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엔릴 후기 / 지구촌 - 어둠의 지배자 빛으로 돌아오다 [CM,Esu,Enki,Enlil.Candace]

 

 

 

니비루 / 아누나키들 - 지구를 지배해 온, 아누의 아들 엔릴이 빛의 봉사로 돌아왔습니다

엔릴 후기 / 지구촌 - 어둠의 지배자 빛으로 돌아오다

 

 

엔릴 후기

After Enlil

 

By CM, Esu, Enki, Enlil and Candace. 1/12/2014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6/After-Enlil.shtml

 

 

 

 

사랑하는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여기는 말하고 당신들에게 약속된 글을 가져오는 네바돈의 마이클 Michael of Nebadon 입니다. 당신들이 며칠 전에 정보를 받았듯이 ... 나의 사랑하는 한 아들, 상승하는 아들 ascending son, 엔릴 Enlil 이 빛의 봉사로 돌아왔습니다. 엔릴은 아누 Anu 의 한 아들이고, 엔키 Enki 의 형제이며, 둘은 오늘 이 메시지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 그들은 캔데이시 Candace 와 회로를 갖지 않아서, 내가 엔키를 위해 나의 것을 빌려줄 것이고, 이수 Esu 가 적절한 시간에 엔릴을 위해 그의 것을 빌려줄 것입니다.

 

캔데이시는 최근, 두 형제가 의견 충돌의 오랜 기간 후에 화해했던 그 중요한 순간에 배에 있었습니다. ... 그것은 기쁨의 시간이었고, 그것이 당신들 성경에서 방탕한 아들의 우화 Parable of the Prodigal Son 뒤에 있는 이유의 일부이며 ... 항상 아버지 Father 는 제멋대로 나간 아들을 집으로 환영합니다.

 

이 행성의 많은 당신들은 아누나키 Anunnaki 의 기원에 속하는데, 당신들의 많은 다른 이들이 이 세계에서 루시퍼 반역 Lucifer Rebellion 의 당신의 기원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아누나키들은 당신들의 자료들 안에서 다소 악명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 역시, 상승하는 그룹의 아들들 ascendant group of Sons 의 모든 이들이 배워야 할 그들의 교훈들과 얻어야 할 체험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자신의 기원에 상관없이, 언젠가 지구에서 성숙해진 자들은 이 세계가 빛과 생명의 단계에 도달한 후 - 그 전이 아니라 - 그때의 휴먼 HUman[높은 우주적 인간 Higher Universal Man]이 또한 이 태양계 외부의 다른 세계들로 여행하는 체험을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은 획득된 권리이고, 충분히 성숙한 자들이 정말로 준비되기까지는 허락되지 않는 권리입니다. 그러는 동안 당신들은 이제 어느 정도 일어나고 있는, 당신들 자신의 태양계를 조사하는 다리를 가질 것입니다. ... 러시아인들은 사실상 태양계를 탐험하는 한 국가로서 그 권리를 얻었고, 그들은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옛날에 언급했던 우주정거장들 cosmospheres 을 가지고 있습니다. (캔데이시: 300개 이상이나 됩니다!)

 

미국의 당신들은 다가올 한동안 당신들의 어리석은[장난감 같은] 로버들 rovers 에 제한될 것입니다. 그렇게 되리라 ... 당신들은 우주에 인간들을 보낼 권리를 획득하지 못했으며, 당신들의 국제 우주 정거장 International space Station 에서 러시아와의 합동 프로젝트 외에는 말입니다.

 

당신들이 성장할 때 우리는 또한 태양계 내의 여행을 제공할 것이고, 어쩌면 자격 있는 자들을 위해 다른 세계들로 오가는 교통편을 제공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태양계 외부로 여행할 수 있는 당신들 자신의 우주선을 갖지 못할 것인데, 당신들이 성숙해지기까지 말입니다. 이것들이 규칙 rules 이고, 그렇게 됩니다. ...

 

이제, 나는 당신들이 여행을 할 때의 이 주제를 더욱 진행하겠습니다. 당신들의 여행은 다른 세계들을 당신들 자신의 생명 YOUR OWN LIVES 으로, 이 행성의 동물들로 씨를 뿌릴 권리를 획득하기까지는 아닌데, 당신들이 상승했을 때까지는 아직 당신들이 당신들의 씨앗을, 당신들의 DNA를 퍼뜨릴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전에 다루었듯이, 이것은 처음부터 시작하는 새로운 영혼들 NEW SOULS 의 발달을 위한 하나의 종자 행성입니다. 그것은 또한 다른 곳에 뿌려질 의식의 놀라운 새로운 수준을 건설하려는 노력에서 하나의 실험적 행성이기도 하며, 이것이 성숙해질 때까지는 물론 당신들의 영적 발전을 반영하는 당신들의 DNA를 퍼뜨리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Candace: 창조는 항상 성장하며, 일부 행성들은 새로운 영혼들의 발달을 위한 종자의 세계가 되도록 선택되는데, 성숙해질 때 그때 그들 자신으로 다른 행성들을 “씨 뿌릴 seed” 수 있습니다. 휴먼 HUman 의 성질의 새로운 영혼들을 발달시키는데 요구된 기간은 매우, 매우 길고, 따라서 실제로 그 과정을 단축시키고, 그로 인해 성장하는 창조가 거주하는 어떤 행성들이 종자의 세계들로 선택됩니다. 살아있는 Live 것이 그리하여 다른 세계들로 움직이며 MOVE ... 그러나 휴먼 HUman 이 그것들을 씨뿌리기 전에, 생명은 이들 다른 어린 세계들로 운반되는데, 생명 운반자들 Life Carriers 과 이주하는 자들 둘 다에 의해 말입니다. 휴먼 HUman 동물을 포함한 동물들이 이들 세계들에 살 수 있기 전에, 대기권과 식량을 생산하는 행성의 생명이 발달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행성이 그 위에 동물 생명을 가질 수 있기 전의 항상 상당히 오랜 시간을 요하며 ... 그러나 일단 식물들과 대기권이 거기 있을 때 ... 진보된 인간이 그것들로 들어가도록 MOVE 허용이 되고, 따라서 휴먼 HUman 과 그의 동물들, 일부 식물들이 또한 적당한 시간에 더 어린 세계들로 여행을 합니다.)

 

따라서 이제 당신들의 일부는 아누나키들 Anunnaki 이 당신들의 세계에 씨를 뿌렸다고, 그것의 극히 초라한 일을 했다고 읽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기존의 발달 단계의 생명으로부터 단순한 존재의 인종을 노예들로 개선시켰는데, 그것이 결코 하지 말아야 NO NO 할 일이었으며, 그들은 규칙 rule 을 깨뜨렸습니다.

 

(Candace: 당신들의 일부는 이것에 대해 처벌을 원할 것인데 ... 그러나 일을 하는 자연적인 우주적 방식에서는, 이 가족이 그들이 행한 것의 결과들을 체험해야 EXPERIENCE 하는데, 그렇지 않다면 앎이 어떻게 얻어질 수 있을까요? 앎은 책으로부터 오지 않으며 ... 그것은 체험으로부터 옵니다. 당신들은 책들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고, 당신들의 배관과 자동차의 수리처럼, 파내거나 그것을 직접 하는 일 없이는 당신들은 정말로 “알지 Know” 못하는데, 안 그렇습니까? 당신들의 모론시아 영혼 monrontial soul 안에 저장된 카르마의 쓰레기를 치우기 위해서는 ... 당신들은 체험의 노력을 통해 배워야만 LEARN 하며, 그것이, 그것이 치워지고 진실 TRUTH 로 가는 유일한 길이며, 그것이 체험으로부터 오는 앎입니다. 아무도 체험 없이는 장인의 기술자가 되지 못합니다. 무엇이 창조된 것을 다루는 것보다 더 나은 체험이겠습니까 -- 룰을 깨고 창조하건 그렇지 않던 간에. )

 

따라서 짧게 말하면, 두 형제 사이에 심각한 불일치가 있었는데, (그리고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은 안목 vision 이 짧아서인데) ... 이들[광부들로 창조된 자들]을 무지하고 둔하게 내버려둘 것인가, 아니면 그들을 가르치면서 끌어올려야 하는 것일까에 대해 말입니다. 더 많은 문제들이 있었는데, 예를 들어, 아누 Anu 와 말덕 Marduk 사이에 이 세계에 대해 누가 그것의 보스가 되어야 하는지의 싸움처럼 말입니다.

 

어쩌면 그것은 니비루 Nibiru 를 가져올 시간인지도 모르는데, 이것이 말하자면 매 3,600년마다 당신들 세계를 방문하는 지나가는 행성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시리우스 Sirius 의 별을 돌던 두 행성 사이의 전쟁에서 살아남은 하나의 세계로 만들어졌습니다. 나는 이 이야기를 듣지 못했을 수 있는 신참 독자들을 위해 이 정보를 되풀이하고 있습니다. 아누나키들 Anunnaki 은 이웃 행성을 파괴하기 위한 시도의 과정에서 그 태양을 자체파열 implode 시켰습니다. 이것은 큰 전쟁이었고, 이 전쟁은 해당 태양계의 경계들 안에서 유지되었습니다.

 

그 태양의 내부파열과 함께, 한 행성이 완전한 생명의 파멸을 체험했고, 그 영혼들이 계속하기 위해 이 태양계로 데려와졌으며, 화성에 놓여 졌습니다. 자, 그들 간의 전쟁들이 계속되었고, 기후 전쟁을 사용해서 그들은 그들의[화성의] 대기권을 파괴했고, 그들의 영혼들이 계속하기 위해 지구로 휴거되었습니다 raptured. 그 시스템의 다른 행성은 생존했는데, 사람들이 오래 전에 내부로 들어갔고, 태양이 없어서 지표의 생명체들이 없어졌습니다. 이 행성은 생존해온 존재들이 있었으므로 계속하도록 도움을 받았고, 물론 어떤 태양의 주위의 새로운 궤도를 필요로 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행성을 기본적으로, 당신들이 인식하듯이, 하나의 전투 행성 battle star 으로 만들도록 기술이 주어졌으며, 그리고 그것은 전투 행성 battleship 을 가진 스타워즈 Star Wars 에서 얘기된 그 이야기의 일부입니다. 그것들은 완전한 추진력이 허용되지 않았지만, 당신들이 두 개의 태양, 당신들의 태양과 남아있는 시리우스의 태양을 도는 니비루 Nibiru 로 부르는 이 지금의 배를 운전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이것은 니비루가 이 모든 많고 많은 해들 동안, 실제로 당신들 계산으로는 지금 백만 년에 가까운 기간 동안, 가져온 3,600년의 주기를 제공했습니다. ... 

 

사랑하는 이들이여, 왜 그들이 “구조되었을까요 saved ?” 그들이 생존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일들이 이루어지는 방식입니다. 결국 목표는 인간의 구원인데, 그가 휴먼 HUman 이 될 때까지 말입니다. 위에서처럼 그 다른 행성은 남은 몸들이 없었으므로 NO bodies, 그들의 영혼들이 이 태양계로 들어왔고, 그 배후의 이유로 이 배치에 또한 플레이야데스 영향력 Pleiadian influence 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진행되는 전쟁들과 그들과 시리우스 시스템 sirian system 사이에 ... 매우 오랜 기간에 걸친 불일치들 때문입니다. (Candace: 그리하여 그 둘 사이의 그러한 문제들을 해결해나가는 것이 허용되었습니다. 화성은 이미 그 위에 생명의 지위를 가졌었고, 그들이 몸의 옷으로, 육화할 수 있었던 미성숙한 하나의 종이 있었습니다.)

 

지구의 당신들, 당신들의 태양은 알키온 Alcyon 을 도는 플레야데스 시스템 Pleiadian system 에 속합니다. ... 파괴된 시리우스 태양처럼, 내파된 태양으로부터 그 작은 시스템 안에 필요한 많은 복구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중심 태양을 돌았던 두 개의 태양들의 경우였는데, 이 시간에 당신들이 지금 당신들의 태양을 도는 목성 태양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말인데, 당신들은 적절한 시간에 또한 아주 작은 태양으로서 같은 역할 속에 있게 될 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런 식으로 전쟁을 하던 민족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상승으로 느린 길을 취하고 있으며, 상승이 결코 의식의 6차원 이상 수준 전에는 일어나지 않으며, 다양한 행성 시스템들에서 보내는 긴 기간이 있는데, 아버지 단편과의 융합 fusion with the Father Fragment 을 얻기 위한 충분한 지식이 생길 때까지 말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이 그것과 융합을 할 시간이면, 당신들은 이미 행성간 문제들, 주제들, 협상들에 관계했을 것입니다. ... 당신들은 항상 이 체험을 위해 적당한 세계들로 당신들의 수호자들 guardians 에 의해 배치됩니다.

 

그리하여 그것은 아누나키 Anunnaki 그룹에게도 해당되는데 ... 그것은 당시 어느 시점에서 매 3,600년의 스케줄로 당신들의 태양계로 들어왔습니다. 처음에 이 내부파열의 시기에 그들도 항성간 우주선 interstellar craft 을 갖지 못했고 ... 전적으로 니비루 Nibiru 에 갇혀 있었으며 ... 그들은 심지어 북구 중이던 그들 자신의 태양계 안에서 일할 권리도 잃어버렸는데, 그런 다음 다시 획득했을 때 그들은 이 태양계 내의 지역 여행을 위한 작은 우주선을 개발할 권리가 주어졌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인간은 항상 돌아다니게 되고, 그의 상승을 위한 체험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일부에게는 그것이 정말로 길고 힘든 여행이고, 자주 개인적, 문화적 환경들과 그것들로의 반응으로 영향을 받습니다. 이제 나는 뒤로 물러나 이수가 들어오게 하겠습니다.

 

 

 

 

이수 Esu: 친애하는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먼저 캔데이시가 이 글이 다 되면 포스트 할 테지만, 최소한 내일까지 붙이지 않을 것인데, 그녀가 그것으로 일부 덧붙임을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간단한 역사 수업을 진전시키자면, 내가 속해 있는 쿠마라들 Kumaras 인 우리들 WE 은 또한 전쟁하는 노예화 된 문명에서 성숙했습니다. 당신들이 어디 있었는지를 이해하세요, 내가 거기 있었듯이, 나의 부족이 거기 있었습니다. 나는 당신들의 일부가 당신들이 읽은 것으로부터, 아누나키들 Anunnaki 에 대한 것으로부터 정당한 분노를 느낄 수도 있음을 알고 있으며, 그러나 영원한 생명을 선택하고, 그것에서 계속하는 모든 이들은 어려운 시험 기간을 통해 상당량의 “불쾌한 unpleasant” 시험을 체험합니다. 그것이 이러한 세계들의 성질입니다. 휴먼 HUman 의 영혼이 자라기 위해서는 그것이 도전을 받아야만 하고, 어둠이 이것과 같은 세계들에 항상 격리되어야 하는데, 그것이 이러한 세계들로 태어난 자들의 마음/정신에 도전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 영역이 당신들이 평균으로 부를 수 있는 것보다 나쁜 체험을 가지고 있다 해도 ... 훨씬 뒤떨어져 있다 해도 말입니다.

 

이제 쿠마라들 Kumaras 에 대해선데. 우리들은 함께 왔고, 우리들의 세계로부터 도피했습니다. 우리는 그 시스템의 세계들 안의 더 높은 행성으로 이주했으며, 여럿이 있었고, 관심을 가진 다른 이들과 모였으며, 함께 오랜 기간에 걸쳐 우리는 그 세계의 국민을 내가 처음 나 자신의 존재로 왔던 곳에서 해방시켰습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우리의 태양계를 넘어 여행할 권리 RIGHT 를 획득했고, 다른 자들의 일들로 들어갔습니다. 우리는 또한 불안한 한 시스템이었던 플레야데스 시스템 Pleiadian system 으로 왔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라이라 시스템 Lyran system 처럼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또한 알키온 시스템 Alcyone system 의 일부인 오라이언 Orion 시스템과 갈등 속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결국 우리가 배운 것을 가지고 일했고, 그것을 이들 플레야데스 사람들에게 주었으며, 당신들이 밤하늘에서 보는, 거기 여러 자매의 별 주위의 행성들의 대부분이 그들 가운데서 평화로 들어갔지만, 여전히 오라이언과는 어려움을 가졌는데, 그것이 루시퍼 Lucifer 에게 봉사하는 자들로 만연해 INFESTED 있었기 때문입니다.

 

(Candace: 플레야데스는 중양 태양으로 알키온 Alcyone 을 도는 약 500여 개의 태양들의 큰 그룹입니다. 당신들은 하늘에서 보이는, 인간이 창조했다는 물질 속의 일곱 자매들[북두칠성]에 대해 배웠습니다. ... 크고 작은 국자 모양과 비슷한 종류의 무리를 만드는 일곱이 있으며 ... 작은 국자는 말하자면 ... 그것들은 알키온을 도는 6개의 별입니다. 훨씬 더 많은 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별, 우리의 태양이 그들 중 하나입니다. 나 자신은 메로페 Merope 를 도는 마이루아 Myrua 로 부르는 행성에서 얼마의 시간을 보냈는데, 약 400년 전에 이 행성에서 나의 봉사의 육화를 시작하기 전에 말입니다. 이번은 여기 이 시간에 우리의 마이클 Michael 에게 봉사하는 나의 여섯 번째 육화입니다. 나는 마이루아에서 시간을 보냈으며, 그것이 내가 여기 오기 전에 나를 다시 한 번 행성적 삶을 위해 준비시켰습니다. 마이루아는 지구보다 훨씬 앞선, 진화적 행성이고, 그 국민의 의식에 관해 한 8차원 행성이며, 이미 빛과 생명 속에 오래 있었습니다.)

 

내가 여기서 말하겠는데, 아누나키들 Anunnaki 은 주로 플레야데스 기원의 인간들이며, 그러나 오라이언의 자들과 협상과 합의들이 있었고, 렙틸리언들과 인간들 사이에 결혼한 다수가 있었습니다. 여기서 인간들로 나는 지구상의 몸의 타입을 의미하는데 ... 그것이 당신들이 자신을 인간 humans 으로 부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휴먼 HUman 이란 용어는 ... 몸의 타입에 상관없이 진화된 영혼의 수준을 의미하며, 당신들과는 다른 몸의 타입을 가진 휴먼 HUman 수준의 존재들이 모든 시스템들 안에 있습니다. 라이라인들 Lyrans 은 당신들이 이 시간에 거주하는 이 몸의 타입을 가졌고, 플레야데스인들도 그랬습니다. ... 오라이언인들도 우리 타입의 일부를 가졌지만, 렙틸리언 성향이 우세하며 ... 그러나 모든 렙틸리안들을 어둠의 사람들로 가정하지 마세요, 그들이 아니기 때문이고 ... 모든 인종들처럼, 어두운 개인들이 생기는데, 그것이 자유 의지의 성질이기 때문입니다. ...

 

자유 의지로, 우리는 사유하고 결정을 만드는 능력을 의미하며, 그것은 신의 마음 god mind 입니다. 동물들은 이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은데, 그들이 그것을 진화시키기 시작할 때까지 말입니다. 인간도 그의 시작 단계들에서는 동물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 자신의 의지로, 더 큰 마음으로 그 자신을 변형시켜야만 합니다.

 

(Candace: 휴먼 HUman 은 더 높은 우주적 인간 Higher Universal Man 을 의미하며 ... 사용된 몸의 타입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아누나키들 Anunnaki 이 니비루 Nibiru 에 살면서도 몸의 타입에 관한 한 플레야데스 기원인 이유는 플레야데스로부터 시라우스 행성들로의 이주와 많이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상호교환이 있었습니다.)

 

이제 당신들의 행성, 지구는 먼 과거에 그것이었던 모습이 아닙니다 NOT. 먼 과거에, 그녀는 훨씬 MUCH 훨씬 MUCH 더 컸고, 그녀의 한 부분이 소행성대에 있는데, 우리가 깨진 부분들이 있는 그곳을 왕복했을 때 말입니다. 티아메트 TIAMET 를 비우려고 니비루인들 Nibiruans 에 의해 취해진 전쟁 행동이 있었는데, 그녀가 그때 렙틸리언들의 것으로 여겨졌기 때문이고, 다시금 또 다른 “해결책 solution” 이 그다지 잘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은 말하자면, 당신들이 계속 당신들의 상승을 만들기 전에 당신들 훈련의 일부 PART OF YOUR TRAINING 입니다. 그것은 대부분에게는 오래고 LONG 오랜 LONG 기간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행성에 당신이 이것이나 저것, 혹은 당신이 상승을 앞당길 수 있는 다른 일정을 행한다면 그것을 달성할 수 있다고 약속하는 어떤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니, 당신들은 상승할 수 없는데 NO YOU CANNOT, 당신들의 상승 전에 당신들은 이러한 체험들을 거쳐야만 하고, 그것들의 정점에서 ON TOP OF THEM 나와야 하기 때문입니다.

 

항상 전쟁들과 혼란이 있는데, 당신들이 다른 방법으로는 당신의 상승을 만드는데 필요한 신의 마음 god mind 을 얻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항상 당신들은 당신이 배울 때 점점 더 진보된 세계들로 움직이고, 당신들이 획득하기까지는 평화롭게 IN PEACE 교훈들을 제공하는 곳들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렇게 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그 체험 없이는 어려운 것을 다룰 수 없으며, 여기서 읽고 있는 당신들의 어느 누구도 아직 상승하지 못했고, 당신의 할 일의 리스트가 다 체크될 때까지는 상승을 만들 수 없습니다. 캔데이시는 관련된 유란시아서 Urantia Book 의 가르침이나 그녀 자신의 가르침을 줄 것인데 ... 그녀가 오래 전에 상승의 그 여정을 마쳤기 때문이고 ... 그리고 지금은 나처럼 사난다 Sananda 가 되었으며 ... 우리는 마이티 메신저 Mighty Messengers 로 부르는 천계의 파라디아스 그룹에 속합니다.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과의 나의 육화 이후에 파라다이스를 획득했고 ... 그녀는 이 태양계에서의 임무 중에 있는 동안 그녀의 것을 획득했습니다.

 

(Candace: 여기서 보충할까요, 아니면 끝에서 ... )

 

 

 

 

엔키 Enki: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당신들에게 엔-키 En-Ki 로 알려져 있으며, 아누 Anu 와 드라민 Dramin 이라는 이름의 렙틸리언 여왕 Reptillian queen 사이에 난 아들입니다. 아누는 여러 명의 아내들을 가졌고, 엔릴 enlil 과 나는 다른 어머니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러므로 나의 “영혼 기원 soul origin”에서 부분적으로 렙틸리언입니다. (Candace: 나는 이것이 엔키에게 “첫 생애 first life”인지 육화 encarnation 인지를 묻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나중에 물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의 일부가 의문할 수 있는데, 엔릴과 나 사이의 어려움이 부모 쪽과 관계가 있는가에 대해선데, 엔릴이 완전히 인간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이 렙틸리언들에 대해 들었듯이, 그것이 반드시 몸/마음 타입이 아님을 이해하세요. 당신들 행성에는 상당량의 잘못된 정보가 있으며, 그러나 렙틸리언 인종들이 유전자 genome 의 일부인 찬 피의 정도로 인해, 성질에서 더 난폭하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진실입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진짜 영혼이고, 각자의 체험입니다.

 

다양한 생각의 플레야데스 시스템들, 그리고 무언가의 보스가 되는 자들에 따르면, 내가 오래 전에, 약 8,000년 전에 지구의 지도자가 되었어야 한다고 한 때 생각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거부했는데, 나의 관심이 지도자 역할보다는 과학 쪽에 훨씬 더 많았기 때문입니다. 재앙의 시간 기간 동안, 말덕 Marduk 이 이 역할을 견지했고, 그것을 나의 형제인 엔릴에게 이양했는데, 말덕아누 Anu 로부터 니비루 Nibiru 의 통솔권강제빼앗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니비루를 통솔합니다. 아누는 이전에 플레야데스의 빛의 배 Pleiadian light ship 에 있었지만, 지구에서 채널링 간섭 금지 NO channelling interference 를 위반하여 제거되어야 했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의 해로 2005년경이었습니다. 이 시간에, 그리고 더 많은 기간 동안, 사실상, 니비루 Nibiru 는 이 태양계를 다시 방문하지 않을 것이고, 시리우스 A를 도는 작은 남은 태양인 시리우스 B 주위의 작은 궤도에 머물러 있으며, 그것을 도는 것은 단지 우주선들과 일부 바위 덩어리들뿐입니다. 시리우스 B는 생명을 낳을 수 없습니다. 이것들은 본질적으로 그것들 위의 주민들을 위한 인공 생명 지원시스템을 가진 저장 시설들로서 사용됩니다. 

 

나는 상승 마스터 Ascended Master 이고, 당신들 시간대에서 약 6,000년 전에 나의 상승을 이루었습니다. 내가 이수 Esu 의 회로를 빌려야만 하는 이유는 내가 어떤 몸의 목소리를 최면 상태 아래서 사용하는 동안 ... 내가 지구상의 자들과 정기적 텔레파시에 관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가끔 당신들 행성의 더 높이 진화한 몇몇 사람들과 연결되었는데, 그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다른 이들의 도움을 받아서 말입니다. 말하자면 사용가능한 “번역자들 translators” 이 있고, 당신들이 읽는 많은 채널된 자료들이 이 도움을 통해서 옵니다. 나는 엄밀히 따지면 이 시간에 제루셈 Jerusem의 주민이며, 그러나 내가 필요해질 때 당신들의 태양계 안의 다양한 배들에 탑승합니다. 캔데이시는 뉴 제루살렘 New Jerusalem 피닉스 Phoenix 에서 나와 만났습니다. 나는 나의 봉사를 위해 육체적 형태 안에 있으며, 그러나 더 높은 파동 계열의 몸입니다. 나는 아직 네바돈 Nebadon 의 졸업 근처에도 가지 못했습니다. 나는 아직 “영의 존재 spirit being” 가 아닙니다. 나는 어떤 종류의 활동으로 여전히 몸이 필요합니다. 나는 이 시간에 나의 필요성에 맞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지구의 발전에 대한 위원회 panel 에서 봉사하며, 아직 투표권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필요한 대로 나의 의견을 표현하고, 말하자면, 지능 intelligence 을 제공하면서 봉사합니다. 나는 행성 위의 나의 자손들의 일부에게 꿈들을 통해 조언을 줍니다.

 

나는 많고 많은 아이들의 아버지이고, 모두가 결혼해서 낳지 않았으며, 우리들, 나 자신과 아누나키들 Anunnaki 로 부르는 다른 이들은 지구에 우리의 DNA로 씨를 뿌렸고, 그리하여 당신들의 종교들에서 네빌림 Nephilim 과 다른 이들의 이야기들이 있으며, 그런 다음 지구의 여자들에게 왔습니다. 이것은 특이한 일은 아닙니다. 많은 별의 존재들 stellar beings 이 이것을 하며, stellar로 나는 항성간 공간을 여행할 권리를 획득한 사람들의 행성들로부터 온 것을 의미합니다. 나의 아이들의 많은 이들이 이 태양계에 걸쳐 태어났고, 대개는 지구에서이며, 그들은 다른 모든 존재들처럼 그들 자신의 상승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이 상승한 이래 더 이상 지구 아이들의 아버지가 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이 시간들 안에 태어난 엔키의 어느 아들에 대해 듣는다면, 그러한 이야기들의 일부를 무시하세요, 그러나 이 시간에 당신들 행성에서 당신들의 형태로 육화해서 그들의 발전을 만들고 있는 나의 아들들과 딸들의 일부가 있습니다.

 

당신들 계의 이야기들의 어떤 것에 대해, 나는 유전적으로 개선된 아프리카와 중동의 어린이들이 신의 잠재적인 아들들과 딸들로 고려될 것을 정말로 바랬으며, 그러나 당시에 나 자신이 의식이나 상승 여정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는데, 그러나 한 국민을 발전으로부터 막은 것이 나에게는 아주 잘못된 것으로 보였고, 이들의 많은 이들이 배움이 그들에게 거부되지 말아야 할 정도로 충분히 지적이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는 순전한 상식이었고, 또한 앎이었는데, 노예화된 국민들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장한다는 것, 그리고 그들이 포함될 시간이 온다는 것, 어떤 상당히 끔찍한 문제들에 직면할 때 그들의 정신이 자라고, 불행이 그러한 예속된 자들 안에 따라온다는 앎 말입니다. 어떤 경우들에서 나는 우세했지만 다른 것들에서는 그러지 못했습니다.

 

여기서 우리들의 영향력이 대체로 중동과 아프리카에 있었음을 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의 후손의 일부는 또한 남미에 정착했습니다. 당신들의 행성은 다른 세계들에 의한 식민지로부터 일어난 많고 많은 문명들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영향을 준 유일한 자들이 아니며, 우리는 여기 정착하면서, 전쟁과 그것으로부터 불편을 준 유일한 자들이 아닙니다. 당신들의 황인종 사람들은 약 백만 년 전에 왔고, 우리가 실제로 여기 일에 간섭하기 오래 전인데, 그들 역시 매우 난폭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권력 투쟁들에서 본질적으로 서로를 노예로 만들었습니다. 그들의 일부는 얼마 전에 당신들의 달로 도망갔고, 예, 중국인들은 이 시간 전에 역시 어떤 우주선을 가지고 있었으며, 그들은 지구의 당신들이 그들과 관계된 무엇을 갖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캔데이시는 그들을 무니언즈 moonians 로 부르며, 그들은 평화로운 무리이고, 당신들과 싸울 필요성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들은 이 시간에 중국의 지배자들의 일부를 돕고 있고, 만약 이 행성으로부터 누군가가 달에서 걷는다면, 그것은 미래에 당연히 중국인들이 될 수 있습니다. 달 그 자체는 거대한 인구를 지원할 수 없지만, 무니언들은 달 위에 대기권을 창조하는데 관여했고, 일부 호수들, 운하들과 같은 것들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식물들을 지금 표면에서 키우고 있는데, 그것이 대기권을 생성하는 과정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달은 실제로 당신들 행성들의 또 다른 것으로 움직이게 될 것인데, 지구가 돌로 된 달들을 필요로 하며, 그들 두 개가 어떤 거리에서 지금 당신들을 돌고 있고, 당신들의 과학자들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록 내가 어쨌든 그런 것에 책임이 없다 해도, 천상 정부 celestial hierarchy 의 자들은 대기권을 가진 행성을 다른 장소로 움직일 능력을 가지고 있고, 따라서 그것이 당신들의 달과 일어날 일입니다. 나 자신은 실제로 이 과정으로부터 보고 배울 것인데, 내가 이전에는 그처럼 관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위에 언급했듯이 내가 많은 아이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진실이고, 나는 한 번은 두 아내를 가졌지만, 이 시점에서는 아무도 없으며, 그 둘은 그들의 상승을 아직 만들지 못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일어난다면 우리가 여전히 양립가능성을 가질 수 있는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내가 현재 사용하는 형태는 생식하는 형태가 아니며, 그것은 성질상 “반 에테르적 semi-etheric” 이고, 생식하지 못합니다. 당신들의 가르침에서 말해졌듯이, 천상에서는 당신들이 생식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렇습니다. 나는 지금 자리를 비우고 채널이 나의 사랑하는 형제 엔릴을 데려오도록 준비하게 하겠습니다.

 

Candace: 이 시점에서 시엠이 조금 더 많은 것으로 이것을 끝내려고 돌아왔는데, 그가 참석해야 할 다른 무엇을 위해 불려가 있었기 때문이며, 따라서 이 아래 글 후에 엔릴이 옵니다.

 

 

CM: 사랑하는 이들이여, 자, 이것이 이제야 매듭을 짓습니다. 캔데이시는 더 많은 역사 교훈을 위해 열리고 일하게 될 자료의 꾸러미 packie 를 받았으며, 그것은 우리가 이 특별한 보고를 결정했던 2부가 될 것입니다. 나는 이 1부에 있는 것이 상승을 만들기 전에 여정의 규약 protocol 을 이전에 깨닫지 못한 당신들의 일부를 도울 것을 바랍니다. 그것은 하나의 긴 여정이고, 당신들 해로 아마 200,000년 보다 적지 않으며, 개인과 그의 선택들에 따라 자주 500,000년이나 그 이상이 걸립니다. 그리고 이 숫자들로 그것은 일반적으로 육화로 보낸 시간들을 의미하지, 일반적 부활이 일어날 때까지 잠 속에서 쉬면서 보낸 시간들은 아닙니다. 아직 살아있는 자들의 이 다가올 대량의 부활과 더불어, 맨션 월드 mansion world 1번과 2번에서의 공간의 부족으로 인해 상당한 기다림이 있을지도 모르는데, 이들의 소수는 심지어 이 시점에서 맨션월드 3번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수준에 있는 이 영혼들은 나의 우주의 세계들로의 귀환들 사이에서 항상 잠을 자는데, 하나의 몸이 그들이 기능하는데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영의 존재들이 되기까지 그들은 뇌 없이 기능할 수 없으며, 그것이 부활하기까지 “잠 sleep”으로 의미된 것 속에 있습니다. 나의 우주와 다른 것들에 있는 모든 자들은 그 잠 속에서 얼마의 시간을 보내는데, 그들이 채울 수 있는 자리들이 날 때까지인데, 지도 guidance 가 풍부하고, 시간이 쓸모없는 육화로 부를 수 있는 것에 낭비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존재가 활동이 없는 NO “해들 years” 이 있습니다. 알키온 Alcyone 주위를 도는 태양들과 그 행성들로 속해있는 당신들은(그것은 시리우스 Sirius, 플레야데스 Pleaides, 오라이언 Orion, 사타니아 행정부의 모든 부분들을 포함하는데) 어떤 의미에서 전쟁으로 찢기지 않는 삶인 정말로 쉬는 기간들인 그러한 맨션 월드들에서 체험할 뿐 아니라, 또한 많은 다른 세계들에서 배움과 사교들을 체험합니다. 

 

플레야데스의 소위 일곱 자매들, 이들 일곱의 태양들, 그들의 행성들은 사실상 교훈들의 가르침에서 일곱의 맨션 월드들과 상응하며, 이것이 당분간 숙고하는데 충분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나는 실제로 엔릴이 말하기 전에 왔는데, 우리가 거의 2 시간을 보냈고, 내가 나의 관심이 필요하다는 통고를 받았기 때문이며, 따라서 나는 한동안 이것을 로그오프logging off 합니다. 그리고 난 다음 엔릴이 나올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안녕히 계세요. 캔데이시를 통해 나에 의하거나 이수에 의하거나, 둘 다에 의하거나 간에 곧 또 다른 업데이트가 있을 것이며 ... 우리가 두 형제들과 가진 여기 일에 대해, 그리고 계획들의 다른 세부들에 대해 말입니다. 당신들의 다양한 나라들에서의 뉴스를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증가하는 폭로들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캔데이시는 이 지난주에 그녀의 나라에서 어떤 것을 지적할 수 있었고, 어떤 이들은 엔릴로부터의 정보로 고양되었습니다. ... 나는 빚을 졌으며[감사하며] indebted, 당신들도 그의 빛의 봉사로의 귀환

에 그렇습니다.

 

 

 

 

엔릴 Enlil:  친애하는 어번던트호프 AbundantHope 의 독자들이여, 내가 나 자신을 소개하겠습니다. 나는 엔릴입니다. 오랜 시간 전에 내가 우리들이 우리의 룰루 LULU 들, 우리가 만든 광부들을 개선시켜야 한다고 느끼지 않았다는 그 이야기는 진실이며, 나는 우리들이라고 말하는데, 그러나 실제로 나는 유전학자가 아니고, 거기에는 유전학자들이었고 아직도 유전학자들인 가족 멤버들이 있었습니다. 나는 아직 나의 상승 ascension 을 만들지 못했고, 내가 이 시간의 현실, 나의 영원한 생명을 포기하는가, 아니면 성장하는가의 현실과 직면하게 되었다는 것이 공정한 성명이 될 것입니다.

 

이제 나는 어번던트호프에서 읽었고, 어쩌면 다른 이들이 나에게 처음 그 정보를, 그 잉태/설립 이래 가져왔다고 말하는 것이 더 나을지 모릅니다. 나는 결국 하나의 상승하는 존재로서. 이 세계의 주인 Lord 이며, 나의 형제 엔키는 이 역할을 바라지 않았고, 한 동안 그것을 말덕 Marduk 이 맡았으며, 그는 내부에서 니비루 Nibiru 를 공격하고 장악하기 위해 그 자리를 내놓았습니다. 나는 이 시점에서 말하는데, 나의 아버지 아누 Anu 가 또한 아직 상승한 존재가 아니라고, 그러므로 그 자신 “신들 gods” 의 최상이 아닙니다. 우리는 사실상 신들 Gods 이 아니며, 그러나 일반적으로 인간에게 그 개념을 전달한 가족입니다. 나의 아버지는 솔직히 좀 타락했고, 이 시간에는 나 자신보다 아래 수준에 있습니다. 나는 지금 당신들이 이른 6차원 의식으로 부르는 것에 있고, 그것이 이 세계에 마무리와 분류가 일어나고 있는 이유입니다. 나는 하나나 다른 방식으로 선택을 만들도록 요구되었습니다. (Candace: 이 세계에서 발전하고 있는 모든 존재들이 이러한 선택들을 만들고 있으며, 거기서 그들은 그렇게 할 능력을 가지는데 ... 심지어 더 지적인 동물들도 인간의 고기 옷으로 올라가느냐 아니냐의 선택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세계의 대부분은 상승에 근처에도 못가며, 항상 그들의 다음 배치를 선택할 수 없는데, 그것은 그들을 위해 가이드들 guides 과 수호자들 guardians 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나는 실제로 이 세계에서 발전을 향해 일해 왔지만, 이 장 field 의 다양한 교차로들에서 완전히 서툴렀습니다. 나는 이것을 깨달고 있었습니다. 최근에 메시지를 올린 당신들의 키보 Kibo 가 마침내 정말로 나의 관심을 끌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정말로 지금 어번던트호프에서 그 새로운 해결책들이 같은 낡은 상자로부터 나오지 않을 것이라는 그 자료를 직접 읽었습니다. 그런 다음 캔데이시가, 그것과 그녀가 나를 겨냥해 썼던 그 한 사람 the ONE 에게 거론하는 일련의 작은 타깃 메시지들로 나의 관심을 잡았습니다. 그것은 타당한데 ... 내가 바로 그 한 사람인데, 최소한 위에 설명된 아누나키의 통치의 관점에 관한 한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 세계로 다가오는 돈의 수급에 대한 그 모든 자료의 배후에 있으며, 그러나 그것이 잘 되지 않고 있는데, 내 밑의 자들이 그것을 자신들을 위해 나누고, 끝없이 싸우고 타투기 때문이며, 나는 이것, 그리하여 나의 낡은 상자를 깨달았고, 나는 그것을 내가 접촉하고 있던 저메인 Germain 의 네사라 NESARA 의 아이디어들로부터 일부를 빌렸으며, 저메인은 가끔 나에게 조언하는데 그것이 잘 되지 않을 NOT 것이라고 말입니다.

 

나는 변화를 완전히 만들 수 없는 궁지에 몰린 나 자신을 발견했고, 그것은 나의 낡은 상자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매우 팽팽하게 tight 되어가고 있었고, 나의 입장이 빡빡 tight 해졌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천상의 정부 celestial Hierarchy 가 그 문제들을 고치는 방법을 정말로 알고 있다는 것에 관한 글을 보았고, 나에게는 매우 중요한 것을 포함하는 다른 작은 타깃들을 보았는데, 어떻게 거기 보복들 NO TITS FOR TATS 이 없을 것이라는 것에 대해서 말인데, 그것이 우리가 나의 그룹 안에 처해 있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물론 보복을 예상했으며, 당신이 내 등을 문지르면 내가 당신 등을 문지르는 식으로 말인데, 그때 그것은 단지 함께 일하기만 하면 잘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제안이 있었고, 그것은 “우리가 만날까요 Shall we Meet” 라고 말했으며, 그래서 예 YES, 예 YES 라고 나는 말했는데, 내가 먼저 이 숙녀를, 낡은 이동주택에 살고 있는 한 작은 할머니를 만나고 싶었기 때문이며, 나는 오래 동안 그녀에게서 어떤 대단한 솔직함을, 보복이 전혀 없음을 감지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만났고 ... 그녀와의 나의 인터뷰의 끝 무렵에, 그녀가 항상 말했던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라는 이 사람이 들어왔습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우리들 모두가 정말로 여정을 알지 못하며, 그러나 나는 유란시아 서 Urantia Book 를 읽었고, 그리고 그것은 내가 허용하지 않았다면 발행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물론 또 다른 논의가 있었고, 나는 그들 둘 다에 의해 모든 확신이 주어졌는데, 보복하지 않는다는 이 문제에 대해, 오직 봉사만이 문제가 되고, 그리고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내가 이 행성의 성공을 보살피는 것 I DO CARE ABOUT THE SUCCESS OF THIS PLANET 만이 문제가 된다고 말입니다. 나는 오르그 orge 가 아니며, 그러나 나는 느리게 배우는 자였습니다. 나는 이제 이 천상의 팀과 평화 속에서 봉사할 것입니다. 실제로 마이클 아들 Michael Son 과 관계한다는 것은 나의 명예였고 ... 나는 집 Home 에 왔습니다. ...

 

Candace: 이 시점에서 ... 엔릴로부터 거대한 감동이 있었고, 그는 전송을 단지 멈추었으며, 그가 나는 집에 왔다고 말했을 때 ... 나도 내가 느낀 그의 감정으로부터 목이 메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얼마 후 끝났으며 ... 아마 나중에 더 많은 것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Candace: 지금은 1월 14일 화요일이며, 어제 나는 피곤한 길고 힘든 하루를 가졌고, 길고 긴 밤의 간섭, 일, 잠드는 것을 어렵게 만든 많은 파동들 후 이 글로 작업을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위에 일부 자료를 덧붙였지만, 더 많은 것을 하기 위해 기다리고 싶습니다. 나는 여전히 코로 완전히 들이쉬지 못하며, [오늘은]이것으로 충분하고, 나는 이것이 오늘 발표되기를 원합니다.  

 

포럼에 일부 논의들이 있으며, 당신들은 “엔릴 Enlil,” 그리고 “이 세계의 신들 the Gods of this world” 이라는 주제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008-P-The-Olden-Stories-of-Earth-God-s 는 이 ‘세계의 신들’에 대한 참고자료들과 논의를 하기 위한 곳입니다. 아누나키들이 유일한 자들은 아니며 ... 아시아로부터 온 일부 사람들이 그들이 영어가 된다면 그들의 이야기들의 일부를 또한 포스트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인도는 오래된 신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마 니비루/아누나키 이야기의 이 과정의 일부로서 ... 나는 거기 놓인 질문과 언급으로부터 나 자신이 이점을 얻을 수 있고 거기서 대답했으며, AH 앞면을 위해 그것의 일부를 모아 2부로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마 크리스트 Christ L 이 그 죄종 결과의 멋진 pdf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단지 그것을 쓸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며, 일부 다른 자료들을 검토하고 싶습니다. ... 나는 검토해보고 싶은 시친 Sitchen 의 책 한 권, “엔키의 잃어버린 책 the Lost Book of Enki” 을 나의 컴퓨터에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레오 Leo 가 읽기를 제안한 책은 그녀가 몇 년 전에 읽도록 이끌렸던 “테라의 서류들 The Terra Papers” 로 부르는 것인데 ... 그래서 아마 거기서 더 많은 질문을 해보세요. 나는 아직 위 제목의 책들을 읽지 못했습니다. 나는 집에 책 한 권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일부 진실로 가득 차 있고, 아누 Anu 에 의한 많은 헛소리가 있는데, 그가 지구 사람들과 일하도록 되어 있지 않을 때 말입니다. 그것은 제라일라 스타 Jelaila Starr 에 의한 “우리는 니비루인들입니다 We are the Nibiruans” 입니다.

 

크리스 L은 그 주제/뜨레드 thread 에서 피닉스 저널 Phoenix Journals 로부터 뽑은 자료들, 그리고 유란시아서 Urantia Book 로부터도 조금을 포스트 했습니다. ... 나는 내가 발표한 이 일에 기초해 여전히 가르치기를 원하는 잠재적 주제들의 리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글은 이미 충분히 길고, 나는 기다리면서 나 자신이 엉성한 무엇을 생각하도록 강요하지 않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016-P-ENLIL-the-targets-and-discussions-around-his-coming-to-the-light 이것은 포럼에 있는 ‘엔릴’에 관한 뜨레드입니다. 아마 일부 당신들은 그와 엔키에 대해 질문을 할 수 있고, 그것이 아마 나중에 답변될 것입니다. 이것은 비난하는 과정이 아니라 깨우치는 과정이 될 필요가 있습니다. 분노와 낡은 감정들, 무엇이 옳고 그른가는 지금 속에서 작용하지 않습니다. ...

 

나는 며칠 안에 계획들에 대해 업데이트 하는 것을 유보하고 있으며 ... 그러나 내가 사이트 전면에서, ‘당신들 자신을 준비시켜라’ 고 오늘 포스트 한 작은 타깃에 대해서는 ... 그렇게 하세요 DO IT. ... 정신적으로, 그리고 당신들이 필요한 물질적 성질의 것들에 대해서 말입니다. 돈의 상황들이 바로 지금, 좋지 않으며 ... 그리고 행성이 좀 더 움직이고 싶어 합니다.

 

 

옮길 때는 출처(www.ageoflight.net)을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