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시간과 공간의 연속체에 대한 이해 - 대천사 메타트론 [AA Metatron]

 

 

 

지금 사실상 여러분이 기존에 이해하던 시간이라는 것은 이제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시간과 공간의 연속체에 대한 이해 - 대천사 메타트론

 

시간과 공간의 연속체에 대한 이해. 지금(NOW)의 순간과 작업.

자신의 진정한 힘의 인식 – 대천사 메타트론 & 33 차원

Understanding the TIME and SPACE continuum. Working with the NOW moment of time.

Walking into your POWER. AA Metatron & 33rd Dimension.

 

By annamerkaba on May 4, 2014

  

 

 

시간이 태양의 회전하는 방향과 달의 반대방향으로 움직이면서 그에 따른 확장과 수축은 에너지 소용돌이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알고 있는 직선상 시간은 점점 더 불명확해지면서 흐려지고 예상하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는 여러분의 육체의 자기적 장이 지구의 자기적 장과 일치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지구의 자기적 장이 재구성되고 있는 동안 그 변화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아 육체의 자기적 장도 다른 존재 방식으로 변형되고 있습니다.

 

사실상 여러분이 기존에 이해하던 시간이라는 것은 이제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은 지금 순간에 일어나면서 무한한 시간대들, 차원들, 현실들이 모두 한꺼번에 통합되고 흩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시계를 볼 때마다 자신들의 두뇌는 원래 구성되었던 대로 움직이려 하지만 가슴은 시간의 진동과 다르게 진동하고 있기 때문에 혼란스러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것이 많은 여러분이 시간의 본질을 이해하지 못하고 혼란스럽다고 느끼는 이유입니다.

 

그 현상은 일반적이며 당신이 염려할 것은 없다는 것과 오히려 그 핵심은 의식의 확장에 따른 것으로 우주적 수준에서의 작업에 대한 이해의 확장이라는 점에서 축하해야 할 일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바랍니다. 그 현상은 당신에게 자신이 지금(NOW)의 순간에 머무르면서 다양한 차원들, 시간대들, 우주들을 여행할 수 있는 완벽한 능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많은 여러분들이 물리적 시계가 단지 1분을 지나는 동안 많은 시간이 지나간 것처럼 느끼면서 공간에서 혼란스러워하고, 또 다른 이들은 여러 가지 생각으로 다른 현실로 들어갔을 때 다시 현재로 돌아오는 것에 많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것은 시간이 정말 어떻게 작동하고 있는지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조화를 이루기 위한 에너지들의 흔들림 현상입니다.

 

그래서 지금(NOW)이라는 시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시간과 공간의 연속체를 바로 당신의 사고과정(THOUGHT process)으로 접어서 자신의 목적대로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 모두는 웅장하고, 빛나는 존재들로 단지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는 것 휠씬 이상으로 그것들을 조작해 현실에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면 본질적인 측면에서 당신은 다양한 시간대들, 여러 방들과 모든 것들을 하나의 아름답고, 평화로우며 영원히 확장하는 사랑, 빛, 강력한 자비로운 존재로써의 완전함으로 통합해 들어가고 있습니다.

 

시간과 공간의 육체 안에 깊이 숨어 있는 힘, 많은 여러분이 반드시 다루기 시작해야 할 힘에 대해 상기시켜드리려 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것뿐만 아니라 주위 사람들의 현실의 공동 창조자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 주위 사람들은 당신과 접촉하는 이들과 현재의 순간에는 아직 만나지 못한 이들도 포함됩니다. 여러분 모두는 하나로써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영혼이 태어날 때 부여 받았던 힘을 활용하고 사용하는 것을 배우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현재 가지고 있는 육체가 아닌 영혼(SOUL)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영혼은 그 힘을 자랑스럽게 드러내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이해하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의 부분이고 당신이 또한 그 부분인 우주에너지가 당신을 대신해 당신의 생각과 말은 자동으로 현실화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해주는 여러 가지 다양한 경험들을 접하고 있는 것입니다.

 

현재 그리고 가까운 미래에 많은 모험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포털이 열리기 시작하면 다시 한번 여러분은 자신들의 고차원 자아와 가이드에 의해 공동 창조, 하나됨에 대한 이해, 힘과 풍요, 건강, 즐거움, 번영에 대한 이해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사랑의 에너지에 대한 이해를 활성화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상 휠씬 더 많은 에너지 포털들이 다가오는 몇 주 동안 그리고 몇 달 동안에 열릴 예정이기 때문에 당신의 자신의 측면과 주위의 이들의 향상을 위한 더 많은 기회들이 당신 앞에서 그 문이 열릴 것입니다. 당신의 자신의 측면들과 고차원 의식과의 통합을 통해 그 포털을 거치거나 혹은 옆으로 물러나 다른 포털이 그 문을 다시 열길 기다라는 것은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기다릴 필요는 없습니다. 의식의 확장은 피할 수 없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자신들이 현재 관여하고 있는 우주의 경이로움과 마법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잠재성, 가능성과 기적의 거대한 우주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창조할 수 있기 때문에 사실상 지구에서의 경험을 공동창조하고 있습니다.

 

때로 당신이 창조하는 그 경험들은 당신을 겁나게 하고 ‘부정적’인 것으로 인식되지만 그것들은 단지 – 경험들일 뿐입니다. 그 경험에 양극성을 부여해서 그것이 부정적인지 긍정적인지를 결정하는 것은 바로 당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당신이 마주한 모든 경험들에 대해 긍정적인 방식으로 창조하고 대응할 것을 요청합니다. 그것들은 모두 당신의 의식을 확장하고 당신이 삶에서의 모든 결과들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에게 자신의 힘을 인식시켜 자신을 위해 설정했던 목표와 우주를 확장시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깊이 이해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앞으로 놓여진 시간들은 당신에게 다양한 기회들을 부여할 것임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것은 사실이며 그리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모든 본질적인 모습을 지원하기 위해 준비되어 여러분 옆에 대기하고 있는 33개의 평행 현실들과 33차원의 수호천사들입니다. 여러분과 함께 한발 한발 맞춰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습니다. 필요할 때마다 우리를 불러주세요.

 

이상 여러분을 위한 우리들의 메시지이며, 우리는 여러분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http://sacredascensionmerkaba.wordpress.com/2014/05/04/understanding-the-time-and-space-continuum-working-with-the-now-moment-of-time-walking-into-your-power-aa-metatron-33rd-dimension/

[번역출처: 영문중략] 시간과 공간의 연속체에 대한 이해-대천사 메타트론 by Anna Merkaba  작성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