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카르마의 얼굴 - 변환, 해결, 상승 / 원인과 결과의 우주적 법칙 [Hazel]

 

 

 

생애들 동안 만든 선택들 - 신성한 올바른 질서와 우주의 자연적 법칙들에 대항해 갑니다

카르마 - 변환,해결,상승 / 원인과 결과의 우주적 법칙

 

카르마의 얼굴 – 변환, 해결, 상승

The Faces of Karma – Transmutation, Resolution, Ascension

 

By Hazel.  8/15/2014

http://www.celestialhealing.org/Karmic-Clearing.html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The-Faces-of-Karma.shtml

 

 

 

카르마는 우리가 우리의 육화들에 두루 걸쳐 갖는 다양하고 무수한 여정들을 따라 창조되고, 수집되며, 마침내는 청산됩니다. 그 가장 간단한 표현에서의 카르마 Karma 란 용어는 원인과 결과의 우주적 법칙 Universal Law of Cause and effect, 또는 선택과 결과를 반영하기 위해 주조되었습니다. 그것은 행동 속의 에너지 또는 의식입니다.

 

카르마는 영혼의 육화한 표현이 그 많은 생애들 동안 만든 선택들을 통해 창조되며, 그것은 신성한 올바른 질서 Divine Right Order 와 우주의 자연적 법칙들 Natural Laws of the Universe 에 대항해 갑니다.

 

이 글에서 나는 어떤 면에서 원인과 결과의 법칙의 작용들을 논의하는 나의 자료의 광범위한 연구에서 끌어올 것이고, 또한 내가 훈련했고 실천한 다양한 치유 양식들로부터 온 것을 논의할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지구상에서 가지고 있는, 원인과 결과의 법칙 Law of Cause and Effect 에 대한 이해는 극도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카르마는 처벌, 보복, 정의와 관련되는데, 사실상 그것이 단순히 균형의 재창조와 관련될 때 말입니다. 사람이 과거로부터 카르마를 걷고, 그것이 해방될 수 있기 전에 어떤 형태의 아주 힘든 처벌을 통해 부채를 갚아야만 한다는 생각은 그 주제에 대해 교육되지 않은 자들의 전형적인 인식입니다.

 

실제로 사람은 과거로부터 그의 카르마를 걷기 위해 하나의 선택을 가지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 개인의 개인적 상승을 가속할 수 있는, 카르마를 방출하거나 변환시키는 다른 방법들이 있습니다. 카르마가 어떻게 창조되는가의 스펙트럼은 광범위하며, 그 안에서 그것은 자신을 판단하기 위한 단순한 선택으로 어떤 가혹한 행동을 행하려는 하나의 선택으로부터, 대신 용서와 사랑을 주는 다른 선택에 이를 수 있습니다. 모든 경우들에서 선택들이 자신의 신성이나 신성한 존재로서 성질을 불가피하게 지지 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그의 상위 자아 Higher-self 의 의지와 일치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존재하는 카르마의 다른 형태들을 표명하고, 이 시간에 그것들이 청산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논의할 것입니다. 이것에 앞서, 나는 매번 육화 전에 영혼들이 그들이 각 생애 동안 그들의 카르마 할당을 받는 카르마 위원회 Karmic Board 앞에 가야만 한다고 말합니다. 카르마 위원회는 영혼들을 가족들과 커뮤니티들로 배정하는데, 균형이 잡혀야 하는 카르마의 무게들을 측정하면서 말입니다.

 

그러나 이 시간에 지구계로 육화하는 많은 영혼들은 여기서 매우 적은 육화들을 가졌기 때문에, 그들이 육화하기 전에 카르마 각인들이 배정되어야 했음을 염두에 두세요. 나는 돌로레스 캐년 Dolores Cannon 과의 나의 일을 통해 이것을 배웠는데, 내가 QHHT 로서 훈련했을 때 말입니다. 이 경우에 카르마가 창조되지 않았지만, 육화의 목적을 위해 배정되었습니다. 이들 영혼들의 많은 이들이 달성할 사명이나 신성한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엄청나게 다를 수 있습니다. 물론 그들은 이번 생애의 그들의 선택을 통해 카르마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일부 영혼들은 이 행성에서 완성을 위해 다른 이들의 카르마를 인수합니다. 그것은 지구상에 육화한 어떤 플레야데스의 영혼들 Pleiadian souls 에게는 보통인데, ‘카르마 투기 karmic dump’를 실행함으로써 다른 별 시스템들로 가기 위해 지구를 떠나기 위해 말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다른 플레이아데스 영혼들이 완성을 위해 그들의 카르마를 맡도록 설득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이 경우, 다른 이의 카르마를 인수하기로 합의하는 그 영혼은 내가 아래에서 논의하는 정당화되지 않은 부정적 카르마 negative unjustified karma 로 부르는 것을 갖게 됩니다.

 

개인의 아이엠 현존 I AM Presence 과 크리스토스 아바타 Christos Avatar(크라이스트 Christ)와 일치해서 행동하는 카르마 위원회는 언제 영혼이 카르마의 바퀴로부터, 그리고 재탄생의 순환으로부터 자유로워질 권리를 획득했는지를 결정합니다. 나는 이것이 아직 상승하지 못한 영혼들에게 적용된다고 말할 것입니다. 실제로, 사람이 더 높은 차원으로 상승하기 위해서는 최소한 그의 카르마의 51%를 청산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카르마는 사람의 선택들을 통해서만 창조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잉태 시에 DNA를 통해 우리의 부모로부터 카르마 각인들을 상속받습니다. DNA의 주형 안에서 우리는 오른쪽 나선 속의 아버지로부터 남성을 상속받고, 왼쪽 나선 속의 어머니로부터 여성을 상속받게 되어 있었습니다. DNA 주형 안의 왜곡들로 인해 우리는 양쪽 나선들 속의 부모 양쪽으로부터 상속을 받습니다. 우리 부모들의 문제들의 모든 개개의 것이 잉태 시에 우리에게 계승되며, 그것이 DNA 속에 저장됩니다.

 

만약 청산되고 전기적으로 분리되지 않는다면, 우리는 우리의 부모들과 비슷하게 끝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부족, 제한, 빈곤 의식, 무가치함, 자격 없음, 희생자가 되는 것, 편견, 등과 같은 우리 부모들의 문제들과 신념들을 상속받습니다.

 

비록 이들 각인들이 유전적으로 보인다 해도, 만약 우리가 신성한 올바른 질서 DRO 에 대항하는 식으로 그것들로 행동하기 위해 우리의 자유의지를 행사하기를 선택한다면, 그때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 더 많은 카르마의 각인들을 창조합니다. 우리가 그것들을 상속받는다 해도 우리는 그것들을 실제화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지구의 카르마를 상속받습니다. 지구는 그 자신의 영과 카르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문명으로서 우리는 지금 인간이 지구를 약탈하고 남용함으로써 창조한 카르마의 부메랑 효과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산불들, 지진들, 허리케인들, 토네이도들의 증가된 빈발성은 행성의 카르마가 그 자신을 느껴지게 만들기 시작하는 단 몇 개의 예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또한 집단 Collective 의 카르마를 상속받습니다. 나는 집단과의 관계에서 홀로다인 holodynes 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의식이 행동 패턴으로 형성되는 방식은 홀로다인의 의미에서 더 명확히 이해될 수 있습니다. 홀로다인은 우리의 생각들, 느낌들, 행동들의 우리 패턴들을 지배하는 컴퓨터 프로그램과 같습니다.

 

우리는 집단으로부터 각인들을 상속받으며, 의식의 집단적 장은 많은 방식으로 우리에게 무겁게 영향을 줍니다. 우리가 집단으로부터 상속된 프로그램들을 청소하고, 집단적 의식으로부터 플러그를 뺄 때, 그때 우리는 집단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려움은 우리가 집단으로부터 상속받은 홀로다인의 한 예입니다.

 

우리는 또한 하나의 DNA 주형으로 모두 연결된, 다른 시간 공간 구역들에서 동시적 육화들을 가집니다. 이것은 아직 육화 속에 있는 우리의 11개의 영혼 연장선들의 하나로부터 카르마 번짐/투과 bleed through 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보통 하나의 영혼(영혼 매트릭스)는 12개의 동시적 육화들로 실현합니다. 이런 번짐이 과거나 미래로부터 등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한 예는 카르마의 번짐/투과가 진실로 당신 자신의 것이 아니면서, 체험되는 육체적 증상들로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만약 또 다른 영혼의 연장선이 전환할 때가 가까워진다면, 당신은 이것을 체험할 수 있거나, 당신의 육체를 통해 그들의 카르마의 일부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DNA 주형이 청소될 때 우리는 시간선과 모든 목적지들의 운명을 청산합니다.

 

정당화되지 않은 부정적 카르마 negative unjustified karma 로 부르는 것이 또한 있습니다. 이것은 선택이 만들어지고 실행된 오랜 후에 결과들을 창조하는 카르마입니다. 영혼은 아카식 기록들 Akashic records 에서 카르마가 열려 있고 불완전하도록 유지하는데, 그들이 끔직한 잘못이라고 지각했던 과거의 선택을 상기시키는 것으로서 말입니다. 다른 말로, 영혼은 그가 어떤 교훈을 배워야만 한다고 느끼는데, 비록 그것이 이미 ‘시험을 통과했다 passed the test’ 해도 말입니다. 이것이 일어날 때 같은 상황들이 당사자에게 계속 나타날 것이고, 그들은 마치 그들의 삶에 같은 되풀이가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따라서 어떻게 ‘카르마 Karma’는 그 자신을 에너지적으로 표현합니까? 신성한 올바른 질서 Divine Right Order/DRO 는 조직된 일관적 에너지 안에서 반영되는 반면, 카르마는 대조적으로 조직화되지 않은, 비-일관적인 에너지입니다. 조직된 에너지의 흐름이 방해 받을 때, 즉 사람이 신성한 올바른 질서에 대항하는 방식으로, 또는 물리학의 통일장의 자연 법칙들(그것을 통해 우주의 모든 것들이 에너지적으로 연결되는데)과 일치하지 않는 방식으로 결정이나 선택을 만들기 위해 그의 자유의지를 행사할 때, 이것은 독기들(파동적 불협화음)의 창조를 야기합니다.

 

 

 

 

독기 Miasms 는 ‘얼어버린 빛 Frozen Light’ 의 뒤바뀐 양극성-부하 단위들입니다. 그것을 이런 식으로 생각하세요, 빛은 조화롭게 흐르도록 되어 있지만, 선택들이 DRO에 반해 만들어질 때, 이것은 에너지-주파수-의식의 자연적 흐름을 막고, 반-입자들(반대 부하의 입자들)의 기초를 형성하는 의식의 단위들이 그의 형태 형성의 장 안에서 결정체가 됩니다.

 

비-일관적 선택들로 인해 사람의 형태형성의 장(MF는 의식적 빛과 소리의 주형들을 구성하고, 그것은 어떤 물질 형태와 의식적 신분이 실현할 것인지의 청사진으로서 봉사하는데) 안의 결정체들의 증강은 독기의 몸 Miasic Body 혹은 카르마 각인 Karmic Imprint 으로 지칭됩니다.

 

독기의 몸이나 카르마의 각인의 내용은 다차원적 실현의 고유한 자연 법칙들을 통해, 몸과 마음, 3차원적 삶의 체험으로 홀로그램으로 투사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카르마 독기들이나 카르마 각인들은 사람의 형태형성의 장에서 에너지적 뒤틀림 eneergetic twists 으로 나타나며, 그것은 에너지의 조화로운 흐름을 막고, 분리나 양극화를 가져옵니다.

 

내가 위에서 언급한 독기의 결정체들이 생애에서 생애로, 그의 형태형성의 장, DNA, 육체와 의식 안에서 증강됩니다. 이것은 사람의 영혼과 상위 영혼의 의식을 통합하는 그의 능력을 방해함으로써 자연적 진화 과정을 방해합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사람의 상승하는 능력에 영향을 줍니다.

 

카르마의 독기나 각인이 어떻게 우리에게 영향을 미칠까요? 모든 상태의 질병, 갈등, 고통, 고뇌, 괴로움은 신의 마음 God Mind 의 개인적 의식의 파동적 불협화음의 직접적 결과와 실현입니다. 카르마 독기들(파동적 불협화음)은 그러므로 질병들과 병에서 실현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카르마의 각인들의 결과인 에너지 장 안에서의 뒤틀림이 우리의 에너지적 순환 체계로 영향을 미치고, 이것은 질병과 병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카르마 독기들은 죽음의 원인인 분자적 밀집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카르마의 독기는 근원의 생명력 에너지들이 들어오는 것을, 그리하여 아우라 장, DNA로 들어오는 것을 막고, 그리하여 육체가 영혼으로부터 정상적 흐름을 받고 자연적으로 합성을 할 수 없습니다.

 

카르마의 독기는 우리의 사고 과정으로 영향을 미치며, 그 사람의 스칼라 장 scalar field 안에서의 뒤바뀐 부하 reverse charge 로 인해 그것은 그 사람이 끌어당기고 실현하고 싶은 것을 방해합니다. 그 사람은 카르마의 고리 karmic loop 로 부르는 것 안에서 그 자신을 발견할 수 있고, 그것은 그 사람이 의식적으로 의도하는 내용과는 반대로 가는 비슷한 체험들의 재발에 관련됩니다. 그 사람이 거듭거듭 다시 같은 문제를 끌어당기거나, 심지어 어떤 타입의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일이 가능합니다.

 

비록 사람의 선택들이 현재 DRO와 일치한다 해도, 그 사람의 카르마 각인 - 과거 삶의 선택들(청산되거나 방출되지 않는 한)이 여전히 홀로그램으로 몸과 마음, 3차원적 삶의 체험으로 투사되고 있다는 사실은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위의 구절에서 묘사된 상황을 가져올 수 있으며, 그리하여 사람은 왜 같은 일들이 그의 삶에서 계속 일어나는지에 대해 혼란된 채 남아있습니다.

 

어떻게 카르마가 방출되거나 청산됩니까?

 

선택을 통해 창조된 카르마가 청산될 수 없다고 상정하는 생각의 학파가 있는데, ‘법칙 law’이 청산될 수 없기 때문이라고 말입니다. 그러나 청산되고 있는 것은 법칙이 아니고, 그 효과입니다.

 

신성의 일곱 번째 광선 측면이고, 원인, 결과, 죄나 부정적 카르마의 기록이나 기억을 변환시킨다는 거룩한 불로 알려진 보라색 불꽃 Violet flame 이 단지 이 목적을 위해 수여되었습니다. 그것은 변환, 자유, 용서의 불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확실히, 만약 사람이 과거의 선택들이 신성한 올바른 질서를 위반할 수 있음을 안다면, 그때 사람은 그 결과를 변환시키기 위해, 자신과 다른 이들을 용서하기 위해 보라색 불꽃을 활용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함으로서 그들이 육화와 함께 가져온 그 카르마의 각인을 청산합니다. 지구의 진화에서 이 시간의 중요성을 감안하면, 나는 보라색 불꽃이 영혼들이 상승을 위해 준비하도록 카르마의 청산을 가속시키기 위해 주어졌음을 확실히 믿습니다.

 

전례적인 방법은 “이번 생애에서 카르마를 걸으면서 적절한 선택들을 만드는 것 walk the karma and make appropriate choices in this life time”인데, 그것은 3차원 삶에서 투사가 나타날 때 카르마의 문제를 치유하는데(독기의 각인과 관련된 것을 용해하는데) 봉사합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인간들 안에서 독기의 몸의 증강이 너무나 복잡하게 얽혀서 “더 나은 선택들 better choices”이 만들어질 수 있는 문제들이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게 만들어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대개의 경우들에서 독기의 몸이 현재의 삶에서 강화되고 확장되는데, 같은 부조화 반응 패턴들이 반복될 때 정신적, 감정적 몸들에서 독기의 각인의 끌어당김으로 인해 말입니다.

 

독기의 각인을 용해하는 또 다른 방법은 그 부조화의 홀로그램 투사를 시각화 실습들에서 그 대응하는 조화적 투사로 합성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에서 현재 삶의 드라마의 부조화한 내용이 그 창조의 원래 육화의 점으로 거슬러 추적되고, 그런 다음 마치 반대의 조화로운 행동이 과거에 일어난 것처럼 시각화합니다. 나는 이것이 과거 생의 퇴행을 통해, 또는 QHHT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것은 과거의 형태형성 프로그램을 바꿈으로써 현재를 치유하는 것을 구성하는데, 그것이 DNA 속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카르마 독기나 각인이 “얼어버린 빛 Frozen Light‘ 의 뒤바뀐 양극성-부하의 단위들이기 때문에, 독기의 몸의 변환이 그 형태형성의 장과 DNA 안의 그것의 결정화의 양극성 부하를 뒤바꿈으로서 달성될 수 있으며, 그것은 독기의 결정체들을 용해합니다.

 

융합과 분열의 과정을 통해 카르마의 내용이 차원간 빛 inter-dimensional light / 소리 sould / 전자기 electromagnetic / 스칼라 파동 스펙트라 scalar wave spectra 로 변환되며, 계속 왜곡들이 차원적 상승을 허용하도록 자유롭게 풀어줍니다.

 

카르마 각인은 에너지 패턴들이고, 그러므로 에너지를 사용해서 변환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상 카르마를 변환시키기 위한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에너지를 사용하면서, 카르마의 독기의 양극성이 역전될 수 있고, 그것은 결정체의 용해를 가져옵니다. 재편된 에너지는 DNA 속으로 재-지시됩니다.

 

그러므로 과거의 카르마를 걷는 것이나 당신이 부모와 조상들로부터 상속받은 것을 계속 운반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내가 만들고 싶은 최종 요점은 카르마 독기가 그림자 자아 Shadow self 의 창조로 기여한다는 것입니다. 그림자 자아는 사람의 능력들, 이해, 인식, 삶의 체험들의 해석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림자 자아로 관련된 모습은 그의 가장 완전한 아바타 신분 Avatar identity 을 완전히 실현하고 표현하는데, 그의 크라이스트 잠재성과 일관적이 되는데 어려움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들은 무엇보다도 순교자, 희생자, 완전주의자, 외교관, 쾌락주의자, 등을 포함합니다. 이들 역시 에너지를 사용하여 청산될 수 있습니다.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깨달음. 가르침들/468

 

 

헤이젤 씨내난 (Hazel Sinanan) 님의 한국방문 세미나 예정

[2014년 10월 24일 (金) ~ 2014년 10월 26일 (日) - 3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