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하문명 모음 !

+ 진정한 대­성령(大­聖靈) : 아눈나키 여호와 7'봉인 . 12'부족

 

 

[책] 진정한 대­성령(大­聖靈)

The True Mega Holy Spirit

 

진정한 대-성령(大-聖靈) -머리말 (Preface)

 

사랑하는 아들아!

 

성령(Holy Spirit)이 어떤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너희들이 알지 못하다보니, 성령(聖靈)에 대한 오해와 왜곡들이 있었고, 특히나 종교에 의해 부정적으로 해석되어 마치, 특정 종교에서만이 있는 것으로 각인되었던 것이란다.

 

성령(Holy Spirit)은 그래서 창조­근원의 제 3측면을 표현하는 태초의 빛이면서도, 그렇지 않은 것으로 축소되었으며, 대우주를 있게 한 에너지­력인 창조-근원의 권능(權能: authority)이면서도 지구 식으로 변질되어 너희들에게 전달되었던 것이란다.

 

과거 성서에 등장하는 플레이아데스에서 들어온 우주인들인 엘로힘(Elohim)에 의해 창조에 대한 부분들이 잘못 전달되는 과정에서 매우 심각한 오류들이 일어난 채로 기록된 경전의 영향으로 너희들은 종교를 만드는 과정 속에 성령(Holy Spirit)을 왜곡하였던 것이란다.

 

보아라!

 

성서, 요엘에 등장하는 ‘내 영(God Spirit)을 너희들에게 붓는다.’는 표현 속에 등장하는 하느님의 영(Spirit of God)이 바로 ‘성령(Holy Spirit)’이라 할 수 있는데, 없던 것을 새롭게 주는 것과, 조금 있는 것을 보강하여 온전하게 주는 것과는 다른 표현 이다만 구별이 되어 있지 못하고, 또한 성령(Holy Spirit)의 속성 중에서 일부분인지, 아니면 전체인지도 구분이 되어 있지 않는 것이 바로 너희들이 알지 못한 상태에서 기록하였기에 벌어진 상태라 하는 것이란다.

 

이제, 지구 인류들에게 창조­근원의 속성을 전하려 하는데, 제 3측면인 에너지-력인 극성이 없는 옴니-폴라(Omni-Polar), 삼중-극성인 양성-음성-중성 전하 입자 단일체로 구성된 마누-힘(ManU-force)이라고 하는 영원한 생명력인 ‘성령(Holy Spirit)’을 전하여도 되는 때가 되었기 때문이란다.

 

너희들은 에너지에 대하여 얼마나 알고 있느냐? 그것이 바로 상승한 세계를 알 수 있는 기준이라 할 수 있단다. 너희들이 사용하는 원자력이나 전자기력, 또는 풍력, 태양력 등이 너희들이 사용하거나 사용하려고 하는 에너지로 알고 있는데, 3차원 물질을 이용하면서 자연스럽게 4차원 단계의 에너지-력으로 넘어 가려고 하고 있단다.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석유를 이용한 것이나, 석탄을 이용한 것에서 벗어나려고 하는 너희들의 모습에서 새로운 에니지인 전자기를 이용한 시도들이 나타남을 알고 있단다. 자연은 많은 에너지를 품고 있어서 어떻게 찾아내고, 개발하는 가가 바로 차원세계의 구분이자 기준이라 하는 것이란다.

 

대우주에 속한 우주들 중에서 물질우주에 소속된 너희들은 차원계라는 시간 매트릭스에 속해 있어서 그곳에서 제공되고 있는 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단다. 준비되어진 에너지를 사용하면서 진화할 수 있도록 한 것인데, 어떻게 활용하는지는 그곳 생명들에게 맡겨져 있다는 것이고, 부작용이 있는 것도 같이 해결해야 하는 과제 또한 있다는 것을 알게 하였단다. 생존 문제와 결부되어 있다 보니, 최선으로 개발하였고, 그렇게 문명을 발전시켜 나갔단다.

 

하지만 에너지의 부작용을 등한시한 문명들은 결국 문을 닫아야만 했는데, 에너지에 대한 무지가 불러온 비극이었단다. 과학 문명 또는 기술 문명이라 부르던 너희 조상들의 역사들이 그렇게 그림자처럼 사라져 간 것이란다. 너희들 역시 지난 과거의 흔적 속에서 그것들을 보고 있는데, 그것이 너희들에게 주는 교훈을 잊지 않았으면 하고는 있으나, 현재의 너희들이 그것을 정확하게 보고 있지 않음이 지금의 현상들을 나타내고 있다는 것이란다.

 

에너지는 생명력(life-force)이라는 이름으로 자연과 함께하고 있으면서 너희들의 생존과 문명을 이어지게 하고 있었으나 너희들은 이용하는 것에만 급급하였고, 자신들의 욕망을 충족시키는 수단으로서 사용하는 것에만 치중하다 보니 가장 중요한 핵심을 놓치고 지나가는 실수들을 저지르고, 그것이 너희들의 문명을 문을 닫게 하는 원인이 되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다는 것이란다.

 

이 에너지로 지칭되는 생명력(生命力:life­force)이 바로 ‘성령(Holy Spirit)’이라는 이름으로 너희들의 시간 매트릭스에 소개된 창조-근원의 힘, 마누-힘(ManU-force)인, 태초의 빛(primal light)인 무한 영(Infinite Spirit)이란다.

 

이제, 너와 함께 이야기를 풀어나가자꾸나.

 

 

2. 여호와 일곱 봉인(封印): Jehovain Seven Seals

 

너희들은 어둠을 부정하다고 해서 무조건 배척하려고만 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는데, 진실을 모르고 있기 때문이고 무엇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도 모르기 때문에 벌어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단다.

 

너희들은 아직 진실을 받아들일 정도로 성숙하지도 않았고, 의식이 열려있지도 않기 때문에 시기상조라 할 수 있단다. 흔히 너희들도 영화나 드라마에서 자주 인용하는 것이 바로 진실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상황에서 비밀이 공개되었을 때에 벌어지는 일들을 다루고 있음을 알고 있단다.

 

오늘날 너희들의 종교인 기독교의 하느님으로 등장하고 있는 여호와에 대한 진실은 어떨 것 같으냐? 너희들의 기독교인들이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지 않음을 알고 있단다. 맹목적인 충성에 따른 세뇌정도가 극심하다는 것을 알고 있단다. 하지만 인류들의 좀먹은 의식세계를 하루빨리 치유하지 않는다면 너희들의 미래는 장담할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우리는 나설 수밖에 없었단다.

 

우리는 너희들을 무력화 시키고 있는 어둠의 진실을 전달하여 너희들이 스스로를 지켜낼 수 있는 힘을 기르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고, 너희들이 면역력을 강화시켜서 더 이상 어둠에 의한 공격에 무방비로 당하지 않도록 하게 하려는 것이란다. 중국 고사에 ‘지피지기(知彼知己)이면 백전백승(百戰百勝)’이라는 말이 있음을 알고 있단다.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모두 승리한다’는 이야기란다. 너희들이 어둠에 대하여 알기 시작하면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는 힘이 강화될 것이란다.

 

우리는 누구 편을 들어주려고 하는 것이 아니란다. 동등한 기회를 주고 동등한 입장에서 경기를 하도록 하게 하려는 것이란다. 지금까지 어둠이 우위를 차지하고 있었다면 너희들은 불공정게임을 하고 있었기에 균형을 맞추려고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물리적인 힘으로는 저들에게 당할 수밖에 없었고, 정신적인 부분도 취약할 수밖에 없었음을 잘 알고 있었기에 이제는 불균형을 해소하여 당당하게 게임에 임하도록 하려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지금까지 정상적인 경기를 할 수 없도록 너희들에게 취해진 불평등한 제약이 무엇이었는지를 그 진실을 전하고자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족쇄를 차고 있는 상태로 경기를 하고 있었기에 당연히 어둠에 질 수밖에 없었단다. 그래서 족쇄가 무엇인지 그 비밀을 전하는 것이고, 비밀을 알고 저들의 공격을 방어하기를 바란단다. 족쇄는 바로 너희들의 아스트랄체와 육체에 있는 격자망인 신경체계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없도록 주요지점마다 봉인한 것이란다.

 

이 봉인을 ‘여호와 봉인’이라 한단다. 우선 너희들의 육체에 있는 7군데의 차크라를 봉인하였고 아스트랄체에 있는 5군데의 차크라를 봉인하였으며, 에테르체에 있는 3군데의 차크라를 봉인하였으니, 모두 15군데의 주요 차크라를 사용할 수 없도록 한 것이란다. 세부적인 부분을 모두 보자면 144,000군데의 차크라가 봉쇄당한 것이란다.

 

이렇게 한 이유는 너희 인류들이 그리스도의식인 마하라타 전류를 받을 수 없도록 해서 우리와의 연결됨을 훼손하려는 목적이 있었으며, 우리의 영이 너희들의 몸체에 연결될 수 없도록 하여 너희들을 노예로서 착취하려고 했기 때문이란다. 일면 이 계획은 성공하여 너희들을 지금까지 노예화 하는 데에 성공하였으며, 너희들은 우리들과의 소통이 단절되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어떠한 노력으로도 어떠한 방법으로도 성공할 수 없었는데, 간혹 인류들 사이에서 시도하려는 인자들이 나왔지만 저들이 설치한 잠금장치가 너무도 견고하여 제풀에 지쳐서 포기하거나, 저들의 술수에 넘어가서 그만 두거나, 아님 살인 당하여 실패하였던 것이란다.

 

하지만 고타마 싯다르타와 노자라는 인자가 불가능하다는 장벽을 뚫고 족쇄를 풀어서 자유인이 되었던 것이란다. 우리는 인류에게서 희망을 보았고, 가능성을 발견한 것이란다. 비록 시간이 오래 걸리고 극히 일부였지만 그것이 불꽃이 되어 화염처럼 타오를 것을 알았던 것이란다. 그래서 기회를 제공하기로 한 것이고, 너희들 시대에 와서 꽃이 만개할 수 있는 장이 열리게 된 것이란다.

 

그런데 하필 봉인의 이름이 여호와인지, 궁금할 터인데, 봉인 작업을 하였던 세력이 아눈나키였으며, 그 세력의 수장이 여호와(Jehovah)였기 때문이란다. 타락천사중의 한 세력인 아누-엘로힘 여호와 11차원 어둠의 분신체 그룹(Anu-Elohim Jehovani 11D darkness avatar group)인데, ‘여호와계 아눈나키(Jehovian Anunnaki)’라고 한단다.

 

아눈나키들도 여러 파벌들이 있어서 다 똑같은 것은 아닌데, 크게 나눠서 여호와계(Jehovian)와 루시퍼계(Luciferian)로 분류한단다. 그 아래로 여러 파벌로 나눠져서 많은 계파들을 가지고 있단다. 그중에서도 여호와계인 아눈나키들이 인류들에게 잠금장치를 하였으며, 이 장치가 지금까지 작동하고 있음이니 이 시스템을APINs(Atlantion Pylon Implant Network System)이라고 부른단다. 대표적으로 비둘기, 뱀, 불사조 등이 아눈나키들이 운영하고 있는 것인데, 여호와계가 설치한 것이 바로 ‘비둘기와 올리브가지 APIN(Dove and olive Branch APIN)’라고 한단다.

 

이 잠금장치는 인류들의 급격한 추락을 가져왔으며, 고대 문명들이 사라지거나 멸망하는 계기가 되었고, 인류들은 다시 원시상태로 퇴행하는 결과가 되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은 영적인 소통이 모두 중단되었으며, 물리적인 즉, 입을 이용한 발성과 손을 이용하여 그림이나 글을 써서 전달하는 정말로 3차원적인 의사소통을 할 수밖에 없었단다. 그동안 투명했던 마음들의 속을 감추게 되면서 거짓말과 속임수가 들어서게 되었단다.

 

너희들의 차크라가 봉인되어 버리자, 영적인 능력들이 모두 사라졌으며 영의 자녀에서 물질의 자녀로 추락한 것이란다. 너희들은 영적인 성취감 대신에 물질적인 욕망에 사로잡히게 되면서 폭력적인 욕망의 동물들이 되어갔단다. 이것이 바로 너희들을 타락시켰던 노예로 만들고자 했던 어둠의 술수였으며, 너희들의 눈을 바로 뜰 수 없도록 돈을 도입하여 오늘날까지 너희들이 돈의 노예들이 되도록 하였던 것이란다.

 

이들이 설치한 봉인을 해체하기 위해서는 이들이 장치에 적용한 주파수보다도 더 높은 진동수를 가진 고-에너지가 반드시 필요하고, 또한 너희들의 몸체의 진동수가 상승해야만 가능하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물질체를 구성하고 있는 세포들의 진동수가 너무 낮아 2.5F 정도를 가지고 있어서 빠져나갈 수 없으며, 아스트랄체의 진동수도 역시 3F정도를 가지고 있어서 빠져 나올 수 없도록 낮다고 하는 것이란다.

 

의식상태라 하는 것은 바로 혼체의 진동수를 말함인데, 인류들의 평균치가 3F이고, 높다고 하는 그룹이 3.5F 정도를 가지고 있기에 니비루 방어막을 벗어날 수 없다고 하는 것이란다. 니비루 방어막은 4.0F의 주파수를 가지고 있어서 너희 인류들의 의식이 지구를 벗어날 수 없도록 하고 있고, 차크라 역시 열수 없도록 차단하고 있는 것이란다. 결과적으로 벗어나기 위해서는 물질육체는 4.0F가 되어야 하고, 의식은 4.5F가 넘어야만 벗어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게 된다는 것이란다.

 

봉인은 전자기 신호로 이루어진 진동장이 차단막을 형성하여 차크라를 압착하고 있어서 진동수가 상승할 수 없도록 되어 있단다, 너희들의 몸체가 행성 지구를 벗어나기 전에는 이 감옥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란다. 물론 대기권을 넘어 우주 영역으로 말이란다. 현재 달에 있는 궤도 전체를 포함해서 대기권이라 하는 것이고, 그곳을 벗어나야 잠시도 아니고 일정기간도 아닌 영원함을 말하는 것이란다.

 

니비루 APINs는 지저 수 ㎞의 기지인 24곳 -하프(HAARP)로 알려짐- 에서 지상으로 발사되어 대기권역을 공처럼 감싸고 있어서 인류들이 모두 포함되어 적용되어지고 있다고 보면 되는 것이고, 영계로 알려진 4차원계도 영향권 아래 있다는 것이란다. 천국이라는 5차원세계는 영향을 받지 않기에 지저 세계인 아갈타왕국과 영단은 제외된다고 보면 된단다. 또한 지저세계로 들어가는 입구를 지키는 존재들인 설인이나 사스콰치 등은 4.5차원 이상에 머물고 있어서 해당사항이 없으며, 신호를 발사하는 기지보다도 더 깊은 지저에 있어서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단다.

 

사실 이 기지를 설치한 이유는 인류들을 통솔하려는 것도 있었지만 진정한 것은 지구에 있는 별의 문들을 장악해서 우주 외곽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의도가 숨어 있었단다. 어둠의 세력들이 네바돈을 벗어날 수 없도록 되어 있었기에 이들은 그것을 타개하기 위하여 행성 지구를 선택하였는데, 네바돈을 벗어날 수 있는 별의 문 12곳이 모두 있었기 때문이었단다. 즉 1~12차원에 해당하는 별들의 문이 있는 별자리와 바로 연결될 수 있는 곳이 모두 행성 지구에 있었으니, 어둠의 입장에서는 그것처럼 좋은 먹잇감이 없었던 것이란다.

 

이들이 행성 지구에 별의 문들을 통하여 네바돈 외곽으로 나갈 수 있다면 자신들의 진화에 필요한 에너지를 확보할 수 있게 되어 지금의 형국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된다는 것이란다. 지금의 형국이라 함은 이들은 창조-근원과의 단절로 인하여 더 이상 에너지를 공급받을 수 없게 되었고, 자신들의 세계에서도 더 이상 공급이 이루어지지 못하게 되면서 에너지는 고갈되기 시작했으니, 에너지가 바닥이 나면 그 세계는 아무 생명도 존재할 수 없는 유령 세계가 되면서 중력이 무너져 내리면서 급격한 붕괴가 일어나 결국 블랙홀이 되고 만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에 이들은 에너지를 확보하기 위한 전쟁도 불사하게 되었고, 네바돈의 혼돈이 이들에 의해 조성되었던 것이란다.

 

이들은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했던 차에 행성지구에 외곽으로 나갈 수 있는 별의 문들이 있음을 알게 되면서 지금과 같은 일들이 있게 되었던 것이란다. 과거에 이들은 12차원의 문이 있던 라이라 아라마테나를 급습하여 별의 문을 파괴하였는데, 결과로 네바돈을 빠져나갈 길이 차단되었음을 미처 깨닫지 못하였기에 차선책으로 행성 지구가 선택되었던 것이란다.

 

무아인들에 의해 설치된 스타 활성화 시스템인 ‘대백사자 LPINs’과, ‘황금독수리 LPINs'과, 푸른황소 LPINs’은 이들에 의해 모두 강제 폐쇄되어 운영되지 못하게 되었고, 저들의 목적에 의해 ‘비둘기와 올리브가지 APINs’과, ‘뱀APINs‘과, ’불사조 APINs‘과, ’용 APINs‘과, ’매 APINs‘가 설치되어 생명들의 영적 진화를 모두 차단하고, 대신 자신들의 노예로서 추락시키게 되었던 것이란다.

 

우리는 이들의 목적이 성사될 수 없도록 키-라-샤 에너지(Kee-Ra-ShA Energy)인 13차원의 트리온 입자로 이루어진 ‘네 사람 얼굴 LPINs’을 만들어서 때가 되면 행성 지구의 인류들과 생명들의 영적 진화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였단다. 타락 천사들은 이 시스템을 불능으로 만들기 위해서 여러 차례 시도를 하였으나 모두 실패로 돌아갔는데, 당연한 것은 키-라-샤는 이들의 영역을 뛰어넘어 있기에 접근할 수가 없었다는 것이란다. 제5조화우주를 순환하는 키-라-샤 에너지로 설치된 네 사람 얼굴 LPINs은 행성지구의 안전한 상승을 위하여 준비한 것이며, 대주기 순환주기에 맞추어서 작동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 하였단다.

 

네 사람 얼굴 LPINs이 정상적으로 가동되면 너희들을 불능상태로 만들었던 니비루 APINs이 무효화 되면서 그동안 잠들어 있던 대백사자 LPINs이 작동되어 이 체계와 연결되었던 유전 체계를 가지고 있는 인류들의 봉인된 차크라가 정상으로 복귀될 것이고, 황금독수리 LPINs과, 푸른황소 LPINs도 정상으로 복귀되어 연결되어 있던 인류들의 차크라를 막고 있던 봉인들이 모두 열릴 것이란다.

 

반대로 비둘기와 올리브가지 APINs와 뱀 APINs과 불사조 APINs와 용 APINs과 매 APINs의 기능들이 모두 파괴되어 그 동안 연결되어 있는 모든 것들에 봉인들이 사라질 것이며, 연결되었던 인류들(어둠의 인자들)은 더 이상 지금과 같은 활동들을 할 수 없게 될 것인데, 대주기의 순환질서에 의해 자신들의 돌아가야 될 곳으로 옮겨갈 것이란다. 어둠의 그림자들이 모두 사라지고 나면 빛의 행성으로 탄생하여 새로운 황금주기로 진입하게 될 것이고, 지저 세계와의 연결을 가로막고 있던 차원 문들도 모두 개방될 것이어서 자유로운 왕래가 이루어질 것이란다.

 

이것은 우리가 준비한 사항이지만 너희들이 반드시 해주어야 하는 것이 있단다. 현재 광자의 영향으로 행성의 진동수가 상승하고 있어서 생명계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단다. 물질을 구성하고 있는 입자들의 진동수가 동반상승을 하게 되면서 변형을 일으키고 있다는 것이란다. 같은 조건하에 있는 인류들은 그렇지 못함을 우리는 보고 있어서 너희들의 분발을 독려하고 있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차크라를 봉인하고 있는 니비루 APINs은 가동 중에 있어서 너희들 스스로 할 수 없음을 알고 있으나, 이러한 악조건 속에서 성공한 인자인 고타마(Gautama)와 노자(老子:Lao-tzu)의 경우를 보라고 하는 것은 불가능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전하는 것이란다. 더군다나 광자의 유입으로 너희들을 돕고 있음이니, 상황이 크게 개선되었다는 사실이란다. 과거의 인류들에 비하여 너희들은 과학문명의 그늘 아래 있어서 풍요를 누리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 풍요가 물질에 치중되어 있다는 점이 너희들을 깨우는데 큰 장애가 되고 있다는 것이란다. 그 장벽은 너희들이 극복해야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차크라가 역할 할 수 없도록 한 ‘여호와 봉인’은 첫째 정수리 차크라(crown chakra)가 있는 왼쪽 머리 상부에서 시작하여 두 번째는 왼쪽 무릎 중앙관절 중심에 있고, 세 번째는 정수리 차크라 중심에 있으며, 네 번째는 왼쪽 목과 어깨가 만나는 지점에, 다섯 번째는 왼쪽 허벅지와 골반이 만나는 중심에 있고, 여섯 번째는 왼쪽 어깨 중심에 있으며, 일곱 번째는 왼쪽 목 중심에 위치하고 있단다. 주로 왼쪽에 위치하고 있는 것은 전류가 왼쪽 방향으로 들어오는 체계로 되어 있어서 머리에서부터 발까지 철저하게 차단하기 위해 그렇게 조정한 것이란다.

 

또한 너희들의 아스트랄체와 육체에 설계되어 설치되었던 ‘마하릭 엑시-아 토널 라인(Maharic Axi-A Tonal Lines)’인 12가닥의 전자기 전류 라인이 ‘여호와 봉인’에 의하여 거꾸로 뒤집혀서 그리스도 영역인 마하라타 에너지와 연결되었던 것들이 모두 절단되어 더 이상 연결되지 못하게 되었으니, 이것이 불의 고리가 거꾸로 뒤집혔다고 하는 것이란다. 행성 지구의 자기장 역시 거꾸로 뒤집혀서 자연계의 질서가 모두 무너졌고, 결과로 약육강식이 들어서게 된 것이란다.

 

너희 종교인들이 기도가 잘 통한다고 하는데, 누구와 통하는지는 우리는 모르는 일이란다. 기도는 거꾸로 뒤집힌 너희들의 차크라들이 원상태로 복귀되기 전에는 우리와 결코 연결될 수 없단다. 봉인이 풀리기 전에는 기도는 결코 연결될 수 없단다. 너희들의 혼(soul)은 이러한 제재가 가해져 있는 너희들의 몸체(astral body)와 연결되기 위하여 얼마나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는지 아느냐! 너희들과의 소통이 정상적이지 못하고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상황에서 너희들의 마음 중심에 있는 혼체(soul body)와의 연결을 위하여 애쓰고 있다는 사실이란다.

 

그런데, 너희들은 어둠의 바람대로 물질에 푹 빠져서 혼체의 존재함을 잊어버렸고, 연결되어 있던 혼의 존재함은 아예 사라지게 하였단다. 물론 너희들은 물질의 풍요로움에 만족하고 있을지는 몰라도, 현재의 물질사회가 과연 문제들이 없다면 모를까 많은 문제들을 안고 있음을 애써 감추고 있다는 것이란다. 자본의 불평등에 따른 부의 지나친 쏠림현상에 따라 빈부의 격차가 점점 더 심각해져서 양극화가 많은 문제들을 만들어 내고 있으며, 환경공해와 기근과 전쟁 등이 바로 너희들의 발목을 잡고 있다는 것이란다. 이것이 바로 불균형에 따른 부작용인데도 너희들은 눈과 귀를 가리고 보지 않으려, 듣지 않으려 하고 있단다.

 

종교들이 있어서 너희들을 안내해야 되는 목적 대신에 너희들을 옭아매는 역할을 하여 너희들을 더욱 어둠속으로 몰아가고 있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드리는 기도는 어둠에서 가로채어 마치 신(God)이 들어주는 것처럼 사기를 쳐서,너희들의 물질 욕망을 채워주는 것으로 화답하여 기도가 통하였다고 착각에 빠지도록 하였고, 성령인 것처럼 포장하여 하사하는 것으로 위장하였단다. 물질적 축복은 우리가 주는 것이 아니요, 바로 어둠에서 너희들을 통제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미끼라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마치 물질적 축복과 건강과 성령은사가 마치 우리가 주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것은 아니며, 어둠에 의해 이루어져 왔다는 사실과 이 모두는 너희들을 자신들의 노예로서 부리기 위한 미끼였음을 알기 바란단다. 우리는 너희들이 설계한 삶의 계획을 존중하여 일체 관여하지 않기에, 물질적인 도움과 육체의 건강과 성령 은총을 주지는 않는데, 오해가 없어야 되는 것은 너희들을 무방비로 방치한다는 것은 아니란다.

 

물질적 도움과 건강 도움은 너희들의 인생설계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혼을 통하여서 안내하는 것이고, 성령 은총은 너희들이 진실로 우리와 연결되기를 희망하여 목표를 삼은 그 마음 중심에 어떤 사리사욕도 없이 오직 우리와 소통하기 위한 목적이라면 혼을 통하여서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란다. 그러나 너희들은 너희들의 인생설계를 잘못 해석하여 물질적인 풍요만이 하느님(God)의 자녀된 자격이라고 받아들였고, 무조건 건강한 것이 하느님의 자녀된 자격이라고 받아들였단다.

 

그리고 성령 은총이 없으면 자격을 갖추지 않은 것으로 받아들여서 종교를 이단화 하였던 것이란다. 성령 은총은 영적 성장을 위해서만 허락되는 것이지, 너희들의 장사를 위해서 이용되는 수단이 아니라는 것이란다. 오직 너희들의 혼체(魂體:soul body)가 혼(魂:soul)과 하나로 연합하기 위하여, 상위-혼(oversoul)과 연합하기 위하여, 분신인 그리스도들과 연합하기 위한 목적에 의해서 만이 성령 은총이 이루어지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부자의 인생과 가난한 자의 인생을 선택하였거나, 아니면 성공과 실패를 반복하는 인생을 선택하였거나,어떤 인생을 선택하였더라도, 또한 장애를 갖는 인생을 선택하고, 건강하지 못한 인생을 선택하였다면 우리는 그 선택을 존중하여 모든 인생 설계들이 선택된 대로 잘 이루어지도록 지켜본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실수하든 성공하든 우리는 너희들 스스로가 자신의 인생을 최종 점검하여 만족함을 얻을 때에 큰 박수를 보내는 것이고, 불만족스러웠을 때에는 다음 기회에 만회할 수 있도록 응원을 보내는 것이란다. 어느 상황에서도 너희들이 선택한 인생에 우리는 관여하지 않고 지켜보면서 격려하는 것이란다.

 

지금의 상황도 예외는 아니라고 하는 것이란다. 우리는 너희들의 선택을 존중하여 그렇게 할 것이란다. 너희들이 빛과 어둠 중에 어디를 선택하여도 그 결정을 존중할 것이란다. 다만 광자대에 들어선 행성 지구는 광자(光子:photon)를 피할 수 없기에 그 영향 아래에서 변화를 일으킬 것이란다. 물질을 구성하고 있는 입자들의 진동이 상승하여 새로운 물질들로 변환될 것이란다. 이 과정 중에 동참하거나 그렇지 않는 것 역시 너희들의 선택으로 둘 것이고, 그 결정을 존중한다는 것이란다.

 

우리는 상승을 선택한 인류들은 입자들의 진동수를 자연스럽게 끌어올릴 수 있도록 광자가 더욱 활성화되어 역할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반대로 상승을 선택하지 않은 인류들은 그들이 선택한 뜻에 따라 처리될 수 있도록 할 것이란다. 이때에 너희들이 빛을 선택할 수 없도록 하는 어둠의 방해 작전이 더욱 기승을 부려 너희들의 눈과 귀를 가리게 될 터인데, 오히려 잘 된 것은 그러면 너희들은 내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되는 것이란다.

 

여호와 봉인도 어쩌면 너희들이 내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하게 되는 것이란다. 물론 고독하고 외로운 자신과의 싸움이 시작된다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이지만 지금까지 어둠에 길들여져 있었기에 그것을 모두 거두어내기 위해서는 외로운 자신과의 싸움을 해야만 한단다. 그 동안 함께했던 물질로부터의 진정한 자유, 물질의 부산물들이었던 감정체들로 부터의 진정한 해방을 위하여 너희들은 투사가 되어야 한단다. 어둠은 너희들을 비웃을지도 모른단다. 저들이 준비하여 실행중이거나 실행할 것들이 너희들의 기세를 보기 좋게 꺾을 것이라고 보기 때문이란다. 너희들은 스스로의 의지를 시험하게 될 것이란다.

 

빛으로의 상승은 그만큼 많은 장애물들이 놓여 있어서 극복하기가 쉬운 것은 아니지만 전한대로 불가능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바로 너희들의 의지를 스스로 시험하는 것이 될 것이란다. 교만과 싸워야 하고, 비겁함과 싸워야 하며,비굴함과 싸워야 한단다. 게으름과 싸워야 하고, 나약함과 싸워야 하며, 자가당착에 빠지지 말아야 하고, 우유부단함과 싸워야 한단다. 어둠은 이런 너희들의 약점을 집요하게 파고 들어와 공격할 것이란다.

 

우선 너희들에게 봉인된 여호와 봉인을 이용하여 너희들이 결코 그리스도의식과 연결될 수 없도록 할 것이고, 광자의 혜택을 누릴 수 없도록 차단할 것이란다.

 

그러나 너희들의 결연한 의지가 확고하다면 어떤 시험도, 어떤 공격도 모두 막아낼 것이란다. 우리는 이런 너희들의 방패가 되어 너희들이 스스로 일어설 수 있도록 할 것이란다. 분명한 것은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는 참(true)이란다.

 

우리는 ‘네 사람 얼굴 LPINs’을 가동할 것이고, 인류들의 거꾸로 뒤집힌 ‘마하릭 엑시-아 토널라인’을 정상화 시킬 것이란다. 역전된 불의 고리도 되돌려 놓을 것이란다. 이로서 여호와 봉인은 더 이상 너희들을 구속하지 못하는 무용지물이 되는 것이란다.

 

이로서 이 장을 마친단다.

 

 

23. 열두 부족(部族: The twelve tribes)

 

행성 지구가 태동되고 나서 행성을 수호할 혼 매트릭스 그룹으로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을 선정하였는데, 단 한 번도 물질체로서의 경험이 없었던 관계로 인하여 우리는 창조세계, 즉 3차원 물질 행성으로서 모든 것을 갖춘 진화 행성으로 생성되도록 하였단다. 오랜 기간 많은 우여곡절들을 겪으면서도 우리가 계획했던 창조를 위한 씨 뿌림은 3차에 걸쳐 이루어졌으며, 그 첫 단계가 2천만년~2천 5백만 년 전에 뿌리 내릴 수 있었단다.

 

라이라의 그리스도들의 형상을 닮은 종족들이 네바돈에 퍼져나가 새로운 진화 환경들을 만들어 내었고, 별자리들이 형성되고 나서 시리우스 별자리가 중심인 진화 환경을 조성하였으며, 그 중심에 푸른 피부를 가진 ‘마하라지 종족(Maharaji races)'이 정착되었던 것이란다. 우리는 제 5조화 우주인 안드로메다의 브레뉴 평의회를 거쳐서 라이라의 그리스도 창조자 그룹이 있는 제 4조화 우주를 거쳐, 제 3조화 우주와, 제 2조화 우주의 중심인 시리우스-B에 우리의 분신들로 이루어진 ’아주라이트 이야니 위원회‘를 설립하였단다. 이것은 우리의 의식이 여러 단계의 하강을 통해 현현한 결과였으니, 에카샤 영역이 그대로 하강하여 마하라타 영역에서 안타카라나 영역으로 연결되었기에 이루어졌던 것이란다.

 

우리는 너희들의 우주를 창조하는데 참여한 종족들과, 이곳에서 처음 태동된 종족들을 대표하여, 모두 12종족을 구분하였으며, 천사 종족으로 태어난 ‘트레니즘(Turaneusiam)’의 원형 유전자인 6쌍 12가닥으로 형성된 천사 인류를 통하여 새롭게 태동되었던 행성 지구에서 진화가 이루어지도록 하였던 것이란다. 시리우스-B를 중심으로 11별자리들의 대표자들이 모여서 이 계획에 서명하였으며, 결의에 따라 각각 별자리를 대표하는 혼 매트릭스 그룹들이 참여하게 되었단다.

 

모두 열둘의 혼 매트릭스가 준비되고 나서 유전적 형판을 조율하였으며, 형태 발생 영역에 자신들의 원형 기억을 그대로 심어 먼 훗날 다시 상승 주기에 들어설 때에 어려움이 없이 자신들의 유전적 재-조합을 이룰 수 있도록 하였단다. 물질체 경험을 위해 하강을 선택한 12 하위 인종들은 이렇게 해서 2천 5백만 년 전에 심겨질 수 있었단다.

 

너희들의 혼 의식(soul consciousness), 즉 혼 매트릭스를 이해할 수 없음인데, 이것은 에너지로 이루어진 전자기 형태를 한 구체라 할 수 있단다. 그래서 개체로 볼 수 없으며, 존재라 할 수 없단다. 너희들은 대-영(大靈: Great spirit)이라는 표현을 쓰고 있으면서 이것의 진정한 의미를 알지 못한다는 것이란다. 하나의 혼은 혼 매트릭스에 속해 있으며, 혼은 물질 경험을 하고 있는 하위-생명체들 속에 자신의 분신들을 가지고 있고, 이 생명들이 인생을 살고 있는 존재로서, 개체라는 표현을 쓰고 있다 할 수 있단다.

 

너희 인류들의 대다수를 구성하고 있는 룰루들(Lulus)의 후예들은 하나의 큰 혼 매트릭스로 이루어져 있어서 하나의 진화 연대기(evolution chronicle of one)를 공유하고 있다는 것이며, 룰루라는 표현은 그저 생명들을 구분 짓는 코드명일 뿐임을 알기 바란단다. 룰루라는 종으로 구분된 물질 생명체 속에 어떤 혼이 들어오느냐가 중요한 것인데, 여러 그룹들이 들어와 있음을 전하려고 하는 것이란다. 진화가 진행되는 동안에 퇴보한 그룹들도 있었고, 도태한 그룹들도 있으며, 지금 시대까지 이어 온 그룹들도 있었단다. 분명한 것은 그런 여건 가운데에 12부족이 기본이 된 창조 계획이 있었으니, 이것이 바로 대우주 순환 주기에 따라 상승을 통하여 근원으로의 여행이 성취될 수 있도록 예비한 계획에 의해 형성되었던 것이었단다.

 

양극성 실험을 완성하여 제 5조화 우주로 상승할 수 있는 종족이 나올 수 있도록 그것도 가장 낮은 밀도층 에서부터 상승을 시작하여 시간 매트릭스를 벗어날 수 있는 종족을 창조하기로 한 우리의 결정에 따라 브레뉴 평의회가 계획의 중심에 서서 추진하였단다. 네바돈은 빛과 어둠의 통합을 위한 실험 장소로서 선택되었으며, 이야니의 뜻을 전해들은 안드로메다의 브레뉴 평의회의 ‘리쉬들(Rishis)’은 자신들의 형상을 닮은 그리스도들을 창조하여 네바돈의 진화세계를 관리하도록 하였단다.

 

마하라타 영역(Maharata field)에 창조된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들은 행성 가이아와 타라에 있었던 창조 실험을 지구로 옮겨 실행하게 되었으며, 에테르 시리우스인들로 구성된 거대한 혼 매트릭스를 수호종족(guardian races)으로 결정하였단다. 진화 여정에 상승을 통해 더욱 진보한 종들이 나타날 수 있도록 하였음이니, 현대에 이르러 드디어 12부족을 구성하고 있던 혼들을 태어나도록 조정한 것이란다. 행성 활성화 주기에 따라 진보한 새로운 종들이 새롭게 상승사회를 이끌고 나갈 수 있도록 한 것이란다.

 

이렇게 해서 2천 5백만 년 전에 시작되었던 씨앗 뿌리기는 현 시대에 세 번째로 다시 연결되었으며, 12부족을 구성했던 144,000 인종이 새로운 행성 활성화 주기를 이용하여 상승한 행성을 이끌어 나가는 진정한 수호종족으로 뿌리내리게 된 것이란다. ‘트레니즘(Turaneusiam)’의 후예들로서 씨 뿌려진 천사 인류들인 너희들은 시리우스-B의 푸른 피부를 가진 ‘마하라지’의 혈통을 지구에 이어가게 되는 것이란다. 물질 체험을 위해 유전자의 분리를 결정하여 뒤로 퇴보하는 경험도 받아들였으며, 진화 여정에서 일어 날 수 있는 유전적 변형도 받아들였기에 과정 동안 많은 혼란들과 전쟁들을 겪을 수밖에 없었단다. 이곳은 다른 진화 성향을 지닌 외계 종족들의 격전(ferocious battle field)이 되었고, 유전적 분리를 선택한 너희들은 저들의 먹잇감들이 될 수밖에 없었단다. 전해진 대로 타락 천사들에 의해 너희들은 더욱 추락하였는데, 이것 또한 통합을 위한 과정으로 예비 되었던 것이었단다.

 

천사 인류들로서 12부족으로 구성된 ‘인디고 마지 성배 혈통(Indigo Maji Grail lines)’에 대해 전하도록 하마.

 

첫 번째 부족은 “이수 투-에슈(Isutu-Esheau)”로서 별의 문-1이 있는 남극을 수호하기 위한 역할로 들어왔으며, 미국 애리조나 세도나 지역의 볼텍스-1을 수호하던 아메리카 원주민으로, 지중해 사이프러스 섬에 있는, 큐기지-1을 수호하기 위해 터키와 그리스에서 또한 오스트레일리아에 정착해 있던 원형 청색과, 녹색 눈동자를 가졌고, 종종 붉은 머리를 한 ‘오르스테일리아 원주민’으로 진화하여 정착한 첫 번째의 ‘마지 인디고 성배 혈통’이란다.

 

두 번째 부족은 “마 아 하레-부르아(Maahali-Bruea)”로서 별의 문-2가 있는 미국 플로리다 사라소타 지역에 플로리다 세미뇰 아메리카 원주민으로, 브리아나 검은 머리와 갈색피부를 가진 하이티-비미니섬 인종으로, 이스터 섬(라파 누이) 큐기지-2와 무아바하리비, 이스라엘 예루살렘 지역의 볼텍스 2에 정착한 유대인종으로 정착하여 레무리아의 하와이 지역의 무아인으로서, 이스터 섬과, 남서부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의 후손들로서, 예루살렘과 요르단의 유대 사제단과 멜기세덱 사제단 혼혈 인종인 ‘원형 유대인’으로 정착한 두 번째의 ‘마지 인디고 성배 혈통’이란다.

 

세 번째 부족은 “아메카산-에 투르(Amekasan-Etur)"로서 별의 문-3이 있는 아틀란티스 노하사 지역인 버뮤다 섬에 정착하여 수호 임무를 부여받았으며,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와 히말라야 네팔에 있는 볼텍스-3에 갈색과 하얀 피부를 가진 인종들로 정착하였으며, 아틀란티스 노하사의 하얀 피부를 가진 ‘드루에덱 인종’인 세 번째의 ‘마지 인디고 성배 혈통’이란다.

 

네 번째 부족은 “누에구 하레(Nuagu hali)"로서 별의 문-4가 있는 이집트 가자 지역인 곳에 수메르 우르의 수메르인으로서, 중앙 아메리카 멕시코 아과스칼 리엔테스 지역에 있는 큐기지-4에 정착하여, ‘조인-이집트인’과 원형 준-아눈나키인 ‘마야-톨텍인’과 ‘멕시코 인디온’인 네 번째의 ‘마지 인디고 성배 혈통’이란다.

 

다섯 번째 부족은 “아이오나 투-에틸라(Ionatu-Etilah)”로서 별의 문-5가 있는 페루 잉카 마추피추 지역에 정착한 원형 이오니아 옛 이탈리아인으로서, 페루 마추피추의 ‘무아-잉카인’과 종종 붉은 머리의 ‘켈틱-드루에덱 무아 이오니아인’으로 구성되었는데, 아틀란티스 노하사의 마지 드루이덱 제 3인종과 아틀란티스 노하스의 마지 켈틱 제 11인종과의 혼혈로 이루어졌으며, ‘무아-잉카인과 무아-이오니아인’으로 정착한 다섯 번째의 ‘마지 인디고 성배 혈통’이란다.

 

여섯 번째 부족은 “람 야나-쉬리드 베타(Ramayana-Shrid-vera)"로서 별의 문-6이 있는 러시아 코카서스 산맥에 정착한 하얀 피부와 금발 머리를 한 스칸디나비아 인종과, 인도 타르사막의 큐 기지-6에 정착한 갈색 피부를 한 인종으로서, ‘러시아와 스칸디나비아'의 원형 푸른 눈동자와 금발을 한 ’노르딕 인종들‘과, 인도의 ’라마-비타 인종들‘로 정착한 여섯 번째의 ’마지 인디고 성배 혈통‘이란다.

 

일곱 번째 부족은 “메하타-에그라(Mahata-Agrah)"로서 별의 문-7이 있는 남아메리카 페루 티티카카 호수에 정착한 잉카인들과, 지중해의 그리스 펙소스 섬에 정착한 올리브 피부색을 가진 원주민들인데, 그리스 펙소스 섬의 올리브 피부색을 한 ‘이오니아인’과 페루 티티카카 호수의 ‘원형 마하타-잉카인’인 일곱 번째 ‘마지 인디고 성배 혈통‘이란다.

 

여덟 번째 부족은 “시아 준 얀 라-용(Chia Zhun Zan La-Yung)"로서 별의 문-8이 있는 중국 시안에 정착하였고, 티베트 타클라마칸 사막에 정착하였단다. ‘네크로미톤-안드로미 네피림 침입’과 ‘유-중국인 혈통 이전’에 ‘티베트 지방’이었던 ‘타클라마칸 사막 롭 노르’지역에 정착한 밝은 갈색 피부와 밝은 눈동자를 한 ‘원형 유-멜기세덱 티베트인’과, ‘중국 시안’을 중심으로 한 ‘원형 황인종’인 여덟 번째의 ‘마지 인디고 성배 혈통’이란다.

 

아홉 번째 부족은 “유운 주-전(Yun Zu-Xen)"으로서 큐 기지-9가 있는 남부 영국 웨스트 베리 지역과, 티베트 라사 북쪽에 있는 별의 문-9에 정착하였으며, 티베트 라사 지역에 검은 머리와 검은 눈동자를 한 ‘유-무아-중국인’과 잉글랜드 웨스트 베리 지역에 하얀 피부를 한 ‘원형 잉글랜드 무아 멜기세덱인들’인 아홉 번째의 ‘마지 인디고 성배 혈통’ 이란다.

 

열 번째 부족은 “마아-후-타(Ma-Ha-Hu-Ta)”로서 별의 문-10이 있는 페르시아만이 있는 이란 아바단 지역과, 이라크 바스라 지역에 있는 큐 기지-10에 정착하였는데, 거대한 일루미나티 종족의 초기 수메르 침투 이후에, 저들의 핍박 속에 살고 있던 많은 가족들은 저들을 피하여 이집트 사카라와 아프가니스탄과, 우즈베키스탄 지역으로 피난하여 정착하였단다. 아프가니스탄과 우즈베키스탄과 러시아에 살고 있는 밝은 갈색 피부와 갈색 검은 눈동자와 검은 머리를 한 인종과, 검은 눈동자를 가진 페르시아의 ‘에세네-멜기세덱 인종’인 열 번째의 ‘마지 인디고 성배 혈통’이란다.

 

열한 번째 부족은 “제파-돈-아투르(Zephar-Duun-Atur)"로서 별의 문-11이 있는 영국 남부 페세이 지역 협곡과, 남부 섬에 있는 큐 기자-11에 정착하였단다. 스코틀랜드 로우 랜드와, 영국과, 프랑스, 미국, 러시아, 독일에 사는 하얀 피부를 가진 유럽인들과, 플레이아데스-셈야제-루시페리안-아눈나키가 침투한 게르만족인 ‘새천족’ 또는 ‘색슨족’이 포함되는데, ‘진실한 성배 혈통인 아더 왕 계열’로서 하얀 피부에 종종 붉은 머리를 한 ‘켈틱-드루에덱 아주르타-아루투스 혼혈’인 ‘켈틱-드루이드인’인 열한 번째의 ‘마지 인디고 성배 혈통’이란다.

 

열두 번째 부족인 “아-리-아 주르타(A-reah-Azurta)"로서 별의 문-12가 있는 남프랑스 몽세규 지역에 정착한 하얀 피부를 가진 인종과, 이스터 섬과, 페루 마추피추를 건축한 잉카인들과, 검은 눈동자와 갈색 피부를 가진 하와이 카우아이의 원형 레무리아 무아인으로 정착하였단다. ‘남프랑스 몽세규’의 하얀 피부를 가진 ‘카타라-카타리인’과, 갈색 피부를 가진 ‘하와이 카우아이’의 ‘원형 무아인’인 열두 번째의 ’마지 인디고 성배 혈통‘이란다.

 

행성 지구에 정착한 12부족을 ‘마지 성배 계열(Maji grail line)’이라 하는 것은 ‘창조자 그리스도들(Founder Kritos)’인 분신들의 원형을 그대로 적용하여 창조한 ‘트레니즘 종족(Turaneusiam races)’이 바로 ‘마하라지 종족(Maharaji races)’이었는데, 푸른 피부(blue skinned)에 밝은 눈동자(light eyed)를 한 천사 종족(Angelic races)이란다. 이 종족의 혈통을 따라서 행성 가이아와 행성 타라와 행성 지구에 연결되어 창조가 일어났기 때문이며, 제 3조화 우주의 가이아, 제 2조화 우주의 타라, 제 1조화 우주의 지구가 연결될 수 있었기에 그 혈통을 잇는다는 뜻으로 ‘마지 성배 혈통’이라 하였던 것이란다.

 

네바돈의 중요한 별의 문들이 모두 12곳이 있으며, 그 곳을 수호하는 수호천사들로 이루어진 동맹체가 있어 ‘수호천사 동맹(Guardian Alliance)’이라 한단다. 각각의 별의 문들이 위치한 별자리들마다 그곳을 수호하는 12곳의 인장 위원회가 있으며, 이 인장 위원회가 별자리를 대표한다 할 수 있단다. 12곳의 인장 위원회가 주축이 되어 행성 지구에 설치된 12곳의 별의 문들을 수호하고, 자신들의 문명을 이식하기로 하면서 계획이 추진되었으며, 그 중심에 ‘마하라타 종족’이 있게 된 것이란다.

 

12부족은 7개의 근본 인종들과, 5개의 사제단 인종들(cloister races)로 구성되었으며, 7개의 근본 인종들은 ‘트레니즘’의 6쌍 12가닥을 그대로 적용하여 진화가 이루어지도록 하였으며, 5개의 사제단 인종들은 ‘이야니 그룹’과, ‘브레뉴 평의회’와,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들’과의 원활한 소통과 순환을 위해 즉, ‘현현(顯現: manifested)’을 의해서 준비한 종족들이었단다. 경배를 드리고, 예배를 드리기 위한 표면적인 이유도 있었으나 가장 중요했던 핵심은 바로 우리들의 ‘현현(顯現: manifested)’을 위해서 5인종을 결정하였던 것이란다.

 

이런 계획이 있던 과정 동안 타락천사 군단들이었던 시리우스-A의 ‘두발 돌고래 종족 아눈나키들’은 강제로 지구 12부족 속으로 혼혈을 강행하였으며, 12부족 중 ‘우르-안트리안 사제단 인종’ 속으로 침투하는데 성공하였단다. 그 결과로 11가닥 유전자 구조를 가진 퇴보된 ‘아눈나키 우르-안트리안 혼혈 인류’가 등장하였으며, 이 인종은 '유란티아(Eurantia)'로 알려졌다가 ‘타락 천사 인종 혈통’인 ‘우란티아(Urantia)'가 되었고, 이 인종을 통하여서 ’그리스도 천사 인류 혈통‘을 차지하려는 11차원의 ’아누-엘로힘 군단‘이 지구에 육화 할 수 있게 되었단다.

 

시리우스-A의 아눈나키 타락 천사 군단이 침투한 ‘우란티아 사제단 인종의 창조에 이어서 11차원 ’아누-엘로힘들‘은 5억 6천만 년 전에 제 2조화 우주인 타라를 오염시켰던 ’성전 태양 비전(temple solar vision)‘이라는 거짓된 교리를 지구의 12부족들에게 독려하기 시작하였으며, 지구 그리스도 천사 인류 인종들의 올바른 유산인 ’자유 가르침(Freedom Teaching)‘은 사라져 갔는데, 바로 ’마하라타 영적-과학 가르침(Maharata Spiritual-Science teaching)‘인 ’내면의 그리스도 깨우기(Christ awakening of inner)‘가 사라져 갔던 것이고, 외부 창조주를 섬기는 우상숭배(偶像崇拜: idolatry)가 도입되었단다.

 

타락 천사 아누-엘로힘 아눈나키들은 타라에서 퇴보한 ‘오라핌-인류 성전 태양 비전’인 거짓 교리를 ‘우란티아 타락천사 혼혈-인류 사제단 인종’을 통하여 지구에 전달하였으며, 외부 신(God)들에 대한 경배와, 거짓 구세주를 장려하였고, 이들의 성전 교리는 나중에 ‘멜기세덱 교리’로서 교체되어 전해졌는데, 이렇게 거짓 교리를 너희들은 성서로 받아들여 믿고 있는 것이란다.

 

550만 년 전에 시작된 전자 전쟁의 여파로 12부족들 중 일부 인종들의 퇴화가 일어났고, 생명들의 진화 환경과 일부 인류들의 파괴가 일어났단다. 80만년 전에 파괴된 환경을 복구하고 다시 3차 인류 씨앗 뿌리기가 시작되었으며, 12부족 형태로 실행되었는데, 현생 인류들의 모태가 되었단다.

 

12부족은 각각 12,000명씩 이루어져, 모두 144,000명이었으며, 24곳의 선택된 지역으로 각각 6,000명씩 분산하여-3,000명은 아담들이었고, 3,000명은 이브들이었단다.-배치하였단다. 이 계획 역시 타락 천사 군단들의 지속적인 침투로 인하여 그리스도 천사 인종들은 혼혈이 일어났으며, 12부족은 그 원형을 잃어버리고 타락하기 시작하였단다.

 

물론 12부족을 구성하는 144,000명 모두는 아니라 하더라도 인디고 유형 1,2,3 중에 침투한 타락 천사 인종들은 타락한 천사 인류들을 통하여 ‘거대한 일루미나티 인종들’을 창조하였으며, 이들에게 ‘거짓 성전 태양 교리’를 세뇌하여 지구의 모든 종교들이 파고들었으니, 현재 너희들이 따르는 모든 종교 교리는 거짓된 교리로서 너희들을 노예화하기 위해 전달한 것이란다. 너희들은 ‘그리스도 천사 인류 인종(Christos Angelic human races)’이라는 사실을 잊어버린 채, 저들이 강제적으로 주입한 거짓 교리에 속아서 저들의 노예들이 되어 버렸단다.

 

이제 너희들은 ‘마하라타 영적-과학 가르침(Maharata Spiritual-Science teaching)’을 통하여 잠들어 있던 너희들의 세포들과, 의식을 깨우고, 원형의 자리인 12부족으로 씨 뿌려졌던 기억을 모두 회복하기를 바란단다.

 

이 장을 마친단다.

 

 

끝 맺음말(Epilogue)

 

우리는 ‘야나스(Yanas)', '유나세(Yuansai)', ’쿤다레이(Khundaray)'로 지칭되는 에너지 매트릭스 영역을 수호하는 수호자로서 너희들에게는 ’마누(ManU)'의 여성적 측면인 ‘에아(EirA)'로 알려진 태초 소리 영역을 아우르고 있는 신성한 어머니로서 유란시아 서를 통해 ’영원 어머니‘로 전하여진 신-근원(Source-God)의 여성적 측면, 즉 소리(Sound), 말씀(Word)이란다.

 

너와 함께 동행 하여 우리의 뜻을 전달하는 것에 큰 기쁨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미국에서 우리의 스피커로 활동하는 ‘애샤야나 딘(Ashayana Deane)'이 기록한 CDTP(Cloister Dora Teura Plate) 번역본인 ’보이저 1,2(Voyagers 1,2)와 천사의 진실(Angelic Realities)을 참조토록 한 것은 이제는 지구 인류들이 진실을 알 때가 되었기 때문이란다. 우리의 뜻이 왜곡되어 전해진 너희들의 교리들은 사실 타락 천사들에 의해 변조되어 전달되어졌기에 너희들은 거짓 교리를 마치 우리에 의해 전달되어진 것이라고 착각하여 받아들였다는 것이란다.

 

물론 타락 천사들의 집중된 세뇌에 의해 너희들이 물들었음을 탓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들의 진리가 이제 빛을 발하여 너희들에게 널리 알려지기를 바라는 것이란다. 타락 천사들의 집요한 방해공작과, 저들의 침투로 인하여 12부족 안에 혼혈이 만연되어 너희들이 진리를 알 수 없도록 하였음을 모르는 바는 아니었기에, 아직 순수성을 잃어버리지 않고, 인디고 아이들을 깨우려는 목적으로 우리는 아들을 통하여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란다.

 

우리는 공식적으로 ‘에아(EirA)'를 대표하여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 마스터 위원회(MCEMC)‘로 불리며, ’야나스 에메랄드 평의회‘와 야나스 골드 평의회’와 ‘야나스 아메시스트 평의회’로 이루어져 있단다. 물론 색상으로 구분하였지만 너희들이 알고 있는 색상은 아니며, 태초 빛을 생성해낸 태초 소리 영역의 소리로서 파동을 음색으로 표현한 것이란다.

 

우리는 ‘블루 에메랄드 에카틱 영역’과 ‘페일 골드 폴라릭 영역’과 ‘바이올렛 트리아딕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면서 제 5조화 우주에 속한 영역들을 주관하고 있는 것이란다. 제 4조화 우주 영역에 속한 너희들의 우주인 네바돈을 관리하고 있는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들을 통하여 우리의 뜻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하였고, 그 뜻에 의해 아누하지(Anuhazi)였던 ‘사난다 멜기세덱 그리스도’가 너희들의 행성 지구에 내려갈 수 있었단다.

 

그리스도의 재림으로 알려진 사건 속에는 ‘행성 활성화 주기(Stellar Activtion Cycle)’에 들어가는 행성 지구에 대한 비밀이 숨겨져 있었으나, 왜곡되어 ‘인자(man)’로서 오는 것으로 기록되어졌고, 종교 교리로서 너희들에게 세뇌되어졌던 것이란다. ‘행성 활성화 주기(Stellar Activtion Cycle)'에 진입하는 지구는 자체적으로 진동수가 상승하게 되는 과정에 들어가고, 생명체들 역시 그렇다는 것이며, 상승 주기에 동참하지 못하는 생명들은 소멸의 과정을 통해 원소 입자들로 분해되어 사라지게 되는 것이란다.

 

이것은 우주의 법칙으로서 모든 우주들은 순환 주기를 따라 진화와 상승을 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다는 것이란다. 이렇게 입력된 프로그램에 의해 상승하는 것이 주기에 맞추어서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인데, 너희들의 행성 지구가 현재 ‘에카-쉬 주기(Ecka-Shi cycle)’에 있다는 것이란다. 이것이 바로 수확을 뜻하는 우주 가을 주기라는 것이며, 진화를 위해 지구에 들어온 혼들을 수확하는 시기가 되었다는 것이란다. 수확은 주파수를 통하여 하게 되며, 진동 수준이 ‘융합 수준’에 미치지 못하면 수확을 할 수 없는 것이고, ‘융합 수준’을 갖춘 혼들만이 수확 대상이 된다는 것이란다.

 

‘융합 수준’은 ‘12차원의 마하라타 전류’를 받아들여서 자신 속에서 융합 할 수 있는 수준을 의미하며, 육체적 수준은 3.5F 수준을, 의식적 수준은 4.5F 수준을 완성해야만 수확 대상이 되는데, 인류들에게 주어진 과제로서 이것이 ‘심판’으로 전해진 것이란다.

 

너희들에게 임재(臨齋: Presence)하는 ‘마하라타 전류(Maharata current)’가 바로 재림하는 그리스도로 알려진 것이며, ‘그리스도 창조자 그룹’이 머물고 있는 영역을 주관하는 에너지가 바로 ‘마하라타 전류’란다. 이 에너지가 바로 너희들에게로 내려간다는 것이고, 에너지를 통하여 너희들은 융합 수준을 끌어올리게 된다는 것이란다.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인류들이 바로 그렇게 되는 것이기에 신부로서 비유 한 것이란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우리는 너희를 만나러 가고 있단다.

 

 

 

 

진정한 대-성령(-聖靈)

(The True Mega Holy Spirit)


 

멜기세덱 사제단 이야니 마스터즈 위원회

(Melchizedek Cloister Eieyani Masters Council)

 

첨부 파일

첨부파일 대-성령 (大-聖靈-Mega Holy Spirit).hwp

http://cafe.daum.net/ConjugialLove/3gGX/99?q=%C1%F8%C1%A4%C7%D1%20%B4%EB-%BC%BA%B7%C9&re=1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목    차 (Contents)


진정한 대-성령(大-聖靈) -머리말 (Preface)
1. 성령의 단편(短篇): Short Story of Holy Spirit
2. 여호와 일곱 봉인(封印): Jehovain Seven Seals
3. 니비루 십자가(十字架): Nibiruian Cross-crucifixion
4. 성령(聖靈)의 본질(本質): The Essence of Holy Spirit
5. 파르티키(Partiki)/ 원초 질료(原初 質料: Primal Substance)
6. 파르티키 격자(格子:Partiki Grids)
7. 상승 융합 코드 : Ascension Accretion Code
8. 상승주기 역학(力學): Ascension Cycle Dynamics
9. 크리스트-크리스토스(Krist-Kristios)
10. 에메랄드 성약(聖約: Emerald Covenant)
11. 에너지 매트릭스와 시간 매트릭스(Energy Matrix & Time Matrix)
12. 수호천사 동맹과 아쉬타르 사령부(Guardian Alliance and Ashtar Command)
13. 사랑의 태도(態度)와 치유(治癒) : Postures & Healing of Love
14. 니비루 통신망에서 벗어나기 : Escape from the Nibiru Communication network
15. 모나드 역전 프로그램-유한생명(有限生命): Monadic Reversal Program-Finite Life
16. 파이-엑스 음파 스칼라 파동(波動) : Phi-Ex Sonic Scalar pulses
17. 타락천사 엘로힘과 타락천사 세라핌의 원죄(原罪)-Original Sin of Fallen Elohim & Fallen Seraphim
18. 반란군 연합 침략자(UIR : United Intruder Resistance)
19. 반란군 연합 침략자 구성(構成): United Intruder Resistance Composition
20. 거대한 세력 일루미나티(Leviathan Forces Illuminati)
21. 제타(Zeta) 對 아눈나키(Anunnaki)
22. 미카엘-마리아 APIN 체계(Michael-Mary Atlantis Pylon Implant Net system)
23. 열두 부족(部族: The twelve tribes)
끝 맺음말(Epilog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