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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 실황중계 !

+ 위법자들인가 아니면 자유의 투사들인가? & 마스터와 티벳과 인도 - [TA & Samuel and Aaron]

 

 

 

황금률의 준수 - ‘당신이 취급 받고 싶은 대로 다른 이들을 취급하라‘

위법자들인가 아니면 자유의 투사들인가?

& 마스터와 티벳과 인도



위법자들인가 아니면 자유의 투사들인가?

OUTLAWS OR FREEDOM FIGHTERS?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 8/30/2016

http://www.innersherpa.org/content/outlaws-or-freedom-fighters





“자유는 법LAW의 시행으로 가능하게 만들어진 문명의 선물이다.” [UB 1490:04]


친애하는 어린이여, 위의 인용구는 간결하고, 요점에 가깝습니다. 법LAW(우주적 법률들의 준수) 밖에는 자유가 없는데, 억제되지 않은 자유는 전반적 자유로 - 최고의 선으로 – 공헌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루시퍼는 신성한 법률들에 대항하여 반역했고, 억제되지 않는 개인적 자유들을 위해 활동했습니다. 이것이 행성적 무질서를 야기했고,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인류는 여전히 그러한 불복종의 노골적 행동들의 끔찍한 결과들을 다루어야만 합니다.


개인적 자유라는 그런 것이 없는데, 만약 그것이 전반적 자유를 고려하지 않으면서 주장된다면 말입니다. 다른 이들의 신이 준 권리들을 희생하면서 개인적 자유의 그러한 주장은 극단적인 이기심이고, 그 개인을 우주적 자유 투사라기보다는 우주적 위법자로 만듭니다.


법은 그 개인에게 모든 것에 통용되는 존중을 – 자신과 다른 이들에 대한 존중을 – 가르치는 황금률Golden Rule의 준수입니다. 그것은 그 자신의 내장된 보호수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취급 받고 싶은 대로 다른 이들을 취급하라‘는 당신이 내부로 들어가라고, 당신 자신과 다른 이들에 대한 당신의 태도를 체크하라고 가르칩니다. 존중은 모든 것을 포함해야만 하고, 신의 생물들의 어떤 것에 대한 차별 없음이 되어야만 합니다.


만약 당신이 억제되지 않은 자유를 묵인하고, 그 과정에서 당신 자신과 다른 이들을 해친다면, 당신은 어떻게 당신 자신을 존중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생각하고, 말하고, 행하는 모든 일에서 다른 이들을 고려하세요, 당신이 어떤 부분이 고장날 때 그 행복이 영향을 받게 될 어떤 지역사회 안에, 어떤 더 큰 유기체 안에서 살 때 말입니다.


시대들을 따라, 문명들이 그들 지역사회의 평형을 보존하고, 다른 시민들의 권리들을 보호하기 위해 의미 있는 법률들을 수립한 문명들이 일어났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무엇을 할 수 있어서가 아니라, 당신들이 그것을 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사랑은 자기-제어와 그 자신보다 훨씬 더 큰 의제들로 더 작은 자신의 헌신을 의미합니다.


법률들 – 내적 법률들과 또한 외적 법률들은 - 평화를 보존하기 위해 거기 있습니다. 따라야 할 내적 법률들은 진실, 아름다움, 선함, 그리고 사랑과 연민과 공감으로 다스려지는 법률입니다. 그것들은 당신들의 진실성을 보존하기로 된 것이고, 그것들은 당신들이 올바른 길에서 발전하는 것을 보장하기로 된 것입니다. 그것들은 당신들을 깨우치고, 조화시키기로 된 것입니다.


그러한 범주들로 무게를 놓는 자들에게는, 사회의 법률들과 순응하는 것이 더 쉬운데, 그들이 그들의 열린 가슴으로부터 쏟아지는 사랑으로 실현된 내적 자유를 발달시켰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자유의지free-will’ 결정을 만들 때마다, 멈추어 서서, 그것이 정말로 ‘자유로이’ 받아들여졌는가, 아니면 그것이 당신 자신을 단지 만족시키게 의도된 부가적 행동으로부터 나왔는가를 숙고하세요. 탐욕, 욕망, 질투, 다른 이들 위로 권력의 획득에 기초한 결정들은 내적 자유의 반영이 아닙니다.


사회의 역할은 양심의 가책이 없는 위법자들에 대항해 그 시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황금률Golden Rule과 일치된 법률들을 내놓는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자유가 일어나는 방법인데, 시민이 두려움과 불안들로 인질이 되는 대신, 진실과 아름다움, 선함 – 사랑- 속에 그 자신을 표현하도록 허용하면서 말입니다.


당신은 어떻게 진실로 자유롭습니까? 당신 자신의 삶을 조사함으로써 시작하세요, 그럼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상승 과정에서 무엇이 당신을 지체하고 있는지를 탐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잘못된 의도들의 죽은 무게로 가라앉는다면, 당신은 더 높은 체험의 영역들로 상승할 수 없습니다.




 


마스터와 티벳과 인도

The Master, Tibet and India


By Teacher Samuel of Panoptia & Teacher Aaron of Urantia

Received by George Barnard.  7/26/201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사무엘: 티벳의 신념 체계로 희미한 기독교 기풍의 진귀하고 특이한 가닥의 이해로 오기 위해, 당신들은 당신들 마음을 당신들에게 2007년 7월에 보여 졌던 것으로 돌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교사, 사무엘입니다.


죠지: 나는 그때 로마 옷을 입은 다비드 제베데David Zebedee의 이미지를 보았고, 그는 의자 위로 구부리면서 바쁘게 일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매우 키가 크고 우람한 Cymboyton이 고운 진홍-청색 실크의 옷을 입고 깊은 생각 속에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나는 티벳에서 온 두 교사들을 보았는데, 페르시아로 오는 긴 여행에서 그들은 온기를 유지하기 위해 가죽으로 만들어진 발까지 내려오는 옷들을 입고 있었습니다.


아론: 여기는 아론입니다. 당신은 사실상 티벳으로부터 온 남자들의 두 가지 다른 비전들을 보았습니다. 첫 번째 비전은 두 사람에 대한 것인데, 그들은 여전히 두 산맥 사이의 눈으로 덮인 빙하 위에 있었습니다. 여기서 더 젊은 남자는 전통대로 약간 앞에 있었는데, 그가 눈이 덮인 크레바스들의 위험으로 더 빨리 반응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비전에서는 다소 더 나이 먹은 남자가 산기슭로 내려가는 길을 이끌었고, 영이 그에게 말하는 대로, 거의 완벽하게 계속 서쪽으로 갔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그들의 목적지로부터 몇 달 멀리 있었습니다.


선생과 학생 교사인 두 남자는 카라반 지휘자, 쬬수아 벤 조셉Joshua ben Josepyh을 만날 것인데, Cymboyton의 우르미아Urmia에서 진실의 마스터Master of Truth가 그의 첫 강연들을 주는 것을 듣기 위해 말입니다. 그리고 이들 두 남자는 여전히 우르미아 소금 호수의 본섬에 있었고, 그때 마스터가 그의 약속대로 두 주 동안, 인간의 형제됨Brotherhood of Man과 모든 이들의 창조자의 아버지됨fatherhood of the Creator of All에 대해 강연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이들 두 사람은 가장 부지런한 청중이었고, 무엇보다도 그들은 그들이 배운 것의 바로 그 본질을 가져갔으며, 그것을 그들의 종교에서 오늘까지 지속되게 허용했고, 어떤 면에서 너무나 현실적이었기 때문에 그들의 마음과 말이 마스터 그 자신을 티벳의 땅에 자리 잡게 했습니다. 이제 마이크를 사무엘에게 건네겠습니다.


사무엘: 여기는 다시 사무엘입니다. 다소 비슷한 환경이 인도에서도 명백했으며, 거기서 마스터의 가르침들의 일부가 오늘날까지 살아남았습니다. 지중해를 돌아 기나긴 여행에서 지저스와 동행한 가니드Ganid는 툭히 인도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극동아시아에서 발견되는 마스터의 가르침들의 일부에 대해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그 당시 무역상들이 밤에는 거의 여행하지 않았음을, 삶이 느렸고, 많은 것이 그들이 머물렀던 장소들에 있던 사람들로부터 배울 수 있음을 염두에 두세요. 그러나 만약 당신들이 지저스의 여행의 해들을 다룬 당신들 텍스트를 다시 읽고 계산한다면, 당신들은 그가 티벳으로 여행하고 돌아올 - 혹은 그 문제로 인도로 여행하고 돌아올 - 시간적 연장이 없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무엇을 믿든, 당신들에게 조언하는 것이 나의 일로 남아있습니다. 태벳 방문인가 티벳 방문이 아닌가, 인도 체제인가 인도 체제가 아닌가로, 당신들은 그것이 있었던 방법에 대한 말들로 휘말리지 않습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만약 구체적으로 물었다면 그것/질문을 극히 명확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나의 친구들과 학생들이여, 우리는 여기서 끝냅니다. 나는 사무엘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9745 교정시간 가르침/675