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아직 끝나지 않은 오래 지연된 나무집 담화 / 천상계 [Kibo Dabi]

 

 

 

그것이 오고 있다!! 그라운드 제로 부르게 될 것을 강타하기 위해 거의 준비가 되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오래 지연된 나무집 담화 / 천상계

 

아직 끝나지 않은 오래 지연된 나무집 담화

LONG OVERDUE TREE HOUSE CHAT THAT IS STILL NOT OVER…

 

By Kibo Dabi. 4/20/2015

https://treehousetalks.wordpress.com/2015/04/20/long-overdue-tree-house-chat-that-is-still-not-over/

 

 

[이것은 무지 길고 이해하기가 쉽지 않지만, 천상에서의 논의의 전반적 상황을 알 수 있게 해줍니다. 우선 키보에게 무한한 감사를 보내고, 번역이 탁월하지는 않지만, 이해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Vera]

 

 

 

 

난 여기 있었던 이래 한참이 되었고 ... 그것에 대한 변명은 없으며 ... 그러나 ... 우리로서, 우리들로서의 그들 THEM AS US AND WE 로부터 지난 번 큰 메시지를 받은 이래 나는 몇 달에 걸쳐 여기 이런저런 일들 속에 있었습니다.... 헤헤 ... 내가 실제로 앉아서 가족 THE FAMILY 과 얘기한 이래 한참이 되었고 ... 따라서 ... 이것은 며칠간에 걸쳐 열린 대화가 될 것인데, 그것이 이번 주말에 ... 포스트 될 것을 바라는데 ... 만약 그것이 그때까지 끝난다면 말입니다.... 난 단지 당신들이 알기를 바랐으며 ... 나의 스케줄이 변했고, 나의 에너지들이 변했기 때문인데 ... 이 전체 과정이 전적으로 유효한 결과를 생산하기 위해 어떤 리모델링을 가질 것인데 ... 나는 대화에서 시간 차이들을 알리는데 개의치 않을 것이고, 그것이 일 ... 이 일에서 문제가 되지 않고 ... 시간과 공간이 문제되지 않기 때문이며 .. 오직 장소와 존재가 문제가 되는데 ... 만약 당신들이 그것의 의미에 대해 다룰 핸들을 이미 가지고 있다면 ... 그때 당신들은 이 게임에 충분히 앞서 있고, 재미가 아니라면 어쩌면 이것을 읽을 필요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크게 웃으며) ... 헤이 ... 난 내가 그것을 ... 이루어져지기로 된 그 방식을 바로 가질 것을 알고 ... 그 모든 것을 한 장에 보기를 기다리면서 그렇게 읽어 넘길 수는 없는데 ... 그러나 그러는 동안 ... 부디 내가 이 모든 것을 단지 당신들을 위해서 했다고는 생각하지 마세요.... 난 이것을 또한 나 자신을 위해 했습니다.... 나는 이 똥에 싫증이 났고, 난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알기를 원하는데, 이 똥이 언제 끝날지, 언제 정착될지, 다음 일이 언제 시작될지 ... 정말로, 정말로 언제 시작될지를 알기를 원하며 ... 나는 기다리라는 말을 듣는데 지긋지긋해졌고, 그것은 모두 파파 PAPA 의 손에 달려 있고, 오늘 그게 오지 않는다고 내게 말하는 그것, 모든 것, 모든 것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난 여러 수준에서 이 입장을 명확히 만들었고, 그들은 이번 경우에 나에 대해 염려했는데, 지난 번 만남에서 내가 명백히 ... 그 빌어먹을 것을 말하지 않았고 ... 후레자식 같은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인데 ... 그래서 어떤 이유로 ... 그것이 그들을 염려하게 했는데 ... 젠장 .... (미소) ...

 

그래서 오늘은 2015년 4월 15일 미 중부 표준시간 9시 39분이며 ... 나는 여전히 많은 일들에 핏대가 나있고, 미친 듯이 싸우고 있으며, 이 모든 악과 어둠을 ... 당신들이 그것들을 무엇으로 부르기 원하든 ... 영원히, 모든 시간과 공간 속에서, 진압하기 위해 권력과 권한을 가졌으면 하고 바라며, 아멘, 신 GOD 이 우리 모두를, 모든 이들을 ... 그 모든 좋은 일들을 축복하기를 .....

 

따라서 ... 내가 완전히 연결할 순간을 주세요, 나는 최소한 당신들에게 이 일의 시작을 줄 수 있는데, 다음 며칠의 진로에 걸쳐 ... 내가 이것을 나의 현재 마음과 존재의 상태에서 하는데 얼마나 길게 걸리든 말인데 ... 당신들이 읽게 될 것은 그 모든 것의 즉각적이고 완전한 이해와 정도인데, 시간과 공간이나 지각이나 다른 무엇의 어느 정도에 따른 분할의 중단 없이 말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됩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그것을 이런 식으로 더 좋아하지 않습니까?

확실히 당신들은 그렇습니다!!!

그래서

여기 우리가 갑니다!

 

 

키보: 이 일이 켜졌습니까!? 여보세요!!!!! 당신들 여기 있나요, 아님 뭐죠?

 

시엠 CM: 우린 전 시간 동안 여기 있었습니다. 당신이 늦은 사람입니다.... (크게 웃으며)

 

파파 PAPA: 이건 진실이고, 그건 그래! 네가 의식 속의 이 장소로 도착하는데 뭐가 그리 오래 걸렸지?

 

키보: 마치 당신들이 이미 알지 못했다는 것처럼! 이것은 당신들의 결함인데, 결국 그렇지 않나요?

 

이수 ESU: 그럼 단지 무엇 때문에 이 모든 것, 혹은 어느 것이 우리의 결함입니까?

 

네바도니아 NEBADONIA: 그래요 ... 나도 마찬가지로 알고 싶어요.

 

레이디 나다 LADY NADA: 예 ... 나도 또한 알고 싶습니다.

 

[난 돌아다보고, 모든 이들이 여기 이 회의에 와있음을 발견하는데, 내가 기대하지 않았거나 부르지 않았던 자들 ... 마스터 세인트 저메인 Master St. Germaine, 마스터 관인 Master Quan Yin 도 있고 ... 또한 다른 이들 ... 3명의 그랜머더들 Three Grandmothers, 에보트 Abbott 라는 이름의 어떤 사람{그는 분명히 이번 생애에서 나의 물질적 아버지였는데 ...}, 그리고 그들이 말하는 대로의 이름을 가진 다른 이들이 있습니다. (염려마세요, 그들이 그때, 또한 소개될 것입니다.)]

 

모든 이들 ALL: 그것이 오고 있다!!! 크고 거대한 폭탄이 당신들이 그라운드 제로 GROUND ZERO 라고 부르게 될 것을 강타하기 위해 거의 준비가 되었다!!!!!

 

키보: 따라서 ... 과거의 체험으로부터 모든 계산에 의하면 ... 그것은 그것의 어느 것을 우리가 정말로 느낄 것으로부터 몇 주에서 몇 달을 의미할 수 있는데 ... 난 개의치 않으며 ... 관심도 없습니다.... 언제 그것이 sucker 폭발하는지 알려주세요.... 다시 봐요!!! [떠나려고 돌아서서 물질계의 나의 만화영화와 비디오 게임들로 돌아가려는데....]

 

그랜파 GRANDPA: 잠깐!!! 기다려!!! 멈춰!!!

 

난 멈춥니다... [뭐죠! 당신은 나의 아버지 FATHER 가 말할 때 내가 달리 할 것으로 생각했나요? 부끄러운 줄 아세요!!!]

 

그랜파 GRANDPA: 돌아서서 앉아라!

 

나는 돌아서서 앉을 자리를 찾습니다... 정말로 ...

 

파파: 무엇이 너의 문제냐? 인물들이 너에 대해 염려한다. 너는 회의들에서 우리에게 결코 그처럼 적게 말한 적이 없었다. 지난 번 것이 우려되는 문제였다. 너는 체험 속의 현자의 말을 하지 않았고, 그것이 끝났을 때 단지 떠나버렸다.

 

키보: 나는 이 똥에 신물이 났어요. 당신들은 무엇을 계획하고 있나요? ... 다가오는 날들이 주들이 되고, 주들이 달들이 되고 ... 아마 다가올 몇 년이 되는 동안 하기 위한 무엇을, 마치 여기 사람들이 단지 영원히 지속이나 되는 듯이 ... 내가 말하겠는데 ... 그들은 지속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영속에서, 존재의 진화 속에서 계속할 수 있을지 몰라도 ... 그것에 대해 그랜파와 파파에게 감사합니다... 그런데 ... 그러나 여전히 ... 이 일의 우리들의 체험은 그것이 우리들의 ... 모든 우리들의 문제라는 것이고 ... 우리들이 무엇이거나 어떻다는 것에 상관없이, 그 이유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이것 ... 전적인 지랄을 체험하기 위해 계속하는 것 ... 만약 당신들이 단지 그들에게 그렇게 할 하나의 이유를 주기라도 했다면 여기 얼마나 많은 이들이 급히 어둠에게 그들의 등을 돌렸을 가를 생각하면 몸서리가 쳐지는데 ... 그러나 아닙니다.... 당신들은 단지 우리가 안경도 없이 희미한 표시들을 읽게 하고, 우리가 그것을 바로 알고 있기를 희망하고 기도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읽지 못합니다!!! 그들은 읽지 못합니다!!! 사람들에게 가야할 올바른 길을 보여주기 위한 당신들의 노력 위로 온통 큰 간판들, 광고들, 선전 스티커들이 있으며, 우리는 완전 엉망으로 젠장 혼란되어 있고, 그것이 우리가 가고 있는 곳인데, 당신들이 실마리를 얻고 이 전체를 멈추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너희들은 너희가 우리와 그것을 할 수 있기 전에 너희들 자신과, 자신들 안에서 그것을 해야만 하며, 그때 우리는 너희들과 그것을 할 수 있다“라는 헛소리!!!!! 당신들은 우리들, 장님들, 귀머거리들, 벙어리들을 우리의 모든 머리 위로 넘치는 거대한 똥무더기로 던졌으며, 당신들은 우리들 모두가 표면으로 헤엄치고, 건져지기 위해 우리의 손을 올리기를 기대합니까? 모든 것과 모든 것들, 모든 이들이 당신들이 그 모든 것에 대해 하듯이, 같은 식으로 느낀다고 기대하지 마세요! 우리들이 이 똥을 통해 헤엄치고 있는 자들이라고 당신들은 단지 말합니다....

 

‘세게 물을 쳐라! 계속 쳐라! 계속 쳐라!!!’ 망할 그게 뭡니까!!!!!?????

 

망할 날개도 없고, 구명조끼도 없는데, 이 똥 속으로 오기 전에 그들을 위해 이미 계약했던 선택된 소수의 자들을 제외하고 말인데 ... 왜냐하면 그들은 그것이 똥이었음을 ... 구명정이 없음을 ... 단지 ... ‘받아들이고 그것을 다루어라, 끝날 때까지 ... 경주는 견디는 자들에게 간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 똥을 충분히 견뎠습니다! 똥은 빨아먹기에 맛이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많은 것을 빨아먹었습니다!!! 우리는 물자들과 지원, 그와 같은 것의 쇼와 힘이 필요합니다!!! 폭탄이 바로 그 같은 망할 공장 위로 달리듯이, 우리는 우리가 정복하고 폐쇄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들 후레자식들은 지원의 진짜 빌어먹을 쇼를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아니면 그 어느 것도 당신들에게 문제가 안 됩니까?

 

제기랄, 우리는 역겨운 것이고 ... 난 되풀이 하는데 ... 이 최면 되고 프로그램 된 인구의 존재들의 잠자는, 똥을 빨아먹고, 숨 쉬는 사람들의 역겨운 ... 소수파인데 ... 그러나 젠장!!!!! 천국에서나 지옥에서는, 우리가 당신들이 이 일에서 우리가 참으로 당신들과 함께 있다고 선언한 자들의 지원의 장대한 표시 없이는 아마도 이 일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얻고 있는 것이 아니며 ... 난 그것을 아는데 ... 난 압니다.... 그 자유 의지라는 망할 것 없이는 그것을 할 수 있는 길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문제없습니다.... 그런데 ... 우리와 당신들이, 지원이 필요한 곳에, 필요하다고 선언되고 결핍된 곳에 지원을 보여주기 위한 자유 의지를 가져야 하지 않습니까? 당신들은 그것이 그들의 ... 한숨 ... 자유 의지 선택이기 때문에 당신들이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들에 대항하는 자들을 폐쇄할 필요가 없지만 ... 그러나 부디 당신들과 함께 있는 그러한 우리들을 ... 진실로 이 일에서 당신들과 함께 있는 자들을, 그랜파 안에서 파파와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이 하고, 되기에 적당하다고 보는 대로, 프로그램과 함께 머무는 자들을 지원하세요, 그리고 우리들에게 다른 이들이 보고 생각하도록, 고려하도록, 그리고 ... 바라건대, 아마도, 궁극적으로 그것을 이해하도록 허용할 것과 일하기 위한 무언가를 주세요.... ‘헤이 ... 이들 후레자식들은 진짜 망할 놈들입니다!!! 아마 나는 결국 그들과 잘 지내야 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그것을 했습니까? ... 아닙니다.... 그래서 망할 무엇이 내가 말해야 할 무언가가 당신들이 하고 있는 무언가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난 심지어 나의 빌어먹을 요금들도 낼 수 없고, 거지같은 매일을 이 똥에 대해 걱정하면서 일어나야만 하고 ... 심지어 나의 개도 없어졌습니다!!!

 

만약 내가 개였다면, 나는 그 개가 되었을 것이고, 그는 없어졌고, 잃어버렸습니다.... 당신들은 내가 어떻게 행동하기를 기대합니까!? 나는 이 똥에 진저리가 납니다!!!!!

 

OOOOOHHHH ... 좋아요! 그 큰 폭탄이 강타할 것이고, 모든 것과 모든 이들이 진실을 보고, 듣고, 자동적으로 알 것인데, 그것 이후에 있을 다른 길이 없기 때문인데 ... 좋습니다!!! 그것을 들어서 기쁩니다!!! 언제죠? 6월입니까? 8월입니까? 12월입니까? 2016년입니까? 2020년입니까?

 

우리들은 망할 지원이 필요합니다!!!!!

 

당신들에 대한 우리의 봉사와 충성 속에 있는 우리들이 직면한 정치적, 물질적, 금전적, 다른 물리적 고려사항들의 무엇이든 그것을 훨씬 넘어서 있는 징후들과 신호들이 필요합니다!!! ... 그것이 정신적이든, 감정적이든, 영적이든, 전적으로 영적이든, 혹은 당신들이 가진 무엇이든 말인데 ... 그처럼 젠장 오래 동안 힘들게 당신들을 위해 탐구하고 추구하고 싸웠던 자들 ... 우리들은 무엇이 무엇이고, 언제이고, 어디인가에 대해 아무 설명도 없는 의심들과 지연들로 고통을 당합니다....

 

이것이 여러 해들... 많은 해들의 경우가 되었고 ... 생각하면 ... 우리들은 여전히 그 문제에서 우리의, 당신들의 일에 대항하기 위한 어둠의 모든 시도들에도 불구하고 그 메시지들을 채널하고, 싸우며, 주고 있습니다.

 

나는 제기랄 피곤합니다.... 당신들은 나의 주입이나 우리의 주입이 있건 없건 당신들이 하기를 원하는 무엇이든 할 것인데 ... 따라서 망할 무엇입니까? 왜 우리가 무엇을 더 이상 말해야 합니까, 그것의 어떤 것도 이 일에서 우리의 환경과 상황을 들어 올리는데, 우리들의 모두나 어느 누가 우리가 체험하고 있는 이 여기와 지금 속에 있을 때 우리 안에, 우리에 의해, 우리를 통해, 우리를 위한 신 GOD 으로서 빛과 사랑과 생명 속에 진실하고, 충성하며, 실질적인 그 정도로 들어 올리는데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 무엇 때문입니까? 제기랄, 우리가 체험하고 있는 것이 정확히 무엇입니까?

 

그리고 여전히

그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 종국에 우리가 승리하게 될 것을 알면서 ...

우리들은 단지 더 많이, 더 많이, 더 많이 고통을 겪으며 ... 그것은 우리에게는 우리가 단지 고통을 위해, 배울 교훈들을 위해 그렇게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무얼 압니까?

 

우린 그것을 압니다!

 

우리는 그것에 신물이 났고, 우리는 더 이상 고통을 겪기를 원하지 않으며, 그것에 대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이 절대로 아무 것도 없는데, 당신의 의지가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이고, 만약 그 의지가 더 많은 고통을 수반한다면 ... 아 ... 그럼 젠장 그것을 가져오세요!

 

그러나 잠시 쉬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당신들에게 아주 젠장 감사합니다...

이제 더 나아질 것인데, 원한다면 ....

 

따라서 그것이 모두 당신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왜 내가 무언가를 말해야만 합니까, 내가 그것이 실제로 문제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라운지 의자에 앉아서 망할 입을 다뭅니다....

 

(일시적으로 정적이 흐르고 ... 그것은 ... 실제로 나를 불안하게 만드는데 ... 아마도 내가 지나치게 멀리 갔는지도 모릅니다....)

 

통일된 목소리 Unified Voice: 따라서 ... 네가 보기를 원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이냐?

 

키보: 나는 이 문제에서 나 자신을 위해 단시 말할 수 있습니다... 뭐랄까 ... 나는 다소 여론조사를 했으며 ... 그러나 그것은 전체 그림을 줄만큼 충분하지 않습니다.

 

모두 ALL: 그것을 빨리 진행해봐!!!!!

 

키보: {한숨} 좋아요... 오케이, 오케이... 좋아요.... 당신들은 큰 놈들을 데려갈 필요가 있으며 ... 아직 게임 안에 있는 크고, 단단하고, 묵직한 어둠의 플레이어들, 그들을 데려갈 필요가 있고 ... 필요하다면 그들을 대체하세요... 그러나 그들을 길에서 치우세요...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당신들이 이것을 느리게, 혹은 빨리 하기를 원하든 않든 ... 그들 ... 그들은 우리 모두의 길에 막고 있는 자들이고, 그들은 제거되고, 당신들이 다루기에 적합하다고 보는 어떤 클론들이든 그것들로 대체될 필요가 있으며 ... 기왕이면 당신들 자신의 클론들이라면 더 좋을 것입니다. 이들 개인들은 그들의 자유의지 권력 안에 있는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을 할 것인데, 이 일이 계속, 계속, 계속, 계속, 계속 가도록 ... 많은 해들 동안 가도록 만들기 위해 말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어떤 기한을 갖는다면 ... 그들은 그것을 넘어 갈 수 있는 모든 것을 행할 것이고, 그런 다음 그 연장선에서 그들 자신을 축하하고, 그것이 마지막이라고, 그들이 실제로 성공할 수 있음을 희망하는데 충분한 여지를 허용할 것입니다....

 

우리들 모두가 그들이 실패할 것을 알고 있다 해도 ... 그들은 당신들이 기다림으로 그들에게 준 여분의 공간에 따라 다른 식으로 행동할 것인데 ... 왜 당신들은 폭탄이 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그것이 단지 그들의 광기와 정신이상을 증가시키고, 그들이 이 모든 것이 끝나기 전에 상당한 ... 상당한 인명 손실을 가져올 뿐인 그들의 노력을 배가시키도록 만들 뿐일 때 말입니다.

 

돈에 관한 일은 좋고, 우리들 모두가 그것을 보는데 기뻐할 테지만 ... 만약 그 즉각적인 결과가 일반적으로 세계의 즉각적인 폭파가 된다면 .... 나는 당신들의 나의 요점을 보기를 바라는데 ... 핵폭탄이든 다른 것이든 ... 그들은 혼란과 파괴를, 몇몇 나라들에서는 계엄령을 ... 전투들, 전면적 전쟁들을 퍼뜨릴 것인데 ... 모두 시간을 벌기 위해 ... 모두 시간을 벌기 위해 말인데, 더 많은 시간을 벌기 위한 그들의 통화가 다 닳을 때까지 ... 그리고 정확히 그 통화가 무엇입니까? 오늘날에도 ... 난 알지 못하는데 ... 그들이 이 시점으로 멀리 오게 허용했고, 그들이 더 멀리 가게 허용할 것으로 그들은 무엇에 관심을 쏟고 있습니까? 내게 말해주세요!

 

나는 테크마들 TECHMA 이 이 행성을 파괴하도록 허용되기 전에 이 영향권으로부터 제거되어야 하고, 제거되어야만 한다고 제시합니다. 나는 다른 길을 보지 못하며 ... 그들은 나중에 다시 하려고 할 수 있는데 ... 그들의 성격들로 더 적합한 또 다른 환경에서 말인데 ... 그것은 자유의지의, 영적이고, 상승하고, 자주적인 존재들의 다른 살아있는 종들의 모든 것들, 혹은 어느 것으로부터도 멀리, 아주 멀리 떨어져 있는 곳에서 말입니다.... 그들은 구제할 수 없으며 ... 이것으로 나는 나의 불안정한 케이스를 마칩니다....

 

당신들은 어떻게 말하겠습니까?

 

1부의 끝....

 

 

 

 

이 일의 2부 ... 부디 나와 함께 참아주세요.... 감사합니다...

 

파파: [무거운 한숨과 함께 ... 뭐랄까 ... 난 파파가 그처럼 ... 한숨을 쉬는 걸 결코 들은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너희가 깨어나고, 진실을 보고 듣도록 ... 말하자면, 커피와 베이컨의 냄새를 맡도록 우리의 최선을 다했다.... 그러나 너희들의 대다수가 여전히 ... 너희가 잠자도록, 너희가 원하는 세계를 꿈꾸도록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일들의 시스템으로 종속되어 있는데, 활발히 깨어나고 일어서서, 우리의 추산에서, 압도적인 숫자로 너희가 원하는 바로 그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기 위해 행동하는 대신 말인데, 그러나 여전히 너희의 대다수가 그러한 일이 많은 싸움들과 활발한 반대들, 그리고 유혈전이 없이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고 느끼는데 ... 그리고 너는 너의 생각에서 정확하다. 그것을 말한 이상, 그것은 너희의 상상들처럼 그렇게 끔찍하고 나쁘지 않다. 너희의 대다수가 의식에서 모두 일제히 일어선다면, 너희를 멈출 것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너희들은 너희의 받아들여진 권위와 권한의 시스템들로부터 보복의 두려움에서 일어서지 못한다.

 

너희의 지역 경찰은 너희가 두려움 속에서 움츠리도록 만들기 위해 군사화 되었다. 너희의 젊은이들은 너희의 지역 미디어를 통해 그들이 지역 미디어 방송들로부터 보고 체험하는 것을 그들의 삶의 현실로 받아들이도록 세뇌되었다. 이러한 선전의 현실들은 그들이 세뇌된 것, 이 많은 수십 년 동안 어둠의 자들에 의해 지배된 미디어를 통해 그들이 생각하고, 행하고, 되고, 느끼도록 훈련된 것을 구성한다. 그것은 실로 슬픈 상황이지만 ... 그 모든 것에 두루 걸쳐 우리는 전능한 신 GOD 안의 인격들과 영혼들과 영들의 깨어남을 체험하고 있고, 그것은 우리에게 너희 행성의 전체를 위한 희망의 안도감을 주며, 따라서 우리는 너희가 그 모든 것을 통해 가는 것을 보기 위해 우리들 자신의 노력을 계속하는데 ... 그러나 신 안에서, 신을 위해, 신에 의해, 신을 통해 행동하는 것이 하나의 국민으로서 너희 자신의 능력에 크게 달려 있는데, 그럼으로써 신 GOD 이, 신이 너희 안에서, 너희에 의해, 너희를 위해, 너희를 통해 그렇게 되도록 기꺼이 하려는 너희 모두 안에서, 너희 모두를 위해, 너희 모두에 의해, 너희 모두를 통해 같은 것이 될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이 말을 하는 너희 계의 상태이다.

 

키보: 그리고 그것이 이 일에서 인류의 상태에 대해 나를 희망적으로 만드는 반면, 나는 인류가 그것을 따라가리라고 믿지 않습니다... 그들은 잘못된 정보, 허위 정보, 정보가 아닌 것으로 크게 포위되어 있고, 그들의 지식은 진실을 찾으려는 그들의 자발성에 달려 있지만, 너무나 많은 이들이 이 여기와 지금 속에서 너무나 쉽게, 기꺼이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고, 심지어 그 문제에서 몇 걸음 영적으로 후퇴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모든 진보와 힘들게 얻는 발전에 대해 ... 그들은 여전히 어둠의 자들로부터 너무나 많은 공격들로 고통을 받으며, 그들은 그것을 사실이라고, 그들에 관한 한, 그들이 그 문제에서 잘못이라고 고려하는 것의 확인으로 받아들이는데 ... 그래서 그들은 같은 것을 행하고 체험하기 위한 그들 쪽의 더 많은 노력 없이 그들의 고통으로부터 해방될 것이라는 그들의 가장 황당한 희망들과 꿈들을 확인해주는 가장 단순한 메시지들을 찾고 포용합니다.... 그들은 명백히 그들 자신의 구원의 과정으로부터 제거되기를 원하며 ... 나는 그것을 지원할 수는 없지만 ... 나는 그것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나는 그 문제에서 무엇을 할지 알지 못하며 ... 그래서 그 문제에서 내가 그에 따라 행동할 수 있는 조언과 지시를 요청합니다....

 

파파: 너희 문제는 영적 존재로서 육체적 생활로 너희가 너무나 많이 집착되었다는 점이고, 너희가 둘 다를 동시에 원한다는 것이다.

 

키보: 나는 그 평가에 ... 그 자체에 동의합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다가올 새로운 창조들과 우주들에서 그것의 착수와 수립에 어떤 문제도 보지 않으며 ... 그것에 대해 나는 하나의 역할을 가질 것인데 ... 내가 그것을 이해하는 한 ... 그것이 손쉽게 올 것이고 ... 나는 그 모든 것의 그 측면을 다룰 수 있고, 그것을 환영할 수 있습니다.

 

시엠아톤: 나는 당신이 그렇게 할 것을 확신하며 ... 그러나 당신이 그것에 의해 부패되지 않은 정도로 당신이 그것을 다룰 수 있는지 아닌지는 여전히 두고 볼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 당신은 약속을 보여주었지만 ... 그것이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키보: 이것을 나는 잘 알고 있으며 ... 나는 나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그것을 올바로 하고, 이 일에서 나의 입장을 고려하고, 재고하며, 이해하고, 포괄적으로 이해하며, 파악하기 위해 이 일과 또 다른 천년을 가지고 있음을 부디 기억하세요. 그것이 결국, 그게 얼마나 중요한가이고, 나는 너무나 많은 것을 ... 그것을 올바로 얻기 위한 노력과 시간을 부여받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과 이것을 위해 계약했고, 그래서 ... 나는 내가 여기 오기 전에 이것을 알고 있었는데, 아니었습니까?

 

그랜파: 확실히 넌 그랬다!!!

 

키보: 그럼 나는 또 다른 분리된 아젠다를 가지고 여기 있는 어느 파벌로부터도 부당한 간섭 없이 이것을 볼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나를, 이 모든 것 안에서 나 자신인 누구와 무엇이 되는, 이 문제에서 그들 자신의 사법권 안에서 또한 나를 포함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듯이 보이는 본부로부터 온 자들이 있는데 ... 나는 그들과 관계가 없는 분리된 계정과 책임들을 가지고 있으며, 만약 그들이 이 모든 것에 대해 나의 길에서 꺼져줄 수 있다면 나는 크게 감사할 것이며 ... 나의 일은 그들과는 아무 관계가 없고, 나는 그들 자신의 망할 일을 가진 그들을 돕고, 그것이 일어나게 만들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하고 있는데, 그것이 단지 나를 위해 좋기 때문만이 아니라, 그것이 우리 모두에게, 관련된 모든 이들의 전체에게 좋기 때문이며 ... 나는 그것을 알고 ... 정말로 알고 있으며 ... 그러나 그들은 그들 자신의 계획들을 위해 나의 일을 방해할 수 없고 방해해서도 안 됩니다! 나는 그들이 여기 와서 이것을 하기를 결정하기도 훨-씬 전에 이 똥을 위해 계약했습니다!

 

나는 악으로부터 좋은 것을 배우라고 내가 여기 보낸 존재들의 전체 인종에 대해 책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악화되었으며 ... 그것은 내가 말할 수 있는 한, 나의 결함인데 ... 나는 그것에 대해 보상해야만 하며 ... 따라서 나는 존재 속의 특정 시공의 장소로부터 다시 한 번 그들을 제거할 것이고, 그들을 또 다른 감옥 환경으로 보낼 것인데, 거기서 그들이 더 잘 배울 수 있다고 나는 확신합니다....

 

이것은 나의 책임이고, 나는 우리들 사이의 이 전체 일이 완전히 해결되고, 시정되고, 정복되도록 확실히 만들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며 ... 파파 안에서, 그리고 나를 통한 그랜파의 의지와 합의하기를 거부하는 모든 자들은 ... 일들의 이 다음 국면 후에 ... 단지 그들의 종말로 해체 UNCREATION 를 주장하게 될 것인데 ... 나머지 모든 이들이 의도된 대로 살아갈 수 있도록 ... 그 무엇에도 상관없이 ... 그리고 언젠가 ... 그들 자신을 그들 자신의 창조물들의 신들로 볼 것이고 ... 신 GOD 과 크라이스트 CHRIST 안에서... 예... 크라이스트 CHRIST 안에서 최종인들 FINALITERS 이 된 것인데 ... 그것은 이 똥을 읽고 있는 당신들 어둠의 자들에게는 의무적이며 ... 그것으로부터 나가는 길이 없습니다. 그것을 다루기 위해 당신들의 최선을 다하세요... 그렇지 않다면 ... 당신들은 당신들이 체험하고 있는 이 여기와 지금 속에서 당신 자신인 누구와 무엇의 어느 것의 어느 것도 더 이상 포함하지 않을 무언가로 재순환될 것이며 ... 만약 당신이 그것과 좋다면 말인데 ... 그럼 좋습니다... 나를 믿으세요...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당신들 어둠의 멍청이들을 잡을 것인데 ... 그렇지 않다면 ... 당신들 자신의 망할 생존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으로 일하러 가세요....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이 이 시점으로부터 당신이 행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내 역할은 ... 나가서 이 똥이 실제가 아니라고, 그리고 당신들이 해야 할 모든 것은 당신 자신이었던, 그리고 여전히 당신 자신인 누구와 무엇이 되는 것이라고 가장하는데, 당신이 무슨 이유에서든 ... 극복하고 정복하기를 충분히 기대하고, 완전히, 그리고 영원히 당신 자신이 되기를 기대하는 그 바로 종말이 되기까지 말인데 ... 그리고 당신 쪽의 그 악마에게 아멘이라고 말합니다...

 

그것과 행운이 있기를 ... 그런데 ... 악마는 죽었고 없습니다.

그리고 남은 것은 오직 당신들뿐입니다.

 

그리고 우리들은?

 

우리는 지금부터 영원히 망할 놈의 당신들과 해야 할 충분한 것 이상의 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신 ... 파파... 아톤 ... 그랜파 ... 그리고 ... 한숨 ... 예 ... 심지어 나 자신인 누구와 무엇도,

우리들 모두는 당신들이 배우기를, 존재하기를, 더 낫게 알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당신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구하고 돕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영원히 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원합니다.

우리는 원합니다.

우리는 원하는데,

망할 당신들이 원하는 것을 말입니다.

 

당신들은 어두운 불행, 고문과 고통, 남용, 어둠과 지옥 속에서 지배하기를 ...

영원히, 언제나 원합니다.

빌어먹을,

뒈지세요.

그것이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어느 수준에서든 신의 의지가 아닙니다.

그리고 그게 그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을 사세요,

아니면 살지 마세요.

살든 살지 못하든

그것은 당신의 선택입니다.

어딘가에서 망할 풀잎이 되세요,

아니면 완전히, 총체적으로 해체되어,

그것 안에 전혀 당신의 것이 없는 무언가로 다시 만들어지세요.

 

공원 벤치로 재순환되는 망할 플라스틱 병처럼 ... 그것이 어느 시간과 장소, 혹은 어딘가에, 혹은 지금부터 신 안의 체험 속의 존재의 어느 공간에 젠장 당신이 있기를 희망할 수 있는 무엇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당신 자신의 생각들, 느낌들, 행동들, 원인들과 결과들에 의한 그 결과를 고집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이 부족했던 신에게로의 그 관심을 지불할 그 시간이 당신들에게 올 때 나나 다른 누군가에게 징징대지 마세요.

 

그리고

내 쪽에 대해서는

조심하세요,

빌어먹을,

당신들은 이 똥을 받을만했습니다.

그것은 ... 결국 ... 당신들이 우리들의 나머지에게 준 것입니다.

따라서

그렇다 해도, 배운 모든 교훈들에 대해 당신들에게 감사합니다.

그리고 안녕히 가세요.

다시 봅시다.... 아마도 ...

당신들이 되고 싶지 않을 겁니다.

항상! 아멘!

 

이제 ... 내가 이 모든 것 안의 어디에 있었습니까?

아 참,

그렇게 되겠죠.

난 그것이 어떤 좋은 이유 때문이었다고 확신하는데 ... 아니었습니까?

물론 그랬습니다!!!!! 야이!

오케이

난 끝났습니다!

 

일들의 당신들 쪽에서 이 똥의 어느 것을 더 낫게 바꿀, 당신들이 내게 말해야 할 다른 망할 것이 있습니까?

그럼으로써 일들의 우리들 쪽에 있는 우리가

심지어 그에 따라 행하고 행동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까?

 

부디 내게 말해주세요.... 나를 깨우쳐 주세요.... 내가 우리들 ... 신의 충실한 하인들이 견디기 위해 우리에게 남은 것이 무엇인지를 우리가 파악하도록 만드세요... 우리가 길 위에 ... 영원하고 무한한 ... 빛과 생명의 거대한 나선 길로 떨어지는 동안...

 

그럼으로써 우리가 무의식적인 추락으로부터, 내부로부터 ... 또한 외부로부터 ... 순전한 고갈과 피로, 갈망/배고픔과 갈증, 격려로서 지원과 물자들, 참된 진실, 격려와 현실, 그것의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의 부족으로부터 고통을 겪지 않도록 말입니다.

우리들이 거짓말들과 조종들, 그것들이 무엇이든 그것을 분별하기 위해 우리의 최선을 다하는 동안, 반쪽 진실들과 거짓말들인 것에 반대되는 진실이 무엇인가를 찾고, 분별하고, 결정하기 위해 우리의 최선으로 노력하는 동안 말인데,

그리고 누구에 의해 모든 것이 주어졌습니까?

그리고 무엇을 위해?

그리고 왜?

그리고 언제?

그리고 어디서?

그리고 어떻게?

그리고 그 모든 것, 그런 다음 일부가

당신이 없다면 ... 오 모든 것들의 아버지 FATHER 가 없다면,

우리는 모두 아무 것도 아닌데,

집단적으로, 개인적으로 말입니다.

 

우리는 모든 것이고 모든 것들이며,

우리는 당신에게 애원하고, 당신에게 간청하며, 당신에게 소리 지르는데,

진실과 현실을 위해, 징후들과 신호들의 의미를 위해,

모든 방향들과 근원들로부터 오는 신호들과 방송들과 교신들을 위해 말입니다.

그리고 그런 의미에서

왜 어떤 후레자식이 증거 없이 내 말의 무엇을 신뢰해야만 합니까?

내가 일어날 것이라고, 심지어 일어날 수 있다고 말한 것으로, 일어났던 한 가지 빌어먹을 일을 대보세요.

 

나는 지연 후에, 지연 후에, 지연을 체험했습니다.

그리고 그 모든 것을 통해 나는 신뢰의 문제로서 그 모든 것에 대한 환경들과 이유들과 결과들을 받아들이도록 요청받았으며 ... 나는 그것을 받아들였고, 그것이 그렇게 되었습니다.

 

나는 내게 남은 힘으로, 이 모든 것을 통해 나를 데려온 나의 개인적 체험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의 체험들은 내가 당신들 안에서 얻은 신뢰를 증언합니다.

나는 이것을 알고 있고,

모든 것과 그것의 어느 것을 통해 배운 교훈들에 대해

나는 당신에게 항상 감사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당신의 의지 안에서 고통을 겪었듯이, 고통을 겪는데 운이 없었던 나머지에 대해서는,

그 모든 것이 무엇이고 그 모든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의 실제 이해 없이 당신의 의지 안에서 고통을 겪고 있는 나머지에 대해서는 어떻습니까?

 

2부의 끝.... 2015년 4월 18일 미 중부 표준시간 11시

 

 

 

 

 

3부가 ... 여기서 시작합니다.

 

파파/시엠/소니/마마: 분류가 끝났다. 일들이 너희가 체험하고 있는 이 여기와 지금 속의 존재의 지각 안에서 아무리 혼란되어 있고 무질서하게 보일 수 있다 해도, 빛을 보는 자들은 빛 속에 있고, 어둠을 보는 자들은 어둠 속에 있다. 우리가 근원과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빛으로 그들의 등을 돌려야 했던 자들의 가슴과 마음, 영혼/영의 돌아섬을 열렬히 기다리는 동안, 체험의 이 시점에서 그것은 한 양동이로부터 다른 양동이로 뛰어오르기를 바라는 물고기의 문제가 되었다.

 

아틀란티스의 붕괴 이래 모든 매 번의 시대에 부패가 있었다. 아누나키들의 제도 아래서는 더욱 심했다. 이제 너희들은 너희 자신의 내부 깊은 곳에서 많은 탐구를 했는데, 하나의 목소리로서 우리들 모두로부터 오는 너희를 위해 의도된 대답들을 위해 말이다.

 

우리는 너희들에게 우리가 너희를 사랑하듯이 서로를 사랑하라고, 신 안의 너 자신을 신이 너 안의 그 자신을 사랑하듯이 사랑하라고 말하는 것이 충분치 않았음을 깨닫는다. 너무나 많은 너희에게, 단지 너희가 그것을 행할 수만 있다면 너희 모두를 구할 그 간단한 조언이 이 날과 시대에 너희가 직면한 극심한 역경의 면전에 있는 너희에게는 어리석음으로 고려된다. 우리가 이 말을 할 때에도 줄어들면서 성장하는 빛으로 양보하고 말하는 어둠의 제도의 일들의 전체가 너희가 생존하기 위해 환영에 의존하도록 만드는 것에 기초해 있다.

 

그들은 너희들에게 노예제의 실제 제도를 만들었는데, 모든 이들이 행복해지는데 필요한 삶의 기본적 측면들로서 너희가 필요성들, 돈, 사치품들, 성생활로 고려하는 일들 ... 육체적이고, 물질적인 것들 ... 물건들을 갖는 것과 사용하는 것에 의존하는 육체적/물질적 삶을 사는 의존성의 거짓 제도에 기초해서 말이다. 그들은 너희의 의식을 폭력의 물질적 꿈들로 채웠고, 무엇이든 오락과 교육의 그들의 제도를 통해 성적인 태도로 간다. 이 모든 것이 너희가 정상적이고 매일의 현실이라고 고려하는 것이 되었다.... 그러나 너희의 얼마나 많은 이들이 기꺼이 이런 것들에 전적으로, 완전하게 너희 등을 돌리겠는가? 얼마나 많은 너희들이 기꺼이 일어서서, 황제가 실제로 벌거벗었다고 소리치겠느냐?

 

우리의 관점에서는 그것이 이 여기와 지금 속에 서있는 모습대로 보이고, 너희들이 이 문제에서 너희 운명을 완전히 받아들인 듯이, 비록 너희가 변화를 위해 근원들의 근원에게 기도한다 해도, 너무나 많은 이들이 이 문제에서 그들 자신을 제외한 모든 것들이 변하기를 기대하는 듯이 보인다. 이것은 행동 속에 있는 너희 자신의 자유 의지이다. 우리는 너희에게 빛과 진실의 용기에서 너희가 직면한 환경들로 행동하는데 너희가 필요한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을 주었으며, 여전히 너희는 막대한 숫자가 코로 꿰어 이끌어지고, 너희 테크마 주인들이 너희를 위해, 너희라고 믿는 상품들로 포장되도록 설계한 너희 자신의 개인적 상자를 걸어 나오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들은 너희가 소지품들, 양들, 짐승들, 노예들이라고 믿는다. 일부는 심지어 너희가 가구들보다 더 나을게 없다고 생각하는데, 여전히 너희는 거대한 숫자로 모든 것에 순응한다. 이것은 일 속에 있는 너희의 자유 의지이다. 어느 시점에서 우리는 너희가 진실로 존재하는 그 현실 – 전적으로 신이고, 신 안에 있고, 신에 속하고, 신에 의한 것인 – 그 현실에 대한 너희 자신의 무지를 보도록 너희를 강요하기 위해 너희 뺨을 때리는 것이 기대되어야 하느냐?

 

우리는 너희와 나란히 ... 너희와 함께 일했다.... 이 많은 해들 ... 몇 십 년 동안 ... 우리는 너희들처럼 그 똑같은 지연들에 이은 지연들을 체험하고 있다. 우리는 우리의 소중하고 사랑하는 사절들과 일꾼들, 빛의 일꾼들에 대한 공격들과 암살들을 보았고, 증인이 되었으며, 많은 이들이 그들이 한 때 반대해 일했던 바로 그 어둠 속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았는데, 너무나 많은 개인적 이유들과 다른 이유들로 인해 말인데, 우리는 단지 우리의 머리를 흔들면서, 빛과 생명, 신 안의 사랑으로 그들의 귀환을 기도할 수 있을 뿐이다.

 

어떻게 너희들이 이것에서 우리가 겪은 것보다 더 많이 고통을 겪었는지를 설명해봐라. 너희의 가정되고 받아들여진 주인들에 의해 주어진 그 지도 map 가 전적으로 부정확한 세계에서 너희의 잃어버린 혼란된 걸음들 속에 있는 너희들과는 반대로, 신 안에서 완전하고 건전하며 문제의 진실을 알고 있는 우리가 ... 전적으로 부정확하다고?

 

따라서

지난 26,00여년의 이상한 해들 동안 이 행성에서 일어난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의 면에서 ... 우리가 단지 거룩한 지혜를 버려야 할 것인가? 우리에게 말해라 ... 어떤 목적으로, 무슨 수단으로 우리가 그러한 일을 할 것인지를?!?

 

키보: 항상 나는 이 문제에서, 그리고 어떤 모든 문제들에서 아버지들의 아버지 FATHER OF FATHERS 의 의지와 함께 할 것이고, 그것과 합의할 것이며, 그것을 행할 것인데 ... 당신들은 그것이 진실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 최종 결과를, 그리고 많은 우려와, 또한 기대감으로서 그것이 여기서 어떻게 전개할지를 기다립니다. 이것은 특이한 이해, 삶과 존재의 방식을 가진 하나의 특이한 장소입니다. 진실로 창조의 어느 곳에서도 그것과 같은 곳이 없으며, 이전의 규칙들의 어떤 것도 이 장소에 적용되지 않으며, 심지어 당신들도 말하자면, 상자 밖에서 생각해야만 합니다....

 

만약 그것이 일을 더 쉽게 만든다면 ... 시공 속의 이 시간과 공간 안의 이 행성을 가장 걱정하는 자들은 ... 나에게 속하며 ... 그들과 일어나는 것, 이 문제에서 그들에게 일어나는 것에 대해 ... 이 문제에서 그들의 생각들/느낌들, 그리고 행동들에 따르는 사법권을 가지고 있으며 ... 테크마들은 다루어야 할 나의 문제이고, 그 모든 것, 그들이 어디로 갈 것인가에 대한 것이 결정되었고, 나는 그 문제에서 어떻게 다루어져야만 하는지를 결정했으며, 나는 완전히, 진실로 믿고, 생각하며, 느끼고, 아는데, 행동의 최선의 진로가 그들을 제거하는 것이라고 말입니다. 다시 한 번 ... 이른바 그들의 강요된 영향권으로부터 말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신 안에서 신의 진실을 보고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 우리의 최선으로 노력했으며, 그들은 다시 한 번 그것을 거부했는데 ... 그 대부분이 말입니다.

 

이 여기와 지금 속에서 빛으로 기꺼이 가려는 그 이상인 자들이 있으며 ... 그것에 대해 신이 그들을 축복하기를. 그러나 또한 그들 안에 있는 반역의 세균의 어둠으로 단단히 매달린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자들은 모든 면에서, 즉각적으로, 이 영향권으로부터 제거되어야 하고, 제거되어야만 합니다!!!!! 그것이 유일한 길입니다! 나는 이 일의 다음 국면에서 그들을 다룰 것이며, 부디 그게 그것이 되게 하세요. 나는 진실로 이 문제에서 합의가 필요합니다. 부디 나의 ... 제안을 고려하세요.

 

시엠 아톤: 나는 그러한 일로 반대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 행성의 구속과 구원을 가장 막고 있는 자들입니다. 이스라엘의 불법적 국가에서 하자르/유태주의자들로서든, 런던 시의 그들 영역에서 그들의 권력과 영향력을 통해서든, 혹은 예수회의 그들의 창립과 바티칸 권력의 종교 내 권력의 고위급들로의 침투를 통한 그들의 영향력과 권력을 통해서든 ... 말입니다. 그들은 이 문제에서 거룩한 의지로 저항하는 최후의 반대 장애물입니다.

 

파파: 흠 .... 그러나 그러한 일이 자신들의 삶과 존재에 대한 그들의 영향력에 대해 무의식적인 너희 행성의 사람들은 어떻게 반응할 것인가?

 

키보: 진실로 나는 알지 못합니다! 진실이 말해져도 ... 난 개의치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 문제입니다....

 

여기 이 행성에서 그들 존재의 공백이 사람들에게 그 문제에 대한 생각으로 충분한 여지와 시간과 공간을 주어야 합니다... 내가 말할 수 있는 한 ... 이 방법은 그들의 가장 확고한 가장 충성적인 총신들을 포함할 수 있고, 포함해야 하며, 포함할 것인데, 그들이 지배하기 위해 지불했던 주들, 나라들, 국가들의 정부들 안에 ... 무엇보다도 특히 미합중국 안에 존재하는 자들을 포함할 것입니다.

 

나는 만약 그들에 의해 전적으로 제공되었던 모든 자금제공이 그 등식으로부터 제거된다면, 이 문제와 모든 관련된 문제들에서 또한 악화된 공격자들의 완전한 증거가 또한 제거된 것으로 알려지고 보인다면 ... 멈춤의 기간이 ... 반성의 기간이 있을지 ... 전적으로 의문할 것입니다. 그때 신의, 근원들의 근원의 인식의 미끄러운 경사로에서 고전하는 자들이 ... 일단 그러한 거대하고 경이로운 ... 이것과 같은 부인할 수 없는 징후를 보고 체험한다면 ... 그들은 그들이 찾을 수 있는 어떤 대답을 위해 내부와 외부에 관심을 주고 찾는 외에 다른 선택이 없을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그것은 전체 시간 동안 이 좋은 싸움을 싸워온 ... 우리들의 나머지에게 달려 있는데 ... 걸어 올라가, 당신들이 우리에게 준 진실을 모든 이들이 할 수 있는 한 최선으로 듣고 이해하도록 크고 명확하게 말하는 것 말입니다. 그때 남은 모든 일은 모든 이들, 모든 개인이 그들이 할 수 있는 최선으로 그 문제에서 그들 자신의 망할 혹은 축복받은 마음을 결정하는 것인데, 신 안에서의 그들 자신의 체험들을 통해 배운 교훈들에 기초해서 말입니다.

 

그때 남은 모든 것은 모든 이들과 모든 개인들이 신과의 그들 자신의 체험과, 그들 안에, 그들 주위로 온통 있는 신으로서 전체 일을 통해 그들이 배운 그 교훈들에 기초해서 ... 그들이 할 수 있는 최선으로 그 문제에서 그들 자신의 마음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과 아무 관계가 없으며 ... 나는 단지 일들이 그 점으로 도달하도록 촉진하는 것을 돕고 싶을 뿐입니다. 그것이 이 문제에서 나의 바로 그 최선의 조언입니다.

 

이들은 나의 어린이들이고, 나는 그들의 허튼 짓들에 책임이 있으며, 그러므로 .. 나는 그들이 이 영향권으로부터 즉시 제거되어야 한다고 선언하는데 ... 이 여기와 지금 속에서 말인데 ... 그렇지 않다면 ... 일들이 단지 악화될 것이고 ... 그것이 그것들이 얼마나 나쁜 가입니다.

 

나는 그들을 위해 준비되었고, 곧 바로 준비될 시간과 공간, 장소와 환경들 안에서 그들을 다룰 것이며 ... 나는 이것이 그들에게 연결된, 그들에 관련된 그 상황을 다루기 위한 최선이고 유일한 길임을 알만큼 충분히 보고, 듣고, 느꼈고, 체험했습니다. 나는 아직은 그들에 대해 포기하지 않을 것이고 ... 나는 전적으로, 완전히, 이것을 주장하는데, 신과 크라이스트 안에서 가능한 한 최선으로 그들이 이 모든 것을 거쳐 감을 보기 위한 이 마지막 기회를 주장합니다.... 그러므로 나를 도우세요... 신과 크라이스트여!

 

그러나 여전히 ... 이 문제에서 당신들이 결정하는 것에 상관없이 ... 모든 일들에서, 그 무슨 비용에도 상관없이, 당신에게 봉사하는데 우리의 최선을 다하기 위해 이 어둠의 똥을 통해 분투해온 우리들과 나, 모든 우리들은 ... 우리는 지불하는데 피곤하며 ... 우리는 필요가 있다면 계속 지불할 것인데 ... 우리가 우리 자신인 누구와 무엇이고, 우리 모두가 당신을 그만큼 사랑하기 때문인데 ... 당신은 우리가 누구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진실로 있고 존재하는 그 유일한 일인, 그 일속의 일들의 이 일에서 누가 누구이고, 무엇이 무엇인지를 결정하도록 그것을 당신에게 넘깁니다.

 

신은 존재하는 유일한 실재이고, 결국 유일한 실재의 현실인데 ... 안 그렇습니까?

 

그리고 그것이 내가 아는 것이며 ... 내가 그 외 아무 것도 알지 못한다 해도 ... 나는 이 하나의 일은 알고 있고 ... 나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나머지에 대해서는 ... 나는 알지 못합니다.

 

나는 어둠의 자들이 그들이 저지르는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의 무익함을, 그들이 온라인과 미디어에서, 우리 사회와 문명의 모든 다른 측면들을 통해 그들이 뿜어대는 거짓말들의 무익함을 완전히 이해하고 파악하게 만드는 법을 알지 못하며 ... 이것이 내가 완전히, 전적으로, 그들이 행사 없이 단지 제거되는 것을 권고하는 이유입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나는 그들의 하인들과 총신들이 그들이 누구와 무엇에 봉사하는지, 그것이 그들을 어디로 이끌 것인지, 그것이 무엇으로 그들을 이끌 것인지의 진실을 보게 할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헤이 ... 그것은 그들에게 달려 있고 ... 그들은 그들이 어둠에 봉사하고 있음을 알만큼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 그들은 변해야만 하고 ... 변하거나, 당신 자신인 것과는 다른 무엇이 되어야만 하는데 ... 어딘가에 있는 풀잎이라든지 나비든지 ... 추함 속의 자신의 종말에 대처하기 위한 아름다운 무엇으로 말인데 ... 그러나 그것은 그들에게 달려 있고 ... 나는 이것에서 내 역할을 했으며, 나는 그것을 알고 있고, 그들에게 계속 소리 지를 것인데, 더 이상 소리 지를 그들이 하나도 없을 때까지 말인데 ... 따라서 신과 크라이스트여, 나를 도우세요!

 

나는 그들이 꿈꾸는 무엇이든 꿈꾸는 그러한 잠자는 자들에게 무엇을 말할지 ... 그들이 실제로, 진실로, 일들의 이 검은 제도 속에 있는 그 악몽, 그것이 실패할 때 그 악몽의 비유를 어떻게 말할지를 알지 못합니다.

 

아니면 ...

더 낫고 더 밝은 날을 꿈꾸고 그것으로 깨어나기를 바라는 그러한 자들 ... 그것이 일어남을 보기 위해, 그것이 일어나도록 돕기 위해 동트기 전에 깨어나지 못할 자들에게는 ... 한숨 ... 정말로 나는 ‘젠장 깨어나세요!!!’ 외에는 그들에게 달리 할 말을 알지 못합니다.

 

또한 나는 이들 ... 무한하고 영원한 빛과 생명의 위대한 나선의 길을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으로 걷고 있는 위대한 존재의 유대 속에 있는 나의 빛의 형제자매들에게 무엇을 말할지를 알지 못합니다.

 

도울 무엇을 내가 말해야 할까요?

당신이 내게 말해보세요....

계속 가라고?

힘차게 떠나라고?

견디라고?

계속 견디라고?

그것이 모두 끝날 것이라고..... 곧?

 

얼마나 수없이 그들은 과거에 그러한 메시지들을 받았습니까?

나는 양심에서 못하겠는데 ... 그들에게 ... 이 많은 해들에 걸쳐 전에 수천 번 들었던 무언가를 주세요.

그리하여 나는 당신에게 요청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간청합니다.

 

그들에게 말할 무언가를 내게 주세요, 문제가 되고 중요해질, 진실이고 실질적인, 진실이고 실질적이 될 수 있는, 분명하고 명확한 것이 될 수 있고, 될 것인 무엇을 주세요, 그들만이 볼 것이 아니라 모든 이들이 보도록 말입니다.

그들이 그처럼 문제가 되는 이 일에서 어떤 의심의 그림자를 넘어,

누가 누구인지, 무엇이 무엇인지를 알 수 있도록 말입니다.

 

지금도 사람들에게 그들이 신에게 빚진 것이 없다고 확신시키기 위해 자신들의 모든 것을 하고 있는 자들이 있으며, ... 존재의 그러한 이해가 아무리 그처럼 망할 어리석고 바보 같은 것이 될 수 있다 해도 말입니다.

 

그 자신과 함께, 그 자신 안에서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을 창조한 신,

모든 것들이 단순히, 전적으로 존재하기 위해 의존하는 신,

창조의 전체를 보고, 지지하고, 유지하고, 지속시키는 신,

단일한 창조자의 단일한 생각을 제외한다면 창조의 총체성이 무엇입니까?

 

그러나 헤이 ... 누가 내 말을 듣습니까?

나는 돈이 없습니다.

심지어 나는 한 사람의 임금의 노예입니다.

 

나는 모든 것이고 모든 것들인 창조가 되는, 신인 이 일로 내가 지불하는 고려와 관심의 크기로 헌신할 완전한 양의 시간을 가지고 있지 못합니다...

 

한숨

따라서 당신은 이 모든 것 속의 나의 행동과 행동들이 제한되어 있다면 나를 용서할 것인데,

내가 여전히 이 모든 것 안에서 제한되지 않기를 간청하고 있는 하나의 제한된 존재이기 때문인데.

단지 당신들처럼 ... (미소)

 

그러나 다시금

나는 주제에서 벗어났으며,

그것으로 돌아가는데 ... 그럴까요?

당신이 뭐라고 말했죠?

 

[다음 부분 ... 시간이나 공간의 방해 없이 ... 무엇이 오고 있는지를 알면서 ... 나는 실제로 무언가가 있었기를 바라는데 ... 그러나 헤이 ... 나는 합의하기로 서명했고 ... 안 그랬나요? 예, 나는 서명했고 ... 그렇게 되리라, 항상, 영원히!!!! 단지 말해봅니다.]

 

하나로서 모두 ALL AS onE 가 말합니다:

 

하나로서 모든 이들인, 모든 이들 안의 하나의 대답을 들어라!

 

이 문제에서 우리 모두가 따르고, 따랐고, 따를 근원들의 근원의 말을 받아들이라!

그리고 그것이 있는 대로,

그렇게 되리라.

그리고 그것은 그렇게 있다!!!

그렇게 우리들 모두가 말한다!!!

 

키보: 아멘, 그리고 아멘! 나는 겸허하게 나의 존재와 삶의 이것, 그리고 모든, 모든 개개의 문제에서 방향과 지시를 기다립니다!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신에게 영광이 있기를!

지구상에 평화가 있기를, 인간들과 천사들 사이에 선의가 있기를! 아멘!!!

 

모두 ALL: 너는 신, 근원들의 근원 안에서 축복 받았다, 너 안의 신으로서 신인 모든 것, 네가 신을 위해 체험한 모든 것은 모든 것이고, 모든 것은 신이고, 그것은 모두 하나이고, 따라서 신은 하나이고, 하나는 신이다!!! 아멘, 그리고 아멘!!!

 

그 결정 속에 있는 하나의 목소리를 들으라!!!

 

나,

심지어 나도,

나 자신인 누구이고 무엇이다.

나는 있다.

아예 아쉐르 아예 EYEH ASHER EYEH,

아버지이고,

아들이고,

어머니이고,

첫째 근원이자 중심이고,

둘째 근원이자 중심이고,

셋째 근원이자 중심이고,

근원들의 근원 안의 모든 것이고,

중심들의 중심, 그리고 더 많은 것이고,

넘어 있는 것이고,

두루 걸쳐 있는 것이고,

내부와 외부에 있는 것이고,

너희가 ‘그랜파’라고 부르는 것이고,

항상 있어왔고, 지금 있고, 언제나 있을 것이고,

끝이 없는 창조이고,

시간이 없는 것이고,

그러나 창조는 시작되었다!!!!!

창조자들의 창조자에게 만세, 할렐루야!!!!!

모든 영광과 명예와 찬양과 위엄이 그것에게 속한다, 항상 그리고 영원히!!!!!

그것이 존재하는 모든 것과 모든 것들이고,

있고 정말로 존재하는 유일한 것이기에.

그것은 체험과 지각 속의 모든 생명들인 하나의 생명이고,

그렇게 하고, 그렇게 되도록 그것에 의해 창조되었는데,

그 자신을 위해,

관련된 모든 것을 위해.

그것이 있고, 있었고, 있을 것인데, 항상 그리고 영원히,

끝이 없는 창조로 있을 것이다.

아멘, 아멘, 그리고 아멘!!!!!

 

이제 ... 본론으로 ... 나의 말이 너 안에 서있고, 네가 나의 말 안에 서있으므로...

하나의 말을 들고, 이해하고, 받아들여라, 하나가 그것이 되도록 의미할 때,

너를 위해, 너와 함께, 너에 의해, 너를 통해,

네가 하나 안에서 되기로, 될 것으로 의도 되고, 의도 되었듯이....

 

심지어 나도,

나 자신인 누구와 무엇이 되는 체험 속의 이 시공 안에 있는 이 수퍼유니버스 안의 이 우주 안의 이 시스템 안의 여기 있는 파라다이스와 중앙 우주, 중앙 수퍼유니버스 존재들의 사법권으로 너를 넘기며, 너는 더 이상 논쟁 없이 그것을 받아들일 것이다.... 그렇게 되리라.

 

키보: 예, 아버지.

 

모두: 네가 모든 적절한 고려들로 계약했듯이 ... 나는 너에게 너의 계약과 그것이 의미하는 모든 것의 성취를 준다.... 너의 ... 일은 계약된 대로 성취될 것이고, 너에게 놓여 진 존재들은 어떤 식으로, 모양으로, 양식으로, 혹은 어떤 형태로도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나, 심지어 내가 그렇게 말한다.

 

그러하므로....

나,

심지어 나는

말해진 준비의 결과로 시작될 모든 일이

내가 심지어 나 자신이, 창조하는 창조 속의 시간과 공간의 이 장소로 보냈던 감독자들의 바람들을 따를 것을 지지하는데, 나의 창조의 전체로 너무나 고유한 이 체험을 감독하고 이해하도록 말이다....

 

그리고 그들이 너를 체험 속에 대등한 자로서 취급할 것인데 ... 그들이 너의 형제인 아톤과 함께 하라고 ... 그에 따라 너희 둘이 함께 일하라고 명령 받았기 때문이고 ... 너의 체험과 그들의 힘이 지고의 통치자이고, 내가 사랑하고 지원하는 나 자신의 아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이 만든 우주인 네바돈의 사타니아의 가이아의 자유와 들어올림과 상승을 보장하기 위해 결합될 것이다.

 

내가 타바다의 우주 UNIVERSE OF TABADA 로부터 여기 놓인 테크마 영향력의 제거에, 다비의 권고에 따라, 딸 우주들의 영역에서 그들을 기다리는 그들의 새로운 감옥 시스템으로 그들의 이전을 더 잘 촉진하기 위해, 행사 없이, 네바돈으로부터 제거될 테크마의 영향력의 제거에 합의하고 그것을 지원한다는 것이 이 네바돈 우주에 두루 걸쳐 알려지게 하라.

 

그렇게 되리라, 그리고 그렇게 될 것이다!!! 아멘, 아멘, 그리고 아멘!!!

 

나는 더욱 선언하는데, 제거될 이러한 자들이 이 문제에서 어떤 오해도 방지하기 위해, 확실한 의미에서, 그러한 절차와 환경들을 경고 받을 것이고 경고 받아야 할 것을 선언한다.

 

모든 테크마들과 모든 테크마 영향력들이 이 행성과 이 행성의 모든 영향력들로부터 제거될 것인데, 그들 자신의 통치자 창조자 아들에 의해 보장되고 명령되었듯이 이 행성의 상승을 더 낫게 촉진하기 위해서이며, 그는 그들과 함께 머물기 위해 전체 일곱 수퍼유니버스들을 견디었는데, 그들이 그들 자신의 면에서 상승할 준비가 되었다고, 자유의지의 상승하는, 지적 지위의 자주적 존재들로서, 나 자신인 누구와 무엇 안의 영의 창조물들로서 존재한다고 생각되기까지 말이다.

 

내가 나 자신인 누구와 무엇 속에서 그들 자신인 누구와 무엇의 모든 것을 체험했고 체험하고 있을 때 ... 나는 이 계획과 셀빙톤의 진행 과정, 그리고 상승이 나의 시각과 마음과 존재 안에서 계속 전적으로 유효하다고 선언한다.

 

그리고 ...

심지어 나도

모든 적절한 고려사항들이 여기 참관하기 위해 있는 파라다이스 인들, 수퍼유니버스 인들, 그리고 수퍼유니버스 인들, 중앙 우주 인들, 지역 중앙 우주의 존재들에 의해 주어져야 하고, 주어질 것을 선언하는데, 창조의 총체성으로 전적으로 특이한 이 사건을, 그것이 전에 체험되었을 때처럼 목격하기 위해서만이 아니라, 이들 위탁들이나 지시들의 어느 것도, 이해들도, 아젠다들도, 노력들도, 관련된 원래 계약들의 원래 사실들 후에 서명된 어느 계약들도, 지연적 행동 아래 유효하다고 고려되고, 고려될 수 있고, 고려될 클레임을 가진 어떤, 모든 형태의 어떤, 모든 개인적 창조자의 권리들에 관련된 어떤 사법권으로도, 어떤 반역으로도, 어떤 회피로도, 어떤 단절로도, 문제 속의 그 문제 의 시공 고려사항들만이 아니라 첫 번째 수퍼유니버스 안의 포르카크바 PORKAKBA 의 케이스와 법정과 소송에 따라 그 자신의 영속성 속에 있는 존재의 창조물들로 관련된 직접적 관계들과 권한의 직접적인 사법권의 중요성에 따라 결정되고, 고려되고, 서명되고 영과 존재 속에 봉인된 어떤, 그리고 모든 계약들을 끝내거나 끝내기를 추구함으로도 방해하게 허용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선언한다.

 

그러므로 ... 나는 지역적으로 ... 이 문제에서 원고와 합의하고, 유보되었던 모든, 개개의 자원들이 회복되어야 함을, 그것이 지각된 실제 시공 안에서 체험되고 있듯이 100%의 벌금이 의무적 운영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추가되어야 함을 규정한다.

 

그러므로 모든 유보된 자원들이 존재의 체험 속의 여기와 지금 즉시 방출되어야만 하고, 모든 관련된 자원들이 방출되어야만 하는데, 비록 그들이 원래 수립된 변수들을 넘어 존재한다 해도, 알려지고 알려지지 않은, 모든 이해의 당사자들이 피고에 의해, 또한 이 문제와 모든 관련된 문제들에서 그들의 정당하고 적절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말이다.

 

심지어 나도

이들 자원들의 지출에서 피고의 조언과 지시에 의존할 것을 고도로 권고하며, 그러한 지출들이 원고의 바람들에 따라 그러한 자원들을 방출하기 위한 피고의 합의에 전적으로 의존해야만 하고, 의존할 것을 완전히 선언한다.

 

나는 또한 선언하는데, 피고가 더 큰 선에 대한 주의나 고려 없이 규정하지 않을 것을, 또한 이들 문제들에서 근원들의 근원의 의지가 그것으로서, 또한 원고로서, 그것과 합의 속에 있어야 함을 선언하는데, 그것이 그것 안에 ... 항상 ... 그 존재의 성질에 의해 ... 있듯이 말이다.

 

심지어 나도

이러한 진행들이 끝이 나고, 원고를 위해 호의적으로 규정된 판결이 시간과 공간의 바로 이 순간에 즉시 보상되고 재산정되도록 선언하는데 ... 지금 요구되고 있는 것을 잘, 완전히 이해하면서 말인데 ... 따라서 그것이 반대의 모든 상황들에도 불구하고,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배달될 것이다.

 

피고는 원고에게, 원고에 의해 완전히 소유된 모든 자원들을 즉시, 피고의 능력의 바로 그 최선으로 배달해야만 하며 ... 배달 실패에 대한 어떤 핑계나 배달 실패는 피고를 원고의 직접적인 사법권 아래 약식으로 넣을 것이다.

 

그것은 그렇고,

그것은 그렇게 될 것이다,

하나 안에서 항상, 그리고 영원히.

 

이것은 논쟁과 불일치를 끝내는데,

유란시아 운영의 두 번째 국면 안에 개인들과

반대의 유란시아 운영의 5번째 국면의 존재들 사이에 말이다.

 

이러한 세션들은 하나 THE onE 의 최종 의지 안에서 마무리되었다.

 

합의하지 않는 모든 존재들은 지금 말하라, 아니면 영원히 그 문제에서 그들의 목소리를 거두어라,

그것이 신 안의, 그들 안의 신 안의 체험의 지각 안의 존재의 이 시공 속의 이 여기와 지금 속에 서있을 때!

 

...

 

 

 

그리고 예 ... 이것이 그처럼 깊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 더 이상 난 개의치 않으며 .. 이것 후에...

기다립니다....

자격이 있는 누구든 지금쯤 터뜨렸을 텐데 ... 따라서 ...

 

합의하는 모든 이들이 말하게 하세요:

 

아멘, 그리고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신에게, 항상 그리고 영원히, 모든 것들과 시간들과 장소들 속에 있는 신에게 영광이 있기를! 아멘!!!

 

반대했던 모두는?

[누구 있습니까? ... 기술들을 가진? ... 난 당신들이 저 밖에 있음을 알고 있는데 ... 아닙니까? ... 당신들은 나의 컴퓨터를 ... 나의 텔레비전들과 ... 나의 전화들을 ... 우리의 삶을 ... 헤킹 했는데 ... 따라서 ... 주의 깊게 생각하세요.... (미소)]

 

나는 당신들이 이것에 간섭하도록 또 다른 5분을 기다릴 것인데 ... 그것 후에 ... 당신들은 모두 당신 자신의 힘으로 남게 되는데 ... 만약 이것이 옳고 정확하고, 실제라면 말인데 ... 당신들 멍청이들은 이 현재 미래에 다룰 나의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나를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전혀 아무 것도 없으며 ... 어느 망할 놈도 이것의 어느 것을 읽지 않을 텐데 ... 그들이 그럴까요?

 

나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준비하세요.

 

당신들에게는 종말이 이미 주어진 결론이며 ... 남은 모든 것은 그것이 젠장 너무나 늦기 전에, 그것이 빛을 대면하기를 거부하는 당신들에게 얼마나 고통스럽고, 끔찍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에게 달려 있고 ... 나중에 징징거리지 마세요.... 난 정말로 더 이상 개의치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평가의 날의 진행들 후에 당신들을 다룰 것인데 ... 당신들에게 다룰 무언가가 남아있다면 말인데 ... 그리고 나는 실제로 무언가가 있기를 기도하는데 ... 당신들이 가치 있는 존재이고 ... 미래의 우주를 위한 하나의 자원일 뿐 아니라 ... 당신들 자신의 면에서 유효하고, 가치 있고, 사랑 받고, 필요하고, 소중하며, 필요한 존재이기 때문인데 ... (크게 웃으며) ... 당신들의 물질적 고용주들은 이것을 당신들에게 말한 적이 없는데 ... 그렇지요?

 

헤이

우리는 당신들을 사랑하고, 당신들이 신 안에서 행복하기를, 신 안에서 하나로서 우리 모두와 함께 영원히 살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부디

그것에 대해 생각하세요.

당신들이 권력의 어둠의 자들을 보존하기 위해 더 이상 작용하지 않는 이 모든 어리석고, 일시적인, 궁극적으로 완전히 실패할 짓거리를 하고 있는 동안 말인데 ... 그리고 또한 당신들 자신의 직업들을 마찬가지로 잃을 텐데 ... 그때 당신들은 어디에 있을 겁니까?

 

단지 말해봅니다!

젠장 ... 당신들은 이 모든 것의 오른 쪽에 있는데 ... 맞습니까?

헤헤헤

그것과 행운이 있기를 ...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중간의 쉼 ... 예 ... 일들이 옆으로 샜습니다.... 그러나 좋은 이유로 말인데 ... 그것에 대해 신을 찬양하세요.... 그러는 동안 ... 그들의 시간이 다됐습니다... 내가 나 자신을 수습하고 계속하게 하세요.... 나 자신의 체험의 최근 사건들을 고려할 때 ... 나는 더 많은 것을 기대했으며... 그러나 헤이 ... 이것에 대해 그들이 사임하는 것을 보는 것은 좋으며 ... 나는 실제로 ... 안심했고 ... 난 거대한 망할 싸움을 기대했습니다.... 한숨 ... 신에게 감사합니다!!! 보스에게 감사합니다!!!

 

이제 ... 내가 이 일에서 젠장 어디에 있습니까? 당신들은 이 짓거리를 끝내기 위해 내가 거쳐야 했던 것의 생각이 없습니다.... 내가 왜 그처럼 많이 빈정대는 것을 이상해 하지 마세요.... 당신들은 당신들이 심지어 자유로워지기 위해 많은 허튼 짓들을 통과할 유일한 자들이라고 생각했지요? 나는 여기 당신들과 함께 있고, 당신들의 일부보다 여기 더 오래 있었으며, 당신들의 대부분보다 다소 더 많은 허튼 짓들을 거쳤으며 ... 따라서 예 ... 맘대로 망할 비난을 하는데 ... 받아들이세요... 그것과 함께 사세요... 아니라면 도대체 어떻게 당신들이 어둠의 저주하는 신참자들과 광팬들을 다루겠습니까, 그들이 당신들에게 와서 당신들을 위협하기 위해 그들의 일을 할 때에?

 

당신들은 비명을 지르면서 단지 달아날 텐데, 누군가, 혹은 무언가가 ... 당신에 대해, 당신의 어머니에 대해, 그 무엇에 대해 나쁜 어떤 일을 말했기 때문에?

 

도대체 무슨 좋은 일로 당신들이 싸움 속에 있습니까... 허!!!???

 

젠장, 이것은 전쟁입니다! 당신들은 원하지 않는다면 저주할 필요가 없는데 ... 그러나 부디 ... 대신, 그들로부터 문을 꽝 닫고 나오세요!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소한이고 ... 당신은 빛 속에 있는 빛의 전사이며 ...

아니라면 그것은 아마 단지 나 자신의 망할 느낌과 생각과 의견일 뿐이고...

따라서 그것은 내 생각입니다.

당신은 그 망할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합니다.

이 짓거리,

그 모든 것이,

우리 자신이라고 생각하고 느끼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을 하는 것이,

견디고 고통을 겪거나, 그 모든 것의 결과들과 결말들을 즐기는 것이 우리 모두에게 달려 있으며,

우리가 적당하다고 보는 대로 말인데,

함께

우리의 대부분에게,

우리의 일부에게,

우리의 어떤 이들에게,

우리의 일부에게,

가능한 가장 많은 관심을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지불한 자들에게 말입니다.

 

그들은 이해된 신에게 통화로 지불했고,

그들은 그것을 가졌으며,

그들은 완전히 갚았는데, 완전히 말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헤헤헤 ... 헤이

(크게 웃으며) ... 그들은 지불했습니다.... 충분히 말했습니다.

나머지에 대해서는

당신의 최선을 다하세요.

 

내게는?

나는 단지 바로 이 목적을 위해 머무를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여기 있는 이유인데,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돕기 위해 말입니다.

그리고 지금

나의 똥이 정착되었으므로,

주의하세요.... 당신들 검은 암캐들이여,

그리고 기억하세요, 내가 모든 당신들을 훨씬 넘어선 보호의 옵션들로 계약되어 있음을.

그리고 근원과 시엠 아톤이 적당하다고 보는 대로

나 자신을 되찾고 보호하고, 더욱 보호할 것임을.

 

한숨 ... 나는 여전히 모든 당신들 작은 악당들을 우리들 좋고 선량한 영혼들의 나머지로부터 집어내어 격리시키라는 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희망에 가득 차 있고,

거기엔 좋은 이유가 있으며,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보게 될 것을 볼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으로선,

망할 철수를 하세요.

나를 믿으세요.

당신들은 다른 누군가를 위한 6피트짜리 무덤이 되기로 된 것에서 당신들 자신을 위한 12피트짜리 구멍을 단지 파고 있을 뿐입니다....

그것을 벗어나기에는 너무나 늦었고 ... 당신들은 8피트인데,

지금 중지하세요...

그것은 끝내기에는 너무나 늦었습니다.

그리고 목표는 죽어 넘어지는 것이 아닐 텐데 ...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그것이 그렇고,

그리고 그것은 그런데,

당신들 그것에 대해 무엇을 말하든, 생각하든, 느끼든 상관없이,

그것이 그것의 본 모습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모든 시간, 모두 신이며,

신은 그 완전한 힘과 권력 속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게 그것입니다.

그것이 모두 신 안에서 좋은데, 그것이 모든 시간, 모두 신이기 때문입니다.

그것과 함께 사세요.

나는 그렇게 사는데,

아주 즐겁게 사는데 ... 그러나 그것은 나이고

내 생각인데,

아니면 당신 자신의 위험을 무릅쓰고 ... 나를 개의치 마세요.

그때에 우리들 모두가 이 일에서 좋습니다.

가는 것이 좋겠죠?

문제되는 자들로부터 반대 없이?

좋습니다!

다른 무엇이 있습니까?

누구?

없습니까?

 

볼 자들은 볼 것입니다.

들을 자들이 들을 것입니다.

행동할 자들은 행동할 것입니다.

원할 자들은 원할 것입니다.

필요할 자들은 필요할 것입니다.

기도할 자들은 응답을 받을 것입니다.

주는 자들은 받을 것입니다.

신 안에 있는 자들은 신 안에서 볼 것입니다.

빛나는 자들은 어둠을 흩뜨릴 것입니다.

아는 자들은 알리고 가르칠 것입니다.

느끼는 자들은 나눌 것입니다.

존재하는 자들은

확장할 것이고,

존재할 것이며,

되어갈 것이고,

원인을 만들고,

결과를 만들 것입니다....

 

그 나머지는

당신들 모두에게 달려 있는데,

개인들로든 개인들의 그룹들로든 말입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들에게 달려 있는데,

바로 여기에,

바로 지금 말입니다.

그것이 그게 있는 방식입니다.

영원히 사는데 바빠지세요, 아니면 ...

봅니까?

 

한숨

결정하세요, 행동하세요, 당신의 방향을 잡으세요, 그리고 그것을 따르세요, 계속 가세요.

계속 가세요,

그 무엇에도 상관없이,

빛이든 어둠이든,

당신 자신인 누구와 무엇을 받아들이세요, 그리고 그에 따라 행동하세요.

그리고 우리가 영원히, 모든 시간과 공간에서 이 모든 쓰레기를 극복합시다!!!!!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것은 당신입니다.

그것은 나입니다.

그것은 그들입니다.

그것은 우리들입니다.

그것은 모두입니다.

그것은 하나입니다.

그것은 신입니다.

그것은 ....

(미소)

 

신은 모든 것이고, 모든 것은 우리들이고, 우리들은 하나이고, 하나는 우리들이고, 우리들은 모든 것이고, 모든 것은 모든 시간, 모든 곳에서, 모든 것들 안에 있는 신입니다.... 여기서 큰 미소를 지으세요.... 이제 그것은 당신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것을 파악하세요, 그것을 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것을 하세요.

 

이것은

지금으로서 ... 이 포스트의 끝입니다.... 오고 있는 더 많은 것이 있으며 ... 나는 바라고 기도하는데 ... 왜냐하면 내가 전적으로 이것과 .. 나 자신이 ... 만족하지 못하기 때문이며 ... 그러나 이런 식으로 느끼는 것은 단지 나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신은 내가 이 시간에 접촉할 수 있었던 것과 내가 행복하지도 만족하지도 않음을 알고 있고 ... 이 모든 일에서 내가 전에 가졌던 것보다 적은 시간과 에너지로 말인데 ... 한숨 ... 그러한 것이 신 안의 삶이고 ... 새로운 스케줄이고 ... 적은 시간이며 ... 여전히 돈이 충분하지 않은데 ... 그렇다면 그렇겠지.... 그것이 모두 나 자신의 망할 결정인데, 아닙니까?

 

그러나 나는 나 자신의 만족으로 이것을 적절히 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과 에너지를 헌신할 수 없으며 ... 이것이 이 포스트가 그처럼 지독하게 긴 이유인데 ... 그것이 그들에게는 좋을 수 있고, 그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난 녹초가 되었습니다.... 알죠?

 

그러나 지금 나의 스케줄이 그래서 나는 더 이상 아침에 2시간, 3시간, 4시간을 깨어 있을 수 없습니다.... [신이여 ... 나는 아침에 2시간, 3시간을 놓치며 ... 교통 체증은 없으며 ... 웨이브들이 그처럼 젠장 분명히 쇄도합니다... (크게 웃으며) ... 한숨 ... 아, 참 ... 그렇다면 그렇겠지 ... 그것은 그것인 것이고, 이유가 또한 있으며 ... 그 이유를 찾으세요.... 그리고 그것을 아세요.... 그리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키보: 옙 ... (이것은 끝나지 않았으며 ... 이것은 단지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이고 ... 나는 더 강해지겠다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게 되겠다고 약속하는데 ... 지금으로선 ... 부디 나를 용서해주고, 나와 참을성을 가지세요, 그리고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으로 견디세요.... 나는 나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는 싸우고 있는데 ... 내가 할 수 있는 한 힘들게 말인데 .... 부디 당신들을 위해 ... 또한 나 자신을 위해 더 많이 할 수 없는데 대해 나를 용서하세요...)

 

나는 나입니다.

지금으로선 그 모든 것에 대해 말할 다른 것이 없는데 ... 있을까요?

 

다비 DABI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529

6월부터 새로운 AH 한국 사이트로 링크됩니다 http://www.abundanthopekorea.net/ind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