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Anyas의 CM 전송들: 평화는 항상 당신의 목적지가 되어야 합니다 / 인류는 3가지 놀라운영적 영향력들로 선물 받았습니다 / 당신이 누구인지를 기억하세요 [christ Michael]

 

 

 

Anyas의 CM 전송들:

평화는 항상 당신의 목적지가 되어야 합니다 / 인류는 3가지 놀라운

영적 영향력들로 선물 받았습니다 / 당신이 누구인지를 기억하세요


Anyas의 CM 전송들

평화는 항상 당신의 목적지가 되어야 합니다

PEACE SHOULD ALWAYS BE YOUR DESTINATION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Anyas. 4/3/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peace-should-always-be-your-destination

 


 

 

 

“진화하는 영혼은 그것이 하는 것에 의해서가 아니라, 그러나 그것이 하기 위해 분투하는 것에 의해 신성하게 만들어진다.” - UB 557:08

 

친애하는 이여,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을 따라 달리는 한 떼의 어린애들을 본 적이 있습니까? 어린애들은 무의식적으로 한 개인의 더 높은 파동들을 탐지하고, 그의 존재 속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는 것으로 이끌립니다. 이것이 왜 그들이 나와 시간을 보내기를 즐겼는지의 이유이고, 나는 그들의 생기 있는 존재를 너무나 많이 즐겼습니다. 그 완전한 순진함과 항복 속에 있는 당신의 작은 개가 당신의 삶으로 기쁨을 가져오는 것처럼, 나의 어린이들이 나에게 광대한 기쁨을 가져옵니다. 더 많은 어린이들이 나와 함께 있고자 하는 그들의 욕망을 표현할수록, 나는 더 많이 감동하는데, 모든 나의 어린이들이 나와 귀하고 허물없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나의 발 가에 모이는 것을 보는 것이 나의 최상의 바람과 비전일 때 말입니다.

 

내가 바로 여기, 바로 이 순간에 당신과 함께 있음을 의심하지 마세요. 당신의 눈을 감고, 나의 존재를 당신의 내부 성소로 들이마시세요. 당신은 당신의 존재 속으로 들어가는 평화를 느낄 수 있습니까? 이것이 당신이 그 ‘모든 이해를 능가하는 평화’로 접근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실질적 물질이고, 당신의 영혼이 정보를 받은 결정을 만들기 위해 안정과 평화를 찾을 필요가 있을 때에 부를 수 있는 매우 특별한 에너지입니다. 나의 진실의 영Spirit of Truth이 이 평화의 상태 속에서 일합니다. 이것이 당신이 신성한 인도를 요청한 후에 결정을 만들 때 당신이 이전에 결정을 만들 때 느꼈던 불안을 대신할 평화의 상태로 당신이 오게 될 그 이유입니다.

 

다시금, 평화가 항상 당신의 목적지가 되어야 합니다. 사랑과 평화, 감사가 그들 자신의 삼위일체를 형성하고, 서로에게 상호호혜적인 힘을 줍니다. 그것들은 성공을 위한 완벽한 조리법입니다.

 

당신들의 내적 평화를 양육하세요, 그럼으로써 그것이 정말로 당신의 존재로부터 발산할 수 있고, 당신이 접촉하는 자들을 달래줄 수 있습니다. 평화는 또한 신뢰와 믿음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데, 그것이 염려들과 불안을 분산시킬 때 말입니다. 당신들은 진실로 당신의 마음 상태를 골라잡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신God이-준 특권이고 힘입니다.

    

 

 

 

  

인류는 3가지 놀라운 영적 영향력들로 선물 받았습니다

HUMANITY WAS GIFTED WITH THREE AMAZING SPIRITUAL INFLUENCES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Anyas. 4/4/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humanity-was-gifted-three-amazing-spiritual-influences


 

친애하는 어린이여, 여기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입니다. 당신은 나와 개인적 관계를 수립하기를 바라고, 나는 그 노력에서 당신을 지원합니다. 당신의 아버지/형제/친구로서 내가 나의 어린이들과 연결되는 것 외에 내가 나 자신에게 원하는 더 많은 것이 없습니다. 너무나 많은 나의 지구의 어린이들이 여전히 소원해져 있고, 그들의 독립이 그들을 강하게 만든다고 확신합니다. 그들은 힘이 통일 속에 그 기초를 가지고 있음을 거의 깨닫지 못합니다.

 

내일은 부활절이고, 내가 죽음으로부터 부활했던 날의 기념일인데, 그때 나는 육체적 죽음이 단지 하나의 전환이고, 각 인간 존재가 그들의 몸의 껍질을 떠날 때에 체험하게 될 변환 과정의 일부임을 보여주면서, 더 높은 영적 차원들로 들어갔습니다. 예, 이 지구의 삶은 단지 당신의 영원한 삶의 출발의 발판입니다. 이것이 이 출발의 발판이 단단한 기초들 위에 놓여있는가 그처럼 중요한 이유인데, 그럼으로써 영혼이 그것이 떠날 때 바로 목표 위에 있을 수 있습니다.

 

물질적 영역에 유독 집중된 삶은 그 영원한 초점을 잃어버렸고, 그러한 실제적 영혼의 출발이 존재의 진정한 현실을 아직 맛보지 못한 그 영혼에게 어렵고 방향감각을 잃은 것으로 증명할 수 있습니다.

 

2000년 전의 나의 상승의 날에, 인류는 놀라운 영적 영향력들을 선물 받았는데, 그것은 그들의 받아들임을 보여준 자들에게 제공되었습니다. 나의 진실의 영Spirit of Truth이 나를 대표하고, 진실의 100%의 토대 위에 있는 나의 어린이들을 지도하기 위해 왔습니다. 이것은 왜 당신들이 당신의 삶의 결정들에서 항해하는 것을 돕기 위한 그 동맹을 완전히 신뢰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어머니의 거룩한 영Mother’s Holy spirit이 또한 나의 진실의 영과 함께 스며들었고, 파라다이스로부터 온 사고 조절자들Thought Adjusters이 거대한 숫자로 왔는데, 그들이 맡은 인간들과 연결하기 위해 말입니다. 이 삼중의 축복은 정말로 행성의 영적 파동들을 들어 올렸으며, 비록 내가 떠났다 해도 말입니다. 그러한 축복들이 나의 유산이었습니다. 나는 나의 어린이들이 잘 보살펴지는 것을 확실히 만들었습니다.

 

내일, 기독교는 그 날의 기념일을 축하할 것입니다. 이 그룹의 의식은 매우 강력하고, 우리가 행성으로 점점 더 큰 에너지 장들을 계속 다운로드하도록 허용합니다. 우리는 빛과 생명을 위해 그것을 준비하는 것을 결코 멈추지 않았고, 점점 더 많은 영혼들이 의식적으로, 의도적으로 합류할 때, 점점 더 가속된 양식으로 그 과정을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당신이 누구인지를 기억하세요

REMEMBER WHO YOU ARE

 

By Christ Michael

Received gy Anyas. 4/5/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remember-who-you-are


 

친애하는 이여, 부활절에, 영Spirit속에서의 나의 부활의 날에 당신의 마음으로, 내가 가시관을 영광의 왕관으로 바꾸어 쓴 그림이 왔는데, 내가 그 날 네바돈Nebadon의 지역 우주의 자주적 통치자the Sovereign가 되는 자격을 얻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당신들의 유란시아 서Urantia Book로부터 알듯이, 각각의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은 그의 생물들과 같은 모습으로 일곱 번의 육화들을 거쳐야만 합니다. 그 선생님 역시 먼저 하나의 학생이 되어야만 합니다. 좋은 지도자는 그의 신하들을 알아야만 하고, 진정한 아버지는 그의 어린이들의 삶과 밀접하게 관련되어야만 합니다. 아버지는 또한 먼저 어린이가 되는 것이 무엇과 같이 느껴지는지를 먼저 체험합니다. 이 모든 다양한 삶의 체험들이 – 나의 삶의 체험들이 – 진실로 가슴과 영혼에서 모든 나의 어린이들과 나를 연결했는데, 어떤 예외나 호의주의 없이 말입니다.

 

모든 이들이 아버지Father의 가슴 속에서 동등합니다. 나는 당신들 각자를 개인적으로 사랑하는데, 당신의 인격이 아버지Father에 의해 당신에게 하사되었을 때 말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고유성과 개인성을 허락하는 놀라운 선물입니다. 이것이 왜 내가 나의 어린이들을 그처럼 좋아하는 주된 이유의 하나인데, 그들의 각자가 아버지Father의, 그들의 천상의 아버지Heavenly Father의 하나의 고유한 측면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진실로 너무나 많은 방식들에서 신성한 DNA에 속합니다. 당신은 신성한 본질에 속합니다. 일단 당신이 그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을 인정할 때, 당신은 자기 존중에서,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형제들에 대해 느끼는 존중에서 그처럼 더 많이 성장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고유함을 위해, 당신들의 신God이 준 선물들/능력들을 위해, 서로를 사랑하고 준중하세요. 이러한 소중한 능력들을 봄으로써, 당신들은 이러한 능력들의 수여자Bestower에 대해, 그가 확대된 가족, 사랑스러운 가족을 당신에게 사랑스럽게 공급했다는 그 사실에 대해 점점 더 많은 감사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인류가 하나의 가족적 재결합을 수용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인류가 그들이 모두 같은 기원을, 사랑을 가지고 있음을 기억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각자의 가슴 속에서 그 사랑을 확장할 시간인데, 그것이 의도된 대로 자유로이 흐르도록 하기 위해 말입니다. 지금은 당신이 진실로 누구인가를 기억할 시간이고 — 신God이 당신에게 인격을 주었고, 동시에 그가 당신에게 존엄성과 자기-존중을 주었음을 기억할 시간인데, 그럼으로써 당신이 그의 선물들을 소중히 하고, 그것들을 좋은 사용으로 넣을 것입니다.

 

너무나 많은 지구의 어린이들이 그들이 실제로 누구인가에 대한 시각을 잃어버렸다는 것은 얼마나 슬픈 일인지요. 그들은 속여졌고, 전적으로 거짓말들을 믿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아버지Father와, 그리고 서로와의 당신들의 친척관계의 그 진실을 가져오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힘을 찾도록 하기 위해 왔습니다. 당신들의 신성한 본질과 접촉 속에 있기 위해 기도하세요,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당신의 진정한 삶의 목적과 다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친애하는 어린이들이여, 아버지father는 당신들에게 많은 재능들을 주었습니다. 당신들이 얼마나 능력이 있는지의 인정의 부족으로 그것들을 매장하는 대신, 그것들을 좋은 사용으로 넣는 것은 당신들의 일입니다. 당신의 능력들이 당신에게 드러나게 해달라고 요청하세요, 그럼으로써 당신들은 놀라운 기쁨과 성취를 체험할 수 있으며, 그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다른 이들과 나누기 시작할 때 오는데, 당신이 그것들이 당신의 존재 안에서 전개하고 확장하도록 허용할 때 말입니다. 아버지Father는 당신을 당신의 참된 모습으로, 당신이 되어가는 그 모습으로 사랑합니다. 당신의 능력들을 좋은 사용으로 넣는 것은 당신이 아버지Father에게 돌려줄 수 있는 가장 귀중한 선물로서, 감사의 선물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9585 교정시간 가르침/614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타깃 메시지: 친애하는 CNN에게 - 진실을 보도하세요 [KAN DAEK] 6/22/2016  (0) 2016.06.23
+ Anyas의 Monjoronson/CM 전송들: 당신의 신성한 힘들을 방출하는 법을 배우세요/사랑으로 공동-창조하세요/기도에 대해  (0) 2016.06.23
+ 가이아 포탈 GAIA PORTAL [ 6/9/2016 - 6/20/2016 ] 에너지 메시지 [Gaia]  (0) 2016.06.22
+ 일관적이 되세요 주의하세요 & 사랑을 찾으세요 - [Thought Adjusters]  (0) 2016.06.22
+ Anyas의 CM 전송들: 상승의 과정은 하나의 즐거운 과정입니다 / 사랑과 감사는 시아미스 쌍둥이 같습니다 / 조화로운 관계들의 춤에 합류하세요 [Christ Michael]  (0) 2016.06.22
+ Anyas의 CM 전송들: 아버지는 비밀리에 일하고 있습니다 / 빛과 생명과 사랑 / 계속 주는 선물들 [Christ Michael/Monjoronson]  (0) 2016.06.20
+ 아크투리언 그룹으로 부터 - 2016. 6월 두번째 메시지 [Arcturian Group]  (0) 2016.06.19
+ 내적 목소리, 또는 왜 내부가 하나의 장소가 아닌가 [Christ Michael & God Fragment] - 6/17/2016  (0) 2016.06.18
+ 영적 신탁 자금에 대해 & 그것은 놀람으로 오지 않습니다 - [Thought Adjusters]  (0) 2016.06.18
+ Anyas의 CM, Nebadonia, Monjoronson 전송 / 우리들은 편재합니다 / 모든 나의 어린이들이 행동에서 사랑의 챔피언이 되기를 / 빛의 일꾼들은 천상의 주도자들입니다  (0) 2016.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