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현실과 창조에 대해 논평하다 [CM Aton]

 

 

 

지연들.. - 결정된 명확한 최종 목표가 있음에 안심하세요. 이것은 방해받지 않을 것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현실과 창조에 대해 논평하다

지구는 하나의 훈련장소였고, 인간을 위한 체험의 실험실이었습니다. 나는 삶을 체험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현실과 창조에 대해 논평하다

Christ Michael Aton Comments on Reality and Creation

 

By Christ Michael Aton thru Jess Anthony. 8/7/2013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Christ-Michael-Aton-Comments-on-Reality-and-Creation.shtml

 

 

 

 

8/5/2013

 

제스Jess: 나는 지금이 논평을 들을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말하고 싶은 누구에게든 나 자신을 열고 있습니다.

 

시엠CM:제스, 여기는 당신들이 나를 부르듯이, 크리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입니다. 나는 당신 안에 있으며, 따라서 내가 필요성을 느끼는 언제든 내가 말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당신들의 가이드들로부터 메시지와 논평을 듣는 것을 둘러싸고 있는 신비는 사람들이 믿는 것처럼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초점을 막는 생각들을 당신의 마음으로부터 깨끗이 치우고, 그런 다음 우리가 말해야 하는 것을 듣기 위해 마음을 여는 문제입니다. 누구든 그들이 자신을 허용한다면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 말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나의 사용가능성은 변함없으며, 장애를 만드는 것은 단지 듣는 자의 불확실성일 뿐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개인적 생활과 자신에 대한 당신의 견해를 풍부하게 만든 활동들로 몰두해왔습니다.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자신에게 준 과업을 달성했을 때 당신이 갖는 기쁨을 체험합니다. 나는 또한 당신이 구상했던 성과가 달성되지 않을 때 당신이 체험하는 실망이나 좌절감을 느낍니다. 당신의 행동과, 당신 자신에 대한 당신의 지각은 하나의 창조물로서 죄종 결과를 받아들이는 당신의 자발성을 채색합니다. 당신들은 실패를 느끼는데, 당신의 상상된 기준으로 측정했을 때, 당신이 그 죄종 결과를 하나의 놀라운 성취로 간주해야 할 때 말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물질적 환경과 연결된 하나의 아이디어를 형성했습니다. 이것이 창조이며, 그것에 대해 잘못 생각하지 마세요.

 

언제나 계속되는 지연들로 보이는 것에 직면했을 때 나는 당신들의 안절부절한 느낌을 이해합니다. 결정된 명확한 최종 목표가 있음에 안심하세요. 이것은 방해받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지점으로 가는 과정은 항상 유동성 안에 있는데, 당신들이 하나의 확고한 현실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실제로는 현실이 무엇인가를 결정하는 방대한 선택들의 배열이기 때문입니다. 현실은 시작하는 아이디어로부터 끝난 산물로 연결하는 선택들의 연속과정입니다. 일단 최종 산물이 도달될 때, 인간은 그 연속과정을 결과로 가는 유일한 길로서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 경우가 아닙니다. 결과들로 가는 많은 연속과정들이 있는데, 선택들을 만드는 개인들이 있을 때 말입니다. 어느 두 개인적 선택도 정확히 같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개인의 성격, 선택 옵션들을 규정하는 변수들, 최선으로 진행하는 방법의 인식으로 고려됩니다. 선택들의 어떤 연속과정도 다른 것보다 낫지 않으며, 하나의 선택이 다른 것보다 우월하다는 성질의 의미에서 말인데, 모든 것이 개인들을 통한 나의 체험들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인간에게는 최종 결과의 성질이 길을 따라 결정들을 채색합니다. 어떤 연속과정은 죄종 결과의 그 성질 때문에 덜 일치된다고 생각됩니다. 그 과정 그 자체가 결함이 있는 것이 아니라, 가능한 한 나의 진실로 가까이 일치되어 남아있다는 의미에서 가장 영적인 연속과정을 분별하는 능력만이 문제가 될 뿐입니다.

 

나와의 일치 alignment 는 일치되려고 추구하는 개인들의 성질들만큼이나 많은 색깔들로 옵니다. 나는 나의 창조물의 모든 것이고, 나의 창조의 측면들이 나에게 다시 반사됩니다. 당신들이 알듯이, 어떤 측면들은 다른 것들보다 더 빛이 납니다. 그렇다 해도, 나는 그들의 나의 빛의 반사에서 가장 어두운 자들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소위 어둠으로 부르는 자들이 진실을 보지 못하는 무능력으로 내가 실망했고, 좌절감을 느꼈고, 참을성이 잃었다고 지각합니다. 기억하세요, 내가 여전히 그들을 사랑하고 있음을. 당신들이 이해하는 모든 것이 당신의 분별력과 과거 체험들로 파생되었고, 나의 느낌들에 대한 당신들의 성격묘사는 당신들 자신의 감정적 반응들의 연장들입니다. 당신들은 나를 당신들과 비슷한 모습으로 지각하며, 당신들은 나를 반응하게 하는데, 당신의 기억과 지각에 기초해 당신 자신을 위해 선택하는 방식으로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이것이며, 그러나 나는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당신들의 과업은 당신의 개인적 제한들을 넘어서 나를 보는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이것을 하기를 거부합니다. 빛으로의 이 맹목성이 당신들 세계가 그 속에 있는 재난의 상태를 초래했습니다. 인간이 당신들 행성에 만든 자유 선택들이 상상할 수 없는 문제들로 이끌었는데, 모두 인간이 나의 도움을 요청하기를 거부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창조의 근원이 되는 것을 내가 아닌, 그 자신에게로 가져갔습니다. 나는 잊혀 졌고, 무시되었습니다. 인간은 그의 이해가 제한되었음을 이해하지 못하며, 그는 맹목적으로 그가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 근시안적 견해가 그의 잘못된 지각들을 보완하는 종교들과 정치적 구조물들을 창조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그것은 나쁜 선택들과 엄청난 잘못들의 연쇄반응이며, 그 최종 산물들은 당신들이 현재 그 안에서 자신들을 발견하는 무질서한 상황을 창조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일어나는 수단을 창조했으며, 그리고 나는 그것이 계속되는 가능성을 멈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창조자로서 나의 권리입니다. 나는 나의 창조물들을 사랑하지만, 나는 그것들이 완벽하게 기능하기를 원하는데, 그들의 능력들에 대한 나의 원래의 지각처럼 말입니다.

 

이것이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나는 잘못된 방향과 거짓의 채널들을 닫고 있습니다. 지금은 인간이 명확히 다시 보고, 인간의 거짓이 아니라, 나의 진실로 정보를 받은 선택을 만들 수 있는 시간입니다. 나는 항상 나의 사랑과 의지의 하나의 아름다운 연장선이었던 지구를 구상했습니다. 다른 이들이 나의 비전을 지각하는 최선의 방법은 탐험과 성과의 선택들을 통해 그 체험을 재창조하는 것입니다. 인간은 나의 의도를 반사하도록 창조되었습니다. 그는 나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할 것인데, 그가 그 자신을 나와 일치시킬 때까지 말입니다. 이것이 나의 꿈이었고, 그 최종 결과로 나의 창조물을 지도하는 나의 방식입니다.

 

지구는 하나의 훈련 장소였고, 인간을 위한 체험의 실험실이었습니다. 나는 나의 창조물들을 통해 이런 삶을 체험했습니다. 나는 모든 이들 안에 있고, 나는 모든 것들을 체험합니다. 당신들의 판단과 옳고 그른 것에 대한 선별은 당신들의 선택이 되었습니다. 나는 당신들의 상황에 대한 당신들의 해석을 관찰하기 위해 당신들의 생각과 당신들의 활동들을 따릅니다. 만약 당신이 내가 당신과 함께 있기를 요청한다면, 내가 거기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나를 무시하기를 선택한다면, 나는 당신이 나와 일치 속에 있지 않는 걸음들을 택할 때 관찰합니다. 나는 당신들이 생각하듯이 처벌하지 않습니다. 나는 인간이 죄책감의 그 자신의 느낌과 처벌의 느낌을 체험할 때 그를 주시합니다. 나는 혹심한 상황들에서 심지어 나의 도움을 제공합니다. 인간은 그것을 받아들이든지 아니든지를 선택합니다.

 

나는 이 시점에서 다음 국면으로 들어가기를 원합니다. 나는 여전히 나의 창조물을 사랑하고, 나는 항상 그것을 지원하지만, 지금은 그것을 영적 앎의 더 높은 수준으로 움직일 시간입니다. 이것은 나의 창조자의 결정입니다. 주 근원 prime source 의 하나의 연장선으로서 나는 그를 위해 내가 창조한 우주를 체험하는데, 당신들이 나를 위해 나의 우주를 체험하고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그는 변화를 결정했고, 나는 그것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인간은 이 변화를 나와 함께 체험할 하나의 기회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나의 계획들은 이것이 일어나는 하나의 방식을 결정했습니다. 이것이 지금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잘못된 이해들을 해결하고, 인간이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체험할 새로운 주형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그는 나를 위해 탐험할 더 많은 가지고 있는데, 내가 주 근원 prime source 을 위해 탐험할 더 많은 것을 가진 것처럼 말입니다.

이것이 일어날 때 준비되어 있으세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