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의 영적 파동을 올리기 위한 아름다운 실습 [T.O]

 

 

 

영적 파동적 지문 속에 심오한 변화를 가져올 암호를 조립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영적 파동을 올리기 위한 아름다운 실습

 

 

당신의 영적 파동을 올리기 위한 아름다운 실습
Beautiful Exercise for Raising Your Spiritual Vibration


Teacher Ophelius. Received by Chris.  7/28/2013
http://www.thecorrectingtime.com/2013/07/beautiful-exercise-for-raising-your.html

 

 

 

 

 

오늘, 길에 있는 당신들 학생들은 당신의 영적 파동적 지문 속에 가장 심오한 변화를 가져올 암호를 조립하게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의식의 수준을 올릴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나의 말을 받아들이고, 성실하게 이 간단한 실습을 통개 간다면, 당신은 내가 가도록 이끌고 있는 것이 당신의 영적 수준을 높이고, 당신을 파라다이스에 있는 아버지 Father on Paradise 의 존재 속으로 데려감을 알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혼자, 마음의 평화 속에 있고, 사랑을 보내고 받는 상태 속에 있을 것을 요구합니다.

 

당신이 하게 될 것은 아버지 Father 와 의식적 연결을 만드는 것이고, 따라서 나는 당신이 먼저 편안해지라고 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앉거나 누울 수 있습니다.  3번의 심호흡을 하세요, 한 번에 하나씩, 매우 느리게, 그리고 매우 깊게.  당신이 호흡을 할 때, 당신이 아버지로부터 사랑 속에서 숨을 쉬고 있다고 상상하세요, 당신이 내쉴 떼. 당신은 아버지에게 사랑을 돌려주고 있습니다.  지금 이것을 매우 진지하게 하세요.

 

다음을 크게 말하세요.  “아버지, 나는 당신의 충실한 아이인 ***(이름)이고, 나는 이 순간 당신의 존재 속에 있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와서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를 말하고, 내가 가진 이 생명을 내게 준 것에 대해 감사하는 이 순간을 가진 것에 매우 감사하며, 거기서 나는 내가 의지하는 대로 자유로이 생각하고, 느끼고, 행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나는 여기서 아주 많이 배우고 있으며, 나는 당신의 체험적 아이, 당신의 파트너이자 공동-창조자가 될 이 기회에 대해 나의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고 싶습니다.”

 

“아버지, 당신은 당신 자신의 이 완전한 조각을 나와 나누었는데, 이번 생애를 통해 나를 지도하고 내게 사랑하는 법을 가르치기 위해 말입니다.”  ”당신은 나를 아버지, 당신에게 데려갈 나침반을 내 안에 놓았습니다.“  ”내가 나의 영적 파동을 당신의 것에 상응하도록 높일 때, 나는 더욱 당신과 같아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완전한 사랑으로 나를 채우세요, 나의 발끝에서 나의 머리 꼭대기까지 당신의 사랑으로 나를 채우세요, 그리고 내가 완전히 찾을 때, 나는 나의 모든 사랑을, 나의 존재의 모든 바탕과 함께 당신에게 돌려드릴 것인데, 우리가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세 번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세요, 아버지의 사랑을 들이마시고, 당신의 사랑을 아버지에게 돌려주면서 내쉬세요.  이제 당신의 머리 위로 부드럽게 쏟아지고 있는 따뜻한 물 한 양동이를 상상하세요.  이것은 당신의 영혼을 씻고, 빛 속에 당신을 담그며, 당신의 영적 파동을 올리는 아버지의 완벽한 사랑입니다.  물이 떨어질 때 당신이 점점 더 밝아지고, 천상의 빛으로 불타오름을 상상하세요.

 

당신의 머리 꼭대기로부터 나와 당신 방의 천장을 뚫고 나가면서, 파라다이스 아버지에게 고정된 하나의 레이저 빔과 같이 하늘로 올라가는 하나의 빛줄기를 상상하세요.  빔이 올라가면서, 강도에서 증가하고 너무나 높아지면서 그것이 곧 당신의 인간 귀에 들리지 않게 되는 높은 주파수 음을 듣는다고 상상하세요.  당신의 내적 빛이 확장하면서 당신이 있는 방 전체를 채우기 위해 그 둘레를 돌면서 움직인다고 상상하세요.

 

이제 높은 속도로 빨리 지나가듯이, 당신 자신이 하나의 아기로서 이 세계로 태어남을 보세요, 당신 자신이 첫 걸음을 떼는 것을 보세요, 그런 다음 어린이로서 학교에 가고, 생일 축하를 받고, 처음으로 보조바퀴 없이 자전거를 타는 자신을 보세요.  십대의 청소년으로 당신 자신을 보세요, 그런 다음 젊은 성인으로, 그런 다음 지금의 당신의 모습을 보세요.  당신의 생애가 당신의 눈앞에서 플래시처럼 번쩍이게 내버려두세요, 마치 당신이 이 순간에 죽는 것처럼 말입니다.  이제 당신 존재 속의 모든 사랑으로, 당신 자신의 조건 없는 선물로서 이 모든 체험들을 아버지에게 주세요.

 

이제 조용히 앉아서 아버지가 당신을 위해 가진 것을 받으세요.  나의 친구들이여, 오늘 당신들은 어제의 당신보다 더 완전해졌고, 당신의 영적 파동이 이전보다 더 높아졌습니다.  당신은 ‘신과 같아짐 god-likeness’ 으로 1도 더 가까워졌습니다.  잘 했습니다!

 

당신들에게 평화가,


일곱의 서클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교정시간/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