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15) / 지고 있는 태양 & 이것은 약한 가슴을 위한 시간이 아닙니다 - 우리들은 당신들을 들어 올리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변화의 시간 -지고있는 태양 & 이것은 약한 가슴을 위한 시간이 아닙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 (15) / CM ATON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의 메시지들 (15)

Messages from Christ Michael Aton (15)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2152-Sovereign-of-Nebadon-Christ-Michael-Aton!

[이 메시지들의 일부는 이미 번역된 것들이지만, 새롭게 공부해보세요. - Vera]

최근 AH -에서 시엠아톤으로부터 주어진 주요 메시지를 유튜브 비디오로 제작하였습니다.

[ 게시일: 2016. 5. 12. https://www.youtube.com/channel/UCh4FtwcqUx4j2PoB6IiaIyw ]   


 

 

 

CMATON 40

) --> 

지고 있는 태양

THE SETTING SUN

) --> 

By Christ Michael Aton

) --> 

Video: https://youtu.be/V-RnEqtYpdE




) --> 

빛의 마스터들이여, 나는 당신들에게 좋은 날을 기원합니다.

) --> 

제일 근원이자 중심First Source and Centre의 빛 속에서 

나는 당신들에게 인사와 큰 사랑을 가져옵니다.

) --> 

봉사 속에서 나는 나의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나의 창조를 원조하기 위해, 나의 설계를 전개하기 위해 오는데, 나의 아버지의 창조로, 마스터 아들Master Son로서의 나의 신성한 의무로서 말입니다.

) --> 

시간이 지는 태양의 마지막 순간들로 왔는데, 

눈부신 광선들이 죽어가는 한 시대의 마지막 잔재들의 흔적들을 비출 때에.

) --> 

탈선으로 보이는 한 시대, 허영의 시대, 거짓의 시대, 

욕심과 탐욕의 시대, 부도덕성의 사태의 시대로 말입니다.

) --> 

대단히 많은 천계인들Celestials이 구경하며, 나의 일로, 

당신들의 일로 증언을 하는 것은 작은 양의 근엄함이 아닙니다.

) --> 

그들의 창조자Creator에게 봉사의 부름을 듣고, 빛의 부름에 의무적으로 대답했던 

그처럼 놀라운 마스터들의 집합이 있었습니다.

) --> 

나의 형제들이여, 우리는 아직 완전히 끝나지 않았습니다.

) --> 

숨을 그들의 처소들로 꿈틀거리고 기어가는 도당의 마지막 자들, 

정복과 이익 없는 승리의 계획들이 찬 봄 공기 속의 너무나 많은 증기처럼 증발합니다.

) --> 

패배로 거부와 비통 속에서 후려갈기며, 어둠의 어린이들이 

태양 속의 그들 시간의 죽어가는 빛 속에서 훌쩍거립니다.

) --> 

그리고 다음에 무엇이 옵니까?

) --> 

즉시 계시/폭로REVELATION가 떨어집니다!

) --> 

진실과 빛의 막강한 칼이 모든 그림자와 연기를 꿰뚫고, 

그 피할 수 없는 불타는 쇠에 저항하는 모든 것의 내장을 도려냅니다.

) --> 

거짓말들LIES과 속임수DECEIT의 거짓 세계가 마른 실타래처럼 풀어지고, 

요술과 광기로 무력하게 도취된 채 서 있는 나의 작은 양들이 마침내 태양 속의 그들의 날을 가질 것입니다.

) --> 

나는 나의 진실로 그들의 눈을 열 것입니다I WILL OPEN THEIR EYES TO MY TRUTH.

) --> 

나는 당신들에게 마이클 아들 아톤의 말을 줍니다I GIVE YOU THE WORD OF THE MICHAEL SON ATON.

) --> 

이것은 나의 행성입니다THIS IS MY PLANET.

) --> 

그것은 나의 의지입니다THIS IS MY WILL.

) --> 

그리고 나는 모든 창조를 위해 행동합니다.AND I ACT on BEHALF OF ALL CREATION.

) --> 

그렇게 됩니다SO BE IT!!!

) --> 

그리고 당신들, 나의 빛의 마스터들에 대해서는?

) --> 

자, 당신들은 나를 위해 내가 당신들이 있기를 필요로 하는 곳에 정확히 배치되었습니다!

) --> 

당신들은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 가운데서, 나의 양떼의 양치기들처럼 서있을 것입니다!

) --> 

당신들은 전체 사건의 가장 중요한 순간을 당신이 어쨌든 피할 것으로 생각지 않았습니다!

) --> 

당신들은 당신들의 가장 중추적 봉사의 순간PIVOTAL MOMENT OF SERVICE이 아직 기다릴 때, 

내가 당신들을 양동이의 팝콘과 편한 쿠션의 의자를 가진 모선으로 잽싸게 탑승시킬 것ZAP YOU ABOARD THE MOTHERSHIP으로 생각했습니까?

) --> 

무엇이 아직 당신들을 기다립니까!!?

) --> 

무질서CHAOS입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관점으로부터 그것을 지각할 수 있을 때에.

 

천국의 무게가 나의 부인할 수 없는 존재의 완전한 힘으로 하강할 것입니다HEAVEN WILL DESCEND WITH THE FULL FORCE OF MY UNDENIABLE PRESENCE.

) --> 

그리고 이 행성이 전에 체험했던 것을 넘어선 

하나의 심판RECKONING이 있을 것입니다.

) --> 

두려움과 죽음, 희열과 부인, 고뇌와 엑스타시가 있을 것이고, 

당신들은 창조로의 당신들의 이 특별한 봉사가 끝나기 전에 그 모든 것을 목격할 것입니다!

) --> 

당신들은 확고한 산들로서 서있을 것인데, 

종말의 바다들SEAS OF APOCALYPSE, 불확실성의 파도들과 불안이 당신들의 막강한 존재에 대항해 무력하게 부서지기 전에 말입니다!

) --> 

이것이 왜 당신들이 여기 있는가의 이유입니다THIS IS WHY YOU ARE HERE.

) --> 

이것이 당신들이 훈련되었던 이유입니다THIS IS WHAT YOU HAVE BEEN TRAINED FOR.

) --> 

당신들은 신의 전사들로서 이것을 아침으로 먹을 것입니다YOU EAT THIS FOR BREAKFAST, WARRIORS OF GOD!

) --> 

이제 힘을 내세요NOW BUCK UP!

) --> 

당신들은 어린이들이 아닙니다YOU ARE NOT CHILDREN.

) --> 

당신들은 가장 세련된 신들입니다YOU ARE GODS FINEST.

) --> 

그리고 창조의 모든 이들이 보고 있습니다AND ALL OF CREATION WATCHES!!

) --> 

그리고 내가 볼 것입니다AND I WILL BE WATCHING.

) --> 

내게 그것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를 보여주세요SHOW ME HOW IT IS DONE.

) --> 

나의 형제들과 자매들이여, 잠시 후에 봅시다SEE YOU MOMENTARILY MY BROTHERS AND SISTERS.

) --> 

내가 나의 어린이들을 집으로 데려오는 것을 도우세요...

) --> 

이것은 마스터 아들 마이클 아톤이고THIS IS THE MASTER SON MICHAEL ATON, 

나는 나의 도장을 이 말들 위에 찍습니다I PLACE MY SEAL UPON THESE WORDS. 

)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

 

) -->



 

CMATON 41

) --> 

이것은 약한 가슴을 위한 시간이 아닙니다

This is Not a Time for the Faint of Heart

) --> 

By Christ Michael Aton

) --> 

Video: https://youtu.be/fG_zmaA2UJ8




) --> 

이것은 약한 가슴을 지닌 자들을 위한 시간이 아닙니다.

) --> 

이것은 나의 사람들에게 당신들 결의의 가장 깊은 시간이고, 당신들이 당신을 여기 이 시간과 장소로 데려오도록 당신이 만들었던 그러한 합의들의 지식(앎) 속에서 확고해질 시간입니다.

) --> 

당신들은 그것들을 기억합니까?

) --> 

아마 기억하지 못할 것입니다.

) --> 

그러나 안심하세요, 당신들은 하나의 임무를 가지고 왔으며, 그것을 위한 그 시간은 지금NOW입니다!

) --> 

따라서 기억을 요청하세요.

) --> 

그리고 매우 가까운 미리에 당신들 주위에 온통 있게 될 잔재들, 무질서, 혼란을 통해 진정한 길을 찾기 위한 결의의 확고함을 요청하세요.

) --> 

당신들 모두가 당신이 합의했을 뿐 아니라 당신의 현실의 모든 수준들에서 준비해왔고, 준비하고 있는 신성한 계약들을 실행하는 것은 대단히 중요합니다.

) --> 

당신들은 기억들의 깜박임들을 가지고 있을지 모릅니다.

) --> 

아니면 당신들은 당신 몸속에 귀를 기울여야 할 신호들인 느낌들을 가질 수 있습니다.

) --> 

당신들은 당신에게 몰려오는 감정들의 거대한 파도들, 또는 당신을 눈물이나 웃움, 다른 강한 느낌들로 데려오는 것들을 가질 수 있습니다.

) --> 

이것들은 당신들이 주의를 주라는 신호들입니다.

) --> 

이것들은 지구가 재-정렬의 과정을 시작할 때 당신들이 그 안에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무질서와 잔재들을 통해 길을 가리키는 영적 정부Spiritual Hierarchy의 우리들로부터의 재촉들입니다.

) --> 

따라서 당신들의 가슴과 마음속에서 크라이스트 에너지들Christ energies로, 그리고 당신들의 사랑하는 지구로 연결들을 만드세요, 그리고 귀를 기울이고 보세요, 그 길이 보일 것입니다.

) --> 

당신들은 모든 방향에서 도움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 --> 

그러나 당신들은 그 걸음을 걸어야만 하며 ... 당신들은 이 여정의 걸음들을 떼어야만 합니다.

) --> 

우리들은 당신들을 들어 올리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 --> 

우리를 부르세요, 우리는 단지 하나의 속삭임 밖에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 --> 

이 메시지는 이 행성을 위한 크하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의 계획의 전개를 가져오는 것을 돕기를 선택한 그러한 모든 당신들을 위한 것입니다.

) --> 

그 시간이 지금NOW인 것을 기뻐하세요!

) --> 

당신들이 여기에, 살아있고, 깨어있음을 기뻐하세요!

) --> 

당신들이 그 전개를 볼 것임을, 당신들이 당신의 가슴과 손을 새로운 세계를 건설하는데 제공할 것임을 기뻐하세요.

) --> 

우리는 지금 끝낼 것인데, 이것을 결실로 가져오려는 당신들의 결의에서 확고하게 남은 당신들 모두에 대한 우리의 감사와 함께 말입니다.

) -->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

) -->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458 AH.재림사무국/1656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17) / 부디 당신의 영적 닻을 사전에 다시 체크하세요/자기 성찰을 위한 시간은 여기 지금입니다  (0) 2016.05.18
+ 당신들 자신을 강화(준비)시키고, 중요성을 찾는 것 - [Seraphin/Rosie]  (0) 2016.05.17
+ 당신 자신의 현실의 창조 & 당신 인생의 책은 공동-저작되고 있다 - [TA]  (0) 2016.05.17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16) / 그 시간은 지금이고 항상 지금이 될 것이다! & 알곡이 어떻게 먼지로부터 분리될 것인가  (0) 2016.05.15
+ 석가 탄신일 맞이 붓다의 메시지 - 신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Lord Buddha] - R  (0) 2016.05.14
+ 실질적 삶은 외부가 아니라 내부에서 살아집니다 & 이 장대한 순간은 당신의 정박용 막대입니다 [TA & Ophelius]  (0) 2016.05.13
+ 캔 데이크의 가르침들 KAN DAEK' Teachings (15) - 성경의 잘못된 독생자의 의미 & 국제 재무조정 사무국 OITC/David Crayford에 대해  (0) 2016.05.12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14) /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커튼을 올리라고 말합니다 - 임박한 변화와 급격한 격동이 될 시간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0) 2016.05.11
+ 지저스/예수가 무엇을 하겠습니까? & 항상 당신의 지배력 아래 있습니다 [TA]  (0) 2016.05.11
+ 변화의 시간 - CM Aton의 메시지들 (13) / CM은 우리 모두에게 “거의 창조자 아들들에 가깝다"고 표명합니다 & 어둠의 형제들에게 -  (0) 2016.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