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우리는 요리하고 있습니다 / 황금 기회의 날들입니다 [Shellee-Kim’s HS/EM]

 

 

 

당신들은 당신에게서 무엇이 필요한지를,.. 그 이유를 압니까? 그리고 그것을 합니까?

우리는 요리하고 있습니다 / 황금 기회의 날들입니다

 

우리는 요리하고 있습니다

WE’RE COOKING

 

By Shellee-Kim’s HS/EM 12/18/2014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367-P-Shellee-Kim-s-Messages #301

 

 

 

 

나는 여기 있습니다! 나는 여기 있습니다! 나는 여기 있습니다!

당신들, 모든 사랑하는 이들과 표명할 필요가 있는 시급한 문제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내가 할 수 있고 그 방법을 알고 있는 모든 방식에서 도와야만 합니다.

 

쉘리가 부르기 좋아하듯이, 압력 밥솥의 에너지들이 모든 시간, 상당한 높이로 도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모두 이 강렬한 압력으로 반응하고 있습니다. 그 압력은 당신들의 진정한 성질과 일치하지 않는 모든 것을 당신들의 의식적 깨달음으로 가져오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은 두려워할 무엇이 아닙니다. 그것은 흘러넘치고, 씻겨 나가야 하는, 냄비로부터 축출되어야만 하는 것이 냄비의 그 액체의 표면의 단순한 올라감인데[SK: 나는 큰 냄비에서 데워지고, 그런 다음 끓으면서, 걸쭉한 액체가 옆으로 흘러넘치는 스튜(고기와 채소를 넣고 뭉근히 끊인 요리)의 그림을 보았습니다.] 다른 재료들이 씻어지고, 더욱 완전하게 조리되도록 남으면서 말입니다.

 

예, 당신들은 완전함으로 당신들 자신을 조리하는 그 냄비이자 스튜 둘 다입니다. 당신들은 도가니이자 그 내용물입니다. 음식은 적절한 비유인데, 이것들의 영양과 양육의 측면들이 당신들이 먼저 당신들 자신 안에서 포용할 것이 요구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말하자면, 특히 자기 영양과 자기 양육을 의미합니다. 당신들은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필요성을 먼저 만족시키면서 아직 당신 자신의 배를 채우지 못했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의 영양과 위안의 공급자로서 봉사할 수 없습니다. [‘너는 배가 고픈 사람에게 종교를 설교할 수 없다’는 격언이 생각납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당신들은 내가 여기서 말하는 것을 이해합니까? 이것은 선택하는 것(혹은 선택하지 않는 것)이 모든 과잉들, 당신들을 중독시키는 모든 것, 당신들 자신의 완전함으로부터 당신을 지체시키는 모든 것을 방출하도록 앞에 와있는 그 시간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에게서 무엇이 필요한지를, 그리고 그 이유를 압니까? 그리고 그것을 합니까?

 

자, 그것은 백만 달러짜리의 질문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기회가 여기 있습니다.

 

이러한 시간들이 에너지가 강렬해진다는 의미에서 다소 나빠질 것입니다. 그것은 심지어 성장을 허용할 것인데, 모든 이들에 의해 느껴질 거대한 불쾌감으로 인해 말입니다. 얼마나 많은 이들이 성장을 하기 위해 선택할 가는 물론 다른 이야기입니다. 이것들은 당신들의 영원한 생명의 관점에서 보면 정말로 황금의 기회의 날들입니다. 그리고 주기의 끝으로 더 가까이 갈수록, 개인적 기회들이 더 장대해집니다.

 

친구들이여, 신 God 으로부터 이 선물은 당신들의 현재 삶의 환경들과 당신들이 또한 그것들을 보는 방식에서는 그처럼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점을 이해하세요, 앞의 교훈들을 분별할 수 있는 그러한 당신들은 그 필요조건들로 도전하기 위해 일어설 것이고, 이것들을 내부에서 해결할 자들은 명예의 자리로 졸업하는 자들이 될 것입니다.

 

SK: 나는 계속 몇 가지 문구들과 이미지들을 받습니다. 하나는 그러한 도전들을 포용할 모든 자들이 지금 바늘의 눈을 통과하고 있는 것입니다. 나는 내가 더 기억한다면 좀 더 덧붙일 것입니다.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깨달음.가르침들/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