인데 ... 헤헤 ... [큰 웃음] 키보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깨달음/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