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로드 시바 : 여러분이 행동할(보여줄) 때가 왔습니다! [시바 Shiva]

 

 

 

행성의 균형이 붕괴되기 직전에 있습니다. 지금 지구의 평화가 '풍전등화'와 같습니다

로드 시바: 여러분이 행동할(보여줄) 때가 왔습니다!

 

로드 시바: 여러분이 행동할(행동으로 보여줄) 때가 왔습니다!

Lord Shiva: The time for your actions has come!

 

번역: Evergreen from AH TIU.  2014년 6월 21일

http://sirius-eng.net/dictations/iun...2014.06.21.htm

 

 

 

나는 시바 Shiva 입니다!

 

오늘, 하지(夏至)인 이 날에 나는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늘 그렇듯, 나는 단호하며, 결단력으로 충만해 있습니다.

 

우리를 따르는 사람들에게 내가 요구하는 것은, 매일 더 높이 오르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아주 분명합니다. 만일 우리가 단지 몇 년 전에만 여러분을 가르치고 인도하려고 했다면, 지금 여러분의 훈련 기간은 끝났는데; 지금은 결단력 있는 행동(결정적인 조치)을 할 때입니다.

 

더 이상은 놓친 것들을 배울 기회가 없습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상황이 매일 그리고 매 시간마다 급박해지고 있다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바로 지금 그 순간이 왔는데, 많은 여러분은 바로 그 순간을 위해 육화를 했습니다.

 

행성의 균형이 붕괴되기 직전에 있습니다.

 

지구의 평화가 말그대로 경각에 달려 있습니다(풍전등화와 같습니다).

 

확고하게 신성한 세계를 옹호하고 환상의 세계에 맞서는 대신에, 우리를 따르는 많은 사람들은, 마치 세계에 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는 것처럼,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반대 세력이 지구 행성에서 더 이상의 진화하는 발달이 불가능해지도록 모든 것을 한다고 여러분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정확하게 지금은, 무엇보다도, 내적인 힘의 균형을 회복하고 외부 세계에서 전면적인 공격을 시작하기 위해서, 여러분이 자신의 모든 노력을, 자신의 모든 능력과 재능과 기술들을 적용해야 하는 때가 왔다고 여러분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세계로 신성한 질서를 되돌려 놓아야 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아직도 아무 것도 일어나고 있지 않은 척한다면, 만일 여러분이 행성에 신성한 원형을 지속시키는 자신의 의무를 무시한다면, 여러분은 수십억의 혼들의 발달이 일어나고 있는 플랫폼인, 여러분의 행성을 잃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구 행성에 대해 책임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을 멈추어야 합니다!

 

우리는 평화로운 가르침을 위해 계획된 시간을 다 써버렸습니다!

 

결단력 있는 행동(결정적인 조치)을 할 때가 왔습니다!

 

여러분이 상승한 무리들 Ascended Hosts 의 인도 아래 훈련받아 온, 이 10년 동안 배운 것을 보여주세요!

 

행성의 균형은 기도회의 도움으로 유지될 수 있었습니다. 나는 우리의 메신저를 통해서 올해 3월 23일에 있었던 기도회 동안에 마스터들 Masters 에게 이 에너지를 줄 것을 여러분에게 개인적으로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만 명의 사람들이 내 호소를 지지하기만 했다면, 우리는 춘분에 이미 행성의 상황을 평화로운 방향으로 되돌릴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기도를 하는 2천명의 사람들조차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먼저, 감지하기 힘든(비물리적) 차원에서 형성되는 어떤 부정적인 현상도 기도하는 사람들의 도움으로 중화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때 부정적인 에너지들이 물리적 차원에서 촉발되기(나타나기) 시작하는 순간이 옵니다. 그리고 이 순간에는 당신이 기도하는 일 뿐만 아니라, 물리적 차원에서 당신의 작업도 필요합니다.

 

부정적인 에너지들을 물리치는 것은 존재의 모든 차원에서 만들어져야만 합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이 법칙을 상기시킬 것입니다. 인류의 위대한 마스터들이 육화한 인류에게 가르침을 주러 올 때, 세계적인 부정적인 과정들이 지구에 일어나려고 하기 전에, 그들은 항상 이것을 합니다.

 

우리는 항상 인류에게 가장 쉬운 길을, 즉 그들 자신의 의식을 변화시키는 길을 따라서 갈 기회를 줍니다.

 

우리는 가르침을 주며, 그것은 (그 가르침을 준 지) 몇 년 내에 충분한 수의 육화한 개인들의 의식을 변화시키는 것이 가능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우리의 메시지들을 여러분 세계로 전송하면서, 많은 신성한 에너지를 보냅니다.

 

하지만, 인류가 왕도(지름길)을 따라 가기를 거부하는 순간이 옵니다.

 

우리가 기대했던 점점 더 많은 개인들이 환상의 마법에 유혹되어, (영적인)[ b]길[/b]을 떠납니다.

 

그리고 이 순간이 왔습니다.

 

인류가 의식을 변화시키는 더 쉬운 방향으로 나아가지 않기로 하는 집단적인 선택을 할 때, 카르마의 법칙이 시행(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어떤 카르마도 생각과 감정의 수준에서 약화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위해서 여러분은 실수를 인정하고 참회하는 것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더 쉬운 길이 거부되었을 때, 카르마의 방출(카르마의 결과가 현상으로 드러나는 것)이 물리적 차원에서 시작됩니다. 그리고 주기적으로, 그것이 보통 때보다 더 강렬한 방식으로 일어납니다.

 

또 다른 세계 전쟁이 있기 전에 언제든지, 우리는 이 우주의 최고 위원회의 동의를 얻고, 우리의 가르침의 전송을 위한 특별허가를 받습니다. 우리는, 인류가 자신의 의식을 바꾸는 길을 따르는 것에 동의할 것을 기대하면서 그렇게 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시도는 매번 실패하여, 필요한 수의 육화한 개인들에게 도달하여, 우리가 보여주는 (영적인)[ b]길[/b]을 따르도록 설득할 수가 없습니다.

 

카르마의 실현은 항상 거부반응이 뒤따릅니다.

 

나는, 언제라도 더 쉬운 길(의식을 변화시키는 것)로 돌아가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말해야 합니다. 나는 또한 전쟁과 대참사와 자연재해들이 신 God 의 형벌이 아니라는 것을 여러분에게 말해야 합니다.

 

모든 이 사건들은 지금 육화해 있는 사람들의 의식에서 생겨났습니다. 그래서 그 결과로서, 불가피하게 응보가 그것을 만들어낸 원인을 뒤따릅니다.

 

사람들의 의식에 있어서의 변화는 어떻든간에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해가 뜨는 것처럼 불가피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인류가 그들의 교훈을 배우는 데 얼마나 많은 고통이 필요한가입니다.

 

최소한 적은 수의 우리의 제자들이라도 협력하여 행동하기 시작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나는 여러분에게 이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존재의 모든 차원에서 그리고 인간 활동이 있는 모든 영역에서, 반대 세력의 어떤 발현도 멈추게 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더 많이 단결하여 행동할수록, 죽음과 폭력과 곤경을 더 많이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행동할(행동으로 보여줄) 때가 왔습니다! 지금말입니다!

 

나는 시바 Shiva 입니다!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깨달음.가르침들/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