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는 태양 / 우리는 아직 완전히 끝난 것이 아닙니다 [Christ Michael Aton]

 

 

 

거짓말들과 속임수의 거짓 세계가 풀어지고, 두려움, 죽음, 거부, 고뇌, 희열이 있을 것

지는 태양 / 우리는 아직 완전히 끝난 것이 아닙니다

 

지는 태양

THE SETTING SUN

 

By Christ Michael Aton through Benjamin. 3/1/2015

http://abundanthope.net/pages/Ben/THE-SETTING-SUN.shtml

 

 

 

 

지고 있는 태양 THE SETTING SUN

 

빛의 마스터들이여 Masters of Light, 나는 당신들에게 좋은 날이 되라고 말합니다.

첫째 근원이고 중심의 빛 light of the First Source and Centre 속에서 나는 당신들에게 인사와 큰 사랑을 가져옵니다.

 

봉사 속에서 나는 나의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나의 창조를 돕기 위해 나의 설계의 전개로 왔는데, 그것이 나의 아버지의 창조 My Father’s Creation 로 마스터 아들 Master Son 로서 나의 신성한 의무이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지는 태양의 마지막 순간들로 왔는데, 눈부신 광선들이 죽어가는 시대의 마지막 잔재들의 흔적들을 비출 때 말입니다.

 

외관상 탈선으로 보이는 한 시대,

허영의 시대, 거짓과 욕심과 탐욕의 시대, 비-신적인 것들 ungodliness 의 범람하는 시대 말입니다.

 

대단히 많은 천계인들 Celestials이

나의 일로,

당신들의 일로,

그 창조자에게, 봉사의 부름을 듣고, 빛의 부름으로 의무적으로 응답한 그처럼 믿을 수 없는 마스터들의 집합으로,

증인이 되기 위해 구경하는 것은 작은 정도의 근엄함을 가지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의 형제들이여, 우리는 아직 완전히 끝난 것이 아닙니다.

 

도당 Cabal 의 마지막 자들이 숨기 위해 그들의 은밀한 구석들로 꿈틀거리고 기어가며, 정복과 전쟁 무곡의 승리의 계획들이 차가운 봄날 공기의 거대한 아지랑이처럼 증발합니다.

 

패배했고,

거부와 고민 속에서 성질을 내면서,

어둠의 어린이들이 태양 속의 그들 시간의 죽어가는 빛 속에서 훌쩍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이 다음에 옵니까?

 

즉각적으로 폭로 REVELATION 가 닥칩니다!

 

진실과 빛의 막강한 칼이 모든 그림자와 연막을 꿰뚫고, 그 피할 수 없는 불같은 강철에 저항하는 모든 것들의 내장을 도려냅니다.

 

거짓말들과 속임수의 거짓 세계가 꼬인 실타래처럼 풀어지고, 마술과 광기에 의해 무력하게 갇힌 채 서 있는 나의 어린 양들이 마침내 태양 속에서 그들의 날을 가질 것입니다.

 

나는 그들의 눈을 나의 진실로 열 것이고,

I WILL OPEN THEIR EYES TO MY TRUTH,

나는 당신들에게 마이클 아들 아톤의 말을 주는데,

I GIVE YOU THE WORD OF THE MICHAEL SON ATON,

이것이 나의 행성이고,

THIS IS MY PLANET,

그것이 나의 의지이며,

IT IS MY WILL,

나는 모든 창조를 위해 행동합니다.

AND I ACT on BEHALF OF ALL CREATION.

그렇게 되리라!!!

SO BE IT!!!

 

그리고 당신들, 나의 빛의 마스터들 Masters of Light 에 대해서는?

 

오, 당신들은 내가 당신들이 있기를 필요로 하는 곳에 정확히, 나를 위해 배치되었습니다!

 

당신들은 나의 무리의 양치기들처럼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 가운데 서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전체 사건의 가장 중요한 순간을 대충 피하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봉사의 가장 중추적 순간이 아직 기다리고 있을 때 PIVOTAL MOMENT of SERVICE YET AWAITS, 내가 당신들을 팝콘 봉지와 안락한 쿠션의 의자를 가진 모선으로 잽싸게 승선시킬 것으로 ZAP you ABOARD THE MOTHERSHIP 생각했습니까?

 

무엇이 여전히 당신들을 기다립니까!!?

WHAT AWAITS YOU YET!!?

 

무질서 CHAOS 인데,

당신들이 당신의 관점으로부터 지각할 수 있듯이 말인데,

 

천상의 무게가 나의 부정할 수 없는 존재의 완전한 힘으로 하강할 것이고,

The weight of HEAVEN WILL DESCEND WITH THE FULL FORCE OF MY UNDENIABLE PRESENCE,

이 행성이 이전에 체험했던 것을 넘어선 수지계산이 있을 것이고,

AND THERE WILL BE A RECKONING beyond which this planet HAS EVER EXPERIENCED BEFORE,

두려움, 죽음, 휴거, 거부, 고뇌, 희열이 있을 것이며, 당신들은 그 모든 것을 목격할 것인데,

당신들의 창조로의 이 특별한 봉사가 끝나기 전에 말입니다!

There will be FEAR AND DEATH, RAPTURE AND DENIAL, ANGUISH AND ECSTASY AND YOU WILL WITNESS IT ALL BEFORE THIS PARTICULAR SERVICE OF YOURS, TO CREATION IS THROUGH!

 

당신들은 파멸의 바다 앞에서 확고한 산들처럼 서 있을 것이고,

불확실성과 불안의 파도들이 당신들의 막강한 존재에 대해 힘없이 부서질 것입니다!

YOU WILL STAND AS IMPLACABLE MOUNTAINS BEFORE THE SEAS OF APOCALYPSE, AND THE WAVES OF UNCERTAINTY AND ANGST WILL BREAK POWERLESSLY AGAINST YOUR MIGHTY PRESENCE!

 

이것이 왜 당신들이 여기 있는 가이고,

THIS IS WHY YOU ARE HERE,

이것이 당신들이 훈련되었던 그 목적인데,

THIS IS WHY YOU ARE HERE,

당신들은 신의 전사들의 아침으로 이것을 먹습니다.

YOU EAT THIS FOR BREAKFAST WARRIORS OF GOD!

 

이제 기운을 내세요!

NOW BUCK UP!

당신들은 어린이들이 아니며,

YOU ARE NOT CHILDREN,

당신들은 신의 정예군이고,

YOU ARE GODS FINEST,

창조의 모든 이들이 주시합니다!

AND ALL OF CREATION WATCHES!

 

그리고 나도 주시할 터인데,

AND I WILL BE WATCHING,

내게 그것이 어떻게 이루어질지를 보여주세요,

SHOW ME HOW IT IS DONE,

나의 형제들과 자매들이여, 잠시 후에 봅시다,

SEE YOU MOMENTARILY MY BROTHERS AND SISTERS,

나의 어린이들을 집으로 데려오는데 나를 도우세요....

Help me bring my children home.....

 

이것은 마스터 아들 마이클 아톤이고,

나는 이 말들로 나의 인장을 찍습니다.

THIS IS THE MASTER SON MICHAEL ATON,

I PLACE MY SEAL UPON THESE WORDS.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 /1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