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기쁨[JOY] 창조주[ONE] 평화[P] 소속[B] / 크라이언 [KRYON]

 

 

 

현재의 상황은 어둠과 빛의 최후 결전같습니다. 여러분의 여행이 거의 끝나갑니다

기쁨[J] 창조주[ONE] 평화[P] 소속[B] / 크라이언

 

크라이언의 채널 메시지

기쁨[JOY] 창조주[ONENESS]

평화[PEACE] 소속[BELONG]

 

스위스 바젤에서 전했습니다. 2014. 9. 6.

http://www.kryon.com/k_25.html #151

작자: 크라이언 / 전달자: 리 캐롤 / 번역: 얼 쑤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여러분, 자기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보다 채널링 과정은 정말 평범합니다. 이곳에 누가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지금 이곳에는 채널링이 진행되는 방식을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치유사가 환자에게 다가설 때는 의사소통이 있습니다. 그것이 채널링입니다, 치유사는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때때로 치유사가 물러서고, 나타남은 필요한 정보를 가져오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정보는 종종 치유사 앞에 있는 환자의 성품, 본성에 의해서 입증됩니다. 그래서 치유사와 환자는 균형을, 에너지적 춤을 시작하여, 채널링을 시작합니다.[역주, 채널링의 과정을 설명하네요]

 

보통 치유사와 채널하는 사람은 뭔가가 있습니다. 둘은 의사소통 중입니다, 그러나 다른 방식들에서 소통 중인 것입니다. 치유사는 치유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균형을 맞춥니다. 인간은 다른 사람에게 강제로 치유를 해내지는 못합니다. 그렇지만 대부분 환자들은 [건강한] 균형을 요구하며, 그래서 그들은 균형을 이룬 치유사의 도움으로 스스로를 치유할 수 있습니다. ‘진실한 치유’는 그런 협력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당장 여러분이 치유 중인 것은 비슷합니다. 전달되는 이런 메시지 이면에는 현존하는 균형을 이룬 에너지가 있습니다.

 

친애하는 여러분 내가 제공하는 메시지에는 치유사와 같은 에너지가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생각하는 방식을 명료하게 하는 균형이 있습니다. 그런 명료성, 정화 작업은 여러분이 결정하는 것을, 다른 수준에서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명료성 또는 정화의 작업은 마음에 대한 치유입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자유 선택입니다. 많은 경우, 메시지들은 잠시 망각의 베일을 걷어내고 균형을 창조하는 진실한 에너지를 들어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런 방식에서 오늘 실행할 것입니다. 메시지는 길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주 다른 내용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자주 말하지 않는 주제를 말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영혼

 

우리는 여러분에게 전환에 대해 말하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실 이런 정보 방식을 2012년 이전에 시작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전환에 대한 더욱 많은 속성들을 전달하며 2013년을 지나 2014년을 통과 중입니다. 그 시간 속에서, 우리는 다음엔 무슨 일이 있는 지를 제시했습니다. 여러분 주위에 에너지와 예상되는 것들을 말했고, 여러분이 보고 있는 어둠과 부정적 에너지에 대해서 실망하지 말라고 주의를 주었습니다. 현재의 상황은 어둠과 빛의 최후 결전과 같습니다. 또한 낮은 의식을 가진 일들은 빠르게 전방으로 나타나며 자체의 어둠과 추함으로 들어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의 정원에 있는 이전에는 결코 움직이지 않은 아주 커다란 바위를 움직일 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바위 아래에서, 어둠 속에서 살아가는 것들은 갑자기 빛에 들어나면 날쌔게 움직입니다. 아마도 그것들이 그 곳에 숨어 있다는 것을 여러분은 몰랐습니다, 그러나 언제나 그것들은 거기 있었습니다. 그런 어두운 것들이 이 시기에 움직인다고 몇 번 말했습니다. 어둠에 일들은 뉴스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실망하지 말라고 당부했습니다. 여러분에게 그 모든 일들에서 평화를 가지는 방식에 대한 지침들을 제공했고 관용과 자비의 행위에 대해서도 말했습니다, 그러나 결코 영혼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상위 자아와 영혼은 무엇이 다를까요? 먼저 상위 자아는 여러분의 독특한 부분입니다. 상위 자아는 “여러분의 이름이 붙은 신의 수프[SOUP]"로 말한 부분입니다. 여러분 아카쉬[영혼 여정의 기록]의 부분입니다. 상위 자아는 여러분입니다, 지구를 걷고 있는 신의 부분입니다. 여러분이 육화할 때마다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구로 여러분과 함께 오는 것은 똑 같은 상위 자아입니다. 여러분이 이곳에서 어떤 친구와 만나는 지 자각했나요? 상위 자아는 모든 생애들을 통해서 여러분과 함께 했습니다! 상위 자아를 연결하면, 여러분은 모든 생애의 인간 가족[the entire Human family] - 여러분이 뭔가에 대해 알게 되고, 뭔가와 함께 해 왔던 가족을 연결합니다. 아카쉬는 여러분이 모든 생애에서 배운 모든 것의 기록입니다. 그것은 인간 본성의 부분입니다, 또한 상위 자아의 부분입니다. 여러분이 지구 행성에 없다면, 상위자아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아카쉬는 지구 인간의 이원성에 해당하는 총체적인 어떤 것입니다.

 

이제, 영혼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상위 자아와는 아주 다르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것에 명료해 지세요: 오래된 에너지 속에서, 모든 인간이 그들의 영혼 부분과 연결할 수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영혼의 부분은 그들 의식에서 아주 멀리 있었고, 단지 관념일 뿐이었습니다. 지금 [2012년 전환 후] 새로운 에너지가 시작되었고, 우리는 여러분이 창조자와 연결하는 것을 배우길 바랬습니다. 영혼이 무엇인가요? 상위자아와는 왜 다른가요? 설명을 위해서 우리는 종종 어떤 언어로도 설명하기 정말 힘든 개념으로 시작합니다.

 

영혼의 신의 불꽃[the spark of God]입니다.

 

영혼, 신의 불꽃은 영원한 것입니다, 영혼에는 자체에 인간 아카쉬가 없습니다. 그 대신 창조자의 각인[역주 의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존재하는 모든 것입니다. 여러분이 명상 속에서 핵으로 내려설 때는 그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순간 영혼이 앞으로 나올 때 실지로 그것을 느낍니다. 영혼은 상위 자아가 아님을 알 것입니다. 영혼은 상위 자아를 너머서 존재합니다. 그렇지만 영혼은 여전히 인간인 여러분에게 소속된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차원적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이원성으로 영혼을 지원합니다, 왜냐하면 영혼은 물질적이고 동시에 의식적이기 때문입니다.

 

영혼은 여러분과 말이나 생각들로 소통하지 않습니다 그보다는 여러분에게 직관을 제공합니다. 그런 소통 이상의 것입니다. 영혼은 베일 너머 다른 곳에 있는 것도 아닙니다! 영혼은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영혼은 물질적인 여러분의 모든 개별 조각들에 숨었습니다. 영혼은 여러분의 아름다움입니다; 만물의 중후함입니다. 여러분이 들어야만 할 속성들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영혼 속에서 느끼는 것에 익숙해지길 원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러지 않을 사람도 있습니다. 신경도 쓰지 않는 사람도 있을 것이지만, 나는 영혼 속에서 느끼고 싶은 여러분을 그 곳으로 데려가고 싶습니다.

 

여러분이 그런 속성들을 이해하려면 나와 함께 다소 형이상학적 여행을 해야만 합니다. 여러분에게 영원한 어떤 곳으로 가길 바랍니다. 그 곳은 안전한 곳이고 여러분만이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이 해본 가장 깊은 명상으로 상징됩니다. 안전한 공간은 영혼의 속성과 매일의 바탕에서 여러분에게 제공하고 싶은 어떤 것입니다. 내 손을 잡으세요, 함께 여행을 떠나요.

 

 

여 행

 

나와 함께 둘러보세요. 먼저 체험할 것이 무엇이죠? 체험할 어떤 층이 있다면, 첫 번째 것은 기쁨입니다! - 기쁨! 평화로운 기쁨입니다, 인간 삶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던 중요치 않기 때문입니다. 신의 에센스 그리고 사랑은 기쁨입니다! 기쁨이 가득합니다, 사람들이 그런 방식으로 그들 자신을 대면할 때 기쁨으로 눈물이 나는 이유가 그 때문입니다. 기쁨은 여러분에게 창조자의 에센스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조용하고 안전합니다. 원할 때 마다 기쁨을 접속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에 것이기 때문입니다.

 

창조자는 항상 웃는 얼굴입니다! 그 점을 알았나요? 인류는 그 말을 들어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전능한 신의 관심을 얻기 위해서는 고통을 겪어야만 한다고 믿습니다. 비밀을 한 가지 전하고 싶습니다: “기쁨”이 여러분에게 신의 더 많은 관심을 끌게 합니다! “고통”은 3차원에 고착된 인간의 속성입니다. 진실로 인간에 의해서 만들어진 관념일 뿐입니다. 고통은 결코 창조자인 신에 것이 아닙니다. 친애하는 여러분 다시 말합니다: 인간성, 인간 의식을 전능한 신, 위대한 창조의 근원, 우주의 순수한 사랑에게 적용하지 마세요. 신은 “인간처럼 생각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영혼[의식]이 신의 정수입니다.

 

여러분이 몇 살인지 알고 있나요? 여러분의 영혼의 나이는 시작도 없고 끝도 없을 것입니다[영원은 영원하다는 것이죠.] 그런 진실은 아주 완전한 사랑의 기적입니다, 인간의 마음으로는 그런 진실을 생각도 못합니다. 영혼[의식]은 모든 만물의 창조적 근원의 부분입니다. 영혼이 여러분과 다른 동물들을 구분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더 자주 영혼의 핵[의식]으로 침잠하길 바랍니다, 이런 방식에서 전에 말하지 않았던 것들을 체험하기 위해서입니다.

 

 

 

 

만물의 하나님[Oneness]

 

계속해서 여행하여 영혼의 다른 속성을 이해해 봅시다. 우리는 오직 영혼의 속성을 표현할 하나의 말이 있습니다, 하나님[oneness]입니다. 하나님이란 말은 고대로부터 유래합니다, 그들은 종종 “모든 것과 함께하는 ‘하나님’이 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창조에는 신의 근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모든 것과 함께하는 하나됨이 되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하나님은 관념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존재의 상태[a state of being]입니다.

 

존재하는 하나님을 느낄 수 있나요?

지구의 격자가 여러분이 하나님을 느끼는 것을 돕기 위해 창조되었다는 것을 이해하나요?

 

하나님은 여러분이 동물, 공기, 바위, 나무 등에 에너지를 느끼게 합니다. 하나님[역주, 의식]은 여러분 같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신[의식]과 관계 맺도록 여러분을 돕니다.

 

하나님은 분리주의와는 정반대입니다. 낡은 에너지[의식]로 그들이 누구인지를 결정하고, 그리고는 다른 존재들과 분리되게 합니다. 사람들은 스스로를 판단하여 집단들을 만듭니다. 그런 것이 신의 속성일까요? 영이 사람들과 비슷할까요? 우주의 창조자가 여러분을 다른 사람들과 분리시키는 결정을 할까요? 여러분은 완전한 창조물입니다. [크라이언이 청중 한 사람씩을 가르키며] 당신 옆에, 그리고 당신 옆에 그리고 여러분 모두의 옆에는 그 완전한 하나님이 있습니다. 이 말은 “너의 이웃을 사랑하라.”는 개념을 뛰어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별들이 빛나듯 똑 같은 별의 것으로 만들어졌다는 말입니다.

 

신[oneness]: 많은 사람들이 위의 설명처럼, 신처럼 느끼지 못합니다. 신이란 관념적으로 체험하기가 그냥 너무 높습니다. 신은 느껴져야만 합니다.

 

잘 들으세요: 영혼을 느끼는 것, 인지하고 인식하는 것은 과거 샤먼들에 한해서 느껴졌던 속성입니다, 그리고 지금 그런 신을 인지하는 것은 여러분의 속성입니다. 여러분이 모든 인류의 신을 느끼길 바랍니다. 사람들이 행동하는 것을 보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진실로 “누구”인지를 보세요!

 

여러분이 그런 그림을 그리고 그렇게 느낄 때, 그것이 모든 것에 영향을 준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신의 의식은 접착제와 같습니다 - 신의 의식은 끈쩍끈쩍 합니다. 여러분인 신의 의식은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고, 여러분을 주의깊게 보게 하는 균형을 이룬 사람으로 이해합니다. 사람들은 여러분에 대해서 좋아하고 즐거운 뭔가를 봅니다. 친애하는 하나님인, 여러분은 모든 것과 함께하는 하나님인 어떤 사람을 숨기지 못합니다! 사람들은 빛납니다! 그들의 빛은 밝습니다, 그리고 기쁨으로, 하나님으로 웃습니다.

 

 

완전한 평화

 

영혼 속에서 여행을 계속합시다, 우리는 두 번째 속성을 이해하며 느낍니다: 완전한 평화입니다. 부분적인 평화, 여러분을 위한, 지금만을 위한 평화가 아니라 완전한, 영원한 평화입니다. 이해하는 모든 것을 뛰어넘는 완전한 평화로, 설명할 논리적인 이유는 없습니다. “신[의식]이 존재[IT IS]”하기에 완전한 평화가 있습니다, 어떤 그래야만 하는 외부적 이유 때문이 아닙니다. 신의 의식이 평화의 원천입니다. 삶에서 주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던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인 영혼의 자각에 침잠할 때, 모든 것은 영원히 완전합니다.

 

사랑, 존재함[IT IS]은 여러분을 우주가 창조되는 근원으로 데려가며, 인간으로 상상할 수 있는 평범한 것을 훨씬 너머선 일들로 안내합니다. 여러분은 그런 존재의 일부분입니다, 왜냐하면 우주가 창조될 때 완전한 평화 속에서 여러분은 그 곳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침잠할 수 있는 존재하는 상태를 상상해 보세요, 그리고 존재의 상태에는 드라마, 문제들이란 없습니다, 오직 사랑만이 있습니다. 그런 존재의 상태가 여러분의 부분입니다.

 

 

여러분에 것

 

여러분의 여행이 거의 끝나갑니다. 아주 많은 것을 말하지 않았지만 여러분의 정체에 대한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의 정체를 여러분에 것[Belonging]이라 부를 것입니다. 아주 많이 그것을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오, 이 말은 말들로 이해 안 되는 아주 많은 의미입니다. 신에 것은 어떤 것일까요? 신의 부분이 되는 것은 어떤 느낌일까요. 기쁨과 신 그리고 평화는 여러분의 영혼 주변에서 순환하는 모든 것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상위 자아나, 송과체의 출구가 아니며, 아카쉬도 아닙니다.

 

그보다는 신의 부분은 존재하는 모든 것입니다. 여러분인 존재의 상태는 시간과는 상관이 없으며, 영원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중앙 근원에 부분, 창조자에 부분입니다.

 

그 중앙 근원, 창조자는 영원하며 완전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으로부터 숨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항상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신이라 부르는 창조 근원의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결코 그것은 분리되지 않습니다. 창조 근원은 여러분이고 여러분은 창조 근원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그렇다고 생각하는 것은 중요치 않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가족과 함께 있습니다 - 영원히.

 

영혼의 가슴 속으로 여행하는 은유적 표현은 가까이 있습니다, 말해보세요:

기쁨, 신[의식], 평화, 나의 것입니다. 기쁨, 신, 평화 그리고 나의 것. 기쁨, 신, 평화, 나의 것입니다.

 

나는 방금 샤먼의 비밀을 제공했습니다. 때때로 샤먼들은 몇 시간 앉아서는 그런 개념들로 접어듭니다, 그것들을 통합하고, 물질적인 인간과 분리되려 노력합니다 - 더욱 더 강력하게 진실 되게 그들의 것을 만들려는 어떤 작업입니다. 샤먼들은 그들의 정수를 이해하고, 그들의 것으로 창조 근원을 주장하고 이용하고 싶었습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그런 욕구를 느끼는 것은 좌절이었는데 그것들을 연결하고 밀접하게 작업할 수 없었습니다. 지금은 그런 좌절의 현실이 바뀌고 있습니다.

 

인간의 유전자는 의식적으로 더욱 기능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인간의 유전자, 의식은 더 많은 에너지를 취할 것입니다. 영적 기능 성장의 아름다운 속성, 영원한 영혼을 마침내 물질 형태를 입고 여러분이 손에 쥐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마스터들에게서 그것을 보았나요? 그렇죠! 영원한 영혼은 여러분이 마스터들에게서 매료되었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신을 느꼈던 것입니다, 그리고 인간의 부분으로 반응했던 것입니다. 오늘날 여러분은 마스터들을 숭배하며, 모든 걸음에서 영원한 존재의 얼굴을 만져볼 수 있는 그들을 기억합니다.

 

이제 돌아오세요, 나와 함께 하세요. 잘 들으세요 : 그 모든 것은 여러분이 될 수 있는 부분들입니다. 오늘, 앞에서 기쁨, 신, 평화, 여러분의 것을 말하며 시작했습니다.

 

다신 한 번 묻습니다: 여러분은 누구인가요? 그런 마스터의 도구들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누구인가요? 나는 여러분이 마스터의 도구를 가진 존재라고 말할 것입니다.

 

손을 높이 드세요 그리고 원한다면 다음처럼 말하세요:

 

“나는 창조 근원의 부분이다. 나는 신의 의식만큼이나 오래되었고, 아이처럼 어리다. 나는 영원하며, 나의 지혜도 영원하다. 비록 인간이지만 나는 기적을 공동 창조할 수 있다, 왜냐하면 나의 영혼이 깨어나서, 마스터의 아름다움은 마침내 내 손에 있기 때문이다. 나는 신이다.”

 

기쁨, 신, 평화, 나의 것.

그리고 진실로 일들은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원문출처: http://www.kryon.com/CHAN2014/k_channel14_Basel-14.html

번역출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