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스타시스 / 어둠의 3일. 지축이동. 자기극 역전 / 지구 행성의 대피..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Candace] 1부

 

 

 

' 3일의 어둠/3DD는 없을 것입니다 '

자기극 역전이 먼저 아주 서서히 시작될 것이고, 그 다음 사람들이 알아차리게 될 때..

이때 행성의 대피가 일어날 것입니다. 사는 곳에 따라, 최소한 4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행성의 대피 ...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 캔데이시

 

행성의 대피 ...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Planetary Evacuation .. the plan changed.

 

By Candace. 08-07-2015, 03:50 PM  ~ [ # 1 - # 61  1부 ]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965-Planetary-Evacuation-the-plan-changed #1

 

 

 

 

한국의 행사 동안, 그것에 대해 나는 미리 알고 있었지만, 3DD가 여전히 나의 머리 속에 박혀 있었습니다.... 나는 나의 강연에서 다가오는 대피evacuation에 대해 가르쳤습니다.

 

자기극 역전이 먼저FIRST 아주 서서히 시작될 것이고, 그런 다음 사람들이 알아차리게 될 때 ... 알게 될 첫 번째 자들은 아마 자동차에 GPS를 가진 자들이 될 것인데 ... 이때 행성의 대피가 일어날 것입니다. 이것에 몇 시간이 할당될 것인데, 내가 생각하기로는 사람들이 사는 곳에 따라, 낮과 밤에서 최소한 4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3일의 어둠/3DD는 없을 것입니다. 그것이 대피 후에는 관련이 없는데 ... 일단 행성이 대피되면, 그것이 스타시스 안에 놓여 질 것이고, 대피되어야 하지만 대피되지 못한 다른 누구든 들어올려질 것입니다. 그런 다음 자기극 역전이 있고 ... 지축의 변경, 그리고 그 모든 것이 일어날 것입니다. 우리는 사정에 따라 추정된 2-6개월을 이 세계와 떨어져 있게 될 것입니다. 행성으로 돌아올 자들은 그 기간 동안 필요한 대로 교육을 받을 것이고, 다른 곳으로 가는 모든 이들이 이송될 것입니다. 우리는 귀환 후에 지하에서 부분적으로 살 수 있으며 ... 일부는 귀환을 위한 준비 동안 어떤 원조를 공급하기 위해 지하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

 

08-07-2015, 04:11 PM – Post # 3

 

어느 시간이든 될 수 있으며 ... 그러나 6주 안이 되기 쉬우며, 나는 나의 강연에서 6개월이란 성명을 만들었지만, 그러나 상당히 빨라지기가 쉽습니다. 나는 패키packey(정보다발)을 열었고, 질문이 물어진 후 청중 앞에서 그 시기timing를 찾을 수 없었으며, 사람들이 달력에 그 날짜를 적기 때문에, 또 내가 패키로 돌아갈 수 없었기 때문에 “안전한safe” 방법으로 느껴진 6개월을 말했습니다.

 

이 계획은 우수하고, 그 작성을 내가 도왔습니다... 나는 3DD의 아첨 시간을 원하지 않으며, 그 시간이 어쨌든 빨리 다가오고 있습니다. 3DD에 일어날 그 테스트가 대피로 대체되었는데, 그것은 사람들이 해가 뒤로 가고, GPS가 잘못 가는 것을 볼 때, 그들이 이해해야 할 하나의 테스트입니다. 자기극 역전의 시작은 의도적으로 느려질 것입니다. 이 서서히 진행하는 역전으로 인해 사람들이 그 모든 것이 끝났음을 보기 시작하고, 대부분 배에 오를 것이며 ... 행성 인구가 너무나 많은 사람들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종교들이 지금처럼 3DD를 어쨌든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나는 결코 그 생각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

 

08-07-2015, 04:18 PM – Post #5

 

내게 얼마나 많은 이들이 돌아오느냐고 묻지 마세요DO NOT ASK ME HOW MANY ARE COMING back.

 

나는 의식적으로 알지 못하는데, 비록 나의 강연에서 질문을 받고, 나의 패키 안에서 1/3이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지만 .... 어쨌든 그것은 문제되지 않습니다. 대피 시에 당신들의 역할들에 대해 준비하세요, 당신들 각자가 그 과정에서, 당신이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고 그들이 귀를 기울일, 당신의 이웃들 안에, 당신이 사는 곳에서, 지역적으로 사람들을 도울 때 말입니다. 그것에 반대하기를 선택하는 자들은 ... 우주선이 떠날 때 충격의 상태로 들어갈 텐데 ... 내 말을 믿으세요.... 나는 그러한 이들이 많이 있지 않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 모든 것의 분류는 그때 상층의 자들에게 맡기세요.

 

-----

 

08-07-2015, 04:25 PM – Post #7

 

나의 시간에 대해 선데 ... 질문하기 전에, 부디 다른 이들이 포스트 한 것, 그에 대한 나의 대답들을 읽으세요, 그리고 당신이 이미 논의되지 않은 다른 무엇이 필요할 때 물으세요. 혹은 모든 이들의 이익을 위해 당신이 이해하지 못한 것을 물으세요. 우리는 이 뜨레드thread를 많은 되풀이 없이 명확히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며 ... 주제에서 벗어나지 마세요.

 

당신들은 수호천사와 상위 자아에게 귀를 기울일 것이고, 만약 당신이 그것에 능하지 않다면, 요청하세요, 그러면 받을 것입니다. 로지Rosie의 개회식 저녁에 참석한 어떤 사람들은 머리 정수리의 윙윙거림으로 그들의 처음 시작되는 접촉을 체험했고 ... 우리는 큰 기쁨 속에 있었습니다. 릴랙스 되어 혼자 있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만약 물었던 당신의 생각의 질문이 즉시 대답되지 않았다면, 그 대답이 당신에게 적당한 때에 올 것인데, 그러나 질문을 하세요.

 

만약 당신이 머리와 아마 당신의 몸에서 간질거림을 전에 느끼지 못했다면, 그것은 완전히 정상적이며, 기쁨 속에 있으세요, 그 과정을 두려워하거나 그것을 “상상imagination”이라고 거부하지 마세요. 나는 내가 인터넷에서 AH를 시작하기 전 오래 동안 이것을 가졌으며 ... 그것이 나의 매일의 체험이 되었습니다. 당신 주위의 다른 이들에게, 그들이 그런 것을 말하면, 그것이 모두 좋은 것이라고 확신시키세요. 두려움은 그 과정을 막습니다. 릴랙스 하세요, 음악을 틀거나 무엇이든 즐기세요, 그리고 생각으로 당신의 수호천사가 당신이 받아들임을 알게 하세요, 비록 그녀가 이미 알고 있다 해도 ... 그녀는 “예스Yes”를 듣기 좋아하며, 더 많은 것이 나올 것입니다.

 

이것에 대해 초보자들은 ... 그것이 상위자아인지, 수호천사인지, “신god“인지는 아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으며 ... 단지 그것을 따라 가세요. 이런 종류의 간질거림은 어둠의 폭력배들로부터 오지 않습니다.

 

-----

 

8-07-2015, 04:55 PM – Post #10

 

그것은 내가 또한 시간을 가질 때 나 자신의 장소를 조금 대피시킬 것이며 ... 우리는 결국 돌아올 것이고, 만약 당신의 장소가 여전히 거기 있다면 ... 그것이 아마 먼지를 털어야 하겠지만, 용기를 내세요... 그 과정이 마음으로부터 쓰레기를 비우고, 그 과정에서 당신의 영을 “색칠하는painting” 한, 당신들 모두가 해야 할 것을 도울 것입니다.

 

강연회에서 기독교인들이 천국에 떨어질 것인가를 물었던 어떤 기독교 사람들이 있었으며 ... 나는 7년의 대대적 환란/똥은 일어나지 않을 것을 명확히 만들어야 했습니다.

 

-----

 

08-07-2015, 06:15 PM – Post #14

 

그들은 드레스를 입을 필요가 없고, 무엇을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완전히 벌거벗음이 문제되지 없을 테지만, 사람들이 완전히 벌거벗지 않은 정도로 시간을 가질 것이고 ... 몇 시간이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모든 것EVERYTHING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당신 자신만을 가져가세요.... 그리고 당신 집의 누구든, 또한 당신의 가족의 애완동물들을 데려갈 수 있습니다.

 

다리를 가진 우주선과 빔 우주선beam craft 둘 다가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배로 떠나기가 매우 쉬운데, 땅이 자기극 역전 속에 있고, 만약 어떤 일반 상식이 있다면, 그들이 배를 탈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배에 타기로 되어 있었는데 배를 타지 않는다면, 그들은 스타시스stasis가 시작된 후 들어올려질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집으로 돌아오기 쉬울 것이지만, 어떤 이들은 지하 영역으로 또한 갈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전혀 염려하지 마세요... 당신들이 할 수 있는 것이 어쨌든 없습니다. 돌아올 모든 이들은 그들이 무엇을 하게 될지, 무엇이 될지를 알 것입니다.

 

-----

 

08-07-2015, 06:16 PM – Post #15

 

상황에 따라 ... 만약 당신이 직장에 있고 집에 있지 않다면, 그들이 스타시스 동안 들어올려질 것이고 ... 여기 있는 당신들의 일부가 그 전에 그렇게 되는 것이 가능한데 ... 이미 나의 것에 준비되었으므로, 내가 다른 이들을 도울 수 있듯이 말입니다.

 

GLP에서는 이것이 일어날 때 배를 타지 말라고, 그들이 사람들을 잡아먹기 위해 사람들을 수확하고 있다고 말하는 자료가 이미 있는데 ... 역겨운 똥대가리들인데 ... 그 표현을 용서하세요. 나는 목적을 가지고 포럼들을 관찰할 것을 계획하는데, 지난 주말에 가르쳐진 정보로 무엇이 일어날 것인가를 보기 위해 말인데, 청중들 속에 스파이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루시아Lucia의 이야기에 따르면, 나는 꿈들이 있을 것을 예상하며, 상층에 자유롭게 물으세요, 그런 대화가 당신에게 유효하다면. 나는 기독교인들을 위한 휴거 꿈들이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

 

08-07-2015, 06:23 PM – pOST #16

 

단지 육화해 있는 동안 대피를 돕기 위해 여기 온 많은 사람들이 있으며 ... 그들은 기억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다른 무엇이든 하기 위해 여기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큰 목표는 대피를 돕는 것입니다. earth boppin의 어떤 사람은 텔레파스 대화를 가졌다고 말하면서 나를 지원했는데 .... 나는 거기 뜨레드를 가지고 있는데, 영적 섹션에 말입니다.

 

-----

 

08-07-2015, 07:06 PM – Post #17

 

나는 어떤 발표가 필요할 것으로 생각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의 질문을 받았으며 ... NO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무언가가 오고 있다고 감지하는 자들이 실제로 그 일을 이루게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

 

08-08-2015, 08:42 AM – Post #28

 

3DD 계획은 이 시간에 똥입니다, 그 단어를 용서하세요. 나는 사람들이 하게 될 그것의 아첨 부분을 좋아하지 않았으며 ... 대피가 그 테스트이고 ... 훨씬 더 나은 것입니다. 배에 탈 수 있는 모든 이들은 사실상 초대받은 것입니다. 무지가 이 세상에 경악스러울 지경입니다. 그것은 아첨보다는 ... 기회를 공급할 것입니다.

 

-----

 

08-08-2015, 11:57 AM – Post #36

 

여기 봉사 속에 있는 어느 다양한 사람들이든 그들은 대피해야만 하며 ... 대피 우주선은 그 규모가 다를 것이고... 어떤 것은 너무나 거대해서 대기권 안에서 내려올 수 없을 것입니다.

 

나머지에 대해 ... 그것은 그들을 위한 시험입니다. 달리 어떻게 당신은 우리가 지구를 대피하도록 제안하겠습니까... 대피에 대해선 항상 이런 방법이었습니다. 그들은 지구가 역전하고 있음을, 혹은 어떤 거대한 방식으로 변하고 있음을 알 것이고 ... 나는 권력자들이 사람들이 역전을 주목할 때 무엇을 할지를 알지 못합니다.

 

사람들은 더 큰 대피 우주선으로 이송될 것입니다.

 

-----

 

08-08-2015, 12:01 PM – Post #37

 

러시아는 바로 지금 이런 사실의 일부가 유출되게 하고 있으며 ... 그러나 그것이 그들의 TV로 나왔는지는 알지 못합니다. 그것은 결코 이 나라에서는 다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

 

08-08-2015, 02:44 PM – Post #42

 

태양이 대피의 시간에는 아직 서족에서 뜨지 않을 것이고 ... 지구는 그 전에 똑바로 서야만 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두려움 속에 있을 것인데 ... 틀림없이 지구가 느려지고, 다른 무언가가 일어날 수 있을 때 말입니다.

 

나는 다른 뜨레드에서, 혹은 나의 캔데이시 가르침Candace Teachings에서 아마 다른 가르침을 줄 수 있습니다.

 

도로시아Dorothea ... 그것이 주목될 것입니다it WILL BE NOTICED. ... 당신이 해뜰 때 정상적으로 일어난다면 ... 내가 하듯이, 해가 3 시간 늦게 뜰 때 당신이 어떻게 느낄 수 있는지 상상해보세요. ... 또한 질 때도 같은데 ... 당신이 10시에 잠자리로 가는데, 해가 아직 지지 않았다면 ... 같은 일입니다. 그것이 또한 GPS 시스템을 교란할 것이고, 나는 지금 상층과 교감할 것인데, 우리가 이 점에서 어떻게 있는가, 혹은 내가 열 수 있는, 더 많은 정보를 가진 패키를 가지고 있는지를 보기 위해 말입니다. 나는 어둠의 폭력배들이 파괴를 위한 플랜들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고, 다시금 또 다른 가르침을 줄 것인데 ... 그러나 아직은 아닌데, 내가 그것의 표시들signs을 체크할 때가지 말입니다. 나는 그것이 진실임을 알지만, 나는 현재 그것의 표시들signs을 알지 못합니다. 나는 그것이 먼저 필요합니다.

 

-----

 

08-08-2015, 02:44 PM – Post #50

 

지구는 절대적으로 회전을 멈출 것이고, 따라서 어둠의 사고형체들WILL STOP ROTATING SO THE DARK THOUGHT FORMS이 행성으로부터 떨어져나갈 것입니다. 또한 지구 변화들, 지축의 변경, 어둠의 폭력배들의 제거가 있을 것입니다. 그 모든 과정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지만, 그것은 사람들이 돌아올 수 있도록 행성의 어떤 지역들의 보수를 위해 필요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돌아올 자들은 배에서 특별 훈련을 받을 것이고, 또한 수리 동안 사용될USED 것입니다.

 

미래에 변화의 더 많은 기간들이 있을 것인데, 행성이 배나 지하로 대피될 수 있는 시간 동안 그러지 못한 것들을 위해, 그런 다음 다시금 재건을 요하는 것들의 재건을 돕기 위해 말입니다. 수용된 것은 사실상 나의 계획입니다. 완전한 지축 변경을 단번에 갖는 것은 우리가 3000년 후에 돌아오게 만들 것입니다. 인간은 참가하고, 그리하여 이러한 변화들을 통해 배웁니다LEARN. 그리고 전적인 “교정 시간correcting time”을 가집니다. 그를 완벽해진 행성으로 돌려보낼 이유가 없는데 ... 그가 그 완전함 속에 체험하고 참가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

 

만약 당신이 돌아오게 되어 있다면, 당신은 젊어짐을 거치거나 완전히 새 몸이 주어질 수 있으므로 ... 문제가 안 됩니다.

 

-----

 

그 때에 어둠을 위한 어떤 시간도 기본적으로 소멸되었습니다.

 

-----

 

08-09-2015, 01:37 AM – Post #61

 

소피아Sophia ... 나는 어둠의 자들과 일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지자기 역전을 오래 전에 다루었는데 .. 그것이 어떻게 일하는가에 대해, 그리고 최근에 나는 레오Leo의 뜨레드를 여기서 다시 포스트 했는데, 그것이 어떻게 일하는가에 대해 말인데 ... 그것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그것에 대해 당신 자신의 이해로 일하세요.... 내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해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행성이 아픕니다 ILL.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8576 AH -재림사무국/1556

 

질의 응답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