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여러분은 정화 작업의 끝자락에 가까이 다가가고 있습니다 [Archangel Zadkiel]

 

 

 

여러분은 크리스털라인 육체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필요 에너지를 흡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정화 작업의 끝자락에 다가가고 있습니다

 

대천사 자드키엘: -

여러분은 정화 작업의 끝자락에 가까이 다가가고 있습니다.

Archangel Zadkiel:

“You are nearing the end of this clearing, many of you….”

 

Channeled by Fran Zepeda May 6, 2014

 

 

 

 

안녕하세요, 밝은 인식으로 영원히 증가하면서 영원히 성장하고 있는 사랑하는 빛의 여러분, 지금까지의 모든 정화작업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쉽지 않은 일이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크리스털라인 육체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필요한 더 많은 에너지를 흡수하고 다운로드하면서 그것을 막고 있는 것을 청소하고 있습니다. 그 일은 영원히 확장되는 과정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은 엄청난 향상을 했다는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이전의 찌꺼기를 더 많이 정화할수록- 지금의 삶에서뿐만 아니라 이전의 수많은 삶에서 생긴- 당신의 신성한 자아는 완전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처럼 수정 같이 깨끗한 명확함으로 더 밝아지고 있습니다.

 

때로는 이러한 빛의 증가되고 있는 표면 아래에는 그 이상의 파장의 상승과 변환의 필요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끝이 없다고 생각하지는 마세요. 당신은 이번 생애에서 엄청난 양의 일을 해냈습니다. 비록 정화해야 할 것이 끊임없이 표면으로 나타나면서 때때로 지쳤지만 사실상 그 정화의 ‘어려움’의 바닥에 거의 다다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통의 바닥에서 청소해야 할 잔여물이 드러났을 때 절망하지 마세요 – 당신 그리고 많은 이들이 이 정화작업의 막바지에 다가가고 있습니다. 그러니 그 작업에 대해 지치지 말고 계속 정진하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선택 받은 것은 영광스러운 일이나, 때때로 당신과 주위의 이들이 파장을 올려 빛과 고차원의 영역으로 들어갈 수 있게끔 하는 정화와 그에 따른 빛의 작업은 아주 힘든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 일은 결코 쉽지 않지만 당신은 그 일에 필요한 모든 기술과 능력을 이미 장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변환의 터널과 정화해야 할 찌꺼기들을 무거운 발걸음으로나마 통과하게 할 수 있는 자원이기 때문에 더욱 명백합니다. 그 동안 열심히 일한 작업의 정점이 스스로 드러나면서 당신의 변환은 지금 더욱 명확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압도되는 느낌이 들 때마다 실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극복할 수 있는 모든 자원을 다 구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이제 휴식을 취하면서 깊은 호흡을 하고 연기가 사라지게 하세요. 당신은 오랫동안의 길을 걸어왔으며 그에 대해 우리 모두는 깊이 감사하고 있습니다. 때로 당신은 표면 아래에 있는 명확성을 드러내고, 집중을 흩뜨렸던 환영을 멀어지게 하는 살아있는 진실 덕분에 지금까지 엄청난 에너지를 정화해오고 있습니다. 자신을 밝고 아름다운 살아 숨쉬는 색상의 깃털을 가진 공작이라고 상상해보세요. 때때로 그 깃털들은 접혀있어 항상 보이지는 않지만 웅장한 아름다운 밝은 색조와 생생한 색상으로 항상 그 자리에 있어왔던 것을 드러내기 위해 단지 자신의 깃털을 장엄하게 펼칠 기회만 필요한 것입니다.

 

자신의 아름다운 정수를 드러내는 과정에는 항상 밀물과 썰물이 있을 것입니다: 에너지를 받고 휴식하고 다시 내보내고, 마치 호흡처럼 당신의 신성과 창조의 웅장한 호흡을 들이 쉬었다 내 쉬기를 반복하게 됩니다. 그 일은 당신이 인식하는 측면에서 어느 단계에 있는가에 따라 결정됩니다. 자신의 생생하고 웅장한, 신성한 마법적 핵심의 정수와 잠재성을 관찰해보세요. 모든 무지개 색상으로 빛나는 당신의 아름다운 황금의 신성은 공작이 그 깃털의 웅장함을 펼치는 것처럼 다시 한번 더 표면으로 드러나길 기다리면서 표면 아래에 있으면서 항상 빛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시간은 지금(Now)입니다. 인식을 높이고 그에 따른 변환이 필요한 것들을 정화하고 나의 보라색 불꽃으로 당신의 정화를 확대할 수 있도록 요청하세요. 자신에게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것들을 놓아 줄 때, 시원하고 신선한 부드러운 바람이 불어오는 것처럼 정화의 시원한 맑은 빛을 느끼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신성의 ‘공작’ 여러분, 자신의 아름다운 깃털을 펼치고 ‘자신이 역량을 보여주세요’ – 당신의 신성한 매트릭스, 신성한 웅장함입니다. 당신의 웅장한 ‘신성한 깃털’이 자신의 모든 영광을 펼치도록 허용하세요.

 

나는 여러분께 봉사하고 있는 대천사 자드키엘입니다.

 

Namaste’.

Thank you, Archangel Zadkiel.

 

 

©2014 Fran Zepeda.

http://franheal.wordpress.com/2014/05/07/archangel-zadkiel-you-are-nearing-the-end-of-this-clearing-many-of-you-channeled-by-fran-zepeda-may-6-2014/

[번역출처: 영문중략여러분은 정화 작업의 끝자락에 가까이 다가가고 있습니다 - 대천사 자드키엘 by Fran Zepeda |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