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플레아데스 고등위원회'로부터 / 축복을 전합니다 [Pleiadian]

 

 

 

많은 여러분들에게 이 지구 행성에서의 여정은 하나의 테스트와 훈련 과정입니다

플레아데스 고등위원회'로부터 / 축복을 전합니다

 

플레아데스 고등위원회로부터

Pleiadian High Council of Light

 

Channeler: Eliza Ayres (aka Tazjima Amariah Kumara)

Posted on May 17, 2014

 

 

 

 

우리는 빛의 군주인, 대천사 아드리곤(Archangel Adrigon)이 관장하고 있는 플레아데스 고등 위원회입니다. 아마 우리들에 대해서는 들어보지 못했을 것입니다. 대천사는 가이아에만 한정된 존재들이 아닙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의식을 우주의 나머지 영역까지 확장해보세요! 우리는 현재 지구에 환생(incarnated)해 있는 많은 스타씨드 지원자들의 고차원 자아입니다. . . 엘리자는 막 ‘갇혀있는(incarcerated)’이라고 타이핑을 칠 뻔 했는데 우리는 그 단어에 무척 동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갇히고 한계 지워지고 위협을 받고 자신의 고차원의 존재로써의 진정한 정수를 전혀 반영하지 않는 채로 재형성되어왔습니다.

 

우리는 단어를 분석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오랫동안 영적인 스승의 역할과 전통을 따라온 이들도 자신들의 존재의 내면과 ‘다른 이들’의 내면, 우주에 진정으로 존재하는 것에 대한 이해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나무의 본질은 무엇일까요? 인간이 잘라서 장작으로 써버리도록 창조된 생명의 형태 혹은 그 이상일까요? 나무가 살아있고 인식할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해 본적 있습니까? 크리스털은 무엇일까요? 크리스털의 특성을 탐구하면서 그 ‘돌’들이 인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이들이 있습니다. 크리스털은 정보를 보관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도로 문명화된 시기였던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에서 크리스털은 도시 전체와 하늘과 바다의 선박에 에너지를 공급했습니다. 크리스털은 에너지를 집중하고 치유하고 파괴하는데 사용되었으며, 크리스털의 잘못된 사용은 아틀란티스가 파괴된 원인들 중 하나였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재앙의 결말을 다시는 일어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구는 살아있는 존재입니다. 지구 위에 있는 모든 형태들은 일종의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이야기가 있습니다. 에너지를 잘못 사용해 다른 이들을 파괴한 이들은 흙, 벌레, 돌, 풀잎으로 다시 시작해서 천천히 아주 천천히 세상의 오랜 시간들을 걸쳐 환생의 사다리를 걸어 올라가 다시 한번 인간으로써 환생하는 영광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좋지 않은 것을 마시고 자신의 육체를 남용하는 이들에게. . . 육체의 세포와 그 세포 안에 있는 부분들이 여러분의 모든 생각과 느낌을 인식하지 못한다고 생각합니까? 육체는 당신의 의식의 수준에 반응합니다. 그리고 자동으로, 사고틀을 생성하기 위해 지금까지 창조되고 통합된 모든 생각들을 감정과 함께 당신의 육체의 구조 안에 저장합니다. 이것이 부분적으로 많은 여러분이 지금 이상한 질병들과 알지 못하는 근원에서 파생된 고통을 겪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러한 잘못된 창조물들은 당신의 ‘카(Ka-에테릭)’체에 여러 삶 동안 저장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오직 지금에 이르러, 우주의 거대한 광선이 지구와 당신의 육체에 부딪히면서 그러한 사고틀들은 해방되고 있습니다 – 만약 당신이 그 과정이 진행되기를 허락하기만 한다면.

 

사랑하는 여러분, 스스로 만든 나태함의 침대에서 일어나 원래 예정되어 있던, 아버지-어머니 신의 아들 딸이 되세요. 자신의 영적인 육체 안에 품고 있는 빛과 사랑이 되세요. 그 빛을 정착시키면 당신의 지구와 자신의 측면들이 일어나 고차원의 영역에서 이미 존재하고 있는 찬란함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에 여러분들 사이에 있습니다. 우리들 중 어떤 이들은 그들이 깨어났을 때, 우리의 메신저와 사절의 역할을 하기 위해 영혼을 확장시켜 물질적 형태로 여기에 왔습니다. 그 많은 ‘지원자들’은 여전히 자신들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과정에 있으며, 이 세상에 태어났을 때 삶의 초기에 있어 가족과 스승들에 의해 한계 지워지도록 내몰렸었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이들 중에도 다른 세상 혹은 다른 우주에서 온 지원자나 사절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인내심을 가지고 친절해야 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허용하세요. 당신의 삶은 변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기억해낸 것을 잊어버리기로 선택하기 전에는 그 무지의 상태로 다시 돌아갈 수 없습니다. . . 그렇게 한다면 다시 아주 오랫동안 어둠에서 길을 잃게 될 것입니다. 이 이야기는 당신을 겁주기 위한 것이 아니라 행동하도록 촉구하기 위한 것입니다. 의식의 확장이 일어나도록 허용하세요. 다른 세상과 차원에 이미 존재하는 당신의 본질적인 모습에 다가가도록 허용하세요.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하세요. 우리는 가이아와 그녀에게 살고 있는 모든 생명체들의, 당신을 포함해서, 상승에 완전히 헌신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우리는 지구의 시간으로 수 천년 동안 어둠에서 지구를 자유롭게 하기 위해 노력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이들이 우리가 최초의 여정을 시작했을 때와 같은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러한 점이 고차원에서 경험되는 ‘시간’안에 존재하는 차이점입니다. 지구의 파장이 떨어졌을 때 여러분의 삶에 대한 기대도 떨어졌습니다. . . 그 일은 영적인 삶에 대한 헌신으로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내면의 쿤달리니 에너지를 마스터 한 후, 의식을 내면의 우주에 까지 확장한 이들을 제외한 모든 이들에게 해당됩니다. 그처럼 시간과 장소는 그 한계가 없습니다.

 

우리는 창조의 양대 기둥인 빛과 사랑의 마스터들로, 아주 오랫동안 살아왔고 경험을 위해 완전한 의식으로 다른 육체에 들어가는 선택들을 거치면서 여전히 우리의 임무를 계속하는 중입니다. 당신이 자신의 의식이 인간적인 한계를 넘어 확장하도록 허용한다면 이 또한 당신의 운명이 될 수 있습니다. 지구와 거기에서 이 일에 참여하고 있는 환생한 이들의 상승은 육체가 파장의 변화에 적응하고 조율하도록 허용하기 위해 한 단계씩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 단계마다 적응을 위한 정체기간이 있고 잠시 머무른 뒤에 다시 상승하고 있습니다. 물론 상승한 만큼 다시 떨어질 수 도 있고 그 추락은 순간적으로 경사가 깊어 잃어버린 시간을 회복하는데 많은 직선상의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우리가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여러분이 좀더 경계를 하고 여러분이나 지구가 자신들이 존재할 수 있는 파장을 넘어서 상승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은 이들로부터의 공격에서 보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어떤 이들은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함으로서 고차원에 이를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자신의 어둠과 빛, 양 측면을 다 통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양극성의 세계에서 오랫동안 있어왔고 여러 역할을 해 왔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양극성의 세계에서, 어떤 때는 빛을 어떤 때는 어둠의 역할을 해왔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놓아주어야 할, 균형을 맞춰야 할, 용서해줘야 할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세상에서 잘못되고 있는 일에 다른 이들을 비난하기 전에 기억해야 합니다. Jesus가 ‘이 중에 죄 없는 자 돌을 던지라’고 했던 그날 아무도 돌을 던지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가슴으로 누구도 죄가 없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죄’라는 단어는 여러분의 세상에서, 특별히 서양에서 크리스천화 되어있는 지역에서 많은 논란을 촉발합니다. 또한 우리가 알려드리고 싶은 것은 당신이 비난하는 그 사람은 자신의 한 부분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인류 공동체 안에 존재하며 그 안에는 단지 당신의 영혼의 빛을 빌려 지구와 지구에 거주하는 생명체들에게 나누어 줌으로써 ‘구원’되어지고 고차원으로 상승해, 오랫동안 그렇게 살도록 내몰려진 삶이 아닌 원래의 물질적인 삶이 전개되어야 했을 방향으로 살기 위한 단 한가지 목적으로 지구에 환생한 이들도 있습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어둠’의 역할을 하기로 동의한 이들이 양극성을 경험하면서, 매일 아침 거울에 비치는 자신들을 보기를 거부하는 이들을 자극하고 괴롭히는 역할을 하러 온 이들도 있습니다. 그들을 공격함으로써 자신의 빛을 줘버리지 마세요. 그들의 행동을 연민으로 봐야 합니다; 한때 당신도 그러한 역할을 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내면의 빛을 찾으세요; 내면의 빛을 찾으면 그 밖의 모든 것이 당신 앞에 드러날 것입니다. 자신의 가슴 센터 안에서 신랑(혹은 신부)으로서 기다리고 있는 그리스도와 재결합해야 하는 것은 바로 당신입니다. 이는 오래 전 지구에 살고 있는 이들을 위해. . . 당신을 위해 사나타 쿠마라(Sanat Kumara)의 개입으로 지구에 주어진 특별한 신의 결정입니다. 그 위대한 빛의 존재가 앞으로 나서서 자신이 가이아로 가서 그녀가 다시 한번 파장을 올리는 것을 도와야 한다고 요청했습니다. 여러분의 행성은 그 당시 파괴되기 직전이었으며 . . . 그가 구했습니다. 그래서 그리스도의 위치가 창조 되었습니다. 그 ‘그리스도’ 혹은 선택 받은 이는 인간과 그 인간 자신의 고차원 자아를 연결시키는 역할을 했으며, 그가 필요했던 이유는 인류가 낮은 파장에 빠져버렸기 때문에, 고차원 자아와의 관계를 보존하기 위해 중재적인 조치가 필요했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고차원의 정수와 고차원 자아를 다시 연결시킬 만큼 충분히 재통합하고 그리스도라는 중간적인 단계가 필요 없어 졌을 때 다시 자신의 모나드(Monad)와 재통합될 것입니다.

 

지구 전체의 모든 문명에 걸쳐 있는 위대한 요가 수행자와 영적인 마스터들은 ‘선택 받은’이 혹은 그리스도의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 . 여기서 나눌 필요가 없는 영적인 수준의 획득을 의미하는 많은 다른 이름들이 있습니다. 그리스도나 선택 받은 이가 된다는 것이 그 사람이 크리스천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 . 어떤 종교, 성, 어떤 문화, 인종, 지구의 어떤 지역에서 왔든… 혹은 그 넘어서든 상관없습니다. 그리스도의 개념은 이 세상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 이상의 세상들이 현재의 우주의 주기적 과정을 통해 어둠으로 하강해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러한 세상들이 당신과 같은 지원자들의 노력으로 하나씩 다시 빛을 밝히고 있습니다.

 

많은 여러분들에게 이 행성에서의 여정은 하나의 테스트와 훈련 과정입니다. 여러분들은 여기서 배운 것을 다음 행동에 대한 기반으로 삼아 다른 세상에서, 또 다른 임무를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빛과 사랑의 힘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일은 물질적인 존재에게 자신들의 고차원자아의 정수를 가져다 줄 수 있는 개별적인 측면에 대한 엄청난 노력도 필요합니다. 이 일이 지금 어떤 이들에게 일어나고 있으며 우리는 다른 이들도 깨어나 작업에 임함으로써 그 과정이 과속화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우리의 채널러를 통해 이 글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정말 환영하고 있으며 그녀는 말 그대로의 의미로 우리의 가족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모두에게 축복을 전합니다; 언젠가는 여러분의 아름다운 지구에서 신성한 땅을 딛고 서로 어깨를 맞대어 서서 빛의 승리와 지구에서 각자 그리고 모든 이들과 생명들의 승리를 축하하게 될 것입니다.

 

Namasté.

 

 

http://bluedragonjournal.com/2014/05/17/high-council-of-the-pleiades-greetings/

[번역출처] 플레아데스 고등위원회로부터|작성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