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2013년 9월의 새로운 에너지 / 지구, 물, 바람, 불. 영 [AA.MICHAEL]

 

 

 

친애하는 이들이여, 혼돈스러운 에너지들에 대해 과도하게 걱정하고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2013년 9월의 새로운 에너지 / 지구, 물, 바람, 불, 영

 

EARTH, WATER, WIND, FIRE AND SPIRIT

: THE SEEDS OF THE NEW BEGINNING

 

대천사 미카엘(마이클) 의 메시지

ARCHANGEL MICHAEL through CELIA FENN

 

 

 

 

The New Earth Energies September 2013

 

사랑하는 빛의 가족이여, 새로운 꿈이 인디고 그리고 크리스탈 세대인 여러분의 젊은 이들의 시야와 목소리로 여러분의 지구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동시에 오래된 꿈과 오래된 에너지들은 그들의 에너지가 약해지고 있고, 그들은 어느 길로 방향을 틀어야할지 더 이상 모르므로 혼돈과 혼란 속으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시기에 새로운 에너지가 낡은 에너지를 마주하면서 매우 많은 혼돈이 존재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혼돈스러운 에너지들에 대해 과도하게 걱정하고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여러분에게 힐링과 정화를 요청하는 과정임을 이해하십시오. 여러분은 여러분을 다시 노예제와 굴복 속으로 끌어당기기를 시도하는 조작들과 환영의 매우 낡은 패턴들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시기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신성한 빛과 여러분의 신적 자아 에너지에 대한 여러분의 진정한 연결에서부터 유래하는 파워와 권능에 연결되어, "노"라고 말하는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여러분 자신의 빛과 힘 안에 서있고, 성공하기 위해서 여러분을 두려움 속으로 끌어당기는 이들을 허용치 않는 것에 관한 문제입니다. 두려움을 통해 사람들을 조작하고 두려움을 창조하는 낡은 방식들은 더 이상 작용하지 않습니다. 개방성(Openess)과 투명성(Transparency) 그리고 명료함(Clarity)이라는 새로운 길이, 분명하지 않고 오픈되지 않은 모든 것에 빛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가족이여, 지금 여러분의 분별을 사용하고, 여러분의 최선의 이득이 무엇인지 그리고 지금 여러분에게 서비스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를 분명하게 볼 수 있는 것이 여러분의 일입니다.

 

여러분 각자가 새로운 지구의 상위의식에너지 속에서 여러분의 미래과정을 결정할 선택들을 만들면서, 여러분은 지구의 주인들(Earthkeepers)이자 손윗사람들이고, 여러분의 선택들은 여러분 행성의 미래 그리고 행성 위에 살아있는 모든 존재들의 미래와 그 선택들에 관계되어 집니다. 은하의식이 모습을 드러내면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단순히 인간들이 아니라 은하인간들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여러분은 지구 위의 패턴들과 형태 그리고 존재를 창조하는 신성한 에너지들의 일부, 그리고 은하의 일부로 존재하는 스스로를 알게 됩니다. 여러분은 그것은 "신성의 의지" 그리고 "신성의 지성"이라고 불리는 은하 속에 그리고 우주 속에 있는 이 에너지와 빛의 움직임이며, 그것은 은하 속에 모든 생명과 진화의 펼쳐짐을 결정하는 에너지임을 봅니다. 거대한 별의 영역들에서부터 가장 작은 원자까지 모든 것은 사랑과 지혜 속에 있는 신성한 가슴의 패턴들을 뒤따릅니다.

 

친애하는 여러분, 지능적이고 의식있는 생명형태로서 여러분은 신성과 함께 공동창조하고 선택과 결정을 할 수 있는 선물을 받았으며, 지금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속에서 지혜와 판단을 연습하고, 행성 지구 위에서 오래된 에너지 속에 매우 대중적인 조작들과 환영들 속으로 끌려가지 않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것은 태어나고 있는 새로운 주기 그리고 새로운 시대입니다, 새로움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이 새로운 에너지가 가슴의 에너지와 사랑의 에너지에 기반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사랑은 항상 그 순간에 깨어서 알아차리고 존재하는 것입니다. 사랑은, 여러분의 에너지들을 조작하고 두려움과 걱정 속으로 여러분을 끌고 가려는 이들이 있을 때, "노"라고 말하기 위해 여러분이 여러분자신을 충분히 사랑하는 것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낡은 에너지와 낡은 방식들을 강제하려고 하는 이들이 있을 때, 여러분이 일어서서 "노"라고 말하도록 허용하는 것이 사랑이며, 여러분이 새로운 꿈, 그리고 생명과 번영 그리고 평화의 새로운 지구에 "예스"라고 말하도록 허용하는 것이 사랑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지만, 여러분에게 새로운 지구의 에너지 속으로 통과하고 새로움의 발현에서 그 일부로 존재하도록 파워와 힘을 제공하는 것이 사랑입니다.

 

그것은 빛의 존재들과, 천사들, 천인들(Celestials) 그리고 요정들 그리고 꼬마 요정들과 함께 새로운 지구의 현현에 있어서 여러분을 도울 기본적인 에너지들입니다. 그들은 새로운 지구의 현현에 관심이 있고 역할을 가진 많은 빛의 차원들에 있는 살아있는 모든 존재들입니다. 그러나 친애하는 빛의 가족이여, 새로운 지구의 첫 번째 창조자들은 "여러분"입니다. 이 시기에 여러분자신과 여러분의 지구를 위해서 여러분은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요?

 

 

 

EARTH

 

지구는 여러분의 고향이고 여러분이 살고 있는 행성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육체 속에서 지구 위에 있는 동안에 여러분의 물리적인 집입니다. 그것은 모든 살아있는 존재들에게 풍요로운 음식과 피난처라는 낙원으로 존재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육체 또한 여러분의 영혼과 영을 위한 건강하고 행복한 탈 것(vehicle)으로 존재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깨어남의 일부는, 두려움과 조작때문에 근원적 디자인으로부터 여러분이 떨어져 나간 방식, 그리고 기쁨, 풍요와 명료함(Clarity)의 상태로 되돌아가는 여러분의 길을 여러분이 시작할 수 있는 법을 이해하는 것이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선택일 것입니다. 이곳은 자유의지와 선택의 은하이며, 이것은 성스러운 원칙입니다. 여러분은 노예가 아니며, 여러분은 절대 그렇게 존재하도록 의도되어지지 않았습니다. 사랑의 에너지는 노예화가 아니며, 그것은 균형과 풍요의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이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여러분을 확신시키려는 이들이 존재합니다만, 사실 여러분은 항상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하루하루를 어떻게 사느냐하는 선택들로 여러분은 시작합니다. 그것은 항상 "여러분"과, 무엇을 먹을지 그리고 어떻게 시간을 보낼 것인지와 같은 여러분이 내리는 작은 결정들로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선택하게 됩니다....

 

작은 선택들이 더 큰 선택들을 결정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의 삶 속에서 권능을 부여받은 것처럼 느껴진다면, 여러분의 지구 위에서 그리고 여러분의 삶들 속에서 평화를 창조하는 선택들을 하기 위해 일어서는 것이 두렵고 공포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에 대해 통제권을 가지고 있지 않다라고 느끼기 때문에 화를 내면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그보다 여러분은 지구를 더 좋은 장소로 만들 수 있는 작은 선택들을 매일 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하십시오. 하나씩 하나씩 여러분은 변화들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육체를 돌보고, 최고의 가장 영양가 있는 음식들을 선택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여러분은 자신을 사랑하니까요! 운동을 하고 햇볕을 쬐도록 노력하십시오, 여러분은 자신의 몸을 사랑하니까요. 여러분의 환경을 깨끗하고 조화롭게 만드는데 노력하십시오, 여러분은 자신과 지구를 사랑하니까요, 모든 작은 것들이 중요합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삶 속에 명료함(Clarity)과 아름다움 그리고 흐름(Flow)과 건강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봅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여러분의 모든 주변 진동을 상승시킵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지구의 작은 "구역"을 창조하며, 이런 모든 작은 "구역들"이 강력한 진동으로 모입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매우 현실적인 방법들로 사랑과 보살핌을 통해 지구 위의 집단을 상승시키기 위해 모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구와 여러분의 몸을 돌보면서 땅의 요소들로 작업할 것을 여러분에게 요청합니다. 여러분이 먹는 음식, 여러분이 마시는 물, 여러분이 사는 장소에 대해 눈을 뜨시고, 그 곳에 최상의 진동들을 가져오십시오.

 

이것이 우리가 사랑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지구 위에 있는 인간으로써 깨어있고 알고 있으며 여러분의 삶 속에 완전히 존재하십시오.

 

 

 

WATER

 

친애하는 빛의 가족이여, 여러분 지구의 대양들, 강들 그리고 물들은 여러분 행성의 미래에 매우 중요합니다. 여러분 행성의 80%가 물이며, 여러분의 신체 또한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물의 존재이며, 여러분이 지구 위에 걸어다닌 존재였던 적 이전에 여러분은 대양들 속에 살았던 존재들이었습니다. 대양들은 여러분 역사의 일부이고 여러분은 대양들의 일부입니다. 소금기 있는 물의 대양들과 땅 위의 풍족한 맑고 신선한 물 모두를 가지기로 고안되었던 여러분의 지구. 그리고 아직 여러분의 수자원들을 오염시키고, 여러분에게 신선한 물공급을 중단하려고 노력하는 이들이 존재합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자원들에 대한 여러분의 접근을 통제하기 위해 이용되어지고 있는 여러분의 과학 커뮤니티들 안에 특정한 "근거 없는 믿음(신화, myths)"들이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기를 바랍니다. 이런 것들 중 하나는 행성 위의 물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풍족하고 신선한 물이 존재하며, 물은 얼음의 형태로부터, 우주로부터 지구 속으로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사실, 물은 "외부/깊은 우주"로부터 순환적 접근을 통하여 계속하여 보충되고 있습니다. 초기에 여러분은 지구적 환경(Earth environment)의 "거품방울(bubble)" 내에 물을 유지했던 "창공(firmament)"을 가졌지만 그것은 불만족스러운 것으로 증명되었으므로 엘로힘 창조주들은 지구적 환경 외부로부터 자유로운 물의 접근을 허용하기 위해서 그것을 제거했습니다. 이렇게 높은 진동수의 물은 지구의 땅 그리고 대양들을 보충하고, 지상과 여러분의 신체 내에 진동수를 높이 유지하기 위해서 고안되었습니다. 그러나 만약 여러분이 신선하고 깨끗한 물에 접근하지 못하면, 여러분은 이런 진동수들을 가지지 못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지구에서부터 오는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마신다면, 여러분은 병(bottled)에 든 물이나 "처리된" 물과의 차이를 즉각 알아차릴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사랑의 목소리는 물의 요소들과 천사들과 함께 일하고, 여러분이 받아 마땅하고 여러분의 생득권인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찾기 시작할 시간이라고 말합니다. 신선한 물은 여러분 육체의 진동수를 상승시키고, 여러분의 상위자아와의 일치를 찾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또한 그것은 여러분의 신체들로부터 오는 오래된 에너지들과 독성들을 정화하고, 여러분의 감정체를 정렬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감정들은 행성 위의 물의 자기흐름(magnetic flows)에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물이 더욱 깨끗할수록 존재와 신체가 막힘과 불균형 없이 감정흐름을 더욱 허용합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사랑은 당신이 여러분자신 안에서 그리고 여러분이 마시는 물속에서 명료함을 추구하기 시작하기 위해서 당신자신과 여러분의 행성을 사랑하라고 부탁합니다. 물의 요소들과 함께 작업하시고, 축복과 함께 작업하시고, 크리스탈과 함께 작업하시고, 여러분이 물에게 다시 명료함과 순수함을 가져오는 것을 아는 모든 방법으로 작업하십시오. 여러분이 이것을 함으로써 여러분은 새로운 지구 속에 진동의 상승을 위한 사랑의 길을 창조할 것입니다. 모든 작은 행동이 명료함과 집중의 더 큰 영역을 창조하는 것을 돕습니다. 여러분 각자는 여러분만의 방식으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WIND

 

바람은 여러분이 호흡하는 공기입니다. 여러분이 들이쉬는 각각의 숨은 여러분의 삶과 지구 위에 존재하는 모든 존재의 삶을 지원합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여러분은 이렇게 아름다운 선물에 대해서, 공기요소들에 대해서 그리고 여러분이 신선하고 깨끗한 공기를 호흡하도록 해주는 식물들과 나무들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서 멈춰서 본 적이 있으신가요?

 

매일 그 요소들과 식물들은 유독한 가스들을 정화하고, 여러분이 호흡할 수 있는 산소를 생산하기 위해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지구상에서 여러분은 전 시스템에 압력을 가하며, 정화되고 투명해져야만 하는 유독한 가스들을 계속하여 생산하면서 그 작업을 더욱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공기 요소들과 함께 작업하고, 여러분의 집안과 여러분 환경에 있는 공기의 질에 대해 의식적이 될 것을 요청합니다. 최대한의 건강과 행복으로 여러분이 다시 이동하는 것을 허용하고, 여러분의 건강과 성장을 지원하고, 공기가 신선하고 깨끗하게 유지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을 할 것을 요청합니다.

 

여러분은 신선하고 깨끗한 공기를 호흡하도록 고안되어졌으며, 식물들과 나무들은 여러분을 돕기 위해 그곳에 존재합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나무를 심으면서 여러분의 집 안에 깨끗한 공기를 지원할 수 있는 것을 하십시오. 각각의 작은 부분은 건강과 전체의 웰빙에 기여하면서 새로운 지구의 에너지의 일부가 되고자 여러분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공기 요소들에게 보여주는 것을 돕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아이들에게 여러분이 숨 쉬는 공기는 또한 자연적인 에너지에 의해 보살핌을 받고 있는 살아있는 존재라는 것을 알아차리고, 공기는 그들의 사랑과 지원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의 아이들이 이를 이미 알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식물들과 나무들이 산소를 생산하고 유독한 가스들을 전환하면서 여러분의 삶들을 지원하는 법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공기와 공기 요소들이 여러분에게 보여주는 사랑입니다. 감사함으로 그들의 작업을 지원하면서 그들에게 또한 사랑을 보여주는 것이 감사함 아닌가요?

 

 

 

FIRE

 

친애하는 빛의 가족이여, 불의 요소 또한 여러분의 삶들이 지구상에서 계속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서 매일 여러분과 함께 작업합니다. 매일 태양은 여러분을 위해 떠오르고, 여러분의 지구를 빛과 생명으로 채웁니다. 불의 요소들은 여러분의 행성 위의 삶에 매우 필수적인 변형과 통합(Synthesis)의 과정에 연료를 제공합니다. 이 빛은 여러분의 육체들과 삶들에게 에너지를 제공하는 음식을 창조하는 광합성 과정에서 식물들에 의해 이용되어집니다. 지구상에 불의 이 요소와 에너지들이 없다면, 생명은 없을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여러분은 존중과 인정으로 불의 요소들을 존경할 수는 없습니까? 또한 여러분은 이것이 강력한 요소이며, 이 요소의 오용은 나쁜 농업행위들의 결과인 큰 규모의 산불뿐만 아니라 불충분한 입안(planning)과 앞이 캄캄한 미래라는 결과인 핵에너지(원자력 발전소) "사고들"까지 매우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도시들이 핵발전소들 주변에나 근처에 지어졌는지, 얼마나 많은 생명이, 인간이, 동물이 그리고 식물들이 불의 요소의 이런 오용에 의해 위험에 놓여 있나요?

 

친애하는 이들이여, 여러분의 세계에 파워를 제공하는 매우 많은 다른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인디고 크리스탈 세대(Indigo Crystal Generation)는 생명과 행성을 존중하는 "불"의 사용과 지속할 수 있는 에너지 근원으로 가는 길을 이끌기 위해 이곳에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그들과 그들의 목소리들 그리고 생각들에 귀를 기울일 것을 재촉합니다. 그들은 제공할 매우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화가 나고, "전사" 에너지를 띌 때까지 거부하지 마십시오. 인디고 전사는 그들이 믿는 것을 지지할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목적을 실현하는 그들의 길이며, 새로운 지구의 변형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사랑은 여러분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을 지원하고, 해가 되지 않는 에너지를 사용하는 방법들을 발견하기 시작할 것을 요청합니다.

 

 

 

SPIRIT

 

친애하는 빛의 가족이여, 영은 상승과정이 시작된 이래로 새로운 방식으로 여러분의 세계에 들어왔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빛의 몸을 활성화시켰으므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가슴에 닻을 내리는 여러분의 영혼과 영을 초대했습니다. 여러분의 신체는 세포레벨에서 자신의 진동수를 높였고, 상위의식을 위한 운반기구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신체를 명백히(clarify) 하면서 여러분은 사랑과 신성한 자비의 자유로운 흐름을 여러분의 세상에 허용하고, 여러분은 지구와 새로운 지구 그리드들 속에 상위의식과 앎을 전하는 수단들이 됩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빛몸 속에 있는 빛의 진동수에 어울리도록 여러분의 육체 안에 있는 진동수를 상승시키면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인 빛의 진실로 살아갈 필요를 느낄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녀 위에서 생명의 모든 형태와 지구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가진 생명과 신체의 기적을 존중하는 방법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지구상의 삶은 영으로부터 온 선물이여, 여러분의 빛몸은, 여러분이 물질적 존재뿐만 아니라 영적 존재들로서 삶을 경험하는 것을 허용하기 위해 여러분에게 주어진 선물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영적 본성에 대해 깨어나면서 여러분은 또한 진화한 은하적 인간들을 위한 신성한 계획들인 아름다움과 사랑에 대해 깨어날 것입니다.

 

상위 차원들에는 여러분과 밀접하게 함께 일하고 있는 이들이 있으므로 여러분은 영으로부터 온 선물들로서 여러분의 육체와 지구를 사랑하고 존중할 필요성에 대해 깨어날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이것이 오늘 지구상에서 가장 중요한 "이슈"라고 말하겠습니다. 모든 다른 이슈들은 여러분이 새로운 지구를 현현하는 데에서 직면하는 실제적인 이슈들에서부터 여러분의 주의를 돌리기 위해 대부분 고안된 조작들과 환영들입니다.

 

지구와 삶을 존중하는 현실을 구축하면서 매일 여러분 자신의 삶 속에서 여러분은 시작할 수 있으며, 그것은 간단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에너지가 두려움과 불안에 의해 취해지는 것을 허용하고, 환영들을 따르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삶들에서 강해지고 권능을 부여받는다면, 여러분은 무의미하고 하찮은 환영들 속에 끌여 들어갈 필요를 느끼지 않을 것이며,

 

여러분의 삶들의 진정한 이슈들에 집중하고, 영과의 강력한 공동창조자들로서 여러분의 삶들 속에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을 여러분이 현현하는 방식에 집중할 것입니다.

 

 

 

 

Towards the Equinox September 22nd

 

여러분이 9월 추분에 접근하면서, 라이온 게이트의 강력하고 새로운 에너지들이 통합되어지고 새로운 지구의 꿈이 지구상에 모양잡기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정착하기 시작하는 불균형들과 혼돈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 균형의 시기에 우리는 삶의 선물들과 행성의 선물들에게 여러분의 주의를 집중할 것을 여러분에게 요청합니다. 여러분은 지구, 대양들, 강들, 바람, 그리고 물, 불, 그리고 영, 지구상의 모든 생명형태를 존중합니다.

 

여러분이 또 다른 종류의 지구를 창조하기 시작할 수 있는 것은 모든 생명에 대한 감사함과 존중이라는 의식을 발전시키는 것에 의해서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지구"로 들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새로운 의식"을 가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래된 의식과 오래된 인식방식은 여러분을 새로움으로 들어올리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을 존중하고, 지구상에서 여러분의 삶을 지원하는 모든 천사적이고 근원적인 존재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는 위대한 축제 속에 이 9월 추분을 우리와 함께 할 것을 요청합니다. 사랑과 감사함으로 여러분은 새로운 현실로 이동해 나아갈 것입니다.

 

Star Child Global with Celia Fe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