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림 CM 편지 !

+ 돌아온 크라이스트의 편지: 기독교 종교 교리들과 신조의 모든 지지자들에게 - [Christ Michael] - 당신들의 종교적 생각과 이미지는..스트레스를 방출하는 ‘사탕들’이라는 것.

 

 

 

2천여년 전 약속대로 다시 돌아온 - 크라이스트의 또 다른 편지:

" 기독교 종교 교리들과 신조의 모든 지지자들에게 "

 

 

기독교 종교 교리들과 신조의 모든 지지자들에게

To all ADHERENTS of the CHRISTIAN RELIGIOUS DOCTRINES AND DOGMA

 

By Christ Michael

Received before December 2014 / 3-26-2016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90-Christ-Returns-Tells-His-Truth-(book-title) #136





기독교 종교 교리들과 신조의 모든 지지자들에게

 

나, 크라이스트Christ는 기독교도들이 이 편지들Letters에 의해 그것이 사탄의 소스로부터 왔다고 믿으면서 언짢게 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을 위해 나는 말하는데, 나는 당신들 의식 속의 소중한 신념들과 위안들을 버리는 것과 관련된 고통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당신들이 속상함을 느낄 때 빨아먹을 수 있는 사탕과 같습니다. 당신들의 종교적 생각의 이미지들이 당신을 달래주고 불안으로부터 일시적 휴식을 줍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것들이 당신들의 마음속에서 당신들의 일상생활에서 괴롭히는 스트레스를 달래고 방출하는 ‘사탕들sweets’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2000년 전애 팔래스타인의 유대인들에게 왔을 때 그것이 그랬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유대인 지도자들의 가르침들로 설득된 큰 압박과 스트레스 아래 놓여 있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염두에 둘 것을 원하는데, 그 당시, 유대인들 사이의 큰 종교적 관심은 범법 행위 -- 10계명을 깨뜨리고 그리하여 제호바Jehovah의 분노를 일으키며, 그들의 일상생활에서 어떤 처벌의 형태로 그들 자신을 여는 것이었습니다. 한 젊은이로서 나는 그러한 신념들에 대항해 반발했습니다. 그것들은 나에게 혐오스러웠습니다.

 

내가 사막으로부터 돌아와 “좋은 소식이 왔다Good News!”, ”천국이 당신들 가운데 있다Heaven is in your midst!“를 선언했을 때, 유대 지도자들이 놀랐는데, 그들이 말 안듣는 유대인들을 제호바의 위협들과 두려움을 통해 지배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유대 민족에게 말했고, 그들의 신념들을 뒤집었습니다.

 

나는 그 국민에게 말했습니다. “당신들의 신God은 당신들에게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하는 정확히 당신들의 아버지Father와 같습니다. 당신들의 아버지Father는 천국에 있습니다. 당신들의 아버지Father는 당신 안에 있습니다.”

 

“당신들의 아버지Father는 심지어 새가 언제 땅에 떨어지는지, 그리고 당신 머리의 머리카락의 숫자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이러한 성명들에 대해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들에게 말해야 하는데, 나의 가르침들의 더 큰 부분이 나의 죽음 후에 기록되지 않았다고, 그것들이 나의 추종자들에 대해 상당히 더 많은 적의를 일으켰을 것이고, 그들을 더욱 더 큰 위험으로 넣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머리에 있는 모든 머리카락과 새의 떨어짐을 알고 있는 한 창조자Creator의 이미지를 숙고해보세요. 이것이 사악한 자와 의로운 자를 분별하고, 적절한 처벌과 보상을 내려 보내는 ‘높은 곳의 신God on High’의 예언적 그림들과 잘 맞지 않습니까?

 

당신들은 내가 말한, 심지어 꽃들을 보살피고 그들을 화려한 색깔들로 치장한 ‘사랑스러운 아버지loving Father’를 신전에서 피와 불에 탄 동물 희생들을 요구했던 ’제호바‘와 양립시킬 수 있습니까? 당신들은 그러한 두 ’신들gods‘ 사이에 어떤 논리적 연결을 볼 수 있습니까?

 

당신들의 신념들을 분류하고 당신들이 진실로 ‘크라이스트Christ’의 추종자인가, 아니면 예언자들에 의해 전승된 유대적 가르침들의 추종자인가를 결정하는 것은 기독교인들을 위해 이제 시급한 문제입니다. 어느 ‘신god’을 당신들은 당신 자신의 것으로 채용하기를 선택하겠습니까? 나의 것입니까, 아니면 유다의 것입니까? ‘사랑스러운 아버지loving Father’입니까, 아니면 그들이 피할 수 없는 부정행위에 대해 인간들을 처벌하는 – 그 십자가의 ’사랑하는 아들beloved son‘의 죽음으로 죄값을 강요하는 - 그들이 또한 ’신‘으로 부르는 제호바입니까? 따라서 ’신God‘은 신이 창조한 사람들이 저지른 세계의 죄들을 갚기 위해, 신의 법률을 성취하기 위해 십자가에 못 박혔습니다.

 

그러나 오직 이 개념을 믿는BELIEVE 사람들만이 구원될 것이고 – 세계의 나머지, 무지하거나 기독교가 아닌 자들은 그들의 잘못에 대해 벌금을 낼 것입니다. 따라서 ‘신의 아들 son of God’은 그 모든 고통과 괴로움을 겪었고, “‘신God’이 보통 범법자들에게 내려진 처벌로부터 인간들을 구하기 위해 십자가로 처형되었다”는 이 기적적인 일에 대해 들을 만큼 행운이 있었던 소수의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죽었습니다.

 

제호바에 관한 한, 다른 이들 – 무지하고 믿지 않는 자들 – 은 모든 영원 동안 지옥에 남아있습니다.

 

나는 정식으로, 완전히, 당신들의 믿음을 거부하는데, 내가 ‘세상의 죄들을 갚기 위해pay for the sins of the world’ 나 자신이 십자가 처형되도록 허용했다는 것 말입니다. 그 믿음은 순전히 허튼소리입니다.

 

진실은 내가 유대주의의 법률들을 의도적으로 깨뜨렸고, 나의 얼굴을 유대의 종교적 체제에 대항해 놓았으며, 내가 모르게 공공연한 방해들을 시작했고, 로마 총독의 불쾌감을 일으켰기 때문이며, 그것이 내가 세상을 나갈 시간이었고 – 그래서 나는 기쁘게 갔습니다.

 

시대들을 내려오면서 사람들이 모든 성실함으로 용서와 그들의 일상생활을 다룰 힘을 간청했을 때 나는 대답했고, 그들이 그들의 ‘잘못한 일’을 보게 했으며, 더 깨우친 방식으로 살기 위해 그것을 한쪽으로 밀어놓을 힘을 얻을 수 있게 한 것은 완전한 진실입니다. 나는 어떤 모양이나 형태로 그들의 죄를 갚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신화이고 오류입니다.

 

 


사람들은 그들 자신에 대해 책임이 있습니다. 나는 유대인들에게 진정한 영적 발전을 만드는 하나의 길/방법을 주었습니다.

 

나는 “나는 생명이고, 길이고 진실이다I am the Life, the Way and the Truth”라고 말했는데 — 나의 크라이스트 앎Christ Awareness이 순수한 생명력의 그것이고, 나의 앎이 우리들의 창조자Creator와 존재의 모든 진실을 포함하며, 나의 의식의 구성format이 모든 이들이 따르기 위해 분투해야 할 – 살기 위한 방법의 구성임을 의미합니다.

 

나의 의식My CONSCIOUSNESS은 순수하고, 명확하고, 투명하며, 아름답고, 사랑스러우며, 창조적이고, 조화로우며, 즐겁고, 희열이고, 황홀합니다. 명상을 통해 나와의 접촉에 의해 나로부터 생명을 끌어오는 모든 이들은 새로운 생명, 건강, 고양, 행복, 필요성의 성취를 끌어옵니다.

    

지금은 기독교의 신조와 교리들에 대항해 강하게 말해야 할 시간인데, 내가 유대적 가르침들의 신화들에 대항해 말했던 것처럼 말입니다.

 

지금은 당신들을 일깨우고WAKE YOU UP, 당신들을 흔들고, 당신들의 가리개들을 떼어내게 만들 시간이고, 당신들이 존재의 진실Truth of Existence을 흡수하고 주의를 기울일 수 있게 하기 위해 당신들 자신을 신화들로부터 해방시키기 위해 일할 때입니다.

 

기독교의 신조와 교리들은 영적 발전의 길을 막고 있습니다. 정신적 족쇄들을 내던지고, 영적 지혜 속에서 자라세요.

 

만약 당신들이 나의 편지들Letters을 거부한다면, 당신들은 내가 사람들에게 말했던 지난번에 나를 십자가 처형한 유대교 체제가 행했던 같은 자리에 서있습니다.

 

이들 편지들Letters을 조사하세요, 그것들이 어떤 식으로든 복음서 속의 나의 말들의 말들과 – 혹은 영spirit과 – 상충되는지를 보세요.

 

오직 요한John이 “신의 양을 보라Behold the Lamb of God”는 말을 했고, 다른 성명들은 잘못 갔으며, 기독교 신념들로 뒤섞였습니다. 그는 활기찬 성격이었습니다. 그는 기복을 가진 명석한 사람으로 통찰력과 맹목성을 가졌고, 생생한 상상력과 시적 언어를 소유했습니다. 그는 나를 연극하는 자처럼 소개했는데, 그것은 전혀 진실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생각하라THINK고 재촉합니다! 이러한 편지들을 읽으세요, 그리고 당신들 자신을 내게로 데려오세요, 내가 당신에게 나의 가르침들의 진실을 말하게 하세요.

 

어리석어지지 마세요, 당신들의 교회들을 떠나세요, 당신들의 교회들의 문들이 닫히도록 허용하세요. 용기를 가지고 일어서세요, 기독교의 낡은 교리들과 신조가 크라이스트의 길CHRIST WAY이 연단들로부터 가르쳐지고, 당신들의 생각, 말들, 행동들과 삶의 방식들 속으로 소개되도록, 길을 내기 위해 쓸어버릴 것을 요구하세요.

 

나의 진정한 사도들이 되기 위한 용기를 가지세요, 권한의 지위들이 그들에게 명칭들과 진급을 가져온 기독교 지도자들을 거부하세요.

 

나의 인간 기록자를 통해 내가 말한 진실TRUTH을 채용하는데 준비되고 기다려온 하나의 완전한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확신, 용기, 결의를 요하는데, 내가 지구상에서, 세계적인 생각의 완전한 전환을 가져오기 위해 보여주었던 것처럼 말입니다.

 

다시금, 나는 말하며, 나는 나의 말들이 세상을 돌아 울리게 합니다. “들을 귀가 있는 자는 들으세요! 믿음을 돕기 위한 이해를 가진 자가 이해하고 믿게 하세요, 그리고 행동하게 하세요!”

 

당신들은 당신들 손 안에 당신의 영적 진화의 다음 수준으로 올라갈 수 있는 그 수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을 사용하세요USE THEM!

 

이치도 안 닿고 정말로 도움도 안 되는 낡은 개념들을 버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1/9277 돌아온 크라이스트 편지/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