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끝으로 조금씩 더 가까워지면서 - 무한한 어머니 영 [Infinite Mother Spirit]

 

 

 

지상에 있는 우리의 군대는 거대한 성공을 가져왔고, 더 많은 발판들을 위해 잠입하고 있다

끝으로 조금씩 더 가까워지면서 - 무한한 어머니 영

 

끝으로 조금씩 더 가까워지면서

INCHING EVER CLOSER TO THE END

 

By Infinite Mother Spirit through Shellee-Kim . 9/29/2014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367-P-Shellee-Kim-s-Messages #268

 

 

 

 

 

무한어머니영/IMS: 너에게 좋은 날이 되기를. 그리고 우리는 오늘 괜찮지?

 

[여기서 나의 가장 최근 돌파구에 대해 나를 축하하면서, 적당한 정도의 IMS와의 얘기가 있었습니다....

이번에 나는 그것이 무엇에 대한 것이었는지를 알고 있으며 .. 그것은 내게 명백했고, 나는 길의 매 걸음에서 나의 모든 선택을 매우 의식하고 있었습니다(항상 그 경우가 아니었지만). 그것은 모두 우리에게 일어나는 것으로 우리가 어떻게 반응하기를 선택하는 가속에 있습니다. 어쨌든, 이것은 명백히 나에게 더 큰 체험이었고, 그녀는 그것에 대해 많이 말했습니다. 지금은 ... 그 모든 것이 어떻게 펼쳐지는지를 보기 위한 시간인데.... 나의 수수께끼 같은 말을 용서하세요, 그러나 지금 우리는 대화의 공적 부분으로 들어갑니다.]

 

SK: 장황하지만, 신경 쓰지 마세요, 어머니 ... 내가 당신의 지혜의 얘기들을 사랑하지 않는다거나 존경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며 ... 당신은 이미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

 

 

IMS: 쉘리, 이제 나는 이 공식 성명의 공적 부분으로 들어가고 싶구나.

 

우리는 큰 기쁨을 가지고, 이 지나간 시간 기간 동안 ... 그리고 너희 모두와의 나의 마지막 성명을 나눈 이래 ... 정확히 달성된 것을 대중과 나눈다.

 

많은 것이 빛의 영역들에서 통합되었고, 그것은 많은 어둠의 자들이 기댈 수 있는 많은 것을 남기지 않았다. 그 결과로, 그들의 모든 움직임이 그들 발밑으로 미끄러져 내려갔고, 그들의 문자 그대로의 바로 그 발판이 불안정하게 되었으며, 심지어 위태롭게 되었는데, 그들이 그들의 목표들을 더욱 달성하려고 시도하기 위해 그들이 떼는 매 걸음마다 말이다.

 

그들의 의지력, 결단, 외관상 고갈되지 않는 듯 보이는 책략들은 어떤 의미로 대단히 존경스럽다. 이것은 단지 얼마나 그들이 강력할 수 있고 강력했을 수 있을 가를 보여주는데, 그들이 같은 에너지를 빛과 신과 하나가 되기 위한 one with Light and God 그들의 욕구를 향해 지시되었다면 말이다. 그러나 이것은 그렇게 되지 않는데, 그것이 그들의 선택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개인적 의지의 힘의 하나의 좋은 실증이다. 이것이 여기서 요즈음 읽고 있는 너희 일부 가운데서 하나의 ‘뜨거운 주제 hot topic“ 인데, 안 그러냐?

 

모든 것들은 그들이 있는 대로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러한 자들이 ‘파티로 오도록 come to the party’ 더 이상 기다리지 않는다. 그리고 한동안 그렇게 하지 않았다.

 

이 시간에 우리가 해온 것 HAVE been doing 은 추가 원조로서, 행동할 대다수를 위한 닻과 발판들을 공급하기 위한 것인데, 그들이 그들의 깨어남으로 깜짝 놀라게 될 때 말이다. 깨어남이 그 앎을 증진시키고, 그리하여 각자의 선택들을 향상시킬 추가 지원들을 가질 수 있도록 말이다. 그러므로 이것은 가장 생산적이고 중요한 기간이 되었고, 계속 될 것이다.

 

우리가 전개하도록 허용하고 있는 어떤 일들이 있는데, 너희 세계의 중심 플레어들이 각자가 그들이 누구이고 무엇인지에 대해 그들 자신을 보여주고 드러낼 수 있게 말이다. 그들이 조율되어 있는 것을 포함해서, 모든 이들이 말하자면, ‘동물원에 누가 누구인지를 who’s who in the zoo’ 정확히 그들 자신이 보고 알 수 있도록 말이다. :-)

 

모든 것이 말해지고 이루어질 때, 너희 행성의 시민들의 대다수가 너희의 2013년 말에 그 자신이었던 것으로부터 대단히 강화된, 집단적이고도 개인적인 위치에 있게 될 것이다. 신뢰한 자들(정부 지도자들/권한의 인물들)에게 속임을 당했음이 무엇을 의미했는가의 이 새로운 힘과 이해로부터 불신의 엄청난 파도가 의로운 주인들의 손 안에 오래 동안 있지 않았던 개인적이고 집단적 힘의 복구의 시작과 더불어 올 것이다. 이들이 너희 행성의 시민들이 되면서 말이다.

 

지상에 있는 우리의 군대는 다양한 발판들을 가로질러 거대한 성공을 가져왔고, 더 많은 발판들을 정박하기 위해 잠입하고 있다. 동시에 이 장대한 계획의 전개에서 더 이상 봉사하지 않는 것과 봉사하지 않는 자들을 청소하면서 말이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희가 살고 있는 그 시간들은 어떤 시간인가! 너희 각자가 그 안에서 살아가고 있는 것은 거대한 특권이고 명예이다.

 

그것을 말했으므로, 내가 덧붙일 남은 모든 말은:

하고 있는 것을 계속 해라. 너희 모든 노력이 너희가 이 시점에서 알 수 있거나 깨달을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중요하다.

 

우리는 모두 너희 각자와 함께 있는데, 너희를 응원하면서, 우리가 도울 수 있는 곳에서 너희를 도우면서 말이다.

너희는 깊이 칭송되고 있고, 존중되고 있으며, 완전히 사랑받고 있다.

우리의 사랑하는 빛의 전사들 Light Warriors 아, 이점을 알고 있어라.

 

나는 무한한 어머니 영이다. I AM the Infinite Mother Spirit.

너희의 여정들의 계속된 여정에서 너희에게 최선을 기원하면서,

축복 받으라.

 

하나이고 모든 이들인 자의 봉사 속에서 In Service To The one And All.

 

 

옮길 때는 출처(www.ageoflight.net)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