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속 얘기들 !

+ 한국 종교전쟁 - [신천지 전국 12개 지역 10만인 궐기] 한기총 해체-CBS 폐쇄 요구 - 경찰 병력 배치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도 넘은 핍박·차별 국민에게 직접 호소

신천지, 한기총 해체-CBS 폐쇄 대규모 집회..경찰 만일 사태 대비


[신천지 10만인 궐기대회] 서울지역 1만여명 “불법 강제개종교육 부추기는 CBS 폐쇄하라

 

  2016.04.29 14:56:24 



 

▲ 29일 오후 서울시 양천구 목동 CBS 본사 앞 궐기대회에 참석한 강제개종교육 피해자가 “강제개종교육 목사의 교리를 인정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두 번이나 정신병원에 감금당했다”고 주장하면서 “돈벌이에 혈안된 강제개종교육 목사들과 하나 돼 진실을 왜곡하고 강제개종교육을 부추기는 CBS를 폐쇄하라”고 촉구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9일 오후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성도 10만여명이 CBS 기독교방송 본사를 비롯한 전국 12개 CBS 지사 및 한기총 앞에서 한기총 해체 및 CBS 폐쇄를 위한 10만인 궐기대회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 양천구 목동 CBS 본사 앞에서 신천지 성도 및 강제개종교육 피해자들 1만여명이 궐기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29일 오후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성도 10만여명이 CBS 기독교방송 본사를 비롯한 전국 12개 CBS 지사 및 한기총 앞에서 한기총 해체 및 CBS 폐쇄를 위한 10만인 궐기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서울 양천구 목동 CBS 본사 앞에는 신천지 성도 및 강제개종교육 피해자들 1만여명이 나와 신천지에 대한 CBS의 거짓·편파보도를 규탄했다.

 

강제개종교육 한 피해자는 “강제개종교육 목사의 교리를 인정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두 번이나 정신병원에 감금당했다”고 주장하면서 “돈벌이에 혈안 된 강제개종교육 목사들과 하나 돼 진실을 왜곡하고 강제개종교육을 부추기는 CBS를 폐쇄하라”고 촉구했다.


<저작권자 © 뉴스천지> 박준성 기자 | pjs@newscj.com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47040 



[Sagunin 포토] 경찰, CBS 앞 신천지 궐기대회에 병력 배치

 

 



[신천지 10만인 궐기대회] 부산교회 4천여명 “강제개종교육 조장하는 CBS 폐쇄하라"...


2016.04.29 14:44:34 


  

▲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성도 10만여명이 29일 오후 1시 30분부터 CBS 기독교 방송 본사를 포함한 전국 12개 CBS 지사 및 한기총 앞에서 ‘한기총 해체·CBS폐쇄 궐기대회’를 열고 있다. 사진은 신천지 부산교회 성도 4000여명이 부산CBS 방송국 앞 부산 진구 범천동 도로일부를 통제하고 도로에 앉아 집회를 진행하는 모습이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성도 10만여명이 29일 오후 1시 30분부터 CBS 기독교 방송 본사를 포함한 전국 12개 CBS 지사 및 한기총 앞에서 ‘한기총 해체·CBS폐쇄 궐기대회’를 열고 있다. 사진은 신천지 부산교회 성도 4000여명이 부산CBS 방송국 앞 부산 진구 범천동 도로일부를 통제하고 도로에 앉아 집회를 진행하는 모습이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9일 오후 신천지 부산교회 안드레지파 제슬기 지파장이 CBS 폐쇄를 촉구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9일 신천지 부산교회 성도 신지영씨가 “강제개종교육에 끌려가 쇠사슬에 묶여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고통을 받았다. 강제개종교육을 조장하는 CBS는 폐쇄돼야 한다”며 눈물로 촉구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 부산=장미영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성도 10만여명이 29일 오후 1시 30분부터 CBS 기독교 방송 본사를 포함한 전국 12개 CBS 지사 및 한기총 앞에서 ‘한기총 해체·CBS폐쇄 궐기대회’를 열고 있다. 부산 궐기대회는 신천지 부산교회 성도 4000여명이 부산CBS방송국 앞 부산 진구 범천동 도로일부를 통제하고 도로에 앉아 진행 중이다. 이날 부산교회 성도 신지영씨는 “강제개종교육에 끌려가 쇠사슬에 묶여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고통을 받았다. 강제개종교육을 조장하는 CBS는 폐쇄돼야 한다”며 눈물로 촉구했다.

 

<저작권자 © 뉴스천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47036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가 대규모 집회에 나섰다

 

입력 2016-04-29 17:47:00



 


 

29일 신천지 신도들은 이날 오후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의 해체를 주장하며 한기총 앞 및 서울 목동 CBS 기독교방송 본사를 포함한 전국 12개 CBS 지사에서 대규모 집회를 열었다.

 

이날 신천지 신자들은 '종교탄압 거짓교리 한기총을 해체하라', '거짓방송 왜곡보도 CBS 폐쇄하라'등의 구호를 외치며 궐기대회를 벌이는 중이다.

 

특히 경찰 확인 결과 신천지는 CBS 목동 사옥 앞에서 1만명 집회 신고를 했으며 경찰은 국가주요시설인 CBS 방송국 주변에 경찰병력을 집중 배치해 만일의 사태를 대비하고 있다.

 

한편 신천지는 지난 달 28일부터 CBS가 거짓 보도를 하고 있다며, CBS 폐쇄를 주장하는 집회를 벌여왔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http://hei.hankyung.com/hub01/201604295940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