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시리우스인‘들의 메시지 : 마음의 어둠을 벗어나서 [Sirians]

 

 

 

곧 닥칠 빛의 쓰나미는 오래된 에너지 장벽과 남아있는 잔해들을 산산조각 낼 것입니다

‘시리우스인‘ 들의 메시지 : 마음의 어둠을 벗어나서

 

 

시리우스: 마음의 어둠을 벗어나서

The Sirians: Out of the Heart of Darkness 

 

December 14, 2013 through Eliza Ayres      

 

 

 

 

창조의 자궁(Womb of Creation)밖으로 인간(HuMan)의 새로운 종, 혼합된 종의 탄생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의 기원은 많은 종들로부터 비롯되어, 어머니(Mother)의 가슴 깊은 곳에서 양육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그 가능성에 머물러 있었지만, 우주 광선의 증가하는 에너지들이 당신의 DNA를 에너지를 자극하고 잠들어 있던 암호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리우스 사절단이며 같은 혈통과 스승으로써의 기억을 가지고 평화를 위해 왔습니다. 인간을 탄생케 한 여러 별의 종들 중 우리는 지구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우리들 중 가장 뛰어난 이들이 새로운 우주 종(Cosmic race)의 시작과 다가오는 추수의 시기를 준비하기 위해 여기에 태어날 것을 선택했습니다.

 

에너지의 전환에 깨어나고 있는 여러분들 중, 자신과 주위의 세상에 대한 느낌에서의 미묘한 변화와 감지할 수 있습니까? 변화의 바람에 사슴이 머리를 세워 냄새를 맡는 것처럼, 그 변화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민감한 이들에게는 자신이 지금까지 지고 온 다른 이들의 감정과 믿음에 대한 짐들이 가벼워지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주권을 가진 존재가 되어가고 있으며, 무엇이 자신의 것이고 무엇이 다른 이들의 것인지를 분별하는 것은 각자 개인에 달려있다는 것을 인식해가고 있습니다. 자신들의 반복되는 행동 패턴과 부정적인 믿음의 프로그램이 끊임없이 작동하도록 하는 기본적인 파장을 해소하는 것은 각 개인에게 달려있습니다. 

 

태양계, 지구와 여러분에게 곧 닥칠 빛의 쓰나미는 오래된 에너지의 장벽과 남아있는 잔해들을 산산조각 낼 것입니다; 그것들은 증가하고 있는 파장에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존재들이 태어나기로 한 지금의 시간을 위해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이 시간을 위한 계획과 준비는 수 많은 생들과 많은 행성들, 많은 차원에서의 경험들이 필요했습니다. 여러분은 상위 자아의 프랙탈(fractals)이기 때문에 각자의 노력을 통해 근원에서 주어진 선물과 재능들이 독특하게 섞인 씨앗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여러분들 중 자신의 힘을 부정하는 이들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권한을 가진 것처럼 어떤 문제에든 비난할 수 있는 이들을 찾음으로써 자신들을 보호하려 하고 있습니다. 이는 자신의 영역을 보호하고 미래 운명에 대한 지배를 유지하려는 오래된 에고의 게임입니다. 이는 에고가 이길 수 없는 게임입니다. 돌아오는 주기는 이러한 일 - 그 화려함과 웅장함 속에서 새로운 인류의 탄생 - 이 일어나는 걸 막기 위해 만들어진 3차원 믿음체계에 인류를 계속 가두려는 마음, 에고와 감정들의 제어를 넘어서서 움직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너무 오랫동안 당신의 천부적인 권리는 부정되어 왔으며, 그 투쟁이 지금까지는 승리했기 때문에 근원, 어머니-아버지 신, 우리들, 당신의 진정한 가족으로부터 단절된 듯 보이는 물질적 차원에서, 당신은 삶에 대한 가치 있는 경험들과 그에 대한 통찰들이 필요했습니다. 진정으로 한번도 분리된 적이 없지만 당신이 이 삶에 들어올 때 취한 망각의 베일이 있습니다. 그러한 카르마적 베일은 당신이 분리되었다고 믿도록 설계된 것이지만, 항상 전체성(Wholeness)으로 되돌아가는 길을 찾고자 하는 내면의 욕구가 있었습니다. 이 욕구는 당신의 에테릭체 안의 깊은 곳에서 분홍색 다이아몬드로, 신성한 씨앗에서 발산되고 있습니다. 그 씨앗은 당신에 의해 발견되어 완전한 변환을 이루어 완전한 의식과 그 이상으로 뻗어나가도록 놓여진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자신을 더 잘 알기 위해 그리고 서로를 연결하기 해온 노력들에 박수 갈채를 보냅니다. 그러나 자신을 특별하다고 규정할지도 모르는 그러한 노력들에 머무르지 않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는 공동 창조자들이며 인류 공동체의 선을 위한 거대한 가능성과 창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당신이 우주적 존재로써의 완벽한 천부적 권리를 되찾으면 그 가능성과 창조성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인간적인 관점에서는 자신을 인식하지 못하지만, 곧 자신을 완전히 진화한 인간 천사, 빛의 존재, 별의 씨앗, 다차원의 복합된 존재, 웅장한 아름다움과 힘을 지닌 존재로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동쪽으로부터 새벽이 동트기 전, 아침의 가장 어두운 곳에서 당신에게 말을 거는 고요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 내면의 진실(Truth)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마스터가 되기 직전의 상태이며, 자신에 대한 의심과 그림자의 가시투성이 숲을 지나 마지막 단계를 밟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등장과 함께, 당신의 세상은 완전히 달라질 것입니다. 서로 충돌하는 3차원의 믿음 체계 안에 존재하는 문제들은 지구에서 치유하는데 더 이상 당신의 진화과정에 방해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진실의 칼로 오래된 잔재들 사이로 길을 내어 빛의 이정표가 있는 길을 찾아낼 것입니다. 그 일이 당신의 본질이며, 지금도 그 일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함께 서서 당신의 힘을 알려주고, 격려하고, 안내하고 있지만 당신도 자신의 일을 해야만 하며, 새로운 세상의 가장자리에 서 있는 문을 통과하는 마지막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오래된 모든 것을 뒤로하고 새로운 것으로 들어가면서, 당신은 자신의 창조물이 아닌 한정시키고 시대에 뒤떨어진 믿음 체계와 사고 형태의 껍질들을 벗겨내고 있습니다. 그 남겨진 것들 중 당신이 찾는 전체성이 드러나지 않을 만큼 너무 투박하더라도, 우리가 채널러를 통해 이러한 단어들을 전달하는 지금 이순간에도 그 진정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육체의 내면 깊은 곳에서 진행되고 있는 변화를 감지하고, 차이점을 느껴보세요. 고치 속에 깊이 잠겨있는 애벌레처럼, 당신이 현재 겪고 있는 그 변환은 오래된 이성적인 마음의 이해를 넘어서는 깊은 것입니다. 그래서 인내와 자기 발견의 의지를 가져야만 자신의 가능성의 측면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에 있는 회의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우리의 이야기를 의심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타고난 권리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당신은 자신을 위해, 우리가 이러한 단순한 단어들로 전달하려 한 의미를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을 경외하고 자신의 여정에 믿음을 가지세요. 당신의 형제인 우리들과 우주 전체를 포함해서 당신들 각자는 전체(Whole)에 있어 모두 중요합니다. 당신이 관여하고 있는 그 임무의 복잡성은 드러나고 있지만 아직 명백할 정도는 아니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의 메시지나 다른 채널러를 통해 오는 글들을 통해 좀더 인내심을 가질 것을 요청합니다.

 

다양한 채널러들을 통해 오는 우리의 글들을 비난하는 이들이 많이 있음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러분 각자에게 모두 보이지 않는 것을 ‘들을’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상기시켜주고 싶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다차원적인 존재의 능력과 선물이며, 당신을 지배하려 하는 이들에 의해 크게 상처받았던 감성입니다.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임으로써, 내면의 지혜의 근원으로부터 차단시키려 고안된 모든 지배 시스템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자신의 직관을 의심한다면, 바로 지혜의 근원으로부터 나오는 힘을 약화시키는 것입니다; 사실상 그렇게 함으로써 자신을 근원으로부터 차단시켜버리게 됩니다. 

 

또한 당신은 그 메시지가 자신과 공명하는지 아닌지를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아직 그 채널러의 파장 수준에 이르지 않은 상태라면, 지금 당장은 그 메시지가 큰 의미를 가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곧 바뀔 터이지만, 무엇이 자신에게 맞는지 아닌지는 오직 당신만이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맞지 않은 것을 뒤에 두고 떠나는 것과 다른 이들이 자신만의 여정을 가도록 둘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분류하고 구분하고 통제하려는 것은 이성적인 마음의 습관이기 때문에 그 글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해도 큰일이 아닙니다. 그 단어들의 저변에 있는 느낌이 중요합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중요한 것이라면, 그 메시지가 당신의 의식적인 마음에서 논리에 전혀 맞지 않더라도 당신의 가슴은 이해할 것입니다. 

 

당신은 스스로 주권을 가진 존재이기 때문에 다른 부정적인 존재들에 의해 장악 당하는 것에 두려움을 느낄 이유가 없습니다; 당신은 그 영혼들에 명령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들은 우주의 법칙(Cosmic Law)에 따라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그에 따른 결과의 고통을 경험하게 됩니다. 지금도 이전의 지배자들은 인간에 대한 자신들의 힘을 잃어가고 있음을 느끼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에너지는 당신이 집중하는 것을 따르고 가장 확대되어 당신에게 돌아갑니다. 다른 이를 지배하는 것에 집중한다면, 외부에 있는 이들의 두려움으로, 현실에서는 자신에 대한 두려움으로 드러날 것입니다. 

 

인류를 지배하고 억압하려 했던 이들은 자신들의 시간의 끝이 오고 있음을 알고, 깨어남의 과정을 늦추려는 최대의 노력을 해왔습니다. 지금 인류는 절망, 부족과 두려움의 집단적 환영에서 깨어나고 있으며, 몇 백 년 동안 배워왔던 것들이 진실이 아님을 자각하고 있습니다. 무엇이 진실인지는 각 개인들이 밝혀내기 위해 남겨져 있습니다; 그것은 앞에 놓여 있는 커다란 모험의 일부분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앞에 놓여 있는 빛의 이정표를 따라 앞으로 나아가세요. 당신은 여정에 있는 깊은 표지에서 그리 멀리 있지 않습니다. 5차원의 파장을 얻었다고 해서 여정이 끝나는 것이 아님을 명심하세요. 우리는 여러분 각자가 시간 내, 시간을 벗어나서 창조자가 약속했던 대로, 어둠의 심장 밖으로 드러나는 빛의 새로운 동이 틀 때 여러분을 반길 것입니다.

 

우리의 축복이 여러분이 앞으로 나아가는 발걸음마다 따라갈 수 있도록 허용하기 바랍니다. 나마스테.

 

 

원문출처: http://bluedragonjournal.com/category/messages/the-sirians/

번역출처: 시리우스: 마음의 어둠을 벗어나서  작성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