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선의의 대사들 / 요청하는 자들에게 열리고 있습니다 [Mother Mary]

 

 

 

너무나 많은 존재들이 스탠바이'하고 있으며, 참을성을 가지고 불러지기를 기다립니다

선의의 대사들 / 요청하는 자들에게 열리고 있습니다

 

선의의 대사들

Good Will Ambassadors

 

By Mother Mary. Received by Anyas. 1/14/2015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사랑하는 어린이여, 나를 불러주어서 감사합니다. 나는 어머니 메리Mother Mary이고, 많은 이들에게 나는 열렬히 동경하는 어머니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나는 하나의 어머니였고, 하나의 어머니입니다. 나는 이 행성에서 한동안 나의 아이들을 출산함으로써 촉발된 가슴의 확장을 체험했습니다. 그때 이래 나는 나 자신의 가슴을 정화하고 나의 사랑의 성질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가졌는데, 지구의 점점 더 많은 어린이들, 말하자면 내가 나의 입양한 어린이들을 포옹하는 것을 허용하게 말입니다.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의 사랑스러운 인도 아래 일하는 특권을 가지고 있고, 많은 다른 천계 인들처럼, 나 역시 내가 태어난 사랑하는 행성에 변화를 만드는 것을 돕기를 자원했습니다. 하나의 아내로서, 어머니로서, 과부로서, 그리고 아들을 잃은 어머니로서, 나는 많은 당신들이 이런저런 식으로 겪고 있는 강렬한 감정적 스펙트럼을 체험했습니다.

 

나는 많은 이들에게 격려와 지도의 메시지들을 공급하기 위해 오고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그들의 종교적 양육과 영적 신념에 의해 나와 대화하는데 열려 있다면, 나는 그런 경우들에서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의 중개자, 그의 ‘선의의 대사good will ambassador’가 될 수 있습니다. 내가 파견되는 영역들에서는 모든 것이 선의에 대한 것입니다. 너무나 많은 선의가 있으며, 봉사가 되기 위한 너무나 많은 열성이 있습니다! 사후에는, 각 생물이 그의 경계심을 내려놓고 그의 의심과 거리낌을 버릴 수 있는 한 점에 빨리 도달합니다.

 

당신들은 지금 모든 이들이 신뢰할 수 없는 그다지 우호적이지 않은 환경에서 살고 있습니다. 당신들 세상에는 그들 자신만을 챙기는 많은 포식자들이 있습니다. 이것이 신뢰가 분별력과 함께 행사되어야 하는 이유인데, 남용되고 오용되지 않기 위해 말입니다.

 

봉사가 되기를 자원하는 모든 자들이 거쳐야 하는 철저한 검사 과정이 있습니다. 일단 그들이 승인되면, 그들은 그들의 마스Master터를 실망시키지 않는데, 그들의 사랑의 봉사를 수행하는데 큰 자부심을 가집니다.

 

너무나 많은 문들이 진심으로 노크하고 요청하는 자들에게 열리고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존재들이 스탠바이standby 하고 있으며, 참을성을 가지고 누군가의 삶의 장으로 불러지기를 기다립니다. 그들은 봉사가 되는 것을 기뻐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조언을 제공하고 그들의 어렵게 획득한 체험적 지혜를 나누는데 즐거워합니다.

 

사랑하는 어린이여, 계속, 언제나 요청하세요, 영원이 당신에게 새로운 모험들, 그리고 더 많은 성장과 발달을 위한 기회들을 계속 제시할 때 말입니다. 결코 다시는 당신은 실망과 고독을 체험하지 않을 텐데, 당신이 모든 것이 연결되고 서로 엮어져 있음을 정말로 알게 될 때 말입니다. 고독과 같은 그러한 것이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결코 혼자가 아니며, 지금도 아닌데, 당신이 매 순간 당신의 지구 체험을 나누도록 특별히 임명된, 당신 안에 사랑스러운 신성한 단편Divine Fragment을 가지고 있을 때 말입니다. 그것은 얼마나 놀라운 관계입니까!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8562 교정시간 가르침/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