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지구행성 5차원 상승 계획 / 육체와 영혼의 차원상승 [Esu (Jesus) Sanand] - R - '차원 상승의 3가지 집단이동'

 

 

 

[ 다시보는 메시지 - 채널러를 통해 초기에 전해진 " Esu (Jesus). Sanand " 메시지 ]

 

차원상승 계획'차원상승의 3 가지 집단이동' 이라고 불리는 주요 부분으로 나뉩니다

지구행성 5차원상승 계획 / 육체와 영혼의 차원상승

 

지구 차원상승 계획

The Ascension Plan

 

From Esu (Jesus). Sanand Through Amethyst Group

September 25, 1994


 


나의 친구들이여, 인사를 드립니다. 나는 모든 인류에게 중요한 메시지를 여러분에게 가져왔습니다. 내 가슴은 여러분 각자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것이 내가 여기에 온 이유입니다. 나는 선한 목자입니다. 오늘날 여러분 중의 일부는 나를 사난다 라고 알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예수 그리스도 라고 불리는 자로 알고 있습니다.

 

이 행성과 여기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시간이 다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두려워하지는 마세요. 나는 암담한 종말이 아니라 희망의 메시지를 갖고 왔으니까요. 나의 아버지요 여러분의 아버지이신 하나님이 이 세상을 창조하셨을 때 이 행성은 비할 바 없이 아름답고 사랑스럽게 만들어졌으며, 그곳에 거주하고 서식했던 사람들과 동물들은 평화롭게 조화를 이루고 살았습니다. 아버지 하나님의 지극한 사랑을 받았던 이 경이로운 지구는 이제 급격한 내리막길에 접어들었지만, 인류는 귀를 기울이려고 하지 않습니다. 나의 자녀들이여, 아주 가까운 장래에 이 행성은 여러분이 지금 알고 있는 것과 같은 행성이 아닐 것입니다. 만물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이 원래 만든 계획대로 지구를 되돌려 놓으실 때 지구는 변모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금 알고 있는 바와 같은 세계는 - 기후, 기근, 질병, 고통, 고문, 굶주림, 탐욕, 금전에 대한 욕망은 - 끝날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 중에서 귀를 기울이고 주의하려는 자들을 위해서 우리가 세운 계획에 관해 이 채널러(channeller)를 통해 여러분에게 말하려고 왔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차원상승계획 (ASCENSION PLAN) 이라고 부릅니다.

 

이 차원상승계획은 내 말에 주의를 기울이기만 한다면 지구상의 여러분과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지고의 존재이신 아버지 하나님은 이 세계를 더 없이 사랑하시는 까닭에 만인이 평화롭게 조화를 이루고 살려고만 한다면 이룩될 수 있는 것을 여러분에게 보여 주려고 이전에 나를 보내셨던 것입니다. 그러나 당시의 사람들은 내 메시지의 일부에만 귀를 기울였고 다른 부분들은 놓쳐버렸으며 이제는 망각된지 오래되었지만, 이 행성은 아버지 하나님의 마음속에서 여전히 가장 총애를 받고 있고, 그 주민들은 가장 사랑받는 존재로 남아 있습니다.

 

차원상승계획에는 여러분의 구제(salvation)가 들어 있습니다. 여러분을 위한 안전한 곳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행성에 커다란 변화가 닥쳐오고 있음을 알기 위해서는 단지 신문에 오르는 화재, 홍수 및 지진에 관한 보고들을 보기만 하면 됩니다. 이 시기에 인명 손실을 피할 수는 없지만, 차원상승계획은 이를 극복하는 방법을 설명해줄 것입니다. 지금 세계 전역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처럼 차원상승에 대한 소식을 듣고 있습니다.

 

전에도 이런 뉴스를 들은 적은 있지만, 언제였는지 기억할 수 없다는 느낌으로 이 뉴스를 접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혐오나 어리석음, 또는 놀림이나 냉소로 이 뉴스를 대합니다. 내 자녀들이여, 그렇다면, 나는 사람들의 생활 방식을 - 그들의 평생의 신념이나, 그들의 신앙, 또는 종교를 - 바꾸기 위해 내가 온 것이 아닙니다. 나는 단지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으며, 그들이 스스로를 그리고 자기들과 같은 타인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방법을 알려 주기 위해 왔을 뿐입니다.

 

차원상승계획차원상승의 세 가지 집단이동 (Three Waves of Ascension) 이라고 불리는 주요 부분으로 나뉩니다. 차원상승의 첫 번째 집단이동은 이미 진행 중입니다. 차원상승 메시지에 의해서 이미 깨어난 자들이 차원상승의 첫 집단이동에 참가할 것입니다. 그들 대부분은 별의 자손 (Starseeds)으로, 즉 금생에 육체로 태어나기 전에 차원상승을 예정한 사람들입니다. 우리가 예상하는 첫 집단이동의 인원수는 대략 144,000명이 될 것입니다.

 

첫 집단이동은 의식적인(spiritual) 차원상승이며 2시간 내지 48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떠나기를 바라는 자들은 의식 상태에서 데려가질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수면 중에, 다른 사람들은 깨어 있는 상태에서 갑니다. 어떤 사람들은 명상 상태에서, 또 다른 사람들은 어쩌면 아무 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상태에서 갑니다. 차원상승 시 여러분은 여러분을 위해서 마련된 곳으로 데려가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곳의 사랑을 알고 그곳의 진동(vibration)을 느끼며 그 풍경과, 장소, 그리고 그곳 사람들이 친숙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두려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을 둘러싸는 모든 것은 오직 사랑과 빛이고 여러분을 사랑으로 감싸 안는 경이로운 하나님 자신일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곳에 있는 동안은 휴식을 취할 시간이 있고 모든 이해가 다시 돌아오며 먼지를 털어냄으로써 아주 기분이 좋아졌다고 느낄 것입니다. 여러분은 집으로 돌아온 것입니다.

 

첫 번째 집단이동은 지구권으로 돌아오기를 원하는 자들과 원하지 않는 자들로 나누어집니다. 어느 쪽 진로를 택하기를 바라든 여러분 각자는 차원상승에 대한 동일한 지식을 갖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더 많은 것을 이해하고 지구권에서 일어날 일에 대해 지식이 주어질 것입니다. 만일 돌아오기로 결정하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으로 귀환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상위자아(Highter Self)와 접속되어 이 육체적 형태와 여러분이 거주하는 환경으로 의식적 본질과 여러분이 발휘할 수 있으나 어쩌면 아직 휴면상태에 있는 능력의 일부를 갖고 돌아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 가운데 치료사들(healers)은 치료 능력이 몇 배로 향상되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해주는 치료가 즉효가 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여러분 가운데 차원상승에 관한 정보를 수신(channel)하기를 열망하는 사람들은 나 자신의 여러 측면(facets)이 이용 가능함을 알게 될 것입니다. - 단지 사랑에서 요청하세요. 당신은 받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속에서 향상될 것들이 그밖에 또 있습니다. 여러분은 신체 형태에서 차이를 알아차릴 것입니다.

 

신체가 노화하여 쇠퇴하기를 그치고, 생리학적인 표현을 쓰자면 몸이 전성기로 되돌아가기 시작할 것입니다. 젊은이들은 전성기로 계속 발육할 것입니다. 자신의 환경과 가정 및 현세로 돌아가는 별의 자손들은 질문을 하는 사람들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집단들을 돕고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가를 그들에게 설명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말하자면 두 번째 이동이 시작될 때 마음의 준비가 되도록 그들을 가르치고 준비시켜 가야할 길을 수월하게 해 주고 그들의 두려움을 가라앉혀 줄 것입니다.

 

그럼 두번째 집단이동으로 넘어가서, 나는 여러분에게 그 날짜를 알려줄 수는 없는데, 그것은 허용되어 있지 않으며, 또 나는 지구상에 집단공포(panic)를 불러일으키기를 원치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몇 세기가 아니라 몇 년이 지나면 있을 터이지만, 두 번째 집단이동은 대피(evacuation)의 시작입니다. 이 행성 상에서 일어날 변화는 실로 대단한 격변이어서 이것이 발발할 때 여러분 중 어느 누구도 지표면에 있는 것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이런 이유로 차원상승계획이 세워진 것입니다. 이것은 지각과 고조된 감수성, 그리고 일시적인 대피를 위한 계획입니다.

 

첫 집단이동이 있은 뒤에는 많은 사람들이 돌아와서 차원상승계획에 관한 소식을 퍼뜨릴 것입니다. 우리들은 이것이 사람들이 잠시 이 지구를 떠나는 일을 쉽게 만들기를 바라고 있는데, 제2와 제3의 이동은 육체와 영혼의 차원상승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가운데 지구에 귀환하기를 택한 사람들은 최후의 대피 전까지 여기에 남아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제3의 최종 집단이동은 차원상승을 위한 마지막 기회가 될 것입니다. 뒤에 남기를 택하는 자들은 기회를 놓치고 죽음의 과정을 겪을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영혼이 재조직될 수 있는 곳으로 데려가질 것입니다. 또 일부는 그들이 지구상에 오기 전에 떠나왔던 차원이나 세계로 돌아갈 것입니다. 왜냐하면 다른 세계들이 존재하고 있으니까요. - 이 광대한 우주에는 당신들만이 존재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이 알지도 못하는 우주들이 무수히 존재하고 있습니다. 나 자신도 그 우주들의 수를 헤아릴 엄두를 내지 못합니다. 이런 우주들 안에는 빛의 존재들이 사는 행성들이 있습니다 - 여러분과 매우 비슷한 신체 모양을 가졌지만 사념과 빛 속에서만 사는 존재들로서 그들 역시 생물입니다.

 

그래서 제3차 이동을 한 자들의 일부는 그들이 떠나 왔던 차원세계로 돌아갈 것이며,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길을 찾는데 도움을 받고 그들의 고통은 견딜 수 있는 정도로 완화될 것입니다. 그러나 최후의 집단이동에서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하겠다는 소원을 표명하는 자는 누구든지 그렇게 될 것인데, 우리들은 그들을 데려갈 것입니다. - 아무도 제외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제3차 대피가 완료되자마자 현존하는 지구의 마지막 날들이 올 것입니다. 지구의 축(軸)이 바뀌고 지구는 탈바꿈할 것입니다. - 북쪽이 남쪽이 되고 남쪽이 북쪽이 될지도 모르고 한 때 습했던 곳이 건조해지고 건조했던 곳이 습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앞으로는 해가 서쪽에서 떠올라 동쪽으로 지는 것을 보게 될지도 모릅니다. 기상에 이변이 생기고 지표면의 떨림과 파열이 생길 것입니다. 지구는 나의 아버지의 원래의 설계대로 다시 모습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내 자녀들이여, 이것은 사실입니다. 이것은 지어낸 이야기가 아니라 -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홍수가 더 많이 발생하고 지진이 더 빈발해지고 산불이 더 자주 일어나 재산을 파괴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 지상에서 꼭 가져야만 한다고 생각하는 표징들이 파괴될 것이고 대신 사람들은 그런 것들이 중요한 것이 아님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내가 이미 말 했듯이, 이것은 암담한 종말이 아니며 또 다음 주에 일어날 일도 아닙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기 위해서는 주변을 둘러보세요. 이해하세요. 그리고 당신 가슴 속의 그 이해심과 더불어 지금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직 모르고 있는 자들에게 말해 주세요. 최종이동이 완료되면 여러분은 뜻대로 행동해도 좋습니다. 새로 만들어진 환경에 머물러도 좋고 새 지구에 귀환해도 좋습니다. 또는 두 곳을 왕래해도 좋습니다. 당신의 신체 구조가 바뀔 것이고 또 에너지체도 틀림없이 바뀔 것입니다. 도로를 달리는 자동차가 필요치 않을 것이고 또 성경에 언급되어 있듯이, 사자가 양과 더불어 누워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전 인류를 위한 새 여명에 임하고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그것을 `새 시대(New Age)라고 부릅니다. 또 어떤 이들은 "보병궁시대" 라고 부릅니다. 우리들은 그것을 세계의 탄생이라고 부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살게 될 가슴 설레이는 경이로운 시대이며, 여러분 각자와 여러분의 가족들, 여러분의 아버지들, 여러분의 남편들과 아내들, 그리고 아들 딸들 - 여러분 각자는 귀환하여 이 세계를 과거에 그랬듯이, 또 앞으로 그렇게 될 모습으로 볼 기회를 이제 갖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구 위를 다시 걷게 될 것입니다. 제3의 최종 국면이 전부라고 한시도 생각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돌아올 것입니다. 여러분은 돌아와서 손자들이 자라는 것을 볼 터인데, 그것은 오직 여러분의 황당무계한 꿈과 상상에서만 보았던 그런 세계일 것입니다. 이것은 환상도 아니고 지어낸 이야기도 아니며,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 여러분의 세계는 변화고 있는 중입니다. 내 가슴속에 있는 사랑과 내가 아버지 하나님에게서 가져온 사랑으로 말 하건데 내 말을 마음에 새기지 않겠습니까? 눈으로 보고 귀를 기울이지 않겠습니까? 친구들에게 알리고 그들이 이해하도록 도와주십시오!

 

인간은 발전해 왔습니다. 어쩌면 지나치게 발전했는지도 모릅니다. 인간에게 과학기술이 주어졌으나 인간은 그의 세계를 돕기보다 파괴하는 쪽으로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인간은 그가 살고 있는 세계라는 신의 최대의 선물을 남용해 왔습니다. 과학기술은 항상 최신화 되고 증대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지구권에서 다른 무엇보다도 많은 인간을 죽이는 원인이 되고 있는 질병을 근절하지 못하고 있는데, 그 질병은 탐욕입니다. 그런 까닭에 이 행성의 절반의 인구는 굶주리고 있고 나머지 절반은 전쟁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 이것이 얼마나 우리를 슬프게 만드는 지 여러분은 모릅니다. 이것이 내가 여기 온 이유이고, 이것이 내 말을 다시 들으려는 모든 이들에게 내가 발언하기를 선택한 이유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메시지가 아니며 또 새로운 산상수훈도 아닙니다. - 이것은 여러분의 인종을 지속시키기 위한 계획이며, 그 계획이 없다면 여러분은 확실히 멸망할 것입니다. 나의 아버지, 전능하신 하나님은 여러분의 머리칼 한 오라기도 다치지 않게 보살피실 것이며, 이것이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아무 대가없이 차원상승계획을 하사하시는 이유입니다.

 

 


 

 

나는 이제 여러분이 보다 높은 경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명상을 남기고 떠나려고 합니다. 아무 때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영적 목적을 달성하는데 통로 역활을 하는 여러 중심점이 우리 몸의 에너지체 (spiritual body)에 존재함을 이해하세요. 그것들은 여러분이 챠크라 (Chakras) 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먼저 몸의 긴장을 풀고 가볍게 두세 번 숨을 쉰 다음, 가볍게 들이쉬고 내쉬는 당신의 호흡의 리듬에 주의를 집중하기 바랍니다. 이제 머리 위로 아름다운 흰 빛 다발을 상상하고, 당신의 챠크라 중심들을 열면서 그 빛 다발을 정수리를 통해서 받아들이고 그것이 몸 전체로 퍼져나가게 하세요. - 발가락, 손가락, 코끝, 귀 등 몸의 모든 부위로 퍼지게 하세요. 이 경이로운 흰빛이 모든 곳을 깊숙이 침투하게 하세요. 그 따뜻함 속에서 더욱 깊이 침투하게 하세요. 뼈속으로, 내장 속으로, - 그것들을 비추고 거기에 있는 그 어떤 불쾌한 것들과 고통을 몰아내고, 흰빛으로 뒤덮어 구석구석까지 미치게 하세요. - 그리고 한층 더 나아가서 혈액 속에 침투하여 온 몸을 미친 듯이 달리고 있는 작은 혈구 하나 하나가 빛의 작은 발광체가 되게 하세요. 에너지가 온 몸을 돌고 있음을 느끼세요.

 

이제 여러분이 선택한 어떤 시원하고 조용한 곳에 자신이 있다고 상상하세요. 사원이나, 피라밋 혹은 마음에 드는 방을, - 앉아서 이 빛을 자신에게 비출 수 있는 폐쇄된 공간을 고르세요. 이제 나가는 출입구를 상상하세요. 가볍게 일어나서 출입구를 향해 걸어 나가세요. 밖은 밝고 따듯하며 당신은 맨발로 초록색 풀을 밟습니다. 당신 주위에 온통 아름다움과 평화가 감돌고 있습니다. 대기는 새들의 노래로 충만하고 멀리서는 시냇물이 졸졸 흐르는 소리가 들립니다. 햇살은 밝고 아버지 하나님의 팔처럼 따뜻한 사랑으로 당신을 감쌉니다.

 

이 시내 쪽으로 걸어가서 시냇물의 투명함을 보세요. 그러나 그 물은 차갑지 않고 손을 넣으면 따스합니다. 이 치유력을 가진 물속에 들어가 목욕하고 그 흐름이 세상의 더러움과 답답함을 휩쓸어 가게 하세요. 당신의 고통과 가슴아픔, 그리고 당신을 이 지구상에 얽어매고 있는 모든 것을 가져가게 하고 - 그런 것들이 조용히 떠내려가게 하세요. 시냇물에서 나와 건너편 둑에 오르면 당신은 원기가 넘치고 이상할 만큼 평화롭고 환하게 빛납니다. 앞쪽을 보세요. 맑은 대기 속으로 우뚝 솟아있는 산꼭대기가 보입니까? 그곳이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이 아닌가요? - 모든 것을 똑똑히 볼 수 있는 산의 정상에.

 

그럼 그 산꼭대기를 향해서 가세요. 발로가 아니라 생각으로 말입니다. 그 산꼭대기 너머로 가고 싶으면 당신은 능히 갈 수 있습니다. 하늘을 통과하여 별들에 도달하고 그곳에서 환하게 빛나는 당신의 세계를 돌아보세요. - 그것이 당신의 세계요, 당신이 그렇게 창조했고 당신이 치유한 세계입니다. 조용히 산꼭대기로 돌아와서 그 시원함을 느껴보세요. - 그 평온과 평화를 깊이 들이쉬세요. 다시금 강둑에 내려와서 출입구를 통해 방으로 들어오세요. 당신 주위의 훈훈한 분위기를 느끼면서 우리들과 함께 여기로 돌아오세요. 손가락과 발가락을 움직여보고 코를 벌름거리면서 당신이 이곳에 굳게 뿌리박고 있음을 아세요. 슬프기는 해도 당신은 여기 잠시 더 머물러야 할 것 같군요.

 

이제 내가 하는 말을 귀담아 듣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술한 명상이나 또 다른 명상들을 일단 끝마치면 당신의 차크라 중심들을 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중심들을 작은 창구멍, 또는 창문, 출입문 등 당신 뜻대로 상상해도 좋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밀봉하고 에너지, 빛, 평온 및 평화가 빠져나가지 않도록 봉해야만 합니다. 각 챠크라를 하나씩 닫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밀봉하세요. 이 명상을 하고 싶을 때마다, 또는 다른 명상을 하게 될 때 이런 식으로 당신의 차크라들을 여는 경우 반드시 끝에 가서는 봉인하도록 하세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제 이곳에서의 내 시간은 끝났습니다. 여러분에게 주는 내 고별사는 오직 내가 한 말을 잘 생각해 보라는 것입니다. 내 말을 곰곰이 생각해보고, 또 철저히 생각해보고 마음속으로 질문해보세요. 당신과 비슷한 생각을 가진 다른 사람들을 찾으려고 노력하세요. 이러한 변화에 대해 말하세요. 여러분의 세계를 유심히 관찰하세요. 변화하는 지구표면을 지켜보고 사난다 (Sananda) 가 여러분에게 진실을 말했음을 아세요. 차원상승계획은 여러분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이 사실을 알고 기뻐하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소박한 사랑을 마음에 품고 당신의 형제자매들을 돕고자 한다면, 무엇보다도 이 세계의 변화의 일부가 되려는 욕구를 가지고 있으면, 여러분은 차원상승에 동참하게 되고, - 아무도 제외되지 않을 것입니다.

 

내 자녀들이여, 이 말을 들으시오. 아무도 제외되지 않을 것입니다. 인종, 피부 빛깔, 신념, 종교, 유태인, 이교도의 구별은 없어질 것이고 그 대신 전 인류의 단합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인류의 단합과 더불어 생명 자체의 단합이 있을 것이며, 생명 자체의 단합에 이어 아버지 하나님과 그의 자녀들의 합일은 필연적이 될 것입니다. - 이것이 바로 차원상승이 여러분을 위해 이룰 수 있는 일들입니다. 차원상승은 아낌없이 주어지며 나는 여러분이 오직 그것을 사랑으로 받아들이고 그것을 자유로이 받아주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사랑하는 이들이여, 아버지께서 여러분에게 아낌없이 주시니 여러분은 거리낌 없이 받고 거리낌 없이 동참하고 거리낌 없이 함께 나누도록 하세요. 마음을 한데 합치고 평화와 조화 속에서 함께 일하세요.

 

어느 누구도 다른 사람보다 자기가 더 낫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아버지 하나님이 보시기에는 만인이 평등하니까요. 당신을 도와 줄 타인들이 있고, 이미 알고 이해하는 타인들이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에게 나의 사랑과 여러분의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을 남겨 두고 나는 떠납니다. 당신을 지켜보시는 분, 당신을 기다리시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아세요. 여러분의 생활에 항상 사랑과 빛이 머무르기를 기원하고 우리가 다시 만날 때까지 사랑이 여러분의 목표이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내 친구들이여, 안녕.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2002.9.4 각성.깨달음 / 1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재림사건 / 행성 지구를 위한 새로운 게임플랜 - [CM.Esu.Monjoronson] -R- 재림사건'후에 곧 일어날 계획되어 있는 아주 아름다운 쇼가 있습니다 



+ 재림 과정이 2006년 7월 29일에 시작되었습니다 - 최종 결승선이 지금 도달되었습니다 / '영적 정부의 마스터들 메시지' - ( 1~128 모음) - Repost 



+ 종교 - 벽들이 무너지고 있다! / 그들은 진실에 무지합니다 [CM Aton] - R - 당신들의 영을 속박해 온 거짓말들, 가짜 진실들, 반쪽 진실들의 굴레였습니다. 


+ 창조주 근원은 (감옥행성 지구학교) 실험의 종식을 선언했다 [Esu Immanuel] - R - 루시퍼 반역의 최종결과가 청산되고 있습니다 



+ 천국이란 ! / 지구 행성 5차원 상승 - 지상천국으로 전환 / 예언자들이 수없이 말했던 분류의 시간입니다



+ 합동'재림'시작 / 목사님, 신부님, 랍비님, 스님, 모든 종교의 영적인 사람들에게 주는 편지 - R - 예수, 모하메드, 마이트레아 등 지구로 왔던 많은 마스터 선생님들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 행성의 대피... 계획의 변경에 대한 설명 / 천계 위원회 [Christ Michael, Soltec, Monjoronson, Esu, Lady Nada, Mantustia] ★



 

 

 

 

행성이 병들었고, 그녀의 아우라가 오염되었고 감염되었으며, 고통을 악화시켰습니다

행성의 대피..계획의 변경에 대한 설명 / 천계 위원회

행성은 현재 그 회전에서 ‘더듬거리고’ 있습니다. 패턴에서 변화의 도착을 발표합니다

판결에 직면할 자들은 육체로나 비-육체적 형태로 네바돈 법정들로 데려가질 것입니다

 

행성의 대피 ... 계획의 변경에 대한 설명

Planetary Evacuation.. the plan changed, explanation

 

By Christ Michael, Soltec, Monjoronson, Esu, Lady Nada, Mantustia, thru Leonette. 8/9/2015

http://abundanthope.net/pages/Leonette_112/Planetary-Evacuation-the-plan-changed-explanation.shtml

 

 

 

 

[지난번에 나뉘어져 발표된 이 메시지들을 원본대로 한데 엮었고, 그 과정에서 많은 번역상의 오류를 발견했습니다. 다시 자세히 읽으시면서, 앞일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Vera ... 9/14/2015]

 

행성의 대피 ... 계획이 변경에 대한 설명

 

나는 다음 메시지를 적도록 요청받았습니다.

 

참석자: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 솔텍Soltec, 몬조론손Monjoronson, 이수Esu, 레이디 나다Lady Nada, 만투스티아Mantustia가 참석하고 있습니다. 배경에 다른 천계의 존재들이 있지만, 나는 지금 언급된 6분만 알고 있고, 나는 만약 배경에 있는 자들이 성명을 낸다면 그때 그들이 그에 따라 앞으로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러나 언급된 6분이 이 자문위로 소집된 자들로 보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이 시작합니다.

 

우리는 우리들과 당신들의 합의의 일부로 앞의 다가올 시간들을 위해 일반인들에게 보내진 이 자문위를 갖기 위해 당신들에게 왔습니다. 이 기간이 사람들 사이에 격동과 일반적 경악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전개될 황폐한 상황을 악화시키려는 것은 우리의 의도가 아니지만, 이것은 다가올 날들에서 그들의 내적 인도로 귀를 기울일 준비가 된 자들을 개선하고 지도하기 위한 하나의 자문단으로서 의도되었습니다.

 

당신들이 들었듯이, 당신들 세계를 돌아오지 못할 심연으로 이끌려는 계획 중인 사악한 계획들이 있습니다. 우리의 관점에서 이 돌아오지 못할 심연은 내놓을 의도가 없는 ‘권력의 고삐the rains of power’를 움켜잡는 것이 그 목적인 자들의 절망적 노력들의 결과입니다. 이것이 이들 많은 해들에 걸쳐 그들에게 만들어진 구원의 많은 전주곡들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행성이 병들었고, 그녀의 아우라가 오염되고 감염되었으며, 그것이 그녀의 고통을 악화시켰습니다. 그러한 오염과 감염은 행성의 생물 주민들로부터 뿜어져 나온 많은 사고체들thought forms에 의해 일어났습니다. 그러한 사고체들은 두려움, 고통, 상처, 분노, 증오, 탐욕, 불신, 그와 같은 것들과 관련된 에너지들로부터, 그것들로 제한되지 않은 것들로부터 파생되었습니다.

 

우리는 어떤 외교적 ‘지지대들pillars’을 활용하면서 그 상황으로 접근하기를 택했고, 그것은 모든 이들 각자가 그들 자신을 구원하도록, 그리하여 신성한 대단원의 거룩한 주기들Sacred cycles of Divine denouement 안에서 개인적이고 집단적인 재-정렬을 향한 그들 자신의 적절한 진보를 만들도록 기회들이 주어지게 허용했습니다. 이제, 이것은 행성에 거주하는 모든 이들이 그녀가 놓인 참담한 상태들을 감안할 때 거의 불가능해졌습니다. 달리 말해서, 그것은 행성이 고갈상태에 도달했고, 그녀의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인 몸들로 가해진 ‘잔재들dross‘의 무게를 단지 지탱할 수 없게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예, 그녀는 매우 육체적인데 ... 당신들과 같이 말입니다!

 

병든 육체와 같이, 과감한 조치들이 육체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취해져야만 할 때가 옵니다. 그렇게 하지 못한다면, 손실을 초래할 것이고, 가이아Gaia의 건강well-being이 관련된 이 특정 경우에 그 손실은 하나의 선택사항이 아닙니다.

 

우리의 숙고에서 이 가장 중요한 상황과 더불어, 이 행성의 궤적trajectory에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감독해온 천계 위원회Celestial Council가 신성한 주기들의 거룩한 추진력과 일치 속에 있는 행성과 그녀 위의 그러한 생명체들의 재활로 완전한 지원을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이 상황을 감독하는 천계 위원회Celestial Council로서 우리들이 더 이상 행성을 악화시키는 상황들을 만드는 상태들을 계속 허용하지 못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비록 이전에 우리가 그러한 것을 허용했다 해도, 우리는 행성과 협동 작업으로 이 입장을 취했는데, 행성은 그녀의 양육하는 경향들로 인해 그녀의 집단적 몸들로 가해진 많은 상처를 지탱했는데, 그녀 자신의 본질로부터 나온 그녀의 많은 생명체들이 그 가장 충만한 인간적, 영적 잠재성들을 실현할 기회들을 부여 받으리라는 희망에서 말입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이 협동 작업으로부터 우리의 지원을 철수했고, 우리는 행성과, 그녀와 함께 그녀의 숭고한 운명을 향해 계속할 그러한 생명체들을 재활하는데 초점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이런 면에서 행성과 행성 밖에 호스트들HOSTS이 있으며, 그들은 스탠바이 하면서, 모든 것이 ‘출발선ready-go’에 있음을 보장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행성이 바로 이 순간, 그녀가 준비되었다는 신호를 보낸다면, 우리가 그녀를 그녀의 ‘족쇄들shackles’로부터 해방시키고, 필요한 지원 행동을 취하며, 그녀의 상승하는 여정에서 행성과 동반할 다양한 생명체들의 지속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루어져야할 필요가 있는 것들what needs to be done’을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당신들에게 확신합니다.

 

나는 또한 당신들에게 우리는 우리가 하고 있는 것을 알고KNOW 있다고 확신하는데, 이것이 이루어진 첫 번째 사례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많은 당신들도 전에 그러한 사건들에 참가했지만, 당신들의 현재 삶의 베일을 가진 상황으로 인해 당신들은 그러한 체험들을 잊어버렸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의 앎을 덮고 있는 ‘베일들veils’에도 불구하고, 당신들은 정확히 무엇이 이루어져야 하는지, 언제 ‘그 시간that time’이 당신에게 올지를 알 것입니다.

 

이제 나는 당신들을 솔텍SOLTEC에게 넘길 것인데, 그는 지구물리학적 문제들의 책임 자리에 있는데, 그것이 일어날 일로 관련될 때 말입니다.

 

 

 

 

솔텍Soltec이 말합니다.

 

이 메시지를 받는데 당신 자신(Leonette)을 사용하게 해준 것에 대해 당신께 감사합니다. 나는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과 일어날 것으로 기대된 것을 지구물리학적 관점에서 설명하기를 추구할 것입니다.

 

행성은 현재 그 회전에서 ‘더듬거리고stuttering’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이것이 전에 많이 일어난 반면, 회전의 리듬에서 중요한 착오들을 암시하는 것은 ‘더듬거림’의 성질, 빈도수, 휘발성입니다.

 

이 경우에 ‘더듬거림’은 ‘경련spasm,’ 거친 운동을 말하며, 그것은 패턴에서 변화가 옴을 발표합니다. 만약 ’더듬거림들‘의 빈도수와 휘발성이 극도로 심화된다면, 그때 행성이 ’사로잡힘arrest‘이나 ’정지상태stoppage‘로 가고 있음을 결정하는 합리적 이유가 됩니다.

 

행성의 북극 중심에서 좌우로 도는 에너지 소용돌이가 있고, 남극 중심에서 우좌로 도는 소용돌이가 있습니다. 이러한 에너지 소용돌이들이 행성의 중심 혹은 ‘복부belly’에 결합이나 접합을 형성합니다. 이 ‘복부’를 행성의 감정적 중심으로 고려하세요.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에 의해 전에 언급되었듯이, 생각들과 행동들 둘 다에서 다양한 생물 에너지 형태들이 행성에게 육체적으로, 감정적으로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감정적 영향력의 경우에 그러한 에너지 체들이 행성 몸의 감정적 중심에서 ‘느껴집니다felt.’ 감정적 중심은 이러한 주파수들을 행성의 ‘복부’의 중심에서 만나는 결합이나 접합을 통해 에너지 소용돌이들로 두루 이러한 주파수들을 전달합니다.

 

부정적 설득이나 빛이 아닌 의도들의 증폭인, 중대한 무언가가 생각이나 행위의 영역 안에서 일어날 때마다, 행성의 감정적 중심이 그 결과로 ‘흔들리거나rocks’ ‘거칠게 움직이며jolts’ ... 이 거친 움직임이 에너지 소용돌이들을 통해 ’증폭amped‘되고, 행성을 둘러싼 ’아우라 막들auric membranes‘에 두루 울리면서 외부로 나선운동을 합니다.

 

행성에 물질적으로, 정신적으로 감정적으로 연결된 의식적 존재들로서 당신들은 이러한 ‘거친 움직임들jolts’을 체험합니다. 그러한 행성의 나타난 ‘거친 움직임들’은 이상 기후로부터 환경 재해들, 지각판 변동, 동물들의 대량 죽음들, 인간의 이상 행위들로 전 범위를 달리며, 그것은 다시 에너지 사고체들을 ‘주입하고feeds,’ 그것은 결코 끝나지 않는 원인과 결과의 순환 속에 있는 듯 보이는 행성 몸의 감정적 중심으로 더욱 영향을 줍니다.

 

이 상황으로 덧붙여지는 것이 우주 공간의 먼 곳으로부터 오는 에너지 웨이브들의 ‘유입inflow‘이고, 그것은 이 시간에 근원의 신성Divinity of Source과 일체 속에서 그 의식을 올리기 위한 선택을 만들고 있는 물질의 ‘원칙들principles’로 고조된 앎을 가져오도록 운명 지어져 있습니다. 나는 아원자 수준에서 물질을 묘사하기 위한 물질의 ‘원칙들’을 가리키며, 그것은 물질적 존재 속의 그 무한소의 성질infinitestimal presentation로 내려가는 모든 것들이 이런 연속적인 신성한 웨이브들Divine waves로 영향을 받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웨이브들이 또한 행성의 물질적, 정신적, 감정적 몸들로, 또한 그녀 위의 모든 생명체들ALL life forms로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지배하는 것이 우주적 주기들Cosmic Cycles의 ‘전개playing out’입니다.

 

이들 장대한 주기들Grand Cycles은 빛과 생명Light and Life의 재-조율과 실현을 향한 모든ALL 우주적 세계들의 상향 나선운동과 일치된 회전들 안의 우주적 회전들universal revolutions입니다.

 

이 행성은, 행성과 그녀의 생명체들이 거주되고 생명을 낳는 행성으로서 그것의 수십 만 년 동안 ‘높고 낮은 것들highs and lows’을 체험하게 했던 일련의 회전들 안의 그 주기적 회전의 끝에 도달했습니다. 지금은 행성이 그녀 자신의 소원과 일치된, 그녀의 신성한 성취Divine attainment와 일치된 그녀의 발달의 또 다른 무대로 움직일 시간입니다.

 

이 여정에서 그녀와 동반하기로 예정된 자들은 허용될 것이고, 이 노력에서 촉진될 것입니다.

 

내가 위에서 요약한 것을 감안하면서, 나는 무엇이 다가올 것으로 기대되는지를 표명할 것입니다.

 

우리는 행성, 그녀의 주민들, 그녀의 에너지 보르텍스들, 들어오는 연속적 웨이브 에너지들, 대주기들Grand Cycles의 영향력들, 이 혼합으로 더해진 에너지 체들로부터 취해진 ‘계수들readings’을 모니터하는데, 행성 회전들의 정지 상태나 사로잡힘이 일어날 때 그 시기와 규모에 대한 타당한 아이디어를 우리에게 줄 추정치들을 결정하기 위해 말입니다.

 

이 시간에 우리는 시기가 ‘임박하다imminent’고, 행성이 완전히 멈추는 것이 – 혹은 만약 그녀가 멈추기 전에 행성의 생명력을 위협하는 무언가가 일어난다면 - 행성의 결정에 완전히 달려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 경우에는 우리들은 그녀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개입할 것입니다. 이것은 진통 속에 있는 어머니로 비교되며, 거기서 사람은 아기가 출산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지만, 만약 어머니나 아기의 생명을 위험으로 넣을 무언가가 나타난다면, 그때 개입이 필요해집니다. 이것이 바로 그와 똑같은 생각ideal입니다.

 

사건의 규모가 주목되지 않은 채 지나가지 않을 것입니다. ‘영혼을 가진ensouled’ 사람들은 이미 ‘일들이 벗어난 듯 보임things seem off’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런 사실들을 그들 주위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들에 기초합니다. 이것의 일부는 종교적 프로그래밍과 그러한 것으로 연계될 수도,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무언가가 잘못되고 있음을 감지합니다. 그들은 태양 빛의 강도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인간의 행위들이 관찰자들의 마음에 많은 염려와 불확실성을 남기는 그러한 변칙과 양극화된 성질들로 내려가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연 재해들로 보이는 것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삶의 지속가능성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환경적 문제들을 걱정합니다. 그들은 무언가가 빠져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세계가 더 광범위한 인구와 행성에 관련된 염려를 – 가슴에서 - 하지 않는 힘들의 장악 속에 있음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인구 집단들을 무기력 속에 가두는데 사용된 많은 ’도구들tools‘의 이중성의 말들을 꿰뚫어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러한 것에 대해 모든 이들, 잡다한 사람들에게 말할 수 없는데, ‘빵과 버터bread and butter’의 문제가 대부분의 시간 그들의 생각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인데, 그러나 이제 곧 그것이 변할 것입니다.

 

낮의 길이와 그에 따른 밤의 길이가 이상하게 길어질 것입니다. 이것이 식물 생명, (인간을 포함한) 동물 생명, 그리고 광물의 생명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할 것입니다. 식량 생산이 변할 것인데, 수확의 주기들이 영향을 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바다들과 강들에서 조수들에 영향을 주는 주기/순환들이 교란될 것입니다. 이것은 더욱 황폐를 일으킬 밀물과 썰물을 일으킬 것입니다. 지각 판들이 바뀔 것이고, 그것들이 지탱하는 땅덩어리들을 안정시키기 위한 시도에서 삐걱거릴 것입니다. 행성의 기후Weather 체계가 거칠고 극단적으로 흔들릴 것입니다. 행성의 기온들이 악화될 것이고, 이제 ‘기록을 깨는 것record-breaking’으로 고려되는 것이 강렬해질 것입니다. 전자 및 디지털 다중 시스템들이 잘못 작동하고, 믿을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일부는 완전히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위성 시스템들이 신호들을 해독할 목적을 위한 프로그램들의 삼각망 구축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통신 시스템들이 잘 해야 산발적이 될 것입니다.

 

인간의 심령체가 영향을 받게 될 것이고, 많은 이들이 매우 휘발적/폭발적이 될 것입니다. 비교적 짧은 기간 안에, 행성이 정지 상태로 느려질 때, 이것이 나타날 것이고 ... 아무도NONE 이런 영향력들로부터 면제되지 않을 것이며, 그 연장선으로 무언가가 철저하게 잘못되었다는 사실이 명확해질 것입니다. 사실상, 많은 이들MANY이 해방을 환영할 것입니다!

 

행성의 몸의 건강을 위한 책임을 진 과학적 팀의 일부로서 나의 역할은 ‘물질적 행성 몸material planetary body’의 온전함이 이들 사건들의 소요에서 생존하는 것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행성이 그 회전을 멈출 때, ‘압력 지역들pressure areas’을 안정화시키기 위해 어떤 행성의 선들lines 혹은 둑길들causeways을 따라 개입하는 것이 필요해질 것입니다. 나의 지구물리학적 전문가 팀과 나는 행성의 육체 시스템으로 과도한 불균형들을 일으킬 수 있는 부식의 영역들을 막기 위해 어떤 ‘외과적 절차들surgical procedures’을 채용해야만 할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행성의 정신적, 감정적 구조들의 구성을 만드는 다른 영역들의 책임을 진 전문가들에 의한 개입을 허용할 목적으로 다른 팀들과 노력들을 조정해야 할 것입니다.

 

위에 준 정보의 일부를 감안하면서, 나는 지금 나의 요약을 끝냅니다. 제공된 정보가 시간이 될 때, 당신들의 많은 이들이 그러한 것에 대한 ‘징후들signs’과 이유들을 깨닫도록 돕는 것이 나의 희망입니다. 그러한 정보로 무장되어, 그것이 전개될 때, 당신들이 그 과정을 방해하기보다는 돕는데 최선으로 맞아 들어갈 것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들이 당신 자신과, 당신의 조언과 지도에 따를 당신 주위의 그러한 자들을 돌볼 수 있게 되는 것이 또한 기대되고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한 귀를’ 주지 않는다면, 당신이 전달하려고 하는 것으로 곧장 적대적이 된다면, 그때 당신은 그들이 그들 자신의 판단 속에 있을 그 권리를 허용할 의무가 있습니다. 당신들은 그들을 위해 선택해서는 안 됩니다.

 

행성은 그녀의 운명과 함께 할 하나의 날짜를 가지고 있고, 그녀와 동반할 자들이 그렇게 할 것인데, 그들이 알든 모르든 말입니다. 나는 행성이 최선으로 가능한 모습으로 그녀의 운명을 만날 것을 보장할 것인데, 그럼으로써 그녀와 동반하게 될 자들이 가장 높은 이상들과 일치된 양식으로 참가할 최적의 조건들을 가질 것입니다.

 

살루드Salud!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 나는 이제 몬조론손Monjoronson에게 당신들에게 표명하도록 요청합니다.

 

몬조론손: 우리는 매우 상서로운 시간들에서 다시 만나는데, 내가 이 상황의 치유를 위해 취해진 많은 조치들을 선언하기 위해 정의의 이름으로 왔기 때문입니다. 판결 팀Adjudication Team이 행성과 그녀의 물질적이고 비-물질적인 주민들 둘 다에 대해 저질러진 비정상적 행위들의 청소를 촉진하기 위해 정의를 가져오는 그 명령을 최근에야 시작했다고 믿는 것은 오류입니다. 우리는 루시퍼 반역Luciferian Rebellion 이래 이것에 있었고, 그러나 판결 과정이 그 반역으로부터 야기되었던 ‘더 낮은lower’ 흔적들로 ‘걸러지도록filter down’ 허용되었던 것은 최근 시간들 안에서입니다.

 

이 섭리dispensation 혹은 허용은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의 자비에 의해 촉진되었고, 그는 이러한 영역들에서 육체적 현신의 실현을 또한 가졌던 많은 인물들의 책무 불이행the default에 대한 무수한 이유들을 고려하면서 ‘시간time’이 주어지기를 허용했는데, 그럼으로써 모든 이들이 다시 한 번, 신성한 조율Divine alignment로 올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 기회가 극소수에 의해, 예, 일부 알려진 자들에 의해 받아들여졌지만, 여전히 너무나 극소수입니다. 어느 사건에서든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시간 허용time allowance’이 말하자면 소진되었고, 우리는 지금 문제들을 비교적 ‘즉시 발송immediate despatch’으로 우리들 손에 받아들여야 합니다. 나는 또한 내가 인물들을 ‘해체uncreate’하지 않음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해체에 대한 책임은 ‘엔션오브데이즈들The Ancient of Days‘의 영역 안에 있고, 그들은 에너지들을 ’분산시키고dissipating,‘ 불화한 주파수들을 무효화시키며nullifying, ’살균된sanitized‘ 원소들을 ’전체whole‘로 돌아가게 재-통합하는 기득 권력과 책임을 가진 자들에 의해 참석됩니다.

 

이 특별한 상황에서의 나의 역할은 인간들MEN의 일들에 대해 결론적인 판단으로 오는 것이고, 적절한 행동을 권고하는 것인데, 그것은 그때 그러한 권고사항들을 부과하는 권력을 가진 관련된 권한들로 확대됩니다.

 

결론적인 판단으로 오기 위해, 그것은 차원적 수준들로 확대되는, 행성의 경우, 시간의 수준으로 확대되는 문제들의 경험적 지식을 요구합니다.

 

영광으로의 그 상승에서 하나의 이정표인 이 단계로 다가가는 행성과 함께, 파동과 목적지에 따른 주민들의 ‘분류sorting’를 “빠르게 추적할fast track” 필요성이 옵니다. 이 의미를 단순화하기 위해, 나는 각자가 그들 자신의 적합성에 따라 갈 것이라고 말하겠습니다. 나의 조사들의 과정 동안 나는 각자의 적합성을 결정하고, 필요한 재활의 종류를 결정하며, 신GOD의 생명 그 자체와 반대인 길을 의도적으로 선택한 자들의 경우에 취해질 적절한 행동을 추천하기 위해 많은 정보를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당신들 자신인 공동-창조자들인 당신들은 당신의 운명의 결정에서 발언권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해체된uncreated’ 자들의 에외에서는, 당신들이 자신을 어디서 찾든, 이 시간에 우주적 법칙들Cosmic Laws과 일체로 가지 않기를 선택한 자들에게는 당신 운명의 당신의 결정이 계속되는 과정이 될 것입니다.

 

더욱이, 행성이 그 회전을 멈추고, 그것이 ‘그 자신을 올바로 세우려고right itself’ 하면서, 균형 속에 매달려 있을 때, 그 본질로 스며들었던 잘못된 사고체들의 모든 것ALL이 더 이상 그 자신을 부착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회전하는 질량revolving mass’의 힘이 그것과 함께 운동량을 운반하며, 그것은 ‘부착물들attachments’이 그 운동량에 따라 쉽게 움직이도록 만듭니다. 이 경우 ‘회전하는 질량revolving mass’인 행성이 멈추고 떠있을 때, 운동량이 또한 멈추고, 그것과 함께 그 운동량을 나르던 그 힘이 그 시간 동안 없어집니다. 그 결과로 관성이 부착물들, 이 경우 그러한 매케한 사고체들의 ‘느슨해짐loosening’을 초래합니다. 일단 이러한 사고체들이 더 이상 행성의 에너지 장들의 기본 구조로 ‘매달릴cling’ 수 없을 때, 그때 그것들이 떨어져나가며, ‘엔션오브데이즈’의 지시 아래 ‘에너지의 장들fields of energy’로 다루어지게 집합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이러한 사고체들이 떨어져나갈 때, 그것들이 지원했던 물질적 형체들manifestations이 무엇이든, 그것들이 완전히 앞뒤가 안 맞고, 전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것이 될 것임을 예상하세요. 따라서 그것이 물질적인 구조물과 인간 구조물 안에 광범위한 와해가 있게 될 이유입니다.

 

내가 이 시간에, 영혼들의 사전-처리pre-disposition를 다스리는 법칙들이 당신들 각자가 이러한 문제들에서 자신의 선택을 만들도록 허용할 것을 요구한다는 것을 당신들에게 상기시키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알지 못하는not-knowing’ 당신들의 현재 환경들 안에서 당신들이 자신을 위해, 더욱이 다른 이를 위해, 무엇이 최선인지를 가능하게 결정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수용되고 있는 모든 것들이 당신들 자신의 상위 자아와 대화해야 함을 이해하세요, 당신들이 이러한 사건들에 관해 “영향을 미친brought to bear” 모든 것의 이유들을 정말로 이해하는 것이 그 수준에서이기 때문입니다.

 

나의 역할은 ‘판이 깨끗이 닦여지고slate is wiped clean,’ 일단 행성의 회전이 다시 그 힘으로 들어갈 때 이것이 일으킬 그 운동량이 그것과 함께 숭고한 이상들에 기초한 사고체들thought forms을 운반할 것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평화 속에 있으면서, 모든 것ALL이 선한 손 안에 있음을 아세요, 모든 것ALL이 가장 높은 우주적 이상들Highest Cosmic Ideals에 따라 균형이 잡힙니다.

 

나는 몬조론손입니다. I am Monjoronson!

 

 

 

 

이수Esu가 앞으로 나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이수Esu이고, 대부분의 당신들은 나를 사난다로 부르며, 자, 거기 많은 ‘사난다들Sanandas’이 있으며, 이 시간에 우리는 당신들에게 우리 자신을 사용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사난다Sananda는 ‘크라이스트인 존재Christed Being’를 표시하는 ‘의미의 명칭Title of bearing’이고, 당신들의 앎 위로 우세해진 이 어둠 아래서 당신들이 그토록 오래 동안 잠겨 있는 동안 당신이 누구인지의 진실을 ‘기억하도록re-member’ 돕기 위해 많은 영겁에 걸쳐 당신들에게 온 많은 ‘크라이스트 존재들Christed Beings’이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존재Christed Being’는 당신들이 알듯이 기독교인이 아니며, 비록 기독교의 종교가 로마어의 동의어인 ‘크라이스트Christ’로부터 그 ‘명칭titular name’을 취했다 해도 말입니다.

 

‘크라이스트 존재Christed Being’는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의 원칙들과 지도 아래 다른 이들에게 숙달된 봉사 속에 있는 사람입니다. 이들 크라이스트 원칙들은 많은 다른 인종들 사이에, 많은 다른 문명들 사이에, 많은 다른 종교들과 철학적 학파들 사이에, 지구를 걸었던 같은 신념의 많은 존재들 속에 실현하도록 만들어졌는데, 신성한 패턴들과 존재 방식들과 일치된 하나의 길을 ‘보여주려는show’ 표현된 목적을 가지고 말입니다.

 

나는 항상 당신들과 함께 있었지만, 이 시간에 나는 당신들이 알도록 만들고 있는데, 당신들의 기록된 역사로부터 이 행성의 너무나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었던 많은 다른 사난다들과 함께 걸어온 나의 존재가 기념비적 변화의 이 시간에 당신들의 사용으로 우리 자신을 넣기 위해 여기 있다고 말입니다.

 

실로, 당신들의 기록된 역사로부터 온 사난다들Sanandas이 거기 존재할 뿐 아니라, 21세기 사난다들이 또한 있으며, 그들은 다가올 가까운 시간에 망토를 걸칠 것입니다. 당신들 사난다들의 일부는 이것을 읽으며 여기 있고, 당신들에게는 행운인데, 당신들은 당신이 출범할 역할들에 대해 그 유명한 ‘정보heads-up’를 받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에서 기뻐하고 있습니다! 다가올 시간이 그들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것의 불확실성 속에 남아있기를 선택한 자들에게 위태롭다 해도, ‘크라이스트의Christed’ 방향 지향의 자들에게는 그것이 행성에서, 그리고 다른 곳에서의 당신들의 많은 체재들 동안 당신들이 동경해왔던 모든 것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목적이 마침내 넓은 전망/관점으로 올 것이고, 당신들은 지금NOW으로 당신을 이끈 당신이 직면했던 모든 도전들이 그 가치가 있었음을 깨달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마침내 당신들 ‘수장의 계급stripes’을 획득했고, 이제 당신들은 봉사로 불림을 받고 있는데, 행성이 앞에 놓인 매우 격동적인 사건들을 통해 들썩거릴 준비를 할 때 말입니다.

 

나는 더욱 더 당신들에게 조언할 터인데, 견딜 수 없는 어떤 것도 주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당신의 ‘수장stripes’을 획득했다는 점을 강조하며, 만약 당신이 그 도전으로 일어설 수 없다고 느끼는 일이 있다면, 당신이 앞으로 나가도록 ‘들어올려lift’ 줄 나를, 혹은 당신의 종교적 우상들, 천사들, 가이드들, 천상의 호스트들의 누구든 부르세요. 나는 단지 당신들이 ’우리가 당신들을 후원하고 있음we have your back‘을 당신이 알도록 하기 위한 하나의 제안으로서 이 요점을 만듭니다.

 

시간이 짧고, 도전의 기간이 길지 않을 것이며, 그것이 사건들이 전개할 때, 사건들로의 초기 대응들로부터 야기될 극적인 불확실성에 직면해야 하는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결코 끝나지 않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 모든 일어날 일들을 다루기 위한 계획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는 나의 메시지 앞에서 조명되었고, 일부는 나의 메시지 후에 암시될 것입니다. 모든 것이 지금, 여기서 환기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놀라게 하지 않을 방식들로 이미 당신들에게 우리의 존재가 알려지게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깨어있는 순간들에서는 당신들에게 제안을 하고, 당신들의 꿈 시간 동안에는 당신들에게 브리핑을 합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우리가 허용하는 꿈들의 측면들을 기억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이 당신의 깨어있는 순간들 동안 숙고하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해 당신을 깨우칠 정보의 접촉으로 오게 만들 동시적synchronistic 순간들을 준비합니다. 당신의 ‘관심을 주려는pay attention’ 자발성이 당신의 체험들에서 수확될 수 있는 상황들을 다루는데, 혼란되고 잘못 갖추어지는 것과 잘 준비될 당신의 능력 사이의 차이점을 결정할 것입니다. 어느 사건에서든 우리는 당신들과 함께 서있는데, 당신들이 다가올 것에 직면하면서, 행성과 그녀 주민들의 여정에서 ‘질적인 도약qualitative leap’이 시작된다는 지식에서 행복하게 느낄 때 말입니다.

 

자신의 동료 인간들에 대한 그 봉사의 인식에서 앞으로 나올 자들은 축복받았습니다.

 

당신들의 의심들을 옆으로 치우고, 당신의 일들을 정돈하며, 참석한 그러한 우리들을 위해 이 메시지를 받아준 당신들은 축복받았습니다.

 

많은 이들이 성장하고 배울 기회가 주어지도록 허용한 가이아Gaia는 축복받았습니다.

 

그들의 궁극적 운명으로 자신의 길을 형성할 사건들의 진로로 승선하려는 많은 이들은 축복 받았습니다.

 

나는 나, 이수 사난다입니다I am that I am Esu Sananda.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이 레이디 나다Lady Nada를 데리고 나옵니다. (이것은 레이디 나다로부터 내가 메시지를 받는 첫 번째입니다.)

 

시엠CM: 이수Esu와 함께 레이디 나다Lady Nada는 행성으로의 봉사에 친밀하게 조율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행성과 행성의 인구들을 다루는 문제들에 관한 내부 서클의 한 멤버입니다. 행성에 대한 그녀의 사랑이 너무나 커서, 그녀는 행성의 필요성들에 봉사하기 위해 그녀 자신의 상승을 “연기 했습니다postponed.‘ 이런 면에서 그녀는 그 자신의 상승을 행성의 그것과 연계시켰습니다. 그녀가 이 과정의 고유한 일부가 된 것은 이런 면에서인데, 앞으로 일어날 것의 운명으로 연계된 것이 그녀 자신의 전진 운동이기 때문입니다. 어느 사건에서든 그녀는 이번에 행성과 행성의 인구와 함께 또 다른 여정으로 승선한 이미 하나의 ’파라다이스 시민Paradise Citizen‘입니다.

 

레이디 나다Lady Nada: 이 메시지들을 읽게 될 많은 이들의 마음으로 가장 중요해질 관심들을 표명할 기회를 나에게 허용해준 것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행성은 하나의 의식적 존재sentient Being이고, 다음 수준이 ‘되어가는 것be-coming’의 책임을 받아들일 결정을 만든 하나의 양육하는 의식적 존재입니다. 이런 면에서 나의 역할이 이 의식적 존재의 더 높은 의식으로의 이 ‘출산birthing’을 촉진하기 위해 ‘빨라졌으며quickened,’ 그녀는 많은 불편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육체를 그들의 집으로 만들 그러한 생명체들에게 신성한 앎Divine awareness으로 성장할 풍부한 기회를 주기를 추구했습니다. 그녀는 많은 것, 너무나 많은 것들을 견디어야 했으며, 시간의 완전함 속에서 이런 맥락을 계속하는 것이 그녀의 생존을 의문으로 가져올 것이라는 것이 명백해졌습니다.

 

그녀의 건강에 대해 관심을 나누지 않는 요소들이 있는데, 그들이 그녀의 몸으로부터 더 많은 생산적 요소들을 요구하는 그들 능력에 대한 통제력을 잃었을 때 말입니다. 이 자들은 이제 하향 나선운동으로 퇴보했고, 그들이 행성의 감정 시스템에 더 이상 관용될 수 없을 만큼 그들의 사고체들이 너무나 왜곡되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행성은 ‘뒤틀어진warped’ 상황을 끝내고, 그녀의 핵과 타협한compromised her core 이들 비정상적 요소들을 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천계의 노력의 일환으로 우리는 다음 사항을 진행하기 위해 스탠바이 하고 있습니다.

 

작전들의 땅에서 우리의 모든 봉사하는 멤버들을 해로운 길에서 이동시키는 것.

 

행성과 계속하기 위해 돌아올 자들에게 서비스를 공급할 모든 중요한 영적 예술품들을 안전하게 지키는 것.

 

행성의 에너지 선들을 따라 흐르는 중요한 통로들이나 포탈들을 보존하는 것.

 

행성을 떠날 자들, 그리고 행성의 몸 안(지하)의 안전한 영역을 차지하기로 예측된 자들을 위한 편안한 ‘주택housing’을 준비하는 것.

 

가족 단위들이 재-결합되고, 미리 마련된 목적지들에 따라 촉진되는 것을 보장하는 것.

 

다양한 애완동물들을 포함해 동물 인구들이 분류되고 그에 따라 배치되는 것을 보장하는 것.

 

파괴에 직면할 수 있는 식물 생명이 행성의 상태들이 좋아질 때 재-이식을 위해 씨 뿌려지는 것을 보장하는 것.

 

의료적 필요성들이 확인되고 그러한 필요성들이 표명되도록 준비물 마련을 보장하는 것.

 

그 주요 역할들에 따라 다양한 그룹들을 확인하고, 이 역할들이 달성되도록 준비를 촉진하는 것.

 

행성으로 오가는 교통수단/운송을 촉진하기 위한 셔틀 서비스들을 계획하는 것.

 

실행계획의 목적들을 위해, 그리고 필요한 곳에 개입 서비스들을 준비하기 위해 행성의 안전한 지역들을 확인하는 것.

 

모든 작전들이 원활하게 움직이도록 보장하기 위해 팀 노력들을 조정하는 것.

 

이것은 제안된 각각의 측면으로 당신들이 몇 가지 하부 부문들을 포함할 것으로 인식할 수 있는 하나의 주요 리스트입니다. 관련된 다양한 팀들이 있으며, 그들이 또한 각기 그들 자신의 책임을 가진 은하 사령부들Galactic commands을 포함합니다.

 

우리는 두려움들이나 걱정들을 확인했는데, 그것들이 외계인Extra-Terrestrial 활동과 관계될 때 말입니다. 이것들은 그들의 시간이 행성에 의해 곧 단절될 자들에 의해 대중들의 의식으로 프로그램 되었습니다. 이것에 대해 실망하지 마세요. 많은 이들이 이 사건들의 과정으로 ‘활성화될 때activated’ 자발적으로 나올 대중들 속의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두려움 속에 너무나 깊이 빠져서 그들의 생각하는 의식이 마비될 자들에게는, 그들이 잠으로 넣어질 것이고, 해로운 길에서 데려가질 것인데, 행성의 격변적인 사건들로 소멸되지 않는 것이 그들의 운명일 때 말입니다. 그들이 그때 분류될 것이고, 혹은 그들의 가족들과 재결합될 것이며, 그들이 가기로 되어 있는 곳이 어디든 그곳으로 배정되며, 그것은 그들 자신의 ’더 높은 앎Higher Knowing‘에 따른 것이 될 것입니다. 판결adjudication에 직면할 자들은 육체로나 비-육체적 형태로 네바돈의 법정들Courts of Nebadon로 데려가질 것입니다.

 

이것이 이 시점에서 내가 당신들에게 말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우리는 시간이 앞으로 갈 때 더 많은 업데이트들을 가질 것입니다. 이 통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내게 허용해준데 대해, 다시금 당신들에게 감사하며, 어떤 면에서 당신들의 걱정들이 시정되는 것이 나의 희망입니다.

 

나는 우리가 다시 함께 올 때 모든 당신들을 포옹하기를 기대합니다.

 

모든 나의 사랑하는 이들에게, 나는 나다입니다I AM Nada.

 

 

 

 

 

엔션오브데이즈The Ancient of Days가 그의 존재를 알립니다.

 

나는 만투스티아이고I AM MANTUSTIA, 내가 당신을 통해 메시지를 만든 마지막 시간은 지금으로부터 너무나 많은 식으로 달랐던 하나의 경우였습니다.

 

실로, 당신들은 내가 그처럼 빨리 ‘방문을 하리라고pay a visit’ 기대하지 않았지만, 나는 그것이 필요함을 발견했는데, 단지 사건들이 매우 심각함을 당신들에게 신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금이 자신의 내부 가이드와 ’연결하는bonding’ 면에서, 시급히, ‘자신의 생각들을 모을gather one’s thoughts’ 시간임을 제안하기 위해 말입니다.

 

기억할 수 없는 시간으로부터 나는 이 우주와 그 안의 담긴 모든 천체들의 주기적 성질을 알고 이해하는 것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나는 무엇이 일어날지를 알며, 따라서 나는 나의 말을 가볍게 만들지 않는데, 사람이 그 자신의 내적 인도로 조율되어야만 한다고 내가 조언할 때 말입니다. 이것이 너무나 많은 해들 동안 계속 그 메시지였지만, 너무나 극소수가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사하게도, 관심을 준 그러한 당신들이 그것을 필요로 할 자들에게 도움을 공급할 최선의 위치에 있게 될 것입니다. 현명하게 그렇게 하세요! 전에 언급되었듯이, 누군가를 강요하는 것은 당신들의 역할이 아니며, 그러나 본보기로 이끄는 것이, 당신들 자신의 내적 의혹에도 불구하고 용기를 보여주는 것이, 그 과정과 당신들의 그 유명한 ‘여기와 지금heere and now’으로 당신들을 이끈 모든 것을 신뢰하는 것이 당신들의 역할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훈련해왔던trained for’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자신의 두각을 나타낼 많은 상황들의 하나입니다.

 

당신들은 이 행성으로 태어난 당신의 진정한 목적이 무엇이었던가를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영광 속에서 당당히 서있기를!

 

나는 만투스티아입니다I AM MANTUSTIA.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레오넷, 우리는 지금 이 각본script의 끝으로 왔습니다. 당신의 인내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하는데, 그것이 길로 ‘긴 날long day’이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날 동안 일어났던 개인적 사건들의 많은 굴곡을 통해서도 초점을 유지하는데 잘 했습니다. 나는 사건들이 이 무대의 끝의 불가피성을 신호하는 운동량에서 증강될 때, 네바돈의 행정 수반으로서 나의 사랑하는 가브리엘이 그가 적당하다고 보는 대로 사건들에 대해 선언할 것이라고 말하는 외에, 더 이상 당신을 붙잡지 않을 것입니다.

 

살루드Salud!

 

나는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입니다I AM MICHAEL OF NEBADON.

 

Endit 9:18 pm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8724  AH -재림사무국/1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