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적 성장을 측정하는 것 / 자신의 최선을 주세요! [Thought Adjuster]

 

 

 

당신이 당신의 발전 수준을 판단하려고 할 때 당신 자신의 내부를 들여다보세요

영적 성장을 측정하는 것 / 자신의 최선을 주세요

 

영적 성장을 측정하는 것

Measuring Spiritual Growth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Oscar. 1/3/2012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당신은 당신의 영적 성장을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있음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인간이 그의 영적 성장을 측정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시간과 체험을 통해서입니다. 당신은 어떤 관련된 질문을 물을 수 있습니다. 내가 작년의 나보다 저 나아졌는가? 영적 현실들에 대한 나의 지각/인식이 변했는가? 삶에서의 나의 목표들이 영원한 목표들로 초점이 맞춰져 있는가? 내가 물질적 세상의 허상을 감지하기 시작했는가, 내가 모양들을 넘어서 보고 있는가? 내가 나의 자기-숙달self-mastery을 증가시켰는가? 이 세상에서의 나의 형제자매들과의 나의 관계들이 개선되었는가?

 

이 모든 질문들은 정말로 당신의 삶에서 영의 과실들을 향한 탐구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들의 아버지Father의 의지를 따르기를 바라는 자들은 그들의 동물적 본능들을 극복하고, 그들 자신의 더 높은 표현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단계들을 택했을 것입니다. 더 영적인 사람은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과 더욱 조율되어 있고, 세상이 독자적으로 생각하는 법을 배우지 못한 자들에게 요구하는 그러한 일들로 쉽게 속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의 타고난 영혼의 바람들을 따르는 인간은 커지는 성실성으로 그의 형제들을 사랑하지만, 그 자신의 길을 찾기 위해 그들로부터 거리를 둘 수 있는데, 자주 영적 깨어남이 사람들을 보다 독립적으로 만들기 때문인데, 분별없이 무리들의 경향을 따르는 단지 맹목적인 양떼가 아니라 말입니다.

 

당신은 이번 생에서 당신이 축적한 것이, 또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 수 있는가가 중요하지 않음을 배웠습니까? 당신이 당신의 길에서 사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얼마나 많은 때에 당신은 도왔습니까? 당신의 영적 발전으로부터 누가 다소 혜택을 받았습니까? 대답을 찾기 위해 당신에게 온 자들과 당신은 얼마나 많은 진실을 자유로이 나누었습니까? 얼마나 많은 목마른 영혼들이 당신의 근원으로부터 마셨습니까? 다음 세계들에서 당신은 당신 자신에게 물을 질문들이 있는데, 모든 정직성에서 언제 당신은 당신의 물질적 삶의 성공을 고려합니까?

 

결국, 당신의 진보는 당신 안의 신성한 성질이 얼마나 선명하게 당신을 통해 반영되었는가로 측정될 수 있습니다. 순수성과 진실의 이 향기가 모든 당신의 형제들에 의해 무의식적으로 수없이 지각되지만, 참된 당신을 보고 있는 위에 있는 자들에게는 그것이 명백합니다. 당신이 더 투명해질수록, 당신의 에고와 당신의 현실의 단편적인 견해가 더욱 당신 안의 아버지Father의 빛을 줄이지 않으며 — 당신은 당신의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가 당신과 달성하려고 노력하는 것으로 더 가까워질 것이고, 당신은 신성과의 최종적 결합으로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당신의 모든 가슴으로 다시 한 번 최종적으로 당신이 부족한 것이 아무 것도 없다는 것을 받아들이세요.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영광스럽고 완전한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당신은 이미 소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발전 수준을 판단하려고 할 때 당신 자신의 내부를 들여다보세요, 그리고 당신의 길에서 일어나는 모든 기회들에게 항상 당신 자신의 최선을 주세요.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8490 교정시간 가르침/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