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촌 얘기들 !

+ UFO / 크리스마스 이브에 독일에 나타난 발광체

 

크리스마스 이브에 독일에 나타난 발광체

 

 

 



 

 

‘혹시 산타?’ 4일밤 독일 하늘 가로지른 불덩어리

입력: 2011.12.26

 

크리스마스이브 유럽일대를 가로지르는 불덩어리가 포착돼 관심을 끌고 있다.

25일 더 로컬 독일판에 따르면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오후 5시30분께 현지 튀링겐 지역 라디오 방송에 하늘을 가로지르는 미확인비행물체(UFO)를 봤다는 목격 제보가 이어졌다.

제보자들은 긴꼬리를 가진 3개의 빛나는 점을 목격했다면서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어떤 여성은 “딸아이와 교회에서 집으로 가는 길에 목격했다”면서 “아이는 그 UFO를 보고 순록이 끄는 썰매를 탄 산타로 생각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독일항공우주연구소(DLR)의 대변인 안드레아스 쉬츠는 “그 UFO는 산타나 외계인이 탄 것은 물론 아니며 당시 사고 소식도 없었다”면서 “지구로 떨어지는 유성이거나 우주 쓰레기일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이정도의 빛의 세기로 장시간 빛을 내기 위해서는 매우 큰 조각일 것”이러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독일 일대를 가로지른 UFO는 많은 현지인에게 촬영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 독일 하늘 가로지른 불덩어리 영상 보러가기

 

 

 

 

사진=더 로컬

나우뉴스 윤태희기자 th20022@seoul.co.kr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11226601012

http://www.klamm.de/partner/unter_news.php?l_id=11&news_id=3422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