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빛의 일꾼에 대한 짧은 설명 - 제가 빛의 일꾼일까요? [Jeshua]

 

 

 

어떤 식으로든 특별하거나 더 우월한 위치를 가지는 존재들이 아니라고 알려주었습니다

빛의 일꾼에 대한 짧은 설명- 제가 빛의 일꾼일까요?

 

제가 빛의 일꾼일까요?

I Am a lightworker?

 

 

 

* 아래 내용은 Jeshua의 메시지 중 Pamela가 빛의 일꾼에 대한 설명을 요약한 것입니다.

 

 

시작 부분에서 Jeshua가 저에게 그의 메시지는 구체적으로 어떤 그룹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는 것을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을 “빛의 일꾼들(lightworkers)”이라 부르며 지금 지구를 뒤덮고 있는 가슴을 기반으로 하는 의식의 파동에서 선두에 서있으며, 지구에 새로운 자각을 가져오는 것을 돕는 영혼의 임무를 가진 의식의 개척자들이라고 합니다. 저는 처음에는 그 아이디어가 그리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특정한 그룹의 사람들을 지칭하는, 어느 정도 특권의식을 표현하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 에너지라는 것이 우리 모두의 내면에서 살아 숨쉬는 것이 아니었습니까? 그러나 Jeshua는 빛의 일꾼이라는 것이 어떤 식으로든 특별하거나 더 우월한 위치를 가지는 존재들이 아니라고 분명히 알려주었습니다.

 

물론 어느 지점에 이르러서는 모든 영혼들이 빛의 일꾼이 됩니다. 그래서 그것은 어떤 고정적인 그룹안의 영혼들을 지칭하는 것이 아니며, Jeshua가 그 특정한 그룹의 개척자들을 지칭하기를 고집하는 이유는 그들이 자신들의 모습을 기억하는 것을 돕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내면의 깨달음 직전에 있는 그 영혼들은, 그 깨달음으로 인해 세상의 가장 소박한 관점에서 지구의 스승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인간 사회에서 직면한 무거운 에너지 때문에, 많은 그들이 길을 잃고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는 자신들의 능력을 의심하며, 외롭고 절망적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저를 통한 Jeshua의 메시지는 빛의 일꾼들이 자신들이 누구인가를 깨닫고 그들의 내면의 상처를 치유할 수 있는 도구를 제시하고자 함입니다.

 

Jeshua가 의미하는 빛의 일꾼의 정의를 명확하기 하게 위해 저는 Jeshua가 함께 작업을 시작할 초기에 저에게 알려주었던 그 특성에 대한 리스트로 먼저 시작하겠습니다.

 

JESHUA:

 

빛의 일꾼은 지구에 빛, 지식, 자유와 자기 사랑을 널리 퍼뜨리고자 하는 강한 내면적 욕구를 지니고 있는 영혼들입니다. 그들은 그 일을 자신들의 임무로 인식하고, 종종 영적인 일이나 어떤 종류든 치유에 관한 일에 이끌리곤 합니다. 자신들의 내면 깊은 곳에서 느끼는 임무로, 빛의 일꾼들은 다른 이들과 다르게 생각하고 느낍니다. 자신들이 걸어가는 여정에서 다른 이들과는 다른 종류의 장애들을 경험하고, 그 경험들이 그들만의 유일한 여정을 발견하도록 자극합니다. 빛의 일꾼들은 거의 대부분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고 혼자 살아가는 경우가 많으며 고정된 사회구조에 적응하지 못합니다.

 

“빛의 일꾼”이라는 단어는 어떤 영혼들의 특정 그룹을 지칭하기 때문에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그 특정 그룹이 “빛을 위해 일하지 않는” 다른 이들보다 우월하다고 추측될 수도 있지만 그러한 생각들은 빛의 작업의 목적과 본질에 어긋납니다. 그에 대해 짧게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첫째로, 우월하다고 주장하는 것 자체가 일반적으로 깨닫지 못한 행위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자유와 사랑의 의식으로 성장하는 것을 막습니다. 둘째로 빛의 일꾼들은 다른 이들보다 더 ‘훌륭하다’거나 ‘수준이 더 높은’ 이들이 아닙니다. 단지 지구에서 다른 이들과는 다른 역사를 가지고 있을 뿐입니다. 아래에서 설명할 그 특정한 역사 때문에 그들은 다른 이들과는 구별되는 심리학적 특성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있을 수 있는 오해들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빛의 일꾼’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이유는 그 단어가 여러분들 내면의 기억을 자극할 수 있는 의미들을 품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 단어는 여러분들의 영적 문학에서 자주 사용되어 왔기 때문에 실용적인 편리함도 있습니다.

 

빛의 일꾼들의 심리학적 특성

 

삶의 초기부터 그들은 자신들이 다르다는 것을 느낍니다. 종종 다른 이들과 어울릴 수 없음을 느끼고 외로워하며 무리에 끼지 못합니다. 그래서 종종 삶에서 자신들만의 길을 발견하기 위한 개인주의적 성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직업이나 조직된 구조에 불편함을 느끼고 본질적으로 권력이나 계층을 기반으로 하는 결정과 가치들에 저항하기 때문에 권위를 싫어합니다. 소심하고 내성적인 사람일지라도 그러한 반권위주의적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성향은 여기 지구에서의 의무의 핵심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빛의 일꾼들은 치유사로써 혹은 스승으로써 사람들을 돕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심리학자, 치유사, 선생, 간호사 등등 일 수 있습니다. 그들의 직업이 직접적으로 사람들을 돕는 것이 아니라고 해도 인류의 높은 선(good)을 위해 공헌하고자 하는 그들의 의도는 명확하게 드러납니다. 그들의 삶에 대한 비전은 어떻게 만물이 함께 연결되어 있는가에 대한 영적인 감각으로 채워져 있고, 의식적 혹은 잠재의식 속에 지구의 층이 아닌 경험들에 대한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종종 향수 병을 느끼기도 하고 지구에서 이방인이 된 듯한 느낌을 가집니다.

 

그들의 생명에 대한 깊은 공경과 존중은 동물을 좋아하거나 환경에 대한 관심으로 나타납니다. 인간에 의해 동물과 식물 생태계를 파괴하는 일은 그들에게 깊은 슬픔과 절망을 가져다 줍니다. 그들은 친절하고, 민감하며 공감을 잘합니다. 공격적인 행동에 익숙하지 못하며 자신들을 위해 나서는 것에도 어려움을 느낍니다. 현실에 적응하지 못해 몽상가이거나 순진하거나 지나치게 이상적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쉽게 주위의 사람들에게서 부정적인 느낌과 분위기를 흡수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시간으로 자신들의 느낌과 다른 이들의 느낌을 구별하는 것이 가능하며, 혼자만의 시간으로 자신들의 내면과 어머니 지구와 접촉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지구에서 여러 번의 삶들을 살아오면서 영성과 종교적인 측면에서 깊이 관여해왔습니다. 많은 이들이 과거 오래된 종교적 체계 속에서 수도사, 수녀, 은둔자, 영매, 마법사, 샤먼, 신부, 여승의 역할들을 했습니다. 그들은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세계, 지구에서의 매일의 일상 생활과 신의 영역인, 사후의 생의 신비로운 영역, 선과 악의 영적인 측면들을 이어주는 다리 역할을 해왔습니다. 자신들의 역할을 수행하면서 종종 그들은 배척되고 사형에 처해졌으며, 많은 이들이 자신들이 가진 재능으로 인해 화형에 처해졌습니다. 그 박해에 대한 트라우마는 여러분의 영혼의 기억 안에 깊은 흔적을 남겨, 아마도 그 일들에 대한 기억이 지구에 완전히 정착하고, 완전히 현재의 순간에 전념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야기시킬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자신들의 진정한 모습으로 인해 잔인하게 공격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원문출처: Pamela Kribbe - www.jeshu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