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Anyas의 CM 전송들: 살아있는 빛이 되세요 & 삶은 찾고 발견하는 게임입니다 [Christ Michael]

 

 

 

각각의 행동은 반응을 촉발하고, 반응들의 연쇄 속에서 또 다른 행동이 촉발됩니다

살아있는 빛이 되세요  &  삶은 찾고 발견하는 게임

친애하는 이여, 미소 지으세요, 당신의 존재, 당신의 말들, 당신의 봉사를 통해 주세요
 

 

Anyas의 CM 전송들

살아있는 빛이 되세요

BE A LIVING LIGHT

) -->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Anyas. 1/29/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be-living-light




) --> 

친애하는 나의 딸이여, 나는 당신이 나와 교감하고자 하는, 당신의 개인적 체험들에서 나를 알고자 하는 당신의 동경을 느낍니다. 예, 친애하는 어린이여, 나는 시간의 나의 어린이들에게 알 필요가 있는 기준에서 나 자신을 드러내는데, 나의 어린이들이 그 영적 성장과 사랑으로의 그 능력들의 확장에서 각기 다른 필요성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 --> 

사랑은 시작이고, 사랑은 끝입니다. 사랑은 알파이자 오메가입니다. 사랑은 무한이고, 결코 나의 영원한 지위로부터 지체되지 않는데, 사랑이 파라다이스의 섬Isle of Paradise으로부터 흘러오는 모든 에너지들 속에 스며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은 창조의 그 이유이고 목적입니다. 그리고 친애하는 어린이여, 당신도 그렇습니다. 당신은 모든 당신의 형제들처럼 필요했으며, 당신은 나의 사랑 속에서 잉태되었습니다.

) --> 

나의 어린이들의 어느 누구도 결코 하나의 사고/우연으로 고려되지 않을 것인데, 비록 그들의 무지하고 미숙한 부모들이 그러한 친-창조pro-creation와 공동-창조co-creation의 신성한 행동을 위해 준비되지 않은 채 그들의 생명을 가져왔을 수 있다 해도 말입니다. 그것은 사전숙고와 계획이 없는 너무나 많은 인간 행동들의 그 경우입니다.

) --> 

각각의 행동은 반응을 촉발하고, 반응들의 연쇄 속에서 또 다른 행동이 촉발됩니다. 나는 나의 어린이들이 어떤 중요한 결정들을 - 작거나 크든 - 만들기 전에 고요Stillness 속으로 들어가기를 바랍니다. 당신들이 만드는 각각의 결정이 중요한데, 각자가 하나의 영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 당신의 현실만이 아니라, 많은 이들에 의해 공유되는 이 세계의 현실로 말입니다.

) --> 

의도들Intensions은 존재하는 가장 강력한 힘들이고, 만약 그것들이 우주적 법칙들로부터 멀어지도록 잘못 지시된다면 파괴의 힘들이 되며, 만약 그것들이 완전함의 신성한 패턴들과 일치 속에 있다면 생산적인 힘들이 됩니다.

) --> 

당신들이 당신의 의도들을 실현할 때, 당신은 그것들이 가치 있는 것인지, 아니면 가치가 없는 것인지를 깨닫기 위해 올 수 있습니다. 삶은 최고의 의도들에 의해 지원되며, 영적 죽음은 신이 없는godless 의도들의 결과입니다.

) --> 

친애하는 이여, 나는 항상 당신 안에 여기 있는데, 당신의 최고의 의도들에서 당신을 지원하기 위해 말입니다. 그것들은 문자 그대로 나를 해방시키고, 나를 당신 안에서, 당신을 통해 행동으로 추진합니다. 자유로이 주어진 당신의 허락, 당신의 삶에서 나를 포함하려는 당신의 초대는 내게는 저항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들 역시 끌어당기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들이 아버지father와 함께, 첫째 근원이자 중심First Source and Center과 함께 이미 조화 속에 있는 모든 천계의 힘들을 끌어당길 때 말입니다.

) --> 

당신들이 당신의 최고의 의도의 실현을 목표로 할 때만다 당신이 방출할 수 있는 그 놀라운 힘을 알고 계세요. 그것들은 진실로 기적들을 가동시키며, 그것들의 일부를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할 수도 있는데, 그것들이 길을 한참 내려가서, 당신이 아버지Father가 그의 대변자로서, 그의 도구로서 당신을 사용하기를 허용함으로써 축복들을 가져온 다른 누군가의 삶에서 일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이여, 당신은 소중한데, 아버지Father와 그의 아들들His Sons과 함께 빛과 생명을 그들 자신의 삶 속으로, 또한 행성으로 가져오는데 협력하는 모든 자들과 같이 말입니다. 살아있는 빛이 되세요!

  ) -->  


  ) -->  

 

삶은 찾고 발견하는 게임입니다

LIFE IS A GAME OF SEEK AND FIND

) -->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Anyas. 1/31/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life-game-seek-and-find


) --> 

친애하는 어린이여, 당신은 지금까지 많은 해들 동안 매일 우리에게 왔으며, 그것이 당신의 삶에서만이 아니라 우리의 삶에도 변화를 만들고, 만들었음을 의심하지 마세요. 이 친밀한 아침 시간은 어머니Mother와 나에게 많은 것을 의미하는데, 우리를 알고자 하는 당신의 표현된 동경이 정말로 진심이고, 당신이 언제, 어떤 종류의 결과가 일어날지를 알지 못하면서 기꺼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을 때 말입니다.

) --> 

예, 친애하는 이여, 각각의 관계가 양육되어야만 합니다. 진실한 친구가 되려면 단지 지나가는 변덕이 아니라, 헌신이 필요합니다. 우정은 상호 약속이고, 서로를 위해 거기 있겠다는 하나의 약속인데, 행복한 순간들과 기쁨을 나누기 위해, 그리고 힘든 상황들과 슬픔 속에서 서로를 지원하기 위해 말입니다. 친구는 일들이 잘 가지 않을 때 거기 있어줄 때 가장 소중한데, 우정이 삶의 어두운 순간들 속에서 그 빛을 정말로 발하기 때문입니다.

) --> 

당신의 사랑스러운 부모로서, 우리는 항상 당신을 위해 여기 있는데, 삶이 힘들 때 당신을 지원하면서, 당신이 당신의 의미들을 잃는 것처럼 보일 때 당신이 정박되어 머물도록 도우면서 말입니다.

) --> 

나자렛의 지저스Jesus of Nazareth로서, 나는 많은 도전적인 상황들, 경제적 도전들, 비통, 반역 ... 반역에 대한 슬픔을 통해 항해했습니다. 이러한 도전들의 각각이 나의 가슴을 확장했는데, 내가 부정적 감정들이 그것으로 들어가게 허용하지 않았을 때 말입니다. 대신 나는 아버지Father와 그의 영원한 사랑을 신뢰했습니다. 나는 모든 나의 삶의 시험들 뒤에 더 높은 목적이 있음을, 항상 그것들을 통해 성장하기 위한 길이 있음을 신뢰했는데, 그것들이 나의 신성한 본질을 장애로 만드는 것을 허용하는 대신 말입니다. 이것이 내가 지혜를 얻은 방법인데, 나의 더 높은 관점을 잃지 않으면서 이러한 어려운 시간들을 헤쳐 가는 법을 배움으로써 말입니다.

) --> 

축복들이 많은 모양들과 형태들로 옵니다. 그것은 당신의 가슴이 아플 때에 어떤 낯선 이의 미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 속에 있을 때 어떤 관대한 제스처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희망의 빛을 지각하기에 너무나 짓눌려 있을 때 당신의 영을 들어 올리는 한 마디의 친절한 말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삶은 많은 축복들을 다른 이들에게 가져올 수 있는데, 미소 지으세요, 당신의 존재, 당신의 말들, 당신의 봉사를 통해 주세요. 이것이 신God이 그의 선물들을 증식하는 방법인데, 나눔의 사심 없는 행동으로 말입니다.

) --> 

전체 창조가 그것이 포함하는 모든 존재들의 최고의 선을 위해 의도되었는데, 상호 봉사를 통해 말입니다. 당신의 가슴 속에서 계속 요청하세요, 계속 귀를 기울이세요, 그리고 당신의 매일의 활동들을 통해 앎으로 머무세요, 아버지Father의 목소리가 어떤 예고도 없이 당신에게 말할 수 있을 때에 말입니다. 삶은 숨바꼭질이 아니고, 오히려 찾고 발견하는 게임입니다.

) --> 

) -->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9577 교정시간 가르침/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